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985086> [잡담/제작] 잡담하거나 AA깎는 하르하르의 정비소. - 23 :: 1001

하르하르 ◆uCw.4RbRMk

2023-10-23 00:59:25 - 2023-10-29 19:52:31

0 하르하르 ◆uCw.4RbRMk (wl9Ed7WNTo)

2023-10-23 (모두 수고..) 00:59:25


                                         -‐…‐- ミ
                                      _、     '^゚~ ̄~゚へ、` 、
                                     /          └У〉   ’,
                                    ,‘ , ‘         v/ └У〉  ’,
                                _、 ‐ v' √!   {i  ト、\ v/ └У〉  /,
                               ノ>-v  √.{  {i  } \\〈∨〉У〉.  /,
                             乂(  .√.i{ v/,  八  ̄~"' ヽ〈∧〉У〉:   /,
                             ゝ- √ ! v/乂)斗ぅ笊㍉  .:〈У〉:.   }
                              >┤ 斗ァァx   ⌒Vrツ | i  }'/ }v/   .:}
                                 〈( ,乂}  〈( Vリ     `¨´ | i  }〉,ノ v/  .‘,
                              >√ . {::. ^` 、      | i iレ' | v/  .‘,
                              / ,√ ..{:::..    _     | i  }  |i .v/  .‘,
                             /  ./√   { 込、   `     八.  ハ:...|i   v/.  ‘,       서로가 서로를 존중하며 최대한 싸우지 맙시다
                           /   / √.  √ ⌒>。,   ,。<⌒  / {㍉_」L」_ .:}. ‘,
                      /⌒'冖'^` .√ i √..// /  斤ト //..// / /   . . v.}. ‘,      우리가 어장을 하고 보는 이유는 즐겁게 웃자고 하는거지 스트레스 받으려 하는 일이 아니니까요.
                     /  /     / 八√.// /  /厶 V/ .// ∥'    . . .} }  }
                         /    |    ./ /(  // /  // . : 0 .///^∥'     . . . } V/ .}     모두 즐겁게 즐겁게. 러브 엔 피스!
                        」    / / /} // /_、‐'". : /}〉 /へ:∥{      . . ゙ V/リ
                              / / //{ /.γ´ //' {/.)/ . . {/∧    . . ゙   V/
                           / / // ∧. ,゙ //: . , '    . ..:{ /∧.   . . ゙ .i .:/∧
                              / / {/ /,   ,゙//: . , 'r '"゚~ ̄~"'㍉ /∧'⌒ヽ/〉.:} V/∧
                             √  .// ∨㍉、、: :' 「'´: .   . . . : } ../∧:::: //} } .:V/∧
                           √ // /⌒`~、Y⌒>`~、: . .://': .   `´/ .} }  V/∧
                           {_、‐'"  /{: .   . :/:「/   ヽ }7 / }i : .     /  } / !  V/∧
               \       _、‐''~  ../  乂_、‐'"/:::{   ヽヽУ冖''^`i: .   /〉::.//  .} i  V/∧
                  ´^''冖冖''^`  _、‐'" // . :/(⌒ノ  ,へУ}}: . . :/: .   / //  ,’  .:V/ .}
                   / _、‐'" / ./「/   . : {::‘ ,γ¨´: ::r┘}} ./}: .    } .//.   ,’ ,    V./
                   /////// /. :    . : }:::::::): : : : :/   }}  /: .    .}//   ./ ./    //}
                   //// //   /. :    . : /γ´: : :γ´ 「l }}  ,’: .    }/   ./ ./´^''冖'^`}
                  //  // // /{: . . / . : .{ └q: : : :)    .《. ,’: .    .:V/ ./ / /リ'   .} リ
            //   //// / / {: : /  . :.:}::::::::}: : :/  「l }} ,’: .       ∨/ / /...i}  ,’ ,’
            //    // / / /'/√/  . : /::::: ノ : /      .}},’.      ‘, : . V/ ./  i}  ,’ ,’
          //      //  / / / √'   . :{γ´.:.:.:/       Ⅳ: .     ‘, : . V/  / ,’ ,’
.         //       ./:. ./ / /  .√   . : .}(: :;γ´-‐=冖冖∨: .      ‘, : . V/ .://
        //.     // / / .:/√   . : /:::)::丿   }/   {: .        }: . .V//
.       //      // / /_、‐''~ .√   . :/:::::(:/⌒廴 ノ( .   √        : . . . V/
       { |   .// / _、‐''~ _、‐''~√   . :.}:::://⌒廴 ⌒廴_√.           : .  : .V/
        八|  ./ / /‐''~ _、‐''~   .√   . : .} //  . :)⌒ヽ  7. :            : .  : : V/

*아마 대부분의 화제는 연재중인 어장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딱히 다른 화제라도 상관 없습니다민 싸울만한 화제는 가급적 피해주세요.
*나메나 AA 쓰셔도 상관 없습니다.
*연재한 작품이나 전 잡담판은 【 >>1
*제작한지 1년 초과! 제작수 170장 돌파! 중견장인이어요!

467 하르하르 ◆uCw.4RbRMk (CavRhW3T12)

2023-10-24 (FIRE!) 23:57:28

────────────────────【전반대 연표 개시】────────────────────

【창세기】

 ↓- 주신 카즈마, 세계를 창조하다. 인간에게 무한한 가능성을, 신조차 해칠 수 있는 한계없는 재능을 선물하다.
 ↓- 죽음이라는 끝이 있음에 불만을 품은 라인하르트라는 인간이 주신 카즈마를 창으로 찔러 신살을 시도.
 ↓- 상당히 큰 부상을 입었으나 주신은 생명을 부지한채 물러남.
 ↓- 카즈마가 흘린 피에서 인간이 행한 죄의 증거인 『최초의 괴물』과 마족의 원형이 되는 괴물들이 탄생.
 ↓- 탄생한 『최초의 괴물』에게 최초의 죄인 라인하르트가 피살당하지만 창에 망령이 되어 달라붙다.
 ↓- 주신 카즈마의 부상으로, 미처 완성되지 못한 혼돈의 무질서에서 일곱 환수가 탄생하다.
 ↓- 세계의 흐름이 조금 안정되면서 『정령왕 오베론』이 탄생.
 ↓- 주신 카즈마, 인간의 한계를 만들고 두명의 소신격인 지타와 에이키를 창조.
 ↓- 소신격 지타, 문명의 발전을 위해 현세에 강림
 ↓- 소신격 에이키, 영혼의 질서를 위해 명계에 강림
 ↓- 이후, 상처가 깊은 주신 카즈마는 깊은 잠에 빠진다.



【태초의 시대】

 ↓- 지타, 강림 직후 마수와 마족의 원형인 신의 피에서 탄생한 짐승들과 11일주야로 전투.
 ↓- 지타, 짐승들의 제물로 희생하려했던 라그나와 조우하여 제자로 삼다.
 ↓- 초대 성자 클로로와 초대 성녀 잔느가 지타 일행에게 합류하다.
 ↓- 초대 성녀 잔느, 악인이었던 겐카이를 교화하다.
 ↓- 겐카이, 지타에게 노래를 전수받아 최초의 음악가가 되다.
 ↓- 문명이 발전되기 시작하고, 지타 일행은 한계가 없는 재능의 자질을 지닌 악인들과 겨루다.
 ↓- 일곱 환수, 인간들과 우호적으로 교류하여 각자 한 명의 인간들과 깊은 인연을 맺다.
 ↓- 겐카이, 첫번재 환수 오르트와 인연을 맺다.
 ↓- 초대 성녀 잔느, 라인하르트가 깃든 원죄의 쇄창을 입수하여 라인하르트를 교화하러 하다.
 ↓- 실연의 상처로 인해 마음의 빈틈이 생긴 잔느를 라인하르트가 유혹하여 타락시키다.
 ↓- 타락한 성녀 잔느, 인간이 인간을 죽인 최초의 사례인 최초의 살인자가 되다.
 ↓- 일곱 환수와 지타, 그리고 제자들이 협력하여 『최초의 괴물』을 첫번째 달로 만들어 봉인하다.
 ↓- 그 도중, 일곱번째 환수가 『최초의 괴물』의 눈을 먹는 일이 발생하다.
 ↓- 타락한 성녀 잔느, 성자 클로로를 살해하려 하나 실패하다. 하지만 오히려 클로로는 자신의 생명을 잔느에게 넘겨 잔느를 살리고 사망한다.
 ↓- 구원받은 성녀 잔느, 혼수상태에 빠지다.
 ↓- 겐카이, 겐카이를 질투한 인간에 의해 피살되지만 그 인간을 교화시켜달라는 유언을 남기다.
 ↓- 오르트, 격노하지만 지타의 설득으로 인해 진정하고 기나긴 잠에 빠지다.
 ↓- 최초의 독살자 세미라미스가 다섯번째 환수의 파트너가 독살되다. 이후, 세미라미스는 라인하르트의 창에 세뇌된다.
 ↓- 라인하라트, 창의 주인을 조종하여 일곱 환수의 파트너 중 3명을 주살하다.
 ↓- 최초의 사령사 신죠 아카네에 의해 여섯번째 환수의 임신한 파트너가 살해되다.
 ↓- 둘째, 셋째, 넷째 환수는 격노했지만 그 중 둘은 파트너의 유산으로 인해 진정하고 둘째는 폭주를 택해 지타에게 살해당하다.
 ↓- 라그나의 딸 치르노가 탄생하여 최초의 정령사가 되다.
 ↓- 치르노의 도움으로 오베론을 찾아낸 라그나가 오베론을 포섭하다.
 ↓- 셋째 넷째 환수와 지타, 치르노가 힘을 합쳐 원죄의 쇄창을 파괴하여 라인하르트를 죽이다. 하지만, 쇄창에는 라인하르트의 사념이 남았다.
 ↓- 쇄창 파괴 중 치명상을 입은 치르노의 생존을 위해 정령화를 시도하여 치르노가 정령이 되다.
 ↓- 정령이 된 치르노와 정령왕 오베론이 음유시인이 지어낸 커플링 노래로 인해 반억지로 부부가 되다.
 ↓- 치르노, 정령왕비 티타니아가 되어 정령술의 기반을 만들어내다.
 ↓- 쇄창 파괴 후 셋째와 넷째 환수인 마다라와 아리스가 동면하다.
 ↓- 다섯번째와 여섯번째 환수는 파트너를 잃은 슬픔에 각각 자결하다.
 ↓- 일곱번째 환수와 그 파트너 사이에서 최초의 혼혈인 멀린이 태어나다.
 ↓- 일곱번째 환수의 파트너가 자연사하자, 일곱번째 파트너는 폭주하여 지타에게 살해당하다.
 ↓- 라그나, 자연사하여 명계로 떠나다.
 ↓- 제국이 완성되다.
 ↓- 주신 카즈마, 오랜 잠에서 깨어나다.
 ↓- 카즈마, 제국을 건국한 지타에게 짧은 칭찬 후 명계로 이동하다.
 ↓- 명계를 완성하지 못한 에이키를 돕기 위해 주신 카즈마가 즉석에서 명계에 도착한 라그나를 사도로 채용하다.

【제국 발전의 시대(N천년 전)】

 ↓- 지타, 여러 인간들을 제자로 받아들이다.
 ↓- 멀린, 정령왕 오베론과 계약하다.
 ↓- 멀린과 지타의 제자이자 인류 최고의 천재인 알테 마티아가 혼인하다
 ↓- 악신 냐루코가 개입하여 마족의 원형들인 짐승들이 마족들로 재정립되다.
 ↓- 알테 마티아가 원조의 쇄창을 발견하여 라인하르트의 영향으로 흑화, 자신을 마족으로 개조하여 『시작의 마왕』이 되다.
 ↓- 알테 마티아, 멀린에게 딸인 아발론(레이디 아발론)을 맡기다. 멀린, 탑에 은둔하다.
 ↓- 라인하르트가 주신을 찌른 그 장소에 남겨 있던 성검의 원형(주신의 검)을 발견한 알테 마티아가 마족들을 이끌고 제국을 침공하다.

  << 시작의 용사, 지타 >>

 ↓- 지타, 알테 마티아를 격퇴하다. 『마왕』과 『용사』의 역사가 시작되다.
 ↓- 지타, 160만에 황제의 자리에서 물러나며 케이마가 2대 황제가 되다.
 ↓- 아리스, 마다라, 오르트의 환수들이 차례대로 잠에서 깨어나다.
 ↓- 케이마, 발전한 문명을 보여주며 환수들을 달래고 환수들과 함께 은둔한 멀린을 밖으로 데려오다.
 ↓- 아리스, 다시 잠에 빠지다.
 ↓- 오르트, 아발론을 돌봐주게 되다.
 ↓- 마다라, 라인하르트의 사념이 깃든 원죄의 쇄창을 회수하다. 이후, 주술의 기반을 만들어 퍼트리다.
 ↓- 라인하르트가 태초의 인간들과 여러 환수들의 유전자를 섞어 만들어낸 『공포의 마왕』 후미카가 기동되다.
 ↓- 후미카로 인해 제국의 황제가 살해당하고 수도가 반파되며 인류 문명이 궁지에 빠지지만 지타가 처단.
 ↓- 후미카의 핵이 잔존하여 암약하다.
 ↓- 지타를 돕기 위해 일부 정령들이 이종족(엘프 / 드워프)으로 변화.
 ↓- 아발론의 남편이자 카사노바였던 마토 신지가 딸을 살리기 위해 마다라의 딸인 라이자의 실험에 참여.
 ↓- 라이자의 실험이 폭주하여 마토 신지가 『생육의 마왕』이 되어 지타에게 토벌당하다.
 ↓- 어린 길가메시가 지타에게 거둬지다.
 ↓- 신지의 사생아가 후미카의 핵에 의해 폭주하여 『폭주의 마왕』 타나토스가 되다.

  << 자립의 용사, 길가메시 >>

 ↓- 아발론의 딸이자 길가메시의 아내인 엘키두가 타나토스 마왕군에 엘프의 왕자인 아서와 함께 잠입하다.
 ↓- 길가메시, 지타에게 인간이 성장하였음을 마왕군을 저지하는 것으로 증명하다.
 ↓- 생존을 위해 사천왕이었던 벡터가 배신했음에도 끝까지 남은 오티누스가 타나토스의 죽음 이후 재앙을 일으키지만 처단되다.
 ↓- 길가메시 사망 후, 엘키두의 언니가 용사가 되어 당대의 마왕과 전투하나 패배하다.
 ↓- 엘키두의 언니를 이긴 마왕, 엘키두의 언니에게 청혼하여 전쟁이 끝나다.

【외신 침공의 시대(n천년 전~3200여년 전)】

  << 여러 용사들과 성녀와 성자들이 여러 마왕군들과 싸워가며 서로 죽어가다. >>

 ↓- 멀린, 재해를 막으려던 아발론 대신 희생하여 사망하다.
 ↓- 어느 용사가 인간들에 의해 처형되자, 친구던 오마 지오가 용사의 갑옷을 물려받아 『봉시의 마왕』이 되어 지타에게 토벌당하다.
 ↓- 이세계의 소신격 페이스리스, 용사도망의 세계로 들어와 지타에게 반하다.
 ↓- 용사도망의 세계를 망칠것을 명받아 침입한 악신의 사도 칼리오스토로와 페이스리스가 격돌하여 둘의 정신이 공존되게 되다.
 ↓- 성녀 사쿠라, 평행세계의 개판 지구에서 용사도망의 세계로 전이하다.
 ↓- 악신 냐루코와는 다른 악신의 화신으로 인해 사쿠라가 타락하여 마왕이 되다.
 ↓- 이계의 여행자인 유즈키 유카리가 세계로 들어와 엑셀 마을을 만들다.

  << 정열의 용사, 루비 로즈 / ??의 용사, 파리엘 >>

 ↓- 악신의 파편이 용사도망 세계에 침공하다.
 ↓- 당시의 모든 태초의 존재들이 협력하여 대항하다.
 ↓- 최초의 소환용사인 『정열의 용사』루비와 『수호의 용사』파리엘(남성)이 소환되다.
 ↓- 파리엘, 악신의 저주로 인해 여성이 되다.
 ↓- 파리엘, 전선에서 물러나 남편과 아이를 얻다.
 ↓- 아발론, 엘키두 자매의 몸으로 사슬을 창조하다.
 ↓- 악신의 파편이 2번째 달로 봉인되다.
 ↓- 악신의 저주로 인해 파리엘의 가족에 대한 기억을 잃은 주변인들로 인해 파리엘이 가족과 이별하고 루비와 함께 본래의 세계로 돌아가다.
 ↓- 악신의 파편에서 레이무가 탄생하고, 달들의 수호자가 되다.
 ↓- 환수들이 모종의 이유로 사망하다.

  << 여러 용사들과 성녀와 성자들이 여러 마왕군들과 싸워가며 서로 죽어가다. >>

 ↓- 파리엘의 딸이자 살인귀였지만 지타의 제자가 되어 갱생한 오키타 소지가 ㅈ간질에 의해 처형되다.
 ↓- 지타의 제자였던 디케이드가 오마 지오의 갑옷을 물러받고 ㅈ간에 의해 흑화하여 마왕이 되다.
 ↓- 디케이드, 지타의 다른 제자들 5명을 제압하지만 직후 지타에 의해 살해되다.
 ↓- 페이스리스에게 3할 정도 먹힌 칼리오스트로, 엘프로 변장하여 마왕을 자칭, 학살로 인해 『검은 늪』이 탄생하다.
 ↓- 약 3300년 전, 사쿠라의 후손 에렛타 vs 츠루야 vs 아스카의 사랑삼파전이 발생하여 에렛타가 승리하다.
 ↓- 아마카스의 배다른 형인 히이라기 세이주로가 탄생하다.


【아마카스 연대기 1부 ~가짜 성녀의 연가~(3200여년 전)】

 ↓- 3200여년 전, 에렛카의 아들인 아마카스 마사히코가 탄생하다.
 ↓- 솔로몬의 악마중 하나가 용사도망 세계에 단말로서 에리카를 탄생시키다.
 ↓- 아마카스의 두 배다른 여동생인 키이라 게오르기예브나 구르지예바가 탄생하다.
 ↓- 마왕 아스카가 탄생하고, 에렛타는 정치질로 죽은 선대 묘지기를 이어 마다라의 묘지기가 되다.
 ↓- 성녀 오리가미가 실종되고, 일레이나가 대신 성녀를 연기하기 시작하다.

  << 질풍의 용사, 에리카 >>

 ↓ - 엘프 왕자 윌리엄, 신부 키레이, 용사 에리카, 가짜 성녀 일레이나로 구성된 파티가 탄생하다.
 ↓ - 아마카스, 마다라가 보관 중이었던 원죄의 쇄창과 파편에 깃든 라인하르트의 사념과 접촉하다.
 ↓ - 아렛타, 묘지기를 침입한 히이라기 세이주로를 격파하다.
 ↓ - 아렛타, 묘지기를 침입한 일레이나 격파 이후 울어버린 일레이나와 친분이 생기다.
 ↓ - 아마카스, 일레이나를 따라 세상 밖으로 떠나 용사 파티에 합류하다.
 ↓ - 아마카스, 자주 자존심을 잃는 일레이나를 위해 자주 함께 놀러다니다. 이 중 서로에게 호감이 생기다.
 ↓ - 몽마 호우키, 아스카의 명령에 따라 인류 상층부를 잠식
 ↓ - 용사 파티 VS 호우키전. 용사 파티는 전멸 직전까지 가지만 키레이가 내놓은 마파두부에 반한 호우키가 전향하다.
 ↓ - 마왕 아스카, 호우키의 쿠데타로 마파두부로 인한 나비효과로 인해 죽다.
 ↓ - 일레이나와 아마카스가 임시로 가짜 연인 행세를 하다가 황제로 인해 부부가 되버리다.
 ↓ - 아마카스의 무심한 말로 인해 일레이나와의 사이가 매우매우 어색해지고, 일레이나의 의존증이 심해지기 시작하다.
 ↓ - 2년 후, 성녀 오리가미가 계획을 시작하여 역병이 발발하다.
 ↓ - 마왕군 잔당들이 활동을 개시하다.
 ↓ - 용사 파티가 전선에 나가있는 동안 오리가미가 대부분의 민중을 장악하다.
 ↓ - 오리가미와 일레이나의 대담 이후 전투가 개시되지만, 비보로 인한 용사파티 전이로 인해 일레이나 측 의 승리로 끝나다.
 ↓ - 성녀 오리가미를 돕던 신격 『생명신 린네』가 강신하고, 지타와 강신체의 전투가 발발하여 마족의 4할이 몰살당하다.
 ↓ - 지타, 린네를 추방하는 것엔 성공하지만 엄청난 치명상을 입어 회복을 시작하다.
 ↓ - 아마카스 마사히코, 전투의 충격으로 기억을 상실하다.
 ↓ - 히이라기 세이주로, 환수 아리스가 창조한 제3체계의 이능, 『한단법』을 습득하다.
 ↓ - 세이주로, 동족을 위해 마왕으로 등극 후, 가족들과 합류하여 활동을 개시하다.
 ↓ - 지타의 제자 3인방, 카무이 / 마르실 / 버질이 활동을 개시하다.
 ↓ - 오리가미의 추종자들로 인해 일레이나의 평판이 극한까지 떨어지다.
 ↓ - 아마카스, 세이주로와 합류하다.
 ↓ - 지타의 제자들과 세이주로 일행이 충돌, 이후 잠깐동안의 불가침을 맺다.
 ↓ - 용사 에리카의 책략으로, 제국 황제가 협력하여 일레이나의 평판을 반등시키다.
 ↓ - 지타의 제자들과 용사 파티가 합류하여 마왕군와의 전투를 준비하다.
 ↓ - 아마카스의 마왕군 합류 건으로 인해 일레이나의 멘탈이 박살나다.
 ↓ - 언젠가의 시점에서, 환생한 라인하르트의 혼을 창의 사념이 흡수하다.



【소실된 100회차 이상의 시간대】

 ↓ - 마왕군과 인류 사이의 전쟁이 일어나고, 에리카가 부상으로 리타이어하다.

  << 치열의 용사, 일레이나 >>

 ↓ - 아마카스, 자신을 방해하는 라인하르트가 깃든 창을 동굴에 버리다.
 ↓ - 일레이나, 세이주로와 동귀어진한 후, 아마카스에게 유언으로서 고백하다.
 ↓ - 아마카스, 모든 기억을 되찾다.
 ↓ - 아마카스, 소중한 사람인 일레이나와 세이주로를 부활시키기 위해 혼을 거두고 라인하르트에게 부탁하다.
 ↓ - 혼의 안정적인 보관을 위해 천성기를 탈취, 도중 부상에서 회복되지 못한 지타와 격돌하다.
 ↓ - 전투 도중, 마다라의 유해에 린네의 신위가 닿아 탄생한 괴물이 지타를 습격하여 아마카스가 어부지리로 승리하다.
 ↓ - 소생을 위해 일레이나와 세이주로의 유해를 찾으러 했지만, 이미 여러 방법으로 사용된 것을 목격하고 아마카스가 타락하다.
 ↓ - 생명신 린네와 멸망파 둘, 수호파 둘, 중립 하나로 이루어진 다섯명의 외부의 여신이 개입하다.
 ↓ - 주신 카즈마와 6명의 외신들이 격돌하다.
 ↓ - 아마카스 마사히코, 영원의 마왕으로 등극하여 전세계를 몰살하며 혼을 수집하기 시작하다.
 ↓ - 영원의 마왕과 시작의 용사가 다시 격돌하다. 영원의 마왕이 승리하다.
 ↓ - 신세계가 창조되다, 영원의 마왕이 무너지다.
 ↓ - 모든 감정이 제거된 신세계에서, 선의를 품은 한 소녀, 일레이나의 힘으로 시간의 보주가 만들어지다.
 ↓ - 라인하르트, 보주의 힘과 괴물의 혼 보관을 이용하여 회귀를 시작하다.
 ↓ - 100회차가 넘는 회귀의 시간 동안 외신들이 떠나다.



【아마카스 연대기 1부 ~가짜 성녀의 연가~(3200여년 전)】

 ↓ - 아마카스 마사히코의 몸을 강탈한 라인하르트가 난동을 부리기 시작하고 산맥을 창조하여 인간과 마족을 분단하다.
 ↓ - 라인하르트에게 대항하기 위해 용사 파티와 마왕군이 동맹을 맺다.
 ↓ - 라인하르트의 계획대로 싸움이 흐지부지 되다.
 ↓ - 용사 에리카, 말년에 지타와 힘을 합쳐 생명신의 화신을 토벌하다.
 ↓ - 일레이나 요절, 라인하르트가 성불하며 대신 일레이나의 혼을 창에 묶다.
 ↓ - 키이라 게오르기예브나 구르지예바를 아마카스와 일레이나가 돌보게 되다.
 ↓ - 생명신 린네, 외신의 영향을 한 곳에 모아서 처리하기 쉽게 조치하다.
 ↓ - 버질, 단신으로 외신의 흔적을 제거하지만 오염되다.
 ↓ - 버질, 위악자를 연기하며 지타에게 살해당하다.



【제국 타락의 시대(3100~3000여년 전)】

 ↓ - 제국, 다른 국가들과 협업하여 정령을 통해 연구를 개시하다.
 ↓ - 반룡 아이젠 소스케, 세계로 흘러들어오다.
 ↓ - 아이젠 소스케, 힘의 회복을 위해 제국의 타락을 가속시키다.
 ↓ - 오베론, 새로운 계약자인 아냐스타샤와 함께 모종의 재앙을 해결하다.
 ↓ - 티타니아, 제국의 실험으로 인해 환상체로 전락하다.
 ↓ - 세이주로의 의뢰를 받은 아마카스에 의해 제국의 실험집단이 한차례 와해되다.
 ↓ - 티타니아, 일레이나의 정화에 의해 정신을 회복하고 성불하다.
 ↓ - 실험집단의 잔당이 아이젠 소스케에 의해 다시 활동을 개시하다.
 ↓ - 오베론, 감우라는 마족혼혈과 계약하다.
 ↓ - 정령왕이 환상체 실험을 목격하다.
 ↓ - 감우, 아이젠의 음모로 인해 혼수상태가 되어 인질이 되다. 오베론, 타락하다.
 ↓ - 반룡 아이젠과 타락한 오베론이 손을 잡다.



【아마카스 연대기 2부 ~길치마족 여행담~(3000여년 전)】

 ↓ - 모르건이 마족혼혈 란코를 양녀로 삼지만, 이후 란코가 제국에게 납치당하다.
 ↓ - 모르건, 마족혼혈의 평화를 위해 성녀로 등극하다. 이후 마족혼혈들의 마을에 머무르다.
 ↓ - 키이라가 아마카스 부부의 과보호에 질려 가출하다.
 ↓ - 키이라, 역대 가장 끔찍한 길치의 힘으로 제국 남부 검은 늪에 도착하다.
 ↓ - 남부엘프 아코와 함께 검은 늪의 괴물과 교전하고, 절대 아마카스가 아니라고 하는 카센이라는 인물의 도움으로 탈출하다
 ↓ - 엑셀에서 유즈키 유카리와 만났으나 타락한 오베론이 습격하여 격퇴하다.
 ↓ - 자칭 현자, 포프가 키이라 일행에 합류하다.
 ↓ - 엘프의 숲에서 다시 한번 오베론과 교전, 격퇴하다.
 ↓ - 아발론과 카센 카네사다 조우, 가벼운 언쟁과 마찰이 일어나다.
 ↓ - 콜로세움에서 카센 카네사다VS아발론의 여왕과 포프VS카무이의 대결이 성립, 동시에 하쿠레이 레이무와 조우하다.
 ↓ - 용과 세뇌당한 드워프, 마수들의 습격으로 대결이 흐지부지되다.
 ↓ - 신이 찔린 곳에 일행이 당도, 마족 혼혈 마을과 성녀 모르건과 접측하다.
 ↓ - 절망의 분지에서 오베론과 추가 교전, 격퇴하지만 오베론에게 설득당한 아발론이 키이라를 납치하다.
 ↓ - 마음이 흔들린 아발론, 키이라를 도망치게 두다.
 ↓ - 드워프의 왕국에서 오베론과 아이젠과의 최종전이 일어나다.
 ↓ - 카무이를 구하고 대신 마르실이 죽다.
 ↓ - 반룡 아이젠이 『최초의 짐승악마』의 피를 이용해 여의주(僞)를 창조, 격돌하다.
 ↓ - 반룡 아이젠, 『최초의 짐승악마』의 피에게 오히려 잡아먹히다.
 ↓ - 첫번째 달이 부숴지고, 『최초의 짐승악마』, 영원의 마왕의 대학살의 여파로 인해 일찍 부활하다.
 ↓ - 아마카스와 일레이나, 『금주를 사용하다』.
 ↓ - 성녀 일레이나, 『구세의 가호』를 주신에게 하사받아 원죄를 사하다.
 ↓ - 일레이나와 아마카스의 인연이 소실되어 기억이 사라지고, 일레이나가 성불하다.
 ↓ - 『최초의 짐승악마』, 최후의 발악으로 키이라에게 빙의하다.
 ↓ - 세이주로, 한단법으로 황금안을 재현하다.
 ↓ - 바깥의 신격 린네가 개입하여, 『영원의 마왕』이 재림하다.
 ↓ - 악마와의 전투에서 승리하고, 아마카스가 실종되다.
 ↓ - 윌리엄, 전투의 후유증으로 사망하다.
 ↓ - 세이주로, 한단법의 과사용으로 인해 진리에게 정신이 잡히다.
 ↓ - 전투인격에 의해 지배당한 세이주로를 레이무가 회수하여 달로 데려가다.
 ↓ - 키이라, 허탈한 심정으로 아코와 해어져 집으로 돌아가다.



【아마카스 연대기 2.5부 ~겹쳐진 곳에서~(특이점)】

 ↓ - 아마카스 마사히코, 보주의 영향으로 특이점에 도달하다.
 ↓ - 아마카스 마사히코의 정신세계에, 악마 / 정령왕 / 반룡이 자리잡다.
 ↓ - 아마카스, 특이점에 흘러들어온 각 시간대의 인물들과 조우하다.
 ↓ - 후미카와의 전투가 발발하다.
 ↓ - 아마카스, 악신 아마카스의 힘으로 인해 특이점에서 희생없이 탈출하다.
 ↓ - 시작의 마왕 알테 마티아의 혼의 파편이 보주에 깃들며 유품이 되다.
 ↓ - 특이점의 소실까지, 특이점에서 악신 아마카스 / 알테 마티아 / 환수혼혈인 아이 / 오베론이 살아가게 되다.
 ↓ - 아이젠 소스케, 특이점을 이탈하여 또다른 세계로 향하다.
 ↓ - 악마, 어딘가로 사라지다.



【아마카스 연대기 3부 ~유년기의 끝~(3000여년 전)】

 ↓ - 아마카스 마사히코, 특이점에서 귀환하지만, 황금안이 개안되며 광란이 시작되다.
 ↓ - 아발론의 개입으로 광란이 일시적으로 멈추게 되다.
 ↓ - 칼리오스트로의 개입으로 광란이 재발되어, 수많은 비극이 일어나다.
 ↓ - 악마화한 아마카스 마사히코에 의해 제국의 황실이 몰살당하다.

  << ??의 용사, 아코 >>

 ↓ - (94어장 기준, 연재중)

468 하르하르 ◆uCw.4RbRMk (CavRhW3T12)

2023-10-24 (FIRE!) 23:57:39

────────────────────【후반대 연표 개시】────────────────────


【아마카스 연대기 3.5부 ~세계의 수호자를 눈에 담고~(2900~2000여년 전)】

  << 보석의 용사, 포스포필라이트 >>

 ↓ - 마도국이 건국되다.
 ↓ - 엘프여왕 아나스타샤가 탄생하다.
 ↓ - 제국에서 내전이 일어나고, 마도국은 마법우월주의를 내세워 확장을 시작하다.
 ↓ - 제국의 내전이 끝나가며 초조해진 마도국가가 비윤리적인 실험을 대량으로 실행하다.
 ↓ - 마도국가의 실험에 희생되어 신체가 변이한 포스포필라이트, 아마카스의 호기심으로 인해 탈출에 성공하다.
 ↓ - 포스포필라이트, 제국에 마독국의 반인륜적 행위를 고발하나 제국은 당장의 내전으로 움직이지 않다.
 ↓ - 용사 포스필라이트 활약, 동료와 함께 마도국을 무너뜨림, 최후의 순간 아마카스와 짧은 문답을 나누다.
 ↓ - 인간찬가에 대해 깨달은 아마카스 마사히코, 지타의 제자가 되다.
 ↓ - 어느 시점에서 지타와 아마카스가 이세계로 전이되고, 사건 도중 지타가 아마카스에게 반하다.

  << ??의 용사, 카무이 >>

 ↓ - 카무이, 마왕 타노스에게 패배하여 사망하다.

  << 불굴의 용사, 큐베 >>

 ↓ - 약 2000년전 키이라의 딸인 베른카스텔과 주술사 미카세 크리스가 탄생하다.
 ↓ - 아마카스 마사히코, 『  』를 관측하여 단말 오리코가 용사도망 세계에 탄생하다.
 ↓ - 제국이 비보와 마족을 통해 비윤리적인 실험을 개시하다.
 ↓ - 제국의 실험에서 마왕 프레이자드 탄생, 폭주, 제국의 비보들 대부분이 손상되다.
 ↓ - 마왕 프레이자드, 용사 큐베를 위험시하여 에반젤린을 보내 어릴적부터 세뇌하다.
 ↓ - 당시의 세계제일검 멜루진, 죽음의 공포에 카즈의 신체개조 제안을 받아들이다.
 ↓ - 멜루진, 불완전한 실험으로 오히려 신체가 붕괴되고 주기적인 발작이 일어나며, 피를 토하는 시한부가 되어버리다.
 ↓ - 프레이자드, 몸을 고쳐준다는 거짓말로 멜루진을 회유하다.
 ↓ - 용사 큐베, 에반젤린과 함께 여정을 떠나다, 가끔 아마카스가 그들을 도우다.
 ↓ - 마왕 프레이자드, 당대의 용사 큐베와 결전, 한발차로 쓰러뜨렸으나 진실을 안 멜루진의 난입으로 놓치다.
 ↓ - 마왕 프레이자드 오리코를 위협으로 여겨 직접 죽이러 갔으나 지타에게 참살당하다.
 ↓ - 오리코, 아마카스의 양녀나 제자를 거부하고 메이드를 자처하다.
 ↓ - 아마카스가 큐베의 부상을 고쳐줌, 이후 큐베는 종종 아마카스와 오리코를 찾아가다.
 ↓ - 약 1900년전 크리스토퍼 발제라이드와 와이스 슈니가 탄생하다.

  << 결의의 용사, 죠르노 >>

 ↓ - 카즈, 지타의 육체를 일부나마 재현 「완전생물」이 되다.
 ↓ - 1900년 전 마왕 카즈 발호, 아마카스와 당대의 용사 죠르노와의 격전끝에 석상이 되다.
 ↓ - 죠르노의 동료인 흉켈이 아마카스를 비호하고, 아마카스와 상당한 친분을 쌓다.
 ↓ - 카즈바위, 제국 광장에서 창고로 이동되다.
 ↓ - 1800년전 발제라이드 마왕 즉위하다.
 ↓ - 오리코, 발제라이드의 군국주의에 반발하여 오리코가 마왕에 등극하다.
 ↓ - 셀, 오리코 마왕군에 합류하다.



【아마카스 연대기 4부 ~세계가 바스라지는 곳에서~(1700여년 전)】

 ↓ - 리온 매그너스, 지타의 제자로 들어가 검을 수련한 끝에 미래예지를 각성하다.
 ↓ - 악신 침공, 지타와 카즈마의 발이 묶이다.
 ↓ - 삼욕을 예지한 리온이 대항하기 위해 인류와 마족의 강자를 찾아 물리적으로 설득하다.
 ↓ - 용사도망 세계의 모든 종족들이 연합하여 저항군이 결성되다.
 ↓ - 의문의 3대 존재가 세계에 쳐들어옴, 각각 자신을 식욕, 수면욕, 색욕이라 자칭하다.
 ↓ - 리온이 준비한 수단으로 3욕을 너프시키지만 리온은 중상을 입고 리타이어하다.
 ↓ - 안데르센 신부, 색욕에게 피살당하다.
 ↓ - 밀리던 연합군이 루비를 소환, 색욕 격파하다.
 ↓ - 루비, 식욕과 수면욕의 공투로 부상, 리타이어하다.
 ↓ - 셀, 식욕에게 당해 알 상태로, 자쿠가 셀을 살리기 위해 싸우다 식욕과 공멸하다.
 ↓ - 아마카스, 오리코의 시신을 수습하며 오리코의 유언인 고백을 듣다.
 ↓ - 『  』, 세계에 이타적인 자기희생시 보정을 주는 가호를 내리다.
 ↓ - 병상에서 일어난 리온 매그너스가 목숨을 걸고 수면욕을 쓰러뜨리나 치명상을 입다.
 ↓ - 마라 · 파피아스(眞) 현현.
 ↓ - 셀이 전해준 물건으로 즉사를 회피한 리온, 무의식적으로 세계를 갈라 탈출해 생존하다.

  << 황혼의 용사, 마리 >>

 ↓ - 파순, 권역-멸진면상으로 세계를 부수던 중 마리와 대면, 분노하다.
 ↓ - 마리의 마음을 꺾기위해 갖은 수단을 다했으나 효과가 없다.
 ↓ - 마리가 공물로 끌려가져 바쳐지다.
 ↓ - 마리, 황혼의 용사로 각성 후 파순과 공멸하다.
 ↓ - 크리스, 셀, 아마카스가 마리를 되살리기 위해 도플갱어로 부활시켰으나 기억이 소실된 IA가 대신 창조되다.
 ↓ - 멘붕한 아마카스가 도플갱어를 방치하다. 제국의 병사들이 IA를 회수하다.
 ↓ - 마리의 혼, 파순을 쫓아서 세계 저 너머로 향하다.



【아마카스 연대기 4.5부 ~남겨진 사람~(1500~1400여년 전)】

  << 빙결의 용사, 에밀리아 >>

 ↓ - 지타, 아마카스에게 오신장을 선물하다.
 ↓ - 아카마스가 200여년간 방황하다 셀의 수명이 끝나는게 보이자 지타를 찾아다니다.
 ↓ - 크리스토퍼 발제라이드, 계속해서 아마카스를 따르다.
 ↓ - 네라우오, 아티팩트에 저주받은 결과 방랑벽이 형성되다.
 ↓ - 아마카스, 신체적 전성기에 천성기 보유로 역대 최대로 강해지다.
 ↓ - 아마카스, 지타를 찾기위해 마왕 등극 및 마왕군을 결성하다.
 ↓ - 셀이 아마카스 마왕군에 합류하다.
 ↓ - 아마카스, 네라우오와 인형사 앨리스(용사와는 동명이인)를 스카웃하다.
 ↓ - 에밀리아, 용사가 되다. 왠지 굉장히 화나 보이는 여검사가 에밀리아 파티에 합류하다.
 ↓ - 아마카스, 지타에게 반죽을 정도로 쳐맞다. 에밀리아 덕분에 겨우 살다.
 ↓ - 아마카스, 이후 저주받은 숲에 자리잡다.
 ↓ - 인형사 앨리스, 상당한 성취를 이루다. 네라우오, 세계제일검 등극하다.
 ↓ - 셀, 한동안 아마카스와 같이 지내다 슬슬 끝이 다가옴을 직감하고 인형사 앨리스를 찾아 떠나다.
 ↓ - 크리스토퍼 발제라이드, 로마니 아키만과 싸우다 전사하다.
 ↓ - 네라우오, 발제라이드의 유품을 수령하다. 앨리스를 포함한 지인에게 부탁해서 힐다를 찾기 시작하다.
 ↓ - 키이라의 손녀이자 베른카스텔의 딸인 힐다가 탄생하다.
 ↓ - 베른카스텔,남편 로마니에게 당한 상처 때문에 얼마 살지 못할것을 짐작하고 알던 신부의 교회에 힐다를 맡기다.
 ↓ - 아이들의 괴롭힘을 참다 못한 힐다가 교회에서 도주하다.
 ↓ - 저주받은 숲에서 아마카스와 조우한 힐다가 제자가 되다.
 ↓ - 시공마법 사용자 오카베 린타로, 호요인 쿄우마로 개명하여 크리스의 도움으로 마왕에 등극하다.
 ↓ - 마키세 크리스가 아마카스에게 잧아와 경고, 아마카스의 거부로 격돌하다.
 ↓ - 아마카스, 시공마법 사용자인 힐다의 도움으로 마키세 크리스를 생포하다.
 ↓ - 오카베 시공마법을 사용하여 역행하는 것으로 크리스를 구하다. 힐다, 시공마법의 공명을 통해 역행을 눈치채다.
 ↓ - 오카베에게 대항하기 위한 시공마법 비보, 보주를 찾으러 아마카스와 힐다가 출발하다.

 ↓ - (94어장 기준, 연재 보류중)



【아마카스 연대기 5부 ~황제시해의 날(800여년 전)~】

 ↓ - 악신이 개입하기 시작하여 주신 카즈마와 격돌하다.
 ↓ - 릴리, 동생인 황제 타냐의 이변을 느끼고 제국 시조에게 도움을 요청하다.
 ↓ - 아마카스, 릴리의 도움요청을 받은 지타 대신 제국에 잠입하다.
 ↓ - 힐다, 모종의 이유로 제국의 궁정마법사가 되다.
 ↓ - 아마카스, 황제 타냐를 제자로 들이지만 황제암살을 준비하다.
 ↓ - 타냐, 악신의 세뇌로 완전히 미쳐버려 제국이 폭주하기 시작하다.
 ↓ - 아마카스, 타냐를 암살하러 하나 실패하다.
 ↓ - 힐다, 악신에 의해 세뇌되다.
 ↓ - 아마카스, 디아블로로 변장하여 재잠입하다. 타냐의 언니인 릴리와 협력하다.
 ↓ - IA, 타냐에 의해 기동되지만 역으로 악신의 영향을 치유시키기 시작하다.
 ↓ - 힐다의 세뇌가 해제되다.

  << 빙결의 용사, 에밀리아 2회차 >>

 ↓ - 용사 에밀리아, 동료들과 함께 다시 활약하다.
 ↓ - 온건파 릴리와 강경파 힐다가 격돌하다.
 ↓ - 타냐를 에밀리아가 격파하다.
 ↓ - 아마카스의 영혼탄 사용으로 카즈마가 악신을 격퇴하다.
 ↓ - 아마카스의 영혼 손상을 마침 카즈마를 도우러 왔던 아쿠아가 치유해주다.
 ↓ - 카즈마, 악신에게서 타냐의 영혼을 회수하여 아쿠아의 도움으로 정화하다.
 ↓ - 힐다, 궁정마법사를 그만두고 은둔하다.
 ↓ - 새로운 황제로 등극한 릴리를 충분히 보좌한 뒤, 아마카스 은둔하다.

【아마카스 연대기 6부 ~비극을 넘어, 기적을 향해~(700여년 전)】

 ↓ - 모종의 이유로 마다라의 유해로 만들어진 짐승이 깨어나 파괴의 마왕, 플랑이 되다.
 ↓ - 조커, 은둔한 아마카스에게 쳐들어가 아마카스를 동료로 삼다.
 ↓ - 모종의 이유로 힐다가 인페르노의 모습으로 마왕군에 합류하다.
 ↓ - 와이스 슈니가 첩자로서 마왕군에 잠입하다.

  << 화평의 용사, 토키사키 쿠루미 >>

 ↓ - 토키사키 쿠루미가 지구에서 소환되다.
 ↓ - 쿠루미 파티(쿠루미 / 조커 / 아마카스)가 활약하다.
 ↓ - 에밀리아와 와이스의 협공으로 인해 마왕군 인페르노(=힐다)가 사망하다.
 ↓ - 쿠루미 파티가 마왕을 격파하다.
 ↓ - 주신 카즈마, 휴식기간을 가지기로 결정하다.
 ↓ - 냐루코의 악신의 파편이 나타나다.
 ↓ - 악신의 파편에게서 나나치를 구하며 지타가 오염되다.
 ↓ - 쿠루미 파티가 악신의 파편을 격퇴하다. 이 과정에서 아마카스가 영혼탄 기술을 재사용하여 손상이 발생하다.
 ↓ - 악신의 파편의 시체가 금지된 숲에 봉인되다.
 ↓ - 쿠루미가 지구로 임시 귀환하다.
 ↓ - 조커, 평화를 위해 노력하고 실현 직전까지 가다.
 ↓ - 아마카스, 지타를 찾으러 떠나지만 지타는 이미 늦어 타락하다.
 ↓ - 지타에 의해 조커가 피살당하다.
 ↓ - 지구에 있던 쿠루미가 조커의 아이를 유산하다.
 ↓ - 아마카스, 미혹에 빠진 채로 지타 마왕군에 합류하다.
 ↓ - 조커의 충신이었던 버언이 복수를 다짐하며 마왕군에 합류하다.



【아마카스 연대기 7부 ~떠오른 흉성, 검을 뽑아든 용사~(600여년 전)】

 ↓ - 지타가 죽기 위해 전 세계를 몰살하기 시작하다, 하지만 잠시동안 제정신이 돌아오는 순간이 생기다.
 ↓ - 최강의 마족이었던 샤아 이즈나블, 마왕군에 합류하다.
 ↓ - 제국이 멸망하다.
 ↓ - 와이스 슈니가 샤아에 의해 전사하다.
 ↓ - 에이라, 모종의 이유로 아마카스에게 반하다.

  << 최고의 용사, 앨리스 신서시스 서티 >>

 ↓ - 앨리스, 소환되다.
 ↓ - 지타가 앨리스를 살해하기 위해 추적하지만 전부 실패하다.
 ↓ - 앨리스, 도주와 동시에 잔당과 다른 종족들을 규합해 연합군(=용사 파티) 창설하여, 마왕군과 대등한 전투를 벌이다.
 ↓ - 나나치가 캬루로 변장하여 용사 파티에 잠입하다.
 ↓ - 캬루, 앨리스에게 감화되어 자신의 사연을 털어놓고 전향하다.
 ↓ - 샤아 아즈나블, 앨리스에 의해 전사하다.
 ↓ - 버언이 아마카스 설득 시도, 실패. 앨리스와 아마카스를 만나게 하다.
 ↓ - 앨리스가 아마카스를 설득하지만, 버언이 지타에게 피살당하다.
 ↓ - 최후의 전투, 지타를 포기할 수 없었던 캬루의 최후의 배신, 앨리스와 지타가 일기토를 벌이다.
 ↓ - 앨리스, 지타의 육체와 혼을 분리하여 봉인하다. 캬루, 앨리스에게 부탁하여 피살되다.
 ↓ - 에밀리아가 마사히코를 가호 양도로 연명시키다.
 ↓ - 아마카스 마사히코, 방랑을 시작하다. 앨리스, 후대들 대비해 요리이치와 같이 봉인되다.
 ↓ - 에볼토(캬루 환생), 오다 노부나가, 콘노 유우키 등이 탄생하다.
 ↓ - 아마카스, 방랑 중 매혹을 제어하지 못하던 유우키에게 제어법을 전수하다.



【용사가 도망가버린 시대(10년 전)】

  << 도망친 용사, 이리야스필 폰 아인츠베른 >>

 ↓ - 문명의 발전으로 봉인이 약해져, 지타의 혼이 풀려나다.
 ↓ - 나노하(코히나) 바레스를 거둬들이다.
 ↓ - 오다, 히데요시와 반하고 유우나가 탄생하지만 히데요시가 아기였던 유우나를 도망치게 하다.
 ↓ - 인류의 문명이 위기를 맞이하다.
 ↓ - 이리야스필 폰 아인츠베른, 소환되다.
 ↓ - 용사파티가 결성되다.
 ↓ - 전쟁중 밀리는 상황에서 엘프의 왕, 아나스타샤가 아마카스와의 약속을 믿고 전장에 나서다.
 ↓ - 아마카스의 아나스타샤 살해로 인해 엘프 비술이 발동하여, 엘프의 숲에 결계가 생성되고 지타의 임시육체가 소멸되다.
 ↓ - 마르타가 아마카스를 처치하기 위해 자폭하다.
 ↓ - 『  』에 개입으로 인해 이리야의 성검이 폭주하여 바레스가 중상을 입지만 아마카스가 전사핟.
 ↓ - 바레스, 용사 파티를 배신하다.
 ↓ - 이리야스필, 도망가버리다.
 ↓ - 이리야스필, 유우키의 마을에 도착하다.
 ↓ - 마왕군의 습격으로 토모에 마미와 브레드레이 장군이 사망하고, 이리야가 첫번째 죽음을 맞이하다.
 ↓ - 히데요시, 저항군을 창설
 ↓ - 아처가 사망하다.
 ↓ - 히데요시, 오다에게 생포당하다. 오다는 사치코라는 분신이자 시체인형을 만들어 히데요시를 감시하다.
 ↓ - 이리야, 명계에서 에이키의 도움으로 새 육체를 받아 부활하다.



【용사가 돌아와버린 시대(현재)】

 ↓ - 헤라클레스, 아쿠아의 부탁으로 현현하다.
 ↓ - 마왕(삼두룡 지타) 피살되다.
 ↓ - 헤라클레스 마왕성을 빠져나와 마왕군을 문자 그대로 갈아버리기 시작하다.
 ↓ - 바레스와 헤클 전투. 바레스가 패주하다.
 ↓ - 저항군과 헤클이 접촉하다.
 ↓ - 바레스와 히루코로 제전, 바레스의 배신으로 히루코가 치명상을 입다.
 ↓ - 아쿠아가 휴식중이던 주신 카즈마를 깨우다.
 ↓ - 유우키 유우나, 성녀로 각성하다.
 ↓ - 드워프 해방, 아마카스 마사히코의 시체 인형을 저항군이 강탈하다.
 ↓ - 에볼토, 최전선 침공, 에볼토가 전사하다. 아키라 사령관 피살당하다.
 ↓ - 오다 노부나가와 셋쇼인 키아라, 에밀리아와 교전하여 에밀리아가 전사하다.
 ↓ - 월터, 에밀리아가 시간을 끄는 사이에 이리야를 업고 기적같은 도주에 성공하다.
 ↓ - 오다 노부나가, 사전에 협력중이었던 인류 상층부의 협력으로 쉽게 왕도를 함락하다.
 ↓ - 최전선의 병사였던 마티스가 오다의 신체개조 수술을 받고 인류 상층부를 몰살하다.
 ↓ - 마왕의 봉인이 해제되고, 오다가 마왕을 배신하다. 하지만, 동시에 앨리스와 요리이치의 봉인도 해제되다.
 ↓ - 마왕분열, 호무라 / 아셰니아 / 마나카 / 도로테아가 탄생하다.
 ↓ - 카즈마가 개입하여 호무라가 유폐되고 나머지 3명의 파편이 분산되다.
 ↓ - 아셰니아, 최전선의 생존한 병사인 스레이와 만나다.
 ↓ - 마나카, 저항군과 헤라클라스에게 합류하다.
 ↓ - 도로테아, 이리야스필과 월터와 조우하다.
 ↓ - 오다의 명령으로 인해 히루코를 마저 죽인 바레스가 저항군에게 생포되다.
 ↓ - 이리야가 용사임을 알고 콘노 유우키가 충격을 받아 실신하다.
 ↓ - 오다의 시체인형 군단이 저항군을 습격하다.
 ↓ - 에밀리아의 시체인형이 아셰니아와 스레이를 공격하다.
 ↓ - 이리야와 도로테아의 합류로 마왕군을 격퇴하고 이리야의 제안을 키아라가 받아들이다.
 ↓ - 앨리스의 활약으로 저항군이 습격을 방어하다. 시체인형의 제어권이 소실되어 시체인형들이 해방되다.
 ↓ - 호무라가 유폐직전 시전해두었던 마법으로 인해 앨리스와 유우나, 아마카스, 바레스가 금지된 숲으로 전이되다.
 ↓ - 아마카스 일행이 악신의 파편에서 태어난 슈텔과 합류하다, 에밀리아가 넘겨준 가호로 탈출하여 에밀리아와 접촉하다.
 ↓ - 사치코와 히데요시가 오다를 기습하여 오다가 지타로 육체를 갈아타다.
 ↓ - 아마카스 일행들과 지타(in오다)가 격돌하다. 도중 이리야 일행과 저항군이 난입하여 승리하다.
 ↓ - 호무라를 막기위한 임시연합이 구축되다.
 ↓ - 앨리스 복사체를 쓰러뜨린 호무라가 현현하여, 전투……가 아니라 대화가 시작되다.
 ↓ - 자결할 생각이던 호무라, 전투가 시작되다.
 ↓ - 패배후, 공포에 삼켜진 호무라가 악신으로 우화하다.
 ↓ - 헤라클레스 금제 파쇄, 신격현현, 악신 호무라를 격파하다.
 ↓ - 악신 냐루코 강림, 세계가 삼켜지다.

  << 기적의 신, 이리야스필 폰 아인츠베른 >>

 ↓ - 기적의 신, 이리야스필이 탄생하다.
 ↓ - 기적이 일어나, 삼켜진 세계가 정화되다.
 ↓ - 악신 냐루코가 격퇴되다.
 ↓ - 기적같은 해피엔딩이 확정되다.

 ↓ - (94어장 기준, 후일담 보류중)

끝.

Powered by lightuna v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