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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티브 스킬』 1.마한마온: 【파마】 적 전체에게 중간 확률로 즉사 판정.MP 56(112) 소모. 2.타루카쟈: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20(40) 소모. 3.무염검(無染劍): 【참격】 적 1체에게 중 대미지로 공격한다.【Dark】 상대로 위력이 상승한다.HP 12% 소모. 4.타룬다: 【보조】 적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하락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25(50) 소모. 5. 6. 7. 8.
『패시브 스킬』 1.Lv 5 참격 마스터리: 【참격】 속성 공격을 할 때,혹은 【검】을 장착하고 있을 때 자신의 명중률 +15%,물리 공격력 +10,치명타율 +5%. 2.기공(中):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15 회복. 3.Lv ─ 마술의 소양: 스킬 사용에 필요한 M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4. 5. 6.
『어빌리티』 1.Lv 5 EGO 발현:HP 10% / MP 15(30) 소모. 《성검전설》 발동시 자신의 무기를 【엑스칼리버】로 교체한다. EGO 스킬을 추가한다. 『엑스칼리버』 Lv 5: 이하의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한다. 【물리】 적 전체에게 특대 대미지로 공격한다.사용한 다음 턴 자신의 명중률에 -30% 한다.MP 150(300) 소모. 【물리】 적 1체에게 초특대 대미지로 공격한다.사용한 다음 턴 자신의 명중률에 -30% 한다.MP 150(300) 소모.
【카센 카네사다】가 아군으로 있는 전투에서 이하의 스킬을 추가한다. 『엑스칼리버・엘리시온』: 이 스킬은 하루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만능】 아군 진영의 모든 디버프 효과를 해제한다.디버프를 해제한 인원 ×12만큼 이 공격에 한해 자신의 근력에 +. 이후 적 1체에게 특대 대미지로 공격한다.이 공격은 빗나가지 않는다.MP 245(490) 소모.
2.Lv 1 구세의 위광: ??? 3.Lv 3 직감: 1 전투에 1번,자신 혹은─을 향한 상대의 크리티컬 공격을 【무효】로 한다. 4. 5.
【아이템】 『무기』 「근거리」 칼리번: 【도검】 공격력 Lv.상세 불명. 이 아이템의 공격력은 『아르토리아의 Lv』가 된다. 이 아이템을 본체로 엑스칼리버가 발현될 경우 그 공격력은 『아르토리아의 Lv×2』와 EGO 발현 스킬 Lv에 따른 본래 공격력 중 더 높은 쪽이 된다.
『방어구』 「머리」 판데온 매지컬 티아라: 【머리】 방어력 10.판데온이 PMU 프로모션을 위해 ‘중세풍 공주기사 마법소녀’이미지로 만든 방어구.
「상체」 판데온 매지컬 플레이트 베스트: 【상체】 방어력 20.판데온이 PMU 프로모션을 위해 ‘중세풍 공주기사 마법소녀’이미지로 만든 방어구.
「하체」 판데온 매지컬 플레이트 레그: 【하체】 방어력 10.판데온이 PMU 프로모션을 위해 ‘중세풍 공주기사 마법소녀’이미지로 만든 방어구.
『장신구』 「슬롯 1」 나무 묵주: 【장신구】 좋아하는 사람에게 받은 선물.신앙심의 발로라기보다는,애정을 확인하는 징표로 착용하고 있다. 행복감으로 인한 정신 안정 효과가 크다.『마』+3
『액티브 스킬』 1.참철검(斬鉄剣): 【참격】 적 1체에게 대 대미지로 공격한다.HP 12% 소모. 적이 무언가(아이템/액티브 스킬/어빌리티 등)를 발동(*패시브나 상시 착용 중인 방어구의 방어력 제외)하여 방어력이 상승해 있는 상태일 경우 특대 대미지가 된다. 2.지탄 → 지탄 +: 【총격】 적 1체에게 중 대미지로 공격한다.HP 9% 소모.크리티컬 확률 +3% 3.마한마온(오루타): 【파마】 적 전체에게 중간(中) 확률로 즉사 판정.MP 56(112) 소모. 4.갓 애로우(오루타): 【파마】 1체에게 대(大) 대미지.중간(中) 확률로 즉사 판정.『기합』 계열 스킬을 사용했을 경우 확률 100%.MP 100(200) 소모. 5.마하무드온(오루타): 【주살】 적 전체에게 중간(中) 확률로 즉사 판정.MP 56(112) 소모. 6.빛을 먹는 어둠(오루타): 【주살】 적 1체에게 대(大) 대미지.입힌 피해의 1/2 만큼 HP를 회복한다.『기합』 계열 스킬을 사용했을 경우 입힌 피해 만큼 회복.MP 82(165)소모. 7. 8.
『패시브 스킬』 1.Lv 4 참격 마스터리: 【참격】 속성 공격을 할 때,혹은 【검】을 장착하고 있을 때 자신의 명중률 +12%,물리 공격력 +8,치명타율 +4%. 2.Lv 2 → 5(베르스타몬 전투 효과) 총격 마스터리: 【총격】 속성 공격을 할 때,혹은 【원거리 무기】를 장착하고 있을 때 자신의 명중률 +15%,물리 공격력 +10,치명타율 +5%. 3.이 악물기: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로 일어선다. 4.Lv ─ 마술의 소양: 스킬 사용에 필요한 M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5.
『어빌리티』 1.Lv 5 EGO 발현:HP 10% / MP 30 소모. 《명도회귀(冥途回歸)》 자신의 HP가 0 이하가 되는 순간 일반 소모를 무시하고 자동 발동.발동 라운드에 따라 이하의 효과를 적용한다. 라운드가 홀수일 시: 마한마온: 【파마】 적 전체에게 중간(中) 확률로 즉사 판정. 라운드가 짝수일 시: 마하무드온: 【주살】 적 전체에게 중간(中) 확률로 즉사 판정. 이후 【오루타】의 스킬을 개방한다.+@ 2.Lv 死 우트나피쉬팀: ??? 3.Lv 1 제물: 1 전투에 1번,타인에게 가해지는 단일 공격을 대신 받을 수 있다. 4.해킹: 통상의 해킹과는 다른,EDEN의 전뇌전에 특화된 능력.전투에서 발동 시 적에게 『해킹』 상태이상을 부여한다./98 5.하청류 오의: 자신이 사용할 스킬의 소모 자원을 부활 이후의 자신에게 떠넘길 수 있다.
「상체」 교복 상의: 【상체】 방어력 15.특별히 방어구를 구하기 귀찮다는 이유로 교복을 개조했다.개조 교복이라지만 옆옆자리 카센의 망토보다야 훨씬 더 교복 같다.
「하체」 교복 하의: 【하체】 방어력 12.특별히 방어구를 구하기 귀찮다는 이유로 교복을 개조했다.내부에 지퍼나 이리저리 기믹이 많아 과자를 숨기기에 유용하다. 주로 첼시가 사장님 몰래 자기 디지코드 바를 넣어둔다.첼시가 전투 상황에서 갑자기 안 보이던 디지코드 바를 꺼내든다면 십중팔구 여기가 원천.
『장신구』 「슬롯 1」 해질녘 깃털: 【장신구】 노을을 닮은 빛깔의 깃털이 달린 목걸이.아루토가 이 악물기 계열 스킬을 발동했을 때 ‘마다’ 네오 카덴차를 적용한다. 네오 카덴차: 아군 전체의 물리/마법 공격력,방어력,명중/회피를 1 단계씩 상승시키고,HP를 50% 회복한다.
918 이름 없음 (c4npudb4Kw) Mask 2022-06-13 (모두 수고..) 23:06:15
DDS 재정주행하다 생긴 궁금증: 1) EDEN 증후군을 발생 시기나 기간이 아니라 연령대별로 분류하고 같은 학교에 몰아넣을 정도면, 연령대별 EDEN 증후군 환자는 (다소의 증감은 있지만) 대체로 수가 일정한 편인가?
2) 귀환하며 기억상실증에 걸리지 않은 선택받은 아이들의 경우, EDEN 관리사업부와 휴프노스는 어떻게 이들로부터 디지털 월드의 존재 및 관련 정보가 일반에 퍼지지 않게 통제하고 있는가?
(보호자나 주변인들한테는 대충 실종된 동안 고립감을 이겨내기 위해 지어낸 상상친구 취급으로 뭉개나?)
3) 호메오스타시스의 경우 '디지몬의 리얼라이즈와 디지털 월드의 확장을 통제하기 위해 인간이 만든 디지몬월드의 신이자 관리자'라는데, 그럼 이그드라실이 호메오스타시스보다 더 나이가 많다고 보면 되는가? 막 나중에 호메오스타시스도 자기 생기기 전의 일이라 몰랐고 이그드라실만 아는 극비정보라던가 튀어나올 가능성이 있나?
921 이름 없음 (B9Rmy7RmRc) Mask 2022-06-13 (모두 수고..) 23:11:55
원천적으로 디지몬의 디지털라이즈가 막헜으니 테이머 본인만 있으니 힘으로 입다물게 하지 않을까요? 아니면 호씨가 선택했으니 에이전트들이 에프터케어 한다거나 아니면 개판인 에덴의 상황에서 그정도는 별거 아니라던가
924 이름 없음 (B9Rmy7RmRc) Mask 2022-06-13 (모두 수고..) 23:21:03
모든 에덴증후군이 선택받은 아이는 아니고 기억상실의 원인이 이터, 악마, 전령등 있으니까 선택받은 아이정도는 큰 변인은 아닌듯?
927 M&M's ◆gmZ2kt9BDc (aknloTEwpg) Mask >>924 일단 선택받은 아이들의 수가 그렇게 많지 않은 것도 사실입니다만,>>921에서 언급하신 것처럼 네오 쌤의 경우처럼 정상적인 경우 에이전트가 이래저래 움직이기도 합니다. 원래 실종이더라도 시간 왜곡 때문에 그렇게 길지 않은 시간의 실종이어야 했지만 카센 즈음부터는 슬슬 왜곡으로 커버치는 것도 힘들어서 잠정 휴식으로 '마지막 세대'라는 느낌.
>>918 1: 사실 시간 왜곡 비율이 과거에 비해 줄어들면서 본격적으로 디지털 월드 여행 체험담으로 현실 세계에서 사라져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그 결과 EDEN 관리하는 측에서‘어?테이머?좀 쓸만해 보이는데 모아보자’하게 된 느낌. 보통 악마에 빙의되어 있다가 온 거(신비체험)랑 이세계 체험이랑 구분하기 힘들어서 일단 다 모아놓고 걸러보자 식. 교감 선생님은: ‘으디서 아이들을 그 지저분한 서머너 업계로 끌어들일려고?’하면서 협상으로 학교 관리직으로 부임.
2: 어드벤처처럼 시간 왜곡 덕에 1 : 64의 시간 비율이 있거나 해서 큰 의심을 사기 전에 귀환하는 게 가능했을 때는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냥 한나절(4시간 ×64 = 256(10일 하고 16시간) 정도 있다 와서 열흘 밤낮동안 고생해가며 이상한 멍멍이랑 대모험을 했느니 해도 부모님이 안 믿으니까요. 현 시점에서는 시간 배율이 엄청나게 줄어들었습니다만,선택받은 아이들 초빙 제도도 일단 중지중이고 해서 아직 별 이야기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