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A◆0AkyaDGMDc
(ET2CRkR8fw )
2024-03-05 (FIRE!) 22:55:03
_ -‐ ‐- _ _ ‐ ´ _ --―‐-- ` _ 、 _ - _ - ´ `` 、 , ´ ., ´ , ´ , ′ . , ′ , ′ , ′ , ′ ,、. / / /ノ.,ry_ / / r ,' ,'ノ./ノ. ∥ ∥ i/ ´/__. ∥ .i r⌒ミ ̄ t―‐'. ', . ; .; ) {斧>、⊂i i, i r y<  ̄ `ミヽ {ミt 辷Yt=' i', i γ´i`ヽ ヽ iミ`y__ ./. . .`.ミ〃 ; i ' /i .,' t、', i ォ′ ', /. . . . . オ ; .i . , {i ', i i i i 从k'´ ノ '., ,.、 ,ノ . . . . . ./ .∥;' , .{i 人.i 从i rミシ _ ,ィ´ ,tyィyⅥ /. . . . . . . / / ∥ . ', 从{iⅥヽ'.i γY}==t/ {从::::::ノ:::フ: ノ_ . . . ./ .,.' ∥ . ', ´乂 `γ⌒::⌒:::`ヽt_...ィ:::::::::::::::つ::っ:::::ミy ,.' ∥ . ', ゝγ:::::::::::::::::::::/::::::´:::i::::::::::::::っ:::::::::ミつ / / '., {::::::::::::::::::::::::::::::::::::::::::::::::::::::::::::::::::t__ノ ., ´ ,.' '., /::::::::::::::::::::::::::::::::::::::::::::::::::::::::::::::ミ′ _ - ´ , ' t::y. r:..、Ⅵ _./::::::::::::::::::::::::::::::::::::::::::::::::::U::u:::tヽ::ヽ . - ´ , ' \::::`:::`:'::`':::::::::::::::::::::::::::::::::::::::::::::::::::::::::::U:::::::', Ⅵ / ⊂::::::::::::::::::::::::::::::::::::::::::::::::::::::::::::::::::::::::::::::::::::::〈 `′ ,. ´ r==≦:::::::::::::::::::::::::::::::::::::::::::::::::::::::::::::::::t:::::::::::::::つ _. - ´ `¨¨¨¨y:::::::::::::::::::::::::::::::::::::::::::::¨し::::::::;J`¨´ ̄ _ -‐ ´ ゛´/::::::::::::::::::::::::::i:::::i:::::::::::::::し:/ l  ̄ `/::::::/:::::::k:::|ノ{:::i:::::}\リ . .∨ __ ゝ:::::::::> .´._`} . `´Ⅵ . . . . ',. .∨ ´:::::::::::::::::`::::..、 /|ll''.´. . .ノ./_.ノ. . . . . . . .',. .∨ ::::::::::::::::::__:::>;.r. .´. . . . . . ./. . . . . . . . . . . .i.〉.{i.、 r. . . ´. . . . . .> ´. . . . . . . _ /. __/ . . . . . . . |' . 〉';::、 . . . . . . . ../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 . . . . ',::::::ヽ o0oOヽ. . . . . . . . . . . . ._ . . . . . . /. . . . . . . . /. |. . . . . .;:::::::::ヽ ∧0oO∨. _. .-‐. .  ̄._. <. . . . . ./i. . . . . . . ./. . .| . . . . . ;::::::::::::ヽ . . (o0o0i. . . . . . . . <. . . . . . . .∥.i. . . . . . /. . /i . . . . . ;:::::::::::::::ヽ . . .(o0o0i.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Oo0|. . / . . . . . . . . . . . ∥/. . . .//. . . .,' . . . . . . ;::::::::::::::::::::::∨ /(o0o|/.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0o0|.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o0o|.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프로젝트 문 사의 작품에 대한 잡담소입니다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라이브러리 오브 루이나, 림버스 컴퍼니 이야기를 하고 싶은 분들을 환영합니다 -매너있게 도서관을 이용해 주세요 -이전 어장은 >>1 -메이킹 자료집은 >>2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614
큰 아이◆EZFGhXp7L.
(2kpwTqghqY )
Mask
2024-04-05 (불탄다..!) 15:44:23
아, R히스 회피를 기도해서 1인클 하는 사람은
615
모바일카멜롯◆MV2I88FtwA
(6EsrXX9rn2 )
Mask
2024-04-05 (불탄다..!) 20:21:02
(스토리 밀고옴)
616
모바일카멜롯◆MV2I88FtwA
(6EsrXX9rn2 )
Mask
2024-04-05 (불탄다..!) 20:21:16
여기서 끊으면 어쩌자는거야 미친
617
모바일카멜롯◆MV2I88FtwA
(6EsrXX9rn2 )
Mask
2024-04-05 (불탄다..!) 20:22:13
이하 스포처리히스가 뒤틀려도 후편에서 뒤틀리겠다했는데 중편 끝나자마자 뒤틀린다고? 미친...
618
ABXY◆0AkyaDGMDc
(v4rSTcKu7M )
Mask
2024-04-06 (파란날) 23:19:29
중간에 못해서 일단은 포기 육성 더 끝나면 해야겠다
619
ABXY◆0AkyaDGMDc
(v4rSTcKu7M )
Mask
2024-04-06 (파란날) 23:22:45
나는야 호거던의 노예 오늘도 열심히 호거던을 돌지요
620
라멘트◆o6LiW0puxo
(hhhXgm4M6E )
Mask
2024-04-08 (모두 수고..) 17:26:57
안녕하세요
621
라멘트◆o6LiW0puxo
(hhhXgm4M6E )
Mask
2024-04-08 (모두 수고..) 17:29:30
프문 어장을 열려고하는데 마침 프문 잡담판이 있어서 와봤어요
622
슬라임
(OHcriuJf3g )
Mask
2024-04-08 (모두 수고..) 17:31:00
623
슬라임
(OHcriuJf3g )
Mask
2024-04-08 (모두 수고..) 17:31:43
프문 어장이면 슬라 추천으로는 라오루식 배틀 시스템 채용이에요. 림버스식 전투는 모바일 특화라 어장에 이식하기엔 조금 곤란한 점이 있어서(직관성도 떨어지고)
624
라멘트◆o6LiW0puxo
(hhhXgm4M6E )
Mask
2024-04-08 (모두 수고..) 17:32:15
배틀 시스템은 사용안할듯ㅇᆢㄷ
625
라멘트◆o6LiW0puxo
(hhhXgm4M6E )
Mask
2024-04-08 (모두 수고..) 17:32:23
듯요
626
라멘트◆o6LiW0puxo
(hhhXgm4M6E )
Mask
2024-04-08 (모두 수고..) 17:32:35
그냥 다이스물로 할 것 같습니다
627
라멘트◆o6LiW0puxo
(hhhXgm4M6E )
Mask
2024-04-08 (모두 수고..) 17:33:13
그냥 도시에서 살아남아보는 그런 스토리랄까 주인공이 죽으면 그대로 다음회차 직행하는 ㅇㅇ
628
라멘트◆o6LiW0puxo
(hhhXgm4M6E )
Mask
2024-04-08 (모두 수고..) 17:37:54
그래서 지금 1회차 주인공 초안을 대충 3명으로 정해놨어요 1. 로보토미 지부 출신 고등급 직원 2. 대호수를 항해하는 고래잡이 3. 에고를 각성한 해결사 신참 대충 이 정도
629
라멘트◆o6LiW0puxo
(hhhXgm4M6E )
Mask
2024-04-08 (모두 수고..) 17:38:29
셋 다 무력은 일정 이상이라 그렇게 쉽게 죽진 않을것 같네요
630
슬라임
(OHcriuJf3g )
Mask
2024-04-08 (모두 수고..) 17:47:16
631
슬라임
(OHcriuJf3g )
Mask
2024-04-08 (모두 수고..) 17:48:29
근데 대호수 고래잡이는 다른 두 명과 비교해서 급이 조금 딸릴거 같은데
632
라멘트◆o6LiW0puxo
(hhhXgm4M6E )
Mask
2024-04-08 (모두 수고..) 17:48:45
1번은 로보토미 지부에서 생존해나온 고등급 직원이 주인공으로 초안 3개 중에 제일 강합니다. 자신만의 에고는 없지만, 로보토미 에고를 가지고 있기도 하니까요 아마 라오루의 이야기와 얽히게 될겁니다 2번은 모종의 목표때문에 대호수에서 고래잡이 일을 하는 주인공으로 에고는 각성하지 않았지만 기본적인 강함을 가지고 있어요 단, 목표 달성전엔 대호수를 떠날 수가 없어서 도시의 이야기보단 대호수의 이야기가 주축 3번은 에고를 각성한 해결사 신참이 주인공으로서 초안 3개 중에 가장 약합니다. 자신만의 자아가 확실해서 해결사 신참 주제에 에고를 각성한거죠 그 덕에 정신력만큼은 제일 뛰어나고 해결사에 관한 이야기를 다루게 될듯요
633
라멘트◆o6LiW0puxo
(hhhXgm4M6E )
Mask
2024-04-08 (모두 수고..) 17:49:27
>>631 베테랑 고래잡이라 고등급(2~3급) 해결사 정돈 됩니다
634
슬라임
(OHcriuJf3g )
Mask
2024-04-08 (모두 수고..) 17:51:29
베테랑인가- 피쿼드호가 추정 도악급 강함을 가지고 있으니 2~3급이면...비슷한...가? 프문 세계관은 밸런스가 수치적으로 딱딱 맞아떨어지지 않아서 곤란한 부분이 많
635
라멘트◆o6LiW0puxo
(hhhXgm4M6E )
Mask
2024-04-08 (모두 수고..) 18:04:32
제가 제일 선호하는건 2번이네요 대호수 설정이 취향저격이라서
636
라멘트◆o6LiW0puxo
(hhhXgm4M6E )
Mask
2024-04-08 (모두 수고..) 18:06:34
근데 참치들이 좋아할만한건 모르겠으니까...
637
슬라임
(OHcriuJf3g )
Mask
2024-04-08 (모두 수고..) 18:36:26
관심늄에 목마른게 아니라면 자기가 원하는게 의욕적으로 좋아요
638
슬라임
(OHcriuJf3g )
Mask
2024-04-08 (모두 수고..) 18:36:40
아니면 참치들에게 앵커로 결정하게 한느 것도 방법이고
639
라멘트◆o6LiW0puxo
(SMqXpJ18KE )
Mask
2024-04-08 (모두 수고..) 18:42:51
>>637 이거 보고 그냥 대호수의 고래잡이로 1회차 주인공 스타트해보려고 마음 먹었음요
640
슬라임
(OHcriuJf3g )
Mask
2024-04-08 (모두 수고..) 18:49:53
641
슬라임
(OHcriuJf3g )
Mask
2024-04-08 (모두 수고..) 18:49:59
642
아마도◆nmL.VBv5z.
(lOpSQNHXAQ )
Mask
2024-04-08 (모두 수고..) 19:45:10
>>639 오오 시작한다면 기대하고 있을게요
643
라멘트◆o6LiW0puxo
(5FZ9ZjOmQE )
Mask
2024-04-08 (모두 수고..) 19:45:47
아마도 오늘 10시쯤에 시작하지 않으려나...
644
라멘트◆o6LiW0puxo
(lqkiBi3pr6 )
Mask
2024-04-08 (모두 수고..) 21:19:54
pc방에 도착 연재를... 준비해볼까요
645
라멘트◆o6LiW0puxo
(lqkiBi3pr6 )
Mask
2024-04-08 (모두 수고..) 21:33:45
연재 시작~
646
이름 없음
(pMH/htrO82 )
Mask
2024-04-09 (FIRE!) 18:04:36
와, 메이드 료슈!
647
이름 없음
(pMH/htrO82 )
Mask
2024-04-09 (FIRE!) 18:08:26
성깔있는 버틀러다
648
큰 아이◆EZFGhXp7L.
(oHt4ebuf6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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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10 (水) 10:11:00
https://www.youtube.com/watch?v=SY9nKxiGqb4 6-34 여히스 1인클 뭐야 어떻게 한거에요;;
649
카멜롯◆MV2I88FtwA
(HoPRo8PQCo )
Mask
2024-04-11 (거의 끝나감) 12:49:13
와 첫번째 보스 수문장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50
카멜롯◆MV2I88FtwA
(HoPRo8PQCo )
Mask
2024-04-11 (거의 끝나감) 13:12:46
?!?!?!?!?!?!??!?!?!?!?!?!?!?!?!?!?!?!?!?!?! 어라 님이 왜 여기서!??????????????
651
카멜롯◆MV2I88FtwA
(HoPRo8PQCo )
Mask
2024-04-11 (거의 끝나감) 13:20:04
형이 왜 여기서 나와?
652
카멜롯◆MV2I88FtwA
(HoPRo8PQCo )
Mask
2024-04-11 (거의 끝나감) 15:30:24
어떻게 시즌 이름이 클리어 올 캐시라고... 생각했... 는데....
653
카멜롯◆MV2I88FtwA
(HoPRo8PQCo )
Mask
2024-04-11 (거의 끝나감) 15:30:58
와... 와... 진짜 와 밖에 말을 못하겠다 와.....
654
카멜롯◆MV2I88FtwA
(HoPRo8PQCo )
Mask
2024-04-11 (거의 끝나감) 15:34:59
6장 다 깼네요 진짜 미쳤네 ㅋㅋㅋ 사실 스토리는 잘 이해되지 않았는데 연출이 너무 압도적이었다
655
이름 없음
(QYyQ1liRDw )
Mask
2024-04-11 (거의 끝나감) 15:50:12
스토리 연출 다좋은데 말이야 그놈의 전투 피로도는 고쳤으면 좋겠군
656
카멜롯◆MV2I88FtwA
(HoPRo8PQCo )
Mask
2024-04-11 (거의 끝나감) 15:52:55
이번 6장 전투 피로도는 확실히 너프해야겠더라구요
657
큰 아이◆EZFGhXp7L.
(GnHUjzl70Q )
Mask
2024-04-11 (거의 끝나감) 16:13:22
스토리는 이해했다. 다만 각자의 동기가 넘치는 스토리인데 전투 피로도가 높아서 스토리를 집중할 시간이 없어.
658
큰 아이◆EZFGhXp7L.
(GnHUjzl70Q )
Mask
2024-04-11 (거의 끝나감) 16:14:45
그리고 라오루 클리어자는 그리운 기믹을 마주하게 될 것이다 확실히 저 기믹은 림버스 같은 비교적 단순한 게임에서도 나올만한 기믹이었지.
659
큰 아이◆EZFGhXp7L.
(GnHUjzl70Q )
Mask
2024-04-11 (거의 끝나감) 16:18:38
특히 이전에도 지적받은 4장의 경우는 진상이 드러나는 후편은 오히려 간단하게 죄종이라 딸깍이 가능해서, 그때부터 역산하면 되는데 여기는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의 동기와 사고방식이 얽힌 이야기인데, 이렇게 해두는 것은 좀 쉽지 않았다. 납득은 했어도.
660
이름 없음
(QYyQ1liRDw )
Mask
2024-04-11 (거의 끝나감) 16:21:06
메인스토리 끝나면 다음 장과 수감자 어쩌냐고 걱정하는 글이 많이 올라오는게 향례인데 제일 쓸데없는 걱정이 프문 스토리와 연출 걱정이고 걱정해야할건 전투 프문이 스토리랑 연출은 잘하는데 전투나 난이도조절을 못해요
661
큰 아이◆EZFGhXp7L.
(GnHUjzl70Q )
Mask
2024-04-11 (거의 끝나감) 16:26:52
프문이 난이도 조절을 못하는건 로보토미때부터의 종특이라서 그부분은 감내하면서 패죽이고 있다(속박걸고 일방으로 흐트러뜨리며
662
큰 아이◆EZFGhXp7L.
(GnHUjzl70Q )
Mask
2024-04-11 (거의 끝나감) 16:33:27
6장 소감과 개인적 해석(spo 콘솔)N사 거울을 이용해 다른 세계를 본 히스클리프와 캐서린의 불통으로 인한 것에 시달리던 넬시 넬시가 캐서린에게 거울을 보여주고, 캐서린은 거울을 통해 모든 세계의 히스클리프가 자신(캐서린)에 의해 고통받는다는 것을 알아낸다. 그래서 모든 히스클리프를 위해 모든 캐서린을 지우기 위해, 어떤 모든 세계의 캐서린을 불러내기 위해 N사 세력과 약지 연구원?과 협력, 린튼과 공조. 힌들리를 도박에 끌어들여 워더링하이츠를 빼앗고, 실험실로 개조. 캐서린 소유의 황금가지와 N사가 가진 황금가지 둘을 이용해 에너지를 모으고, 캐서린이 원하는 마왕 히스클리프와 모든 캐서린을 끌어오면서, 한편으로는 어느 인격이든 유착시키는 최초의 인간을 위한 반죽 제조 실험을 실시한다.(목적은 다르지만 가는 길이 동일했다는 느낌?) 그 후 외우피로 위장한 약지가 유언장을 집행한다면서 불러들이고, N사 연구진들은 반죽과 죄종들의 실험결과를 넉넉히 얻어간 후, 넬시를 통해 멀쩡한 황금가지 1개를 다시 회수하여 퇴장. 결국 이번 스토리에서는 N사의 완벽한 승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넬시라는 전투요원과, 아세아의 실험 결과를 충분히 넉넉하게 얻었고, 황금가지의 활용도에 대한 데이터도 얻었죠. 또한, N사의 헤르만이 목적했던 모든 세계에 대한 파괴(간섭)를 단테가 실행했다는 것도 의미심장합니다.
663
큰 아이◆EZFGhXp7L.
(GnHUjzl70Q )
Mask
2024-04-11 (거의 끝나감) 16:39:50
664
큰 아이◆EZFGhXp7L.
(GnHUjzl70Q )
Mask
2024-04-11 (거의 끝나감) 16:41:08
그 외 여담(spo 콘솔)최종보스 캐서린 기믹은 예술의 층의 은하수의 아이 기믹과 굉장히 유사합니다. 둘을 동시에 죽여야한다는 점이 말이지요. 베르길리우스가 드디어 일합니다. 우효오오오오. 합 불가능 기믹을 회피로 피하고, 상대 수비 스킬을 상쇄하는건 이젠 기본 패시브가 되었다. 뒤틀린 히스클리프가 가장 귀찮을정도로 빡셌다. 침식을 연사해서 겨우 깼다. 뫼르소의 변화?가 좀 살짝 보였다. 회수를 포기하는 것을 이야기하거나, 넬리를 속박 연출이 있는걸 보면, 이건 보스전에서 뫼르소 에고가 많이 쓰인다는 것 때문일까, 아니면 뫼르소 스토리 때문일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