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YYD◆P4RC.Oky7.
(LxFjCM49uI )
2023-12-25 (모두 수고..) 00:21:42
_____ /: : : :_ -=ニニミ /: : : /_ -=≦ ̄ ̄:二二≧s、 /: : : : /イ: γ ⌒ヽ: __{ニニニヽ: : \ . : : : : : /: : : : {ニニニ}´: : :乂__ノ : : : : \ . : : : : : /: : : : : : :ゝ─‐个 : : : : : ト: : : : : : : : : \ / : : : : /: : : : : : : : : / l: : : : : : : : ! \: : : : :‘,: : :、 . : : : : :/: : : : :___: :/ V : : : : : : l `、__: : l : : : ' / : : : : /:イ: : : : l:/: :`` V: : : : : : l /l: :ハ: : l : :/: l イ : : : : /´: l: : : : :l/ V: : l : :| !/ V l: /: : l / / : : : : : : : 八 : : : ! ィf笊下㍉ !: /: /l/ ィf笊下㍉ : : : /リ /: : : : : : : : : : : :/: :\: :〃 _ノ::::ハ l/:イ / _ノ:::ハ 人 /:l{ /: : : : : : : : : : : : :/: : : : : \_ 乂:::::ソ 乂:::f へ...\: 八 . : : : : : : : : : : : : : : : /: : : : : : :l xxx __ xx/二::::::`、/: : :!\ /: : : : : : : : : : / : / !: : : : : :込 rv ヽ {__::::::::::`、 : :! ‘, . /: : : : : : : :/ : / |: : : : / 、 乂 ノ 「:::::::::::::::::::::! : l } |l: : : : : : :〃: :/ -=.!: : : : :!- _ )ix `ヽ::::::::::::::::l: /- ‐、 |l: : : : : :/i: : / /.../.l : : : : l. .___=-r≧=- ──‐ =≦-、圦:::::::::::::l............/, 人l: : : : :, l : { ,ィf./.....`、: : :!ニニ=/ヽ乂_ -ニl lニニ-个 、/:\::::::ム__......../, \: : l 八:{ √.../............\ lニニ/: : :/ニニニニl lニニニ\/イ「二二彡}......./, '.: : : :! \ {...../............./ニニl: : /ニニニニニl lニニニニマ::lニ个ニニ寸...../, 이제서야 7번째!!! `、: :丶 _ノマ./........../ニニニニ.!: /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マニニ`、ニニニ寸.../, >──イ../_「 ̄ ̄`丶ニニl:/ニニニニニ.l !ニY⌒Yニニマニニ入ニニニ寸./, ``~、.乂>‐ 、 \_{ニニニニニニl !ニ乂.ノニニニi=/ 丶ニニ寸´ /ニニニ>、 ヽニニニニニニl lニニニニニニl/ /ニニ\ニニ', /ニニ/\__ノニニニニニニl lニニニニニ/ゝー≧-ニニニニ} /ニニ/ ∧ニニニニニl !ニ(_)ニニニ{ ` ─‐' 규칙 1. 나메와 AA사용은 모두 자유롭게 쓰시면 됩니다. 규칙 2. 모두 네티켓과 어장 규칙은 착실히 지키도록 합시다. 규칙 3. 다른 분 어장 이야기는.. 일단 그 어장주분에게 민폐가는 일이 없도록. 규칙 4. 그리고 모두 사이좋게 지냅시다. 이전 잡담판 주소 1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3091521/recent 2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0511/recent 3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99086/recent 4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50080/recent 5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884078/recent 6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917090/recent
206
YYD◆P4RC.Oky7.
(9bTMoFmo7E )
Mask
2023-12-30 (파란날) 20:21:18
>>205 부코 가시는군요. 최대한 빨리 갈 수 있는 기차를 잡는게 좋지 않을지.
207
네이처◆S8yFDs9Vac
(rAr1vOLrgk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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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2-30 (파란날) 20:25:44
기차값이 다 고속열차가 대부분이라 더어럽게 비싸더라고요. 왕복 비용이 10만원 언저리인데... ㅋㅋㅋㅋㅋ...
208
쟈베르◆QtHzeiNvEs
(5n8WJ4e0I. )
Mask
2023-12-30 (파란날) 20:26:40
갠적으론 yyd님 작품 재밌게 보고 있어욤. 걱정마세요!
209
네이처◆S8yFDs9Vac
(rAr1vOLrgk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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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2-30 (파란날) 20:28:08
저도 응원 중이니까요, 힘힘.
210
지마스터(모바일)◆o9m2/Ww6lU
(YFBlviHATM )
Mask
2023-12-30 (파란날) 20:29:24
고속시외버스는? 부산시외버스 말고도 김해시외버스터미널도 있으니 거기서 갈아타가는 방법도 있고
211
네이처◆S8yFDs9Vac
(rAr1vOLrgk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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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2-30 (파란날) 20:31:40
시외버스는 동서울 / 남부 출발 김해 도착도 씨가 말랐네요.
212
네이처◆S8yFDs9Vac
(rAr1vOLrgk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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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2-30 (파란날) 20:32:46
고속버스는... 부산사상 도착 모두 심야우등 9만원이라 이돈이면 돈 보태서 KTX 타고...
213
YYD◆P4RC.Oky7.
(9bTMoFmo7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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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2-30 (파란날) 20:34:45
>>208 감사합니다. 덕택에 용기가 납니다. 수도권 - 부산이면 거의 국토 끝에서 끝이나 다름 없으니.
214
YYD◆P4RC.Oky7.
(9bTMoFmo7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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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2-30 (파란날) 20:36:07
시간과 돈이 여유가 있으면 차라리 전날 도착해서 그냥 하루 모텔이라던가 잡아 잔다는 방법이 있지만 그건 무리겠고.. 새벽시간대는 진짜 교통수단 적달까 원래 이런 시간대는 다른 시간대보다 비싸게 받긴 하니..
215
네이처◆S8yFDs9Vac
(rAr1vOLrgk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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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2-30 (파란날) 20:38:47
제일 저렴하게 벡스코 근처 찜질방도 생각 해봤는데 십중팔구 비슷한 생각 하는 사람 있을 것 같고... 하필 토요일은 근무해서 오후 7시부터 뭘 할수 있단 말이죠.
216
YYD◆P4RC.Oky7.
(9bTMoFmo7E )
Mask
2023-12-30 (파란날) 20:41:44
주말 근무면 일찍 가는 것도 힘드네요. 제약이 많으시구나.
217
네이처◆S8yFDs9Vac
(rAr1vOLrgk )
Mask
2023-12-30 (파란날) 20:44:32
그래서 진짜 차선책, 렌터카! ... 근데 이건 몰랐죠. 톨비랑 유류비는 별도!
218
YYD◆P4RC.Oky7.
(9bTMoFmo7E )
Mask
2023-12-30 (파란날) 20:46:56
그거 별도인건 사실 당연한거 같은데...
219
네이처◆S8yFDs9Vac
(KRPUSwLY/6 )
Mask
2023-12-30 (파란날) 20:51:39
쏘카는 유류비까지 카드로 주니까 몰랐죠!
220
YYD◆P4RC.Oky7.
(lzOM/tUAwk )
Mask
2023-12-31 (내일 월요일) 01:15:21
아이템 스킬 시스템 으어...... (토혈)
221
YYD◆P4RC.Oky7.
(lzOM/tUAwk )
Mask
2023-12-31 (내일 월요일) 01:25:22
쓰고 나니까 왜 이렇게 복잡한 시스템의 작품이 되었지??? 어롸??
222
네이처◆S8yFDs9Vac
(giyL38JzQc )
Mask
2023-12-31 (내일 월요일) 08:59:36
(토닥토닥)
223
네이처◆S8yFDs9Vac
(qKC9V3pKE. )
Mask
2023-12-31 (내일 월요일) 19:04:54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파이팅!
224
YYD◆P4RC.Oky7.
(lzOM/tUAwk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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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2-31 (내일 월요일) 19:21:13
감사합니다.
225
네이처◆S8yFDs9Vac
(6cPq2Qyqj2 )
Mask
2023-12-31 (내일 월요일) 19:21:53
서로 돕고 살아야죠, 암...
226
YYD◆P4RC.Oky7.
(lzOM/tUAwk )
Mask
2023-12-31 (내일 월요일) 19:27:02
>>225 후후후 그렇죠, 서로 돕고 살아가는거죠.
227
네이처◆S8yFDs9Vac
(NYDZhkgXSs )
Mask
2023-12-31 (내일 월요일) 19:30:37
그러면서 서로 좋은 것도 주고 받는거고... 그렇다고 생각해요, 저는.
228
YYD◆P4RC.Oky7.
(lzOM/tUAwk )
Mask
2023-12-31 (내일 월요일) 19:46:38
서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면서 살아가는 거니까요, 인간은.
229
네이처◆S8yFDs9Vac
(NrjBR8Xll. )
Mask
2023-12-31 (내일 월요일) 19:47:25
그렇죠? 사람은 꼭 하나씩 빠져있는 퍼즐 조각이 있다니까요. 그걸 사람들하고 모여서 같이 맞춰나가는 것 같아요.
230
YYD◆P4RC.Oky7.
(lzOM/tUAwk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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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2-31 (내일 월요일) 19:50:13
인간은 퍼즐인가. 확실히 마음(퍼즐)이 맞으면 가까워지지만, 마음(퍼즐)이 안 맞으면 가까워지기 힘드니까 퍼즐이네.
231
네이처◆S8yFDs9Vac
(NrjBR8Xll. )
Mask
2023-12-31 (내일 월요일) 19:51:36
뭐, 누군가가 한 것 같은 말을 가져온 것 뿐이지만... 적절한 비유라고 생각해요.
232
YYD◆P4RC.Oky7.
(hhkVTWwAFU )
Mask
2024-01-01 (모두 수고..) 02:08:15
으어어어 끝났다아아아!!
233
YYD◆P4RC.Oky7.
(hhkVTWwAFU )
Mask
2024-01-01 (모두 수고..) 02:08:23
다들 좋은 신년되시길~
234
이름 없음
(VmKNeGJtkI )
Mask
2024-01-01 (모두 수고..) 10:30:34
넹넹 해피 뉴이어
235
네이처◆S8yFDs9Vac
(E8iZMK2Dmc )
Mask
2024-01-01 (모두 수고..) 10:53:29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236
YYD◆P4RC.Oky7.
(hhkVTWwAFU )
Mask
2024-01-01 (모두 수고..) 19:58:17
-―… ..____ / `厂\_ 〈{__/ / ⌒> \ /⌒´ / { / /⌒ } {/⌒ } 乂__ノ { } ハ (/ / /{_ノ /⌒ \___〉 ノ :} V_,ノ乂__ノ ⌒>/ / / } / i { {八 /⌒ 乂___ノ(/V{/{ /)ノVハN } 〉 {/{⌒ /ア Y/-r茂ミx∨ ,r茂ラ )ノ)ノ \ 八〈 {乂 | __ノ / __)/ \`⌒ :|〉 /ア人 ノイ / 八 ヽフ / ノ〉 ⌒7 / 、 ‐ .. ‐ 7⌒´ {人 厂\ \ / )ノ⌒\\ ` ..__/|____ ___ _____ r< \ 人_)\_____][_/)、 \________ \ -=ニ  ̄⌒}\ \___ ][{/ \__[____________]  ̄ ̄\ r< ⌒V⌒ヽ ___/ 〉=- ..,_ ̄\ ((⌒V _/j}|」_jハ」人\\ \ r辷=厂 ̄ ̄ ̄ ̄ ̄「 /| ~ =- .._ /⌒>'⌒〉|i|i_/|Vハ_j ヽ 〈/[ア{__________________[____,/}」i」、 \ 「^ア__,/ /〉_j/{ |_j{」i」 __,.. ` =--〈_/人_〉/ / /人// //冂|],/U/人 ヽ } /⌒ '´ | {人Ljノ _____  ̄ /7 /]|_|{/[/〈 /{/V{_/ i| ,リ] (////\ \ / 人 \{ /〈/ {/:|_|jLjじ(_/]ノ(/ 〈/(/ _,ノ//// ゚‰g*゚ { / ノ 〉 / / // /八'//////////,} } / \/ . / 〈 (__/ /j{///}///////( ̄\′ / 〉 / } ,.. '゙ ______///∧//レ'/////__/ ̄\\ /⌒\\ { / / ________//////////∧///////(___\___))L\ハ////∧ ヽ 〉 / / /{ ∧////////////∧////////\ 〃⌒i})/////∧ { / / / { ∧/////////////}'////////八_人__,ノ///////∧ } ▼=======[스탯]======================================================================================================▼ 종합 레벨 - 2 (경험치 220) 직업 : 용사(LV2) - 당신은 용사입니다. 따라서 아군이 전멸하더라도 당신은 사망하지 않습니다. 성격 : 기사도 정신 - 약자를 지키는 것은 의무입니다. 전투 시에 보호대상이 있을 경우 보호대상의 공격은 자신이 받습니다. HP : 40/40 MP : 36/36 근력 - 31 (D) / 맷집 - 30 (A) / 민첩 - 30 (A) / 솜씨 - 31 (C) 지식 - 30 (C) / 지혜 - 30 (A) / 정신 - 31 (A) ▲===============================================================================================================================▲ ▼=======[장비]======================================================================================================▼ 오른손 - 롱소드 (무게 : 15 / 위력 : 12) 몸통 - 쇠사슬 갑옷 (무게 : 25 / 방어력 : 20) 다리 - 부츠 (무게 : 5 / 방어력 : 5) 기타 - 망토 (무게 : 0 ) ▲===============================================================================================================================▲ ▼=======[소유 스킬]======================================================================================================▼ 스킬 1 - 감싸기 (행동력 1)- 아군이 지킬 수 있는 범위내에 있을 경우 대신 공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킬 2 - 카운터 - 공격을 받을 경우 발동할 수 있습니다. 성공할 경우 상대에게 공격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실패할 경우 그대로 공격에 맞습니다. 스킬 3 - 도발 (행동력 1)- 상대를 도발합니다. 도발에 성공할 경우 상대의 행동은 단순해져 당신만 노리게 되며 판정에 실패할 확률이 올라갑니다. 스킬 4 - 사자후 (행동력 1)- 큰 소리를 내지릅니다. 아군이 혼란, 공포 등 정신 관련 상태 이상에 걸릴 경우 일정 확률로 해제됩니다. ▲===============================================================================================================================▲
237
YYD◆P4RC.Oky7.
(hhkVTWwAFU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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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01 (모두 수고..) 19:59:27
_≧─ヾヽ、 _/⌒: :/:r: :,、: : : :≧-、 >ィ : : : : Ⅵ!:W乂: : : :.:::、ヽ ∠:- :」、: : : : ; : : 、:,:::、:_: :.:::::;リ::\ /{: :.::/:,: i: :、_彡イ}.:}:{、:::、::_;/::::ヾ::! ∨::∨:从=一"≦_ヾ 丈:::::::::::::::∨ イ::::;厶ー /_二_ ̄ ∨::-、::::::} ヾヘ〈z≠ ´ ̄`` j:K } }::::/ | ノ `L/::::ト ヽニ‐ _ 「7:::从{ ∧ -‐ニ / イィ/ 〉、 / 」┐ / 、_) イ_、丶`≦ヘ ,r< `ヽ< ∠≧≦- ニ-y/⌒j〉- _ / ー _ヽ レ ///|∨,: .´ソ: . _∠/_: . : .¨: .=-. . __ , -i >ー、 j_」イ ∧/=|=∨_: .-=ニニニニ=- : . _: . ∠_/ >、 /ニ7 /ヽ- '! /ニニl!ニニニ/ ̄ ̄: . : .-=ニニニ7≧≦ニニl /ニ./ i ∧ヾニニ|ニニ//∠ニヽ: . /≧、ヾニ/ニニニニ.! /∧' j /: . ヽヾニ|ニニ//: . : ./' /ニ∠ノニ/ニニニニニ.| _/,イ:_.ヽ\ / イj、、 : | !ニlニニ!|: .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ー-ニヽ二二.ィ: .ヽ〉 ! !ニ!.ニ|l: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イ:_))'/:У\: . :j |ニ|ニニ!L: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ゝ-べニイ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i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7ニニ「{ニ//ニ.!ニニ!|ニ,r、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스탯]======================================================================================================▼ 종합 레벨 - 2 (경험치 720) 직업 : 궁수(LV2) - 적이 근접해 있어도 화살을 명중시킬 수 있습니다. 성격 : 기사도 정신 - 약자를 지키는 것은 의무입니다. 전투 시에 보호대상이 있을 경우 보호대상의 공격은 자신이 받습니다. HP : 40/40 MP : 37/37 근력 - 30 (S) / 맷집 - 30 (E) / 민첩 - 31 (D) / 솜씨 - 31 (A) 지식 - 31 (C) / 지혜 - 31 (C) / 정신 - 31 (B) ▲===============================================================================================================================▲ ▼=======[장비]======================================================================================================▼ 오른손 : 크로스보우 (무게 : 20 / 위력 : 15) - 화살통 1개(12개) 몸통 : 가죽갑옷 (무게 : 10 / 방어력 : 10) 다리 - 부츠 (무게 : 5 / 방어력 : 5) 기타 - 은빛 팔찌 (무게 : 0 / 내성강화 + 10%) ▲===============================================================================================================================▲ ▼=======[소유 스킬]======================================================================================================▼ 스킬 1 - 파괴마 (행동력 1)- 전투 중 1번만 발동할 수 있습니다. 일정 확률로 상대의 장비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스킬 2 - 해체업 - 전투 종료 후 해체에 능숙합니다. 전리품의 획득 확률이 높아집니다. ▲===============================================================================================================================▲
238
이름 없음
(VmKNeGJtkI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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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01 (모두 수고..) 20:00:30
고생많으십니다.
239
YYD◆P4RC.Oky7.
(hhkVTWwAFU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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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01 (모두 수고..) 20:01:05
240
YYD◆P4RC.Oky7.
(hhkVTWwAFU )
Mask
2024-01-01 (모두 수고..) 20:08:29
┌─┬─┬─┬─┬─┐ │①│⑥│ │ │ │ ├─┼─┼─┼─┼─┤ │②│⑦│ │ │ │ ├─┼─┼─┼─┼─┤ │③│⑧│ │ │ │ ├─┼─┼─┼─┼─┤ │④│⑨│ │ │ │ ├─┼─┼─┼─┼─┤ │⑤│⑩│ │ │ │ └─┴─┴─┴─┴─┘ ▼=======[장비]======================================================================================================▼ 전투 시스템 설명 1. 전투 시작 전에 마물지식서 or 직업 : 학자의 소지자가 있을 경우 마물지식판정을 행합니다. 판정에 성공할 경우 적의 정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전투 시작 시에 위의 맵에서 ① ~ ⑩ 의 위치에 최대 4명까지 파티 멤버를 배치합니다. (캐릭터의 배치는 같은 편끼리는 같은 곳에 겹쳐질 수 없습니다.) 3. 배치가 완료되면 선제판정에 들어갑니다.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 선제수치가 높은 파티가 선제권을 가져갑니다. 4. 도주 성공 or 적의 전멸(or 도주)가 완료된 시점에서 전투가 종료됩니다. ▲===============================================================================================================================▲
241
YYD◆P4RC.Oky7.
(hhkVTWwAFU )
Mask
2024-01-01 (모두 수고..) 20:18:44
┌─┬─┬─┬─┬─┐ │①│⑥│ │ │ │ ├─┼─┼─┼─┼─┤ │②│⑦│ │ │ │ ├─┼─┼─┼─┼─┤ │③│⑧│ │ │ │ ├─┼─┼─┼─┼─┤ │④│⑨│ │ │ │ ├─┼─┼─┼─┼─┤ │⑤│⑩│ │ │ │ └─┴─┴─┴─┴─┘ ▼=======[장비]======================================================================================================▼ 전투 시스템 - 행동력 설명 1. 행동력은 기본적으로 3개가 주어집니다. 2. 각 캐릭터는 아군의 턴에 행동력을 소모해서 다음과 같은 행동이 가능합니다. (이동 / 주 행동 / 보조행동) A. 이동 : 캐릭터 1명을 가지고 있는 행동력 만큼 전후상하로 1칸씩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B. 주 행동 : 그 턴의 캐릭터의 주요 행동입니다. 주 행동은 1턴에 1개의 행동밖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주 행동의 종류는 이하와 같습니다. (마법(☆) 사용, 아이템의 양도 및 타인에게 사용, 무기를 사용한 공격 , 도주) C. 보조 행동 : 보조행동은 주 행동과 달리 행동력 내에서 몇개든 자유로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조행동의 종류는 이하와 같습니다. (스킬의 사용 , 마법(◎) 사용 , 장비 변경, 자신에게 아이템 사용 등) ▲===============================================================================================================================▲
242
YYD◆P4RC.Oky7.
(hhkVTWwAFU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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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01 (모두 수고..) 20:4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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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3
YYD◆P4RC.Oky7.
(hhkVTWwAFU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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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01 (모두 수고..) 20:53:13
___ .__ 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____ / .|. / / / .| / .  ̄ ̄ ̄ ̄ ̄ ̄ ̄  ̄ ̄ ̄ ▼=======[YYD]======================================================================================================▼ 경험치에 대해 1. 경험치는 챕터가 종료되었을 때 일괄적으로 획득합니다. 경험치 획득 수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A. 챕터 클리어 성공 (1,000) / 클리어 실패 (500) B. 챕터 중에 쓰러트린 적의 레벨 합계 * 10 C. 챕터 주에 쓰러트린 적의 최고레벨 *200 D. 펌블의 회수 * 100 ▲===============================================================================================================================▲
244
YYD◆P4RC.Oky7.
(hhkVTWwAFU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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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01 (모두 수고..) 20:58:56
___ .__ 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____ / .|. / / / .| / .  ̄ ̄ ̄ ̄ ̄ ̄ ̄  ̄ ̄ ̄ ▼=======[YYD]======================================================================================================▼ 레벨에 대해 1. 경험치를 소모해 직업의 획득 및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2. 직업 획득 및 레벨업은 챕터 종료 시점에서 행해집니다. 3. 종합레벨은 소유 직업 중 가장 레벨이 높은 직업의 수치로 정해집니다. ▲===============================================================================================================================▲ ▼=======[YYD]======================================================================================================▼ 성장에 대해서 1. 챕터의 종료 및 직업의 레벨이 상승했을 때에 스탯이 성장합니다. 2. 챕터가 종료되었을 때 자동적으로 스탯 중 1개를 1 올릴 수 있습니다. 3. 또한 그 챕터에서 획득한 경험치 2,000 당 스탯 중 1개를 1 올릴 수 있습니다. 4. 직업 레벨이 1 올랐을 때 마다 각 스탯의 성장 다이스를 굴립니다. 성장에 성공 할 경우 스탯이 1 상승합니다. ▲===============================================================================================================================▲ ▼=======[YYD]======================================================================================================▼ 성장 다이스는 각 스탯마다 1~100 다이스를 굴러서 그 값이 S급 재능 - 95이하일 경우 A급 재능 - 80이하일 경우 B급 재능 - 65이하일 경우 C급 재능 - 50이하일 경우 D급 재능 - 35 이하일 경우 E급 재능 - 20 이하일 경우 능력치가 상승하게 됩니다. ▲===============================================================================================================================▲
245
이름 없음
(CUTJipxOBw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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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02 (FIRE!) 01:05:45
챕터라
246
YYD◆P4RC.Oky7.
(rdw0M7WlkU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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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02 (FIRE!) 01:07:02
챕터 자체의 길이는 그때 그때 다르지만 초반은 짧으니까 안심을.
247
이름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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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02 (FIRE!) 01:07:41
도둑 라이너 잡는것도 챕터내용중하나져?
248
YYD◆P4RC.Oky7.
(rdw0M7WlkU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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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02 (FIRE!) 01:09:12
하나입니다.
249
YYD◆P4RC.Oky7.
(rdw0M7WlkU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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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02 (FIRE!) 01:10:16
지금 와서 말하는 거였지만 마을을 탐색하거나, 대화를 선택했으면 도둑에 관한 정보를 얻어서 NPC의 도움을 받아 전투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250
이름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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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02 (FIRE!) 01:11:27
라이너 동료화 각도 있긴햇던거 같은데 도둑이니까 믿기힘들어서 안고르긴햇는데 대충 어느정도 가능성이엿을까여?
251
이름 없음
(CUTJipxOBw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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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02 (FIRE!) 01:12:04
아 npc 도움 각도 있엇구나
252
YYD◆P4RC.Oky7.
(rdw0M7WlkU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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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02 (FIRE!) 01:12:06
동료가 되라고 선택하면 무조건 동료화였습니다.
253
이름 없음
(CUTJipxOBw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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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02 (FIRE!) 01:12:19
아 초반이니까 그럴수 있나
254
YYD◆P4RC.Oky7.
(rdw0M7WlkU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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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02 (FIRE!) 01:16:39
_____ ,、-''" __  ̄ ― __ / / ___  ̄ ̄ ̄ ̄ 二‐ _ / {{ / ̄ ̄ 二-_ /{{ / / 二‐_ / / / | \ 二_ / {{ {{ | \\.二_ / / {{ 厂 / \ V二 / / __ \ |\ | . ′ / \ \ _ |二ニ | | | ┌{__  ̄\/ / ̄ || ー‐|- _ \ ∨ニニ_ | | | . //⌒ | | }||. ニ| 二二- _ |二ニ| | | / / | | ∨| / 、 弌二二Γ \_ | 二二| | | ___/ / /| / | 〉 \ /「 | \二人 LΥ||二 〉  ̄ア / / / | ⌒\ /ニ| || \ニ\ __|人Lノノ //| | | / / 人 ∨二| | _ __ 二二=-‐个[ | | | | | / / / \ \ /二-| /\ _二=‐  ̄ |ニ | | | | | \/二二| /二二ニ=- _ / |ニニ | | | | | __/ニニニ∨ 二/r‐-、  ̄ -=ニ{ ニニ| | | | | | 八 __>二二二二二二/ `丶、  ̄ \ノ | | | | | __>二二二二二二二{ ``ヽ、 〔ニ厂 ̄ \| | | | | |  ̄>=ニ二二二二二二\ \_ ノ ̄\ ~"゚V | | | | | | | | | ⌒>=ニ二二二二\ \\_ } \__ ´ ̄∨:| | | | | | | | | ||| | ̄\二二二 \ |二>イ \ ^~ ̄∨ | | | | | | | | || | ||| \二二二 \_ ノ二 | \ . \」 | | || | | | || | ||| | | \.二二二二二二 | _,/ | \.| || || | | | | | | ||| | |/^\二二二二二| / |  ̄ ̄~~^''~ \ || | | | | . | ||| l/ \ニ二二二 |./ / Λ //////>、」 | | | | | ||| { { \{\二二\ /⌒ \ ///////\_ | | | | | ||| { { >――‐ / \ ////////^\ | | | ||| { { / ∠ } //////// / \ 厂\ ||| |,ノ ノ { /⌒ } ▼=======[소유 스킬]======================================================================================================▼ 스킬 1 - 퍼스트 액션 : 선제공격의 강화스킬. 이 스킬의 보유자가 파티에 있을 경우 먼저 선제를 획득합니다. 선제획득에 성공했을 경우 1턴에 한해 행동력이 2배 상승합니다. 스킬 2 - 연속 행동 : 행동력이 2배 상승하며, 주 행동을 1턴에 2회 가능합니다. 스킬 3 - 골렘 마이스터 : 자신이 제작한 골렘, 라젠간을 조종합니다. 자신의 행동력 및 행동을 라젠간이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참고로 일단 맛보기로 보여주는 마왕 5장군 중 하나인 로제놈의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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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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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02 (FIRE!) 01:17:34
행동력이2배가 2개 ㄷㄷ
256
YYD◆P4RC.Oky7.
(rdw0M7WlkU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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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02 (FIRE!) 01:19:05
참고로 라젠간의 행동력과 주행동은 별도 취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