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33393> [AA/메이킹/앵커/잡담] 매지컬 아카데미아를 만들어보자 -6- :: 1001

보그스◆3izcYvpyi2

2024-02-07 02:19:16 - 2024-02-10 18:01:29

0 보그스◆3izcYvpyi2 (e56qwjPJ8w)

2024-02-07 (水) 02:1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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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 Y S T E M  A L L  G R E E N
                                       s c r a m b l e  s t a n b t 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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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이 어떤 어장이냐고요?

1. 매지컬 아카데미아를 메이킹하고 잡담을 떠들수 있는 어장입니다

2. 어장주의 두번째 작품이며 많이 미숙한 부분이 있을수 있습니다

3. 전투 시스템은 PlasticCat ◆lR9L7h2USY님의 시스템을 개조한 것입니다

4. 이 어장은 나매와 AA를 허용합니다

5. 모두 매너를 갖춰서 즐겁게 어장을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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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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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91 이름 없음 (/jmBam4PYc)

2024-02-09 (불탄다..!) 14:35:13

그리고 우리가 진체화에 연연하지 않는 상태인게 좀 큰듯? 정확히는 진체화 영향이 크긴 한데, 그게 아스카처럼 거기 몰빵한게 아니라, 많이 힘쌘 시도란 느낌이라 ㅋㅋㅋㅋㅋ

592 이름 없음 (U5Mqo8sHd2)

2024-02-09 (불탄다..!) 14:37:30

좋게보면 연비가 좋은거고 나쁘게 보면 폭발력이 부족한거지

593 이름 없음 (/jmBam4PYc)

2024-02-09 (불탄다..!) 14:39:38

>>592 사실 노아보면 폭발력이 부족하다도 좀

594 이름 없음 (U5Mqo8sHd2)

2024-02-09 (불탄다..!) 14:41:14

>>593 노아의 본직은 탱커니까 어디까지나 굳이 따지면으로 봤을때

595 이름 없음 (/jmBam4PYc)

2024-02-09 (불탄다..!) 14:44:51

>>594 아스카의 경우는 사실 폭발력이 부족하다기보단 오히려 우리가 노아에 의존하는 수준으로 폭발력 하나에 의존중이라서 그렇지

596 보그스◆3izcYvpyi2 (7q/XEWJqDU)

2024-02-09 (불탄다..!) 14:45:25

진체화 시도와 노아의 조합은 간단히말해

아다만티움 골격을 가진 울버린이야

597 이름 없음 (U5Mqo8sHd2)

2024-02-09 (불탄다..!) 14:46:40

나루호도 단박에 이해가 되었다

598 보그스◆3izcYvpyi2 (7q/XEWJqDU)

2024-02-09 (불탄다..!) 14:48:17

유일한 차이점은 진체화나 소환을 하기 전까지는

그냥 옛날 울버린이라는 차이일뿐

599 이름 없음 (/jmBam4PYc)

2024-02-09 (불탄다..!) 14:50:09

사실 우리가 단순 화력으로 아스카 이길생각 하면 안되는게, 우리가 화력으로 아스카를 이기면 솔직히 존재의의 자체가 마리급으로 깎여나간소리 ㅋㅋㅋㅋㅋㅋ

600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4:52:30

┏【무공 권법-격투술】━━━━━━━━━━━━━━━━━━━━━━━━━━━━━━━━━━━━━━━━━━━━━━━━━━━━━━━━

이름: 감극도(感隙道)

┏【등급】━━━━━━━━━━━━━━━━━━━━━━━━━━━━━━━━━━━━━━━━━━━━━━━━━━━━━━━━━

신공(초절정급 권법)


┏【설정】━━━━━━━━━━━━━━━━━━━━━━━━━━━━━━━━━━━━━━━━━━━━━━━━━━━━━━━━━
ㄴ1. 어떤 것을 인식하고, 인식한 후 몸을 움직여 행동하는 사이에 발생하는 간극을 최소한도로 줄여보려는 노력 끝에 만들어진 기술이다.

ㄴ2.공격적인 용도보다는 방어나 반격용도로 사용하는 일이 잦은 탓에, 방어에 있어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무공으로 알려져 있다.

ㄴ3. 감극도는 감극도를 사용가능 하도록 단련되고 만들어진 육체로만 체현할 수 있기 때문에, 아무리 뛰어난 기재라 하더라도 그 요체를 짚어내 따라할 수 없다고 한다.

ㄴ4.1단계
내공을 통해서 발달한 기감을 통해 순간적인 반사신경만으로 상대의 공격을 막아내는 것이 1단계다.
아무래도 감각적인 부분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다보니, 상대가 허초를 섞을 경우에 거기에 다 대처하려고 하기 때문에 상대의 수에 말려들어가는 부분이 큰 약점으로 작용한다.
반사신경을 통한 방어를 건드리기 때문에 이를 이용해 상대의 행동에 정해진 행동을 수행하도록 만드는 무심반사경이라는 특수한 파생기술도 있다.

ㄴ5.2단계
내공이 올라감과 함께 어느정도 일정한 경지에 올라 반사신경과 자신이 보고 처리 가능한 속도가 거의 일치했을 경우부터 사용 가능한 단계.
1단계의 단점인 상대의 허초를 섞은 속이기에도 직접 보고서 선별해 대응하는 것이 가능해지기 때문에 많은 약점을 보완한 단계라고 할 수 있다.
1단계에서 사용했던 무심반사경을 여러가지 상황에 맞춰 응용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싸울 때 상대의 선공에 반격하는 식이나, 감극도로 방어를 철저히 하면서 상대의 빈틈이 생겼을 경우에 바로 공격하는 방식으로 자주 사용한다.

ㄴ6.3단계
대부분의 무인이 2단계만으로 충분히 방어가 가능하다 여기는데서 그치지 않고 2단계에서 생기는 약점마저 보완하기 위해 개발된 단계로
감극도의 이상적인 형태인 심즉동(心卽動)을 체화한 경지이며, 이러한 심상경의 경지를 이용하여 만들어낸 단계로, 일반적인 무인들은 심상경을 파괴의 이미지만을 구축한 형태로 사용하지만,
육체의 기화와 다시 되돌아오는 육화를 응용, 기화한 육체를 무공을 펼치기 좋은 최적의 위치로 이동시키거나, 기화한 후 다시 육화할 때 무공을 바로 펼치기 가장 좋은 자세와 기를 집중시킨 형태로 다시 육화하는 등의 모습을 보인다..

┏【효능】━━━━━━━━━━━━━━━━━━━━━━━━━━━━━━━━━━━━━━━━━━━━━━━━━━━━━━━━━

1단계-1턴 소비 후 감극도 방어 자세를 취함으로서 무심반사경을 통한 기본 방어 다이스 +1 효과(근거리, 원거리 방어)

2단계-1턴 소비 후 감극도 방어 자세를 취함으로서 무심반사경을 통한 기본 방어 다이스 +2 효과에 더불어 상대의 공격을 당할 시 반격할 수 있는 다이스가 생긴다.(반격 다이스 추가)

3단계-1턴 소비 후 감극도 방어 자세를 취함으로서 기본 방어 다이스 +3 효과에 더불어 상대의 공격을 당할 시 반격할 수 있는 다이스가 생긴다.(반격 다이스 +2 추가)

반격이 성공하면 이후 내공 소모 10를 사용하며 반격 후 추가 행동이 가능이 가능하다(1회 전투행동권)


┏【가격】━━━━━━━━━━━━━━━━━━━━━━━━━━━━━━━━━━━━━━━━━━━━━━━━━━━━━━━━━

10억

601 이름 없음 (U5Mqo8sHd2)

2024-02-09 (불탄다..!) 14:53:24

>>599 그렇게 말하면 마리가 시도가 없는 시대에 태어났을뿐인 범부같잖아

602 이름 없음 (/jmBam4PYc)

2024-02-09 (불탄다..!) 14:53:37

근데 이번에 무슨임무할거임?

603 이름 없음 (/jmBam4PYc)

2024-02-09 (불탄다..!) 14:54:04

>>601 마리 여기서 추가적 무언가 없으면 맞?는게(아무말)

604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4:54:24

할거임

605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4:56:17

으앙 힘들당

606 보그스◆3izcYvpyi2 (7q/XEWJqDU)

2024-02-09 (불탄다..!) 14:57:54

>>660 반격은 방어 성공시 상대에게 1대미지를 주는 효과로 하겠습니다

607 이름 없음 (/jmBam4PYc)

2024-02-09 (불탄다..!) 14:58:28

근데 솔직히 동성회 지부 개박살 임무정도 수준이라고 가정할때 노아 하나면 노아 리얼리티 쇼크각 나올듯?(아무말)

608 이름 없음 (/jmBam4PYc)

2024-02-09 (불탄다..!) 14:58:48

>>606 >>600 말하는거?

609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4:58:56

┏【무공 권법-격투술】━━━━━━━━━━━━━━━━━━━━━━━━━━━━━━━━━━━━━━━━━━━━━━━━━━━━━━━━

이름: 감극도(感隙道)

┏【등급】━━━━━━━━━━━━━━━━━━━━━━━━━━━━━━━━━━━━━━━━━━━━━━━━━━━━━━━━━

신공(초절정급 권법)


┏【설정】━━━━━━━━━━━━━━━━━━━━━━━━━━━━━━━━━━━━━━━━━━━━━━━━━━━━━━━━━
ㄴ1. 어떤 것을 인식하고, 인식한 후 몸을 움직여 행동하는 사이에 발생하는 간극을 최소한도로 줄여보려는 노력 끝에 만들어진 기술이다.

ㄴ2.공격적인 용도보다는 방어나 반격용도로 사용하는 일이 잦은 탓에, 방어에 있어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무공으로 알려져 있다.

ㄴ3. 감극도는 감극도를 사용가능 하도록 단련되고 만들어진 육체로만 체현할 수 있기 때문에, 아무리 뛰어난 기재라 하더라도 그 요체를 짚어내 따라할 수 없다고 한다.

ㄴ4.1단계
내공을 통해서 발달한 기감을 통해 순간적인 반사신경만으로 상대의 공격을 막아내는 것이 1단계다.
아무래도 감각적인 부분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다보니, 상대가 허초를 섞을 경우에 거기에 다 대처하려고 하기 때문에 상대의 수에 말려들어가는 부분이 큰 약점으로 작용한다.
반사신경을 통한 방어를 건드리기 때문에 이를 이용해 상대의 행동에 정해진 행동을 수행하도록 만드는 무심반사경이라는 특수한 파생기술도 있다.

ㄴ5.2단계
내공이 올라감과 함께 어느정도 일정한 경지에 올라 반사신경과 자신이 보고 처리 가능한 속도가 거의 일치했을 경우부터 사용 가능한 단계.
1단계의 단점인 상대의 허초를 섞은 속이기에도 직접 보고서 선별해 대응하는 것이 가능해지기 때문에 많은 약점을 보완한 단계라고 할 수 있다.
1단계에서 사용했던 무심반사경을 여러가지 상황에 맞춰 응용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싸울 때 상대의 선공에 반격하는 식이나, 감극도로 방어를 철저히 하면서 상대의 빈틈이 생겼을 경우에 바로 공격하는 방식으로 자주 사용한다.

ㄴ6.3단계
대부분의 무인이 2단계만으로 충분히 방어가 가능하다 여기는데서 그치지 않고 2단계에서 생기는 약점마저 보완하기 위해 개발된 단계로
감극도의 이상적인 형태인 심즉동(心卽動)을 체화한 경지이며, 이러한 심상경의 경지를 이용하여 만들어낸 단계로, 일반적인 무인들은 심상경을 파괴의 이미지만을 구축한 형태로 사용하지만,
육체의 기화와 다시 되돌아오는 육화를 응용, 기화한 육체를 무공을 펼치기 좋은 최적의 위치로 이동시키거나, 기화한 후 다시 육화할 때 무공을 바로 펼치기 가장 좋은 자세와 기를 집중시킨 형태로 다시 육화하는 등의 모습을 보인다..

┏【효능】━━━━━━━━━━━━━━━━━━━━━━━━━━━━━━━━━━━━━━━━━━━━━━━━━━━━━━━━━

1단계-1턴 소비 후 감극도 방어 자세를 취함으로서 무심반사경을 통한 기본 방어 다이스 +1 효과(근거리, 원거리 방어)

2단계-1턴 소비 후 감극도 방어 자세를 취함으로서 무심반사경을 통한 기본 방어 다이스 +2 효과에 더불어 상대의 공격을 당할 시 반격할 수 있는 다이스가 생긴다.(반격 다이스 추가) 이후 데미지 연사1 데미지1

3단계-1턴 소비 후 감극도 방어 자세를 취함으로서 기본 방어 다이스 +3 효과에 더불어 상대의 공격을 당할 시 반격할 수 있는 다이스가 생긴다.(반격 다이스 +2 추가) 이후 데미지 연사1 데미지2

반격이 성공하면 이후 내공 소모 10를 사용하며 반격 후 추가 행동이 가능이 가능하다(1회 전투행동권)


┏【가격】━━━━━━━━━━━━━━━━━━━━━━━━━━━━━━━━━━━━━━━━━━━━━━━━━━━━━━━━━

10억

610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4:59:16

이건 어떤가요?

611 보그스◆3izcYvpyi2 (7q/XEWJqDU)

2024-02-09 (불탄다..!) 15:10:55

효과에 더불어 상대의 공격을 당할 시 반격할 수 있는 다이스가 생긴다.(반격 다이스 +2 추가)

는 빼고 그냥 방어판정 성공하면 비로 대미지주는걸로 헐께요

612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5:12:35

수정하겠습니다.

613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5:14:34

┏【무공 권법-격투술】━━━━━━━━━━━━━━━━━━━━━━━━━━━━━━━━━━━━━━━━━━━━━━━━━━━━━━━━

이름: 감극도(感隙道)

┏【등급】━━━━━━━━━━━━━━━━━━━━━━━━━━━━━━━━━━━━━━━━━━━━━━━━━━━━━━━━━

신공(초절정급 권법)


┏【설정】━━━━━━━━━━━━━━━━━━━━━━━━━━━━━━━━━━━━━━━━━━━━━━━━━━━━━━━━━
ㄴ1. 어떤 것을 인식하고, 인식한 후 몸을 움직여 행동하는 사이에 발생하는 간극을 최소한도로 줄여보려는 노력 끝에 만들어진 기술이다.

ㄴ2.공격적인 용도보다는 방어나 반격용도로 사용하는 일이 잦은 탓에, 방어에 있어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무공으로 알려져 있다.

ㄴ3. 감극도는 감극도를 사용가능 하도록 단련되고 만들어진 육체로만 체현할 수 있기 때문에, 아무리 뛰어난 기재라 하더라도 그 요체를 짚어내 따라할 수 없다고 한다.

ㄴ4.1단계
내공을 통해서 발달한 기감을 통해 순간적인 반사신경만으로 상대의 공격을 막아내는 것이 1단계다.
아무래도 감각적인 부분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다보니, 상대가 허초를 섞을 경우에 거기에 다 대처하려고 하기 때문에 상대의 수에 말려들어가는 부분이 큰 약점으로 작용한다.
반사신경을 통한 방어를 건드리기 때문에 이를 이용해 상대의 행동에 정해진 행동을 수행하도록 만드는 무심반사경이라는 특수한 파생기술도 있다.

ㄴ5.2단계
내공이 올라감과 함께 어느정도 일정한 경지에 올라 반사신경과 자신이 보고 처리 가능한 속도가 거의 일치했을 경우부터 사용 가능한 단계.
1단계의 단점인 상대의 허초를 섞은 속이기에도 직접 보고서 선별해 대응하는 것이 가능해지기 때문에 많은 약점을 보완한 단계라고 할 수 있다.
1단계에서 사용했던 무심반사경을 여러가지 상황에 맞춰 응용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싸울 때 상대의 선공에 반격하는 식이나, 감극도로 방어를 철저히 하면서 상대의 빈틈이 생겼을 경우에 바로 공격하는 방식으로 자주 사용한다.

ㄴ6.3단계
대부분의 무인이 2단계만으로 충분히 방어가 가능하다 여기는데서 그치지 않고 2단계에서 생기는 약점마저 보완하기 위해 개발된 단계로
감극도의 이상적인 형태인 심즉동(心卽動)을 체화한 경지이며, 이러한 심상경의 경지를 이용하여 만들어낸 단계로, 일반적인 무인들은 심상경을 파괴의 이미지만을 구축한 형태로 사용하지만,
육체의 기화와 다시 되돌아오는 육화를 응용, 기화한 육체를 무공을 펼치기 좋은 최적의 위치로 이동시키거나, 기화한 후 다시 육화할 때 무공을 바로 펼치기 가장 좋은 자세와 기를 집중시킨 형태로 다시 육화하는 등의 모습을 보인다..

┏【효능】━━━━━━━━━━━━━━━━━━━━━━━━━━━━━━━━━━━━━━━━━━━━━━━━━━━━━━━━━

1단계-1턴 소비 후 감극도 방어 자세를 취함으로서 무심반사경을 통한 기본 방어

2단계-1턴 소비 후 감극도 방어 자세를 취함으로서 무심반사경을 통한 기본 방어 후 판정 성공하면 상대에게 데미지를 줄 수 있다

3단계-1턴 소비 후 감극도 방어 자세를 취함으로서 무심반사경을 통한 기본 방어 후 판정 성공하면 상대에게 데미지를 줄 수 있으며, 이후 내공 소모 10를 사용하여 반격 후 추가 행동이 가능이 가능하다(1회 전투행동권)


┏【가격】━━━━━━━━━━━━━━━━━━━━━━━━━━━━━━━━━━━━━━━━━━━━━━━━━━━━━━━━━

10억

614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5:15:07

수정완료

615 보그스◆3izcYvpyi2 (7q/XEWJqDU)

2024-02-09 (불탄다..!) 15:18:28

기본 방어다이스는 달려있어도 좋습니다

616 보그스◆3izcYvpyi2 (7q/XEWJqDU)

2024-02-09 (불탄다..!) 15:19:02

정확히는 절대 방어다이스지만요

617 보그스◆3izcYvpyi2 (7q/XEWJqDU)

2024-02-09 (불탄다..!) 15:19:46

방어시마다 내공 3은 소모하는걸로 하고요

618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5:20:38

┏【무공 권법-격투술】━━━━━━━━━━━━━━━━━━━━━━━━━━━━━━━━━━━━━━━━━━━━━━━━━━━━━━━━

이름: 감극도(感隙道)

┏【등급】━━━━━━━━━━━━━━━━━━━━━━━━━━━━━━━━━━━━━━━━━━━━━━━━━━━━━━━━━

신공(초절정급 권법)


┏【설정】━━━━━━━━━━━━━━━━━━━━━━━━━━━━━━━━━━━━━━━━━━━━━━━━━━━━━━━━━
ㄴ1. 어떤 것을 인식하고, 인식한 후 몸을 움직여 행동하는 사이에 발생하는 간극을 최소한도로 줄여보려는 노력 끝에 만들어진 기술이다.

ㄴ2.공격적인 용도보다는 방어나 반격용도로 사용하는 일이 잦은 탓에, 방어에 있어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무공으로 알려져 있다.

ㄴ3. 감극도는 감극도를 사용가능 하도록 단련되고 만들어진 육체로만 체현할 수 있기 때문에, 아무리 뛰어난 기재라 하더라도 그 요체를 짚어내 따라할 수 없다고 한다.

ㄴ4.1단계
내공을 통해서 발달한 기감을 통해 순간적인 반사신경만으로 상대의 공격을 막아내는 것이 1단계다.
아무래도 감각적인 부분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다보니, 상대가 허초를 섞을 경우에 거기에 다 대처하려고 하기 때문에 상대의 수에 말려들어가는 부분이 큰 약점으로 작용한다.
반사신경을 통한 방어를 건드리기 때문에 이를 이용해 상대의 행동에 정해진 행동을 수행하도록 만드는 무심반사경이라는 특수한 파생기술도 있다.

ㄴ5.2단계
내공이 올라감과 함께 어느정도 일정한 경지에 올라 반사신경과 자신이 보고 처리 가능한 속도가 거의 일치했을 경우부터 사용 가능한 단계.
1단계의 단점인 상대의 허초를 섞은 속이기에도 직접 보고서 선별해 대응하는 것이 가능해지기 때문에 많은 약점을 보완한 단계라고 할 수 있다.
1단계에서 사용했던 무심반사경을 여러가지 상황에 맞춰 응용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싸울 때 상대의 선공에 반격하는 식이나, 감극도로 방어를 철저히 하면서 상대의 빈틈이 생겼을 경우에 바로 공격하는 방식으로 자주 사용한다.

ㄴ6.3단계
대부분의 무인이 2단계만으로 충분히 방어가 가능하다 여기는데서 그치지 않고 2단계에서 생기는 약점마저 보완하기 위해 개발된 단계로
감극도의 이상적인 형태인 심즉동(心卽動)을 체화한 경지이며, 이러한 심상경의 경지를 이용하여 만들어낸 단계로, 일반적인 무인들은 심상경을 파괴의 이미지만을 구축한 형태로 사용하지만,
육체의 기화와 다시 되돌아오는 육화를 응용, 기화한 육체를 무공을 펼치기 좋은 최적의 위치로 이동시키거나, 기화한 후 다시 육화할 때 무공을 바로 펼치기 가장 좋은 자세와 기를 집중시킨 형태로 다시 육화하는 등의 모습을 보인다..

┏【효능】━━━━━━━━━━━━━━━━━━━━━━━━━━━━━━━━━━━━━━━━━━━━━━━━━━━━━━━━━

1단계-1턴 소비 후 감극도 방어 자세를 취함으로서 무심반사경을 통한 기본 방어(절대 방어다이스 +1 추가)

2단계-1턴 소비 후 감극도 방어 자세를 취함으로서 무심반사경을 통한 기본 방어 다이스(절대 방어다이스 +2 추가) 후 판정 성공하면 상대에게 데미지를 줄 수 있다

3단계-1턴 소비 후 감극도 방어 자세를 취함으로서 무심반사경을 통한 기본 방어 다이스(절대 방어다이스 +3 추가)후 판정 성공하면 상대에게 데미지를 줄 수 있으며,

이후 내공 소모 10를 사용하여 반격 후 추가 행동이 가능이 가능하다(1회 전투행동권)


┏【가격】━━━━━━━━━━━━━━━━━━━━━━━━━━━━━━━━━━━━━━━━━━━━━━━━━━━━━━━━━

10억

619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5:21:47

┏【무공 권법-격투술】━━━━━━━━━━━━━━━━━━━━━━━━━━━━━━━━━━━━━━━━━━━━━━━━━━━━━━━━

이름: 감극도(感隙道)

┏【등급】━━━━━━━━━━━━━━━━━━━━━━━━━━━━━━━━━━━━━━━━━━━━━━━━━━━━━━━━━

신공(초절정급 권법)


┏【설정】━━━━━━━━━━━━━━━━━━━━━━━━━━━━━━━━━━━━━━━━━━━━━━━━━━━━━━━━━
ㄴ1. 어떤 것을 인식하고, 인식한 후 몸을 움직여 행동하는 사이에 발생하는 간극을 최소한도로 줄여보려는 노력 끝에 만들어진 기술이다.

ㄴ2.공격적인 용도보다는 방어나 반격용도로 사용하는 일이 잦은 탓에, 방어에 있어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무공으로 알려져 있다.

ㄴ3. 감극도는 감극도를 사용가능 하도록 단련되고 만들어진 육체로만 체현할 수 있기 때문에, 아무리 뛰어난 기재라 하더라도 그 요체를 짚어내 따라할 수 없다고 한다.

ㄴ4.1단계
내공을 통해서 발달한 기감을 통해 순간적인 반사신경만으로 상대의 공격을 막아내는 것이 1단계다.
아무래도 감각적인 부분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다보니, 상대가 허초를 섞을 경우에 거기에 다 대처하려고 하기 때문에 상대의 수에 말려들어가는 부분이 큰 약점으로 작용한다.
반사신경을 통한 방어를 건드리기 때문에 이를 이용해 상대의 행동에 정해진 행동을 수행하도록 만드는 무심반사경이라는 특수한 파생기술도 있다.

ㄴ5.2단계
내공이 올라감과 함께 어느정도 일정한 경지에 올라 반사신경과 자신이 보고 처리 가능한 속도가 거의 일치했을 경우부터 사용 가능한 단계.
1단계의 단점인 상대의 허초를 섞은 속이기에도 직접 보고서 선별해 대응하는 것이 가능해지기 때문에 많은 약점을 보완한 단계라고 할 수 있다.
1단계에서 사용했던 무심반사경을 여러가지 상황에 맞춰 응용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싸울 때 상대의 선공에 반격하는 식이나, 감극도로 방어를 철저히 하면서 상대의 빈틈이 생겼을 경우에 바로 공격하는 방식으로 자주 사용한다.

ㄴ6.3단계
대부분의 무인이 2단계만으로 충분히 방어가 가능하다 여기는데서 그치지 않고 2단계에서 생기는 약점마저 보완하기 위해 개발된 단계로
감극도의 이상적인 형태인 심즉동(心卽動)을 체화한 경지이며, 이러한 심상경의 경지를 이용하여 만들어낸 단계로, 일반적인 무인들은 심상경을 파괴의 이미지만을 구축한 형태로 사용하지만,
육체의 기화와 다시 되돌아오는 육화를 응용, 기화한 육체를 무공을 펼치기 좋은 최적의 위치로 이동시키거나, 기화한 후 다시 육화할 때 무공을 바로 펼치기 가장 좋은 자세와 기를 집중시킨 형태로 다시 육화하는 등의 모습을 보인다..

┏【효능】━━━━━━━━━━━━━━━━━━━━━━━━━━━━━━━━━━━━━━━━━━━━━━━━━━━━━━━━━

1단계-1턴 소비 후 감극도 방어 자세를 취함으로서 무심반사경을 통한 기본 방어(절대 방어다이스 +1 추가) 방어 시마다 기본 내공 소모3

2단계-1턴 소비 후 감극도 방어 자세를 취함으로서 무심반사경을 통한 기본 방어 다이스(절대 방어다이스 +2 추가) 방어 시마다 기본 내공 소모3 이며 판정 성공하면 상대에게 데미지를 줄 수 있다

3단계-1턴 소비 후 감극도 방어 자세를 취함으로서 무심반사경을 통한 기본 방어 다이스(절대 방어다이스 +3 추가) 방어 시마다 기본 내공 소모3 이며 판정 성공하면 상대에게 데미지를 줄 수 있으며,

이후 내공 소모 10를 사용하여 반격 후 추가 행동이 가능이 가능하다(1회 전투행동권)


┏【가격】━━━━━━━━━━━━━━━━━━━━━━━━━━━━━━━━━━━━━━━━━━━━━━━━━━━━━━━━━

10억

620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5:22:08

완벽해!

621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5:22:32

아 aa콘솔은... 안 써도 되겠지!

622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5:23:02

가격은 더 올릴까요?

623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5:23:14

20억 정도?

624 이름 없음 (e5W.uirgMU)

2024-02-09 (불탄다..!) 15:23:44

이번에 벨벳룸 가면 스탯은 얼마나 살거야?

625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5:24:03

몰?루?

626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5:24:29

┏【무공 권법-격투술】━━━━━━━━━━━━━━━━━━━━━━━━━━━━━━━━━━━━━━━━━━━━━━━━━━━━━━━━

이름: 감극도(感隙道)

┏【등급】━━━━━━━━━━━━━━━━━━━━━━━━━━━━━━━━━━━━━━━━━━━━━━━━━━━━━━━━━

신공(초절정급 권법)


┏【설정】━━━━━━━━━━━━━━━━━━━━━━━━━━━━━━━━━━━━━━━━━━━━━━━━━━━━━━━━━
ㄴ1. 어떤 것을 인식하고, 인식한 후 몸을 움직여 행동하는 사이에 발생하는 간극을 최소한도로 줄여보려는 노력 끝에 만들어진 기술이다.

ㄴ2.공격적인 용도보다는 방어나 반격용도로 사용하는 일이 잦은 탓에, 방어에 있어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무공으로 알려져 있다.

ㄴ3. 감극도는 감극도를 사용가능 하도록 단련되고 만들어진 육체로만 체현할 수 있기 때문에, 아무리 뛰어난 기재라 하더라도 그 요체를 짚어내 따라할 수 없다고 한다.

ㄴ4.1단계
내공을 통해서 발달한 기감을 통해 순간적인 반사신경만으로 상대의 공격을 막아내는 것이 1단계다.
아무래도 감각적인 부분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다보니, 상대가 허초를 섞을 경우에 거기에 다 대처하려고 하기 때문에 상대의 수에 말려들어가는 부분이 큰 약점으로 작용한다.
반사신경을 통한 방어를 건드리기 때문에 이를 이용해 상대의 행동에 정해진 행동을 수행하도록 만드는 무심반사경이라는 특수한 파생기술도 있다.

ㄴ5.2단계
내공이 올라감과 함께 어느정도 일정한 경지에 올라 반사신경과 자신이 보고 처리 가능한 속도가 거의 일치했을 경우부터 사용 가능한 단계.
1단계의 단점인 상대의 허초를 섞은 속이기에도 직접 보고서 선별해 대응하는 것이 가능해지기 때문에 많은 약점을 보완한 단계라고 할 수 있다.
1단계에서 사용했던 무심반사경을 여러가지 상황에 맞춰 응용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싸울 때 상대의 선공에 반격하는 식이나, 감극도로 방어를 철저히 하면서 상대의 빈틈이 생겼을 경우에 바로 공격하는 방식으로 자주 사용한다.

ㄴ6.3단계
대부분의 무인이 2단계만으로 충분히 방어가 가능하다 여기는데서 그치지 않고 2단계에서 생기는 약점마저 보완하기 위해 개발된 단계로
감극도의 이상적인 형태인 심즉동(心卽動)을 체화한 경지이며, 이러한 심상경의 경지를 이용하여 만들어낸 단계로, 일반적인 무인들은 심상경을 파괴의 이미지만을 구축한 형태로 사용하지만,
육체의 기화와 다시 되돌아오는 육화를 응용, 기화한 육체를 무공을 펼치기 좋은 최적의 위치로 이동시키거나, 기화한 후 다시 육화할 때 무공을 바로 펼치기 가장 좋은 자세와 기를 집중시킨 형태로 다시 육화하는 등의 모습을 보인다..

┏【효능】━━━━━━━━━━━━━━━━━━━━━━━━━━━━━━━━━━━━━━━━━━━━━━━━━━━━━━━━━

1단계-1턴 소비 후 감극도 방어 자세를 취함으로서 무심반사경을 통한 기본 방어(절대 방어다이스 +1 추가) 방어 시마다 기본 내공 소모3

2단계-1턴 소비 후 감극도 방어 자세를 취함으로서 무심반사경을 통한 기본 방어 다이스(절대 방어다이스 +1 추가) 방어 시마다 기본 내공 소모3 이며 판정 성공하면 상대에게 데미지를 줄 수 있다

3단계-1턴 소비 후 감극도 방어 자세를 취함으로서 무심반사경을 통한 기본 방어 다이스(절대 방어다이스 +1 추가) 방어 시마다 기본 내공 소모3 이며 판정 성공하면 상대에게 데미지를 줄 수 있으며,

이후 내공 소모 10를 사용하여 반격 후 추가 행동이 가능이 가능하다(1회 전투행동권)


┏【가격】━━━━━━━━━━━━━━━━━━━━━━━━━━━━━━━━━━━━━━━━━━━━━━━━━━━━━━━━━

10억

627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5:24:47

밸런스를 생각하면 이게 맞겠네

628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5:25:16

최종 수정본입니다!

629 보그스◆3izcYvpyi2 (7q/XEWJqDU)

2024-02-09 (불탄다..!) 15:37:31

>>626 승인!

630 이름 없음 (U5Mqo8sHd2)

2024-02-09 (불탄다..!) 15:38:11

오메데토

631 이름 없음 (/jmBam4PYc)

2024-02-09 (불탄다..!) 15:38:17

참치들 그래서 이번주 벨벳룸 갈거지?

632 이름 없음 (/jmBam4PYc)

2024-02-09 (불탄다..!) 15:38:58

어차피 영혼치료땜에 벨벳룸 열쇠는 문제 없겠다, 걍 이번 자유시간에 후딱 사가지고 오는것도 괜찮을거 같아서

633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5:50:17

흐무흐무 오늘도 많은 메이킹을 했다. 이제 좀 쉬어야징

634 보그스◆3izcYvpyi2 (7q/XEWJqDU)

2024-02-09 (불탄다..!) 15:50:41

포인트가 모이면 쓰고 싶은게 인지 상정

635 이름 없음 (/jmBam4PYc)

2024-02-09 (불탄다..!) 15:50:43

>>633 고생했음

636 이름 없음 (U5Mqo8sHd2)

2024-02-09 (불탄다..!) 15:50:50

오카레데시타

637 보그스◆3izcYvpyi2 (7q/XEWJqDU)

2024-02-09 (불탄다..!) 15:52:44

>>633 이지보니 전부 1 참치가 만든거내요

집에 도착하면 보너스 포인트를 드리지요

638 보그스◆3izcYvpyi2 (7q/XEWJqDU)

2024-02-09 (불탄다..!) 15:52:52

이제보니

639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5:59:10

감사합니다!

640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5:59:38

그래도 중간 중간 다른 참치분들도 만든 것이 있어요~

641 이름 없음 (yvcAqkSbJw)

2024-02-09 (불탄다..!) 16:0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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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룡의 싸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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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백년전 두 고룡의 싸움을 가리키는 용어로 세계에서 이 일화는 사상 최고로 가혹한 결투로 대대손손 추앙받아 왔다. 이후 강자들의 싸움에서 때때로 같은 현상이 관측되어 고룡의 싸움이라 이름 붙여졌다.

서로 간의 힘이 최고의 수준, 그것도 완전히 대등한 상태라야 비로소 펼쳐지는 싸움이라고 한다.

양자가 발산하는 에너지가 밀집되어 초고열의 원형의 공간을 형성하는데, 그 안에서는 서 있기만 해도 생명력이 소모되며 외부에서 들어가려 해도 에너지에 가로막혀 진입이 불가능하다.

가혹한 공간이기에 고룡의 싸움의 당사자들조차 버티는 것마저 고통스럽기 때문에, 내구성도 중요한 관건이다. 이 싸움이 무서운 것은, 양자의 주변에 펼쳐진 투기의 공간은 쌍방이 호각을 유지하고 있어 주변을 맴돌고 있는데, 만약 균형이 깨지면 약해진 쪽을 향해 그 때까지 공간에 축적된 모든 에너지가 작렬하게 된다. 패자에겐 확실한 죽음만이 있을 뿐이라는 점이다.

단 싸움의 당사자인 두 고룡의 승부는 무승부로 결판났기에 두 고룡은 무사했다.
━━━━━━━━━━━━━━━━━━━━━━━━━━━━━━━━━━━━━━━━━━━━━━━━━━━━━━━━━━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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