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686070> 스레딩거의 다용도 상자 - 그47 :: 1001

스레딩거◆HfD2XMemw6

2022-11-30 18:58:59 - 2022-12-04 05:36:36

0 스레딩거◆HfD2XMemw6 (FyTg5en2Hw)

2022-11-30 (水) 18:58: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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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2:25:48

나루메아는 99% 확률로 안나왔던거 같은데

BB도 아마 안나왔던 걸로 기억해

19 이름 없음 (fpaMYopaBY)

2022-11-30 (水) 22:27:11

2차 친구 배역 변경을 고민하는 중...

원래는 토오사카 생각했는데 너무 무거워지고 이야기가 잘안녹아든다...

20 이름 없음 (fpaMYopaBY)

2022-11-30 (水) 22:31:01

아니지 그냥 옴을 빼면 될일인가...

21 이름 없음 (fpaMYopaBY)

2022-11-30 (水) 22:35:48

이타코, 위저드, 캐스터에 각각 하나 넣고 싶은데

옴이 너무 위저드스러워...

22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2:38:58

오-무?

23 도야지◆fE4T7YfPV6 (Lnvv1WKc3E)

2022-11-30 (水) 22:41:37

다른사람들이 만든거 읽어보고 있는데-

넘모 잘만들었따 다들

24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2:42:59

ㄹㅇ 다들 고수임

나빼고 다 잘만듬(?)

25 이름 없음 (fpaMYopaBY)

2022-11-30 (水) 22:43:03

옴이 아니라 움이었던가 즈베즈다에 나오는 애.

26 도야지◆fE4T7YfPV6 (Lnvv1WKc3E)

2022-11-30 (水) 22:44:03

그나저나 다들 강한거 좋아하는구만, 명문가 많아!

27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2:45:08

사실 명문가 치고 정상인이 없기는 한데

그건 귀족가나 마법사도 그러니까 뭐

28 이름 없음 (4vMCl6gqdk)

2022-11-30 (水) 22:45:47

몇개 직접 만들어본 소감 : 후천적 골라서 포인트 땡기고
결점 10개 때려받아서 스킬 EX하나랑 보정치 추가하는게 더 강해보인다

29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2:46:51

역시 만들어본 소감: 결점이 여러개면 시트가 길어져서 뭔가 잘 만든듯한 기분이 드는 효과가 있다

30 이름 없음 (4vMCl6gqdk)

2022-11-30 (水) 22:48:27

짱큰 나무는 개인적으로 참 잘만든 것 같다(아무말)

31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2:48:56

그리고 명확한 컨샙이 있을수록 재미있는 시트가 되는 기분임

진짜 이거 하나만은 화장실 시스터즈도 울고 갈 정도로 비틀어 버린다는 부분을 정하면 대충 마음껏 나오더라고

32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2:55:32

짱큰 나무의 무녀님

이딴게... 병약?(?)

33 이름 없음 (fpaMYopaBY)

2022-11-30 (水) 22:55:57

그런데 솔직히 주인공이 보면 그 나무 불태울 것 같음

34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2:55:58

아 말이 안되는건 아니구나

알렉 형제 스승님 같은 느낌이라고 완벽히 이해했어(아무말)

35 이름 없음 (4vMCl6gqdk)

2022-11-30 (水) 22:58:03

짱큰 나무님의 내부에는 유사 저승이 존재한다. 내새에 어차피 짱큰 나무님의 내부에서 지낼 것인데
현실의 육체가 아픈 것이 무슨 의미가 있겠는가?

36 이름 없음 (4vMCl6gqdk)

2022-11-30 (水) 22:59:09

와! 영혼 저장소! 푸른등불 충전기(아무말)

37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3:01:44

제일 불행한 녀석은 이 26명 중 누굴까(아무말)

38 이름 없음 (4vMCl6gqdk)

2022-11-30 (水) 23:02:41

.dice 1 26. = 17 다갓이 점지해주는

39 이름 없음 (4vMCl6gqdk)

2022-11-30 (水) 23:02:54

응 쿠네쿠네

40 키리탄포◆spymsq0zik (Ee/JPNZIPk)

2022-11-30 (水) 23:03:36

쿠네쿠네!

41 이름 없음 (fpaMYopaBY)

2022-11-30 (水) 23:04:52

1. 카마

2. 움

3. 토오사카 린

4. 베이

5. 후유포이

이렇게 5인 체제로 할까

42 도야지◆fE4T7YfPV6 (Lnvv1WKc3E)

2022-11-30 (水) 23:06:33

오케 마법소녀 모드 AA나루메아로 결정!

43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3:06:56

나루메아 나루메아

와아아-

44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3:07:52

캇사마
움 진리교
토오사카 린
마이클 베이
후유뾰이

대단한 라인업이네(아무말)

45 이름 없음 (fpaMYopaBY)

2022-11-30 (水) 23:15:48

카마와 린의 관계를 어떻게 할까 고민중이네

46 도야지◆fE4T7YfPV6 (Lnvv1WKc3E)

2022-11-30 (水) 23:32:26

음... 스킬이랑 비전쪽이 잘 이해가 안되네.. 설명좀 쉽게 해줄수 있는 사람?

47 도야지◆fE4T7YfPV6 (Lnvv1WKc3E)

2022-11-30 (水) 23:33:57

다시 천천히 읽어볼까..

48 이름 없음 (CqXbXisZ3c)

2022-11-30 (水) 23:34:03

비전은 보구고.
스킬은 스킬이야.

49 이름 없음 (CqXbXisZ3c)

2022-11-30 (水) 23:34:40

스킬쪽은 포인트 소모한 분/2 분량만큼 전투력에 보정넣어줄 수 있는데
비전 쪽은 비전포인트=전투력 보정이야. 스킬 포인트의 2배의 가치를 가진거지.

50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3:34:43

대충 대충 설명을 들어가봅시다

먼저 비전은, 가문에서 내려오는 고유의 필살기 같은 개념입니다

인당 하나씩만 가질 수 있고, 가문이 있어야 가질 수 있네요.

전투 등 상황에서 능력치 보정+100면 다이스로 판정할 때 보정치를 비전 수치만큼 늘릴 수 있는 모양입니다

51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3:36:11

반대로 스킬은 한마디로 말하면 그 외 다양한 기술들이네요.

그림 그리기, 도둑질 등. 페이트의 스킬과 보구 정도의 차이로 봐도 되겠네요

아, 참고로 경우에 따라 비전이 108개 있는 경우도 있는 거 같으니까 꼭 1개일 필요는 없는 거 같습니다만.

52 도야지◆fE4T7YfPV6 (Lnvv1WKc3E)

2022-11-30 (水) 23:37:46

과연 보구랑 스킬인가.. 보니까 스킬포인트 갈아서 비전을 강화할수도 있나보네

53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3:39:27

>>49에 첨언하자면 이렇듯 비전포인트는 스킬포인트 2배의 가치이지만

비전포인트 1점을 더 얻기 위해서는 스킬 포인트 3점을 소모해서 얻어야 한다는 걸 생각하면 전환효율 자체는 그냥 스킬포인트 쪽이 우위에 있네요.

암튼 그렇습니다.

54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3:41:52

벨 제파 캐릭터 같은 경우가 비전 포인트에 추가로 포인트를 발라 보정을 50까지 올린 케이스네요.

암튼 딩거가 제시한 순서대로 하면 크게 잘못되는거 없이 당신만의 마법소녀ㄴ을 만들 수 있을 거랍니다 화이팅!

55 이름 없음 (NlMAKJkfx.)

2022-11-30 (水) 23:52:47

벨 제파

확실히 매력적으로 만든 시트지만

뭔가 더 비전에 몰빵시켜줄걸 그랬나 생각이 든다

그리고 다시 보니까 스킬포인트 20 안썼네

56 이름 없음 (bctMLWdpUw)

2022-12-01 (거의 끝나감) 00:08:04

포스포필라이트 만든 참치인데, 토우코 보고 반성한다.
마술사 킬러 스킬에 저렇게 제약에 플러스 덕지덕지 발랐어야했는데

57 이름 없음 (HCuQxI4DEY)

2022-12-01 (거의 끝나감) 00:10:55

심플한게 매력있을 때도 많으니까.(적당)

58 이름 없음 (t2Wu8gqTkA)

2022-12-01 (거의 끝나감) 00:11:20

나도 쿠로키 보고 후회하고 있음
스킬 하나에 몰빵해서 컨셉 지켜야 했는데

59 이름 없음 (VXGE7Uv4K.)

2022-12-01 (거의 끝나감) 00:12:06

질투할수만 있다면 오젠 상대로 쪽지시험을 이길 수 있는 아이를 목표로 만들었으니까

60 이름 없음 (bctMLWdpUw)

2022-12-01 (거의 끝나감) 00:18:42

갑자기 노마지 출신 아이가 오젠을 목표로 불태움
토일렛 시스터즈 영입각

61 이름 없음 (NHGUiqZZAo)

2022-12-01 (거의 끝나감) 00:19:03

┏━━━━━━━━━┳━━━━━━━━━━━━━━┳━━━━━━━━━━━━━━┓
  【 차례 】:          【 비전 보정치 】:            【 스킬 포인트 】:
┗━━━━━━━━━┻━━━━━━━━━━━━━━┻━━━━━━━━━━━━━━┛
                    /:::::::::::::::::::::::::::::::::::::::::::::ヽ
                   /7:::::::::::::::::::::::::::::::::::::::::::::::::::::ト.、
                  / /:::::::::::::::::::::r-=-w:::::::::/:::::::::::i l
                 / /:::::::::::::::イ:/   /::::::::/:::V::::::::i l
                 イ::::::::::::::::/_,/   /::::://ヽ::V:::::::ハl
              /:::::::::::::::::::::/ ̄` --,..:::/--/‐‐ Y::::::::::::::.
             , イ:::::::::::::/::::::/<υ_>:イ   ィ _n_ヽ/l:::::::l::::::::l   【 히이라기 세이주로 】
            / i:/::::::::,ィ:::::::::/:ハ   / ; l     /:::k::::l::::ハ:;}
            { /:::/:::/ Vl:::::/ ヾ:.、   , 、   /:::/ l::l::/l ;:   【 이타코 】: .dice 1 70. = 23
            {::::::::::{  l::::::ヽ ノ::} 、  __   /:::ノ/_ /::/:::l  il  .【 위저드 】: .dice 1 70. = 36+60
             lヘ::::ヽ lヘ::::::/::イ,  ` ^ ‐-`-/ ' _,,rイ:::::::ノリ   . 【 캐스터 】: .dice 1 70. = 29
      __       ヾ:.、 ゝハ::::::ゝ       f,.ィ::::::://     【 육탄전 】:.dice 1 70. = 8-60
    /:::::::::::::::::::::::::::::::::::::::::::::...-...::::::::::ヘ \    , イ/=-' _/
  /:::::::::::_, --===≦_ _ > -= _::::::::::::i  `  ´ _l
 /::::::::::/                /.∧   /\......\         .【마력총량】:.dice 1 70. = 3
/::::::::/               / {........lミ....V...../ミ、....lY\- _
/::::::/               /   l\/ミ/三≫彡.....V./  \  - _
 {::::l            _ - /   _ イ..........V-=ミ/.........../ \ _\    =- _
 ゞ::.、       _ -=  / -=/   l...........l ニニi........../    \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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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ヘ        \      V ニニニ/       /      /
       / ∧         \     Vニニ/      /       /     l

┏━━━━━━━━━━━━━━━━━━━━━━━━━━━━━━━━━━━━━━━┓

  【 출신 】

    3.출신 : 마법사
    당신은 마법사로서 성립된지 백년 안팎의, 영세한 가계의 피를 잇고 있습니다.
    근대부터 성립된 「비전」도 가문의 입지도 비교적 미약할 수 밖에 없지만
    당신에게는 이 대부분 요소를 주관에 따라 운용 가능한, 재량이 존재하겠지요.

    + 초기 능력치 : 1d70
    + 비전 보정치 : 10
    + 스킬 포인트 : 160
    - 1개의 출신 결점을 메리트 없이 추가
    - 2개의 인격 결점을 메리트 없이 추가


  【 결점 】

   ○ 폭파 만능주의
   세상의 모든 것은 폭발로 통하고, 폭발로 해결된다고 하는 사고방식입니다.
   당신은 이 세상 모든 것이 일단 터뜨리면 해결된다고 믿고 있습니다.

    ○기벽
    "폭파"의 행위에 보여주는 비정상적인 집착
  
    ○충동적 ( +5 )
    당신은 생각을 곧장 행동으로 옮기며 자제심이 결여되어 있습니다.
   그러니까 일단 터뜨리고 생각하자?

    ○냉혈종 ( +5 )
   당신은 가문의 일원일 뿐이며 그 안에 인간적인 교류나 애정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몸치 ( +5 )
    당신은 램수면중의 나무늘보에 필적하는 민첩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순환장애 ( +30 / 육탄전 -30 )
    당신의 육체는 마력을 순환시키기에 심히 적합하지 않습니다.
    육체를 사용하는 마법학파 전반의 효율성이 급감합니다. ( 3회 중첩 가능 )

    ○기어스( +10 )
  당신은 영혼의 맹약이 원인으로 어떠한 행동을 취하는 것이 제한됩니다.
   기어스의 제약 사항이 한 문장 늘어날 때마다 10포인트를 얻습니다.
   첫번째로, "하루 한번씩 무언가를 터뜨릴 것." 
  
    ○저주 ( +30 / 육탄전 -30 )
    당신은 모종의 저주가 스며들어 전력을 내고 있지 못한 상태입니다.
   이미 바친 건강은 절대 되돌아오지 않고, 얻어낸 것은 새로운 병마들.
    임의의 능력치를 골라 마이너스를 가한만큼 포인트를 얻습니다.

    ○병약 ( +5 )
    당신은 선천적으로 나약한 신체를 지녀, 질병이나 감염에 취약합니다.

    ○지병 ( +10 )
    당신은 사소하며 만성적인 질병 하나를 앓고 있습니다.
   아니, 여럿인가요?


  【 스킬 】

   ○『말라 비틀어진 파리란궁』
   자신의 건강을 미리 지불하여 사전준비를 대폭 줄인 획기적인 비전
    전투시에 【위저드】 능력치에 +10한다.

   ○폭발학개론 EX(60)
   무엇을 어떻게 터뜨릴 수 있을지에 대한 온갖 방법들
   '이건 어떻게 터뜨리는거야?!' 싶은 것도 터뜨릴 수 있다.

    ○화마의 불길 A(60)
   대가를 지불해서 얻어온 아주 뜨거운 불의 성질
    「폭파」에 관련한 판정에 + 30

   ○공작 • 연막탄 (20)
   계속해서 폭발을 터뜨리기 위한 준비.
   전투 개시 시, 상대의 가장 높은 보정을 1턴간 봉인한다.


  【 메모 】

   병약한 것과 가문 따위, 내 알 바냐.
   어차피 비실거리는 몸, 죽기 직전까지 신나게 폭파를 계속하자.
   아 ! 이 세상은 터질 것으로 가득 차 있기에 아름답구나 !


┗━━━━━━━━━━━━━━━━━━━━━━━━━━━━━━━━━━━━━━━┛

62 이름 없음 (NHGUiqZZAo)

2022-12-01 (거의 끝나감) 00:19:54

육탄전과 마력은 개한테 줬다.
닥치고 폭파만 할 수 있다면 장땡인 세이주로 씨(?)

63 이름 없음 (fswzRWa90g)

2022-12-01 (거의 끝나감) 00:20:22

근데 지금 보고 알게된 건데 포스포필라이트 스킬 포인트 초과 사용 아닌가?

EX 스킬 자체가 찍는데 A급 스킬이랑 동급(60포인트) 써야 하고 능력치 보정이 보정값×2배 포인트 소모로 기억하는데

특공이나 제한 하나당 20포인트 소모고 A급 스킬은 30% 보정을 받는 대신 60포인트 스킬포인트 쓴다는 거 생각하면

총 사용 포인트가 180+60+60+40 이야.

아마 전환치를 잘못 계산해서 180+0+30+40으로 계산한 거 같아?

스킬 포인트는 총 250포인트이던데

64 이름 없음 (VXGE7Uv4K.)

2022-12-01 (거의 끝나감) 00:22:56

뭐든지 폭발한다니

알파 컴플렉스 출신의 트러블슈터라도 되는 거야?(아무말)

65 이름 없음 (bctMLWdpUw)

2022-12-01 (거의 끝나감) 00:23:19

언제나의 다이스 조지기

66 이름 없음 (VXGE7Uv4K.)

2022-12-01 (거의 끝나감) 00:26:12

>>63 뭐, 딩거가 알아서 검수하지 않을까

당장 나도 벨 제파랑 타키온 포인트 20포인트 안쓴거 같던데

적당히 패치해서 내보내겠지

67 이름 없음 (HCuQxI4DEY)

2022-12-01 (거의 끝나감) 00:27:29

수치는 중요한게 아니야.
딩거가 강캐로 내보내겠다고 정했으면 수치가 조졌어도 스팀팩을 빨든 공부를 완전 열심히 했든 강캐로 나올꺼야

68 이름 없음 (NHGUiqZZAo)

2022-12-01 (거의 끝나감) 00:32:42

>>64 모르겠으니 일단 터뜨리면 되는거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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