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미카엘◆ySrm0R9Hp2
(KDV90j1yjA)
2023-08-23 (水) 01:46:49
,′ /_、‐''゛ ̄ ̄``
__ //
´ _ {/ 丶、
/ / `''ー'''⌒\
/ / ', ‘,
' ' ', ‘,
/ / / } ,j| } } ',
{i/ 人 八 ノ ' l
V { {⌒`ヽ V // / } 【Es는 초능력자 학원에 다니는 것 같습니다】
ノ| }i 竓芳ミ∨ /-─く} } ′
彡´ ∨ 圦 乂シ ∨ 竓芳7ノノ/
⌒'''ーV トー , ヾー'厶イ/\ ◆ 초능력 일상 학원물이 하고 싶어서 판 어장입니다.
r‐V | 込、 _ _ イ /⌒ ̄
{ 八|_ノ{ >--=ニ ̄| ./ ◆ 갱신주기는 비정기적입니다. 짬내면 와서 합니다.
八{/ Y マ7vマ7^マL |/
__{ / ___ノ //||/\ マL `ヽ、 ◆ 판정법은 심플하게 3d6 + 보정치를 사용합니다. 판정 요구시 셋이서 각자 1d6 하나씩 굴리면 됩니다.
.{ `´ ノ L//\/」 マL 八
r‐{_/r/ ノアノ/ノ マL/ ‘, ◆ 싸움은 엄금! 시비거는 사람이 있으면 즉시 강제 마스크 조치 들어갑니다..
} ア 〔 Y /_{i マL ',
人 .′ (^{ 〔_r) ∨ ‘, ◆ 재밌게 봐주세요 ^6^
r====n={ (^{ 〔_{i } }ヽ
V////人 (_〕 {ニ{ ノ _ノ
{//////心、__ノL| [_心、__ .イ__ イ 41어장 : >1596900090>
゜¨/////¨}ニニ≧≦ニニニニ|¨i ', 42어장 : >1596902087>
/////| |ニニニニニニニニ{ 从 _ノ‘, 43어장 : >1596905076>
ノLL'//| 〈|ニニニニニニニニ)レ'⌒``ヽ‘, 44어장 : >1596907066>
ハ \|─ゝ、ニニニニニニア´ / 45어장 : >1596908097>
{ 、_ー--ミ \ニニニア´ / 46어장 : >1596909098>
乂辷彡'´ ̄ ̄`ヽ Vニニ{ __ 、 / 47어장 : >1596921071>
| r=ニニ)_|__r‐くニヽ / 48어장 : >1596924079>
| |=/ ̄ (ーr )ニ} ノ /ニ 49어장 : >1596926084>
人___乂、、 、\} / rノニ7___/ニニ 50어장 : >1596928090>
ニニニニニ=‐-、Y//ノーく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Уニニニニニニニニニ
캐릭터 메이킹 : >1596247520>
1어장 : >1596247528> 11어장 : >1596248949> 21어장 : >1596259333> 31어장 : >1596870077>
2어장 : >1596247571> 12어장 : >1596249145> 22어장 : >1596259384> 32어장 : >1596871091>
3어장 : >1596247713> 13어장 : >1596249261> 23어장 : >1596259440> 33어장 : >1596873076>
4어장 : >1596247745> 14어장 : >1596257085> 24어장 : >1596259507> 34어장 : >1596874105>
5어장 : >1596247779> 15어장 : >1596258158> 25어장 : >1596259802> 35어장 : >1596876105>
6어장 : >1596248136> 16어장 : >1596258213> 26어장 : >1596259887> 36어장 : >1596880082>
7어장 : >1596248172> 17어장 : >1596259068> 27어장 : >1596260017> 37어장 : >1596886066>
8어장 : >1596248381> 18어장 : >1596259098> 28어장 : >1596492081> 38어장 : >1596889076>
9어장 : >1596248550> 19어장 : >1596259158> 29어장 : >1596493076> 39어장 : >1596895073>
10어장 : >1596248786> 20어장 : >1596259271> 30어장 : >1596493113> 40어장 : >1596899069>
410
이름 없음
(ElSckyjSdE)
2023-08-24 (거의 끝나감) 16:44:58
그럼 과적이 나을듯
못 쓰고 진 것보단 안 가져가서 진게 더 빡치니까
411
이름 없음
(tKHOd7T36k)
2023-08-24 (거의 끝나감) 16:45:15
>>408 그게 아니라 그 고정관념이 애초애 있나부터를 판정할거라는 소리야
412
이름 없음
(s2jFWntmQ.)
2023-08-24 (거의 끝나감) 16:45:37
근데 스킬이 높은게 좋다보니까 검을 쓰는게 나을지도..
413
이름 없음
(s2jFWntmQ.)
2023-08-24 (거의 끝나감) 16:45:41
근데 스킬이 높은게 좋다보니까 검을 쓰는게 나을지도..
414
이름 없음
(SVvzp5SSdM)
2023-08-24 (거의 끝나감) 16:45:46
왜 아스카의 생각을 고정해. 아스카가 무슨 생각일지도 모르는건데
415
이름 없음
(tKHOd7T36k)
2023-08-24 (거의 끝나감) 16:45:53
애초에 고정관념 있다는 묘사가 한번이라도 나왔나?
416
이름 없음
(4rAou9OROc)
2023-08-24 (거의 끝나감) 16:46:04
그래 스킬 높은걸 버리는 건 말도 안되지
417
이름 없음
(s2jFWntmQ.)
2023-08-24 (거의 끝나감) 16:46:12
근데 과적 버린걸 저쪽이 주워서 우리 공격할수도 있으니 문제..
418
이름 없음
(Y.f6jMZMwc)
2023-08-24 (거의 끝나감) 16:46:28
시합 준비랑 상관없는 건 나중에 떠돌고 일단은 무기부터 뭐 가져갈지만 논의하자구
칼 일택은 일단 거른다 치고 총만 챙길지 과적할지로
419
이름 없음
(Y.f6jMZMwc)
2023-08-24 (거의 끝나감) 16:47:01
>>417 총은 분해해서 버리면 되니까 상관없어. 저번에는 시작하자마자 마주쳐서 그럴 여유가 없었을 뿐이고
420
이름 없음
(7S3lxJRqfI)
2023-08-24 (거의 끝나감) 16:47:31
과적을 한 다음 "칼 버릴 상황이면 애초에 칼 루팅을 할 상황이 아니고 총 버릴 상황이면 상대도 원거리 기능 부실할 것이다"에 거는 것이 어떨까 싶음
421
이름 없음
(Y57yrqdAeM)
2023-08-24 (거의 끝나감) 16:47:32
게다가 어차피 근접전으로 가면 심안, 직감 못써서 답없음. 에스는 못때리는데 아스카는 잘 때리고
거리 자체를 안주고 기관총 화망으로 제압+사격하는게 맞음
422
이름 없음
(tKHOd7T36k)
2023-08-24 (거의 끝나감) 16:47:42
총은 버릴때 탄창만 빼도 못쓰게 할수 있지만 검은 그게 안되니까
423
이름 없음
(ElSckyjSdE)
2023-08-24 (거의 끝나감) 16:47:51
일단은 과적? 쓸 수 있는건 써먹고 봐야지
424
이름 없음
(tKHOd7T36k)
2023-08-24 (거의 끝나감) 16:48:59
수싸움이 되면 정보전에서 지고 있는 우리가 불리해 최대한 심플한 작전이 차라리 유효할것 같아
425
이름 없음
(Y.f6jMZMwc)
2023-08-24 (거의 끝나감) 16:49:49
지금 밑천 다 털린 상황이라 가진 패만으로 돌파해야 하는데 심플한 작전이라고 해서 확실하게 뚫을 수 있다는 보장이 없으니까 문제지
426
이름 없음
(tKHOd7T36k)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0:41
일단 과적은 반대 어차피 총을 메인 무장이 될것 같은데 괜한 욕심부렸다가 본전도 못찾을 확률이 높아보이고
427
이름 없음
(ElSckyjSdE)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0:57
스펙만 보면 저쪽이 상위호환이라서 정면승부는 위험하기도 하고
428
이름 없음
(uKHkw.uaWA)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2:14
전에 누가 스테이크 먹으면 과적 상쇄할 수 있다고 들었는 데 그게 힘 증가였나?
429
이름 없음
(Y.f6jMZMwc)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2:36
스테이크는 신체 증가. 펄잼이랑 합쳐서 보정 2 들어간다
430
이름 없음
(7S3lxJRqfI)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2:40
불리한 스타팅이란 건 어차피 본전이 패배란 거라서 본전 못 찾는 건 딱히 문제가 아님
그래서 본전보다 더 딸 가능성이 얼마나 되냐가 문제지
431
미카엘◆ySrm0R9Hp2
(7KYav8Zzok)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3:26
_,.。 -ー- 、,_
_,,_ ,.'^ ヽ、
,ィ≠‐デ^' .j' | ヽ \
/ ,| .j、.i 、. ヘ N、
l! | ,ィ^]^l, .j../丁l'ト}. 1 .1ヽ
| .W=r:‐:rヘ/'レxr‐;r‐! l |
l .,} |''^j {'^'7 j :| 、.}
__,ノ {.:::.`¨ `゙::/ノ j_,>∨ ,、 일단 헷갈리는 부분에 대해 말해두자면 【너희들이 뭘 가져오든 아스카의 기본 전술은 달라지지 않아】.
ヽ.ィ ヘ、 _ ./ ./  ̄ノ
>、 ヽ^'>tェt=/ ,ノ `'ィ 상식적으로 논의를 보고서 데이터 수정하는 건 치사하지 ㅋㅋ 그럴 일은 없으니 안심하셈
/ .`>.Y:/ .:∥:.:.{ 之、 . ヽ
/ 7'^/:.:.∥:.:.:.`F'::ヘ . . i 1
イ i ./ :^く:.:.∥:.:.:;_.ノ'^: Y . . | }
V { .ヾ.,j{:.:.:∥:.:.:.:'kr'.,.ノ’. . . j/
`' ヽ__ (:{、:.《:.:.:.:.:.:j}´_:〉 . . . ∠.,
<.、 :L!゙T'l{''''T^.丁_}. .r{. j--'’
V'^l`⌒T^{゙ ̄ }`'ゝj/
゚, .| 'l |
1 } | }
.ノ, j ノ j
`¨"´ `¨~´
./´ ,>rz==-x,_
/ { Y ´ ヽ ``ヽ、
,/ィ'/ / i. 1 ヘ
./^ / / j :{ 1 .} 1 '、
. ' / ' j .j | ∧ : |, .i 1
゚ j .l./lイl'''''7'T'‐: i r:t‐-/_i,. i| .}
.' .l lj V '、{. V{、 .j.7 }: / |ハ: }! | 그리고 지식의 경우, 【아스카는 당연히 에스가 나오는 모든 경기를 보았고】
j! | |l''^゚i¨マ_:T''ー'lヘ、 /l/xャ=t=xLj / |
l | ゚. 弋'ヒノリ ``V トf:jz} .//V ! 【검술 수업 때 싸우기도 했으니, 검/총/마도악보에 대한 정보는 모두 입력된 상태입니다】.
! { 、 | ` ''’ ヾ-'° .゙ |
' | \'、 ::.:. ' .:.:..| j 긴토키가 말한 거기도 하지? 카드를 숨기는 것도 싸움의 일부라는 거.
.゙ ィ } トk、 } |
/ :{ '、_,ノ '、 .' : 1
/ '、 '. <7 / ヘ、 _ノ}
/ `ー‐'^、 :ト 、. ,. ^| } /
‐ '´ / :,r‐<.ヘ 1ー-、` ーr-<、 . j .' .j、__,ノ
./ :/.... .... ...ヘ, Y ハ {_.j1 l:..V:-| ' /.. ヽ
._/ .f゙...: ..:. ... ... ...ヘ 1/. `Y / V1: ....j! ./ ./:、. . \
432
이름 없음
(tKHOd7T36k)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4:34
다 의견이 가려서 평행선인데 일단 과적파와 총파의 작전부터 이야기 하는건 어떨까?총만 들고 깄을때와 둘다들고 갔을때의 구체적인 작전을 듣고 판단하자
433
이름 없음
(ElSckyjSdE)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4:36
지금 나온 표가 총 1 과적 3인가?
434
이름 없음
(Y.f6jMZMwc)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5:38
총만 들고 갔을 때:하이리스크 하이리턴. 스바루 때처럼 펌블 뜨는 순간 끝이다
과적했을 때:로우리스크 로우리턴. 뭔 상황이 오건 중간은 가지만 전투시 한 박자 늦어질 가능성이 크다
435
이름 없음
(tKHOd7T36k)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5:38
>>433 더 많지 않나?
436
이름 없음
(s2jFWntmQ.)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5:47
문제는 이번에는 적 스킬이 우리 이점 상쇄시키는 부류가 많다보니까 과적까지 하기엔 그렇다는거고.
437
이름 없음
(Y57yrqdAeM)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5:51
총파의 경우는 이럼
사막 내지 설원같은 평원 맵이 걸리면 더 좋고, 일단 거리가 꽤 벌어져 있는 상태일때
총 관련 능력치에 올인하고 아스카가 접근도 하기 전에 기관총으로 두들기는것. 아스카가 원거리전 공격법이 있다 하더라도, 어중간한 1학년 수준으로는 기관총의 화력을 뛰어넘기 힘듬
438
미카엘◆ySrm0R9Hp2
(7KYav8Zzok)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5:58
_,.。 -ー- 、,_
_,,_ ,.'^ ヽ、
,ィ≠‐デ^' .j' | ヽ \
/ ,| .j、.i 、. ヘ N、
l! | ,ィ^]^l, .j../丁l'ト}. 1 .1ヽ
| .W=r:‐:rヘ/'レxr‐;r‐! l |
l .,} |''^j {'^'7 j :| 、.}
__,ノ {.:::.`¨ `゙::/ノ j_,>∨ ,、 그리고 【요리 능력 상승은 판정에 보너스를 주는거지 스테이터스 자체가 상승하는건 아니야】.
ヽ.ィ ヘ、 _ ./ ./  ̄ノ
>、 ヽ^'>tェt=/ ,ノ `'ィ "「신체」 가 1 증가한다" 와 "모든 「신체」 판정에 +1 보너스를 준다" 는 명백히 다릅니다. 그 점 주의.
/ .`>.Y:/ .:∥:.:.{ 之、 . ヽ
/ 7'^/:.:.∥:.:.:.`F'::ヘ . . i 1 따라서 과적은 스테이크 먹어도 지울 수 없어용.
イ i ./ :^く:.:.∥:.:.:;_.ノ'^: Y . . | }
V { .ヾ.,j{:.:.:∥:.:.:.:'kr'.,.ノ’. . . j/
`' ヽ__ (:{、:.《:.:.:.:.:.:j}´_:〉 . . . ∠.,
<.、 :L!゙T'l{''''T^.丁_}. .r{. j--'’
V'^l`⌒T^{゙ ̄ }`'ゝj/
゚, .| 'l |
1 } | }
.ノ, j ノ j
`¨"´ `¨~´
439
이름 없음
(Y57yrqdAeM)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6:15
근데 요리 종류 다시 올려줄수 있음?
440
이름 없음
(ElSckyjSdE)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6:26
확실하게 의견 제시한 사람 표만 카운트했으니까
헷갈린다 싶은 건 일단 걸렀다
441
이름 없음
(Y57yrqdAeM)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6:31
>>434 근데 과적해도 펌블뜨면 끝인건 마찬가지임
442
이름 없음
(uKHkw.uaWA)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6:52
>>438 정확히 말하면 아마 요리의 보너스로 과적의 페널티를 상쇄한다는 이야기었을 거에요.
443
이름 없음
(tKHOd7T36k)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7:03
이 편파 판정은 일다 뒤로 두고 무근무슨 경우가 아니라 뭘들고 가면 어쩧게 싸울지 조금더 구체적인 작전을 생각해보자고
444
이름 없음
(4rAou9OROc)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7:09
그럼 우리 끼리 투표해 보자
445
이름 없음
(4rAou9OROc)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7:55
참치는 @과적 파야
446
이름 없음
(tKHOd7T36k)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8:45
이 중요한걸 안일하게 투표로정해도 될까? 최소한 나는 작전만 좋은 과적파에 손들 의향이 있다
447
이름 없음
(Y.f6jMZMwc)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8:50
정확히는 개막펌블이지만 둘은 차이가 커
칼도 없이 격투만으로 상대하는 거랑 일단 한대 맞는 한이 있어도 칼 보정 받고 싸우는 게 같을 리가 없겠지
448
이름 없음
(s2jFWntmQ.)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8:51
@난 뭐든 하나만 들자파
449
이름 없음
(Y.f6jMZMwc)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9:05
@과적
450
이름 없음
(Y57yrqdAeM)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9:14
근데 과적 들면 무슨 전략을 쓸 수 있음?
지금 심안 직감 보너스 못받는데 거기다 과적 패널티까지 받으면 더 답없는건 알지?
451
이름 없음
(ElSckyjSdE)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9:22
@나도 과적
452
이름 없음
(Y57yrqdAeM)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9:32
@총만 들자
453
이름 없음
(Y.f6jMZMwc)
2023-08-24 (거의 끝나감) 17:00:02
애초에 과적 상태로 싸우는 거 자체가 한수 지고 들어가는 거니까 그 상황 자체를 안 만들어야지 별수있나
스바루 때는 시작하자마자 만나버리는 바람에 시도조차 못 했을 뿐이야
454
이름 없음
(OYSJ/4/Dzs)
2023-08-24 (거의 끝나감) 17:00:35
@하나만 들기
과적이 좋아보였는데 삼연벙전략이라 하니 설득력이 있다
455
이름 없음
(Y57yrqdAeM)
2023-08-24 (거의 끝나감) 17:01:21
반대로 총만 들고 가서 근접전 상태를 안만들면 되는게?
456
이름 없음
(uKHkw.uaWA)
2023-08-24 (거의 끝나감) 17:01:49
일단은 니노미야가 우리 스킬 보정을 다 상쇄하니까
평범하게 검을 맞대고 공방을 주고 받으면 보정치에서 밀리는 건 맞을테고.
내가 생각해도 필드 기믹으로 과도한 감각을 역이용하거나
아직 멀리 있는 상태에서 일방적으로 기관총으로 공격해서 대미지를 누적해야 할 것 같은 데.
상대가 색적 능력이 뛰어난지라 에스가 인지 가능한 선이면 상대도 높은 확률로 인지할 수 있을테고
그래서 일방적으로 공격이 가능한 순간이 그렇게 길지 않을 것 같아. 기껏해야 1턴?
나는 총만으로 전투가 벌어지기 전에 끝나는 게 힘들 것 같다고 칼싸움하는 과정이 있을 것 같긴 하고
맵 기믹이 우릴 도와줄 진 아직 운이니까 둘 다 들고가는 게 맞을 것 같아.
457
이름 없음
(Y57yrqdAeM)
2023-08-24 (거의 끝나감) 17:01:53
총만 들고가면 근접전일떄 불리하다 <- 당연히 근접전 상황을 안만들어야지
458
이름 없음
(Y.f6jMZMwc)
2023-08-24 (거의 끝나감) 17:02:00
총만 들고 가면 개막펌블시 확정패배
과적하면 한대 맞는 건 감수해야겠지만 적어도 개길 수는 있음
둘이 진심으로 같다고 생각함?
459
미카엘◆ySrm0R9Hp2
(7KYav8Zzok)
2023-08-24 (거의 끝나감) 17:02:29
__ ,... ..,_
__,.'^ `ヽ、
-''^7¨`' i \
/ { j ヘ`
.' lィ大、 , オ'ト .'、
'r-' l :Yr-jヘノ-r-r'} { !
`'''} | .N`''′、 ゙‐ン/ '‐ァ >>439 일단 기본적으로 모든 요리는 펄잼 효과로 전판정 +1에다가
/ .| k '' _ '' イ /¨i
// ヘ, Y:{ユ' ァ'1Y ./ '、 『드래곤테일 스테이크』 : 신체 +1
/ .ヘ V:::L_r::V ,ノ. ヽ.._)'、
/ . 7.ト、.}:::ノ'ト、:} /.l.ヘ ヽ ノ 『아볼레스 타코야끼』 : 기교 +1 (스바루전때 먹음)
,r'゙ i |..j..ヘ.L:〈.入|〈....|...l, ! ヽ
/イ .| / .|../'{.... i!....} 'l...1..1| '、 『에그리고어 버터구이』 : 지능 +1 (의뢰때 먹음)
´| r .V....j...{. ヽ..jl<.,ノ....l... | j i l l
. { | ./.../.... `^__ji _... ....!....Y j | } 『비홀더 눈알 타르트』 : 감각 +1
'、 1 /../......∥.....|!... ..li... ..1....V .゙ ノ
ヽk, イ... '、...j{.... ..|i... ...j}.......}... .} /¨ 『세이렌 뫼니에르』 : 매력 +1
} {、...{`ー==|}=='''^}..._,ノ `'''^}
ト-' .Y''7丁|iiilT'liiii丁iiii}Tii{_ヲ 'ーく 『걷는 버섯 전골』 : 추가효과 없음
`'ーl 尤::lTTiiilT'liiiilTTiiil'Tiiiツ'V'-'^
`゙ + T''^''<rーr'^`^'丁
. |. | j .|
{ } | l
|. | | .'
460
이름 없음
(4rAou9OROc)
2023-08-24 (거의 끝나감) 17:02:33
킹치만 투표 안하면 지금 계속 평행선인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