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어장주가 아무말 안해도 컷이라고 말하지 않는 이상 향후 에피소드에 조연으로서 등장하는것이 확정됩니다
3.현재 '분쟁지역' '위험국가' '정치적으로 대립하고 있는 지역' '정치적 사상/성향을 지닌 집단'등의 메이킹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4.MTU의 기본 분위기는 권선징악과 히어로물입니다. 그렇기에 아무리 메이킹/2차 창작이라지만 본편 기조랑 너무 괴리되지는 메이킹또한 튕기겠습니다
예시)히어로나 사람이 성장하는데 있어서 고난과 비극은 있을 수 있으니, 불행한 배경까지는 문제없으나, 삶 자체가 지나치게 가학적인 악의와 불운만이 넘치는 수준은 아웃
히어로물이란 정체성을 지키기 위함 및 과도한 판도물/정치물의 개입을 막기 위한 방편이니 양해부탁드립니다
5.조연 메이킹은 스스로 그 캐릭터를 묘사하거나 미리 설명을 하지 않는 이상, 그리고 다른 참치의 메이킹 캐릭터와 연관되었다고 설정한 이상 그 빈 부분이나 응용해서 쓰는것은 어장주, 혹은 다른 3차창작자이 가능한 범위입니다. 맥락없이 의도적으로 악의적인 묘사가 나타나거나 하는 경우이거나 '이 부분은 명백히 다릅니다'라는 "직후"의 피드백 외에는 가급적 간섭이나 지적을 삼가해주시길 바랍니다 아니면 미리 조율을 해두거나 처음부터 만들때 충분한 설명을 적어두십시오
6.기본적으로 메이킹 및 3차창작은 규칙을 지키는 한에서는 자유입니다. 하지만 메이킹 캐릭터는 당연히 본편에 등장하는것을 전제로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미리 어장주 및 해당 캐릭터/집단을 만든 참치에게 허가를 받지 않는 이상 3차창작에서 끝장내는것은 금지합니다.
대신, 3차창작 내부 전개에서만 나오고 끝나는 캐릭터는 너무 과하지 않는 선에서(매 에피소드마다 같은 AA의 조연이 한 명 나온다던가) 본편에 나오거나 이미 메이킹된 캐릭터의 aa를 유용해도 무방합니다
규칙은 상황에 따라서 추가 및 삭제될 수 있습니다. 서로의 아이디어를 존중하면서 메이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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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가접 경계 - 두 지점 사이의 거리를 자유자재로 조절이 가능하다. 아무리 코앞처럼 보이는 거리라고 해도, 영원히 닿을 수 없도록 만들 수 있으며 지평선 너머에 보이지 않는 거리라고 해도 순식간에 맞닿게 하는 것이 가능하다.
재능의 지배 - 자신에게 충성을 맹세한 상대가 가지고 있는 or 숨겨진 재능이나 능력을 개화시키거나 강화시켜주는 것이 가능하다. 이것은 대상이 그녀에게 의도적으로 직간접적으로 위해되는 행위를 하지 않는 이상 지속된다. 역으로 말하면 그 순간 가지고 있던 모든 능력과 재능을 압수당하지만.
마왕의 권능 - 자신의 영역 안에서 수많은 권능을 다룰 수 있다.
설명 :
이런 저런 일이 있은 뒤로 점차 축소되어 가던 남미 마피아계에 돌연히 나타난 뒷세계의 거성. 빠르지는 않지만 착실하게, 적대조직을 격멸시키며 차근히 세력을 키우고 있는 마피아 조직의 보스이다.
부하들을 무척이나 아껴, 부하들을 위해 자신의 손해를 아무말 없이 감수하며 무언가를 시작할 때 뒤에 앉아 부하를 시키지 않고, 먼저 나서서 부하를 따라오게 만드는 리더 타입. 부하들이 대놓고 그녀를 욕해도 "그럴 수 있지." 하면서 넘길 정도로 대인배스러운 면모도 보인다.
다만, 아군에게는 그 누구보다도 친절하며 다정하지만 적의 경우는 철저하게 파멸로 이끌어버리는 사악한 존재이기도 하다. 대상이 가장 하고 싶지 않는 일을 스스로 하게끔 철저하게 몰고가서 무너지게 만들 정도로.
아군도 적도 아닌 경우에는 굳이 건드리지 않으며, 기본적으로는 대체적으로 우호적으로 대해주는 편. 아군을 늘리지는 못해도 적이라는 것을 스스로 만들 필요는 없기 때문이니까.
참고로 마술사 복장을 하고, 자기 구역의 마을에서 아이들에게 마술을 보여주는 취미가 있다. 변장도 하지 않고, 복장만 그대로라서 이미 보스가 마술쇼 한다는 건 이 일대의 주민들이라면 다 아는 사실.
그녀는 마계의 자신의 디멘션을 보유하고 있는 마왕 중 하나이다. 다만 본인은 마왕이라는 군주라기보다는 장군에 가깝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실제로도 그녀는 마계의 마왕들 중에서 가장 군인-사령관-이라는 이미지에 가까운 존재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랜 옛날에 마계에 대해 어설프게 아는 사람은 이 녀석을 마계 최고 사령관으로 아는 사람들도 많았었고.
솔로몬 왕의 활약이나 toaa에게 반기를 든 루시퍼들 등에 비하면 유명세는 무척 떨어지지만 대다수의 마왕들이 마왕이 되기 전에, 심지어 그 루시퍼가 대천사였던 시절에서부터 자신의 영역을 지배하고 있었던 고참 중 하나지만, 마왕으로써 활동보다는 전성기 시절에는 장군으로써 전쟁에서 활약하는 일이 더 많았기 때문.
그리고 장군이라는 이명답게 온갖 전투에 능하지만 그녀의 18번은 기습전이라고. 마술과도 같이 적을 현혹시켜 의식에 바깥에서 적의 약점을 빠르게 치는 책사이다.
불가접 경계 - 두 지점 사이의 거리를 자유자재로 조절이 가능하다. 아무리 코앞처럼 보이는 거리라고 해도, 영원히 닿을 수 없도록 만들 수 있으며 지평선 너머에 보이지 않는 거리라고 해도 순식간에 맞닿게 하는 것이 가능하다.
재능의 지배 - 자신에게 충성을 맹세한 상대가 가지고 있는 or 숨겨진 재능이나 능력을 개화시키거나 강화시켜주는 것이 가능하다. 이것은 대상이 그녀에게 의도적으로 직간접적으로 위해되는 행위를 하지 않는 이상 지속된다. 역으로 말하면 그 순간 가지고 있던 모든 능력과 재능을 압수당하지만.
마왕의 권능 - 자신의 영역 안에서 수많은 권능을 다룰 수 있다.
설명 :
이런 저런 일이 있은 뒤로 점차 축소되어 가던 남미 마피아계에 돌연히 나타난 뒷세계의 거성. 빠르지는 않지만 착실하게, 적대조직을 격멸시키며 차근히 세력을 키우고 있는 마피아 조직의 보스이다.
부하들을 무척이나 아껴, 부하들을 위해 자신의 손해를 아무말 없이 감수하며 무언가를 시작할 때 뒤에 앉아 부하를 시키지 않고, 먼저 나서서 부하를 따라오게 만드는 리더 타입. 부하들이 대놓고 그녀를 욕해도 "그럴 수 있지." 하면서 넘길 정도로 대인배스러운 면모도 보인다.
다만, 아군에게는 그 누구보다도 친절하며 다정하지만 적의 경우는 철저하게 파멸로 이끌어버리는 사악한 존재이기도 하다. 대상이 가장 하고 싶지 않는 일을 스스로 하게끔 철저하게 몰고가서 무너지게 만들 정도로.
아군도 적도 아닌 경우에는 굳이 건드리지 않으며, 기본적으로는 대체적으로 우호적으로 대해주는 편. 아군을 늘리지는 못해도 적이라는 것을 스스로 만들 필요는 없기 때문이니까.
참고로 마술사 복장을 하고, 자기 구역의 마을에서 아이들에게 마술을 보여주는 취미가 있다. 변장도 하지 않고, 복장만 그대로라서 이미 보스가 마술쇼 한다는 건 이 일대의 주민들이라면 다 아는 사실.
그녀는 마계의 자신의 디멘션을 보유하고 있는 마왕 중 하나이다. 다만 본인은 마왕이라는 군주라기보다는 장군에 가깝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실제로도 그녀는 마계의 마왕들 중에서 가장 군인-사령관-이라는 이미지에 가까운 존재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랜 옛날에 마계에 대해 어설프게 아는 사람은 이 녀석을 마계 최고 사령관으로 아는 사람들도 많았었고.
솔로몬 왕의 활약이나 toaa에게 반기를 든 루시퍼들 등에 비하면 유명세는 무척 떨어지지만 대다수의 마왕들이 마왕이 되기 전에, 심지어 그 루시퍼가 대천사였던 시절에서부터 자신의 영역을 지배하고 있었던 고참 중 하나지만, 마왕으로써 활동보다는 전성기 시절에는 장군으로써 전쟁에서 활약하는 일이 더 많았기에 마계장군 OR 사령관이라는 칭호로 유명하다.
그리고 장군의 이명답게 온갖 전투에 능하지만 그녀의 18번은 기습전이라고. 마술과도 같이 적을 현혹시켜 의식에 바깥에서 적의 약점을 빠르게 치는 책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