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ㄴ1. 설립은 과거 아서 펜드래건이 대합일에 간섭하면서 처음 설립된 단체로 처음에는 아서 펜드래건이 혼자 밖에 없었지만 나중에 뜻과 의를 지닌 이들이 모여 세계를 준속시키고자 하는 열의를 담아 만든 단체이다. ㄴ2. 비록 최초의 수장인 아서 펜드래건은 수장 자리에서 물려났지만 조직이 남아있는 데, 이는 현 전 세계에 퍼진 기사도 문학과 후대 기사들의 시조 격으로서 현대의 모든 기사들이 선망하는 최고봉으로 세계를 지키는 수호자 단체이다. ㄴ3. 원탁은 최대 13인이 기준으로 되어있지만 마지막 한자리는 공석으로 남아있다. ㄴ4. 원탁의 기사라는 칭호를 받을 수 있는 자들은 최대 13명까지 가능하며, .나라 붕괴급 대규모의 던전 브레이크가 발생 시 해당 지역에 급파되어 최고 군통솔자가 되어 사태를 해결할 권한(계약을 통한 권한 획득)이 부여되어있다 ㄴ5. 원탁의 기사가 은퇴하거나 불명예 퇴직 혹은 죽음을 맞이하게 된다면 신기급 아이템인 원탁을 통해 각지에 퍼져있는 기사들 중에 후보들을 삼고 원탁의 기사가 직접 시험하거나 시련을 통하여 원탁의 기사들을 충원하는 식으로 해결하고 있지만 그 차출 방식은 누구나 칭송할 만한 [업]으로 인정받기에 모두가 인정하는 인물이 당선된다. ㄴ6. 과거부터 원탁의 기사단 조언자라는 자리에 강력한 예지술사(예-멀린같은 애)를 두어 세계 멸망급 재해들을 조기에 해결 혹은 막은 이력들이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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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나락의 문
설정 ㄴ아카데미 아주 깊은 지하에 있는 까마득한 오래전부터 존재하였던 문 형태의 봉인 결계 ㄴ봉인의 대상은 전성기 시절 수만에 달하는 광신도 집단 무리를 거느렸다고 전해지는 나락의 주인이라는 이명을 가진 마왕으로 어떤 용사 파티가 봉인하였다.. ㄴ이 결계를 지키는 것이 아카데미의 존재 목적 중 하나로 수많은 시대를 걸쳐 결계의 수호자가 달라졌으며 현재 아카데미가 결계의 수호자 자리를 맞게 되었다. 그 대가로 아카데미는 일대의 도시국가에게 수 억의 지원금을 받았고 그 당시에도 활동 중이었던 프리렌과의 인맥을 가지게 되었다. ㄴ해당 장소는 대외적으로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곳을 찾기 위한 여러 주적 단체들과 나락의 광신도들의 스파이들이 있었으나 학생회와 여러 팔왕들의 직속 세력(예 닌자 동아리)들의 협력 하에 [데이터 말소]되었다. ㄴ.아카데미가 결계의 수호자 자리를 맡게 된 것이 안 그래도 쇠퇴하고 있던 나락 광신도 집단에게 결정타로 적용되어 그들의 대부분이 아카데미에 의해서 박멸되었고 그 결과 현재 100명도 안돼는 한개의 집단을 제외하고 마왕의 추종자는 모두 사라졌다. ㄴ.결계로 인해 마왕은 활동할 수 없고 사람에게 영향을 줄 수도 없지만 때때로 정신 오염파장을 일으켜서 아카데미 일대의 대호수나 야생의 지능이 애매한 몬스터들을 지배하고 몬스터 사이에서 사교 단체를 만들고 있다. 사교단체 몬스터들은 눈이 기분나쁜 검붉은 색으로 변하고 항샹 뭉쳐 있기에 보면 바로 알 수 있으며 죽이거나 신고하면 학생회에서 포상금을 받을 수 있다. ㄴ 최고의 마왕전문가 프리렌이 평가하길 외부에서 일부러 충격을 주지 않는 이상 문제는 결코 일어날 일은 없으며 봉인 자체의 내구도도 매우 튼튼한 휼륭한 마왕 전문 결계라고 평가했다.
---------------------- 매우 클리셰적인 아카데미 지하에 있는 봉인된 마왕. 되살아나는 게 문제이면 봉인이 정답이지 않을까? 액제료(마왕)와 억제력(우호 마왕 인맥)을 동시에 지급하는 설정!
설정 ㄴ기존의 마법과는 다른 마법 체계를 만들고 싶어 연구 하다가, <연금술>이라는 새로운 학문을 만들어냈다. 그야말로 연금술의 시조. ㄴ연금술의 기초를 다지고 점점 갈고 닦으면서 발전시키다가, 어느새 마왕이 되었다고 한다. ㄴ즉, 미다스가 마왕이 되어서 세계에 정식으로 <연금술>이라는 개념을 새겨넣은 것. ㄴ마왕이 된 이후 자신의 욕망을 참지 않고 연구를 계속하였고, 그렇게 만들어진 것이 유일무이의 절기, <황금의 연성> ㄴ이후 이 황금의 연성을 시험하기 위해 마구 저지르다가 종족 연합들에게 뚜드려 맞고 사망했다. 물론 이후 부활했지만.
ㄴ골베자 다음으로 악명이 높은 마왕. ㄴ그 악명이란 골베자 같이 폭력적이거나 난폭한 것이 아닌, 지능적으로 악랄하다는 점에 있다. ㄴ바로 자신의 권능으로 황금을 만들어 인플레이션·디플레이션을 일으켜 도시국가들을 직·간접적으로 파산하게 만들어 버린다는 것. 역사에 적힌 도시국가들의 파산이 미다스가 원인인 것이 대다수. ㄴ특히 금화를 화폐로 쓰는 국가는 더욱 타격이 크다. 그의 연금술로 만든 정교한 금화들은 진짜와 비교하여 거의 차이가 없다. ㄴ심지어 황금을 자본으로 하여 범죄조직 등을 만들어 분탕치기도 한다고. ㄴ때문에 미다스가 부활하는 시기가 되면 경계를 더욱 하고, 한번 그가 발견된다면 고룡들까지 나서서 각 종족이 그를 죽이려든다. ㄴ그가 이런 혼란을 일으키는 이유는 "할 수 있으니까", "재밌을 것 같으니까", "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더 연금술을 발전시킬 수 있을 것 같으니까" 등등
ㄴ<황금의 연성>은 철과 같은 금속부터 하여 산소같은 비금속까지 황금으로 만드는 연금술이다. ㄴ황금이라고 하여 무르다고 생각한다면 천만의 말씀. 옐로문의 운석에서 가끔 발견되는 아다만티움에 비견되는 강도를 가지고 있다. ㄴ이렇게 만들어진 황금을 자유자재로 다루어 원하는 것을 만들어낸다. 검, 창, 골렘, 자동차, 비행기, 성 등등. ㄴ미다스에게 대응하기 위해 결국 연금술이 더욱 발전하는 것은 아이러니하다고 할 수 있다. 단, 모든 도시국가들이 연금술사들을 국가에 소속하게 해 엄중히 관리하고 있다.
ㄴ미다스의 유명한 일화는 <일야성>과 <하룻밤의 세미나>. ㄴ<일야성>은 어느 한적한 들판에서 미다스가 하룻밤만에 거대한 황금성을 만든 것이다. ㄴ위에서 설명했듯이 황금이 매우 단단하여, 며칠동안 혼자서 농성을 했다는 모양.(이후 고룡이 뿜어낸 브레스에 성이 녹아내리고 죽었다.) ㄴ<하룻밤의 세미나>는 어느 날 부활한 미다스가 바로 백기를 들고 자신에게 도시국가 베리타스에서 하룻밤만 세미나를 할 수 있게 해달라고 부탁한 것. ㄴ엄중한 감시하에 이루어진 그 세미나는 연금술이라는 학문의 발전을 약 30년은 더 일찍 당겨왔다고 한다. ㄴ세미나가 끝난 이후, 바로 사고를 쳐서 또 죽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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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ㄴ1. 아서 펜드래건이 전 소유자이고 원탁의 기사단의 상징이자 신기이며 유일한 아이템이다. ㄴ2. 원탁에는 원탁의 기사 후보들을 찾을 수 있는 신비로운 힘이 있다.(예시-빅데이터) ㄴ3. 장소에 없어도 멀리 떨어진 인원에게 소유자(수장) 허가 하에 화상 통화를 하는 식으로 회의가 가능하다.(예시-실시간 회상 통화) ㄴ4. 세계의 운명 닻을 고정시켜 인과가 틀어지는 것을 방지한다.(과거 개변 금지) ㄴ5. 파괴되어도 원탁의 기사가 한 사람이라도 남아있으면 파편을 통해 복원 가능하다. ㄴ6. 십삼구속이라는 계약으로 원탁의 기사들의 연과 그 능력을 유지시켜준다.
십삼구속
이것은, 살기 위한 싸움이다. ─── 이것은, 자신보다 강대한 자와의 싸움이다 ─── 이것은, 인도에 반하지 않는 싸움이다. ─── 이것은, 진실을 위한 싸움이다. ─── 이것은, 신념의 싸움이다.<-저는 1vs1는 싫고 다굴이 좋아서 원본에서 임의 변경 ─── 이것은, 정령과의 싸움이 아니다. ─── 이것은, 사악과의 싸움이다. ─── 이것은, 사욕 없는 싸움이다. ─── 그리고, 이것은, 세계를 구하는 싸움이다. ─── 이것은, ■■■■■■■■■■■.<-원탁의 수장 하에 [데이터 말소]으로 정보 유출 방지 중
┏【설명】━━━━━━━━━━━━━━━━━━━━━━━━━━━━━━━━━━━━━━━━━━━━━━━━━━━━━━━━━ ㄴ1. 아서 펜드래건이 전 소유자이고 원탁의 기사단의 상징이자 신기이며 유일한 아이템이다. ㄴ2. 원탁에는 원탁의 기사 후보들을 찾을 수 있는 신비로운 힘이 있다.(예시-빅데이터) ㄴ3. 장소에 없어도 멀리 떨어진 인원에게 소유자(수장) 허가 하에 화상 통화를 하는 식으로 회의가 가능하다.(예시-실시간 회상 통화) ㄴ4. 세계의 운명 닻을 고정시켜 인과가 틀어지는 것을 방지한다.(과거 개변 금지) ㄴ5. 파괴되어도 원탁의 기사가 한 사람이라도 남아있으면 파편을 통해 복원 가능하다. ㄴ6. 십삼구속이라는 계약으로 원탁의 기사들의 연과 그 능력을 유지시켜준다.
십삼구속
이것은, 살기 위한 싸움이다. ─── 이것은, 자신보다 강대한 자와의 싸움이다 ─── 이것은, 인도에 반하지 않는 싸움이다. ─── 이것은, 진실을 위한 싸움이다. ─── 이것은, 신념의 싸움이다. ─── 이것은, 정령과의 싸움이 아니다. ─── 이것은, 사악과의 싸움이다. ─── 이것은, 사욕 없는 싸움이다. ─── 이것은, 세계를 구하는 싸움이다. ─── 그리고, 이것은, ■■■■■■■■■■■.
-뼈의 혈족의 2위계, 즉 왕을 제외한 혈족 중 최강이었지만 뼈의 왕 반코가 폭주하며 혈족원들을 대부분 숙청하는 바람에 홀몸이 되어 여러 혈족들을 전진하다 현재 아카데미에 의탁해 경비원일을 하고 있다. 과거 불멸룡 봉인전에도 참전했을 만큼 오래 살았다.
-드래곤, 그 중에서도 진룡의 극점에 도달한 존재지만 다른 종족을 하등하게 보지 않는다. 그레스토노바는 인간사회에서 아무 문제 없이 살고 있고, 설사 적이라 해도 한번 정도는 자비를 배부는 등 상당히 이질적이다.
-과거 전장에서 소년병을 마주했을 때 다음엔 마주하면 죽일 수 밖에 없으니 이제 전장으론 나오지 말라고 경고이자 부탁을 하기도 했다.
-능력은 이명 답게 신체변형으로 만들어낸 각종 기계 병기로 싸운다. 능력 자체는 평범해 보일 수도 있지만 문제는 공격 범위와 위력이다. 거대한 버섯 구름을 만들거나 산맥을 증발시키는 등 괴랄한 위력과 범위를 지녔다.
-하지만 가장 대단한 건 다름아닌 방어력과 맷집. 은기가 깃든 칼날조차 튕겨내고 부러뜨린다. 본인도 이런 압도적인 맷집에 대한 자부심이자 확신을 지니고 있다.
-이렇듯 광역 섬멸과 방어력에 있어선 확실히 최강의 진룡을 자부할만하지만 정밀성과 기동력에서 뚜렷한 한계를 보인다. 그레스토노바는 좀 둔한 대신 극강의 범위 공격력과 방어력을 가진 중전차 타입이다.
-왕에 의해 혈족이 멸망했음에도 반코를 부를 때 '그분'이라고 부른다던가 예의를 잃지 않는 모습을 보인다. 불멸룡 폭주 사건에 대해 무언가를 알고 있는 것 같지만 쉽사리 입을 열지 않는다. 평소에도 사무적인 인간 비서와도 같이 행동하며 용인 이상 절대로 인간과는 섞일 수 없다고 생각하기도 한다. 그 정체를 아는 자가 사람처럼 보인다고 하자, "전 사람이 아닙니다." 라고 말하기도 했다.
무장들 제1기장 - 분자 결합 강화장갑(分子結合強化裝甲) 신체의 체표면의 분자를 결합시켜 방어력을 강화시킨다.
제2기장 - 초진동칼(超振動刃) 초진동하는 손톱으로 할퀸다.
제3기장 - 초음속 미사일(超音速誘導彈) 꼬리와 엉덩이 부근에 발사하는 6연발 미사일.
제4기장 - 광학미채(光学迷彩) 전신을 투명화한다.
제5기장 - 전자 기관포(電磁機關砲) 등의 2쌍의 포대에 각각 3개씩 장착된 6정의 기관포(오토 캐논)를 난사한다.
제6기장 - 레이저 기구(光機構) 등에 숨어있는 레이저 포대에서 레이저빔을 난사한다. 레이저는 발사 후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레이저 다발을 일사분란하게 움직여 공격한다.
제7기장 - 음향병기(音響兵器) 음파를 발산하는 구체형 병기를 발사한다. 상대가 피거품을 물 정도로 체내를 뒤집는다.
제9기장 - 하전입자포(荷電粒子砲) 등 뒤의 경부 부근에서 에너지를 모은 후, 꼬리의 갑각이 개방되고 입에서 하전입자포(이온 캐논)를 발사한다. 산맥을 증발시키는 위력을 가졌다.
┏━━━━━━━━━━━━━━━━━━━━━━━━━━━━━━━━━━━━━━━━━━━━━━━━━━━━━━━━ 이름: 미하일 로아 발담용(/A・0・記号/T/TYPE-MOON作品/月姫/ミハイル・ロア・バルダムヨォン.mlt) 종족: 알브 - 마왕 이명: 쌍극의 마왕 권능: 전생술
설정 ㄴ 지식욕을 채우기위한 방안으로 마왕의 불멸을 선택한 알브 ㄴ 알브의 수명으로는 모자르기에 마왕의 불멸만을 바래 마왕에 도달했다 ㄴ 불멸이 부활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는것에 불만을가져 마왕의 불멸을 보완할 독자적인 불멸을 마련 ㄴ 그렇게 독자적인 불멸 전생술식 아카샤의 뱀을 실행하여 부활의 걸리는 시간을 노딜레이로 줄이고자 함
ㄴ 문제는 마왕고유의 불멸과 스스로 만든 불멸간의 충돌이 발생했다는것 ㄴ 그 결과 토벌당하고 부활할때마다 2명의 아카샤의 뱀이 태어난다 ㄴ 기억, 성격, 육체, 영혼, 마법 어느쪽으로보나 구분이 불가능한 2마왕은 같은시간 같은장소에 부활 ㄴ 서로 본능적으로 적대하며 한쪽이 사라지고 한쪽이 남을때까지 싸운다
ㄴ 부활초기 2명일때는 마왕간의 전력전투로 주변피해가 어마무시하다 ㄴ 초기대응은 싸움이 끝날때 까지 기다렸다가 끝난직후 쇠약해진 승자를 다굴하여 토벌이지만 ㄴ 싸움이 도심지등에서 발생하여 민간피해가 예상될경우 한쪽을 다굴하여 피해방지를 우선한다 ㄴ 어떤 이유로 초반에 끝을 내지못해 쌍극의 마왕간의 전쟁이 길어진다면 피해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게 된다 ㄴ 쌍극의 마왕간의 충돌은 이성적으로 막을수 있는게 아니기에 쌍극의 마왕들도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고 최대한 상대를 빠르게 죽이는데 집중한다
ㄴ 일단 한명만 남게되면 이성을 되찾고 지식을 탐구하기 위해 활동 ㄴ 특성상 이성이 있을때는 민간인 피해가 0에 가까울정도로 이성적 ㄴ 권능인 전생술은 본래 지식에 탐구를 위해 죽은다음 노딜레이로 종족을 초월하여 전생을 가능하게 해주는 권능이지만 현재는 불멸간의 충돌로 과부화중이라 사용불가능 ㄴ 단 그편린이 남아있어 쌍극의 마왕의 토벌과 부활사이의 간격은 마왕중에서도 가장 짧은 간격을 자랑한다
┏━━━━━━━━━━━━━━━━━━━━━━━━━━━━━━━━━━━━━━━━━━━━━━━━━━━━━━━━ 1. 아직 용제들이 십룡제가 아니었던 시절, 고룡에 견줄 만큼 강했으나 영락하여 폐위된 왕.
2. 혈족 중 뼈의 혈족의 시조이자 왕이다.
3. 고룡이 아님에도 그 크기는 모든 용들을 통틀어 가장 크고 거대하다.
4. 현재는 대륙 남동쪽 바다에 봉인되어 있으며, 자신의 혈족원들 대부분을 자신의 손으로 괴멸시켰다.
5. 반코는 자신의 주변을 '영속 불멸 낙토(永属 不滅 楽土)'란 이계(異界)로 만든다. 명칭 그대로 삶(生)이 없는 불멸의 세계 속에서 공간에 먹히듯이 사라지는 현상은 이계에 빠진 자들의 말로이며, 반코의 뼈와 살이 되어 영원히 예속된다.
6. 먹힌 존재는 이계 내부에서 죽어도 부활하는 좀비 비스무리한 괴물이 되어 급소를 공격해도 죽지않고, 서로의 신체를 합성시키는 괴물로 변모한다. 또한 생전의 능력을 그대로 쓸 수 있다. 무서운 것은 영속 불멸 낙토는 던전마저 집어삼킨다는 것이다. 던전의 파괴조건과 룰보다 반코의 능력과 집념이 더 강하다는 것.
6-2. 삼켜진 생명들은 평범하게 말할 수 있으며 지성도 있지만 그 머릿속에는 오직 눈앞의 모든 걸 집어삼켜 하나가 되려는 생각 뿐이다. 영속 불멸 낙토는 이계이자 동시에 반코의 체내이기도 하다. 그렇기에 안에 있는 존재는 언제 어디서든 먹힐 수 있다. 팔이나 다리가 먹혀도 바로 예속되진 않지만 심장이나 머리가 삼켜지면 즉시 예속된다. 이건 시체 등의 언데드에게도 예외는 아니다. 따라서 영속 불멸 낙토를 막기 위해선 삼켜진 지역 전체를 통째로 공격하거나 은기로 얼려야 한다.
7. 요컨데 불멸룡이라는 건, 반코가 죽일 수 없는 용이라서 그런게 아니라, 불멸하는 세계를 만들어 영원히 불멸하도록 예속시키기 때문에 붙혀진 이름인 것이다.
8.. 봉인된 상태에서도 조금씩 서서히 주변을 침식하고 있다.
9. 반코의 뼈 한조각이라도 세계를 침식시킬 수준은 아니지만 능히 태산 하나를 먹어치우는 대참사가 일어나기에 뼈 한조각이라도 유출되지 않도록 상시 감시하고 있다. 반대로 원형에 가까운 힘이 전개되면 정말로 세계가 위험해질 정도가 된다는 뜻이다. 뼛조각에는 반코의 사념이 깃들어있다. 대기와 접촉하는 순간 바로 영속 불멸 낙토를 전개하기에 반코의 뼛조각은 은혜성 조각을 박아넣어 잠재우거나 공간 자체를 동결시키는 조치를 취해 엄중히 보관해야만 한다. 반코를 봉인했던 수단도 거대한 은혜성을 이용한 것이었다
10. 본래는 때로는 유쾌하고 때로는 상냥하며 때로는 진중했던, 그 성품과 용제들과 견줄 만한 힘으로 성군이라 불러도 이상하지 않은 존재였다. 그러나 알려지지 않은 모종의 사건으로 자신의 손으로 혈족 대부분을 괴멸시키고 폭주, 모든 것을 집어삼켜갔다. 생물도 무생물도 심지어 던전조차 집어삼키며 무한히 몰아치는 역천의 군세와 끝없이 강해지는 반코에 의해 세상은 미증유의 재앙에 직면했다. 고룡에 필적하는 힘으로 모든 것을 집어삼키며 끝없이 강해지며 세상 전체를 집어삼킨다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이 무시무시한 사태에 대해 다섯 종족이 협력을 결정, 많은 희생 끝에 용제들이 반코를 바닷속 깊은 해저에 봉인했다. 그 생명력은 불멸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었고 결국 봉인을 택할 수 밖에 없었다.
11. 그 후 반코의 능력을 악용하거나 봉인을 풀려하는 불순분자들을 차단하기 위해 반코의 이름을 역사 속에서 아예 지워버렸다. 현재 봉인에 대하여 아는 자는 세계에서도 극소수이다.
파괴조건: [자신과의 내기에서 승리할 것], [자신의 유혹을 극복할 것], [자신의 실체를 간파할 것] 동시 달성. 또는... [자신이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죽을 것]
룰1: 도전자가 내기에서 승리할 시, 반드시 보상을 내려줄 것. (내기 시작 전에 도전자가 요구한 것 또는 내기 종료 후 도전자에게 가장 필요한 것 등) 룰2: 내기의 룰에 거짓을 넣지 않는다. (서술트릭 등은 예외) 룰3: 도전자의 질문에 진실하게 대답한다. (도전자가 질문하지 않은 것은 대답하지 않아도 된다) 룰4: 파괴조건을 모두 클리어하면 얌전히 죽어준다. 룰5: 모든 과정을 솔직하게 즐기고 사랑할 것.
페어리 매직: [환술] - 매우 정교한 환상을 만드는 페어리 매직. 그녀가 만든 환상은 실체를 가져, 진짜와 다름없다. - 도시의 중심에 있는 궁전은 프렐라티의 환술의 결정체. - 궁전은 도시를 유지시키는 핵심이며, 궁전 내부에서 프렐라티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모두 만들어내고 부수고 복구할 수 있으며 시간도 조정할 수 있다. - 즉, 궁전 내부 한정으로 현실조작이 가능하다. - 환술로 만들어진 물체는 프렐라티로부터 멀어지면, 실체를 잃고 다시 환상으로 되돌아가 사라진다.
설정 ㄴ환락의 도시 아모르파티(amorfati)의 지배자. 보통 마담이라고 불린다. ㄴ페어리 중에서 마녀에 속한다. ㄴ쾌락주의에 즉흥적이며, 싫증이 나면 던져버리는 아이같은 면모를 가지고 있다.
ㄴ정기적으로 각 조직들의 상납금을 받아 도시를 운영한다. 아모르파티가 이렇게 거대하게 된 건 그녀의 수완 덕분. ㄴ수완이 좋음에도 구역을 나눠 각 범죄조직에게 관리를 맡긴 것은, 그쪽이 더 흥미로울 테니까. 그리고 계속 경영만 하면 분명 질려서 던져버릴 것 같고. ㄴ가끔 자신이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초대장을 보내 다과회를 연다. 의외로 정상적인 다과회. ㄴ궁전에는 자신이 즐기기 위해 모은 사람들이 있다. 남녀노소, 종족 구분 없이 속되게 말해 꼴릴 때마다 데려온다는 모양.
ㄴ평소에는 궁전에 머무르고, 볼 일이 있으면 사람들을 부르는 쪽이다. 가끔 궁전에서 나와 시설들을 둘러보며 점검한다. ㄴ마담 프렐라티는 매우 매력적이다. (메타적으로 매력 최소 100 이상) 그녀에게 홀린 사람들은 죽을때까지 제발로 궁전에서 나가지 않는다. ㄴ자신이 업무로 부른 사람이나 내기에서 이긴 자들은 자신이 볼 일 다 봐서 내쫓는 것이니 제발로 나간게 아니라는 주장.
ㄴ가장 좋아하는 건 내기. 그녀의 파괴조건과 룰에 내기가 한 가득 있는 만큼 무지하게 좋아한다. ㄴ좋아하는 음식은 홍차와 팬케이크.
대사 - 화장이라던가 옷의 스타일이라던가 그런건 가장 중요한게 아니야. 가장 중요한 건 나의 어떤점이 가장 아름다운지 알고, 그것을 상대에게 드러내서 내미는 것
파괴조건: [자신과의 내기에서 승리할 것], [자신의 유혹을 극복할 것], [자신의 실체를 간파할 것] 동시 달성. 또는... [자신이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죽을 것]
룰1: 도전자가 내기에서 승리할 시, 반드시 적절한 선물을 내려줄 것. (내기 시작 전에 도전자가 요구한 것 또는 내기 종료 후 도전자에게 가장 필요한 것 등) 룰2: 내기의 룰에 거짓을 넣지 않는다. (서술트릭 등은 예외) 룰3: 도전자의 질문에 진실하게 대답한다. (도전자가 질문하지 않은 것은 대답하지 않아도 된다) 룰4: 파괴조건을 모두 클리어하면 얌전히 죽어준다. 룰5: 모든 과정을 솔직하게 즐기고 사랑할 것.
페어리 매직: [환술] - 매우 정교한 환상을 만드는 페어리 매직. 그녀가 만든 환상은 실체를 가져 진짜와 다름없다. - 도시의 중심에 있는 궁전은 프렐라티의 환술의 결정체. - 궁전은 도시를 유지시키는 핵심이다. 궁전 내부에서 프렐라티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모두 만들어내고 부수고 복구할 수 있으며, 궁전 내부의 시간도 조정할 수 있다. - 즉, 궁전 내부 한정으로 현실조작이 가능하다는 것. - 환술로 만들어진 물체는 프렐라티로부터 멀어지면, 실체를 잃고 다시 환상으로 되돌아가 사라진다.
설정 ㄴ환락의 도시 아모르파티(amorfati)의 지배자. 보통 마담이라고 불린다. ㄴ페어리 중에서 마녀에 속한다. ㄴ쾌락주의에 즉흥적이며, 싫증이 나면 던져버리는 아이같은 면모를 가지고 있다.
ㄴ정기적으로 각 조직들의 상납금을 받아 도시를 운영한다. 아모르파티가 이렇게 거대하게 된 건 그녀의 수완 덕분. ㄴ수완이 좋음에도 구역을 나눠 각 범죄조직에게 관리를 맡긴 것은, 그쪽이 더 흥미로울 테니까. 그리고 계속 경영만 하면 분명 질려서 던져버릴 것 같고. ㄴ가끔 자신이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초대장을 보내 다과회를 연다. 의외로 정상적인 다과회. ㄴ궁전에는 자신이 즐기기 위해 모은 사람들이 있다. 남녀노소, 종족 구분 없이 속되게 말해 꼴릴 때마다 데려온다는 모양.
ㄴ평소에는 궁전에 머무르고, 볼 일이 있으면 사람들을 부르는 쪽이다. 가끔 궁전에서 나와 시설들을 둘러보며 점검한다. ㄴ마담 프렐라티는 매우 매력적이다. (메타적으로 매력 최소 100 이상) 그녀에게 홀린 사람들은 죽을때까지 제발로 궁전에서 나가지 않는다. ㄴ자신이 업무로 부른 사람이나 내기에서 이긴 자들은 자신이 볼 일 다 봐서 내쫓는 것이니 제발로 나간게 아니라고 주장.
ㄴ가장 좋아하는 건 내기. 그녀의 파괴조건과 룰에 내기가 한 가득 있는 만큼 무지하게 좋아한다. ㄴ좋아하는 음식은 홍차와 팬케이크.
대사 - 화장이라던가 옷의 스타일이라던가 그런건 가장 중요한게 아니야. 가장 중요한 건 나의 어떤점이 가장 아름다운지 알고, 그것을 상대에게 드러내서 내미는 것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