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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레딩거◆HfD2XMemw6
(FyTg5en2Hw)
2022-11-30 (水) 18:58:59
,. :':´:::::::::::::::::::::::::::::::::::::::::ゞー、、
【완결】 당신은 7번째 스탠드유저인 모양입니다. ,.:'::::::::::::::::::::::::::::::::::::::::::::::::::::::::::::ヘ:ヽ、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2059/1 ,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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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결】 당신은 초상능력 관리국의 에이전트인 모양입니다. ,'::/::::::::::!::ゞ:;_/_l:!:::::::::!l!斗匕j/ l::::::::::::::::::::::',ニk、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63091/1 ,':/::::::::::::i:::::!j/ l!、:::::/l! γ⌒ヽ.!::::::::::;':::::::::::'.三ニk、
,ィ;'!i::::!::::::/:!::!γ⌒ヽi:/ .{、 ノ !:::::::::;::::::::::::i::!三三k、
/l!/il!::;!::::;':l!::!. {、 ノ.! ¨´rっ!:::::/::::::i、::::lヾ=ニ三ニk、
【현행】 안일하게 유행할지도 모르는 마법소녀 아카데미아 ,'ニ=y'i/:!::;'::∨ rっ l::::/!:::::::!::';::l:::!::::`T'' ヾk,、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682088/1 l!´ / イ::ヾ!::::{ _,,... -‐ Vヽ l:/:::!::::::i::::i∧:::::::::::'. `
ー ´ l::::i:::::::ム、 {. / i. i:!::::l!:::/:::::!::::';:::::::::::',
__________l三[]三l__________________ ヾ:lヾ::::マ::ヽ、 ∨___ ノ ,!i::::::j/: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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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 ヽ ヾi::::::::!::::`:.ー=≦ ,..ィ/ .i:::::::::::iム:::::';:::ヾ::::::::::'.
/ ヽ !:::::::!ヾy'´. . ,.イ'´. . /. . l::::::::/´: .ヾ:::':;::::::::::::::::'.
γー{ r' ゝ.,_ i::::::;',.イr=yヘ. . . . . . . . /::::::/;.. -‐ ヾ::':;::::::::::::::
r! .ノ.l_ノ _,.. ..`ヽ !:::/ //;;;;;;;ヾ!. . . . . .,.イ::::;ィ´. . . . . . . . ヾ:::::::::::::
八_l r '´ ,. l j/:./!i!;;;;;;;;;;;;;!. . . ,.ィ'/::/. . . . . . . . . . . . .';:::::::::
ヽ _!、 `¨ ´ ゝ ヘ rイィ:/_人:;_;;;;;;ィ.!_,.ィ : /:/. . . . . . . . . . . . . . . .〉:::::::
ゝ' ゝ ...,,_ ∨ ,.イ : ;イ;;;;;;;;;;;;;/ィ: . : . :/´. . . . . . . . . . . . . . . . .ヾ::::::
18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2:25:48
나루메아는 99% 확률로 안나왔던거 같은데
BB도 아마 안나왔던 걸로 기억해
19
이름 없음
(fpaMYopaBY)
2022-11-30 (水) 22:27:11
2차 친구 배역 변경을 고민하는 중...
원래는 토오사카 생각했는데 너무 무거워지고 이야기가 잘안녹아든다...
20
이름 없음
(fpaMYopaBY)
2022-11-30 (水) 22:31:01
아니지 그냥 옴을 빼면 될일인가...
21
이름 없음
(fpaMYopaBY)
2022-11-30 (水) 22:35:48
이타코, 위저드, 캐스터에 각각 하나 넣고 싶은데
옴이 너무 위저드스러워...
22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2:38:58
오-무?
23
도야지◆fE4T7YfPV6
(Lnvv1WKc3E)
2022-11-30 (水) 22:41:37
다른사람들이 만든거 읽어보고 있는데-
넘모 잘만들었따 다들
24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2:42:59
ㄹㅇ 다들 고수임
나빼고 다 잘만듬(?)
25
이름 없음
(fpaMYopaBY)
2022-11-30 (水) 22:43:03
옴이 아니라 움이었던가 즈베즈다에 나오는 애.
26
도야지◆fE4T7YfPV6
(Lnvv1WKc3E)
2022-11-30 (水) 22:44:03
그나저나 다들 강한거 좋아하는구만, 명문가 많아!
27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2:45:08
사실 명문가 치고 정상인이 없기는 한데
그건 귀족가나 마법사도 그러니까 뭐
28
이름 없음
(4vMCl6gqdk)
2022-11-30 (水) 22:45:47
몇개 직접 만들어본 소감 : 후천적 골라서 포인트 땡기고
결점 10개 때려받아서 스킬 EX하나랑 보정치 추가하는게 더 강해보인다
29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2:46:51
역시 만들어본 소감: 결점이 여러개면 시트가 길어져서 뭔가 잘 만든듯한 기분이 드는 효과가 있다
30
이름 없음
(4vMCl6gqdk)
2022-11-30 (水) 22:48:27
짱큰 나무는 개인적으로 참 잘만든 것 같다(아무말)
31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2:48:56
그리고 명확한 컨샙이 있을수록 재미있는 시트가 되는 기분임
진짜 이거 하나만은 화장실 시스터즈도 울고 갈 정도로 비틀어 버린다는 부분을 정하면 대충 마음껏 나오더라고
32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2:55:32
짱큰 나무의 무녀님
이딴게... 병약?(?)
33
이름 없음
(fpaMYopaBY)
2022-11-30 (水) 22:55:57
그런데 솔직히 주인공이 보면 그 나무 불태울 것 같음
34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2:55:58
아 말이 안되는건 아니구나
알렉 형제 스승님 같은 느낌이라고 완벽히 이해했어(아무말)
35
이름 없음
(4vMCl6gqdk)
2022-11-30 (水) 22:58:03
짱큰 나무님의 내부에는 유사 저승이 존재한다. 내새에 어차피 짱큰 나무님의 내부에서 지낼 것인데
현실의 육체가 아픈 것이 무슨 의미가 있겠는가?
36
이름 없음
(4vMCl6gqdk)
2022-11-30 (水) 22:59:09
와! 영혼 저장소! 푸른등불 충전기(아무말)
37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3:01:44
제일 불행한 녀석은 이 26명 중 누굴까(아무말)
38
이름 없음
(4vMCl6gqdk)
2022-11-30 (水) 23:02:41
.dice 1 26. = 17 다갓이 점지해주는
39
이름 없음
(4vMCl6gqdk)
2022-11-30 (水) 23:02:54
응 쿠네쿠네
40
키리탄포◆spymsq0zik
(Ee/JPNZIPk)
2022-11-30 (水) 23:03:36
쿠네쿠네!
41
이름 없음
(fpaMYopaBY)
2022-11-30 (水) 23:04:52
1. 카마
2. 움
3. 토오사카 린
4. 베이
5. 후유포이
이렇게 5인 체제로 할까
42
도야지◆fE4T7YfPV6
(Lnvv1WKc3E)
2022-11-30 (水) 23:06:33
오케 마법소녀 모드 AA나루메아로 결정!
43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3:06:56
나루메아 나루메아
와아아-
44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3:07:52
캇사마
움 진리교
토오사카 린
마이클 베이
후유뾰이
대단한 라인업이네(아무말)
45
이름 없음
(fpaMYopaBY)
2022-11-30 (水) 23:15:48
카마와 린의 관계를 어떻게 할까 고민중이네
46
도야지◆fE4T7YfPV6
(Lnvv1WKc3E)
2022-11-30 (水) 23:32:26
음... 스킬이랑 비전쪽이 잘 이해가 안되네.. 설명좀 쉽게 해줄수 있는 사람?
47
도야지◆fE4T7YfPV6
(Lnvv1WKc3E)
2022-11-30 (水) 23:33:57
다시 천천히 읽어볼까..
48
이름 없음
(CqXbXisZ3c)
2022-11-30 (水) 23:34:03
비전은 보구고.
스킬은 스킬이야.
49
이름 없음
(CqXbXisZ3c)
2022-11-30 (水) 23:34:40
스킬쪽은 포인트 소모한 분/2 분량만큼 전투력에 보정넣어줄 수 있는데
비전 쪽은 비전포인트=전투력 보정이야. 스킬 포인트의 2배의 가치를 가진거지.
50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3:34:43
대충 대충 설명을 들어가봅시다
먼저 비전은, 가문에서 내려오는 고유의 필살기 같은 개념입니다
인당 하나씩만 가질 수 있고, 가문이 있어야 가질 수 있네요.
전투 등 상황에서 능력치 보정+100면 다이스로 판정할 때 보정치를 비전 수치만큼 늘릴 수 있는 모양입니다
51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3:36:11
반대로 스킬은 한마디로 말하면 그 외 다양한 기술들이네요.
그림 그리기, 도둑질 등. 페이트의 스킬과 보구 정도의 차이로 봐도 되겠네요
아, 참고로 경우에 따라 비전이 108개 있는 경우도 있는 거 같으니까 꼭 1개일 필요는 없는 거 같습니다만.
52
도야지◆fE4T7YfPV6
(Lnvv1WKc3E)
2022-11-30 (水) 23:37:46
과연 보구랑 스킬인가.. 보니까 스킬포인트 갈아서 비전을 강화할수도 있나보네
53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3:39:27
>>49에 첨언하자면 이렇듯 비전포인트는 스킬포인트 2배의 가치이지만
비전포인트 1점을 더 얻기 위해서는 스킬 포인트 3점을 소모해서 얻어야 한다는 걸 생각하면 전환효율 자체는 그냥 스킬포인트 쪽이 우위에 있네요.
암튼 그렇습니다.
54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3:41:52
벨 제파 캐릭터 같은 경우가 비전 포인트에 추가로 포인트를 발라 보정을 50까지 올린 케이스네요.
암튼 딩거가 제시한 순서대로 하면 크게 잘못되는거 없이 당신만의 마법소녀ㄴ을 만들 수 있을 거랍니다 화이팅!
55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3:52:47
벨 제파
확실히 매력적으로 만든 시트지만
뭔가 더 비전에 몰빵시켜줄걸 그랬나 생각이 든다
그리고 다시 보니까 스킬포인트 20 안썼네
56
이름 없음
(bctMLWdpUw)
2022-12-01 (거의 끝나감) 00:08:04
포스포필라이트 만든 참치인데, 토우코 보고 반성한다.
마술사 킬러 스킬에 저렇게 제약에 플러스 덕지덕지 발랐어야했는데
57
이름 없음
(HCuQxI4DEY)
2022-12-01 (거의 끝나감) 00:10:55
심플한게 매력있을 때도 많으니까.(적당)
58
이름 없음
(t2Wu8gqTkA)
2022-12-01 (거의 끝나감) 00:11:20
나도 쿠로키 보고 후회하고 있음
스킬 하나에 몰빵해서 컨셉 지켜야 했는데
59
이름 없음
(VXGE7Uv4K.)
2022-12-01 (거의 끝나감) 00:12:06
질투할수만 있다면 오젠 상대로 쪽지시험을 이길 수 있는 아이를 목표로 만들었으니까
60
이름 없음
(bctMLWdpUw)
2022-12-01 (거의 끝나감) 00:18:42
갑자기 노마지 출신 아이가 오젠을 목표로 불태움
토일렛 시스터즈 영입각
61
이름 없음
(NHGUiqZZAo)
2022-12-01 (거의 끝나감) 00:19:03
┏━━━━━━━━━┳━━━━━━━━━━━━━━┳━━━━━━━━━━━━━━┓
【 차례 】: 【 비전 보정치 】: 【 스킬 포인트 】:
┗━━━━━━━━━┻━━━━━━━━━━━━━━┻━━━━━━━━━━━━━━┛
/:::::::::::::::::::::::::::::::::::::::::::::ヽ
/7:::::::::::::::::::::::::::::::::::::::::::::::::::::ト.、
/ /:::::::::::::::::::::r-=-w:::::::::/:::::::::::i l
/ /:::::::::::::::イ:/ /::::::::/:::V::::::::i l
イ::::::::::::::::/_,/ /::::://ヽ::V:::::::ハl
/:::::::::::::::::::::/ ̄` --,..:::/--/‐‐ Y::::::::::::::.
, イ:::::::::::::/::::::/<υ_>:イ ィ _n_ヽ/l:::::::l::::::::l 【 히이라기 세이주로 】
/ i:/::::::::,ィ:::::::::/:ハ / ; l /:::k::::l::::ハ:;}
{ /:::/:::/ Vl:::::/ ヾ:.、 , 、 /:::/ l::l::/l ;: 【 이타코 】: .dice 1 70. = 23
{::::::::::{ l::::::ヽ ノ::} 、 __ /:::ノ/_ /::/:::l il .【 위저드 】: .dice 1 70. = 36+60
lヘ::::ヽ lヘ::::::/::イ, ` ^ ‐-`-/ ' _,,rイ:::::::ノリ . 【 캐스터 】: .dice 1 70. = 29
__ ヾ:.、 ゝハ::::::ゝ f,.ィ:::::::// 【 육탄전 】:.dice 1 70. = 8-60
/:::::::::::::::::::::::::::::::::::::::::::::...-...::::::::::ヘ \ , イ/=-' _/
/:::::::::::_, --===≦_ _ > -= _::::::::::::i ` ´ _l
/::::::::::/ /.∧ /\......\ .【마력총량】:.dice 1 70. = 3
/::::::::/ / {........lミ....V...../ミ、....lY\- _
/::::::/ / l\/ミ/三≫彡.....V./ \ - _
{::::l _ - / _ イ..........V-=ミ/.........../ \ _\ =- _
ゞ::.、 _ -= / -=/ l...........l ニニi........../ \ l
ヾ、 r / \.....lニニニi....../ \ /l
}、 > ヽ l ニニニi../ / / i
/ヘ \ V ニニニ/ / /
/ ∧ \ Vニニ/ / / l
┏━━━━━━━━━━━━━━━━━━━━━━━━━━━━━━━━━━━━━━━┓
【 출신 】
3.출신 : 마법사
당신은 마법사로서 성립된지 백년 안팎의, 영세한 가계의 피를 잇고 있습니다.
근대부터 성립된 「비전」도 가문의 입지도 비교적 미약할 수 밖에 없지만
당신에게는 이 대부분 요소를 주관에 따라 운용 가능한, 재량이 존재하겠지요.
+ 초기 능력치 : 1d70
+ 비전 보정치 : 10
+ 스킬 포인트 : 160
- 1개의 출신 결점을 메리트 없이 추가
- 2개의 인격 결점을 메리트 없이 추가
【 결점 】
○ 폭파 만능주의
세상의 모든 것은 폭발로 통하고, 폭발로 해결된다고 하는 사고방식입니다.
당신은 이 세상 모든 것이 일단 터뜨리면 해결된다고 믿고 있습니다.
○기벽
"폭파"의 행위에 보여주는 비정상적인 집착
○충동적 ( +5 )
당신은 생각을 곧장 행동으로 옮기며 자제심이 결여되어 있습니다.
그러니까 일단 터뜨리고 생각하자?
○냉혈종 ( +5 )
당신은 가문의 일원일 뿐이며 그 안에 인간적인 교류나 애정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몸치 ( +5 )
당신은 램수면중의 나무늘보에 필적하는 민첩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순환장애 ( +30 / 육탄전 -30 )
당신의 육체는 마력을 순환시키기에 심히 적합하지 않습니다.
육체를 사용하는 마법학파 전반의 효율성이 급감합니다. ( 3회 중첩 가능 )
○기어스( +10 )
당신은 영혼의 맹약이 원인으로 어떠한 행동을 취하는 것이 제한됩니다.
기어스의 제약 사항이 한 문장 늘어날 때마다 10포인트를 얻습니다.
첫번째로, "하루 한번씩 무언가를 터뜨릴 것."
○저주 ( +30 / 육탄전 -30 )
당신은 모종의 저주가 스며들어 전력을 내고 있지 못한 상태입니다.
이미 바친 건강은 절대 되돌아오지 않고, 얻어낸 것은 새로운 병마들.
임의의 능력치를 골라 마이너스를 가한만큼 포인트를 얻습니다.
○병약 ( +5 )
당신은 선천적으로 나약한 신체를 지녀, 질병이나 감염에 취약합니다.
○지병 ( +10 )
당신은 사소하며 만성적인 질병 하나를 앓고 있습니다.
아니, 여럿인가요?
【 스킬 】
○『말라 비틀어진 파리란궁』
자신의 건강을 미리 지불하여 사전준비를 대폭 줄인 획기적인 비전
전투시에 【위저드】 능력치에 +10한다.
○폭발학개론 EX(60)
무엇을 어떻게 터뜨릴 수 있을지에 대한 온갖 방법들
'이건 어떻게 터뜨리는거야?!' 싶은 것도 터뜨릴 수 있다.
○화마의 불길 A(60)
대가를 지불해서 얻어온 아주 뜨거운 불의 성질
「폭파」에 관련한 판정에 + 30
○공작 • 연막탄 (20)
계속해서 폭발을 터뜨리기 위한 준비.
전투 개시 시, 상대의 가장 높은 보정을 1턴간 봉인한다.
【 메모 】
병약한 것과 가문 따위, 내 알 바냐.
어차피 비실거리는 몸, 죽기 직전까지 신나게 폭파를 계속하자.
아 ! 이 세상은 터질 것으로 가득 차 있기에 아름답구나 !
┗━━━━━━━━━━━━━━━━━━━━━━━━━━━━━━━━━━━━━━━┛
62
이름 없음
(NHGUiqZZAo)
2022-12-01 (거의 끝나감) 00:19:54
육탄전과 마력은 개한테 줬다.
닥치고 폭파만 할 수 있다면 장땡인 세이주로 씨(?)
63
이름 없음
(fswzRWa90g)
2022-12-01 (거의 끝나감) 00:20:22
근데 지금 보고 알게된 건데 포스포필라이트 스킬 포인트 초과 사용 아닌가?
EX 스킬 자체가 찍는데 A급 스킬이랑 동급(60포인트) 써야 하고 능력치 보정이 보정값×2배 포인트 소모로 기억하는데
특공이나 제한 하나당 20포인트 소모고 A급 스킬은 30% 보정을 받는 대신 60포인트 스킬포인트 쓴다는 거 생각하면
총 사용 포인트가 180+60+60+40 이야.
아마 전환치를 잘못 계산해서 180+0+30+40으로 계산한 거 같아?
스킬 포인트는 총 250포인트이던데
64
이름 없음
(VXGE7Uv4K.)
2022-12-01 (거의 끝나감) 00:22:56
뭐든지 폭발한다니
알파 컴플렉스 출신의 트러블슈터라도 되는 거야?(아무말)
65
이름 없음
(bctMLWdpUw)
2022-12-01 (거의 끝나감) 00:23:19
언제나의 다이스 조지기
66
이름 없음
(VXGE7Uv4K.)
2022-12-01 (거의 끝나감) 00:26:12
>>63 뭐, 딩거가 알아서 검수하지 않을까
당장 나도 벨 제파랑 타키온 포인트 20포인트 안쓴거 같던데
적당히 패치해서 내보내겠지
67
이름 없음
(HCuQxI4DEY)
2022-12-01 (거의 끝나감) 00:27:29
수치는 중요한게 아니야.
딩거가 강캐로 내보내겠다고 정했으면 수치가 조졌어도 스팀팩을 빨든 공부를 완전 열심히 했든 강캐로 나올꺼야
68
이름 없음
(NHGUiqZZAo)
2022-12-01 (거의 끝나감) 00:32:42
>>64 모르겠으니 일단 터뜨리면 되는거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