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지마스터◆o9m2/Ww6lU
(d74GeL4uZ2 )
2022-08-18 (거의 끝나감) 02:38:09
___ / /] , ―┐ /― /::/ / /〉 / /::/ / / / / /::/ _、/ / ./⌒ヽ / /::/ ./ア / ./⌒ヽ∧ / /::.√ ./ア / / }ー} / /} ./::::√ / ア / / た} r //爻//‐ /::::::r< ア___// / /ーノ /∧\ 〈\ '].:.:/(__ /:::/.:.:.:.:.:〉 // / /ー/ /∧:./∧.:.V.:.:<ミ/.:.:.:.:.:/ /_、-'' ̄] ./ー/ /} rー┘krテ__」.:< ミxニ=∠___、-''~.:.:.:.:.:.:./ /ー/〃_/ /ヘ_从〈〉.:.:.:厂 ミV.:.:.:.:/ ○.:.:.:.:.:.:.:./[ /ー//ーi{ \/─ヘ/\/`ヽ从(ノ.::/ ○.:.:.:.:_、-''~ [ ./ー/ _ニニi{ / 7_、<⌒\>''~// ○.:.:≫=ミ :冂/ た/ .i⌒ヽi{ / /i:i://|:.∧__.:.:ィi〔/.:.:.:.:.:.:./\≫=}/ i{ー{ {.:.:.:.:八 /i:i:/ニた|:.!/.:.:.:.:., ゙.:.:.:._、く⌒{i:i:i:i〉i:i:ノ .イ 八 乂_、-''~.ハ . / .:i:i:i/ニニi| ハへ.:.:.:/_/ ヽ┐,乂∠__|_、rf〔ニL.-=ニ√ ./.:.:.:V/ / /i:i:/八ニニ八乂{ )ー{ゥ_Y }_、<_、rf〔ニこ/ ̄ニニ/ ./.:.:.:.:.:.V/ . / /i:i:/ニニ〕h、 ニア⌒`¨゛\_)--ィi〔]二二二ニ/ニニニ/ ∧.:.:.:.:.:.:} ,′/i:i/八ニニニ/ _、-''~ 乂 「 ノたニニニ/ニニニ- .∧∧.:.:.: .リ ,゙ √7ニニ}h、/ /V/∧.:.:.:.:} /.:.たニニニアニニ=- /.:.:.V∧.:.:,′ √7ニニニ/ ┌/.:.:.:.:V/∧''":アi:i:i:/二ニニアニニ=- /.:.:.:.:.:V^V l ,ヘ入rヘノ 「.:.:`ヽ.:.:.:V/∧:ア ̄., ゛ニニアニニ=- .:イ.:.:.:.:.:.:.:.:ハー|i i: /./| : | 八>:.:ノ.:.:.:.:.}//r-{:i/ニニア二ニ/ /ノ_ -=I〔⌒}ー}i | |/ / | }ノ ⌒〕.:.:.〈Υニニ} /〕h、/二ニ/ / ̄ 八ノ |:.. / \〉_、く⌒ ̄乂-=ニ ̄:./ニニ/ニニ/ ./ へ/ | / // }γ⌒ ̄ヽ_Υ⌒フ /ニ=- ./.:.:\ , ヘ/ |′ ア } /⌒',.:.:/ .)//ニ=- _、く⌒`、.:.:.:\ //  ̄ア } }/_、 く^アニ- ̄ _、く⌒`ヽ‐┘.:.:≫=ミ 〈/  ̄ ̄ ̄⌒{/ / _、<⌒.:.:.:.:.:.‘,.:.:.:.:.:/ ヽ _、-''~ _、<⌒.:.:.:≫=ミ.:.:.:‘,.:.:.:/ V/ _、-''~_ -=≦ }.:.:.:.:{:.,゙ V/.:}.:.:.{ /⌒V/  ̄ ̄ /////}_ノ_、ィ八{ ,、、、, V/)>。,,_ ////|i └‐=≦⌒ V///∧/ ⌒〕iト 、,,_|i V//// ^ '''゙▼――[어장주]――――――――――――――――――――――――――――――▼ 사실 조금 더 빨리나왔으면 스컬그레이몬이 아니라 이쪽이었을지도! ▲―――――――――――――――――――――――――――――――――――――――――――――▲ ▼――[공지]――――――――――――――――――――――――――――――▼ 1.메이킹 횟수는 '1어장 1캐릭터'로 축소된 상태입니다 2.어장주가 아무말 안해도 컷이라고 말하지 않는 이상 향후 에피소드에 조연으로서 등장하는것이 확정됩니다 3.현재 '분쟁지역' '위험국가' '정치적으로 대립하고 있는 지역' '정치적 사상/성향을 지닌 집단'등의 메이킹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4.MTU의 기본 분위기는 권선징악과 히어로물입니다. 그렇기에 아무리 메이킹/2차 창작이라지만 본편 기조랑 너무 괴리되지는 메이킹또한 튕기겠습니다 예시)히어로나 사람이 성장하는데 있어서 고난과 비극은 있을 수 있으니, 불행한 배경까지는 문제없으나, 삶 자체가 지나치게 가학적인 악의와 불운만이 넘치는 수준은 아웃 히어로물이란 정체성을 지키기 위함 및 과도한 판도물/정치물의 개입을 막기 위한 방편이니 양해부탁드립니다 5.조연 메이킹은 스스로 그 캐릭터를 묘사하거나 미리 설명을 하지 않는 이상, 그리고 다른 참치의 메이킹 캐릭터와 연관되었다고 설정한 이상 그 빈 부분이나 응용해서 쓰는것은 어장주, 혹은 다른 3차창작자이 가능한 범위입니다. 맥락없이 의도적으로 악의적인 묘사가 나타나거나 하는 경우이거나 '이 부분은 명백히 다릅니다'라는 "직후"의 피드백 외에는 가급적 간섭이나 지적을 삼가해주시길 바랍니다 아니면 미리 조율을 해두거나 처음부터 만들때 충분한 설명을 적어두십시오 6.기본적으로 메이킹 및 3차창작은 규칙을 지키는 한에서는 자유입니다. 하지만 메이킹 캐릭터는 당연히 본편에 등장하는것을 전제로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미리 어장주 및 해당 캐릭터/집단을 만든 참치에게 허가를 받지 않는 이상 3차창작에서 끝장내는것은 금지합니다. 대신, 3차창작 내부 전개에서만 나오고 끝나는 캐릭터는 너무 과하지 않는 선에서(매 에피소드마다 같은 AA의 조연이 한 명 나온다던가) 본편에 나오거나 이미 메이킹된 캐릭터의 aa를 유용해도 무방합니다 규칙은 상황에 따라서 추가 및 삭제될 수 있습니다. 서로의 아이디어를 존중하면서 메이킹! ▲―――――――――――――――――――――――――――――――――――――――――――――▲ 지난 어장 위치 목록 본편 1~45어장 >anchor>1568812627>1 46~90어장 >anchor>1596241673>1 91~135어장 >anchor>1596349069>1 EP10 136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354073/recent 137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365087/recent 138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376086/recent 139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388081/recent 140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398066/recent 드라마 시즌 3 14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06100/recent 142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17095/recent 143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28077/recent 144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36066/recent 145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46081/recent 146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55084/recent 147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61069/recent 148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69119/recent 149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75075/recent 150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80084/recent 15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87074/recent 152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92085/recent 153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95084/recent 154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501085/recent 155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511073/recent 156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516283/recent 157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518137/recent 158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529115/recent 159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544081/recent 160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555089/recent 16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566084/recent 162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572069/recent 163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578097/recent 164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588112/recent 메이킹/잡담 어장 1~45 어장 anchor>1596258200>1 46~90어장 anchor>1596495084>1 9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99083/recent 92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509101/recent 93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515075/recent 94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516351/recent 95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519088/recent 96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527147/recent 97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540075/recent 98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554074/recent 99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568083/recent 100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578082/recent 10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586070/recent 3차 창작어장 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4305/recent 2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7531/recent 3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59397/recent 4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74085/recent 5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53068/recent
869
YYD◆P4RC.Oky7.
(.di3ONex2M )
Mask
2022-08-23 (FIRE!) 23:17:15
>>866 아무데도 없는 땅 네임드들도 하나 빼고 다 나온 상태였으니까 역시 이대로 천천히 돌아가는군요.
870
지마스터◆o9m2/Ww6lU
(ARPKK5103o )
Mask
2022-08-23 (FIRE!) 23:18:25
>>869 그 험프티 덤프티네 에서 즐겁게 식사를 하고 회식마치고 해산하는 직장인들처럼(?)
871
RIP/C◆Q80u8w5OrU
(XEqmRpA6fA )
Mask
2022-08-23 (FIRE!) 23:18:48
한국 에피소드... 파란의 장의 느낌이 든다!
872
낫토◆7TyZX6fIxs
(ogFpGff5ek )
Mask
2022-08-23 (FIRE!) 23:18:55
생각해보면 극초반에 등장한 타이탄들 부터가 이미 파밸 기준을 세워놨죠
873
낫토◆7TyZX6fIxs
(ogFpGff5ek )
Mask
2022-08-23 (FIRE!) 23:19:41
사실 다른 의미로 걱정이면 오히려 강하면 강할수록 등장비중이 적어진다 해야하나...
874
YYD◆P4RC.Oky7.
(.di3ONex2M )
Mask
2022-08-23 (FIRE!) 23:20:58
파밸인가.... 뭐, 지금 내 작품은 딱히 파밸 고려하는 작품은 아니지만.
875
지마스터◆o9m2/Ww6lU
(ARPKK5103o )
Mask
2022-08-23 (FIRE!) 23:21:13
넹. 마블이 코믹스 기준으로 워낙 튀어나가는 존재들이 많지만, 너무 'XX는 이전의 XX보다 무조건 더 세다!'같은 파워인플레같은건 그다지 선호하지 않아서 파워인프레의 억제방법 중 하나인 '처음부터 최강자라인을 정해둔다'랑, 본편에서는 마법스크롤 상인 지오처럼 '이길 수 있는 요인(Ex.상대가 나보다 너무 강한 마법사였지만 스스로 악마화를 해서 흑마법으로 카운터해서 승리)들을 짜맞추는 식'으로 하고 있죠 일단 지구권 한정이긴 하지만, 동시에 우주에서도 강력한 존재들이란건 정해두고 말이죠
876
용가리와춤을◆iPHqnBeJV.
(f/tN56VspQ )
Mask
2022-08-23 (FIRE!) 23:22:06
>>873 대신에 강하면 강할수록 활용할수 있는폭이 더 늘어날수도 있죠
877
지마스터◆o9m2/Ww6lU
(ARPKK5103o )
Mask
2022-08-23 (FIRE!) 23:22:18
>>874 (끄덕끄덕) 파워밸런스를 챙기거나, 아니면 인플레가 일어나는 편을 지양한다거나, 그런건 어디까지나 작가나 독자층의 선호에 불과하니까요~ 당장 그 파워인플레의 정점을 찍고, 동시에 시발점이기도 했던 드래곤볼은 불후의 역작이고~
878
낫토◆7TyZX6fIxs
(ogFpGff5ek )
Mask
2022-08-23 (FIRE!) 23:22:41
YYD 님 같은 어장은.... 오히려 강해봤자....
879
지마스터◆o9m2/Ww6lU
(ARPKK5103o )
Mask
2022-08-23 (FIRE!) 23:23:06
>>873 그 부분은 동시에 '여태까지 파워레벨을 상승할 수 있는 배경(초능력자 증가)'를 적용하면서 점차 해소하려 노력 중!
880
용가리와춤을◆iPHqnBeJV.
(f/tN56VspQ )
Mask
2022-08-23 (FIRE!) 23:24:03
결론은 재미가 있어야 한다!
881
낫토◆7TyZX6fIxs
(ogFpGff5ek )
Mask
2022-08-23 (FIRE!) 23:25:07
그게 제 어장에선 '아무리 강해봤자 혼자 군대를 이기지 못한다' 가 매우 강해서 오히려 대부분의 진행이 '이기는 싸움을 위한 정보전, 밑작업, 자원확보, 협상' 등이라 단순히 싸울줄만 아는 인원을 비교적 소외받고 있긴해요
882
지마스터◆o9m2/Ww6lU
(ARPKK5103o )
Mask
2022-08-23 (FIRE!) 23:25:34
그렇죠! 재미와, 자기가 잡은 독자층한테 어필할 수 있는 요소가 있어야죠! 생각해보면 파워 인플레 관련은 제가 선호하는 울트라맨 시리즈에서도 그다지 없던거였으니. 보통 주인공 울트라맨이 기본적으로 매우 강력한 존재로 나오고, 반드시 마지막 화에 나오는 최종보스가 최강의 괴수가 아니기도 하고 다만 최근 시리즈로 오면서 파워업 개념은 도입됬지만, 그렇다고 파워업이 없는 과거 선배들이 무력하거나 그런건 아니고
883
지마스터◆o9m2/Ww6lU
(ARPKK5103o )
Mask
2022-08-23 (FIRE!) 23:25:54
>>881 음음, 싸움은 숫자죠(끄덕)
884
YYD◆P4RC.Oky7.
(.di3ONex2M )
Mask
2022-08-23 (FIRE!) 23:26:10
아니, 지금 내 어장은 단순히 회사 운용하는 어장이라.... 뭐, 파워밸런스는 여러가지 있죠. 처음부터 파워밸런스 최고점 정해두고 시작하는 방법도 있고, 점차 강한 적들 등장해서 파워밸런스 상한을 올려가는 것도 있고.. 개인적으로 파워밸런스는 애매한 걸 좋아하는 편. A가 B보다 강하고, B가 C보다 강하고, C가.. 라는 상태에서 F가 A를 이기는 전개같은걸 좋아함
885
용가리와춤을◆iPHqnBeJV.
(f/tN56VspQ )
Mask
2022-08-23 (FIRE!) 23:28:23
>>881 그야 전쟁이니까요. 한 사람이 군대를 박살낼수 있다면 그건 그 세계관의 항우 여포 수준의 초인이 아닌 이상....
886
YYD◆P4RC.Oky7.
(.di3ONex2M )
Mask
2022-08-23 (FIRE!) 23:29:29
전쟁물은 배경이 현대일수록 개인이 아니라 단체 및 기술력의 파워죠. 개인이 혼자 무쌍 찍을 수 있는건 전근대가 한계야.
887
낫토◆7TyZX6fIxs
(ogFpGff5ek )
Mask
2022-08-23 (FIRE!) 23:29:39
물론 강한 아군이 등장하면... "개인의 무용이 강한 사람이 나와야 할만큼 극한으로 몰린 상황" 이라서 활약의 비중은 둘째치고 그 무게는 차원이 틀리긴 하더군요
888
낫토◆7TyZX6fIxs
(ogFpGff5ek )
Mask
2022-08-23 (FIRE!) 23:30:58
아군중에서 가장 강한게 신의 망치를 든 전사도, 수백년간 실전을 겪은 엘프도, 하늘에 천둥과 땅을 뒤집는 마법사가 아니라 '과학능력의 극한으로 만들어진 중세시대에 등장한 전차' 라서 생기는 해프닝
889
우동게◆GcBpF4BOwI
(P6rHbC36cU )
Mask
2022-08-23 (FIRE!) 23:32:20
사실 Endsieg도 2부 들어가면 말 그대로의 전쟁급 상황이 펼쳐질 예정
890
지마스터◆o9m2/Ww6lU
(ARPKK5103o )
Mask
2022-08-23 (FIRE!) 23:32:40
>>888 기계의 힘!
891
낫토◆7TyZX6fIxs
(ogFpGff5ek )
Mask
2022-08-23 (FIRE!) 23:33:33
그러고 보면 오히려 개개인의 힘이 극에 도달하지 않는한 별 영향이 없는 지경의 전쟁상황이 개개인의 다른 능력과 노력이 더 부각되곤 하네요, 사실상 타노스와의 마지막 전투도 '인피니티 건틀렛' 이라는 전략적 목표를 확보하기 위한 전투였고
892
졸라맨◆iXcjtrcHfE
(Ths/qW6lm. )
Mask
2022-08-23 (FIRE!) 23:33:36
anchor>1596259397>436-445 그 날의 부탁, 그 날의 각오
893
이름 없음
(WvfrAZPMho )
Mask
2022-08-23 (FIRE!) 23:34:17
내가 메이킹한 한국캐중에 이미 등장한 애들외에도 등장할만한 캐릭터는 이정도려나? anchor>1574591068>333(간접 언급됨), anchor>1596484085>318(미출현)
894
용가리와춤을◆iPHqnBeJV.
(f/tN56VspQ )
Mask
2022-08-23 (FIRE!) 23:34:23
어장이 다이스로 굴러가면 굴러갈수록, 전투력쪽 개연성이 요상하게 꼬이는 경우도 많죠.
895
낫토◆7TyZX6fIxs
(ogFpGff5ek )
Mask
2022-08-23 (FIRE!) 23:35:47
그쵸... 요상하게 꼬이는 경우도 많죠
896
지마스터◆o9m2/Ww6lU
(ARPKK5103o )
Mask
2022-08-23 (FIRE!) 23:36:11
>>891 흠흠 >>894 그 경우에는, '다이스 범위와 결과'를 조정하면 됩니다. 1~3 이라고 펌블 ,4~6이라고 평타, 7~9이라고 승리!가 아니라 진짜 압도적으로 차이가 나면 1.전멸 2~8.버틴다 9.아군의 지원 or 기다렸지! 라는 식으로 말이죠
897
지마스터◆o9m2/Ww6lU
(ARPKK5103o )
Mask
2022-08-23 (FIRE!) 23:36:50
>>893 후후후, 국회위원은 빠질 일이 없습니다~거기에 학생은 더더욱~
898
YYD◆P4RC.Oky7.
(.di3ONex2M )
Mask
2022-08-23 (FIRE!) 23:37:22
아니면 그냥 1D100 VS 1D100 이라고 했을 때 강한 쪽에 +50 보정을 준다는 방법도 있고.
899
졸라맨◆iXcjtrcHfE
(Ths/qW6lm. )
Mask
2022-08-23 (FIRE!) 23:37:29
타, 타이밍이 애매했다!
900
지마스터◆o9m2/Ww6lU
(ARPKK5103o )
Mask
2022-08-23 (FIRE!) 23:39:14
>>892 아니요, 애매한 타이밍이란건 없죠~ 그나저나 원본 나노하도 3부부터 참 꼬였는데 어우, 밀크쉐이크라고 하는것도 뭐라고 하는건가. 그러고보면 딸기 밀크쉐이크인건 그 울펜슈타인에서 BJ한테 두들겨맞은 그?
901
용가리와춤을◆iPHqnBeJV.
(f/tN56VspQ )
Mask
2022-08-23 (FIRE!) 23:39:59
물론 다이스로 LV1이 LV 100을 이기는 전개는 좋습니다. 로망이잖아요!!!! 하지만 "왜? 어떻게?"는 어장주가 잘 설명을 해야 하는게 어려운 거죠. 잘못하면 억지가 되버리니까요.
902
졸라맨◆iXcjtrcHfE
(Ths/qW6lm. )
Mask
2022-08-23 (FIRE!) 23:40: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03
RIP/C◆Q80u8w5OrU
(XEqmRpA6fA )
Mask
2022-08-23 (FIRE!) 23:40:47
지금 말딸 현실들이 팬픽 작가분의 전작인 마크로스 × 건빌파 팬픽을 보고 있는데... 여기 주인공도 제정신이 아니군요. 마크로스가 없다고 직접 만드는 놈이 어디 있어!
904
용가리와춤을◆iPHqnBeJV.
(f/tN56VspQ )
Mask
2022-08-23 (FIRE!) 23:40:54
>>892 그리고 율역희가 엄청 힘내준(이라 말하고 날뛴)엿구먼~ 밀크 쉐이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05
YYD◆P4RC.Oky7.
(.di3ONex2M )
Mask
2022-08-23 (FIRE!) 23:41:14
기본적으로 강한 쪽에 보정을 주는 게, 이 캐릭터의 강함을 표현하기 가장 쉬운 방법이긴 하죠. 그게 아니라 둘다 공평하게 다이스 값을 준다면 묘사를 잘 하는 게 필수일 듯. 이게 잘 안 되면 캐릭터 강하다고 말로만 적혀있지. 강하긴 한가 라는 의문이 생겨버리니까.
906
낫토◆7TyZX6fIxs
(ogFpGff5ek )
Mask
2022-08-23 (FIRE!) 23:41:18
결국 잘 설명하고 묘사하는 어장주가 체고다.... 그나저나 뒷북인데 제 어장을 지마님이 보고계셨을줄은 몰랐네요 엄청 마이너한 소재로 시작했는데
907
졸라맨◆iXcjtrcHfE
(Ths/qW6lm. )
Mask
2022-08-23 (FIRE!) 23:41:21
>>900 철저한 언어말살 정책을 펼치고 있는지라... 안타깝게도 작중 별로 상황이 적절치 않아서 부각은 못 시켰는데, 작중 둘의 대화에서는 외래어가 안 나왔죠.
908
졸라맨◆iXcjtrcHfE
(Ths/qW6lm. )
Mask
2022-08-23 (FIRE!) 23:41:52
>>906 저도 워햄 좋아하는지라 보고 싶은데 기회가 안 나네염....으흠으흠(송구)
909
지마스터◆o9m2/Ww6lU
(ARPKK5103o )
Mask
2022-08-23 (FIRE!) 23:43:38
>>907 (끄덕끄덕) >>906 개인적으로 썩은걸 넘어서 광기에 가까운 40k는 안좋아하지만, 그래도 다크 판타지에 일말의 희망이 보이기라도 하는 판타지 쪽은 좋아해요~ .....그놈의 엔드타임에서 무수한 스케이븐 뇌절만 안했어도
910
용가리와춤을◆iPHqnBeJV.
(f/tN56VspQ )
Mask
2022-08-23 (FIRE!) 23:44:00
이쪽은 미쿸이라서 지마내 어장 보는것도 시간 맞춰서 일어나야~
911
낫토◆7TyZX6fIxs
(ogFpGff5ek )
Mask
2022-08-23 (FIRE!) 23:45:31
원래 다른거 하다보면 어장은 한번 보기 쉽지않으니까요 저도 이따금 시간나야 다른 분들 연재도 어장도 볼 수 있는 지경이니까요. 아 그래도 워해머라 좋은점 하나가 아무리 어려운 상황을 집어넣어도 '워해머' 라서 힘들고 고통스러운게 참치분들 스스로 용납하더라고요.
912
용가리와춤을◆iPHqnBeJV.
(f/tN56VspQ )
Mask
2022-08-23 (FIRE!) 23:45:37
하야테: "...........그 분 소문에 듣자하니 괴ㅍ.............!!! 아, 아닙니다." 역희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13
YYD◆P4RC.Oky7.
(.di3ONex2M )
Mask
2022-08-23 (FIRE!) 23:45:48
다이스에 보정이나, 수치 조절하는 것이 캐릭터 강함 표현하는 게 제일 간단한 방법인게 이렇게 해서 강한 쪽이 진다고 해도, 대부분 참치들은 아, 다이스로 졌으니까 졌다고 넘어가니까요. 다이스물은 그런 점에서는 어떤 의미로 편하긴 해요. A가 B보다 강하긴 해도 다이스에서 졌다!! 가 되니까.
914
졸라맨◆iXcjtrcHfE
(Ths/qW6lm. )
Mask
2022-08-23 (FIRE!) 23:47:06
>>912 말하다 끊은 이유가 하야테는 3급 시민이니깐, 1급 시민인 역희 디스했다는 게 걸려버리면 바로 처벌당하니깐 그랬던 거라는 슬픈 뒷현실이
915
YYD◆P4RC.Oky7.
(.di3ONex2M )
Mask
2022-08-23 (FIRE!) 23:47:14
어장 쓰고 있으면 다른 어장 보기 힘들긴 하죠. 자기거 쓰는 도중에 남꺼 챙겨보기 힘들어.
916
용가리와춤을◆iPHqnBeJV.
(f/tN56VspQ )
Mask
2022-08-23 (FIRE!) 23:47:40
어떻개 보면 이유가 "다이스에서 졌다"->"다이스 아니면 개연성이 없다"라는 말도 되니.
917
졸라맨◆iXcjtrcHfE
(Ths/qW6lm. )
Mask
2022-08-23 (FIRE!) 23:48:04
>>915 (눈물)
918
용가리와춤을◆iPHqnBeJV.
(f/tN56VspQ )
Mask
2022-08-23 (FIRE!) 23:48:24
>>914 역희 본인은 별로 상관은 없지만~
919
지마스터◆o9m2/Ww6lU
(ARPKK5103o )
Mask
2022-08-23 (FIRE!) 23:49:21
>>914 어우..(떨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