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896070> [로보토미/라오루/역극/메이킹/잡담판] 도시를 비추는 달빛의 역극준비실! 시즌 2 [05] :: 1001

원시참피◆nwzy4pb7/w

2023-07-16 14:16:21 - 2023-07-26 12:25:48

0 원시참피◆nwzy4pb7/w (Ih6xoWSxDM)

2023-07-16 (내일 월요일) 14:16:21

                     _  -‐      ‐-  _
                 _ ‐ ´      _  --―‐-- ` _ 、
               _ -       _ - ´           `` 、
             , ´      .,  ´
           , ´      , ′
.          , ′      , ′
         , ′      , ′                          ,、
.        /       /                             /ノ.,ry_
       /       /                             r ,' ,'ノ./ノ
.      ∥      ∥                          i/  ´/__
.      ∥       .i                         r⌒ミ ̄ t―‐'.   ',
.      ;        .;      )                  {斧>、⊂i     i,
      i         r y<  ̄ `ミヽ                 {ミt 辷Yt='      i',
      i        γ´i`ヽ ヽ  iミ`y__              ./. . .`.ミ〃      ; i
      '        /i .,' t、',   i ォ′ ',            /. . . . . オ       ; .i
.      ,      {i ', i i i i  从k'´ ノ '.,      ,.、  ,ノ . . . . . ./       .∥;'
      ,     .{i 人.i  从i rミシ _ ,ィ´   ,tyィyⅥ /. . . . . . . /       / ∥
.      ',     从{iⅥヽ'.i  γY}==t/    {从::::::ノ:::フ:ノ_ . . . ./        .,.' ∥
.       ',     ´乂  `γ⌒::⌒:::`ヽt_...ィ:::::::::::::::つ::っ:::::ミy        ,.'  ∥
.       ',          ゝγ:::::::::::::::::::::/::::::´:::i::::::::::::::っ:::::::::ミつ       /  /
        '.,          {::::::::::::::::::::::::::::::::::::::::::::::::::::::::::::::::::t__ノ     ., ´   ,.'
         '.,      /::::::::::::::::::::::::::::::::::::::::::::::::::::::::::::::ミ′    _ - ´    , '
       t::y. r:..、Ⅵ _./::::::::::::::::::::::::::::::::::::::::::::::::::U::u:::tヽ::ヽ. - ´      , '
       \::::`:::`:'::`':::::::::::::::::::::::::::::::::::::::::::::::::::::::::::U:::::::', Ⅵ        /
        ⊂::::::::::::::::::::::::::::::::::::::::::::::::::::::::::::::::::::::::::::::::::::::〈 `′     ,. ´
       r==≦:::::::::::::::::::::::::::::::::::::::::::::::::::::::::::::::::t:::::::::::::::つ    _. - ´
       `¨¨¨¨y:::::::::::::::::::::::::::::::::::::::::::::¨し::::::::;J`¨´ ̄ _  -‐ ´
          ゛´/::::::::::::::::::::::::::i:::::i:::::::::::::::し:/l    ̄
            `/::::::/:::::::k:::|ノ{:::i:::::}\リ. .∨
  __        ゝ:::::::::>.´._`} . `´Ⅵ. . . . ',. .∨           "부디, 당신의 [자아]을 찾을 수 있기를."
´:::::::::::::::::`::::..、     /|ll''.´. . .ノ./_.ノ. . . . . . . .',. .∨
::::::::::::::::::__:::>;.r. .´. . . . . . ./. . . . . . . . . . . .i.〉.{i.、
r. . . ´. . . . . .> ´. . . . . . . _ /. __/ . . . . . . . |' . 〉';::、
. . . . . . . ../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 . . . . ',::::::ヽ
o0oOヽ. . . . . . . . . . . . ._ . . . . . . /. . . . . . . . /. |. . . . . .;:::::::::ヽ
∧0oO∨. _. .-‐. .  ̄._. <. . . . . ./i. . . . . . . ./. . .| . . . . . ;::::::::::::ヽ
. . (o0o0i. . . . . . . . <. . . . . . . .∥.i. . . . . . /. . /i . . . . . ;:::::::::::::::ヽ
. . .(o0o0i.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Oo0|. . / . . . . . . . . . . . ∥/. . . .//. . . .,' . . . . . . ;::::::::::::::::::::::∨
 /(o0o|/.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0o0|.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o0o|.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본 역극은 [프로젝트 문]의 작품군을 다루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는 역극 메이킹 겸 잡담판입니다.

*서로간의 존중은 기본! 서로 즐기면서 합시다!

*나메, AA는 기입가능!

*불판이 나지 않는한 주제는 왠만큼 OK!

*장르는 자아 공명 RPG 시뮬레이션 역극입니다(?)

시트 :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FA95LB8lA3PTVjv1USEQpEWmSelQAVZAa-FoqbFk7rM

시즌1 [1~46] : anchor>1596855068>0

[01]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855086/recent
[02]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858102/recent
[03]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864119/recent
[04]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874093/recent

849 No.31 렌 헤이워드 (UPU82wnVDY)

2023-07-25 (FIRE!) 00:54:12

>>845 어허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는다 해주십셔

850 No.13 프리차라필립.5(모바1) (tZpLH3RHbI)

2023-07-25 (FIRE!) 00:54:20

난데사

851 No.27 홀 호스 (dgEdDKoDsI)

2023-07-25 (FIRE!) 00:54:23

사실 4살 차이면 궁합도 안 본다는(읍읍)

852 No. 12 옷코츠 유타 (CeGT6wRDUc)

2023-07-25 (FIRE!) 00:54:32

그리고 결국은 기존의 R사의 팀들을 재현하는데는 문제가 있다는 것으로

결국 자신의 몸과 신체조건이 다르고, 결론적으로는 이미 죽은 인물들이 사용하던 행동인지라 결국은 기존의 행동보다 리스크나 완성도 문제가 따를 수 밖에 없다는 느낌

853 No.13 프리차라필립.5(모바1) (tZpLH3RHbI)

2023-07-25 (FIRE!) 00:55:23

뭐지 >>846
갑자기 심하게 두려워지는데

854 No.13 프리차라필립.5(모바1) (tZpLH3RHbI)

2023-07-25 (FIRE!) 00:55:34

>>849 잡?식

855 No.31 렌 헤이워드 (UPU82wnVDY)

2023-07-25 (FIRE!) 00:56:34

양성애자라고 하십셔(?)

856 원시참피◆nwzy4pb7/w (fxEg.wONS2)

2023-07-25 (FIRE!) 00:57:33

>>853 대충 위험한 취향을 가졌다고요(?)

857 No.27 홀 호스 (dgEdDKoDsI)

2023-07-25 (FIRE!) 00:57:39

사실 미성년자끼리인데 이걸 쇼타로리콘이라 불러야 하는 걸까라는 생각이 잠 아 아닙니다(?)

858 No. 12 옷코츠 유타 (CeGT6wRDUc)

2023-07-25 (FIRE!) 00:57:54

그리고 애초에 이미 뭔 버려지거나 인간이 기억을 까먹거나 잊어버리는 경우도 많아서

이미 야토 본인도 이거에 대해 모르는데 이미 기억적인 문제로 데이터가 싸그리 너무 많이 날라가서

대충 중간에 뭐 하나되고 그게 데이터가 소멸되서 다음에 가능할 지 모른다는 것도 넣던가 등의 방법도 있고요

859 몹 디자이너 나부랭이시다◆oWGbRqYCkQ (B8xPptO7KA)

2023-07-25 (FIRE!) 00:58:42

그러면 역극 중에 레버넌트 프로토콜로 어떤 게 가능해질지 설명해줄 수 있어?

그냥 R사 무리들의 전투 경험에 의거해서 온갖 걸 다 할 수 있게 된다라고 하면 재미없어지잖아.

860 No.13 프리차라필립.5(모바1) (tZpLH3RHbI)

2023-07-25 (FIRE!) 00:58:48

>>856 그게 아닌 것 같은데!
애초에 그럴거면 차라가 아니라 프리스크라던가 프리차라라 불렀을텐데!

861 No. 12 옷코츠 유타 (CeGT6wRDUc)

2023-07-25 (FIRE!) 00:59:37

>>859 걍 싸그리 데이터적인 문제있어서

[죽기 전의 발악]을 재현하려는 시도 어떤가요?

862 No.10 아키즈키 야토 (5sn7a8Rpqw)

2023-07-25 (FIRE!) 00:59:43

기술 재현이 힘들다면 전투경험을 넣고 몸이 기억하는 방식으로 만들게 했다는건 어떨까요?

무의식적으로 대처하는 방법을 찾는다는지 피하는 방법을 알고있다는지

863 몹 디자이너 나부랭이시다◆oWGbRqYCkQ (B8xPptO7KA)

2023-07-25 (FIRE!) 01:00:34

>>858 그렇다면 현 시점에서 레버넌트 프로토콜은 원래 이식자가 의도한대로 온 무리의 정보를 가지고 무리에 대처할 수 있는 게 아니라 일부 무리만 제한적으로 재현할 수 있게 열화되었다라고 해석하면 되지?

864 No. 12 옷코츠 유타 (CeGT6wRDUc)

2023-07-25 (FIRE!) 01:00:58

애초에 아는걸로 대응하기 보다

인간의 생존적인 감성에 의해 발현이 된다는 가정하에

죽기 직전의 감정이 가장 격렬하다고 생각되지 않나요?

865 No.10 아키즈키 야토 (5sn7a8Rpqw)

2023-07-25 (FIRE!) 01:01:45

최소한 다운그래이드 방식 너무 무리가있는 막심과 루돌프는 힘들지만 그들이 다루던 무기를 어떻게 썻는지 기억하는 상태 어떨까요?

866 No. 12 옷코츠 유타 (CeGT6wRDUc)

2023-07-25 (FIRE!) 01:03:12

레버넌트 프로토콜을 인간에게 집어넣는 시도자체가 문제였달까...

애초에 폐기가 될 제대로 되지 않은 데이터, 이미 죽은 녀석들의 데이터, 하필 데이터와 관계없는 인간에게 집어넣으려 한 것

이것이 문제 요인이라고도 볼 수 있거든요

867 몹 디자이너 나부랭이시다◆oWGbRqYCkQ (B8xPptO7KA)

2023-07-25 (FIRE!) 01:04:06

아, 나 좋은 생각났어. 애초에 프로토콜 내에 전투 경험은 다 날아가 버려서 무리들의 사망 시점 로그만 남아있는데, 거기에서 오는 강렬하고 처절한 감정을 받아들여 에고가 적절한 형태로 투사하는 거야.

샤오의 도철, 애자, 포뢰 같은 느낌으로.

868 몹 디자이너 나부랭이시다◆oWGbRqYCkQ (B8xPptO7KA)

2023-07-25 (FIRE!) 01:05:04

모제스도 외부적인 부착물로 에고를 변형시키며 쓰니까 남의 감정을 휘발유 삼아서 순간적으로 강한 공격을 가한다는 컨셉도 괜찮지 않을까?

869 No.31 렌 헤이워드 (UPU82wnVDY)

2023-07-25 (FIRE!) 01:05:44

야식은 최고레후

870 원시참피◆nwzy4pb7/w (fxEg.wONS2)

2023-07-25 (FIRE!) 01:05:49

>>860 ㅋㅋㅋ

871 No.13 프리차라필립.5(모바1) (tZpLH3RHbI)

2023-07-25 (FIRE!) 01:06:47

무튼 자야지...
굿밤

872 몹 디자이너 나부랭이시다◆oWGbRqYCkQ (B8xPptO7KA)

2023-07-25 (FIRE!) 01:07:03

잘 자.

873 No. 12 옷코츠 유타 (CeGT6wRDUc)

2023-07-25 (FIRE!) 01:07:22

>>867-868 그거 괜찮네요!

제 생각인데 아마 데이터적으로 폐기될 거리면 [연기전쟁 당시의 데이터]일 확률이 높지 않을까요?

그 당시 활동했던 제 4무리나 [벌꿀오소리 팀]의 죽는 데이터 위주로 들어갔다고 하는거 어떤가요?

벌꿀오소리 팀이 전에 야토가 말한 블랙옵스 팀 관련 정보랑 연계지어 [사탈체포조에 걍 허가 때려지면 사살을 행하는 블랙옵스 팀]으로 해볼 생각이어서요

874 No. 12 옷코츠 유타 (CeGT6wRDUc)

2023-07-25 (FIRE!) 01:07:33

오야스미

875 No.27 홀 호스 (dgEdDKoDsI)

2023-07-25 (FIRE!) 01:07:36

굿밤밤

876 No.31 렌 헤이워드 (UPU82wnVDY)

2023-07-25 (FIRE!) 01:07:36

잘자용!아르갈리아 꿈 꾸세오(?)

877 No.10 아키즈키 야토 (5sn7a8Rpqw)

2023-07-25 (FIRE!) 01:08:01

>>867 저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비슷하게 재현 가능해요!

878 몹 디자이너 나부랭이시다◆oWGbRqYCkQ (B8xPptO7KA)

2023-07-25 (FIRE!) 01:09:26

>>873 좋아, 이제야 뭔가 맞물리는 느낌이네. 갑자기 화상 컨셉에서 R사 컨셉으로 넘어가는 게 좀 어색해서 생각해본 건데 잘 받아들여져서 다행이야.

879 No.10 아키즈키 야토 (5sn7a8Rpqw)

2023-07-25 (FIRE!) 01:10:24

죽고싶지 않아 머리아퍼...! @이감정을 폭팔시키듯

정신채찍-불꽃의 고통

이런느낌

880 No.10 아키즈키 야토 (5sn7a8Rpqw)

2023-07-25 (FIRE!) 01:11:06

>>879 @불꽃으로 순록팀의 정신체찍 재현한다

881 No.10 아키즈키 야토 (5sn7a8Rpqw)

2023-07-25 (FIRE!) 01:11:43

아 분쇄구나

882 No. 12 옷코츠 유타 (CeGT6wRDUc)

2023-07-25 (FIRE!) 01:12:40

본래라면 그들의 죽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죽기전에 발악을 하는 것을 [비슷하게 재현]해보는 정도로 시술이 됬지만

야토가 E.G.O를 얻음에 따라, 데이터에 존재하는 상황의 처절하고 강렬한 감정을 통한 행동을 [E.G.O를 통한 무의식적인 자체 재현]하게 되었다

883 No. 12 옷코츠 유타 (CeGT6wRDUc)

2023-07-25 (FIRE!) 01:14:51

그리고 벌꿀오시리 팀 중에서 [이미 충분한 개량을 마친 장비]라는 얘기를 넣었는데

[연기전쟁 후에 개량이 완료됬을 가능성이 높아요?]

아마 개량이 들쭉날쭉한 상태여서 공격도 뭔가 이상하고 리스키있게 나올지도?

884 Maker. 몹 디자이너 나부랭이시다◆n7YWDDtkCQ (B8xPptO7KA)

2023-07-25 (FIRE!) 01:16:10

그리고 거기서 재현을 하시 위해 필연적으로 하게 되는 타인에 대한 공감에서 침식이 일어나는 거지.

야토는 그 감정의 고삐를 단단히 쥐어야 하는 거고.

885 No. 12 옷코츠 유타 (CeGT6wRDUc)

2023-07-25 (FIRE!) 01:17:18

사실상... 말하자면 인격 침식이나 마찬가지죠

유리창과 거울을 쓸 시, 생길지도 모르는 부작용이... 의도치 않게 여기서 나오게 되었다(?)

886 No.10 아키즈키 야토 (5sn7a8Rpqw)

2023-07-25 (FIRE!) 01:17:23

미미크리가 있어서 그 R사 무리팀의 무기를 재현할수 있겠고 거기에 기술을 재현하면...오

887 Maker. 몹 디자이너 나부랭이시다◆n7YWDDtkCQ (B8xPptO7KA)

2023-07-25 (FIRE!) 01:18:11

그리고 이 기믹을 5개로 나누고 모티브를 죽음의 5단계에 따서 이름을 붙이는 거지.

각각 부정, 분노, 협상, 우울, 수용으로.

888 Maker. 몹 디자이너 나부랭이시다◆n7YWDDtkCQ (B8xPptO7KA)

2023-07-25 (FIRE!) 01:19:07

마침 몇몇은 죄악 속성이랑 직접적으로 매치되니까 딱이지 않아?

889 No.10 아키즈키 야토 (5sn7a8Rpqw)

2023-07-25 (FIRE!) 01:19:52

죽고싶지 않아 머리아퍼... 아아아아!!!!

@정신 분쇄

박살넨다 부셔 부셔 눈앞에있는걸 쳐부셔!!!!

@대지 분쇄

쳐죽인다 죽인다 죽인다 죽인다!!

@광포화+잔혹한 칼날

폐기해야한다 명령 불복종 이다 명령 불복종이다!

@처분

890 No.10 아키즈키 야토 (5sn7a8Rpqw)

2023-07-25 (FIRE!) 01:20:50

>>889 이런느낌 예시

891 원시참피◆nwzy4pb7/w (fxEg.wONS2)

2023-07-25 (FIRE!) 01:22:47

호오호오

892 No. 12 옷코츠 유타 (CeGT6wRDUc)

2023-07-25 (FIRE!) 01:23:26

음... 협상을 타협으로

수용을 절망으로 바꿔보는 것은요?

조금 개인 정신적인 단어로 바꿔봤지만요

893 No.10 아키즈키 야토 (5sn7a8Rpqw)

2023-07-25 (FIRE!) 01:25:13

>>800 ...라면 원래 이렇게 되어야 했으나 하필이면 프로토콜이 불안정해서 전투 경험들이 다 날라가 버리고 사망 시점 로그만 남았으나

거기에서 오는 강렬하고 처절한 감정을 받아들여 에고가 적절한 형태로 투사하는 기술로 바뀌었다 아마 사망 시점은 연기전쟁으로 추정된다

거기다 미미크리를 변형시켜서 그들이 생전에 사용했던 무기로 재현하고 EGO의 화염이 그 공격을 원래 공격의 위력으로 재현한다

894 No. 12 옷코츠 유타 (CeGT6wRDUc)

2023-07-25 (FIRE!) 01:26:53

여기서 허나 밑밥을 또 깔아보자면

[아마 [4번째 성냥불]에 대한 적합도도 이 [연기전쟁]의 키워드와 무의식적으로 매치가 되었기에 가능했을지도 모른다] 라거나?

895 Maker. 몹 디자이너 나부랭이시다◆n7YWDDtkCQ (B8xPptO7KA)

2023-07-25 (FIRE!) 01:27:07

>>892 약간의 변주는 가능하지. 변주해서 더 좋으면 그게 더 나으니까.

896 Maker. 몹 디자이너 나부랭이시다◆n7YWDDtkCQ (B8xPptO7KA)

2023-07-25 (FIRE!) 01:29:23

그런데 불타버린 소녀는 연기전쟁 관련 환상체가 아니잖아.

897 No. 12 옷코츠 유타 (CeGT6wRDUc)

2023-07-25 (FIRE!) 01:30:58

굳이 보자면... 불과 [성냥팔이의 연기]가 야토 무의식의 [연기전쟁]과 매치됬다는 느낌

본래라면 순수히 화력 위주의 상태여야하는데

무언가 무기가 역동적인 형태에 [연기]가 발생하는 상태라는 느낌

898 Maker. 몹 디자이너 나부랭이시다◆n7YWDDtkCQ (B8xPptO7KA)

2023-07-25 (FIRE!) 01:34:07

그러니까 본인의 기억이 아니라 프로토콜 속의 데이터화한 무수한 기억들이 그렇게 만들었다?

899 No.04 이즈나 르 페이 (MOCfYJ.g6E)

2023-07-25 (FIRE!) 01:34:53

오늘의 이즈나. 당사자가 뻗어있는동안 왠지 흉흉한 이야기가 다른 곳에서 나오고 있었다

그리고 쐐기랑 쇠사슬은.. 뭐가 뭔지 몰랐지만, 결국 뭘 고르던 거기까지 다른건 아니었을지도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