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29507> YYD의 왜 있는지 모르는 잡담방 - 7 :: 699

YYD◆P4RC.Oky7.

2023-12-25 00:21:42 - 2024-10-16 18:29:43

0 YYD◆P4RC.Oky7. (LxFjCM49uI)

2023-12-25 (모두 수고..) 00:2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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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_ -=ニニミ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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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ニニl: : /ニニニニニl lニニニニマ::lニ个ニニ寸...../,    이제서야 7번째!!!
   `、: :丶 _ノマ./........../ニニニニ.!: /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マニニ`、ニニニ寸.../,
    >──イ../_「 ̄ ̄`丶ニニl:/ニニニニニ.l  !ニY⌒Yニニマニニ入ニニニ寸./,
        ``~、.乂>‐ 、  \_{ニニニニニニl  !ニ乂.ノニニニi=/ 丶ニニ寸´
            /ニニニ>、  ヽニニニニニニl  lニニニニニニl/  /ニニ\ニニ',
           /ニニ/\__ノニニニニニニl  lニニニニニ/ゝー≧-ニニニニ}
         /ニニ/      ∧ニニニニニl  !ニ(_)ニニニ{        ` ─‐'


규칙 1. 나메와 AA사용은 모두 자유롭게 쓰시면 됩니다.

규칙 2. 모두 네티켓과 어장 규칙은 착실히 지키도록 합시다.

규칙 3. 다른 분 어장 이야기는.. 일단 그 어장주분에게 민폐가는 일이 없도록.

규칙 4. 그리고 모두 사이좋게 지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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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6 YYD◆P4RC.Oky7. (9bTMoFmo7E)

2023-12-30 (파란날) 20:21:18

>>205 부코 가시는군요. 최대한 빨리 갈 수 있는 기차를 잡는게 좋지 않을지.

207 네이처◆S8yFDs9Vac (rAr1vOLrgk)

2023-12-30 (파란날) 20:25:44

기차값이 다 고속열차가 대부분이라 더어럽게 비싸더라고요.

왕복 비용이 10만원 언저리인데... ㅋㅋㅋㅋㅋ...

208 쟈베르◆QtHzeiNvEs (5n8WJ4e0I.)

2023-12-30 (파란날) 20:26:40

갠적으론 yyd님 작품 재밌게 보고 있어욤. 걱정마세요!

209 네이처◆S8yFDs9Vac (rAr1vOLrgk)

2023-12-30 (파란날) 20:28:08

저도 응원 중이니까요, 힘힘.

210 지마스터(모바일)◆o9m2/Ww6lU (YFBlviHATM)

2023-12-30 (파란날) 20:29:24

고속시외버스는?
부산시외버스 말고도 김해시외버스터미널도 있으니 거기서 갈아타가는 방법도 있고

211 네이처◆S8yFDs9Vac (rAr1vOLrgk)

2023-12-30 (파란날) 20:31:40

시외버스는 동서울 / 남부 출발 김해 도착도 씨가 말랐네요.

212 네이처◆S8yFDs9Vac (rAr1vOLrgk)

2023-12-30 (파란날) 20:32:46

고속버스는... 부산사상 도착 모두 심야우등 9만원이라 이돈이면 돈 보태서 KTX 타고...

213 YYD◆P4RC.Oky7. (9bTMoFmo7E)

2023-12-30 (파란날) 20:34:45

>>208 감사합니다. 덕택에 용기가 납니다.

수도권 - 부산이면 거의 국토 끝에서 끝이나 다름 없으니.

214 YYD◆P4RC.Oky7. (9bTMoFmo7E)

2023-12-30 (파란날) 20:36:07

시간과 돈이 여유가 있으면 차라리 전날 도착해서 그냥 하루 모텔이라던가 잡아 잔다는 방법이 있지만 그건 무리겠고..

새벽시간대는 진짜 교통수단 적달까 원래 이런 시간대는 다른 시간대보다 비싸게 받긴 하니..

215 네이처◆S8yFDs9Vac (rAr1vOLrgk)

2023-12-30 (파란날) 20:38:47

제일 저렴하게 벡스코 근처 찜질방도 생각 해봤는데 십중팔구 비슷한 생각 하는 사람 있을 것 같고...

하필 토요일은 근무해서 오후 7시부터 뭘 할수 있단 말이죠.

216 YYD◆P4RC.Oky7. (9bTMoFmo7E)

2023-12-30 (파란날) 20:41:44

주말 근무면 일찍 가는 것도 힘드네요. 제약이 많으시구나.

217 네이처◆S8yFDs9Vac (rAr1vOLrgk)

2023-12-30 (파란날) 20:44:32

그래서 진짜 차선책, 렌터카!

... 근데 이건 몰랐죠. 톨비랑 유류비는 별도!

218 YYD◆P4RC.Oky7. (9bTMoFmo7E)

2023-12-30 (파란날) 20:46:56

그거 별도인건 사실 당연한거 같은데...

219 네이처◆S8yFDs9Vac (KRPUSwLY/6)

2023-12-30 (파란날) 20:51:39

쏘카는 유류비까지 카드로 주니까 몰랐죠!

220 YYD◆P4RC.Oky7. (lzOM/tUAwk)

2023-12-31 (내일 월요일) 01:15:21

아이템 스킬 시스템 으어...... (토혈)

221 YYD◆P4RC.Oky7. (lzOM/tUAwk)

2023-12-31 (내일 월요일) 01:25:22

쓰고 나니까 왜 이렇게 복잡한 시스템의 작품이 되었지??? 어롸??

222 네이처◆S8yFDs9Vac (giyL38JzQc)

2023-12-31 (내일 월요일) 08:59:36

(토닥토닥)

223 네이처◆S8yFDs9Vac (qKC9V3pKE.)

2023-12-31 (내일 월요일) 19:04:54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파이팅!

224 YYD◆P4RC.Oky7. (lzOM/tUAwk)

2023-12-31 (내일 월요일) 19:21:13

감사합니다.

225 네이처◆S8yFDs9Vac (6cPq2Qyqj2)

2023-12-31 (내일 월요일) 19:21:53

서로 돕고 살아야죠, 암...

226 YYD◆P4RC.Oky7. (lzOM/tUAwk)

2023-12-31 (내일 월요일) 19:27:02

>>225 후후후 그렇죠, 서로 돕고 살아가는거죠.

227 네이처◆S8yFDs9Vac (NYDZhkgXSs)

2023-12-31 (내일 월요일) 19:30:37

그러면서 서로 좋은 것도 주고 받는거고... 그렇다고 생각해요, 저는.

228 YYD◆P4RC.Oky7. (lzOM/tUAwk)

2023-12-31 (내일 월요일) 19:46:38

서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면서 살아가는 거니까요, 인간은.

229 네이처◆S8yFDs9Vac (NrjBR8Xll.)

2023-12-31 (내일 월요일) 19:47:25

그렇죠? 사람은 꼭 하나씩 빠져있는 퍼즐 조각이 있다니까요. 그걸 사람들하고 모여서 같이 맞춰나가는 것 같아요.

230 YYD◆P4RC.Oky7. (lzOM/tUAwk)

2023-12-31 (내일 월요일) 19:50:13

인간은 퍼즐인가. 확실히 마음(퍼즐)이 맞으면 가까워지지만, 마음(퍼즐)이 안 맞으면 가까워지기 힘드니까 퍼즐이네.

231 네이처◆S8yFDs9Vac (NrjBR8Xll.)

2023-12-31 (내일 월요일) 19:51:36

뭐, 누군가가 한 것 같은 말을 가져온 것 뿐이지만... 적절한 비유라고 생각해요.

232 YYD◆P4RC.Oky7. (hhkVTWwAFU)

2024-01-01 (모두 수고..) 02:08:15

으어어어 끝났다아아아!!

233 YYD◆P4RC.Oky7. (hhkVTWwAFU)

2024-01-01 (모두 수고..) 02:08:23

다들 좋은 신년되시길~

234 이름 없음 (VmKNeGJtkI)

2024-01-01 (모두 수고..) 10:30:34

넹넹 해피 뉴이어

235 네이처◆S8yFDs9Vac (E8iZMK2Dmc)

2024-01-01 (모두 수고..) 10:53:29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236 YYD◆P4RC.Oky7. (hhkVTWwAFU)

2024-01-01 (모두 수고..) 19:58:17

                                     -―…  ..____
                                  /         `厂\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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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_,ノ乂__ノ ⌒>/ /  / } / i {  {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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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탯]======================================================================================================▼

종합 레벨 - 2 (경험치 220)

직업 : 용사(LV2) - 당신은 용사입니다. 따라서 아군이 전멸하더라도 당신은 사망하지 않습니다.

성격 : 기사도 정신 - 약자를 지키는 것은 의무입니다. 전투 시에 보호대상이 있을 경우 보호대상의 공격은 자신이 받습니다.

HP : 40/40  MP : 36/36

근력 - 31 (D) / 맷집 - 30 (A) / 민첩 - 30 (A) / 솜씨 - 31 (C)
지식 - 30 (C) / 지혜 - 30 (A) / 정신 - 31 (A)

▲===============================================================================================================================▲

▼=======[장비]======================================================================================================▼

오른손 - 롱소드 (무게 : 15 / 위력 : 12)
몸통 - 쇠사슬 갑옷 (무게 : 25 / 방어력 : 20)
다리 - 부츠 (무게 : 5 / 방어력 : 5)

기타 - 망토 (무게 : 0 )

▲===============================================================================================================================▲

▼=======[소유 스킬]======================================================================================================▼

스킬 1 - 감싸기 (행동력 1)- 아군이 지킬 수 있는 범위내에 있을 경우 대신 공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킬 2 - 카운터 - 공격을 받을 경우 발동할 수 있습니다. 성공할 경우 상대에게 공격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실패할 경우 그대로 공격에 맞습니다.
스킬 3 - 도발 (행동력 1)- 상대를 도발합니다. 도발에 성공할 경우 상대의 행동은 단순해져 당신만 노리게 되며 판정에 실패할 확률이 올라갑니다.
스킬 4 - 사자후 (행동력 1)- 큰 소리를 내지릅니다. 아군이 혼란, 공포 등 정신 관련 상태 이상에 걸릴 경우 일정 확률로 해제됩니다.

▲===============================================================================================================================▲

237 YYD◆P4RC.Oky7. (hhkVTWwAFU)

2024-01-01 (모두 수고..) 19:59:27

                    _≧─ヾヽ、
                  _/⌒: :/:r: :,、: : : :≧-、
                   >ィ : : : : Ⅵ!:W乂: : : :.:::、ヽ
               ∠:- :」、: : : : ; : : 、:,:::、:_: :.:::::;リ::\
                /{: :.::/:,: i: :、_彡イ}.:}:{、:::、::_;/::::ヾ::!
             ∨::∨:从=一"≦_ヾ 丈:::::::::::::::∨
             イ::::;厶ー  /_二_ ̄  ∨::-、::::::}
                 ヾヘ〈z≠  ´ ̄``   j:K } }::::/
                 | ノ        `L/::::ト
                   ヽニ‐  _      「7:::从{
                ∧ -‐ニ     / イィ/
                    〉、        /  」┐
                    / 、_)   イ_、丶`≦ヘ
             ,r< `ヽ< ∠≧≦- ニ-y/⌒j〉- _
             / ー _ヽ レ ///|∨,: .´ソ: . _∠/_: . : .¨: .=-. . __
          , -i >ー、 j_」イ ∧/=|=∨_: .-=ニニニニ=- : . _: . ∠_/ >、
            /ニ7 /ヽ- '!  /ニニl!ニニニ/ ̄ ̄: . : .-=ニニニ7≧≦ニニl
        /ニ./    i  ∧ヾニニ|ニニ//∠ニヽ: . /≧、ヾニ/ニニニニ.!
          /∧'      j  /: . ヽヾニ|ニニ//: . : ./' /ニ∠ノニ/ニニニニニ.|
      _/,イ:_.ヽ\ / イj、、 : | !ニlニニ!|: .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ー-ニヽ二二.ィ: .ヽ〉 ! !ニ!.ニ|l: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イ:_))'/:У\: . :j |ニ|ニニ!L: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ゝ-べニイ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i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7ニニ「{ニ//ニ.!ニニ!|ニ,r、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스탯]======================================================================================================▼

종합 레벨 - 2 (경험치 720)

직업 : 궁수(LV2) - 적이 근접해 있어도 화살을 명중시킬 수 있습니다.

성격 : 기사도 정신 - 약자를 지키는 것은 의무입니다. 전투 시에 보호대상이 있을 경우 보호대상의 공격은 자신이 받습니다.

HP : 40/40  MP : 37/37

근력 - 30 (S) / 맷집 - 30 (E) / 민첩 - 31 (D) / 솜씨 - 31 (A)
지식 - 31 (C) / 지혜 - 31 (C) / 정신 - 31 (B)

▲===============================================================================================================================▲
▼=======[장비]======================================================================================================▼

오른손 : 크로스보우 (무게 : 20 / 위력 : 15) - 화살통 1개(12개)
몸통 : 가죽갑옷 (무게 : 10 / 방어력 : 10)
다리 - 부츠 (무게 : 5 / 방어력 : 5)

기타 - 은빛 팔찌 (무게 : 0 / 내성강화 + 10%)

▲===============================================================================================================================▲

▼=======[소유 스킬]======================================================================================================▼

스킬 1 - 파괴마 (행동력 1)- 전투 중 1번만 발동할 수 있습니다. 일정 확률로 상대의 장비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스킬 2 - 해체업 - 전투 종료 후 해체에 능숙합니다. 전리품의 획득 확률이 높아집니다.

▲===============================================================================================================================▲

238 이름 없음 (VmKNeGJtkI)

2024-01-01 (모두 수고..) 20:00:30

고생많으십니다.

239 YYD◆P4RC.Oky7. (hhkVTWwAFU)

2024-01-01 (모두 수고..) 20:01:05

>>238 아뇨, 천만에요.

240 YYD◆P4RC.Oky7. (hhkVTWwAFU)

2024-01-01 (모두 수고..) 20:08:29

┌─┬─┬─┬─┬─┐
│①│⑥│  │  │  │
├─┼─┼─┼─┼─┤
│②│⑦│  │  │  │
├─┼─┼─┼─┼─┤
│③│⑧│  │  │  │
├─┼─┼─┼─┼─┤
│④│⑨│  │  │  │
├─┼─┼─┼─┼─┤
│⑤│⑩│  │  │  │
└─┴─┴─┴─┴─┘
▼=======[장비]======================================================================================================▼

전투 시스템 설명

1. 전투 시작 전에 마물지식서 or 직업 : 학자의 소지자가 있을 경우 마물지식판정을 행합니다.
  판정에 성공할 경우 적의 정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전투 시작 시에 위의 맵에서 ① ~ ⑩ 의 위치에 최대 4명까지 파티 멤버를 배치합니다.
  (캐릭터의 배치는 같은 편끼리는 같은 곳에 겹쳐질 수 없습니다.)

3. 배치가 완료되면 선제판정에 들어갑니다.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 선제수치가 높은 파티가 선제권을 가져갑니다.
 
4. 도주 성공 or 적의 전멸(or 도주)가 완료된 시점에서 전투가 종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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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1 YYD◆P4RC.Oky7. (hhkVTWwAFU)

2024-01-01 (모두 수고..) 20:18: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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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비]======================================================================================================▼

전투 시스템 - 행동력 설명

1. 행동력은 기본적으로 3개가 주어집니다.

2. 각 캐릭터는 아군의 턴에 행동력을 소모해서 다음과 같은 행동이 가능합니다.
  (이동 / 주 행동 / 보조행동)

A. 이동 : 캐릭터 1명을 가지고 있는 행동력 만큼 전후상하로 1칸씩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B. 주 행동 : 그 턴의 캐릭터의 주요 행동입니다. 주 행동은 1턴에 1개의 행동밖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주 행동의 종류는 이하와 같습니다.
        (마법(☆) 사용, 아이템의 양도 및 타인에게 사용, 무기를 사용한 공격 , 도주)

C. 보조 행동 : 보조행동은 주 행동과 달리 행동력 내에서 몇개든 자유로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조행동의 종류는 이하와 같습니다.
         (스킬의 사용 , 마법(◎) 사용 , 장비 변경, 자신에게 아이템 사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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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2 YYD◆P4RC.Oky7. (hhkVTWwAFU)

2024-01-01 (모두 수고..) 20:4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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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로도 시스템

1. 전투나 노숙(밤샘)을 하게 될 경우 피로도가 쌓이게 됩니다.
  각 피로도가 쌓이는 수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전투 - 1(1회) , 2(2회) , 4 (3회) , 8(4회)
노숙 - 3(1회) , 6(2회), 12(3회), 24(4회)

2. 쌓여있는 피로도의 수치/10 만큼 행동판정에 페널티를 얻습니다.

3. 피로도는 숙소에서 쉬거나, 식사를 할 경우 회복됩니다.
  또한 숙소에서 쉴 경우 전투, 노숙의 회수가 초기화 됩니다.

숙박시설 및 식사의 가격 및 피로도 회복량은 아래와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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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시설

1. 마굿간 - 10링 / 피로도 감소 없음 , 전투&노숙 수치 초기화
2. 기본 숙소 - 25링 / 피로도 10 감소 , 전투&노숙 수치 초기화
3. 고급 숙소 - 100링 / 피로도 20 감소 , 전투&노숙 수치 초기화


식사

1. 간단한 식사 - 3링 / 피로도 1 감소
2. 맛있는 식사 - 10링 / 피로도 3 감소
3. 호화로운 식사 - 20링 / 피로도 5감소
4. 보존식(여행에 지참 가능) - 5링 / 피로도 1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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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3 YYD◆P4RC.Oky7. (hhkVTWwAFU)

2024-01-01 (모두 수고..) 20:5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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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험치에 대해

1. 경험치는 챕터가 종료되었을 때 일괄적으로 획득합니다.
  경험치 획득 수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A. 챕터 클리어 성공 (1,000) / 클리어 실패 (500)

B. 챕터 중에 쓰러트린 적의 레벨 합계 * 10

C. 챕터 주에 쓰러트린 적의 최고레벨 *200

D. 펌블의 회수 *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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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4 YYD◆P4RC.Oky7. (hhkVTWwAFU)

2024-01-01 (모두 수고..) 20:58: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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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에 대해

1. 경험치를 소모해 직업의 획득 및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2. 직업 획득 및 레벨업은 챕터 종료 시점에서 행해집니다.

3. 종합레벨은 소유 직업 중 가장 레벨이 높은 직업의 수치로 정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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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에 대해서

1. 챕터의 종료 및 직업의 레벨이 상승했을 때에 스탯이 성장합니다.

2. 챕터가 종료되었을 때 자동적으로 스탯 중 1개를 1 올릴 수 있습니다.

3. 또한 그 챕터에서 획득한 경험치 2,000 당 스탯 중 1개를 1 올릴 수 있습니다.

4. 직업 레벨이 1 올랐을 때 마다 각 스탯의 성장 다이스를 굴립니다.
  성장에 성공 할 경우 스탯이 1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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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 다이스는 각 스탯마다 1~100 다이스를 굴러서 그 값이

S급 재능 - 95이하일 경우
A급 재능 - 80이하일 경우
B급 재능 - 65이하일 경우
C급 재능 - 50이하일 경우
D급 재능 - 35 이하일 경우
E급 재능 - 20 이하일 경우

능력치가 상승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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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5 이름 없음 (CUTJipxOBw)

2024-01-02 (FIRE!) 01:05:45

챕터라

246 YYD◆P4RC.Oky7. (rdw0M7WlkU)

2024-01-02 (FIRE!) 01:07:02

챕터 자체의 길이는 그때 그때 다르지만 초반은 짧으니까 안심을.

247 이름 없음 (CUTJipxOBw)

2024-01-02 (FIRE!) 01:07:41

도둑 라이너 잡는것도 챕터내용중하나져?

248 YYD◆P4RC.Oky7. (rdw0M7WlkU)

2024-01-02 (FIRE!) 01:09:12

하나입니다.

249 YYD◆P4RC.Oky7. (rdw0M7WlkU)

2024-01-02 (FIRE!) 01:10:16

지금 와서 말하는 거였지만 마을을 탐색하거나, 대화를 선택했으면 도둑에 관한 정보를 얻어서 NPC의 도움을 받아 전투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250 이름 없음 (CUTJipxOBw)

2024-01-02 (FIRE!) 01:11:27

라이너 동료화 각도 있긴햇던거 같은데
도둑이니까 믿기힘들어서 안고르긴햇는데
대충 어느정도 가능성이엿을까여?

251 이름 없음 (CUTJipxOBw)

2024-01-02 (FIRE!) 01:12:04

아 npc 도움 각도 있엇구나

252 YYD◆P4RC.Oky7. (rdw0M7WlkU)

2024-01-02 (FIRE!) 01:12:06

동료가 되라고 선택하면 무조건 동료화였습니다.

253 이름 없음 (CUTJipxOBw)

2024-01-02 (FIRE!) 01:12:19

아 초반이니까 그럴수 있나

254 YYD◆P4RC.Oky7. (rdw0M7WlkU)

2024-01-02 (FIRE!) 01:16:39


                      _____
                     ,、-''"       __  ̄ ― __
                /  /   ___  ̄ ̄ ̄ ̄    二‐ _
                /   {{   / ̄ ̄                 二-_
                /{{   / /                        二‐_
              / /  /                   |     \ 二_
          / {{   {{                        |    \\.二_
            / /   {{      厂               /   \   V二
         /     /   __ \                 |\    |
.         ′      /  \  \       _        |二ニ  | | |
       ┌{__   ̄\/  / ̄ ||       ー‐|- _   \ ∨ニニ_ | | |
.       //⌒    |  |    }||.        ニ| 二二- _  |二ニ| | |
    / / |        | ∨|   /     、       弌二二Γ \_ | 二二| | |
 ___/   / /|     / |  〉  \ /「  |         \二人  LΥ||二 〉
 ̄ア   / /    /  |  ⌒\  /ニ|   ||         \ニ\ __|人Lノノ
//| | |  /      /  人    ∨二|   |     _  __ 二二=-‐个[
  | | | |   | / / /   \ \ /二-|   /\   _二=‐  ̄    |ニ
  | | | |   |          \/二二| /二二ニ=-  _    /   |ニニ
  | | | |   |      __/ニニニ∨ 二/r‐-、   ̄ -=ニ{      ニニ|
  | | | | |  八    __>二二二二二二/      `丶、      ̄     \ノ
  | | | | |     __>二二二二二二二{        ``ヽ、  〔ニ厂 ̄
\| | | | | |      ̄>=ニ二二二二二二\          \_ ノ ̄\
~"゚V | | | | |     | | | | ⌒>=ニ二二二二\   \\_   }     \__
´ ̄∨:| | | | | |     | | | |||   | ̄\二二二 \      |二>イ           \
^~ ̄∨ | | | | |     | | | ||     | ||| \二二二 \_ ノ二 |             \
.    \」 | | ||   | | | ||     | ||| | | \.二二二二二二 | _,/              |
      \.| || || | | | | |       | ||| | |/^\二二二二二| /            |
 ̄ ̄~~^''~ \ || | | | | .      | ||| l/     \ニ二二二 |./         /    Λ
//////>、」 | | | |       | ||| {    {   \{\二二\      /⌒      \
///////\_ | | | |    | ||| {    {      >――‐    /         \
////////^\ | | |    ||| {    {     /          ∠              }
//////// / \ 厂\ ||| |,ノ   ノ     {      /⌒            }
▼=======[소유 스킬]======================================================================================================▼

스킬 1 - 퍼스트 액션 : 선제공격의 강화스킬. 이 스킬의 보유자가 파티에 있을 경우 먼저 선제를 획득합니다.
            선제획득에 성공했을 경우 1턴에 한해 행동력이 2배 상승합니다.

스킬 2 - 연속 행동 : 행동력이 2배 상승하며, 주 행동을 1턴에 2회 가능합니다.

스킬 3 - 골렘 마이스터 : 자신이 제작한 골렘, 라젠간을 조종합니다. 자신의 행동력 및 행동을 라젠간이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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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로 일단 맛보기로 보여주는 마왕 5장군 중 하나인 로제놈의 스킬

255 이름 없음 (CUTJipxOBw)

2024-01-02 (FIRE!) 01:17:34

행동력이2배가 2개 ㄷㄷ

256 YYD◆P4RC.Oky7. (rdw0M7WlkU)

2024-01-02 (FIRE!) 01:19:05

참고로 라젠간의 행동력과 주행동은 별도 취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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