ハ ____ ' `、 `ヽ ヽ イ , ハ 、 } / ! l !/l ヽ } / //l_ l i _l/j! 从 _ ---)/─ - _ / /// ! l//j! 个´ V^´ //∥ l !/Y / 7// / - l_/ / l/l_ / \ / /l i `¨l く_ </ /...! l Λ ' lイ ∥ l /......V ; /....V ∧ l l .. ! ハー/─七V / /ー‐∨-V ! ,.. l !..∨ 丶 / / V { / l ! xf灯笊灯㍉\ イ xf灯笊灯㍉ ヽ / l | ∧ ! 八 l《 _ノ:::rv、:::! / _ノ:::rv、:::! 》 ノ个、 l i/l l ヽ l 乂 V シ 乂 V シ ! ( Y ノ //ハ ! 丶! 〃〃 ' 〃〃∥ 〉 く ‘ ///∧ 八 Y`ヽ -、_ --v-、 ∥ { Y ノ ′ /////∧ 丶 人 ‘、____ノ ∥ > く / Ⅳ//////ヽ \ l >=- ____ -=≦/ イ Y ノイ l/////////l \ 个!>-!__rY⌒'ヽ_-< >イ´ / //乂く 寸/////l\l 丶 {── -``ヽ}-∧-ニニ/ イ─十l ヽ-、 寸///リ \ イ ``ヽ乂ノ-^^^爪¨ヽ i=从 ノニ/ 寸lヽ! 八{ Y-===  ̄ ̄入-、ニニ/
▼――[시라가미 후부키]――――――――――――――――――――――――――――――▼
빨간색이네~
▲―――――――――――――――――――――――――――――――――――――――――――――▲
▼――[공지]――――――――――――――――――――――――――――――▼
1.메이킹 횟수는 '1어장 1캐릭터'로 축소된 상태입니다
2.어장주가 아무말 안해도 컷이라고 말하지 않는 이상 향후 에피소드에 조연으로서 등장하는것이 확정됩니다
3.현재 '분쟁지역' '위험국가' '정치적으로 대립하고 있는 지역' '정치적 사상/성향을 지닌 집단'등의 메이킹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4.MTU의 기본 분위기는 권선징악과 히어로물입니다. 그렇기에 아무리 메이킹/2차 창작이라지만 본편 기조랑 너무 괴리되지는 메이킹또한 튕기겠습니다
예시)히어로나 사람이 성장하는데 있어서 고난과 비극은 있을 수 있으니, 불행한 배경까지는 문제없으나, 삶 자체가 지나치게 가학적인 악의와 불운만이 넘치는 수준은 아웃
히어로물이란 정체성을 지키기 위함 및 과도한 판도물/정치물의 개입을 막기 위한 방편이니 양해부탁드립니다
5.조연 메이킹은 스스로 그 캐릭터를 묘사하거나 미리 설명을 하지 않는 이상, 그리고 다른 참치의 메이킹 캐릭터와 연관되었다고 설정한 이상 그 빈 부분이나 응용해서 쓰는것은 어장주, 혹은 다른 3차창작자이 가능한 범위입니다. 맥락없이 의도적으로 악의적인 묘사가 나타나거나 하는 경우이거나 '이 부분은 명백히 다릅니다'라는 "직후"의 피드백 외에는 가급적 간섭이나 지적을 삼가해주시길 바랍니다 아니면 미리 조율을 해두거나 처음부터 만들때 충분한 설명을 적어두십시오
6.기본적으로 메이킹 및 3차창작은 규칙을 지키는 한에서는 자유입니다. 하지만 메이킹 캐릭터는 당연히 본편에 등장하는것을 전제로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미리 어장주 및 해당 캐릭터/집단을 만든 참치에게 허가를 받지 않는 이상 3차창작에서 끝장내는것은 금지합니다.
대신, 3차창작 내부 전개에서만 나오고 끝나는 캐릭터는 너무 과하지 않는 선에서(매 에피소드마다 같은 AA의 조연이 한 명 나온다던가) 본편에 나오거나 이미 메이킹된 캐릭터의 aa를 유용해도 무방합니다
규칙은 상황에 따라서 추가 및 삭제될 수 있습니다. 서로의 아이디어를 존중하면서 메이킹!
▲―――――――――――――――――――――――――――――――――――――――――――――▲
지난 어장 위치 목록 본편 1~45어장 >anchor>1568812627>1 46~90어장 >anchor>1596241673>1 91~135어장 >anchor>1596349069>1
문라이트가 자신이 잘못될 경우를 대비해 동생의 은신처로 지정한 곳이 하필 차원이 일그러지는 지점이 되어, 이 과정에서 통상적으로는 존재하기 힘들다는 타키온에 노출되었다.
타키온을 흡수하는 식으로 기어이 그 지점에서 빠져나오고 나서는 과거로 되돌아갈 수 있는 능력을 얻었고 이를 통해 다시금 언니와 함께 스칼렛을 토벌하려고 했지만, 이 능력을 수련하는 과정에서 타키온에 노출된 시점 이전으로는 되돌아갈 수 없다는 것과, 본래 시간대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그저 기다리는 수밖에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말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칼렛이 이를 감수할 정도로 위험했기에 여차하면 능력을 적극 활용해서라도 처단할 생각으로 언니의 설욕전에 합류했지만, 일이 예상치 못하게 흘러가면서 무산되어 꽤나 오랫동안 허탈해하고 있었다.
무엇보다도 결국 언니보다 나이를 먹게 되어버렸다는 사실을 심히 신경 쓰게 되었던 이클립스에게 가장 먼저 다가간 것은, 아이러니하게도 그토록 강대했던 벽으로 여겼지만 비슷한 고민을 지닌 스칼렛과 이에 어느 정도 시달린 그녀의 아들 파커 퀼이었다.
라 몬 ‘아무르’ 퀼 (루루 아무르/허긋토 프리큐어)
스칼렛의 사례를 보고 자신도 자식을 가지면 변화가 생길까 반신반의하며 파커 퀼과 두 번째로 짝을 지은 끝에 낳은 자식은 다크니스가 생각했던 것보다도 자신의 근심 걱정을 싹 잊게 만들었다.
다만 이것이 새로운 걱정으로 이어지는 것을 막지는 못했는데, 하필 딸이 자신의 능력까지 물려받은 것까지 눈앞에서 확인했기 때문이었다.
아직 살아온 날이 많지 않았기에 고작해야 자기가 태어났던 그 때까지의 몇 시간, 며칠로 되돌아 간 것뿐이었지만, 이 시점 이후로 어머니에게 힘의 남용을 경계할 것을 항상 배웠던 아무르는 힘을 행사하기 전에 이게 정당하고 필요한 일인지를 언제나 돌이켜보는 성격이 되었다.
메이킹 당시 약간 반사적으로 작명을 한 감이 있었는데, 마침 관련 단편 제작 중에 문득 떠오른 자매지간을 더 강조할 수 있는 이름으로 바꿉니다.
TMI: 조아라에서 하트캐치의 후일담으로 다크니스가 인과가 조정되어 문라이트의 진짜 자매가 되는 팬픽이 있는데, 여기서 다크니스가 하트캐치 프리큐어로써 변신할 때의 이명 "큐어 이클립스"가 유래입니다.,
메리 스튜어트: 1차대전에서 벨기에의 강간 당시 이에 저항하는 행동을 하다 사망후 부활 뒤 우여곡절 끝에 장수하는 체질이 되고(?) 미스틱 아츠도 익히고 혈통상의 힘도 각성하고, 공부도 해서 의사양반도 되는 등 별 걸 다한 영국의 먼 방계 왕족(...) >1565686586>594
볼프강 슈나이더: 잘나가는 사업가이자 2차대전중 레지스탕스의 중요인사. 인체실험을 당하던 메리 스튜어트를 구출한 이력이 있다. 현재는 고인. 생명을 연장할 수단을 제공받았음에도 스스로 거부했다. >1566297637>276
하야미 카나데/푸른눈의 백룡: 군체 형태로 진화해 이론상 타이탄 중 유일하게 물량전이 가능하고 타이탄체의 지속력이 무지막지함. 하지만 개체가 우주 전체에 퍼져 있는 관계로... >1566983193>438
무라사키 시키부/사이버다크 드래곤: 급할 때는 몰랐어도 웬만해서는 그저 문학가로 남고 싶었던 사이버트론 출신 타이탄. 하와와한 시키부씨는 별로 쓰고싶지 않아서 힘을 숨기고 있습니다. >1566983193>697
트리슈라 에스더/브류나크 궁니르 트리슈라: 늦둥이 얼음공주 요툰하임 타이탄, 전생의 기억은 그녀를 지구로 인도한다(?) >1570001769>200
조일정(히가시카타 죠스케): 집안이 좋은 의대생 출신 초상능력자. 스탠드 파워를 다룰 수 있고, 친척이나 가족 중에 조의별, 조요셉, 조타로, 조린 등이 있을 것 같다면 아마도 정확히 봤을 것이다(???) >1570001769>294
레이 리앙 보(아야나미 레이): 중화인민공화국이 만든 생체 슈퍼컴퓨터. 천운이 도와 무자비한 도구로써의 주박은 벗어났지만, 이제 그녀는 어떻게 해야 하는가... >1572499388>151
야마무 크루즈: 하루노 무사시와 야마토가 합작한 크루즈 전문 여행사. 직원들이 자신의 잘못은 없지만 다들 불미스러운 사건에 엮인 것 때문에 처음에는 힘들었지만 어떻게든 되었다. anchor>1596244506>154
니코 로빈(니코 로빈- 블랙 페더 드래곤): 출생의 비밀과 함께 그 숙명을 받아들였다. 허나 그 의지가 마모되기 전에 자신의 결심을 굳힐 수 있을 것인가. anchor>1596301069>327
오늘도 엘든 링 설정을 파다가 본 놀라운 이야기. 작중 유수의 마술 학원인 레아 루카리아에서 둔석(바보)이라 조롱받은 토푸스. 파쇄전쟁 당시 일이 있어 나가있다가 마법 결계가 쳐져서 들어갈 수 없게 되었는데 빛바랜 자가 결계를 해제하고 오자 고맙다고 말하고, 이후 자신이 연구 끝에 완성한 초기 마술 토푸스의 역장을 남기고 죽었음. 그런데 이게 초기 마술답게 성능이 영 어설퍼서 안 쓰이게 되었는데... 어떤 방어 마법으로도 막을 수 없던 최종보스의 마법 패턴을 파훼한다는 사실이 발견되었다는군요. 마법의 로그에 쓰여진 후세 사람들에게 새로운 교실을 만들 수 있을 대발견이었다고 칭송받았다는 내용이 이거였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