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715065> 이 앙코르도 도발되면 의미가 전해지지 않는 포켓몬 잡담소 159어장 :: 1001

ABXY◆0AkyaDGMDc

2022-12-31 03:54:37 - 2023-02-16 19:45:45

0 ABXY◆0AkyaDGMDc (x66D3CTdq6)

2022-12-31 (파란날) 03:54:37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o.: : : : : : : : : : : : : : : : : : : : : : : : : : ヽ
      ノ/: : : : :.:.:.:.:.:.:.:.:.:.:.:.:.:.:.:.:.:.:.:.:.:.: : : : : : : : : ゚.
        {/.:.:.:.:.:.:.:.:.:.:.:.:.:.:.:.:.:.:.:, -―-、:.:.:.:.:.:.: : : : : : ',./⌒ヽ
      ':.:.:.:.:.:.:.:.:.:.:.:.:.:.:.:.:.:._/ / , =、 ',_____j    ノ
   /⌒` {レ-‐==ニ二三三_. {((  ) ,=========={  /        l'''''ア‐-,、,......,        ,........,  ,..............., , -.、   , ,................,l'''''''''''''''''''!
   |   )-‐ '' ¨´      ゝ` =' ノ       . .j  /      ,......l. {. ○ .}.l  !-----ャ l   l  l__  __ハ、__.ノ,.'レ/l_  ,.'.l.  t:ュ.  l ,---,-
  〈   {. .             ̄        . . ;  |       l    `ーr''ノ      .> l   ''''''!rー'  'ー┐__.,.'  ,.' ,.'  '、.!、 ,...,!  l l   >
    \, -― 、                 . . . . ./_,ノ〉       ,フヾ!   lアヽヽ/]  「,.ニ、、 l  ,......l.L..,  .,....l.l.   ,.' ,.'  ,、  t- ,ン'´  ,.!  ̄ ̄`
    /     }. .                 . . . . /;;;;;;/      /  イ  lヽ  ヽく  /'J丿./.!   l   .l  `ー、`-、,.' `-、,/ ヽ!ン  ./
    {      ノ、. . . .             . . . . ./;;;;;;/       ヽ'"l.,、,、l ヽ'´ `.'´  ヽ_/ lヘ ヘ! ,.、  `-、 i.k、        'ア,ィ /
    \ ,∠ニ=-‐ 、. . . . . .       . . . . . /;;;;;;;;;/          '"V `  .「~p__).,r.;=:-、「゙レァ.,r.三.、r‐;:;.‐;:`‐i.,r.;=:-、r‐;:;‐、 ´ '"
      /         )、. . . . . . . . . . . . _,. ..::´ ;;;;;;;;;;;;|\               'ー'.  ゙ ‐-‐' 'ー'ヽ`.゙ --' .'ー' 'ー' 'ー' ゙ ‐-‐'.'ー' 'ー'
      ヽ  _ _/;;;;` ー-----‐=≦;;;丶 ;;;;;;;;;;;;;;;;!  ト、
          \ __,ノ;;;;;;;;;;;;;;;;;;;;;;;;;;;;;;;;;;;;;;;;;;;;;;;;;;;ヽ;;;;;;;;;;/     〉
         丶 ;;;;;;;;;;;;;;;;;;;;;;;;;;;;;;;;;;;;;;;;;;;;;;;;;;;;;;;;};;;;/    |\
           `  、;;;;;;;;;;;;;;;;;;;;;;;;;;;;;;;;;;;;;;;;;;ノイ     /   \
                   `  .._ ;;;;;;;;;;;;;;;;;;;;;/        /      \
                    ̄丁¨¨´          /        \
(-◎-)푸키먼 어장 이야기를 해도 좋고 푸키먼 원작 게임 이야기를 해도 좋습니다
(-◎-)푸키먼 관련 이야기라면 자유롭게 말해도 되는 잡담소

(-◎-) 이전의 잡담판 : >>1
(-◎-)그 외 참고 데이터 : >>2

461 ABXY◆0AkyaDGMDc (wEXhiA3lAg)

2023-01-23 (모두 수고..) 21:31:27

사실 펌프씨 말이 맞긴 해요

내 밸런스 기준에서는
과잉 화력보다 하메의 가능성을 더 위험하게 보니까
이렇게 말하는거죠

462 ABXY◆0AkyaDGMDc (wEXhiA3lAg)

2023-01-23 (모두 수고..) 21:33:36

내 판단 기준으로
하메성 바운스 >>> 방특방 S 카가씨
이런 느낌

463 ABXY◆0AkyaDGMDc (wEXhiA3lAg)

2023-01-23 (모두 수고..) 21:37:29

그리고 저 3고유를 나쁘게 평가한 이유중 하나는

가열 냉각 파티가
저 고유 상대로 아무것도 못하는 것도 있어요

가열이면 가뭄
냉각이면 싸라기눈만 켜도
상대는 고유를 못쓰는 상태로 싸워야 하니까요


테이토쿠에게 옥루보다 더 심하다 판단한거죠

464 NB◆DAjwI9aqPg (.ZY4CXOqqw)

2023-01-24 (FIRE!) 02:01:58

순수 통솔 AA(천부등으로 S찍음)의 필드 전개 고유에 최우선 홈 지정과 트레이너 포텐셜로 인한 덮어쓰기 무효를 줘도 되는 것인가. 솔직히 덮어쓰기 무효까지는 능력형+계약 성질 어쩌고로 넘어갈 것 같은데 최우선 홈 지정은 조금 고개가 갸우뚱해진다

465 ABXY◆0AkyaDGMDc (p5B3OouA6M)

2023-01-24 (FIRE!) 19:38:58

순수 통솔 S가 아니면
자기보다 1랭크 아래만 필드 전개 못하게 할걸요

466 슬라임◆0tcDAkZvPQ (aD7V.Oga8k)

2023-01-24 (FIRE!) 19:47:01

아무것도 못한다기엔 살짝 어폐가? 물론 가열 파티면 강한 비 상대로 불꽃 기술을 못 내보내니 죽는건 맞긴 한데.

그건 애초에 반쯤 상성의 영역이고. 무엇보다 가열의 가치가 단순 불꽃 2배에만 있는 건 아니잖아요.

가열이라는 초상위 트리거를 이용한 각종 강력한 계제. 우선도 선점, 방어 관통, 필중 등.

이런 기타 기믹적인 요소를 전부 제외하고 "가능성"과 "상성"만 보고 나쁘게 평가할 수 있는가는 좀 고개가 갸웃해지네요.

467 슬라임◆0tcDAkZvPQ (aD7V.Oga8k)

2023-01-24 (FIRE!) 19:47:37

근데 냉각이 왜 싸라기눈 킨다고 고유를 못 쓰게 되죠? 큰가뭄이라도 얼음 기술은 잘 나갈텐데.

468 ABXY◆0AkyaDGMDc (p5B3OouA6M)

2023-01-24 (FIRE!) 20:07:39

슬라씨 3고유가

쾌청 - 불꽃 회피
비바라기 - 물 회피
싸라기눈 - 얼음 회피
모래바람 - 바위 회피

이런거 아닌가요?

469 ABXY◆0AkyaDGMDc (p5B3OouA6M)

2023-01-24 (FIRE!) 20:12:20

그리고 이건 내 개인적인 평가일 뿐이고
내 의견이 일단 그렇다 정도로 넘어가죠

pvp에 참여한다면 모를까
나트레에 이런 밸런스 적인 논쟁은 넘어가는게 좋죠

470 슬라임◆0tcDAkZvPQ (aD7V.Oga8k)

2023-01-24 (FIRE!) 20:15:03

>>468 아하. 회피였군. 그 부분은 제가 잘 확인을 못했네요.
뭐 그래도 필중이나 필중기술로 커버 가능한 부분이 있으니까요.

>>469 그리고 그건 확실히 그렇네요. 음- 전 건전한 논쟁은 좋다고 생각하지만.
자칫하다간 서로 상처만 줄 수 있으니까요. 제가 좀 지나치게 물고 넘어간거 같네요. 죄송합니다.

471 펌프빌런◆2sRK9nGbpo (1czm9NSIC.)

2023-01-24 (FIRE!) 20:15:38

>>468 이게 맞아요. 큰가뭄 폭우는 애초에 고유로 못 켜고.

뭐 저도 타입 통일 가냉 파티에 저걸 들고올 생각은 없긴 한데요. 제대로 된 시합이 안 되니.

472 펌프빌런◆2sRK9nGbpo (1czm9NSIC.)

2023-01-24 (FIRE!) 20:21:54

서고배룰에 따라서 만들긴 했어요. 에이스 수정하고 종족치 넘친거 고쳐야하니 굴린다면 수정은 해야겠지만서도.

473 ABXY◆0AkyaDGMDc (p5B3OouA6M)

2023-01-24 (FIRE!) 20:29:26

개인적으로 말하자면

『혼돈마룡의 공명』…       「여기다!」일 때 저확률로 자신을 턴 종료 시까지 필드의 날씨와 같은 타입으로 변경한다.

이거를

『혼돈마룡의 공명』…       날씨가 바뀐 턴 종료 시까지 자신을 필드의 날씨와 같은 타입으로 변경한다.

이런 식으로 해서 자속 웨더볼로 난타하는게 좋다 생각해요

474 ABXY◆0AkyaDGMDc (p5B3OouA6M)

2023-01-24 (FIRE!) 20:40:48

솔직히 말하자면

난 저 3고유 보고
"또지개 탓이구나"했는데
바운스에 그거 없는고 보고 놀랐다니까요

475 펌프빌런◆2sRK9nGbpo (1czm9NSIC.)

2023-01-24 (FIRE!) 20:46:31

왜냐하면 저는 구작을 제대로 본 적이 없거든요.
큰 틀을 구상해주신 분의 말에 따르면 무지개가 아니라 오푸나 기반으로 신작 린을 섞었다고.

476 ABXY◆0AkyaDGMDc (p5B3OouA6M)

2023-01-24 (FIRE!) 20:49:50

솔직히 구작 본 사람들 사이에서
무지개 리스펙이라 하면

1. 조건부 타입변경
2. 능력 변화의 계승

3. 공격을 무효화 하는 바운스

이러니까요

477 ABXY◆0AkyaDGMDc (p5B3OouA6M)

2023-01-24 (FIRE!) 20:51:43

펌프씨가 아주 작정하고
침수계 바운스를 넣어서

필중이나 낚아내기 말고는 무효화 할줄 알았는데
첫 발언 하고 다시 보니까
없어서 놀랐죠

478 펌프빌런◆2sRK9nGbpo (1czm9NSIC.)

2023-01-24 (FIRE!) 21:10:59

상대 기술 바꾸기 바운스는 해악질을 직접 겪어본지라.

아무리 그래도 등장시로 무효는 제정신이 아니니. 그나마 스레에서 사용된 사례가 있는 하이데마리 정도로 자체적인 밸런스를 맞췄죠.

479 ABXY◆0AkyaDGMDc (p5B3OouA6M)

2023-01-24 (FIRE!) 21:30:11

솔직히 말하자면

DD씨의 철수덱이랑
펌프씨 날씨덱이랑 붙여보고 싶긴 하다

480 NB◆DAjwI9aqPg (.ZY4CXOqqw)

2023-01-24 (FIRE!) 22:34:03

【이명】『앵화의 동조자』…「치요」가 트레이너일 때, 필드에 나왔을 때, 임의의 종족치를 트레이너의「통솔」과 동랭크로 한다.
【분류】『각성천부』…『각성종』의 힘에 눈뜬 「쇼거스」의『천부의 재능』
【종①】『사야의 광기』…트레이너가「통솔:S」일 때, 상대의 전능력치를 저하(0.85배)한다.
【종②】『사야의 생명』…트레이너가「통솔:S」일 때, 자신의「체력」의 종족치가 크게 오른다.
【종③】『사야의 침략』…트레이너가「통솔:S」일 때, 자신 이외의「무시」하는 효과를 무효화한다.
【종④】『사야의 적성』…트레이너가「통솔:S」일 때, 이 포텐셜을『몬스터 헌터』『아라가미』취급한다.
【종⑤】『사야의 존재』…트레이너가「통솔:S」일 때,『외계신화』의 존재로서「상태변화」를 받지 않는다.
【속별】『사야의 노래』…「풀」타입 이외의 상대를 「아인」취급한다.
【특수】『카니발리즘』…아인을 쓰러트렸을 때, 자신의 체력을 1/2회복한다.

키루몬 템플릿 범용성 쩔어서 설정 놀음 하기 너무 좋아(어휘력 부족)

481 ABXY◆0AkyaDGMDc (p5B3OouA6M)

2023-01-24 (FIRE!) 23:02:19

5계제라니
용서하기가 어렵다(아무말)

482 NB◆DAjwI9aqPg (.ZY4CXOqqw)

2023-01-24 (FIRE!) 23:14:52

그렇지만 사야쨩은 각성천부니 어떻게든 될 겁니다.(아무말
그리고 이 정도가 되지 않으면 벌레 타입에게 희망은 없어요(진심

483 ABXY◆0AkyaDGMDc (p5B3OouA6M)

2023-01-24 (FIRE!) 23:59:52

벌레에게 희망이 없다니

벌레타입은 불우타입 평가가 박혀서
육성을 2단계 정도 위로 줘도 그러려니 하는걸 믿어야죠

484 NB◆DAjwI9aqPg (9ZWlbr5TWs)

2023-01-25 (水) 00:09:24

흐무. 사야 데이터를 올리니까 다른 파티 멤버나 트레이너 데이터도 올리고 싶은데 키루몬 기반이라 되는지 모르겠다. 예전에 타마모님이 허락 받으면 ok라고 하는 글은 보았지만 요즘 안 보이던데.

485 ABXY◆0AkyaDGMDc (wCYOAF1hhE)

2023-01-25 (水) 00:21:40

나는 문제 없어요

밸런스적으로 거부감 드는거 빼고는요

486 ABXY◆0AkyaDGMDc (wCYOAF1hhE)

2023-01-25 (水) 00:22:03

까놓고 말해서

여기서 포켓몬 핀볼이나 스냅 이야기 해도 문제 없는걸요

487 이름 없음 (L1xvMyVFT.)

2023-01-26 (거의 끝나감) 09:39:03

「」
「타임」사용 시, 상대의 선행입력 포텐셜을 무효화한다. 이 포텐셜은 자신의 다른 고유 포텐셜과 동시에 발동할 수 없다.

「」
「타임」사용 시, 상대의 「상태변화」를 해제한다. 이 포텐셜은 자신의 다른 고유 포텐셜과 동시에 발동할 수 없다.

지시 A, 능력 A 고유로 괜찮을까요?

488 King of Gockgang-2◆yzMtNkHaAo (8ttklyBZ/E)

2023-01-26 (거의 끝나감) 09:42:57

(뒈짓)
으으 몸에 힘이 안 들어가지만 덱은 어ㄸㅓㅎ게든 짠다

489 King of Gockgang-2◆yzMtNkHaAo (8ttklyBZ/E)

2023-01-26 (거의 끝나감) 11:21:12

━━━━━━━━━━━━━━━━━━━━━━━━━━━━━━━━━━━━━━━━━━━
【이름】근육 스구루
【타입】불꽃/격투 (2배×물/땅/비행/에스퍼 1/2배×불꽃/풀/얼음/악/강철 1/4배×벌레)
【특성】최후의요새… 자신이 최후의 1체일 때, 전능력치를 강화(1.5배)한다. 최후 이외라면 반감한다.
【레벨】

【기술 × 4: 머슬봄버, 플레어드라이브, 와일드볼트, 판별】

체력: A (112) (B-/90)
공격: AA+ (165)
방어: AA+ (165)
특공: C- (60)
특방: A+(C+) (135/85)
속도: C+ (85)
총합: 650

○종족치 랭크 견본.
-------------------------------------
S…200~
AAA…170~195(-~+) AAA++…199
AA…140~165(-~+) AA++…169
A…110~135(-~+)  A++…139
B…90~105(-~+)   B++…109
C…60~85(-~+)   C++…89
D…40~55(-~+)   D++…59
E…1~35(-~+)    E++…39

예:A+=135 A111~134 A-=110
-------------------------------------

【포텐셜】

『역할』『부동의 에이스』…         「여기다!」일 때, 전능력치가 상승하고, 기술의 크리티컬율이 오른다.
『분류』『천부의 재능』…            「근육족」종의 정점에 있는 『고유종』. 『에이스』가 되면 트레이너의 「통솔」이 1랭크 오른다.
『주인』『근육별의 주인』…         필드에 있는 한, 전체의 필드에 《 이계/근육별 왕위쟁탈전 》를 전개한다.
『이명』『기적의 역전 파이터』…     자신이 PT의 트레이너일 때, 자신의 『선』『회피』『내성』『격』을 『극』화한다. 이 이명은 소실되지 않는다.
『계제』『근육맨의 방비』…           체력이 가득할 때, 상대의 기술의 데미지를 반감한다.
『계제』『근육맨의 옥좌』…        최후의 1체일때, 상대의 기술의 「효과 발군」인 기술의 데미지를 반감한다.
『계제』『근육맨의 초력』…        최후의 1체일때, 상대의 「방」의 상승을 무시한다.
『계제』『근육맨의 개가』…        최후의 1체일때, 매 T종료시 체력이 1/6회복한다.
『속별』『퍼펙트 디펜더』…            자신의 「방/특방」중 낮은 종족치를 「A+」로 한다.
『선제』『삼종의 신기』…            뛰어난 육성으로 『선의 선』『대의 선』『후의 선』을 모두 익히고 있다.
『회피』『극비회피』…               상대의 「비행」 기술을 저확률로 회피한다.
『내성』『극비내성』…               상대의 「비행」 기술의 데미지를 반감한다.
『○격』『극비박격』…              적진에 「비행」 포켓몬이 있을 때, 중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데미지가 2배가 된다.
『범용』『기합』…                   드물게 기합으로 상대의 공격을 버틴다.
『부수』『카운터 아츠』…             「여기다!」일 때, 자신의 「회피」를 강화(1.33배)한다. 『킬러』가 있으면 발동하지 않는다.
『특권』『왕자의 특권』…             자신의 「체력」종족치가 조금 오르고, 상대로부터의 상태이상을 받지 않는다.
***********************************************************************************************
『근육족 3대 오의 - 머슬 스파크』
근육 스구루 전용 포텐셜. 1/시/선행
자신의 「격투」 기술의 위력을 강화(1.5배)하고,
상대 포켓몬의 「방어」등의 기술, 특성,
상대 포켓몬과 상대 트레이너의 방호 포텐셜을 무효화한다.
***********************************************************************************************

《이계/근육별 왕위쟁탈전》…
필드 효과.
『야생』『주인』의 「격투」기술이 상대의 타입 내성을 무시한다.
『야생』『주인』 이외의 모든 포켓몬의 「명중/회피」의 상승(강화)을 무시한다.
『야생』『주인』 포켓몬이 상대의 공격 이외의 데미지를 받지 않는다.
「기능확장:근육별의오의(1/시)」를 내보낼 수 있다.

근육별의오의… 물리/격투/200/100/단일/±0/X/통상 기술.

490 King of Gockgang-2◆yzMtNkHaAo (8ttklyBZ/E)

2023-01-26 (거의 끝나감) 11:49:59

***********************************************************************************************
『버닝 크로스 카운터』
반골의 투사 라이온하트 전용 포텐셜. 1/시/자동
자신의 「카운터」가 상대의 「특수공격」에도 발동한다.
자신이 처음으로 내보내는 「카운터」의 데미지를 2배로 한다.
***********************************************************************************************

이 느낌이 아닌데...(고민)
상대한테서 데미지를 받으면 받은 데미지 만큼 상대에게 준 다음 자신도 그만큼의 데미지를 받는 느낌으로 어떻게.....

491 슬라임◆0tcDAkZvPQ (H0oe5lfAU.)

2023-01-26 (거의 끝나감) 11:55:26

『버닝 크로스 카운터』
반골의 투사 라이온하트 전용 포텐셜

필드에 등장했을 때 턴 종료 시까지 「요격」 상태가 된다.
상대가 「요격」 상태로 받는 반동 대미지의 위력을 2배로 만든다.

492 King of Gockgang-2◆yzMtNkHaAo (8ttklyBZ/E)

2023-01-26 (거의 끝나감) 11:57:00

>>491 (천재인가)

493 슬라임◆0tcDAkZvPQ (H0oe5lfAU.)

2023-01-26 (거의 끝나감) 11:57:27

최근에 요격으로 좀 뚜쉬뚜쉬 얻어맞은 경험이 있어서

494 이름 없음 (L1xvMyVFT.)

2023-01-26 (거의 끝나감) 11:57:54

아 아니다
「」
「타임」사용 시, 아군의 공격기술의 위력을 강화(1.5배)한다

능B 고유로 되..겠지?

495 이름 없음 (Hq.GtGHXdc)

2023-01-26 (거의 끝나감) 11:59:25

타임 연동 고유는 어디까지 허용될지 감이 안잡히네

496 슬라임◆0tcDAkZvPQ (H0oe5lfAU.)

2023-01-26 (거의 끝나감) 12:01:06

타임연동 능 B 고유요?

『환시의 탄환』
시논 고유 퍼텐셜
「타임」을 사용했을 때, 아군의 공격이 반드시 급소에 맞는다.

이게 가장 유명한거긴 한데

497 슬라임◆0tcDAkZvPQ (H0oe5lfAU.)

2023-01-26 (거의 끝나감) 12:01:28

『먼저 도달하는 묘수』…
쿠로하 유키코 고유 퍼텐셜.
「타임」사용시, T종료시까지 아군의 전능력치를 강화(1.5배)한다.

능 B로 여기까지도 슬라는 가능하다 봐요.

왜냐면 타임은 돌아오지 않는 희귀자원이라

498 슬라임◆0tcDAkZvPQ (H0oe5lfAU.)

2023-01-26 (거의 끝나감) 12:02:54

>>494 타임을 한 턴 뭘 하고 싶은데요?

499 King of Gockgang-2◆yzMtNkHaAo (8ttklyBZ/E)

2023-01-26 (거의 끝나감) 12:03:46

흐음 아니면 크로스카운터(기술)에 모든 걸 걸어볼까...(?)

500 이름 없음 (Hq.GtGHXdc)

2023-01-26 (거의 끝나감) 12:06:36

>>498
원래는 >>487 을 생각했는데
역시 저건 과하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요
능B로 너프하고 이리저리 조정하면서 범용적으러 갈까함게 위력1.5배 강화 정도였죠

AA는 루체몬을 쓸 생각이긴 하지만, 이 녀석 필살기 말고는 그렇게 이미지가 명확하진 않아서요

501 슬라임◆0tcDAkZvPQ (H0oe5lfAU.)

2023-01-26 (거의 끝나감) 12:15:36

과하....진 않을거 같은데 말이죠.

베테랑으로 베테랑 1회.

속별로 1회

지시 AA라면 2회.

유대 보정으로 1회.

총 5회.

다섯 번 밖에 기회가 없고, 전능 강화면 복흑 등의 계열로 받아낼 수 있는 범위기도 해서.

뭐 이 부분은 음악성의 차이니까...

502 King of Gockgang-2◆yzMtNkHaAo (8ttklyBZ/E)

2023-01-26 (거의 끝나감) 12:18:29

지시 A면 4회니까... 시합중 4회밖에 쓸 수 없는 고유는 그만큼 효과가 강할수도 있죠 뭐

503 이름 없음 (Hq.GtGHXdc)

2023-01-26 (거의 끝나감) 12:20:09

과연 과하지 않다는 거군요

>>487로 좀 더 생각해봐도 되겠네요 감사합니다

504 펌프빌런◆2sRK9nGbpo (EW7tD8gR/g)

2023-01-26 (거의 끝나감) 12:24:04

저는 오히려 >>487이 애매하다고 보는 쪽.
선행입력 무시나 상대의 상태변화 해제 모두 수동적이라서

방어나 4식을 뚫고 때린다고 쳐도 화력 부족으로 그 턴에 못 끝내서 힘으로 밀릴껄요?

505 이름 없음 (L1xvMyVFT.)

2023-01-26 (거의 끝나감) 12:26:02

화력부족은 뼈 아프다
확실히 고유로 화력 보충 안하면 육성형 절대 못잡긴 하죠

506 펌프빌런◆2sRK9nGbpo (EW7tD8gR/g)

2023-01-26 (거의 끝나감) 12:52:22

어태커의 전용이라면 모를까 고유로 주기엔 애매하다고 생각해요.

507 이름 없음 (L1xvMyVFT.)

2023-01-26 (거의 끝나감) 12:54:46

화력 부족은 생각못했어요
조언 감사합니다

508 NB◆DAjwI9aqPg (zmOkPdFFjA)

2023-01-26 (거의 끝나감) 21:53:15

【통솔:AA+】
지극히 높은 통솔력.「사자」와「망자」에 한해 통솔이 내려가지 않는다

【능력:AAA】
「死」와「忘」을 다루는「죽음」의 이능자


상대가 필드에 나왔을 때 특성 유령화
특성 유령화시 죽카5 발생
특성 유령화시 해당 턴 동안 망각

상대가「망각」상태가 되었을 때, 상대의「죽음의 카운트」를 감소시킨다.
상대에게「죽음의 카운트」가 발생했을 때, 2T 동안 상대를「검은눈빛」상태로 한다.

이 정도면 자질에 맞는 강함이겠죠.

509 슬라임◆0tcDAkZvPQ (H0oe5lfAU.)

2023-01-26 (거의 끝나감) 22:00:46

그 망각은....너무...무서운 상태변화라....

고유로 쓰는건 추천드리지 않아요...

510 ABXY◆0AkyaDGMDc (XBCMxDnqlc)

2023-01-26 (거의 끝나감) 22:11:35

망각은... 시나리오적으로 최종보스 직전이거나
조건부로 드물게 정도면 오케이

511 ABXY◆0AkyaDGMDc (XBCMxDnqlc)

2023-01-26 (거의 끝나감) 22:13:12

대략

「죽음의 카운트」가 감소했을때
드물게 상대를 2T간 「망각」상태로 한다.

이 정도로 하면 교대 강요하는 고유를
극도로 강화한거라 오케이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