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931097> [AA/앵커/다이스] Es 는 초능력자 학원에 다니는 것 같습니다 - 51 :: 1001

미카엘◆ySrm0R9Hp2

2023-08-23 01:46:49 - 2023-08-25 15:00:38

0 미카엘◆ySrm0R9Hp2 (KDV90j1yjA)

2023-08-23 (水) 01:46:49






        ,′          /_、‐''゛ ̄ ̄``
              __ //
             ´ _ {/ 丶、
          / /   `''ー'''⌒\
         / /         ',    ‘,
        '  '          ',  ‘,
       / / /  }  ,j|      }    } ',
       {i/   人 八       ノ '   l
       V {  {⌒`ヽ V  // /   }                     【Es는 초능력자 학원에 다니는 것 같습니다】
       ノ|   }i 竓芳ミ∨ /-─く} }  ′
     彡´ ∨ 圦 乂シ  ∨ 竓芳7ノノ/
     ⌒'''ーV トー     ,  ヾー'厶イ/\                   ◆ 초능력 일상 학원물이 하고 싶어서 판 어장입니다.
        r‐V | 込、  _ _    イ  /⌒ ̄
        { 八|_ノ{ >--=ニ ̄| ./                      ◆ 갱신주기는 비정기적입니다. 짬내면 와서 합니다.
        八{/ Y マ7vマ7^マL |/
       __{ / ___ノ //||/\ マL `ヽ、                      ◆ 판정법은 심플하게 3d6 + 보정치를 사용합니다. 판정 요구시 셋이서 각자 1d6 하나씩 굴리면 됩니다.
      .{ `´ ノ L//\/」  マL  八
     r‐{_/r/   ノアノ/ノ     マL/ ‘,                     ◆ 싸움은 엄금! 시비거는 사람이 있으면 즉시 강제 마스크 조치 들어갑니다..
     }  ア     〔 Y /_{i       マL  ',
     人 .′    (^{ 〔_r)       ∨   ‘,                 ◆ 재밌게 봐주세요 ^6^
  r====n={       (^{ 〔_{i       }   }ヽ
  V////人     (_〕 {ニ{        ノ    _ノ
   {//////心、__ノL| [_心、__ .イ__ イ                 41어장 : >1596900090>
   ゜¨/////¨}ニニ≧≦ニニニニ|¨i     ',                42어장 : >1596902087>
    /////|  |ニニニニニニニニ{ 从  _ノ‘,                  43어장 : >1596905076>
   ノLL'//| 〈|ニニニニニニニニ)レ'⌒``ヽ‘,               44어장 : >1596907066>
   ハ   \|─ゝ、ニニニニニニア´      /                 45어장 : >1596908097>
   {  、_ー--ミ \ニニニア´        /                    46어장 : >1596909098>
   乂辷彡'´ ̄ ̄`ヽ Vニニ{ __ 、      /                 47어장 : >1596921071>
     |   r=ニニ)_|__r‐くニヽ     /                    48어장 : >1596924079>
     |   |=/ ̄ (ーr   )ニ} ノ   /ニ                     49어장 : >1596926084>
     人___乂、、 、\} / rノニ7___/ニニ                    50어장 : >1596928090>
    ニニニニニ=‐-、Y//ノーく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Уニニニニニニニニニ



 캐릭터 메이킹 : >1596247520>

 1어장 : >1596247528>      11어장 : >1596248949>     21어장 : >1596259333>     31어장 : >1596870077>
 2어장 : >1596247571>      12어장 : >1596249145>     22어장 : >1596259384>     32어장 : >1596871091>
 3어장 : >1596247713>      13어장 : >1596249261>     23어장 : >1596259440>     33어장 : >1596873076>
 4어장 : >1596247745>      14어장 : >1596257085>     24어장 : >1596259507>     34어장 : >1596874105>
 5어장 : >1596247779>      15어장 : >1596258158>     25어장 : >1596259802>     35어장 : >1596876105>
 6어장 : >1596248136>      16어장 : >1596258213>     26어장 : >1596259887>     36어장 : >1596880082>
 7어장 : >1596248172>      17어장 : >1596259068>     27어장 : >1596260017>     37어장 : >1596886066>
 8어장 : >1596248381>      18어장 : >1596259098>     28어장 : >1596492081>     38어장 : >1596889076>
 9어장 : >1596248550>      19어장 : >1596259158>     29어장 : >1596493076>     39어장 : >1596895073>
 10어장 : >1596248786>     20어장 : >1596259271>     30어장 : >1596493113>     40어장 : >1596899069>





410 이름 없음 (ElSckyjSdE)

2023-08-24 (거의 끝나감) 16:44:58

그럼 과적이 나을듯
못 쓰고 진 것보단 안 가져가서 진게 더 빡치니까

411 이름 없음 (tKHOd7T36k)

2023-08-24 (거의 끝나감) 16:45:15

>>408 그게 아니라 그 고정관념이 애초애 있나부터를 판정할거라는 소리야

412 이름 없음 (s2jFWntmQ.)

2023-08-24 (거의 끝나감) 16:45:37

근데 스킬이 높은게 좋다보니까 검을 쓰는게 나을지도..

413 이름 없음 (s2jFWntmQ.)

2023-08-24 (거의 끝나감) 16:45:41

근데 스킬이 높은게 좋다보니까 검을 쓰는게 나을지도..

414 이름 없음 (SVvzp5SSdM)

2023-08-24 (거의 끝나감) 16:45:46

왜 아스카의 생각을 고정해. 아스카가 무슨 생각일지도 모르는건데

415 이름 없음 (tKHOd7T36k)

2023-08-24 (거의 끝나감) 16:45:53

애초에 고정관념 있다는 묘사가 한번이라도 나왔나?

416 이름 없음 (4rAou9OROc)

2023-08-24 (거의 끝나감) 16:46:04

그래 스킬 높은걸 버리는 건 말도 안되지

417 이름 없음 (s2jFWntmQ.)

2023-08-24 (거의 끝나감) 16:46:12

근데 과적 버린걸 저쪽이 주워서 우리 공격할수도 있으니 문제..

418 이름 없음 (Y.f6jMZMwc)

2023-08-24 (거의 끝나감) 16:46:28

시합 준비랑 상관없는 건 나중에 떠돌고 일단은 무기부터 뭐 가져갈지만 논의하자구
칼 일택은 일단 거른다 치고 총만 챙길지 과적할지로

419 이름 없음 (Y.f6jMZMwc)

2023-08-24 (거의 끝나감) 16:47:01

>>417 총은 분해해서 버리면 되니까 상관없어. 저번에는 시작하자마자 마주쳐서 그럴 여유가 없었을 뿐이고

420 이름 없음 (7S3lxJRqfI)

2023-08-24 (거의 끝나감) 16:47:31

과적을 한 다음 "칼 버릴 상황이면 애초에 칼 루팅을 할 상황이 아니고 총 버릴 상황이면 상대도 원거리 기능 부실할 것이다"에 거는 것이 어떨까 싶음

421 이름 없음 (Y57yrqdAeM)

2023-08-24 (거의 끝나감) 16:47:32

게다가 어차피 근접전으로 가면 심안, 직감 못써서 답없음. 에스는 못때리는데 아스카는 잘 때리고

거리 자체를 안주고 기관총 화망으로 제압+사격하는게 맞음

422 이름 없음 (tKHOd7T36k)

2023-08-24 (거의 끝나감) 16:47:42

총은 버릴때 탄창만 빼도 못쓰게 할수 있지만 검은 그게 안되니까

423 이름 없음 (ElSckyjSdE)

2023-08-24 (거의 끝나감) 16:47:51

일단은 과적? 쓸 수 있는건 써먹고 봐야지

424 이름 없음 (tKHOd7T36k)

2023-08-24 (거의 끝나감) 16:48:59

수싸움이 되면 정보전에서 지고 있는 우리가 불리해 최대한 심플한 작전이 차라리 유효할것 같아

425 이름 없음 (Y.f6jMZMwc)

2023-08-24 (거의 끝나감) 16:49:49

지금 밑천 다 털린 상황이라 가진 패만으로 돌파해야 하는데 심플한 작전이라고 해서 확실하게 뚫을 수 있다는 보장이 없으니까 문제지

426 이름 없음 (tKHOd7T36k)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0:41

일단 과적은 반대 어차피 총을 메인 무장이 될것 같은데 괜한 욕심부렸다가 본전도 못찾을 확률이 높아보이고

427 이름 없음 (ElSckyjSdE)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0:57

스펙만 보면 저쪽이 상위호환이라서 정면승부는 위험하기도 하고

428 이름 없음 (uKHkw.uaWA)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2:14

전에 누가 스테이크 먹으면 과적 상쇄할 수 있다고 들었는 데 그게 힘 증가였나?

429 이름 없음 (Y.f6jMZMwc)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2:36

스테이크는 신체 증가. 펄잼이랑 합쳐서 보정 2 들어간다

430 이름 없음 (7S3lxJRqfI)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2:40

불리한 스타팅이란 건 어차피 본전이 패배란 거라서 본전 못 찾는 건 딱히 문제가 아님

그래서 본전보다 더 딸 가능성이 얼마나 되냐가 문제지

431 미카엘◆ySrm0R9Hp2 (7KYav8Zzok)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3:26






                    _,.。 -ー- 、,_
           _,,_ ,.'^          ヽ、
        ,ィ≠‐デ^'  .j'    |   ヽ \
              /     ,|    .j、.i 、. ヘ  N、
          l! | ,ィ^]^l,  .j../丁l'ト}.  1 .1ヽ
          | .W=r:‐:rヘ/'レxr‐;r‐!   l   |
          l  .,} |''^j     {'^'7 j  :| 、.}
           __,ノ  {.:::.`¨     `゙::/ノ j_,>∨ ,、           일단 헷갈리는 부분에 대해 말해두자면 【너희들이 뭘 가져오든 아스카의 기본 전술은 달라지지 않아】.
          ヽ.ィ ヘ、   _    ./  ./    ̄ノ
               >、 ヽ^'>tェt=/ ,ノ    `'ィ             상식적으로 논의를 보고서 데이터 수정하는 건 치사하지 ㅋㅋ 그럴 일은 없으니 안심하셈
            / .`>.Y:/ .:∥:.:.{ 之、 .     ヽ
         /    7'^/:.:.∥:.:.:.`F'::ヘ . .     i 1
          イ i  ./ :^く:.:.∥:.:.:;_.ノ'^: Y . .    | }
            V {  .ヾ.,j{:.:.:∥:.:.:.:'kr'.,.ノ’. . .   j/
         `' ヽ__ (:{、:.《:.:.:.:.:.:j}´_:〉 . . .  ∠.,
             <.、 :L!゙T'l{''''T^.丁_}. .r{. j--'’
             V'^l`⌒T^{゙ ̄ }`'ゝj/
                  ゚,  .| 'l   |
                     1  }  |  }
                 .ノ, j  ノ j
               `¨"´ `¨~´






            ./´                    ,>rz==-x,_
          /                   {      Y  ´  ヽ  ``ヽ、
       ,/ィ'/         /        i.     1      ヘ
      ./^ /   /     j      :{  1     .}     1 '、
.     '  /    '      j .j |   ∧ :     |,       .i  1
         ゚   j     .l./lイl'''''7'T'‐:     i r:t‐-/_i,. i|  .}
        .'    .l      lj V '、{.  V{、  .j.7 }: / |ハ: }!  |              그리고 지식의 경우, 【아스카는 당연히 에스가 나오는 모든 경기를 보았고】
      j!     |      |l''^゚i¨マ_:T''ー'lヘ、 /l/xャ=t=xLj /  |
       l     |      ゚. 弋'ヒノリ  ``V   トf:jz} .//V   !             【검술 수업 때 싸우기도 했으니, 검/총/마도악보에 대한 정보는 모두 입력된 상태입니다】.
        !     {     、 |  ` ''’       ヾ-'° .゙    |
      '     |      \'、 ::.:.        '   .:.:..|    j               긴토키가 말한 거기도 하지? 카드를 숨기는 것도 싸움의 일부라는 거.
      .゙  ィ  }       トk、                 }     |
     /  :{ '、_,ノ       '、                 .' :   1
     /   '、          '.      <7    /     ヘ、 _ノ}
   /      `ー‐'^、       :ト 、.       ,.  ^|      }   /
‐ '´  /    :,r‐<.ヘ       1ー-、` ーr-<、 . j  .'   .j、__,ノ
  ./     :/.... .... ...ヘ,      Y ハ {_.j1 l:..V:-|  '   /.. ヽ
._/    .f゙...: ..:. ... ... ...ヘ     1/. `Y / V1: ....j! ./   ./:、. . \





432 이름 없음 (tKHOd7T36k)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4:34

다 의견이 가려서 평행선인데 일단 과적파와 총파의 작전부터 이야기 하는건 어떨까?총만 들고 깄을때와 둘다들고 갔을때의 구체적인 작전을 듣고 판단하자

433 이름 없음 (ElSckyjSdE)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4:36

지금 나온 표가 총 1 과적 3인가?

434 이름 없음 (Y.f6jMZMwc)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5:38

총만 들고 갔을 때:하이리스크 하이리턴. 스바루 때처럼 펌블 뜨는 순간 끝이다
과적했을 때:로우리스크 로우리턴. 뭔 상황이 오건 중간은 가지만 전투시 한 박자 늦어질 가능성이 크다

435 이름 없음 (tKHOd7T36k)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5:38

>>433 더 많지 않나?

436 이름 없음 (s2jFWntmQ.)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5:47

문제는 이번에는 적 스킬이 우리 이점 상쇄시키는 부류가 많다보니까 과적까지 하기엔 그렇다는거고.

437 이름 없음 (Y57yrqdAeM)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5:51

총파의 경우는 이럼

사막 내지 설원같은 평원 맵이 걸리면 더 좋고, 일단 거리가 꽤 벌어져 있는 상태일때

총 관련 능력치에 올인하고 아스카가 접근도 하기 전에 기관총으로 두들기는것. 아스카가 원거리전 공격법이 있다 하더라도, 어중간한 1학년 수준으로는 기관총의 화력을 뛰어넘기 힘듬

438 미카엘◆ySrm0R9Hp2 (7KYav8Zzok)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5:58






                    _,.。 -ー- 、,_
           _,,_ ,.'^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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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r:‐:rヘ/'レxr‐;r‐!   l   |
          l  .,} |''^j     {'^'7 j  :| 、.}
           __,ノ  {.:::.`¨     `゙::/ノ j_,>∨ ,、          그리고 【요리 능력 상승은 판정에 보너스를 주는거지 스테이터스 자체가 상승하는건 아니야】.
          ヽ.ィ ヘ、   _    ./  ./    ̄ノ
               >、 ヽ^'>tェt=/ ,ノ    `'ィ            "「신체」 가 1 증가한다" 와 "모든 「신체」 판정에 +1 보너스를 준다" 는 명백히 다릅니다. 그 점 주의.
            / .`>.Y:/ .:∥:.:.{ 之、 .     ヽ
         /    7'^/:.:.∥:.:.:.`F'::ヘ . .     i 1           따라서 과적은 스테이크 먹어도 지울 수 없어용.
          イ i  ./ :^く:.:.∥:.:.:;_.ノ'^: Y . .    | }
            V {  .ヾ.,j{:.:.:∥:.:.:.:'kr'.,.ノ’. . .   j/
         `' ヽ__ (:{、:.《:.:.:.:.:.:j}´_:〉 . . .  ∠.,
             <.、 :L!゙T'l{''''T^.丁_}. .r{. j--'’
             V'^l`⌒T^{゙ ̄ }`'ゝj/
                  ゚,  .| 'l   |
                     1  }  |  }
                 .ノ, j  ノ j
               `¨"´ `¨~´





439 이름 없음 (Y57yrqdAeM)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6:15

근데 요리 종류 다시 올려줄수 있음?

440 이름 없음 (ElSckyjSdE)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6:26

확실하게 의견 제시한 사람 표만 카운트했으니까
헷갈린다 싶은 건 일단 걸렀다

441 이름 없음 (Y57yrqdAeM)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6:31

>>434 근데 과적해도 펌블뜨면 끝인건 마찬가지임

442 이름 없음 (uKHkw.uaWA)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6:52

>>438 정확히 말하면 아마 요리의 보너스로 과적의 페널티를 상쇄한다는 이야기었을 거에요.

443 이름 없음 (tKHOd7T36k)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7:03

이 편파 판정은 일다 뒤로 두고 무근무슨 경우가 아니라 뭘들고 가면 어쩧게 싸울지 조금더 구체적인 작전을 생각해보자고

444 이름 없음 (4rAou9OROc)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7:09

그럼 우리 끼리 투표해 보자

445 이름 없음 (4rAou9OROc)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7:55

참치는 @과적 파야

446 이름 없음 (tKHOd7T36k)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8:45

이 중요한걸 안일하게 투표로정해도 될까? 최소한 나는 작전만 좋은 과적파에 손들 의향이 있다

447 이름 없음 (Y.f6jMZMwc)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8:50

정확히는 개막펌블이지만 둘은 차이가 커
칼도 없이 격투만으로 상대하는 거랑 일단 한대 맞는 한이 있어도 칼 보정 받고 싸우는 게 같을 리가 없겠지

448 이름 없음 (s2jFWntmQ.)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8:51

@난 뭐든 하나만 들자파

449 이름 없음 (Y.f6jMZMwc)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9:05

@과적

450 이름 없음 (Y57yrqdAeM)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9:14

근데 과적 들면 무슨 전략을 쓸 수 있음?

지금 심안 직감 보너스 못받는데 거기다 과적 패널티까지 받으면 더 답없는건 알지?

451 이름 없음 (ElSckyjSdE)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9:22

@나도 과적

452 이름 없음 (Y57yrqdAeM)

2023-08-24 (거의 끝나감) 16:59:32

@총만 들자

453 이름 없음 (Y.f6jMZMwc)

2023-08-24 (거의 끝나감) 17:00:02

애초에 과적 상태로 싸우는 거 자체가 한수 지고 들어가는 거니까 그 상황 자체를 안 만들어야지 별수있나
스바루 때는 시작하자마자 만나버리는 바람에 시도조차 못 했을 뿐이야

454 이름 없음 (OYSJ/4/Dzs)

2023-08-24 (거의 끝나감) 17:00:35

@하나만 들기

과적이 좋아보였는데 삼연벙전략이라 하니 설득력이 있다

455 이름 없음 (Y57yrqdAeM)

2023-08-24 (거의 끝나감) 17:01:21

반대로 총만 들고 가서 근접전 상태를 안만들면 되는게?

456 이름 없음 (uKHkw.uaWA)

2023-08-24 (거의 끝나감) 17:01:49

일단은 니노미야가 우리 스킬 보정을 다 상쇄하니까
평범하게 검을 맞대고 공방을 주고 받으면 보정치에서 밀리는 건 맞을테고.

내가 생각해도 필드 기믹으로 과도한 감각을 역이용하거나

아직 멀리 있는 상태에서 일방적으로 기관총으로 공격해서 대미지를 누적해야 할 것 같은 데.

상대가 색적 능력이 뛰어난지라 에스가 인지 가능한 선이면 상대도 높은 확률로 인지할 수 있을테고
그래서 일방적으로 공격이 가능한 순간이 그렇게 길지 않을 것 같아. 기껏해야 1턴?

나는 총만으로 전투가 벌어지기 전에 끝나는 게 힘들 것 같다고 칼싸움하는 과정이 있을 것 같긴 하고
맵 기믹이 우릴 도와줄 진 아직 운이니까 둘 다 들고가는 게 맞을 것 같아.

457 이름 없음 (Y57yrqdAeM)

2023-08-24 (거의 끝나감) 17:01:53

총만 들고가면 근접전일떄 불리하다 <- 당연히 근접전 상황을 안만들어야지

458 이름 없음 (Y.f6jMZMwc)

2023-08-24 (거의 끝나감) 17:02:00

총만 들고 가면 개막펌블시 확정패배
과적하면 한대 맞는 건 감수해야겠지만 적어도 개길 수는 있음

둘이 진심으로 같다고 생각함?

459 미카엘◆ySrm0R9Hp2 (7KYav8Zzok)

2023-08-24 (거의 끝나감) 17:0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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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N`''′、 ゙‐ン/  '‐ァ           >>439 일단 기본적으로 모든 요리는 펄잼 효과로 전판정 +1에다가
          / .|  k ''  _  '' イ  /¨i
         // ヘ,  Y:{ユ' ァ'1Y  ./   '、            『드래곤테일 스테이크』 : 신체 +1
        /   .ヘ  V:::L_r::V ,ノ.   ヽ.._)'、
       /   . 7.ト、.}:::ノ'ト、:} /.l.ヘ    ヽ ノ         『아볼레스 타코야끼』 : 기교 +1 (스바루전때 먹음)
      ,r'゙     i |..j..ヘ.L:〈.入|〈....|...l, !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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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r   .V....j...{. ヽ..jl<.,ノ....l... | j i   l l
.       {  |   ./.../.... `^__ji _... ....!....Y j   | }         『비홀더 눈알 타르트』 : 감각 +1
       '、 1   /../......∥.....|!... ..li... ..1....V   .゙ ノ
      ヽk, イ... '、...j{.... ..|i... ...j}.......}... .}   /¨            『세이렌 뫼니에르』 : 매력 +1
          } {、...{`ー==|}=='''^}..._,ノ  `'''^}
      ト-'  .Y''7丁|iiilT'liiii丁iiii}Tii{_ヲ  'ーく          『걷는 버섯 전골』 : 추가효과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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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0 이름 없음 (4rAou9OROc)

2023-08-24 (거의 끝나감) 17:02:33

킹치만 투표 안하면 지금 계속 평행선인데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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