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어장주가 아무말 안해도 컷이라고 말하지 않는 이상 향후 에피소드에 조연으로서 등장하는것이 확정됩니다
3.현재 '분쟁지역' '위험국가' '정치적으로 대립하고 있는 지역' '정치적 사상/성향을 지닌 집단'등의 메이킹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4.MTU의 기본 분위기는 권선징악과 히어로물입니다. 그렇기에 아무리 메이킹/2차 창작이라지만 본편 기조랑 너무 괴리되지는 메이킹또한 튕기겠습니다
예시)히어로나 사람이 성장하는데 있어서 고난과 비극은 있을 수 있으니, 불행한 배경까지는 문제없으나, 삶 자체가 지나치게 가학적인 악의와 불운만이 넘치는 수준은 아웃
히어로물이란 정체성을 지키기 위함 및 과도한 판도물/정치물의 개입을 막기 위한 방편이니 양해부탁드립니다
5.조연 메이킹은 스스로 그 캐릭터를 묘사하거나 미리 설명을 하지 않는 이상, 그리고 다른 참치의 메이킹 캐릭터와 연관되었다고 설정한 이상 그 빈 부분이나 응용해서 쓰는것은 어장주, 혹은 다른 3차창작자이 가능한 범위입니다. 맥락없이 의도적으로 악의적인 묘사가 나타나거나 하는 경우이거나 '이 부분은 명백히 다릅니다'라는 "직후"의 피드백 외에는 가급적 간섭이나 지적을 삼가해주시길 바랍니다 아니면 미리 조율을 해두거나 처음부터 만들때 충분한 설명을 적어두십시오
6.기본적으로 메이킹 및 3차창작은 규칙을 지키는 한에서는 자유입니다. 하지만 메이킹 캐릭터는 당연히 본편에 등장하는것을 전제로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미리 어장주 및 해당 캐릭터/집단을 만든 참치에게 허가를 받지 않는 이상 3차창작에서 끝장내는것은 금지합니다.
대신, 3차창작 내부 전개에서만 나오고 끝나는 캐릭터는 너무 과하지 않는 선에서(매 에피소드마다 같은 AA의 조연이 한 명 나온다던가) 본편에 나오거나 이미 메이킹된 캐릭터의 aa를 유용해도 무방합니다
규칙은 상황에 따라서 추가 및 삭제될 수 있습니다. 서로의 아이디어를 존중하면서 메이킹!
▲―――――――――――――――――――――――――――――――――――――――――――――▲ 지난 어장 위치 목록 본편 1~45어장 >anchor>1568812627>1 46~90어장 >anchor>1596241673>1 91~135어장 >anchor>1596349069>1
てヽ、 ,, - ''  ̄~"'' - ,, て ヽ、/ ` 、 て 〇) l /l /l ,ハ l、 ヽ ,rっ / T /j/‐k' l/ } j ! ハ _/ つ / r'==f 、´___' ` ! j/ j/_ルl(〇 つ / |__| Y゙r‐。ヾ '´ ` |_`ーf'´ / 'l⌒l 辷' ,.-__ ,, j 〉 | / j j 、 ´ `/ / l . / / /\ 、___´ jY゙ l / / /_, \ }_リ ,.ィ゙ l |___ /,.-/ / ヽ,/´' 、,__,.ィ'´ _j__j___/ ___ \ / / /! \ Y′ jT′ ___/ /\\l / / ./ \,.-/`y´ヽ-‐'゙ | / \/ \ / // { ヽ /‐、-ー| \ /\ / / ヽ '´ ,ノ ト、 \ \ } }/ ̄ |/ \ \ ´ / , i !| i | i | | i | ヽ、 i | i'| 、 | i ヽ、 i' i | i ! ! i | i i |,. i ヽ i i | i i i ヽ i | | i i | | i | i | | i, | `、 | i i | i ヽ、 `ーi i i i | i i | i, | i i | i ヽ ヽ i、| ゝ,、 i `ー_ノ \ \ /| i | i i | | i |,i ヽ | i,| `、`、_,;:i !ヾ、 |...,,_,,.. `ヽ \ \. | | , i | | i i| l! ヽ、i `!; ,:ヾ;、 ヽ、ヽ∠..,,_,,,,..ゝ i / / | i i i i`''ーi |:;,、 ' i ヽi `、 _,;:''" ヽ ,;i",,| __|ノ / / | i |__,,i、 i i `''ー:..,,,_ _,,:‐'"_,..;::iiillr:;;=:;;i!li"’i `iヽ、 | i ヽ|`ー=;:;,;'"''=、._ 、`'':;! i、;;:'",. _,;:="" ,;:‐r-、 `” i l ヽ i i"'''''"゛i`=:;:'" ;'ヾ=:;,ヽ r',;il!" /;;"i ! i__ i | i | | _,、 i li!‘ー'i '’ !:::li||!`::i ,;' ヾ,二二二i' i (二 (二 人 二) | | | i...,,,,__,,,..i 'ヽ、 ヾ、_;:ン 、 ..,,,__ ゛ー-‐’,/、 | | _ノ ―┴― ノ ヽ /~ ┤| i `;ー--‐'i `'ー‐''゛ ,!  ̄~`''ー‐'"` i ‐=ニこ_ (二二二) ――― |_ | | i i i _ノ | | `i i i i `''ー、 i i | _ i i i ;ー--―'''''"~ヽ l i i | | | (二二) ┬ | |_| ト  ̄ ̄| | i ヽ、 i`'''ー‐'''''""^ヾ ,| i ,ノ | ┤| ―┬― | | ニ ノ i i |ヽ、 | ,... ,..、i / i ‐=ニ_ 人 | | | 人 | |__, (二) _|_ i i i `-、 i,;:'ン;⌒'⌒,iニ:;| / i i ヽ i i i `-、 `ー--ニ二ン’ ,/ i i i ___ ___ ! i i `-、 _,::''" i i_ノ __人__ | | | ( ) i i i `ヽ、__,..-‐''" i ‐=ニ__ ―┬― ト、 ┤| `┬‐┬' | i i _,,...、-‐''''""" ̄i、 i i `i | ノ i | | _|__|_ i i i ,,.、‐''" l、 i i _ノ i i i‐''~ _,..、-‐‐l、 i i  ̄) i i i ,..:'" i ,i ,i /
/ , i !| i | i | | i | ヽ、 i | i'| 、 | i ヽ、 i' i | i ! ! i | i i |,. i ヽ i i | i i i ヽ i | | i i | | i | i | | i, | `、 | i i | i ヽ、 `ーi i i i | i i | i, | i i | i ヽ ヽ i、| ゝ,、 i `ー_ノ \ \ /| i | i i | | i |,i ヽ | i,| `、`、_,;:i !ヾ、 |...,,_,,.. `ヽ \ \. | | , i | | i i| l! ヽ、i `!; ,:ヾ;、 ヽ、ヽ∠..,,_,,,,..ゝ i / / | i i i i`''ーi |:;,、 ' i ヽi `、 _,;:''" ヽ ,;i",,| __|ノ / / | i |__,,i、 i i `''ー:..,,,_ _,,:‐'"_,..;::iiillr:;;=:;;i!li"’i `iヽ、 | i ヽ|`ー=;:;,;'"''=、._ 、`'':;! i、;;:'",. _,;:="" ,;:‐r-、 `” i l ヽ i i"'''''"゛i`=:;:'" ;'ヾ=:;,ヽ r',;il!" /;;"i ! i__ i | i | | _,、 i li!‘ー'i '’ !:::li||!`::i ,;' ヾ,二二二i' i (二 (二 人 二) | | | i...,,,,__,,,..i 'ヽ、 ヾ、_;:ン 、 ..,,,__ ゛ー-‐’,/、 | | _ノ ―┴― ノ ヽ /~ ┤| i `;ー--‐'i `'ー‐''゛ ,!  ̄~`''ー‐'"` i ‐=ニこ_ (二二二) ――― |_ | | i i i _ノ | | `i i i i `''ー、 i i | _ i i i ;ー--―'''''"~ヽ l i i | | | (二二) ┬ | |_| ト  ̄ ̄| | i ヽ、 i`'''ー‐'''''""^ヾ ,| i ,ノ | ┤| ―┬― | | ニ ノ i i |ヽ、 | ,... ,..、i / i ‐=ニ_ 人 | | | 人 | |__, (二) _|_ i i i `-、 i,;:'ン;⌒'⌒,iニ:;| / i i ヽ i i i `-、 `ー--ニ二ン’ ,/ i i i ___ ___ ! i i `-、 _,::''" i i_ノ __人__ | | | ( ) i i i `ヽ、__,..-‐''" i ‐=ニ__ ―┬― ト、 ┤| `┬‐┬' | i i _,,...、-‐''''""" ̄i、 i i `i | ノ i | | _|__|_ i i i ,,.、‐''" l、 i i _ノ i i i‐''~ _,..、-‐‐l、 i i  ̄) i i i ,..:'" i ,i ,i /
※한 대 이상은 맞아야 각성 - 진화에 성공한 직후는 자기가 잘하는 건 노래 뿐이고 스스로를 연약한 아이돌 지망생이라고 여긴다. 그래서 적에게 얻어맞기 전까지는 싸움을 기피한다.
※필살기의 한계 - 성가신 필살기지만, 무적은 아니기에 무조건 노래를 부른다고 적이 파멸하지는 않는다. 어디까지나 노래 가사에 맞는 현상을 일으켜서 기상천외한 방식으로 공격할 뿐이지, 동등하거나 더 강한 적을 단숨에 죽이거나 다짜고짜 직접적으로 결정타를 입히는 수준은 아니다. 다만 여러 동료들과 싸우는 경우, 노래 가사에 맞게 전투의 흐름을 움직여서 동료 디지몬들이 승기를 잡도록 도와줄 수는 있다.
@성격 : 파트너인 선택받은 아이를 닮은 건지 어디로 튈지 모르는 기상천외한 언행이 특징적이다.
정열을 상징하는 칸탐로보와 동경을 상징하는 액션가면 비율이 아이돌에 대한 동경이 되었으나, 부리부리자에몬 비율을 완전히 막지 못한 탓에 이런 괴상한 성격이 된 것이다.
그나마 칸탐로보와 액션가면 요소 덕분에 본질은 선함과 양심의 비중이 큰 편이라는 게 다행.
한 대 맞기 전까지는 스스로를 연약한 아이돌 연습생 취급하면서 부리부리자에몬에 가까운 성향을 보이지만, 일단 제대로 한 대 맞으면 뜬금없는 한국어를 외치고 각성해서 필살기를 사용해 적에게 맞선다.
--------------------------------------------------------- 수정 완료. 역시 개성도 다른 디지몬 셋. 그것도 신노스케의 디지몬들이 조그레스나 디지크로스로 완성된다면 덴보같은 느낌이 적당할 것 같아서 시도해봤습니다. ▲――――――――――――――――――――――――――――――――――――――――――――――――――――――――――▲
1. 오페라 오의 기수(와다 류지지만 팬픽에선 실명 금지라 이름을 비틀어 타츠미 유지). 오페라 오와 만나다. 승리 보고도 하고 같이 즉석 오페라도 하고 무척 즐겼음. 2. 첫 레전드 레이스. 스프린터즈 스테이크스 개시. 아케보노의 승리. 3. 다음 레전드 레이스인 킷카상에선 세이운 스카이의 레이스 전개 등을 보고 금제(최외곽 시작, 내측 이동 금지) 해제 여부 검토할 예정이라 함. 4. 작가 분이 슬슬 완결 내고 사자에상 시공으로 사이드 스토리, 외전 등을 쓸 마음을 잡으시는 모양입니다. 흑흑.
이름: 체리몬(이름은 지수가 즉석에서 지어주었다) 종족: 디지몬 세대: 궁극체 타입: 마법사형 타입: 백신 설명: 그 모습은 파트너(테이머)가 찾아해머었던 소중한존재. 이것은 신(엘더갓)이 하사한 자비(기적)일까? 아나면 단순한 우연일까? 강력한 주문으로 적을 농락하라!
파피몬 X의 궁극체 형태. 지수(토모요)옆에는 체리(사쿠라)가 있어야한다는 생각으로 메이킹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