0
파르파르◆uaQGLMLGao
(cGs3fZkv.6)
2024-05-11 (파란날) 21:17:12
}、
_} 、
∧ ´ ̄ ̄ \⌒\\
' } ⌒\ }/}
/ ' }/{ \/
〃 ' / / | ',
l| { / / | | | | ハ〉 ★ 이 어장은 에이와스/남작 룰로 중성배전쟁을 하는 어장입니다.
l|_{ 〈 { ィ | } 抖f芹/_)
l|⌒\_V N斗f芹}/ vソ^〈',
l| (___{^ 、 v Vrソ l ! ★ 어장주의 타자속도가 느리므로 투하 속도가 느릴 수 있습니다.
l| {}八__|\〉 _ イ |
l| {}_| {__ | |=≦Hノ┐
j| {∧ {、 ⌒{ | |〈 | レ⌒L ★ 세세한 밸런스같은 것은 던져버린지 오래입니다.
j| _j_}ハ\cl| ハl l/ }、
j| { ̄ ⌒ア⌒` v′_〉_}⌒l ヽ
j| ', / `丶、J { ⌒\ ★ 어장주의 사정으로 다소 비정기적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j| ', ヽ 、 }
j| } | ) }
i{ く |__/ } ★ 서로 얼굴 붉히는 일 없이 사이좋게 놀도록 합시다!
i{ } |_] ', }
i{ } |八 ', }
i{ /} |⌒} ', }
71
이름 없음
(ellHUJduq.)
2024-05-11 (파란날) 21:45:04
레벨이 기초자산 같긴해
72
파르파르◆uaQGLMLGao
(cGs3fZkv.6)
2024-05-11 (파란날) 21:45:35
오케이. 그러면 재굴림하는걸로. 깔끔하게 직하 .dice 0 9. = 8
73
이름 없음
(jmnOtHrdYc)
2024-05-11 (파란날) 21:45:41
.dice 0 9. = 1
74
이름 없음
(ellHUJduq.)
2024-05-11 (파란날) 21:45:43
.dice 0 9. = 3
75
이름 없음
(/OdH7JXY/6)
2024-05-11 (파란날) 21:45:47
.dice 0 9. = 1
76
이름 없음
(bbakfEs/jI)
2024-05-11 (파란날) 21:45:54
더 낮아졌어 ㅋㅋㅋ
77
파르파르◆uaQGLMLGao
(cGs3fZkv.6)
2024-05-11 (파란날) 21:45:57
>>68 그정도까진 아니지만, 이 다음에 굴릴만한 곳도 마땅치 않은지라
78
이름 없음
(/OdH7JXY/6)
2024-05-11 (파란날) 21:45: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9
이름 없음
(jmnOtHrdYc)
2024-05-11 (파란날) 21:46:01
범부여....
80
이름 없음
(Ob91TcQC6Y)
2024-05-11 (파란날) 21:46:11
.dice 0 9. = 6
81
이름 없음
(ellHUJduq.)
2024-05-11 (파란날) 21:46:11
범부를 넘어 개미가 되었다
82
이름 없음
(FhZjUZA84M)
2024-05-11 (파란날) 21:46: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3
이름 없음
(61E8jyBRpw)
2024-05-11 (파란날) 21:46:42
역 펌블이니 레벨사기 스킬을 가지고 있을지도 레벨 10족 마냥
84
이름 없음
(wg2HU5Ckrw)
2024-05-11 (파란날) 21:47:35
더위사냥 on
85
이름 없음
(K46s3hwhAo)
2024-05-11 (파란날) 21:47:51
.dice 0 9. = 3
86
이름 없음
(K46s3hwhAo)
2024-05-11 (파란날) 21:47:59
ㅋㅋㅋㅋㅋㅋㅋㅋ
87
파르파르◆uaQGLMLGao
(cGs3fZkv.6)
2024-05-11 (파란날) 21:48:44
┏━━━━━━━━━━━━━━━━━━━━┳━━━━━━━┳━━━━━━━━━━━━┓
【이름】:고죠 사토루 【레벨】:15 【성향】:
┣━━━━━━┳━━━━━━┳━━━━━━╋━━━━━━┳┻━━━━━┳━━━━━━┫
【근】:00 【내】:00 【민】:00 【마】:00 【운】:00 【보】:00
┣━━━━━━┻━━━━━━┻━━━━━━┻━━━━━━┻━━━━━━┻━━━━━━┫
____
\个トミ,_
、_ \ \ }\
___ \ ``ヽ } ゙:, ′ , /|
\ ``ヽ) }/ }/ // ′
\__ } / ′
\ `' `、 / /
\ _\__} / / _ `ヽ、
/ ̄ _、‐''゛:i:i:i:i:i:i:i:i:i:i〕iトミ/ \/
 ̄\ /:i:i:i:i:i:i:i:i:i:i:i:i:i:i:i:i:i:i:i:i:i:\ 、__/
/ _人:i:i:i:i:i:i:i:i:i:i:i:i:i:i:i:i/:i:i:i:i:i:i:゙:, ∧
/ ̄{ `¨¨´ ̄ ̄ ̄ ̄}\:i:i:i:i:i:iW 、 ∧
{ { ! ^ / `、:i:i:i}\(\|
\__| ^ ー _ ヾ:/
圦 `こニ=一 ハ
___| : .、 /-イ
/≧s。 ニ| : :\ /≧s。. __
/ニニニニ≧s。. _ : :`ー‐=≦/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s。. __,/_,,.. -‐'' "´:}
_、‐''゛`''<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_、‐''゛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_,,.. -‐ '' "´≧s。. _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s。. _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二:}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二}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二二二二 }
┣━━━━━━━━━━━━━━━━━━━━━━━━━━━━━━━━━━━━━━━━━┫
【스킬】
○마술:D 종류:마술
전투 시 [마]가 선택될 경우, 상대의 승률에 「-5%」의 페널티를 부과한다.
특별한 효과는 없지만, 매우 안정적으로 마술을 구사할 수 있다.
○
○
○
┗━━━━━━━━━━━━━━━━━━━━━━━━━━━━━━━━━━━━━━━━━┛
88
이름 없음
(ellHUJduq.)
2024-05-11 (파란날) 21:49:20
최후의 술식은... 나 자신이 "식물"이 되는 것이다
89
파르파르◆uaQGLMLGao
(cGs3fZkv.6)
2024-05-11 (파란날) 21:50:36
}、
_} 、
∧ ´ ̄ ̄ \⌒\\
' } ⌒\ }/}
/ ' }/{ \/
〃 ' / / | ',
l| { / / | | | | ハ〉
l|_{ 〈 { ィ | } 抖f芹/_)
l|⌒\_V N斗f芹}/ vソ^〈',
l| (___{^ 、 v Vrソ l !
l| {}八__|\〉 _ イ |
l| {}_| {__ | |=≦Hノ┐
j| {∧ {、 ⌒{ | |〈 | レ⌒L
j| _j_}ハ\cl| ハl l/ }、
j| { ̄ ⌒ア⌒` v′_〉_}⌒l ヽ
j| ', / `丶、J { ⌒\
j| ', ヽ 、 }
j| } | ) }
i{ く |__/ }
i{ } |_] ', }
i{ } |八 ', }
i{ /} |⌒} ', }
╋━━━━━━━━━━━━━━━━━━━━━━━━━━━━━━━━━━━━━━━━━╋
[파르파르]
참고로 이번 성배전쟁은 시계탑의 전통파 마술사 컨셉이므로 전원이 마술 보유.
거기에 진지작성 or 도구작성 중 하나를 들고 시작합니다.
마술이 고작 D랭크인 이유? 당연하지만 레벨이 고작 15니까……
90
이름 없음
(wg2HU5Ckrw)
2024-05-11 (파란날) 21:52:19
앗... 아아
91
이름 없음
(61E8jyBRpw)
2024-05-11 (파란날) 21:52:40
즉 나머지 스킬 2개에서 희망을 봐야 한다고
92
파르파르◆uaQGLMLGao
(cGs3fZkv.6)
2024-05-11 (파란날) 21:52:54
}、
_} 、
∧ ´ ̄ ̄ \⌒\\
' } ⌒\ }/}
/ ' }/{ \/
〃 ' / / | ',
l| { / / | | | | ハ〉
l|_{ 〈 { ィ | } 抖f芹/_)
l|⌒\_V N斗f芹}/ vソ^〈',
l| (___{^ 、 v Vrソ l !
l| {}八__|\〉 _ イ |
l| {}_| {__ | |=≦Hノ┐
j| {∧ {、 ⌒{ | |〈 | レ⌒L
j| _j_}ハ\cl| ハl l/ }、
j| { ̄ ⌒ア⌒` v′_〉_}⌒l ヽ
j| ', / `丶、J { ⌒\
j| ', ヽ 、 }
j| } | ) }
i{ く |__/ }
i{ } |_] ', }
i{ } |八 ', }
i{ /} |⌒} ', }
╋━━━━━━━━━━━━━━━━━━━━━━━━━━━━━━━━━━━━━━━━━╋
[파르파르]
그러면 다음으로 넘어가서, 진지작성 혹은 도구작성 중에 하나를 선택해봅시다.
필살기에 넣을 분량을 생각하면 당연하지만 랭크는 D입니다.
○진지작성:D 종류:클래스, 진지
행동턴에 사용해, 장소의 회복량을 휴식시 「+10」. 턴 종료시 「+5」. 승률 「+10%」.
자신의 거점에 전투에 유리한 진지를 만들어내는 능력.
○도구작성:D 종류:클래스, 제작
예장작성에 성공했을 시, 얻을 수 있는 예장의 수가 「2개」로 늘어난다.
전투에 도움이 되는 여러 예장들을 만드는 능력.
둘중에 원하는 능력을 하나 앵커해주세요. 하1-5 다수결.
93
이름 없음
(wg2HU5Ckrw)
2024-05-11 (파란날) 21:53:29
[마] 스텟을 봐야 도구작성을 고를지 말지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마 스텟 15정도밖에 안 되거나 하면 도구작성의 효율이 쓰레기가 되서
94
이름 없음
(/OdH7JXY/6)
2024-05-11 (파란날) 21:53:51
@진지
95
이름 없음
(Ob91TcQC6Y)
2024-05-11 (파란날) 21:53:55
동전던지기 명령어 없나 ㅋㅋ
96
파르파르◆uaQGLMLGao
(cGs3fZkv.6)
2024-05-11 (파란날) 21:54:10
>>93 아, 그렇네. 일단 스테이터스부터 결정해야겠구나.
97
이름 없음
(K46s3hwhAo)
2024-05-11 (파란날) 21:54:25
@진지
98
이름 없음
(bbakfEs/jI)
2024-05-11 (파란날) 21:54:39
@진지작성
99
이름 없음
(jmnOtHrdYc)
2024-05-11 (파란날) 21:54:40
@진지
100
이름 없음
(Ob91TcQC6Y)
2024-05-11 (파란날) 21:54:48
@스테이터스부터
101
이름 없음
(jmnOtHrdYc)
2024-05-11 (파란날) 21:55:01
예장작성 30% 답없어 범부햄
102
이름 없음
(jmnOtHrdYc)
2024-05-11 (파란날) 21:55:24
아 마가 아니라 레벨이 15구나
103
파르파르◆uaQGLMLGao
(cGs3fZkv.6)
2024-05-11 (파란날) 21:59:05
흠. 이거 괜히 분산하기 보다는 하나에 올인하는게 낫겠지?
104
이름 없음
(wg2HU5Ckrw)
2024-05-11 (파란날) 21:59:15
아무래도 [마] 스텟이라면 그렇지요
105
이름 없음
(jmnOtHrdYc)
2024-05-11 (파란날) 21:59:43
글치여?
106
파르파르◆uaQGLMLGao
(cGs3fZkv.6)
2024-05-11 (파란날) 21:59:44
┏━━━━━━━━━━━━━━━━━━━━┳━━━━━━━┳━━━━━━━━━━━━┓
【이름】:고죠 사토루 【레벨】:15 【성향】:
┣━━━━━━┳━━━━━━┳━━━━━━╋━━━━━━┳┻━━━━━┳━━━━━━┫
【근】:10 【내】:00 【민】:10 【마】:35 【운】:15 【보】:00
┣━━━━━━┻━━━━━━┻━━━━━━┻━━━━━━┻━━━━━━┻━━━━━━┫
____
\个トミ,_
、_ \ \ }\
___ \ ``ヽ } ゙:, ′ , /|
\ ``ヽ) }/ }/ // ′
\__ } / ′
\ `' `、 / /
\ _\__} / / _ `ヽ、
/ ̄ _、‐''゛:i:i:i:i:i:i:i:i:i:i〕iトミ/ \/
 ̄\ /:i:i:i:i:i:i:i:i:i:i:i:i:i:i:i:i:i:i:i:i:i:\ 、__/
/ _人:i:i:i:i:i:i:i:i:i:i:i:i:i:i:i:i/:i:i:i:i:i:i:゙:, ∧
/ ̄{ `¨¨´ ̄ ̄ ̄ ̄}\:i:i:i:i:i:iW 、 ∧
{ { ! ^ / `、:i:i:i}\(\|
\__| ^ ー _ ヾ:/
圦 `こニ=一 ハ
___| : .、 /-イ
/≧s。 ニ| : :\ /≧s。. __
/ニニニニ≧s。. _ : :`ー‐=≦/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s。. __,/_,,.. -‐'' "´:}
_、‐''゛`''<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_、‐''゛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_,,.. -‐ '' "´≧s。. _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s。. _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二:}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二}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二二二二 }
┣━━━━━━━━━━━━━━━━━━━━━━━━━━━━━━━━━━━━━━━━━┫
【스킬】
○마술:D 종류:마술
전투 시 [마]가 선택될 경우, 상대의 승률에 「-5%」의 페널티를 부과한다.
특별한 효과는 없지만, 매우 안정적으로 마술을 구사할 수 있다.
○
○
┗━━━━━━━━━━━━━━━━━━━━━━━━━━━━━━━━━━━━━━━━━┛
107
이름 없음
(61E8jyBRpw)
2024-05-11 (파란날) 22:00:02
이러면 도구작성이 나을려나?
108
이름 없음
(jmnOtHrdYc)
2024-05-11 (파란날) 22:00:07
재능은 있다. 재능은!
109
이름 없음
(wg2HU5Ckrw)
2024-05-11 (파란날) 22:00:09
마 35는 좀 쩌는데
110
파르파르◆uaQGLMLGao
(cGs3fZkv.6)
2024-05-11 (파란날) 22:00:56
}、
_} 、
∧ ´ ̄ ̄ \⌒\\
' } ⌒\ }/}
/ ' }/{ \/
〃 ' / / | ',
l| { / / | | | | ハ〉
l|_{ 〈 { ィ | } 抖f芹/_)
l|⌒\_V N斗f芹}/ vソ^〈',
l| (___{^ 、 v Vrソ l !
l| {}八__|\〉 _ イ |
l| {}_| {__ | |=≦Hノ┐
j| {∧ {、 ⌒{ | |〈 | レ⌒L
j| _j_}ハ\cl| ハl l/ }、
j| { ̄ ⌒ア⌒` v′_〉_}⌒l ヽ
j| ', / `丶、J { ⌒\
j| ', ヽ 、 }
j| } | ) }
i{ く |__/ }
i{ } |_] ', }
i{ } |八 ', }
i{ /} |⌒} ', }
╋━━━━━━━━━━━━━━━━━━━━━━━━━━━━━━━━━━━━━━━━━╋
[파르파르]
적당히 30정도로 할려다가 안그래도 레벨 낮으니 나름의 주인공 보정이란걸로.
그러면 이걸 감안해서 다시 진지작성 or 도구작성 중 하나를 골라줘!
○진지작성:D 종류:클래스, 진지
행동턴에 사용해, 장소의 회복량을 휴식시 「+10」. 턴 종료시 「+5」. 승률 「+10%」.
자신의 거점에 전투에 유리한 진지를 만들어내는 능력.
○도구작성:D 종류:클래스, 제작
예장작성에 성공했을 시, 얻을 수 있는 예장의 수가 「2개」로 늘어난다.
전투에 도움이 되는 여러 예장들을 만드는 능력.
다시 하1-5 다수결.
111
이름 없음
(61E8jyBRpw)
2024-05-11 (파란날) 22:01:27
@도구작성
112
이름 없음
(JSnN7qzkzo)
2024-05-11 (파란날) 22:02:32
@진지작성
113
이름 없음
(wg2HU5Ckrw)
2024-05-11 (파란날) 22:02:48
@도구작성
114
이름 없음
(ellHUJduq.)
2024-05-11 (파란날) 22:02:55
@도구작성
115
이름 없음
(jmnOtHrdYc)
2024-05-11 (파란날) 22:03:05
@도구작성
116
파르파르◆uaQGLMLGao
(cGs3fZkv.6)
2024-05-11 (파란날) 22:03:23
┏━━━━━━━━━━━━━━━━━━━━┳━━━━━━━┳━━━━━━━━━━━━┓
【이름】:고죠 사토루 【레벨】:15 【성향】:
┣━━━━━━┳━━━━━━┳━━━━━━╋━━━━━━┳┻━━━━━┳━━━━━━┫
【근】:10 【내】:00 【민】:10 【마】:35 【운】:15 【보】:00
┣━━━━━━┻━━━━━━┻━━━━━━┻━━━━━━┻━━━━━━┻━━━━━━┫
____
\个トミ,_
、_ \ \ }\
___ \ ``ヽ } ゙:, ′ , /|
\ ``ヽ) }/ }/ // ′
\__ } / ′
\ `' `、 / /
\ _\__} / / _ `ヽ、
/ ̄ _、‐''゛:i:i:i:i:i:i:i:i:i:i〕iトミ/ \/
 ̄\ /:i:i:i:i:i:i:i:i:i:i:i:i:i:i:i:i:i:i:i:i:i:\ 、__/
/ _人:i:i:i:i:i:i:i:i:i:i:i:i:i:i:i:i/:i:i:i:i:i:i:゙:, ∧
/ ̄{ `¨¨´ ̄ ̄ ̄ ̄}\:i:i:i:i:i:iW 、 ∧
{ { ! ^ / `、:i:i:i}\(\|
\__| ^ ー _ ヾ:/
圦 `こニ=一 ハ
___| : .、 /-イ
/≧s。 ニ| : :\ /≧s。. __
/ニニニニ≧s。. _ : :`ー‐=≦/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s。. __,/_,,.. -‐'' "´:}
_、‐''゛`''<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_、‐''゛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_,,.. -‐ '' "´≧s。. _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s。. _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二:}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二}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二二二二 }
┣━━━━━━━━━━━━━━━━━━━━━━━━━━━━━━━━━━━━━━━━━┫
【스킬】
○마술:D 종류:마술
전투 시 [마]가 선택될 경우, 상대의 승률에 「-5%」의 페널티를 부과한다.
특별한 효과는 없지만, 매우 안정적으로 마술을 구사할 수 있다.
○도구작성:D 종류:클래스, 제작
예장작성에 성공했을 시, 얻을 수 있는 예장의 수가 「2개」로 늘어난다.
전투에 도움이 되는 여러 예장들을 만드는 능력.
○
┗━━━━━━━━━━━━━━━━━━━━━━━━━━━━━━━━━━━━━━━━━┛
117
이름 없음
(ellHUJduq.)
2024-05-11 (파란날) 22:03:40
70%로 2배는 킹만하지
118
파르파르◆uaQGLMLGao
(cGs3fZkv.6)
2024-05-11 (파란날) 22:06:24
}、
_} 、
∧ ´ ̄ ̄ \⌒\\
' } ⌒\ }/}
/ ' }/{ \/
〃 ' / / | ',
l| { / / | | | | ハ〉
l|_{ 〈 { ィ | } 抖f芹/_)
l|⌒\_V N斗f芹}/ vソ^〈',
l| (___{^ 、 v Vrソ l !
l| {}八__|\〉 _ イ |
l| {}_| {__ | |=≦Hノ┐
j| {∧ {、 ⌒{ | |〈 | レ⌒L
j| _j_}ハ\cl| ハl l/ }、
j| { ̄ ⌒ア⌒` v′_〉_}⌒l ヽ
j| ', / `丶、J { ⌒\
j| ', ヽ 、 }
j| } | ) }
i{ く |__/ }
i{ } |_] ', }
i{ } |八 ', }
i{ /} |⌒} ', }
╋━━━━━━━━━━━━━━━━━━━━━━━━━━━━━━━━━━━━━━━━━╋
[파르파르]
그러면 마지막 필살기지만…… 이건 튜토리얼 진행하면서 만들도록 할게.
우선은 방향성 정도만 미리 정해두도록 하자.
119
파르파르◆uaQGLMLGao
(cGs3fZkv.6)
2024-05-11 (파란날) 22:07:20
}、
_} 、
∧ ´ ̄ ̄ \⌒\\
' } ⌒\ }/}
/ ' }/{ \/
〃 ' / / | ',
l| { / / | | | | ハ〉
l|_{ 〈 { ィ | } 抖f芹/_)
l|⌒\_V N斗f芹}/ vソ^〈',
l| (___{^ 、 v Vrソ l !
l| {}八__|\〉 _ イ |
l| {}_| {__ | |=≦Hノ┐
j| {∧ {、 ⌒{ | |〈 | レ⌒L
j| _j_}ハ\cl| ハl l/ }、
j| { ̄ ⌒ア⌒` v′_〉_}⌒l ヽ
j| ', / `丶、J { ⌒\
j| ', ヽ 、 }
j| } | ) }
i{ く |__/ }
i{ } |_] ', }
i{ } |八 ', }
i{ /} |⌒} ', }
╋━━━━━━━━━━━━━━━━━━━━━━━━━━━━━━━━━━━━━━━━━╋
[파르파르]
자, 시계탑 (대)학생이라면 결정해야할 전공 선택의 시간이다!
「제1과:전체기초」 기초상식, 영맥, 마나학 등 마술의 기초를 배우는 학과.
「제2과:개체기초」 체내 마력을 축적하고 이를 활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학과.
「제3과:강령」 이세계에 속한 존재를 현실로 소환하는 마술을 배우는 학과.
「제4과:광석」 보석이나, 금속 등 광물을 매개로 사용하는 마술을 배우는 학과.
「제5과:동물」 마수 사역 및 생산, 변신 등의 마술을 배우는 학과.
「제6과:전승」 인류 외의 존재를 탐구하고, 이를 격리하는 것을 배우는 학과.
「제7과:식물」 비약을 만들거나, 식물을 다루는 등의 마술을 배우는 학과.
「제8과:천체」 점성술, 천체 운영, 신학 등 별을 기반으로 한 마술을 배우는 학과.
「제9과:창조」 다양한 마술 예장이나 골렘, 인형 등을 만드는걸 배우는 학과.
「제10과:저주」 고문이나 속박 등 저주를 기반으로 하는 마술을 배우는 학과.
「제11과:고고학」 과거의 마술을 발굴하고, 이를 현대식으로 재정의하는 학과.
「제12과:현대마술」 비교적 최근의 신비를 바탕으로한 마술을 배우는 학과.
지금부터 12분까지 다수결.
120
이름 없음
(Ob91TcQC6Y)
2024-05-11 (파란날) 22:07:53
@.dice 1 12. = 10
121
이름 없음
(FhZjUZA84M)
2024-05-11 (파란날) 22:08:27
YAMA는 어디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