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614097> 【AA/잡담/기타】 M&M's의 초콜릿 공장 ─31 :: 1001

M&M's ◆gmZ2kt9BDc

2022-09-11 01:59:27 - 2022-09-24 20:2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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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9-11 (내일 월요일) 01:5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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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M&M's ◆gmZ2kt9BDc와 그 외 여러 이름을 가진 어장주의 기록용 어장입니다.

2.보통 합성해둔 AA를 백업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3.혹시 무언가 필요하신 게 있다면 마음대로 쓰셔도 상관없습니다.

4.하지만 어디 쓰일진 궁금하니 레스를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5.이름 사용은 마음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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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재목록』
【네라우오와 겹쳐진 세계 시리즈: 연재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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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습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76772906/

【당신은 변신 히어로!: 완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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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결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86430161/

【그러니까, 판타지를 합시다.: 연재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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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D S ─ 디지털 더블 스토리: 연재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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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6 M&M's ◆gmZ2kt9BDc (jPEbW09CEg)

2022-09-18 (내일 월요일) 22:48:20


파괴신 - 수라의 업, Asura Karma
패시브: 더블 엑스트라 턴이 발생 가능해진다. 이에 따라 전투 한 번에 무려 세 번 행동할 수 있게 된다.
수라의 숙명, Asura Destiny
상향: 엑스트라 턴의 발생률 상승.

여신 - 여신의 자애 (女神の慈愛), Affection
커맨드: 아군 1팀에게 HP 대량 회복 + 상태이상 회복. 사정거리 4.
황천의 기도에 비해 회복량은 못 미치지만, 원거리라는 것이 큰 장점이다.
여신의 은총, Goddess Grace
상향: 스킬의 사정거리가 6으로 상승.

마신 - 마력각성 (魔力覚醒), Awakening
커맨드: 사용한 직후의 전투에 한하여, 팀원들의 마법 스킬(즉 MP를 소모하는 스킬들)의 위력이 1.5배 증가.
마력해방, Enlightenment
패시브 효과 추가: 파티 전원의 MP 소비량이 3/4로 감소.
마력 중점 주인공이나 동료들에게 붙여주면 좋다.

사신 - 혼돈의 파동 (混沌の波動), Chaos Wave
패시브: 사정거리가 3으로 증가. 대신 전투시 엑스트라 턴 무효, 이동력 -1, 전투 후 행동력 소모 증가.
반격의 걱정 없이 적군을 멀리서 두들겨 팰 수 있게 해주는 스킬. 다만 전투할 때 마다 턴이 지연되다 보니, 위치 선정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
2편에서는 사정거리가 맵 상에서 사용하는 회복스킬에도 적용되어 원거리 힐러 역할이 가능해진다.
1편은 그딴 거 없다. 1편에선 근접공격을 반격할 때도 엑스트라가 안 떴지만 2편에선 근접해서 공격할 땐 엑스트라 턴이 뜨게 됐다.
혼돈의 숨결, Chaos Breath
상향: 공격/회복 사정거리가 4로 상승.

용왕 - 용의 몸조르기(龍胴絞め), Constrict
패시브: 인접한 적의 이동력을 1로 감소. 2편에서는, 공격 받을 시 속도 감소가 완화된다.
용의 굳히기, Dragon Bind
상향: 전투시 일정 확률로 적 팀원들의 엑스트라 턴을 없앤다. 또한, 공격 받았을 시 행동 지연 무효.


사룡 - 사념의 파동 (邪念の波動), Evil Wave
패시브: 사정거리 2로 증가. 대신 전투시 엑스트라 턴 무효, 전투 후 행동력 소모 증가.
혼돈의 파동과 매우 유사하다. 원거리 회복스킬의 문제도 동일. 다만 사념의 파동에는 이동력 페널티가 없다.
사념유동, Evil Flow
액티브 효과 추가: 사용한 직후의 전투에 한하여, 사정거리 +4.
이 효과 자체가 중복되지는 않으나, 사룡/사신 종족스킬들의 패시브 사정거리 증가 효과와는 중복된다.
그러니까, 위의 '혼돈의 숨결'을 가진 사신 악마가 팀에 있는 상태에서 이걸 쓰면 사정거리가 8로 늘어난다.
보통은 이 스킬 자체의 효과와 더불어서 2+4=6의 사정거리.

천사 - 천사의 혈배 (天使の血杯), Blood Wine
액티브: HP 소모. 팀 전체의 MP를 회복.
회복량은 시전자 레벨의 절반 정도로 비례하기에, 중반 이후로는 큰 도움이 못 된다.
다만... 루시퍼님이 3차전에서는 용의 안광을 달고서 흡마를 난사하셔서, 엠피가 올인당해서 패배하는 황당한 경우도 생기기 때문에 이런거라도 없으면 매우 아쉽다.
천사의 성흔, Angel Stigma
상향: MP회복량 증가. 대신 HP소모량도 늘어난다.

영조 - 비상 (飛翔), Flight
패시브: 이동시 장애물 및 지형 무시. 이동력 +1. 중복 불가.
비상천구, Winged Flight
상향: 이동력 증가효과가 +1에서 +2로 상승. 본작은 맵이 전작에 비해 상당히 크고 각종 기믹과 장애물들이 굉장히 더럽게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이동 관련 스킬들의 가치가 높다.


타천사 - 제물의 맹약 (いけにえの盟約), Sacrifice
패시브: 타천사 악마 자신이 적을 쓰러뜨렸을 때, 팀 전체의 HP와 MP를 일정량 회복.
타천의 낙인, Fallen's Mark
액티브 효과 추가: 적군 1팀에게 HP 피해를 주고, 그에 비례해 자기 팀원들의 MP 회복. 사정거리 3. 마력 속성이다.
회복량은 쓰러뜨린 적의 레벨에 비례한다. 전투시 팀원들의 공격 타이밍만 잘 잡으면 MP관리가 편해진다.


신수 - 순전의 춤 (瞬転の舞), Switch
커맨드: 아군 1팀과 위치를 교환. 사정거리 6.
순전의 무도, Warp Step
상향: 스킬의 사정거리가 8로 상승.
뭇매를 맞아 사경을 헤매는 아군을 구출할 때 주로 쓰인다. 1,2편 상관없이 보호 대상 NPC들에게도 사용 가능.

마수 - 짐승의 도약 (獣の跳躍), Animal Leg
패시브: 전투 후 다시 이동할 수 있다.
정확히 말하면, 이동해서 전투를 한 뒤 다시 이동할 수 있는 것.
이동하지 않은 상태에서 전투를 하면, 이동은 여전히 한 번 밖에 안 된다. 또한, 마수가 한 팀에 두 마리 있다고 중복되지는 않는다.
도약자재, Free Leap
전투 내 효과 추가: 엑스트라 턴에서 '도주'를 선택하여 더 이상의 전투를 회피할 수 있다. 적군 마수들은 살아남는다면 거의 항상 도주한다.
맵을 빨리 돌아다닐 수 있게 해주는 스킬. 누군가를 급히 보호하거나, 위험한 놈에게 빨리 다가가 요격할 때 좋다.
그런데 귀신 종족 악마와 팀을 짜면, 그 때 능력이 시너지를 일으킨다. 즉, 이동 → 공격 → 이동 → 공격 → 이동이 가능해진다.

요수 - 요기신뢰 (妖気迅雷), Devil Speed
패시브: 사용한 턴에 한해 이동력이 7로 증가. 2편에서는 선제행동하기 쉬워진다.
부가효과로 사귀, 유귀, 용왕 종족들의 주박 및 기타 이동력 제한 효과를 풀어버린다.
요광일섬, Devil Flash
상향: 이동력 증가효과가 7칸에서 8칸으로 상승.


환마 - 몽환의 구족 (夢幻の具足), Phantasm
패시브: 이동시 장애물 및 지형 무시. 이동시 행동력 소모량이 절반으로 감소.
영조들의 스킬과 더불어, 빨리 이동할 때 필요한 스킬. 요수의 스킬과 조합해 쓰기도 한다.
진 몽환의 구족, True Phantasm
액티브 효과 추가: 사정거리 내 아군 1팀의 옆 칸으로, 장애물/지형을 무시하고 이동 가능. 사정거리 5.

요정 - 주문외기(おまじない), Glamour
액티브: 아군 1팀의 HP를 회복, 랜덤으로 부가효과 발생. 사정거리 3.
랜덤 효과 중에는 턴 순서 보너스, 크리티컬 확률 증가, HP 전체 회복(!) 등이 있다. 하지만 후반으로 갈 수록 여신과 귀녀들의 스킬에 밀린다.
요정의 가루, Fairy Dust
상향: 자신을 포함해, 주변 3칸 이내에 있는 아군 팀들 모두에게 효과가 미친다. 여러 아군들을 회복하는 유일한 방법.

마왕 - 패왕의 맹약 (覇王の盟約), Tyranny
패시브: 전투 후, 적들에게 입힌 대미지에 비례해 자신의 팀원들의 MP 회복. 공격 시 공격당한 적군 팀의 행동을 지연시킨다.
대미지만 안정적으로 뽑는다면, 타천사 스킬과 더불어 MP 관리하기에 제일 편한 스킬 중 하나. 루시퍼 척살에도 제격이다.
패왕의 밀약, Blood Treaty
액티브 효과 추가: 사용한 직후의 전투에 한하여, 흡수 및 회복 스킬들의 효력 3배.


귀신 - 귀신쌍수 (鬼神双手), Double Up
패시브: 한 턴에 2회 공격 가능. 중복 불가.
주로 마수나 사신/사룡과 조합해서 쓰인다.
귀신무쌍, Matchless
상향: 공격을 한 번 한 뒤, 팀원들이 맵에서 스킬들을 다시 한 번 사용 가능.

투귀 - 흉화 (凶化), Aggravate
액티브: HP 소모. 사용한 직후의 전투에 한하여, 팀원들의 물리 공격 1회가 반드시 크리티컬이 된다.
물리계 동료 및 악마들에게 마신의 스킬과 비슷한 성능을 제공한다. 투귀는 마신보다 흔한 것도 도움된다.
다만, 이는 적들에게도 적용되어서, 적들은 이게 있으면 거의 항상 이걸 발동시키고 온다.
대흉화, Agitate
상향: 사용한 직후의 전투에 한하여, 팅원들의 물리 공격에 크리티컬 확률 추가.
크리티컬 확률은 처음 물리 공격에 100%에서 시작하여, 이어지는 물리 공격들마다 서서히 감소한다.
엑스트라 턴, 더블 엑스트라, 그리고 무엇보다 난타/연타계 스킬들을 쓸 때 가장 흉악한 위력을 발휘한다.


사귀 - 주박 (呪縛), Bind
액티브: HP 소모. 적군 1팀의, 다음 턴 한 번에 한해 이동력을 1로 강제한다. 사정거리 3.
초중후반 가릴 것 없이, 적들이 틈만 나면 남발하는 종족 스킬 중 하나. 당하면 짜증난다.
특히 NPC 보호 미션에서는 이 기술을 쓰는 적이 가장 위험하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요수를 꼭 파티에 넣게 만드는 주범.
사념의 주박, Evil Bind
상향: 주박을 거는 적군 팀의 행동순서를 지연.


귀녀 - 헌신 (献身), Devotion
액티브: 아군 1팀의 HP 회복. 회복량은 사용자 HP의 절반. 사정거리 2.
사정거리와 회복량이 미묘해서, 여신에게 다소 밀리는 감이 있다. 하지만 원거리 회복 둬서 손해볼게 없으니 자주 쓰자.
자모의 헌신, Mother's Love
상향: 회복량이 사용자의 현재 HP 전체로 증가. 또한 회복되는 팀의 행동순서를 빠르게 한다.

유귀 - 영장, Ghost Wounds
액티브: 적군 1팀의, 선택한 적군 팀의 사정거리를 1로 줄이며 이동력을 절반으로 감소시킨다. 사정거리 3.
빙의, Possession
상향: 선택된 적군 팀에게 '저주' 상태이상을 부여. 저주에 걸리면 어떠한 스킬의 효과로도 HP 및 MP를 회복할 수 없다.

마인 - 마인 (魔人)
사정거리가 3이 되며, 간접 공격에의 요격이 가능해진다. 다만 이동은 불가.
마인 : 몽환의 주인, Uncanny Form
액티브: 팀이 한 번 더 행동하게 한다. 즉 재이동과 재공격이 가능해진다. 이동과 공격 모두 이미 한 상태에서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
이계의 주인, Unearthly Form
상향: MP 소모 감소. 그런데 원래 MP 소모량이 사용자의 레벨에 비례하는데, 상위 스킬을 가졌으면 당연히 레벨이 높아지니 체감상 별 효과는 없다(...)


영웅 : 영웅의 인증, Hero's Mark
액티브: 사용 직후부터 다음 행동순서가 돌아올 때까지, 자신의 팀이 받는 대미지가 30% 감소.
상위 : 영웅의 증표, Hero's Proof
상향: 대미지 감소량이 50%로 증가.

【종족특유스킬 컨버전】

【보조】: 보조하는 동료중 가장 Lv가 높은 캐릭터의 【Lv의 10의 자릿수】까지 ±로 결과값을 조작할 수 있다.
 그 이외의 【보조】캐릭터 1체당 보조 최대/최소 범위가 1씩 상승한다.
 【보조】 캐릭터는 종족특유스킬을 사용할 수 없다.

이건 이걸로 확정!

마인: 몽환의 주인
이계 탐색 다이스를 1회 더 굴린다.

마수: 짐승의 도약
이계 탐색 다이스 결과에서 【전투】가 나온 수 만큼 추가로 탐색 다이스를 굴린다.
※추가 판정에서 전투가 나오더라도 다시 추가는 없다.

요수: 요기신뢰(妖気迅雷)
탐색 결과값 하나를 .dice -10 10. = -2 = -9의 판정 결과값 만큼 변동시킬 수 있다.

대천사: 축복의 빛
탐색 결과값 끝자리가 【3/6/9】일 경우 마다 서머너의 Lv×10 만큼의 MAG를 회복한다.

전령: 디지털 핸들러
탐색 결과값 1개를 복사하여 다른 결과값에 덮어쓰기한다.
단,디지털 월드나 전이계 등 특수한 이계에서만 행사 가능하다.

디지몬(백신/성장기): 백신 임프루브먼트 Vaccine Improvement
함정을 1회 무효로 한다.

겨우 찾았네.

367 이름 없음 (aggTIwNbBo)

2022-09-18 (내일 월요일) 22:52:10

이동? 사정거리? 전투 시스탬 바뀌는거 아니죠?

368 M&M's ◆gmZ2kt9BDc (jPEbW09CEg)

2022-09-18 (내일 월요일) 22:58:07

>>367
저 위에 있는 건 데빌 서바이버 측의 종족특유 스킬.
지금 DDS 쪽에서 쓸 수 있는 형태로 바꿔서 탐색에 현재 쓰이는 게 아래에 있는 형태.

오늘 시간 남는 김에 탐색용 어빌리티 전부 만들어 두려고 리스트 모아둔 거고,전투 시스템 바뀔 일은 없어용.

369 이름 없음 (aggTIwNbBo)

2022-09-18 (내일 월요일) 23:00:40

그렇죠? 다행이네

370 이름 없음 (aggTIwNbBo)

2022-09-18 (내일 월요일) 23:03:53

마신 - 마력각성 (魔力覚醒) 이거 아르토리아 사역마 하나 추가하면 좋으려나?

371 이름 없음 (ggwKc.tMkw)

2022-09-18 (내일 월요일) 23:09:19

종족특유스킬은 탐색용이였던걸로 기억해요

372 이름 없음 (aggTIwNbBo)

2022-09-18 (내일 월요일) 23:10:57

그런데 아르토리아 사역마 추가가 가능했나? 헬이랑 계약할땐는 렙업전까지 계약만 가능하고 쓰는건 안된다고 했던건 같은데 추가는 잘 모르겠다

373 이름 없음 (ggwKc.tMkw)

2022-09-18 (내일 월요일) 23:11:59

일단 헬까지는 이제 가능한데 많이 쓰는건 힘들지 않을까요?

374 이름 없음 (ggwKc.tMkw)

2022-09-18 (내일 월요일) 23:12:23

Mag소모 문제를 완전히 해결한게 아니니

375 이름 없음 (r8YjxZ4t8M)

2022-09-18 (내일 월요일) 23:14:33

전투에 이동이랑 사정거리 추가되면
뒤틀린세계꼴나는게?

376 이름 없음 (ggwKc.tMkw)

2022-09-18 (내일 월요일) 23:15:22

저거 컨버젼 전이여서 그래요 컨버져된 애들만 봐도 효과가 완전히 달라져있어요

377 이름 없음 (aggTIwNbBo)

2022-09-18 (내일 월요일) 23:16:33

추가한다면 전투는 아니고 이계 탐사 같은곳에서 하지 않을까요?

378 이름 없음 (ggwKc.tMkw)

2022-09-18 (내일 월요일) 23:18:05

종족특유스킬은 탐색에만 썼어요 전투용 시트엔 추가도 안되어있어요

379 M&M's ◆gmZ2kt9BDc (jPEbW09CEg)

2022-09-18 (내일 월요일) 23:24:45

>>378
아,종족특유스킬 알아보기 편하라고 각 동료마별 어빌리티 1번 칸에 배정되어 있긴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375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9128/733/888

이거 처음 나온 게 벌써 1년도 넘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80 이름 없음 (aggTIwNbBo)

2022-09-18 (내일 월요일) 23:27:44

저때 한번 하고 나중에 키리아키 연구소때 하고

381 이름 없음 (ggwKc.tMkw)

2022-09-18 (내일 월요일) 23:29:06

도서관에서도 썼고 시트에 있었네 왜 없었던거 같지

382 M&M's ◆gmZ2kt9BDc (jPEbW09CEg)

2022-09-18 (내일 월요일) 23:29:40

>>380
탐색 자체는 프롤로그 이계 탐사 때도 나왔는데,아마 종족 특유가 처음으로 나왔던 게 디지털 월드 때로 기억.

>>381
한동안 시트에 안 넣었다가 제가 중간에 기억하기 힘들어서 추가해서 그럴 거에용.

383 M&M's ◆gmZ2kt9BDc (jPEbW09CEg)

2022-09-18 (내일 월요일) 23:32:56


파괴신 - 수라의 업, Asura Karma
패시브: 더블 엑스트라 턴이 발생 가능해진다. 이에 따라 전투 한 번에 무려 세 번 행동할 수 있게 된다.
수라의 숙명, Asura Destiny
상향: 엑스트라 턴의 발생률 상승.

여신 - 여신의 자애 (女神の慈愛), Affection
커맨드: 아군 1팀에게 HP 대량 회복 + 상태이상 회복. 사정거리 4.
황천의 기도에 비해 회복량은 못 미치지만, 원거리라는 것이 큰 장점이다.
여신의 은총, Goddess Grace
상향: 스킬의 사정거리가 6으로 상승.

마신 - 마력각성 (魔力覚醒), Awakening
커맨드: 사용한 직후의 전투에 한하여, 팀원들의 마법 스킬(즉 MP를 소모하는 스킬들)의 위력이 1.5배 증가.
마력해방, Enlightenment
패시브 효과 추가: 파티 전원의 MP 소비량이 3/4로 감소.
마력 중점 주인공이나 동료들에게 붙여주면 좋다.

사신 - 혼돈의 파동 (混沌の波動), Chaos Wave
패시브: 사정거리가 3으로 증가. 대신 전투시 엑스트라 턴 무효, 이동력 -1, 전투 후 행동력 소모 증가.
반격의 걱정 없이 적군을 멀리서 두들겨 팰 수 있게 해주는 스킬. 다만 전투할 때 마다 턴이 지연되다 보니, 위치 선정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
2편에서는 사정거리가 맵 상에서 사용하는 회복스킬에도 적용되어 원거리 힐러 역할이 가능해진다.
1편은 그딴 거 없다. 1편에선 근접공격을 반격할 때도 엑스트라가 안 떴지만 2편에선 근접해서 공격할 땐 엑스트라 턴이 뜨게 됐다.
혼돈의 숨결, Chaos Breath
상향: 공격/회복 사정거리가 4로 상승.

용왕 - 용의 몸조르기(龍胴絞め), Constrict
패시브: 인접한 적의 이동력을 1로 감소. 2편에서는, 공격 받을 시 속도 감소가 완화된다.
용의 굳히기, Dragon Bind
상향: 전투시 일정 확률로 적 팀원들의 엑스트라 턴을 없앤다. 또한, 공격 받았을 시 행동 지연 무효.


사룡 - 사념의 파동 (邪念の波動), Evil Wave
패시브: 사정거리 2로 증가. 대신 전투시 엑스트라 턴 무효, 전투 후 행동력 소모 증가.
혼돈의 파동과 매우 유사하다. 원거리 회복스킬의 문제도 동일. 다만 사념의 파동에는 이동력 페널티가 없다.
사념유동, Evil Flow
액티브 효과 추가: 사용한 직후의 전투에 한하여, 사정거리 +4.
이 효과 자체가 중복되지는 않으나, 사룡/사신 종족스킬들의 패시브 사정거리 증가 효과와는 중복된다.
그러니까, 위의 '혼돈의 숨결'을 가진 사신 악마가 팀에 있는 상태에서 이걸 쓰면 사정거리가 8로 늘어난다.
보통은 이 스킬 자체의 효과와 더불어서 2+4=6의 사정거리.

천사 - 천사의 혈배 (天使の血杯), Blood Wine
액티브: HP 소모. 팀 전체의 MP를 회복.
회복량은 시전자 레벨의 절반 정도로 비례하기에, 중반 이후로는 큰 도움이 못 된다.
다만... 루시퍼님이 3차전에서는 용의 안광을 달고서 흡마를 난사하셔서, 엠피가 올인당해서 패배하는 황당한 경우도 생기기 때문에 이런거라도 없으면 매우 아쉽다.
천사의 성흔, Angel Stigma
상향: MP회복량 증가. 대신 HP소모량도 늘어난다.

영조 - 비상 (飛翔), Flight
패시브: 이동시 장애물 및 지형 무시. 이동력 +1. 중복 불가.
비상천구, Winged Flight
상향: 이동력 증가효과가 +1에서 +2로 상승. 본작은 맵이 전작에 비해 상당히 크고 각종 기믹과 장애물들이 굉장히 더럽게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이동 관련 스킬들의 가치가 높다.


타천사 - 제물의 맹약 (いけにえの盟約), Sacrifice
패시브: 타천사 악마 자신이 적을 쓰러뜨렸을 때, 팀 전체의 HP와 MP를 일정량 회복.
타천의 낙인, Fallen's Mark
액티브 효과 추가: 적군 1팀에게 HP 피해를 주고, 그에 비례해 자기 팀원들의 MP 회복. 사정거리 3. 마력 속성이다.
회복량은 쓰러뜨린 적의 레벨에 비례한다. 전투시 팀원들의 공격 타이밍만 잘 잡으면 MP관리가 편해진다.


【신수】
순전의 춤(瞬転の舞): 아군 1팀과 위치를 교환.
순전의 무도:상향: 스킬의 사정거리가 8로 상승.

【환마】
몽환의 구족 (夢幻の具足): 모든 함정의 피해량을 절반으로 한다.
진 몽환의 구족: 몽환의 구족에 더해 이계 탐색 다이스를 1회 더 굴린다.

【요정】
주문외기(おまじない): 제일 처음에 걸리는 탐색 결과의 효과를 무엇이든 2배로 한다(함정으로 인한 손실/획득 경험치 등)
요정의 가루: 주문외기의 2배 효과를 탐색값 셋 중 임의로 지정할 수 있다.

【마왕】
패왕의 맹약(覇王の盟約): 탐색에서 【전투】가 나올 때마다 서머너의 Lv×10 만큼의 MAG를 회복한다.
패왕의 밀약: 패왕의 맹약의 효과에 더해 모든 전투의 획득 경험치량에 +1.(배수 계열 스킬보다 선행한다.)

【귀신】
귀신쌍수(鬼神双手): 동행자 중 1명을 랜덤으로 골라 그 탐색 보조 종족특유스킬을 2회 적용한다.
귀신무쌍: 귀신쌍수의 동행자 지정이 임의 지정으로 변경된다.

【투귀】
흉화 (凶化): 동행 시 자동발동.동료마의 HP 5%를 사용하고,이번 탐색에서 가장 먼저 나오는 전투의 획득 경험치량을 기존 경험치 +3으로 대체한다.(배수 계열 스킬보다 선행한다.)
대흉화: 흉화의 효과가 두 번째 전투까지 적용된다.


【사귀】
주박(呪縛): 자신의 탐색 결과 1회를 표에 있는 전투 결과 중 하나로 바꿀 수 있다.
빙의: 주박에 더해 그 전투의 경험치 획득량에 ×1.5(소수점 이하 버림)한다.


【귀녀】
헌신(献身): 탐색 결과값 끝자리가 【3/6/9】일 경우 마다 서머너의 Lv×10 만큼의 탐색 참가자 전원의 HP를 회복한다.
자모의 헌신: 헌신의 회복 효과가 모든 탐색 결과에 적용된다.

【유귀】
영장: 탐색에서 전투가 발동되었을 시 획득 경험치량을 기존 경험치 +1로 대체한다.(배수 계열 스킬보다 선행한다.)
빙의: 탐색에서 전투가 발동되었을 시 획득 경험치량을 기존 경험치 +2로 대체한다.(배수 계열 스킬보다 선행한다.)

【영웅】
영웅의 인증: 탐색 시작 시 참가 인원을 1명 지정한다.그 캐릭터가 얻는 경험치를 2배로 한다.
영웅의 증표: 탐색 시작 시 참가 인원을 2명 지정한다.그 캐릭터가 얻는 경험치를 3배로 한다.

【종족특유스킬 컨버전】

【보조】: 보조하는 동료중 가장 Lv가 높은 캐릭터의 【Lv의 10의 자릿수】까지 ±로 결과값을 조작할 수 있다.
 그 이외의 【보조】캐릭터 1체당 보조 최대/최소 범위가 1씩 상승한다.
 【보조】 캐릭터는 종족특유스킬을 사용할 수 없다.

이건 이걸로 확정!

【마인】
몽환의 주인: 이계 탐색 다이스를 1회 더 굴린다.
이계의 주인: 몽환의 주인의 효과에 더해 자신의 자원(MAG/디지코드) 소모량을 절반으로 한다.

【마수】
짐승의 도약: 이계 탐색 다이스 결과에서 【전투】가 나온 수 만큼 추가로 탐색 다이스를 굴린다.
※추가 판정에서 전투가 나오더라도 다시 추가는 없다.
도약자재: 짐승의 도약에 더해 시간대 1회를 소모하는 탐색 1회 당 탐색으로 인한 자원 소모(함정 등)을 1번 무효로 할 수 있다.


【요수】
요기신뢰(妖気迅雷): 탐색 결과값 하나를 .dice -10 10. = -4 의 판정 결과값 만큼 변동시킬 수 있다.
요광일섬: 결과값 변동에 쓰이는 다이스를 2회 굴려,원하는 쪽을 채택할 수 있다.

【대천사】
축복의 빛: 탐색 결과값 끝자리가 【3/6/9】일 경우 마다 서머너의 Lv×10 만큼의 MAG를 회복한다.
생명의 빛: 축복의 빛의 MAG 회복 효과가 모든 탐색 결과에 적용된다.

【전령】
디지털 핸들러: 탐색 결과값 1개를 복사하여 다른 결과값에 덮어쓰기한다.단,디지털 월드나 전이계 등 특수한 이계에서만 행사 가능하다.
디지털 마스터: 하루에 한 번,디지털 핸들러의 효과를 일반 이계에서 행사 가능하다.

【사신】
죽음의 무도: 이계 탐색 다이스 결과에서 【전투】가 나올 확률을 증가시키고,악마 자신이 얻는 전투 경험치를 2배로 한다.
죽음의 원무: 죽음의 무도의 전투 경험치 2배 효과를 탐색 인원 전원에게 적용한다.


【디지몬(백신/성장기)】
백신 임프루브먼트 Vaccine Improvement: 함정을 1회 무효로 한다.

오린린 사망을 대비해 중간 백업.


사실 이 시간에 이러고 있는 이유는 파프닐 어빌리티 1번 때문입니다.

아니 애초에 탐색에 쓸 수 있는 유닛이 아니긴 한데 머신은 말리스 봇 같이 전용 종족인 게 아닌 공용 종족이라 언젠가 만들어야(이하생략)

384 이름 없음 (aggTIwNbBo)

2022-09-18 (내일 월요일) 23:36:08

anchor>1596247896>426-427 이때는,어빌 빈칸이었네
anchor>1596247896>493 정작 이때 이렇게 안내는 받았는디 렙업을 이계에서 안하는 바람에 몇번해보지도 못했네

385 이름 없음 (ggwKc.tMkw)

2022-09-18 (내일 월요일) 23:38:08

이정도로 이계 안돌고 의뢰도 잘 안하는 여신전생은 잘 없지

386 이름 없음 (ggwKc.tMkw)

2022-09-18 (내일 월요일) 23:40:51

커뮤위주 어장이 될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음 근데 커뮤위주인데 하렘물이 아님(신기)

387 M&M's ◆gmZ2kt9BDc (jPEbW09CEg)

2022-09-18 (내일 월요일) 23:41:23

>>384-385
(악 이건 정말로 아프다 짤)

아니 시스템은 적당히 할 만하게 만들었다고 보는데 메인 스토리가 바빠서ㅋㅋㅋㅋㅋㅋㅋㅋ

388 이름 없음 (aggTIwNbBo)

2022-09-18 (내일 월요일) 23:43:53

의뢰는 판테온 의뢰가 있어요. 해킹의뢰 한번, 서신배달한번, 연구소 탐색 한번, 도용한거 밝히는거 한번, 다른 조직 회담 2번 많이도 했네

389 이름 없음 (ggwKc.tMkw)

2022-09-18 (내일 월요일) 23:45:46

회담 2번이에요? 성새하고 한거밖에 없지않나요

390 이름 없음 (aggTIwNbBo)

2022-09-18 (내일 월요일) 23:46:18

은의 황혼 그쪽이랑 프로듀서 관련으로 한번

391 이름 없음 (ggwKc.tMkw)

2022-09-18 (내일 월요일) 23:46:39

아하 마법소녀회담

392 이름 없음 (aggTIwNbBo)

2022-09-18 (내일 월요일) 23:56:17

관리사업부 : 그리드 아일랜드, 키리아키
메시아 : 자원봉사, 편지배달, 논검, 그림
데비안츠: 순찰, 맥 퇴치
이정도 인가?

393 M&M's ◆gmZ2kt9BDc (jPEbW09CEg)

2022-09-18 (내일 월요일) 23:56:47


【파괴신】
수라의 업: 탐색 끝자리 결과값이 【2/4/6】일 경우 마다 추가로 탐색 다이스를 굴린다.
※추가 판정에서 끝자리 【2/4/6/8/0】가 나오더라도 다시 추가는 없다.
수라의 숙명: 수라의 업의 적용 범위를 끝자리 【2/4/6/8/0】으로 확대한다.

【여신】
신의 자애 (女神の慈愛): 한 탐색에 1번 함정이 걸렸을 경우 그것을 무효로 한다.
여신의 은총: 신의 자애의 횟수가 2회로 늘어난다.

【마신】
마력각성(魔力覚醒): MP를 소모하는 탐색 결과가 나올 때 마다 경험치 +2(전투 경험치와는 별도)
※함정의 경우 다이스 값이 옮겨져 결과가 바뀐 게 아니라 함정이 무효 처리가 되어 소모가 없을 뿐,다이스 자체는 MP 소모 함정일 경우 경험치 획득.
마력해방: 마력각성의 효과 범위에 【전투】가 나올 때도 추가된다.이 때,전투 결과로 MP를 소모한다면 효과가 중복 적용된다(최대 +4)

【사신(邪神)】
혼돈의 파동(混沌の波動): 동행 시 자동발동.스킬을 소지한 동료마의 동행 시 자원 소모량을 ×1.5(소수점 이하 버림).임의의 탐색 결과값 하나를 ±4 범위에서 수정할 수 있다.
혼돈의 숨결: 혼돈의 파동의 수정 범위가 ±7이 된다.

【용왕】
용의 몸조르기(龍胴絞め), Constrict
패시브: 인접한 적의 이동력을 1로 감소. 2편에서는, 공격 받을 시 속도 감소가 완화된다.
용의 굳히기, Dragon Bind
상향: 전투시 일정 확률로 적 팀원들의 엑스트라 턴을 없앤다. 또한, 공격 받았을 시 행동 지연 무효.

【사룡】
사념의 파동(邪念の波動): 사정거리 2로 증가. 대신 전투시 엑스트라 턴 무효, 전투 후 행동력 소모 증가.
혼돈의 파동과 매우 유사하다. 원거리 회복스킬의 문제도 동일. 다만 사념의 파동에는 이동력 페널티가 없다.
사념유동: 사용한 직후의 전투에 한하여, 사정거리 +4.
이 효과 자체가 중복되지는 않으나, 사룡/사신 종족스킬들의 패시브 사정거리 증가 효과와는 중복된다.
그러니까, 위의 '혼돈의 숨결'을 가진 사신 악마가 팀에 있는 상태에서 이걸 쓰면 사정거리가 8로 늘어난다.
보통은 이 스킬 자체의 효과와 더불어서 2+4=6의 사정거리.

【천사】
천사의 혈배(天使の血杯): MP 소모 함정의 피해를 대신 HP 피해로 바꿀 수 있다.
천사의 성흔: 천사의 혈배 효과에 더해 서머너의 HP 피해량만큼 MAG를 회복한다.

【영조】
비상(飛翔): 탐색 결과값 하나를 .dice 1 15. = 1 의 판정 결과값 만큼 변동시킬 수 있다.
비상천구: 결과값 변동에 쓰이는 다이스를 2회 굴려,원하는 쪽을 채택할 수 있다.

【타천사】
제물의 맹약(いけにえの盟約): 탐색에서 【전투】가 나올 때마다 서머너의 Lv×5 만큼의 MAG를 회복하고 아군 전체의 경험치에 +1 한다.(전투 경험치와는 별도)
타천의 낙인: 제물의 맹약의 추가 경험치를 전투 경험치로 적용하고,획득량을 +2로 한다.

【신수】
순전의 춤(瞬転の舞): 동행 동료마 1체를 지정해 자원 소모량을 동행에 참가하는 가장 낮은 동료마의 것으로 바꾼다.
순전의 무도: 순전의 춤의 지정 캐릭터가 2체가 된다.

【환마】
몽환의 구족 (夢幻の具足): 모든 함정의 피해량을 절반으로 한다.
진 몽환의 구족: 몽환의 구족에 더해 이계 탐색 다이스를 1회 더 굴린다.

【요정】
주문외기(おまじない): 제일 처음에 걸리는 탐색 결과의 효과를 무엇이든 2배로 한다(함정으로 인한 손실/획득 경험치 등)
요정의 가루: 주문외기의 2배 효과를 탐색값 셋 중 임의로 지정할 수 있다.

【마왕】
패왕의 맹약(覇王の盟約): 탐색에서 【전투】가 나올 때마다 서머너의 Lv×10 만큼의 MAG를 회복한다.
패왕의 밀약: 패왕의 맹약의 효과에 더해 모든 전투의 획득 경험치량에 +1.(배수 계열 스킬보다 선행한다.)

【귀신】
귀신쌍수(鬼神双手): 동행자 중 1명을 랜덤으로 골라 그 탐색 보조 종족특유스킬을 2회 적용한다.
귀신무쌍: 귀신쌍수의 동행자 지정이 임의 지정으로 변경된다.

【투귀】
흉화 (凶化): 동행 시 자동발동.동료마의 HP 5%를 사용하고,이번 탐색에서 가장 먼저 나오는 전투의 획득 경험치량을 기존 경험치 +3으로 대체한다.(배수 계열 스킬보다 선행한다.)
대흉화: 흉화의 효과가 두 번째 전투까지 적용된다.


【사귀】
주박(呪縛): 자신의 탐색 결과 1회를 표에 있는 전투 결과 중 하나로 바꿀 수 있다.
빙의: 주박에 더해 그 전투의 경험치 획득량에 ×1.5(소수점 이하 버림)한다.


【귀녀】
헌신(献身): 탐색 결과값 끝자리가 【3/6/9】일 경우 마다 서머너의 Lv×10 만큼의 탐색 참가자 전원의 HP를 회복한다.
자모의 헌신: 헌신의 회복 효과가 모든 탐색 결과에 적용된다.

【유귀】
영장: 탐색에서 전투가 발동되었을 시 획득 경험치량을 기존 경험치 +1로 대체한다.(배수 계열 스킬보다 선행한다.)
빙의: 탐색에서 전투가 발동되었을 시 획득 경험치량을 기존 경험치 +2로 대체한다.(배수 계열 스킬보다 선행한다.)

【영웅】
영웅의 인증: 탐색 시작 시 참가 인원을 1명 지정한다.그 캐릭터가 얻는 경험치를 2배로 한다.
영웅의 증표: 탐색 시작 시 참가 인원을 2명 지정한다.그 캐릭터가 얻는 경험치를 3배로 한다.

【종족특유스킬 컨버전】

【보조】: 보조하는 동료중 가장 Lv가 높은 캐릭터의 【Lv의 10의 자릿수】까지 ±로 결과값을 조작할 수 있다.
 그 이외의 【보조】캐릭터 1체당 보조 최대/최소 범위가 1씩 상승한다.
 【보조】 캐릭터는 종족특유스킬을 사용할 수 없다.

이건 이걸로 확정!

【마인】
몽환의 주인: 이계 탐색 다이스를 1회 더 굴린다.
이계의 주인: 몽환의 주인의 효과에 더해 자신의 자원(MAG/디지코드) 소모량을 절반으로 한다.

【마수】
짐승의 도약: 이계 탐색 다이스 결과에서 【전투】가 나온 수 만큼 추가로 탐색 다이스를 굴린다.
※추가 판정에서 전투가 나오더라도 다시 추가는 없다.
도약자재: 짐승의 도약에 더해 시간대 1회를 소모하는 탐색 1회 당 탐색으로 인한 자원 소모(함정 등)을 1번 무효로 할 수 있다.


【요수】
요기신뢰(妖気迅雷): 탐색 결과값 하나를 .dice -10 10. = -5 의 판정 결과값 만큼 변동시킬 수 있다.
요광일섬: 결과값 변동에 쓰이는 다이스를 2회 굴려,원하는 쪽을 채택할 수 있다.

【대천사】
축복의 빛: 탐색 결과값 끝자리가 【3/6/9】일 경우 마다 서머너의 Lv×10 만큼의 MAG를 회복한다.
생명의 빛: 축복의 빛의 MAG 회복 효과가 모든 탐색 결과에 적용된다.

【전령】
디지털 핸들러: 탐색 결과값 1개를 복사하여 다른 결과값에 덮어쓰기한다.단,디지털 월드나 전이계 등 특수한 이계에서만 행사 가능하다.
디지털 마스터: 하루에 한 번,디지털 핸들러의 효과를 일반 이계에서 행사 가능하다.

【사신】
죽음의 무도: 이계 탐색 다이스 결과에서 【전투】가 나올 확률을 증가시키고,악마 자신이 얻는 전투 경험치를 2배로 한다.
죽음의 원무: 죽음의 무도의 전투 경험치 2배 효과를 탐색 인원 전원에게 적용한다.


【디지몬(백신/성장기)】
백신 임프루브먼트 Vaccine Improvement: 함정을 1회 무효로 한다.

394 이름 없음 (ggwKc.tMkw)

2022-09-18 (내일 월요일) 23:57:44

몇몇의뢰는 단순의뢰라기 보다는 메인스토리에 가깝지만

395 이름 없음 (ggwKc.tMkw)

2022-09-18 (내일 월요일) 23:59:15

가이아는 메리씨 술래잡기밖에 없었나? 이쪽도 이제 키야마 붙어서 스케일커졌지

396 M&M's ◆gmZ2kt9BDc (jPEbW09CEg)

2022-09-18 (내일 월요일) 23:59:28

【머신】
정밀작동: 탐색 판정 다이스의 초수가 전부 대칭수(00/11/22 등)였을 경우 발동.탐색의 MAG 소모량을 1/3으로 한다.
초정밀작동: 정밀작동의 발동 조건을 탐색 판정 다이스의 초수 중 하나가 대칭수일 경우로 변경한다.

397 M&M's ◆gmZ2kt9BDc (wkhQcdqe5s)

2022-09-19 (모두 수고..) 00:01:09

와 머신만 따로 만들려고 했을 때는 30분동안 하나도 생각 안났는데 다른 거 다 변환 완료하니까 바로 생각나네요.
흑흑 성격이란.

398 이름 없음 (Y2SWC..92g)

2022-09-19 (모두 수고..) 00:02:19

의뢰 앵커를 보면서 느낀것 : 참치들은 진짜 가챠가 나오면 의외로 고르기 싫어한다
판테온에서 친히 가챠 의뢰를 내주셨건만

399 이름 없음 (y421DHaiJk)

2022-09-19 (모두 수고..) 00:03:26


【용왕】
용의 몸조르기(龍胴絞め), Constrict
패시브: 인접한 적의 이동력을 1로 감소. 2편에서는, 공격 받을 시 속도 감소가 완화된다.
용의 굳히기, Dragon Bind
상향: 전투시 일정 확률로 적 팀원들의 엑스트라 턴을 없앤다. 또한, 공격 받았을 시 행동 지연 무효.

【사룡】
사념의 파동(邪念の波動): 사정거리 2로 증가. 대신 전투시 엑스트라 턴 무효, 전투 후 행동력 소모 증가.
혼돈의 파동과 매우 유사하다. 원거리 회복스킬의 문제도 동일. 다만 사념의 파동에는 이동력 페널티가 없다.
사념유동: 사용한 직후의 전투에 한하여, 사정거리 +4.
이 효과 자체가 중복되지는 않으나, 사룡/사신 종족스킬들의 패시브 사정거리 증가 효과와는 중복된다.
그러니까, 위의 '혼돈의 숨결'을 가진 사신 악마가 팀에 있는 상태에서 이걸 쓰면 사정거리가 8로 늘어난다.
보통은 이 스킬 자체의 효과와 더불어서 2+4=6의 사정거리.


어장주 이 2개 수정해야할것 같아요

400 M&M's ◆gmZ2kt9BDc (wkhQcdqe5s)

2022-09-19 (모두 수고..) 00:03:27

나는 데이터는 이미 만들어진 거 조합하는 것도 귀찮은데.
왜 내가 하는 어장 대부분은 데이터형으로 수렴하는가…

401 이름 없음 (BRNlQUf/cU)

2022-09-19 (모두 수고..) 00:03:29

주사위는 믿을게 안되고

402 이름 없음 (CQwpsxeljs)

2022-09-19 (모두 수고..) 00:03:48

물약은 스테이터스 건드는걸 판데온이라 다이스 안좋으면 진짜 개판날테고

403 M&M's ◆gmZ2kt9BDc (wkhQcdqe5s)

2022-09-19 (모두 수고..) 00:04:56

>>399

꺼흑흑 마이깟.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수정하겠습니다.

>>398
스테이터스 건드는 건 아마 겹쳐진 세계 때도 있었는데 그때도 비선호시더라구요.
>>401-402 분들 말씀처럼 완전히 운에 달린 건 좀 꺼려지는 것 같습니당.

404 이름 없음 (CQwpsxeljs)

2022-09-19 (모두 수고..) 00:05:29

아이템 히힛 가챠하면서 할지도 모르지만 스테이터스는 영구...

405 이름 없음 (CQwpsxeljs)

2022-09-19 (모두 수고..) 00:05:40

아이템이면

406 이름 없음 (y421DHaiJk)

2022-09-19 (모두 수고..) 00:06:15

손해가 복구가 가능한 손해나 비가역적 손해냐에 따라 다르기는 할것 같아요

407 이름 없음 (y421DHaiJk)

2022-09-19 (모두 수고..) 00:08:37

도서관에서 할만한건 파괴신,사신,영조,귀신인가?

408 이름 없음 (CQwpsxeljs)

2022-09-19 (모두 수고..) 00:09:48

파괴신, 사신은 보스몹수준 일거 같네

409 이름 없음 (y421DHaiJk)

2022-09-19 (모두 수고..) 00:11:49

그럴러면 가챠하러 호텔 가고 ,계약도 해야하니 실질적으로는 힘들것 같지만

410 M&M's ◆gmZ2kt9BDc (wkhQcdqe5s)

2022-09-19 (모두 수고..) 00:12:17


【파괴신】
수라의 업: 탐색 끝자리 결과값이 【2/4/6】일 경우 마다 추가로 탐색 다이스를 굴린다.
※추가 판정에서 끝자리 【2/4/6/8/0】가 나오더라도 다시 추가는 없다.
수라의 숙명: 수라의 업의 적용 범위를 끝자리 【2/4/6/8/0】으로 확대한다.

【여신】
신의 자애 (女神の慈愛): 한 탐색에 1번 함정이 걸렸을 경우 그것을 무효로 한다.
여신의 은총: 신의 자애의 횟수가 2회로 늘어난다.

【마신】
마력각성(魔力覚醒): MP를 소모하는 탐색 결과가 나올 때 마다 경험치 +2(전투 경험치와는 별도)
※함정의 경우 다이스 값이 옮겨져 결과가 바뀐 게 아니라 함정이 무효 처리가 되어 소모가 없을 뿐,다이스 자체는 MP 소모 함정일 경우 경험치 획득.
마력해방: 마력각성의 효과 범위에 【전투】가 나올 때도 추가된다.이 때,전투 결과로 MP를 소모한다면 효과가 중복 적용된다(최대 +4)

【사신(邪神)】
혼돈의 파동(混沌の波動): 동행 시 자동발동.스킬을 소지한 동료마의 동행 시 자원 소모량을 ×1.5(소수점 이하 버림).임의의 탐색 결과값 하나를 ±4 범위에서 수정할 수 있다.
혼돈의 숨결: 혼돈의 파동의 수정 범위가 ±7이 된다.

【용왕】
용의 몸조르기(龍胴絞め): 탐색 결과값 하나를 골라 +1 ~ +6 범위에서 수정할 수 있다.
용의 굳히기: 용의 몸조르기의 범위가 -2~+8이 된다.

【사룡】
사념의 파동(邪念の波動): 탐색 결과값 하나를 골라 -6 ~ -1 범위에서 수정할 수 있다.
사념유동: 사념의 파동의 범위가 -8 ~ +2가 된다.

【천사】
천사의 혈배(天使の血杯): MP 소모 함정의 피해를 대신 HP 피해로 바꿀 수 있다.
천사의 성흔: 천사의 혈배 효과에 더해 서머너의 HP 피해량만큼 MAG를 회복한다.

【영조】
비상(飛翔): 탐색 결과값 하나를 .dice 1 15. = 7 = 1 의 판정 결과값 만큼 변동시킬 수 있다.
비상천구: 결과값 변동에 쓰이는 다이스를 2회 굴려,원하는 쪽을 채택할 수 있다.

【타천사】
제물의 맹약(いけにえの盟約): 탐색에서 【전투】가 나올 때마다 서머너의 Lv×5 만큼의 MAG를 회복하고 아군 전체의 경험치에 +1 한다.(전투 경험치와는 별도)
타천의 낙인: 제물의 맹약의 추가 경험치를 전투 경험치로 적용하고,획득량을 +2로 한다.

【신수】
순전의 춤(瞬転の舞): 동행 동료마 1체를 지정해 자원 소모량을 동행에 참가하는 가장 낮은 동료마의 것으로 바꾼다.
순전의 무도: 순전의 춤의 지정 캐릭터가 2체가 된다.

【환마】
몽환의 구족 (夢幻の具足): 모든 함정의 피해량을 절반으로 한다.
진 몽환의 구족: 몽환의 구족에 더해 이계 탐색 다이스를 1회 더 굴린다.

【요정】
주문외기(おまじない): 제일 처음에 걸리는 탐색 결과의 효과를 무엇이든 2배로 한다(함정으로 인한 손실/획득 경험치 등)
요정의 가루: 주문외기의 2배 효과를 탐색값 셋 중 임의로 지정할 수 있다.

【마왕】
패왕의 맹약(覇王の盟約): 탐색에서 【전투】가 나올 때마다 서머너의 Lv×10 만큼의 MAG를 회복한다.
패왕의 밀약: 패왕의 맹약의 효과에 더해 모든 전투의 획득 경험치량에 +1.(배수 계열 스킬보다 선행한다.)

【귀신】
귀신쌍수(鬼神双手): 동행자 중 1명을 랜덤으로 골라 그 탐색 보조 종족특유스킬을 2회 적용한다.
귀신무쌍: 귀신쌍수의 동행자 지정이 임의 지정으로 변경된다.

【투귀】
흉화 (凶化): 동행 시 자동발동.동료마의 HP 5%를 사용하고,이번 탐색에서 가장 먼저 나오는 전투의 획득 경험치량을 기존 경험치 +3으로 대체한다.(배수 계열 스킬보다 선행한다.)
대흉화: 흉화의 효과가 두 번째 전투까지 적용된다.


【사귀】
주박(呪縛): 자신의 탐색 결과 1회를 표에 있는 전투 결과 중 하나로 바꿀 수 있다.
빙의: 주박에 더해 그 전투의 경험치 획득량에 ×1.5(소수점 이하 버림)한다.


【귀녀】
헌신(献身): 탐색 결과값 끝자리가 【3/6/9】일 경우 마다 서머너의 Lv×10 만큼의 탐색 참가자 전원의 HP를 회복한다.
자모의 헌신: 헌신의 회복 효과가 모든 탐색 결과에 적용된다.

【유귀】
영장: 탐색에서 전투가 발동되었을 시 획득 경험치량을 기존 경험치 +1로 대체한다.(배수 계열 스킬보다 선행한다.)
빙의: 탐색에서 전투가 발동되었을 시 획득 경험치량을 기존 경험치 +2로 대체한다.(배수 계열 스킬보다 선행한다.)

【영웅】
영웅의 인증: 탐색 시작 시 참가 인원을 1명 지정한다.그 캐릭터가 얻는 경험치를 2배로 한다.
영웅의 증표: 탐색 시작 시 참가 인원을 2명 지정한다.그 캐릭터가 얻는 경험치를 3배로 한다.

【머신】
정밀작동: 탐색 판정 다이스의 초수가 전부 대칭수(00/11/22 등)였을 경우 발동.탐색의 MAG 소모량을 1/3으로 한다.
초정밀작동: 정밀작동의 발동 조건을 탐색 판정 다이스의 초수 중 하나가 대칭수일 경우로 변경한다.

【종족특유스킬 컨버전】

【보조】: 보조하는 동료중 가장 Lv가 높은 캐릭터의 【Lv의 10의 자릿수】까지 ±로 결과값을 조작할 수 있다.
 그 이외의 【보조】캐릭터 1체당 보조 최대/최소 범위가 1씩 상승한다.
 【보조】 캐릭터는 종족특유스킬을 사용할 수 없다.

이건 이걸로 확정!

【마인】
몽환의 주인: 이계 탐색 다이스를 1회 더 굴린다.
이계의 주인: 몽환의 주인의 효과에 더해 자신의 자원(MAG/디지코드) 소모량을 절반으로 한다.

【마수】
짐승의 도약: 이계 탐색 다이스 결과에서 【전투】가 나온 수 만큼 추가로 탐색 다이스를 굴린다.
※추가 판정에서 전투가 나오더라도 다시 추가는 없다.
도약자재: 짐승의 도약에 더해 시간대 1회를 소모하는 탐색 1회 당 탐색으로 인한 자원 소모(함정 등)을 1번 무효로 할 수 있다.


【요수】
요기신뢰(妖気迅雷): 탐색 결과값 하나를 .dice -10 10. = 3 = -5 의 판정 결과값 만큼 변동시킬 수 있다.
요광일섬: 결과값 변동에 쓰이는 다이스를 2회 굴려,원하는 쪽을 채택할 수 있다.

【대천사】
축복의 빛: 탐색 결과값 끝자리가 【3/6/9】일 경우 마다 서머너의 Lv×10 만큼의 MAG를 회복한다.
생명의 빛: 축복의 빛의 MAG 회복 효과가 모든 탐색 결과에 적용된다.

【전령】
디지털 핸들러: 탐색 결과값 1개를 복사하여 다른 결과값에 덮어쓰기한다.단,디지털 월드나 전이계 등 특수한 이계에서만 행사 가능하다.
디지털 마스터: 하루에 한 번,디지털 핸들러의 효과를 일반 이계에서 행사 가능하다.

【사신】
죽음의 무도: 이계 탐색 다이스 결과에서 【전투】가 나올 확률을 증가시키고,악마 자신이 얻는 전투 경험치를 2배로 한다.
죽음의 원무: 죽음의 무도의 전투 경험치 2배 효과를 탐색 인원 전원에게 적용한다.


【디지몬(백신/성장기)】
백신 임프루브먼트 Vaccine Improvement: 함정을 1회 무효로 한다.



용왕 사룡은 사신의 동위호환 비슷한 느낌으로 체인지.

411 이름 없음 (CQwpsxeljs)

2022-09-19 (모두 수고..) 00:13:32

지금 눈치챘지만 죽음이라 사신은 4, 붉은 용관련으로 용왕, 사룡은 6인가

412 이름 없음 (y421DHaiJk)

2022-09-19 (모두 수고..) 00:17:04

어장주 어혼합체가 뭔가로 기존 사역마에 anchor>1596614097>410이 스킬 추가 안돼죠?

413 이름 없음 (CQwpsxeljs)

2022-09-19 (모두 수고..) 00:19:19

종족특유스킬 강화는 어떻게 시키는거지??

414 M&M's ◆gmZ2kt9BDc (wkhQcdqe5s)

2022-09-19 (모두 수고..) 00:19:32

>>411
오.
그냥 생각나는 대로 배정한 수인데 의외로 잘 어울리네요!

그런데 죽을 사(死) 쪽 사신은 죽음의 무도 계열이고 혼돈 쪽 사신은 외우주의 사신(邪神) 같은 식으로 쓰는 사이한 신 쪽이라 조금 다른 느낌.


체르노보그나 데스카틀리포카가 종종 여기 배정되는 걸 보면 비슷한 이미지긴 해 보입니당.

>>412
저건 종족별로 전용 스킬이라 힘들어요!
조마의 경우는 ‘아주 많은 자원이 들어갈 경우 혹시?’ 정도

415 M&M's ◆gmZ2kt9BDc (wkhQcdqe5s)

2022-09-19 (모두 수고..) 00:19:56

>>413
레벨 업이나 커뮤를 통해서!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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