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스레딩거◆HfD2XMemw6
(FyTg5en2Hw)
2022-11-30 (水) 18:58:59
,. :':´:::::::::::::::::::::::::::::::::::::::::ゞー、、
【완결】 당신은 7번째 스탠드유저인 모양입니다. ,.:'::::::::::::::::::::::::::::::::::::::::::::::::::::::::::::ヘ:ヽ、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2059/1 , '::::::::::::::::::::::::::::::::::::::::::::::::::::::::::::::::::::::';::::ヽ
,.':::::::::::::::::::::::::::::::::::::::::::i:l、::::::::i!::::::::::::::::::';::::::∨
/::::::::::::;':::::;'::::;ィ!:::::::::::i:::::!l!.';:::_/斗::::::::::::::::';::::::::'.
【완결】 당신은 초상능력 관리국의 에이전트인 모양입니다. ,'::/::::::::::!::ゞ:;_/_l:!:::::::::!l!斗匕j/ l::::::::::::::::::::::',ニk、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63091/1 ,':/::::::::::::i:::::!j/ l!、:::::/l! γ⌒ヽ.!::::::::::;':::::::::::'.三ニk、
,ィ;'!i::::!::::::/:!::!γ⌒ヽi:/ .{、 ノ !:::::::::;::::::::::::i::!三三k、
/l!/il!::;!::::;':l!::!. {、 ノ.! ¨´rっ!:::::/::::::i、::::lヾ=ニ三ニk、
【현행】 안일하게 유행할지도 모르는 마법소녀 아카데미아 ,'ニ=y'i/:!::;'::∨ rっ l::::/!:::::::!::';::l:::!::::`T'' ヾk,、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682088/1 l!´ / イ::ヾ!::::{ _,,... -‐ Vヽ l:/:::!::::::i::::i∧:::::::::::'. `
ー ´ l::::i:::::::ム、 {. / i. i:!::::l!:::/:::::!::::';:::::::::::',
__________l三[]三l__________________ ヾ:lヾ::::マ::ヽ、 ∨___ ノ ,!i::::::j/:i::::::';、:::':;:::::::::',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l!ヾム.!::::`i:..、 _,. '´/i:::::::::::l!:::::::';ヾ::';:::::::::',
_ ヽ ヾi::::::::!::::`:.ー=≦ ,..ィ/ .i:::::::::::iム:::::';:::ヾ::::::::::'.
/ ヽ !:::::::!ヾy'´. . ,.イ'´. . /. . l::::::::/´: .ヾ:::':;::::::::::::::::'.
γー{ r' ゝ.,_ i::::::;',.イr=yヘ. . . . . . . . /::::::/;.. -‐ ヾ::':;::::::::::::::
r! .ノ.l_ノ _,.. ..`ヽ !:::/ //;;;;;;;ヾ!. . . . . .,.イ::::;ィ´. . . . . . . . ヾ:::::::::::::
八_l r '´ ,. l j/:./!i!;;;;;;;;;;;;;!. . . ,.ィ'/::/. . . . . . . . . . . . .';:::::::::
ヽ _!、 `¨ ´ ゝ ヘ rイィ:/_人:;_;;;;;;ィ.!_,.ィ : /:/. . . . . . . . . . . . . . . .〉:::::::
ゝ' ゝ ...,,_ ∨ ,.イ : ;イ;;;;;;;;;;;;;/ィ: . : . :/´. . . . . . . . . . . . . . . . .ヾ::::::
7
도야지◆fE4T7YfPV6
(Lnvv1WKc3E)
2022-11-30 (水) 22:10:44
으억 작업해야하는데 지금 꺴네
8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2:11:38
도야지상 하로로-
암튼 생각보다 만들어보려면 금방 만들 수 있음(본인 기준)
멋진 시트 기대할게요
9
이름 없음
(262z6XoAD.)
2022-11-30 (水) 22:12:16
마법사 가문의 큰 어르신이 애매하게 승천해서 신앙을 모으기위해 버튜버 하는 상상함
10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2:14:35
그러고보면 마법소녀 변신 모습은 가장 마법을 쓰는 데 최적화되게 재구성된 육체이니까
나이 들어도 영원히 미소녀일지도
오히려 좋아
11
이름 없음
(262z6XoAD.)
2022-11-30 (水) 22:16:48
사쿠라나 누이누이 생각해보면 딱히 변신이 아니라도 나이를 먹지 않는듯한
12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2:17:36
내가 봤을때 이미 누이누이는 학생들의 신앙을 바탕으로 이미 현인신이여도 이상할 게 없다고 생각해
13
도야지◆fE4T7YfPV6
(Lnvv1WKc3E)
2022-11-30 (水) 22:21:53
생각해보면 아카데미아에 이미 등장한 캐릭은 쓰면 안되는데
엑스트라로 나온 캐릭터들은 대강 누구누구있더라
14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2:22:13
일단 하려는 aa 얘기하면 나왔는지 여부는 대충 알긴 할거같은데스
15
도야지◆fE4T7YfPV6
(Lnvv1WKc3E)
2022-11-30 (水) 22:24:14
BB나 나루메아는 나왔었나
16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2:25:08
둘 다 안나왔던거 같은데
확신은 못하고 내일 아침밥 정도는 걸 수 있어
17
도야지◆fE4T7YfPV6
(Lnvv1WKc3E)
2022-11-30 (水) 22:25:29
음음 그러면 변신 전후 누구 쓸건지나 찾아볼까!
18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2:25:48
나루메아는 99% 확률로 안나왔던거 같은데
BB도 아마 안나왔던 걸로 기억해
19
이름 없음
(fpaMYopaBY)
2022-11-30 (水) 22:27:11
2차 친구 배역 변경을 고민하는 중...
원래는 토오사카 생각했는데 너무 무거워지고 이야기가 잘안녹아든다...
20
이름 없음
(fpaMYopaBY)
2022-11-30 (水) 22:31:01
아니지 그냥 옴을 빼면 될일인가...
21
이름 없음
(fpaMYopaBY)
2022-11-30 (水) 22:35:48
이타코, 위저드, 캐스터에 각각 하나 넣고 싶은데
옴이 너무 위저드스러워...
22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2:38:58
오-무?
23
도야지◆fE4T7YfPV6
(Lnvv1WKc3E)
2022-11-30 (水) 22:41:37
다른사람들이 만든거 읽어보고 있는데-
넘모 잘만들었따 다들
24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2:42:59
ㄹㅇ 다들 고수임
나빼고 다 잘만듬(?)
25
이름 없음
(fpaMYopaBY)
2022-11-30 (水) 22:43:03
옴이 아니라 움이었던가 즈베즈다에 나오는 애.
26
도야지◆fE4T7YfPV6
(Lnvv1WKc3E)
2022-11-30 (水) 22:44:03
그나저나 다들 강한거 좋아하는구만, 명문가 많아!
27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2:45:08
사실 명문가 치고 정상인이 없기는 한데
그건 귀족가나 마법사도 그러니까 뭐
28
이름 없음
(4vMCl6gqdk)
2022-11-30 (水) 22:45:47
몇개 직접 만들어본 소감 : 후천적 골라서 포인트 땡기고
결점 10개 때려받아서 스킬 EX하나랑 보정치 추가하는게 더 강해보인다
29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2:46:51
역시 만들어본 소감: 결점이 여러개면 시트가 길어져서 뭔가 잘 만든듯한 기분이 드는 효과가 있다
30
이름 없음
(4vMCl6gqdk)
2022-11-30 (水) 22:48:27
짱큰 나무는 개인적으로 참 잘만든 것 같다(아무말)
31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2:48:56
그리고 명확한 컨샙이 있을수록 재미있는 시트가 되는 기분임
진짜 이거 하나만은 화장실 시스터즈도 울고 갈 정도로 비틀어 버린다는 부분을 정하면 대충 마음껏 나오더라고
32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2:55:32
짱큰 나무의 무녀님
이딴게... 병약?(?)
33
이름 없음
(fpaMYopaBY)
2022-11-30 (水) 22:55:57
그런데 솔직히 주인공이 보면 그 나무 불태울 것 같음
34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2:55:58
아 말이 안되는건 아니구나
알렉 형제 스승님 같은 느낌이라고 완벽히 이해했어(아무말)
35
이름 없음
(4vMCl6gqdk)
2022-11-30 (水) 22:58:03
짱큰 나무님의 내부에는 유사 저승이 존재한다. 내새에 어차피 짱큰 나무님의 내부에서 지낼 것인데
현실의 육체가 아픈 것이 무슨 의미가 있겠는가?
36
이름 없음
(4vMCl6gqdk)
2022-11-30 (水) 22:59:09
와! 영혼 저장소! 푸른등불 충전기(아무말)
37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3:01:44
제일 불행한 녀석은 이 26명 중 누굴까(아무말)
38
이름 없음
(4vMCl6gqdk)
2022-11-30 (水) 23:02:41
.dice 1 26. = 17 다갓이 점지해주는
39
이름 없음
(4vMCl6gqdk)
2022-11-30 (水) 23:02:54
응 쿠네쿠네
40
키리탄포◆spymsq0zik
(Ee/JPNZIPk)
2022-11-30 (水) 23:03:36
쿠네쿠네!
41
이름 없음
(fpaMYopaBY)
2022-11-30 (水) 23:04:52
1. 카마
2. 움
3. 토오사카 린
4. 베이
5. 후유포이
이렇게 5인 체제로 할까
42
도야지◆fE4T7YfPV6
(Lnvv1WKc3E)
2022-11-30 (水) 23:06:33
오케 마법소녀 모드 AA나루메아로 결정!
43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3:06:56
나루메아 나루메아
와아아-
44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3:07:52
캇사마
움 진리교
토오사카 린
마이클 베이
후유뾰이
대단한 라인업이네(아무말)
45
이름 없음
(fpaMYopaBY)
2022-11-30 (水) 23:15:48
카마와 린의 관계를 어떻게 할까 고민중이네
46
도야지◆fE4T7YfPV6
(Lnvv1WKc3E)
2022-11-30 (水) 23:32:26
음... 스킬이랑 비전쪽이 잘 이해가 안되네.. 설명좀 쉽게 해줄수 있는 사람?
47
도야지◆fE4T7YfPV6
(Lnvv1WKc3E)
2022-11-30 (水) 23:33:57
다시 천천히 읽어볼까..
48
이름 없음
(CqXbXisZ3c)
2022-11-30 (水) 23:34:03
비전은 보구고.
스킬은 스킬이야.
49
이름 없음
(CqXbXisZ3c)
2022-11-30 (水) 23:34:40
스킬쪽은 포인트 소모한 분/2 분량만큼 전투력에 보정넣어줄 수 있는데
비전 쪽은 비전포인트=전투력 보정이야. 스킬 포인트의 2배의 가치를 가진거지.
50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3:34:43
대충 대충 설명을 들어가봅시다
먼저 비전은, 가문에서 내려오는 고유의 필살기 같은 개념입니다
인당 하나씩만 가질 수 있고, 가문이 있어야 가질 수 있네요.
전투 등 상황에서 능력치 보정+100면 다이스로 판정할 때 보정치를 비전 수치만큼 늘릴 수 있는 모양입니다
51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3:36:11
반대로 스킬은 한마디로 말하면 그 외 다양한 기술들이네요.
그림 그리기, 도둑질 등. 페이트의 스킬과 보구 정도의 차이로 봐도 되겠네요
아, 참고로 경우에 따라 비전이 108개 있는 경우도 있는 거 같으니까 꼭 1개일 필요는 없는 거 같습니다만.
52
도야지◆fE4T7YfPV6
(Lnvv1WKc3E)
2022-11-30 (水) 23:37:46
과연 보구랑 스킬인가.. 보니까 스킬포인트 갈아서 비전을 강화할수도 있나보네
53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3:39:27
>>49에 첨언하자면 이렇듯 비전포인트는 스킬포인트 2배의 가치이지만
비전포인트 1점을 더 얻기 위해서는 스킬 포인트 3점을 소모해서 얻어야 한다는 걸 생각하면 전환효율 자체는 그냥 스킬포인트 쪽이 우위에 있네요.
암튼 그렇습니다.
54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3:41:52
벨 제파 캐릭터 같은 경우가 비전 포인트에 추가로 포인트를 발라 보정을 50까지 올린 케이스네요.
암튼 딩거가 제시한 순서대로 하면 크게 잘못되는거 없이 당신만의 마법소녀ㄴ을 만들 수 있을 거랍니다 화이팅!
55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3:52:47
벨 제파
확실히 매력적으로 만든 시트지만
뭔가 더 비전에 몰빵시켜줄걸 그랬나 생각이 든다
그리고 다시 보니까 스킬포인트 20 안썼네
56
이름 없음
(bctMLWdpUw)
2022-12-01 (거의 끝나감) 00:08:04
포스포필라이트 만든 참치인데, 토우코 보고 반성한다.
마술사 킬러 스킬에 저렇게 제약에 플러스 덕지덕지 발랐어야했는데
57
이름 없음
(HCuQxI4DEY)
2022-12-01 (거의 끝나감) 00:10:55
심플한게 매력있을 때도 많으니까.(적당)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