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어장주가 아무말 안해도 컷이라고 말하지 않는 이상 향후 에피소드에 조연으로서 등장하는것이 확정됩니다
3.현재 '분쟁지역' '위험국가' '정치적으로 대립하고 있는 지역' '정치적 사상/성향을 지닌 집단'등의 메이킹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4.MTU의 기본 분위기는 권선징악과 히어로물입니다. 그렇기에 아무리 메이킹/2차 창작이라지만 본편 기조랑 너무 괴리되지는 메이킹또한 튕기겠습니다
예시)히어로나 사람이 성장하는데 있어서 고난과 비극은 있을 수 있으니, 불행한 배경까지는 문제없으나, 삶 자체가 지나치게 가학적인 악의와 불운만이 넘치는 수준은 아웃
히어로물이란 정체성을 지키기 위함 및 과도한 판도물/정치물의 개입을 막기 위한 방편이니 양해부탁드립니다
5.조연 메이킹은 스스로 그 캐릭터를 묘사하거나 미리 설명을 하지 않는 이상, 그리고 다른 참치의 메이킹 캐릭터와 연관되었다고 설정한 이상 그 빈 부분이나 응용해서 쓰는것은 어장주, 혹은 다른 3차창작자이 가능한 범위입니다. 맥락없이 의도적으로 악의적인 묘사가 나타나거나 하는 경우이거나 '이 부분은 명백히 다릅니다'라는 "직후"의 피드백 외에는 가급적 간섭이나 지적을 삼가해주시길 바랍니다 아니면 미리 조율을 해두거나 처음부터 만들때 충분한 설명을 적어두십시오
6.기본적으로 메이킹 및 3차창작은 규칙을 지키는 한에서는 자유입니다. 하지만 메이킹 캐릭터는 당연히 본편에 등장하는것을 전제로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미리 어장주 및 해당 캐릭터/집단을 만든 참치에게 허가를 받지 않는 이상 3차창작에서 끝장내는것은 금지합니다.
대신, 3차창작 내부 전개에서만 나오고 끝나는 캐릭터는 너무 과하지 않는 선에서(매 에피소드마다 같은 AA의 조연이 한 명 나온다던가) 본편에 나오거나 이미 메이킹된 캐릭터의 aa를 유용해도 무방합니다
7.창작물은 창작자 분께서 생각하고 구상하며 만들어낸 것으로 사람마다 각자 다른 아이디어등이 있기에 그 구상에는 차이가 있을지언정 우열을 가늠하는 것은 무례한 행위입니다
그렇기에 타 작품간(A가 B보다 낫다), 작품간 내부 요소간에(A의 C라는 요소가 B에도 있는데 어느쪽이 낫다)를 우열을 논하는것을 금지합니다
8.정치적인 메이킹을 금지한것처럼 정치적인 소재 및 발언을 금지합니다
9.현재 일시적으로 '평행우주'에 대한 메이킹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허용되고 있는것은 'MTU의 우주'에 속한 외계행성이나 하위차원으로 있는 이계 등입니다
규칙은 상황에 따라서 추가 및 삭제될 수 있습니다. 서로의 아이디어를 존중하면서 메이킹!
두 번째 조건부 메이킹으로서 각 행성 그 자체의 대변자인 천군/무녀의 메이킹이 진행중입니다. anchor>1597032304>798
10.조연 메이킹은 엄연히 MTU의 구성요소 중 하나입니다.
새로운 설정이나 힘의 근원 등을 집어 넣을 수는 있지만, 기본적으로 작중 묘사된 파워밸런스나 힘의 위계등을 지켜주세요
11. 라브가 님의 주도로 성간우주 항행선 개발팀 팀 알타입에 대한 메이킹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라브가님께 문의 믿 anchor>1597039133>789, anchor>1597039133>845-846를 참조해주세요
▲―――――――――――――――――――――――――――――――――――――――――――――▲
지난 어장 위치 목록 본편 1~45어장 >anchor>1568812627>1 46~90어장 >anchor>1596241673>1 91~135어장 >anchor>1596349069>1 136~170어장 anchor>1596640092>1
드라마 시즌 3 17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640092/recent 172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658068/recent 173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676090/recent 174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689088/recent
드디어 팀 알타입의 메이킹을 완성했습니다만, 실은 이걸 계획하면서 한 가지 생각하고 있었던 것이 있습니다. 기껏 집단을 메이킹하는 것이니만큼, 다른 분들의 메이킹을 함께 모아서 멤버로 넣는 겁니다. 고로 팀 알타입의 멤버 메이킹을 모집하려고 합니다.
와 팀 메이킹 모집이라니 마치 조건부 메이킹 같아서 재밌겠네, 하고 생각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그 중에서 먼저 자신이 만들겠다고 선언하시는 세 분에게 제가 메이킹하지 않은 어장들 중 152, 153, 154 어장의 메이킹권을 양도하려고 합니다. 팀 알타입의 멤버를 메이킹하시려는 분은 152, 153, 154 어장 중 어느 쪽의 메이킹권을 가져가실지를 말씀해주신 다음, 해당 어장에서 아래의 <비어 있는 자리> 부분에서 팀 알타입으로서의 담당 분야와 밴드의 포지션 중 하나씩을 골라서 메이킹 설정 안에 적은 후 이 어장에 해당 메이킹의 링크와 대략적으로 요약한 설정을 적어서 올려 주세요. 또한 밴드로서의 원본인 She is Legend가 기본적으로 여성 멤버로 이루어진 밴드이니만큼, 인간이든 아니든 유기체든 기계 생명체든, 설정상으로는 진짜 여성이든 여장을 했든 오토코노코든 간에 여성체 AA, 혹은 중성적인 형체의 AA (이 경우에는 설정 쪽에 여성적인 목소리라 적혀 있다면 OK입니다)만을 받을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해당 메이킹의 맨 윗부분에,
깨닫고 보니 꽤나 녹아든 자신의 입장에 당황하고는 점점 휘말릴 것 같기에 악기는 못 다룬다고 적당히 둘러대다가 시험삼아서 보컬을 하게 되고, 거기서 잘 부르다가 갑자기 샤우트를 넣는 칸자시. 그것을 보고는 "역시 재능 있는데?!" 하고 텐션이 올라서 희희낙락하는 루카와 완벽한 표변, 높은 고음과 거친 샤우트의 두 가지 목소리를 양립시키며 노래를 완주하는 재주에 감탄하는 프랑키. 그대로 보컬 겸 스크리밍 포지션으로 임명되어서 어째서!? 어째서 더 깊이 엮인 거지!? 하고 경악하는 칸쨩(칸자시). 그 뒤에서 어깨에 손을 돌리고 깊이 생각하지 않는 게 편하다고 위로하는 탓키(타키온)와 긴쨩(긴코).
그건 그렇고 칸자시는 이중인격이군요. 헤번레 쪽의 아사쿠라 카렌네 카렌쨩과는 발생 기원이 다르지만, 이건 이것대로……(카렌쨩의 기원은 아가씨 학교의 선배들이 주도하는 원조교제에 끌려간 아사쿠라가 우발적으로 그 자리의 선배들과 손님들을 상대로 살인을 저지른 것이 계기로 추정되는 중)
이름: 프리렌(AA-장송의 프리렌) 종족: 엘프 능력: 마법(다분야) 설명: 제자를 떠나보낸 이후 그녀는 여러 행성과 차원을 오가며 마법을 수집하고 연구하여왔다. 이것을 반복해온지 수천년... 이 일을 너무 오랬동안 반복해 왔다고 생각한 그녀는 휴식차 지구를 방문한다 그렇게 유럽 전역을 느긋하게 관광을 하고 있던 그녀는 팀 알타입의 모집공고를 보게 된다. 그것을 천천히 읽어나가던 그녀는 식었던 가슴이 아주 오랜만에 달구어짐을 느꼇다. 그리고 보조직업으로 음유시인을 지향한다는 것에 대한 흥미까지 더해져 그녀를 팀 알타임의 마법 담당이 되게 만들었다. 밴드에서의 그녀의 역활은 처음에는 문화와 시대 차이로 인한 트러블이 있은뒤로 팀원들에게 지구 현대음악의 기초부터 배운 이후 노이즈&DJ로 정착하였다.
수정본입니다. 적당히 작성하면 보정이 있을거란 생각했는데 제 생각이 안일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작성자는 그냥 무명참치로 해주시고 어장주님 보시면 >>159는 하이드 해주세요.
>>14 뜬금없지만 원작 로켓은 MCU 스타로드 못지않아서 어느 행성의 지구인과 흡사한 인간형 외계인 공주부터 온갖 종족의 전 여자친구들이 로켓 암살인가 포횐인가를 의뢰하거나 여난이 엄청났던 걸로 기억하네요ㅋㅋㅋㅋ 고전 작품은 아니고 마블 나우 시기였나? 비교적 근래에 나온 로켓 단독 코믹스에서 나왔던 걸로 기억합니다
▼――――――――――――――――――――――――――――――――――――――――――▼ 이름: 키리 K 그레고리우스
종족: 원래는 인간이 였지만 현재는 지적 능력을 가진 피아..아니, 키보드.
출신지: 아마도 지구
거주지: ?
능력: 아주 우수한 우주 항법용 컴퓨터 및 AI 프로그래머, 쩔어주는 피아, 아니 키보드 연주, 제한적인 크기 조절, 키보드 연주로 거의 모든 기계나 지성체에게 "접속"해 조종하는 능력, 음악을 통한 염동력, 피아노를 키보드로 바꾸는 능....력(????????)
설명: 자신을 키보드라 주장하는 지적능력을 가진 그랜드 피아노/의자 세트이자 전 지구인 프로그래머
"으아아악! 귀신들린 피아노다....!"
"귀신들린 피아노가 아니라 키보드다."
"........? 뭔소리여? 완전히 그랜드 피아노 잖---"
"키보드"
"아니--------"
"키.보.드."
원래는 지구에서 우주 항해 기술 프로그램 관련으로 촉망 받던 천재 프로그래머 였지만, 자고 일어나 보니 거실의 키보드와 일체와 되었다고 주장하는......말도 하고 자기 맘대로 움직이는 그랜드 피아노.
일단 과거는 어느정도 맞지만, 도데체 무슨 일로 키보드(라고 주장하는 피아노)랑 합체가 되었는지는 그 누구도 모른다. 일단 원래 육체는 흔적도 없이 사라진건 가정 사실인듯 하다.
인간 이였을 적 피아노든 키보드든 건드리지도 않았지만, 현재 연주(?) 솜씨는 어지간한 프로들은 명함도 못내며며, 심지어 그 음악 능력과 프로그래밍을 조합해서 원거리로 웹에 접속하거나 기계, 심지어 사람 머리속에도 접속해서 전문적 해킹을~ 할수 있다. 크기도 비교적 자유롭게 조율 가능하다. 선율을 통해 어느 정도의 염동력도 사용 가능.
피아노이지만 어떻게 된 영문인지는 몰라도 키보드 소리가 나며, 자신 역시 키보드 소리가 나니까 키보드라 강력하게 주장하고 있다. 키보드(라고 주장하는 피아노) 주제에 먹고 자고 싸는 무시무시한 오버 테크 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먹는게 어디로 가고 어떻게 싸는 지는 리빙 트리뷰널도 모른다.)
의외로 엄청 저돌적이라 전투 상황에는 하라는 기계 조정이나 인식 해킹, AI 보정 같은건 둘째 치고 크기를 불린 다음에 냅다 돌진해서 물리적으로 박살내는 전법을 자주 사용한다. 돌발 행동이 다른 팀원들 보다도 더 많아서 여러 사람 골머리를 썩히는 트러블 메이커. 그래도 한번 재대로 연주하면 모든 적들의 두뇌를 해킹 해서 하루종일 머리속에 저스틴 비버랑 수능금지곡만 틀어주던가 아니면 허공에서 겟단만 추게 하는 끔찍한 짓거리도 가능하다.
포지션은 당연히 키보드. 인간 시절 전공을 살려 항법용 컴퓨터 및 AI 프로그래머로 활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