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33393> [AA/메이킹/앵커/잡담] 매지컬 아카데미아를 만들어보자 -6- :: 1001

보그스◆3izcYvpyi2

2024-02-07 02:19:16 - 2024-02-10 18:01:29

0 보그스◆3izcYvpyi2 (e56qwjPJ8w)

2024-02-07 (水) 02:1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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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 Y S T E M  A L L  G R E E N
                                       s c r a m b l e  s t a n b t 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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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이 어떤 어장이냐고요?

1. 매지컬 아카데미아를 메이킹하고 잡담을 떠들수 있는 어장입니다

2. 어장주의 두번째 작품이며 많이 미숙한 부분이 있을수 있습니다

3. 전투 시스템은 PlasticCat ◆lR9L7h2USY님의 시스템을 개조한 것입니다

4. 이 어장은 나매와 AA를 허용합니다

5. 모두 매너를 갖춰서 즐겁게 어장을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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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4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3:41:37


  `"''~+。.,           `"''+。               /斧r・┘         ,イ   / _,,,...。。sr+・''"    _,.。s+・
+・''" ̄ ̄ ̄ ̄ ̄¨¨¨"""'''・・++s。.,   `'+。           /刈ア"´        ,イ   イr'" ,.。r    ,.。s+・''"´  ,.。sr―――
        ___―=ニ二  ___ `ヽ、        )ア´        ,イ    / / ,.。+・''"´ ̄ ̄ ̄ ̄ ̄ ̄ ̄`"''・s。
―‐,.。~''" ̄          ` `"'+。,     ^,      //廴.        /     /  ,。・'´    __
イ゙´ ,.。+''"        ―=ニ二三         ’       〈斗斥        /     / / }―=二__    ̄""''¬s。――--
,.イ゙  ,. 。s+~''"´     ,.。+''",.イ´ ̄ ̄    ’     ノ   や弋(   /     |,イ 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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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イ    ,.。+''"´  イ´ ̄ ̄ ̄ ̄/        ’            や{    .//rs。.,     `"''・ 。,     `"'・s。  '/,'/,
'"   ,.。+''"     ,.。+         ̄/          ’             ,イ }从__/r'´ r。, `"'+。≧ s。..,,  `''+。,<      \ '/,'/,
..,.。+'",.イ゙   ,.。+'´   ,.+'^,.+'^   /// ,.イ´    ’        ,イ ノ災辷r'"  ノ  `'+。  `'+。< `"'・。┘ `'+。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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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イ  ,.。+^  /     /,イ ,イ ./  ./  ,.。 r `'+。.,__/  }_/    `ヽ┘\.  \    \+。    ^ 。  .\ー┘'/,'/,
 ̄  ,.イ  ,.+'^   /     / ,イ ,イ  ,イイ,イ ,.イ´〃〃〃〃〃`''マ/7   \ ̄.  ゙ , \  \___」 ^ 。    \    '/,'/,
  ,イ,.。+ '^ /  /     / /  イ  / . /〃〃〃〃〃〃〃〃/(+, ヽ\ ヽ   ゙ ,  \ー┘ \    \   やー┘'/,
  /   /  //   . / ,イ{ ,イ |  /  / .。・''"´ ̄ ̄ ̄`"''< /!从 ’ ', \ }. \  ゙ ,\」 ^ ,   .\   Y_ノ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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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イ/ / / /イ イ ,イ / /乂,。゙リ〃〃〃,.。s+ノ辷r┘,イr -┘ ’ ', .|\ ゙ , ヽ」,   マ  ゙ ,   } ̄'/,'/, '/,
  /.   , ’ 〈,iイ   イ ,イ ,イ  / ,' . 。_/´ヽ ,イ,イ´  )孑´ /斥r-- ゚。 .i  ',|やヽ」   i   や   }'ー・'゙'/, '/, '/,
/   , ’  ,イ   ,イ ,イ ,イ . /  ' .゙。´`',  ./   ノ,斗-气斥ノ`'/,,  i .’ヽノ゙',j や  ',   !   }ー・゙  '/,  '/,
.   , ’  ,イ   イ ,イ ,イ   /  ,' .゙ {:::} !  ,゙   ア゙   __  `ヽ彡'/,, i,’|  |   |  廴ノ`¨¨'/,´'/,   '/,   '/,
.  , ’  ./   イ ,イ /´  /  / .゙ ){:::} ! .{   {{  r´Y::`ヽ  辷 /  ゚ !  |  ノ`ー┘ '/,
  /   /   ,イ ,イ  /´  /  /  ゙  ゙,′从人   {{  {__ノ::::::リ  辷 '/ ,'  j廴ノ`¨´'/,'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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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イ {,イ'/`´ 乂,イ乂イゝイ,.イ ノ ヽ{//}  `'+。.,_,.。+'゙{ /+。,`"'・+,.斗匕 `ヽ          /    /ア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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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イ          ,。・'´   /  イ  ,ヤ{   ',   ,'`ヽ_弋 \ \`'+。,`"'・+。.,    `ヽ 辷ー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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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ヽノゝ_/{__j | | ,' iイ¨´`¨¨¨¨¨´ や( `"'<辷s。.,
                       '/,  '/,    爪爪!         や辷s(_ノ(`"'<斗斥h,
                               乂|乂           斥災乂`ヽヽ     }災ヽ
┏【몬스터】━━━━━━━━━━━━━━━━━━━━━━━━━━━━━━━━━━━━━━━━━━━━━━━━━━━━━━━━━

미네르바/さ行/し/邪眼は月輪に飛ぶ.mlt (ミネルヴァ)

┏【토벌 난이도】━━━━━━━━━━━━━━━━━━━━━━━━━━━━━━━━━━━━━━━━━━━━━━━━━━━━━━━━━

S급 (상급 하 몬스터)

┏【특징】━━━━━━━━━━━━━━━━━━━━━━━━━━━━━━━━━━━━━━━━━━━━━━━━━━━━━━━━━

ㄴ1.본체는 커다란 부엉이의 모습으로 자신에게 달린 하늘을 나고 날카로운 발톱으로 공격하는 일반적인 대형 몬스터의 형상을 취하고 있지만
해당 몬스터가 가장 무서운 것은 따로 있으니...

ㄴ2.그것은 바로 자신의 신체에 있는 주독이 흘러나오는 사안(邪眼)을 가지고 있어 자신과 시선이 마주친 생명체를 즉사시키기 때문에 절대로 해당 몬스터를 쳐다보지말고 싸워야하기 때문에
그 위험도가 높게 측정되었다.

ㄴ3.이 주독은 서글라스나 고글 등으로 간접적으로 보더라도 스며들며, 눈이 먼 사람이더라도 시간이 더 걸릴뿐 귀로 스며들어 죽음에 이르게 만든다.

ㄴ4.그렇기에 마주하게 되면 반드시 빠른 시간 안에 처리해야하며, 처리 후 상태이상을 치료해야한다.

ㄴ5.다만 그런 즉사 능력을 지님에도 불구하고 지성은 없고 본능대로 움직이기 때문에 공격 패턴 자체는 단순하며, 생물이기 때문에 여러 속성(뇌, 불, 부의 생명력등) 공격에는 약하다.

ㄴ6.서식지는 고도가 높은 산지라던가 산지 생태계가 구축된 던전에서 발견이 된다.

575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3:41:49

최종 수정

576 이름 없음 (/jmBam4PYc)

2024-02-09 (불탄다..!) 13:56:38

근데 저 미네르바 저주걸린사람이 죽기 직전에 부활을 쏴주면 어캐되는거

577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3:58:18

>>576 현 부활에는 HP 회복만 있고 상태이상 치료는 없으니까요 죽고 난 후에 부활은 가능하지만 죽기 전에 사용해도 의미는 없어요

578 이름 없음 (G0mzNrNSiM)

2024-02-09 (불탄다..!) 13:58:25

요즘 리썰 영상을 자주 봐서 그런가 단일 보스보다는 대처가 쉬운듯하면서 다른 요소들이랑 조합해서 상황 꼬아버리는 기믹형 몹들이 땡기네

내머리속에서나가라코일대가리놈(?)

579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3:58:55

정화랑 결합되거나 정화로 상태이상을 회복해야지 효과가 있습니다.

580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3:59:23

오히려 이러기 때문에 던전에서 힐러가 필요한 거죠

581 이름 없음 (K8iRg6aTXo)

2024-02-09 (불탄다..!) 14:24:02

그냥 궁금한건데
히루마랑 건볼트는 웃시산 소재를 어떻게 했을려나

582 이름 없음 (K8iRg6aTXo)

2024-02-09 (불탄다..!) 14:24:34

시도는 노아 만드는데 쓰고
피콕은 팔아서 사이버웨어 사는데 쓴거 같은데

583 이름 없음 (/jmBam4PYc)

2024-02-09 (불탄다..!) 14:27:06

우리야 언데드가 있으니까 노아만들었고, 피콕은 쓸데가 없으니까 팔았을건데
솔직히 언데드 소환수 자체가 좀 한정되다보니까 팔았지 않았을까

584 이름 없음 (K8iRg6aTXo)

2024-02-09 (불탄다..!) 14:27:54

히루마는 언데드 소재 비싸게 처줄때 팔았을거 같기는 함

585 이름 없음 (/jmBam4PYc)

2024-02-09 (불탄다..!) 14:29:30

우리도 그당시 어비스 없었으면 파는게 정배였음, 있으니까 써먹은거지

586 보그스◆3izcYvpyi2 (7q/XEWJqDU)

2024-02-09 (불탄다..!) 14:30:19

전부 승인

587 이름 없음 (/jmBam4PYc)

2024-02-09 (불탄다..!) 14:31:23

지금 포인트 160쯤 됐나?

588 이름 없음 (/jmBam4PYc)

2024-02-09 (불탄다..!) 14:31:30

어제 153쯤 되던거같은데

589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4:32:11

162 포인트 정도

590 이름 없음 (TrfSjvXxL.)

2024-02-09 (불탄다..!) 14:32:38

건볼트는 직접 가공해보고 싶다고 한것 같은데

591 이름 없음 (/jmBam4PYc)

2024-02-09 (불탄다..!) 14:35:13

그리고 우리가 진체화에 연연하지 않는 상태인게 좀 큰듯? 정확히는 진체화 영향이 크긴 한데, 그게 아스카처럼 거기 몰빵한게 아니라, 많이 힘쌘 시도란 느낌이라 ㅋㅋㅋㅋㅋ

592 이름 없음 (U5Mqo8sHd2)

2024-02-09 (불탄다..!) 14:37:30

좋게보면 연비가 좋은거고 나쁘게 보면 폭발력이 부족한거지

593 이름 없음 (/jmBam4PYc)

2024-02-09 (불탄다..!) 14:39:38

>>592 사실 노아보면 폭발력이 부족하다도 좀

594 이름 없음 (U5Mqo8sHd2)

2024-02-09 (불탄다..!) 14:41:14

>>593 노아의 본직은 탱커니까 어디까지나 굳이 따지면으로 봤을때

595 이름 없음 (/jmBam4PYc)

2024-02-09 (불탄다..!) 14:44:51

>>594 아스카의 경우는 사실 폭발력이 부족하다기보단 오히려 우리가 노아에 의존하는 수준으로 폭발력 하나에 의존중이라서 그렇지

596 보그스◆3izcYvpyi2 (7q/XEWJqDU)

2024-02-09 (불탄다..!) 14:45:25

진체화 시도와 노아의 조합은 간단히말해

아다만티움 골격을 가진 울버린이야

597 이름 없음 (U5Mqo8sHd2)

2024-02-09 (불탄다..!) 14:46:40

나루호도 단박에 이해가 되었다

598 보그스◆3izcYvpyi2 (7q/XEWJqDU)

2024-02-09 (불탄다..!) 14:48:17

유일한 차이점은 진체화나 소환을 하기 전까지는

그냥 옛날 울버린이라는 차이일뿐

599 이름 없음 (/jmBam4PYc)

2024-02-09 (불탄다..!) 14:50:09

사실 우리가 단순 화력으로 아스카 이길생각 하면 안되는게, 우리가 화력으로 아스카를 이기면 솔직히 존재의의 자체가 마리급으로 깎여나간소리 ㅋㅋㅋㅋㅋㅋ

600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4:52:30

┏【무공 권법-격투술】━━━━━━━━━━━━━━━━━━━━━━━━━━━━━━━━━━━━━━━━━━━━━━━━━━━━━━━━

이름: 감극도(感隙道)

┏【등급】━━━━━━━━━━━━━━━━━━━━━━━━━━━━━━━━━━━━━━━━━━━━━━━━━━━━━━━━━

신공(초절정급 권법)


┏【설정】━━━━━━━━━━━━━━━━━━━━━━━━━━━━━━━━━━━━━━━━━━━━━━━━━━━━━━━━━
ㄴ1. 어떤 것을 인식하고, 인식한 후 몸을 움직여 행동하는 사이에 발생하는 간극을 최소한도로 줄여보려는 노력 끝에 만들어진 기술이다.

ㄴ2.공격적인 용도보다는 방어나 반격용도로 사용하는 일이 잦은 탓에, 방어에 있어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무공으로 알려져 있다.

ㄴ3. 감극도는 감극도를 사용가능 하도록 단련되고 만들어진 육체로만 체현할 수 있기 때문에, 아무리 뛰어난 기재라 하더라도 그 요체를 짚어내 따라할 수 없다고 한다.

ㄴ4.1단계
내공을 통해서 발달한 기감을 통해 순간적인 반사신경만으로 상대의 공격을 막아내는 것이 1단계다.
아무래도 감각적인 부분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다보니, 상대가 허초를 섞을 경우에 거기에 다 대처하려고 하기 때문에 상대의 수에 말려들어가는 부분이 큰 약점으로 작용한다.
반사신경을 통한 방어를 건드리기 때문에 이를 이용해 상대의 행동에 정해진 행동을 수행하도록 만드는 무심반사경이라는 특수한 파생기술도 있다.

ㄴ5.2단계
내공이 올라감과 함께 어느정도 일정한 경지에 올라 반사신경과 자신이 보고 처리 가능한 속도가 거의 일치했을 경우부터 사용 가능한 단계.
1단계의 단점인 상대의 허초를 섞은 속이기에도 직접 보고서 선별해 대응하는 것이 가능해지기 때문에 많은 약점을 보완한 단계라고 할 수 있다.
1단계에서 사용했던 무심반사경을 여러가지 상황에 맞춰 응용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싸울 때 상대의 선공에 반격하는 식이나, 감극도로 방어를 철저히 하면서 상대의 빈틈이 생겼을 경우에 바로 공격하는 방식으로 자주 사용한다.

ㄴ6.3단계
대부분의 무인이 2단계만으로 충분히 방어가 가능하다 여기는데서 그치지 않고 2단계에서 생기는 약점마저 보완하기 위해 개발된 단계로
감극도의 이상적인 형태인 심즉동(心卽動)을 체화한 경지이며, 이러한 심상경의 경지를 이용하여 만들어낸 단계로, 일반적인 무인들은 심상경을 파괴의 이미지만을 구축한 형태로 사용하지만,
육체의 기화와 다시 되돌아오는 육화를 응용, 기화한 육체를 무공을 펼치기 좋은 최적의 위치로 이동시키거나, 기화한 후 다시 육화할 때 무공을 바로 펼치기 가장 좋은 자세와 기를 집중시킨 형태로 다시 육화하는 등의 모습을 보인다..

┏【효능】━━━━━━━━━━━━━━━━━━━━━━━━━━━━━━━━━━━━━━━━━━━━━━━━━━━━━━━━━

1단계-1턴 소비 후 감극도 방어 자세를 취함으로서 무심반사경을 통한 기본 방어 다이스 +1 효과(근거리, 원거리 방어)

2단계-1턴 소비 후 감극도 방어 자세를 취함으로서 무심반사경을 통한 기본 방어 다이스 +2 효과에 더불어 상대의 공격을 당할 시 반격할 수 있는 다이스가 생긴다.(반격 다이스 추가)

3단계-1턴 소비 후 감극도 방어 자세를 취함으로서 기본 방어 다이스 +3 효과에 더불어 상대의 공격을 당할 시 반격할 수 있는 다이스가 생긴다.(반격 다이스 +2 추가)

반격이 성공하면 이후 내공 소모 10를 사용하며 반격 후 추가 행동이 가능이 가능하다(1회 전투행동권)


┏【가격】━━━━━━━━━━━━━━━━━━━━━━━━━━━━━━━━━━━━━━━━━━━━━━━━━━━━━━━━━

10억

601 이름 없음 (U5Mqo8sHd2)

2024-02-09 (불탄다..!) 14:53:24

>>599 그렇게 말하면 마리가 시도가 없는 시대에 태어났을뿐인 범부같잖아

602 이름 없음 (/jmBam4PYc)

2024-02-09 (불탄다..!) 14:53:37

근데 이번에 무슨임무할거임?

603 이름 없음 (/jmBam4PYc)

2024-02-09 (불탄다..!) 14:54:04

>>601 마리 여기서 추가적 무언가 없으면 맞?는게(아무말)

604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4:54:24

할거임

605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4:56:17

으앙 힘들당

606 보그스◆3izcYvpyi2 (7q/XEWJqDU)

2024-02-09 (불탄다..!) 14:57:54

>>660 반격은 방어 성공시 상대에게 1대미지를 주는 효과로 하겠습니다

607 이름 없음 (/jmBam4PYc)

2024-02-09 (불탄다..!) 14:58:28

근데 솔직히 동성회 지부 개박살 임무정도 수준이라고 가정할때 노아 하나면 노아 리얼리티 쇼크각 나올듯?(아무말)

608 이름 없음 (/jmBam4PYc)

2024-02-09 (불탄다..!) 14:58:48

>>606 >>600 말하는거?

609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4:58:56

┏【무공 권법-격투술】━━━━━━━━━━━━━━━━━━━━━━━━━━━━━━━━━━━━━━━━━━━━━━━━━━━━━━━━

이름: 감극도(感隙道)

┏【등급】━━━━━━━━━━━━━━━━━━━━━━━━━━━━━━━━━━━━━━━━━━━━━━━━━━━━━━━━━

신공(초절정급 권법)


┏【설정】━━━━━━━━━━━━━━━━━━━━━━━━━━━━━━━━━━━━━━━━━━━━━━━━━━━━━━━━━
ㄴ1. 어떤 것을 인식하고, 인식한 후 몸을 움직여 행동하는 사이에 발생하는 간극을 최소한도로 줄여보려는 노력 끝에 만들어진 기술이다.

ㄴ2.공격적인 용도보다는 방어나 반격용도로 사용하는 일이 잦은 탓에, 방어에 있어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무공으로 알려져 있다.

ㄴ3. 감극도는 감극도를 사용가능 하도록 단련되고 만들어진 육체로만 체현할 수 있기 때문에, 아무리 뛰어난 기재라 하더라도 그 요체를 짚어내 따라할 수 없다고 한다.

ㄴ4.1단계
내공을 통해서 발달한 기감을 통해 순간적인 반사신경만으로 상대의 공격을 막아내는 것이 1단계다.
아무래도 감각적인 부분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다보니, 상대가 허초를 섞을 경우에 거기에 다 대처하려고 하기 때문에 상대의 수에 말려들어가는 부분이 큰 약점으로 작용한다.
반사신경을 통한 방어를 건드리기 때문에 이를 이용해 상대의 행동에 정해진 행동을 수행하도록 만드는 무심반사경이라는 특수한 파생기술도 있다.

ㄴ5.2단계
내공이 올라감과 함께 어느정도 일정한 경지에 올라 반사신경과 자신이 보고 처리 가능한 속도가 거의 일치했을 경우부터 사용 가능한 단계.
1단계의 단점인 상대의 허초를 섞은 속이기에도 직접 보고서 선별해 대응하는 것이 가능해지기 때문에 많은 약점을 보완한 단계라고 할 수 있다.
1단계에서 사용했던 무심반사경을 여러가지 상황에 맞춰 응용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싸울 때 상대의 선공에 반격하는 식이나, 감극도로 방어를 철저히 하면서 상대의 빈틈이 생겼을 경우에 바로 공격하는 방식으로 자주 사용한다.

ㄴ6.3단계
대부분의 무인이 2단계만으로 충분히 방어가 가능하다 여기는데서 그치지 않고 2단계에서 생기는 약점마저 보완하기 위해 개발된 단계로
감극도의 이상적인 형태인 심즉동(心卽動)을 체화한 경지이며, 이러한 심상경의 경지를 이용하여 만들어낸 단계로, 일반적인 무인들은 심상경을 파괴의 이미지만을 구축한 형태로 사용하지만,
육체의 기화와 다시 되돌아오는 육화를 응용, 기화한 육체를 무공을 펼치기 좋은 최적의 위치로 이동시키거나, 기화한 후 다시 육화할 때 무공을 바로 펼치기 가장 좋은 자세와 기를 집중시킨 형태로 다시 육화하는 등의 모습을 보인다..

┏【효능】━━━━━━━━━━━━━━━━━━━━━━━━━━━━━━━━━━━━━━━━━━━━━━━━━━━━━━━━━

1단계-1턴 소비 후 감극도 방어 자세를 취함으로서 무심반사경을 통한 기본 방어 다이스 +1 효과(근거리, 원거리 방어)

2단계-1턴 소비 후 감극도 방어 자세를 취함으로서 무심반사경을 통한 기본 방어 다이스 +2 효과에 더불어 상대의 공격을 당할 시 반격할 수 있는 다이스가 생긴다.(반격 다이스 추가) 이후 데미지 연사1 데미지1

3단계-1턴 소비 후 감극도 방어 자세를 취함으로서 기본 방어 다이스 +3 효과에 더불어 상대의 공격을 당할 시 반격할 수 있는 다이스가 생긴다.(반격 다이스 +2 추가) 이후 데미지 연사1 데미지2

반격이 성공하면 이후 내공 소모 10를 사용하며 반격 후 추가 행동이 가능이 가능하다(1회 전투행동권)


┏【가격】━━━━━━━━━━━━━━━━━━━━━━━━━━━━━━━━━━━━━━━━━━━━━━━━━━━━━━━━━

10억

610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4:59:16

이건 어떤가요?

611 보그스◆3izcYvpyi2 (7q/XEWJqDU)

2024-02-09 (불탄다..!) 15:10:55

효과에 더불어 상대의 공격을 당할 시 반격할 수 있는 다이스가 생긴다.(반격 다이스 +2 추가)

는 빼고 그냥 방어판정 성공하면 비로 대미지주는걸로 헐께요

612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5:12:35

수정하겠습니다.

613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5:14:34

┏【무공 권법-격투술】━━━━━━━━━━━━━━━━━━━━━━━━━━━━━━━━━━━━━━━━━━━━━━━━━━━━━━━━

이름: 감극도(感隙道)

┏【등급】━━━━━━━━━━━━━━━━━━━━━━━━━━━━━━━━━━━━━━━━━━━━━━━━━━━━━━━━━

신공(초절정급 권법)


┏【설정】━━━━━━━━━━━━━━━━━━━━━━━━━━━━━━━━━━━━━━━━━━━━━━━━━━━━━━━━━
ㄴ1. 어떤 것을 인식하고, 인식한 후 몸을 움직여 행동하는 사이에 발생하는 간극을 최소한도로 줄여보려는 노력 끝에 만들어진 기술이다.

ㄴ2.공격적인 용도보다는 방어나 반격용도로 사용하는 일이 잦은 탓에, 방어에 있어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무공으로 알려져 있다.

ㄴ3. 감극도는 감극도를 사용가능 하도록 단련되고 만들어진 육체로만 체현할 수 있기 때문에, 아무리 뛰어난 기재라 하더라도 그 요체를 짚어내 따라할 수 없다고 한다.

ㄴ4.1단계
내공을 통해서 발달한 기감을 통해 순간적인 반사신경만으로 상대의 공격을 막아내는 것이 1단계다.
아무래도 감각적인 부분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다보니, 상대가 허초를 섞을 경우에 거기에 다 대처하려고 하기 때문에 상대의 수에 말려들어가는 부분이 큰 약점으로 작용한다.
반사신경을 통한 방어를 건드리기 때문에 이를 이용해 상대의 행동에 정해진 행동을 수행하도록 만드는 무심반사경이라는 특수한 파생기술도 있다.

ㄴ5.2단계
내공이 올라감과 함께 어느정도 일정한 경지에 올라 반사신경과 자신이 보고 처리 가능한 속도가 거의 일치했을 경우부터 사용 가능한 단계.
1단계의 단점인 상대의 허초를 섞은 속이기에도 직접 보고서 선별해 대응하는 것이 가능해지기 때문에 많은 약점을 보완한 단계라고 할 수 있다.
1단계에서 사용했던 무심반사경을 여러가지 상황에 맞춰 응용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싸울 때 상대의 선공에 반격하는 식이나, 감극도로 방어를 철저히 하면서 상대의 빈틈이 생겼을 경우에 바로 공격하는 방식으로 자주 사용한다.

ㄴ6.3단계
대부분의 무인이 2단계만으로 충분히 방어가 가능하다 여기는데서 그치지 않고 2단계에서 생기는 약점마저 보완하기 위해 개발된 단계로
감극도의 이상적인 형태인 심즉동(心卽動)을 체화한 경지이며, 이러한 심상경의 경지를 이용하여 만들어낸 단계로, 일반적인 무인들은 심상경을 파괴의 이미지만을 구축한 형태로 사용하지만,
육체의 기화와 다시 되돌아오는 육화를 응용, 기화한 육체를 무공을 펼치기 좋은 최적의 위치로 이동시키거나, 기화한 후 다시 육화할 때 무공을 바로 펼치기 가장 좋은 자세와 기를 집중시킨 형태로 다시 육화하는 등의 모습을 보인다..

┏【효능】━━━━━━━━━━━━━━━━━━━━━━━━━━━━━━━━━━━━━━━━━━━━━━━━━━━━━━━━━

1단계-1턴 소비 후 감극도 방어 자세를 취함으로서 무심반사경을 통한 기본 방어

2단계-1턴 소비 후 감극도 방어 자세를 취함으로서 무심반사경을 통한 기본 방어 후 판정 성공하면 상대에게 데미지를 줄 수 있다

3단계-1턴 소비 후 감극도 방어 자세를 취함으로서 무심반사경을 통한 기본 방어 후 판정 성공하면 상대에게 데미지를 줄 수 있으며, 이후 내공 소모 10를 사용하여 반격 후 추가 행동이 가능이 가능하다(1회 전투행동권)


┏【가격】━━━━━━━━━━━━━━━━━━━━━━━━━━━━━━━━━━━━━━━━━━━━━━━━━━━━━━━━━

10억

614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5:15:07

수정완료

615 보그스◆3izcYvpyi2 (7q/XEWJqDU)

2024-02-09 (불탄다..!) 15:18:28

기본 방어다이스는 달려있어도 좋습니다

616 보그스◆3izcYvpyi2 (7q/XEWJqDU)

2024-02-09 (불탄다..!) 15:19:02

정확히는 절대 방어다이스지만요

617 보그스◆3izcYvpyi2 (7q/XEWJqDU)

2024-02-09 (불탄다..!) 15:19:46

방어시마다 내공 3은 소모하는걸로 하고요

618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5:20:38

┏【무공 권법-격투술】━━━━━━━━━━━━━━━━━━━━━━━━━━━━━━━━━━━━━━━━━━━━━━━━━━━━━━━━

이름: 감극도(感隙道)

┏【등급】━━━━━━━━━━━━━━━━━━━━━━━━━━━━━━━━━━━━━━━━━━━━━━━━━━━━━━━━━

신공(초절정급 권법)


┏【설정】━━━━━━━━━━━━━━━━━━━━━━━━━━━━━━━━━━━━━━━━━━━━━━━━━━━━━━━━━
ㄴ1. 어떤 것을 인식하고, 인식한 후 몸을 움직여 행동하는 사이에 발생하는 간극을 최소한도로 줄여보려는 노력 끝에 만들어진 기술이다.

ㄴ2.공격적인 용도보다는 방어나 반격용도로 사용하는 일이 잦은 탓에, 방어에 있어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무공으로 알려져 있다.

ㄴ3. 감극도는 감극도를 사용가능 하도록 단련되고 만들어진 육체로만 체현할 수 있기 때문에, 아무리 뛰어난 기재라 하더라도 그 요체를 짚어내 따라할 수 없다고 한다.

ㄴ4.1단계
내공을 통해서 발달한 기감을 통해 순간적인 반사신경만으로 상대의 공격을 막아내는 것이 1단계다.
아무래도 감각적인 부분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다보니, 상대가 허초를 섞을 경우에 거기에 다 대처하려고 하기 때문에 상대의 수에 말려들어가는 부분이 큰 약점으로 작용한다.
반사신경을 통한 방어를 건드리기 때문에 이를 이용해 상대의 행동에 정해진 행동을 수행하도록 만드는 무심반사경이라는 특수한 파생기술도 있다.

ㄴ5.2단계
내공이 올라감과 함께 어느정도 일정한 경지에 올라 반사신경과 자신이 보고 처리 가능한 속도가 거의 일치했을 경우부터 사용 가능한 단계.
1단계의 단점인 상대의 허초를 섞은 속이기에도 직접 보고서 선별해 대응하는 것이 가능해지기 때문에 많은 약점을 보완한 단계라고 할 수 있다.
1단계에서 사용했던 무심반사경을 여러가지 상황에 맞춰 응용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싸울 때 상대의 선공에 반격하는 식이나, 감극도로 방어를 철저히 하면서 상대의 빈틈이 생겼을 경우에 바로 공격하는 방식으로 자주 사용한다.

ㄴ6.3단계
대부분의 무인이 2단계만으로 충분히 방어가 가능하다 여기는데서 그치지 않고 2단계에서 생기는 약점마저 보완하기 위해 개발된 단계로
감극도의 이상적인 형태인 심즉동(心卽動)을 체화한 경지이며, 이러한 심상경의 경지를 이용하여 만들어낸 단계로, 일반적인 무인들은 심상경을 파괴의 이미지만을 구축한 형태로 사용하지만,
육체의 기화와 다시 되돌아오는 육화를 응용, 기화한 육체를 무공을 펼치기 좋은 최적의 위치로 이동시키거나, 기화한 후 다시 육화할 때 무공을 바로 펼치기 가장 좋은 자세와 기를 집중시킨 형태로 다시 육화하는 등의 모습을 보인다..

┏【효능】━━━━━━━━━━━━━━━━━━━━━━━━━━━━━━━━━━━━━━━━━━━━━━━━━━━━━━━━━

1단계-1턴 소비 후 감극도 방어 자세를 취함으로서 무심반사경을 통한 기본 방어(절대 방어다이스 +1 추가)

2단계-1턴 소비 후 감극도 방어 자세를 취함으로서 무심반사경을 통한 기본 방어 다이스(절대 방어다이스 +2 추가) 후 판정 성공하면 상대에게 데미지를 줄 수 있다

3단계-1턴 소비 후 감극도 방어 자세를 취함으로서 무심반사경을 통한 기본 방어 다이스(절대 방어다이스 +3 추가)후 판정 성공하면 상대에게 데미지를 줄 수 있으며,

이후 내공 소모 10를 사용하여 반격 후 추가 행동이 가능이 가능하다(1회 전투행동권)


┏【가격】━━━━━━━━━━━━━━━━━━━━━━━━━━━━━━━━━━━━━━━━━━━━━━━━━━━━━━━━━

10억

619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5:21:47

┏【무공 권법-격투술】━━━━━━━━━━━━━━━━━━━━━━━━━━━━━━━━━━━━━━━━━━━━━━━━━━━━━━━━

이름: 감극도(感隙道)

┏【등급】━━━━━━━━━━━━━━━━━━━━━━━━━━━━━━━━━━━━━━━━━━━━━━━━━━━━━━━━━

신공(초절정급 권법)


┏【설정】━━━━━━━━━━━━━━━━━━━━━━━━━━━━━━━━━━━━━━━━━━━━━━━━━━━━━━━━━
ㄴ1. 어떤 것을 인식하고, 인식한 후 몸을 움직여 행동하는 사이에 발생하는 간극을 최소한도로 줄여보려는 노력 끝에 만들어진 기술이다.

ㄴ2.공격적인 용도보다는 방어나 반격용도로 사용하는 일이 잦은 탓에, 방어에 있어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무공으로 알려져 있다.

ㄴ3. 감극도는 감극도를 사용가능 하도록 단련되고 만들어진 육체로만 체현할 수 있기 때문에, 아무리 뛰어난 기재라 하더라도 그 요체를 짚어내 따라할 수 없다고 한다.

ㄴ4.1단계
내공을 통해서 발달한 기감을 통해 순간적인 반사신경만으로 상대의 공격을 막아내는 것이 1단계다.
아무래도 감각적인 부분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다보니, 상대가 허초를 섞을 경우에 거기에 다 대처하려고 하기 때문에 상대의 수에 말려들어가는 부분이 큰 약점으로 작용한다.
반사신경을 통한 방어를 건드리기 때문에 이를 이용해 상대의 행동에 정해진 행동을 수행하도록 만드는 무심반사경이라는 특수한 파생기술도 있다.

ㄴ5.2단계
내공이 올라감과 함께 어느정도 일정한 경지에 올라 반사신경과 자신이 보고 처리 가능한 속도가 거의 일치했을 경우부터 사용 가능한 단계.
1단계의 단점인 상대의 허초를 섞은 속이기에도 직접 보고서 선별해 대응하는 것이 가능해지기 때문에 많은 약점을 보완한 단계라고 할 수 있다.
1단계에서 사용했던 무심반사경을 여러가지 상황에 맞춰 응용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싸울 때 상대의 선공에 반격하는 식이나, 감극도로 방어를 철저히 하면서 상대의 빈틈이 생겼을 경우에 바로 공격하는 방식으로 자주 사용한다.

ㄴ6.3단계
대부분의 무인이 2단계만으로 충분히 방어가 가능하다 여기는데서 그치지 않고 2단계에서 생기는 약점마저 보완하기 위해 개발된 단계로
감극도의 이상적인 형태인 심즉동(心卽動)을 체화한 경지이며, 이러한 심상경의 경지를 이용하여 만들어낸 단계로, 일반적인 무인들은 심상경을 파괴의 이미지만을 구축한 형태로 사용하지만,
육체의 기화와 다시 되돌아오는 육화를 응용, 기화한 육체를 무공을 펼치기 좋은 최적의 위치로 이동시키거나, 기화한 후 다시 육화할 때 무공을 바로 펼치기 가장 좋은 자세와 기를 집중시킨 형태로 다시 육화하는 등의 모습을 보인다..

┏【효능】━━━━━━━━━━━━━━━━━━━━━━━━━━━━━━━━━━━━━━━━━━━━━━━━━━━━━━━━━

1단계-1턴 소비 후 감극도 방어 자세를 취함으로서 무심반사경을 통한 기본 방어(절대 방어다이스 +1 추가) 방어 시마다 기본 내공 소모3

2단계-1턴 소비 후 감극도 방어 자세를 취함으로서 무심반사경을 통한 기본 방어 다이스(절대 방어다이스 +2 추가) 방어 시마다 기본 내공 소모3 이며 판정 성공하면 상대에게 데미지를 줄 수 있다

3단계-1턴 소비 후 감극도 방어 자세를 취함으로서 무심반사경을 통한 기본 방어 다이스(절대 방어다이스 +3 추가) 방어 시마다 기본 내공 소모3 이며 판정 성공하면 상대에게 데미지를 줄 수 있으며,

이후 내공 소모 10를 사용하여 반격 후 추가 행동이 가능이 가능하다(1회 전투행동권)


┏【가격】━━━━━━━━━━━━━━━━━━━━━━━━━━━━━━━━━━━━━━━━━━━━━━━━━━━━━━━━━

10억

620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5:22:08

완벽해!

621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5:22:32

아 aa콘솔은... 안 써도 되겠지!

622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5:23:02

가격은 더 올릴까요?

623 이름 없음 (UVWwrJyDG.)

2024-02-09 (불탄다..!) 15:23:14

20억 정도?

624 이름 없음 (e5W.uirgMU)

2024-02-09 (불탄다..!) 15:23:44

이번에 벨벳룸 가면 스탯은 얼마나 살거야?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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