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어장주가 아무말 안해도 컷이라고 말하지 않는 이상 향후 에피소드에 조연으로서 등장하는것이 확정됩니다
3.현재 '분쟁지역' '위험국가' '정치적으로 대립하고 있는 지역' '정치적 사상/성향을 지닌 집단'등의 메이킹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4.MTU의 기본 분위기는 권선징악과 히어로물입니다. 그렇기에 아무리 메이킹/2차 창작이라지만 본편 기조랑 너무 괴리되지는 메이킹또한 튕기겠습니다
예시)히어로나 사람이 성장하는데 있어서 고난과 비극은 있을 수 있으니, 불행한 배경까지는 문제없으나, 삶 자체가 지나치게 가학적인 악의와 불운만이 넘치는 수준은 아웃
히어로물이란 정체성을 지키기 위함 및 과도한 판도물/정치물의 개입을 막기 위한 방편이니 양해부탁드립니다
5.조연 메이킹은 스스로 그 캐릭터를 묘사하거나 미리 설명을 하지 않는 이상, 그리고 다른 참치의 메이킹 캐릭터와 연관되었다고 설정한 이상 그 빈 부분이나 응용해서 쓰는것은 어장주, 혹은 다른 3차창작자이 가능한 범위입니다. 맥락없이 의도적으로 악의적인 묘사가 나타나거나 하는 경우이거나 '이 부분은 명백히 다릅니다'라는 "직후"의 피드백 외에는 가급적 간섭이나 지적을 삼가해주시길 바랍니다 아니면 미리 조율을 해두거나 처음부터 만들때 충분한 설명을 적어두십시오
6.기본적으로 메이킹 및 3차창작은 규칙을 지키는 한에서는 자유입니다. 하지만 메이킹 캐릭터는 당연히 본편에 등장하는것을 전제로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미리 어장주 및 해당 캐릭터/집단을 만든 참치에게 허가를 받지 않는 이상 3차창작에서 끝장내는것은 금지합니다.
대신, 3차창작 내부 전개에서만 나오고 끝나는 캐릭터는 너무 과하지 않는 선에서(매 에피소드마다 같은 AA의 조연이 한 명 나온다던가) 본편에 나오거나 이미 메이킹된 캐릭터의 aa를 유용해도 무방합니다
7.창작물은 창작자 분께서 생각하고 구상하며 만들어낸 것으로 사람마다 각자 다른 아이디어등이 있기에 그 구상에는 차이가 있을지언정 우열을 가늠하는 것은 무례한 행위입니다
그렇기에 타 작품간(A가 B보다 낫다), 작품간 내부 요소간에(A의 C라는 요소가 B에도 있는데 어느쪽이 낫다)를 우열을 논하는것을 금지합니다
8.정치적인 메이킹을 금지한것처럼 정치적인 소재 및 발언을 금지합니다
9.현재 일시적으로 '평행우주'에 대한 메이킹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허용되고 있는것은 'MTU의 우주'에 속한 외계행성이나 하위차원으로 있는 이계 등입니다
규칙은 상황에 따라서 추가 및 삭제될 수 있습니다. 서로의 아이디어를 존중하면서 메이킹!
두 번째 조건부 메이킹으로서 각 행성 그 자체의 대변자인 천군/무녀의 메이킹이 진행중입니다. anchor>1597032304>798
10.조연 메이킹은 엄연히 MTU의 구성요소 중 하나입니다.
새로운 설정이나 힘의 근원 등을 집어 넣을 수는 있지만, 기본적으로 작중 묘사된 파워밸런스나 힘의 위계등을 지켜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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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나라 멸망. 부친 사망, 동생 사망(?) 친모가 매국노짓을 함. 2. 노예병사가 됨. 동생을 죽인 원수가 알고보니 자신. 3. 소꿉친구와 애완동물과 재회했지만 정신적 스승을 보냄. 4. 스승의 이상을 이음. 멸망한 조국의 고향이 습격당하고 부친의 옥좌가 눈 앞에서 박살남. 5. 세계의 진실과 자신의 정체를 암. 죽은 줄 알았던 동생과 재회. 모친 자살. 6. 세계를 구하기 위해 신에게 도전, 동생이 이기라며 힘을 넘겨주고 눈 앞에서 사망. 7. 신을 죽이고 동생을 되살림. 이후 인간이 인간답게 살 수 있는 세상을 창세하지만 이후 생사불명.
일단 스피어 자체가 힘을 발휘할 수록 몸의 감각이 빼앗겨 사라진다. 작중에선 미각, 통각, 시각이 사라짐 그리고 발동 조건 및 각성에 슬픔이 필요해서 주변에서 그 힘을 필요로한 존재에 의해서...
1.부모님이 전쟁 중 사망한 전쟁고아.
2.전투부대 소속이 아니라는 이유로 티탄즈 소속 동료들에게 무시당한다. 카크리콘 카크라가 처음 만나자마자 한 말이 "치어걸 하려고 왔냐?"
3.믿고 의지하던 아버지 같은 존재인 소대장 덴젤 해머가 자신에게 살아갈 의미를 깨닫게 해준 직후, 그는 아사킴 드윈의 공격에 사망한다.
4.토비 왓슨을 남몰래 짝사랑하고 있었는데, 강제 사토라레로 들킴 게다가 토비는 이미 약혼녀가 있어서 도리어 관계가 어색해진다.
5.짝사랑하던 토비도 결국 아사킴 드윈의 공격으로부터 세츠코를 지키려다 사망한다.
6.'넌 내 것이다'라며 고통과 공포를 심어준답시고, 아사킴 드윈에게 맨몸인 채로 두들겨 맞는다. 살려달라고 울부짖지만 동료들은 전투중이라 도와주러 오지 못했다.
7.하이네 베스텐플루스에게 여러가지 격려와 훈련을 받아 좋은 관계가 되나, 그 또한 사망한다.
8.디 에이 베이벨에게 성희롱당한다. 냄새를 맡고, 치마를 들추고, 세츠코가 때리니 오히려 좋아하며 더 때려달라고 한다.
9.치네 에스피오에게 죽도록 얻어터지고 있을 때, 토비가 극적으로 살아돌아와 구해준다. 뭔가 사정이 있어서 살아있었는데도 바로 돌아오지 않았을 거라는 희망을 갖는다.
10.이후 랜드 트래비스와 싸우며, 이때 극적으로 토비가 나타나서 구해주나 했더니 토비가 그녀를 뒤에서 쏜다. 알고 보니 그 토비는 아사킴이 변장한 거였다. 정체를 밝힌 후 아사킴이 하는 말이 가관이다. "토비는 지금 망자들의 나라에 있다. 네가 달콤한 말을 나눈 사람은 원수인 나다!"
여담으로 저런 불행을 겪는데도 그 불행의 근원인 신에게 논리정연하게 "너와 우리(인간)은 동등한 존재지만 넌 너희가 살기 위해 흑(마법을 과잉사용하면 발생하는 재해)에 맞섰듯이 우리가 살기 위해 너희에게 맞서는 걸 두려워했다. 그래서 공존의 길을 버렸다."라고 신의 논리를 깨부수는 정신력이란...
[원작 아크토스인들] 와 너네들 우리랑 차원동위체라고 어디 가서 말하지 마라 쪽팔린다. [MTU 갈파] 원작에 묘사가 없었지만 당신들 아크토스도 자연이 망해갔던 것이…… 아니, 저 쪽의 인간들의 대응은 나오지 않았으니 판단 보류다.
이건 백보 양보해도 아크토스가 먼저 잘못을 저지른 쌍방과실 취급이어야 하겠는데요. 갈파가 목적이 어떻든 무고한(환경 문제를 이대로 내버려둬도 좋을 리 없다고 진심으로 생각하는 이라는 의미에서) 자도 휘말려있었을 가능성이 있는, 명백한 대학살을 저지른 시점에서 씻어낼 수 없는 죄가 있는 건 부정할 수 없는 진실이겠지만요…… 하다못해 썩어빠진 상층부를 참수하고 국외 추방이라던가 하는 (비교적)피가 안 흐르는 수단을 골랐으면 저는 아크토스 상층부의 오만으로 인한 자멸이라고 평가했을 겁니다.
일방적인 학살이 아니었냐!? 확실히 몇 백년 전 일이라고는 생각했지만!!! 아예 사회 계급간의 대립과 전쟁으로 발전했을 줄은 상상도 못 했네!!! 갤로우즈 개자식이 날 속였어!!!! 갈파, 미안! 그래도 너의 89퍼 학살이라는 초기 계획은 절대 정당화가 못 된다고 생각해(동공지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