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_ __,.、_ ,..、__ /⌒ヾ:. __,rァ=竺ーヘ,__ ーヘ`丶. 〃 }} У ´ __\ ヽ`て, マ⌒'\_ ′ . / .: -‐ ァ 'ヘ }i {_ } `丶, / // 爪 l }i {_ } 丶 i ハ 」i_/ / { { 、\ } }i 厂v \ | l i} {廴/{ 、 \ } / rし'ノ v |ノリ {尨x\__\ 厶' 7 尨⌒丶ノ^i |" 廴`ァ=x⌒<尨彡' `ヽ〈 .′l 4.돌입하면 야생악마나 실험체가 있을 가능성이 있는데 악마회화 잘하는 노하우 같은거 있니? У/1:マ丁´、 \ ,ノ }_/ . /::::'ヘ|i:::V\ 丶 / .イ: / 저는 일단 동료마를 만드는 쪽보다는 아이템이 중요해서…. く::/:::/ |:,::::v'⌒^''^′i / ' / 〉::/ :::V/ 「 / / 정석적으로 어르는 것보다는 위협으로 쫓아내거나 아이템을 뜯는 정도 밖에 없어요. ぐ:/ |::::| ̄ ̄ ̄ ̄丶//′ / ー _____ \
, -- 、==≦  ̄`丶、_ / ∠ニ=X´ `ヽ ヾヤ、 〃 / ヽ-ツハ l 〃/ { { 爪、ヽ\ヾ i l/小 〃イ 从 !ト、\斗-+Vl |/j|〈 / /l {rやト、ヾ ≫==ミ| |〃/イ Nハトヽf㍉ fてd1 !l)/人 7.마망 직감으로 중요 자료가 있는 곳 찾을 수 없어? lヽハ tj ゞ-' l レィ´、::\ | l 小 、 / /i| i::::N:::::::ヽ | | jノ| ヽ ‐ , イ /⌒iト、ハゞレ' . ノ l / l `フ1 //´ >、:い〔 ノ′, zー/ィ</ /⌒\::::ヽ 보통 그건 전투 상황에서의 직감이라…. ,イ ノ::'´::rj-ヘ::ヽ、/ Y´ / i ハ::/ ハ、i.::〉/ / ..:.:i 일단 전투에 들어가서,적이 연구소 박살내서 증거인멸 하겠다고 날뛰면 그 상황에서 제일 중요한 것 구분 정도는 가능할 것 같아요. j| //..:/ /.::l`ー'// ..:.:.:.l /l/ `'′ く:: :| ノ ..:.:.:.:.:ノ 전투 없는 단순 상황이면─ . j |  ̄ / .:. :.:.:./ / |lヘヽ:.:.. ..::〃 ..:./:〃 ,イ lハヽ :::. .:〃 /.:.:.:/ 下1.0-9 다이스. . j i / :.:.. :. / / イ/:/! / ヽ、_从、イ .:.:.:./:.:/ l 8이상: 확신은 없지만 일단 해보겠다. 0: 생각해보니 (카센이 옆에 있으면) 될 것 같다.
_______ /;:;:;:;:;:;:;:;:;:;:;:;:;:;:;:;:;:;:;:; ̄ ̄;:;:;>....、 \:____;:;:;:;:;:;:;:;:;:;:;:;:;:;:;:;:;:;:;:;:;:\ | /⌒ヽ ̄ ̄ ̄ ̄ >.、;:\ |___.:ゝ=.ソ:.:__ \;:;:\ /;:;:;:;:;:;:;:;:;: ̄ ̄ ̄;:;:;:;:;:;: ̄;:>.....、.:.:.| ̄´ /;:;:;:;:;:;:;:;:;:;:;:;:;:;:;:;:;:;:;:;:;:;:;:;:;:;:;:;:;:;:;:;:;:;:;:;\.i! ゝ====================イ. };:.:.レ < |::::::/ }/ ';::}::::::::}:.:.:.:.:,;;;;\ {:::::|.fぇ心. |:::/ .-―=!::::::}::.::.:/ `` {::::.! ゞ少 |/  ̄にZ7》:::: i^i::/ i:::|. ゞzタイ::::::|ノ/ i::::', ` i:::::リ/ 8.아루토 해킹으로 우리 일 마칠 때까지 외부로 신호 못 가게 할 수 있을까? . ';::人 _ ,.}:::/ V \ 、 ) 。o个}/ >┬ ≦ __ノ}_ 일단 격리된 이계니까 기본적으로 ‘어지간히 강한 기술’을 사용하지 않는 한 외부에서 감지하긴 힘들 거야. . _r≦|r―;≦:;:;:;:;:;}乂 판데온에서도 찾지 못한 이계인 만큼 다른 조직이 알고 올 수 있는 것도 아니고. _。s≦:;:;Y;:}{:;:;:;:;:;:;:;:;;:;:イ;:;:;:;\_ /:;:;:;:;:;:;:;:;:;:;:;:;:;}{:;:;:;:;:/:;,.;:;:;:;:;:;:㌢^\ 다만 키야마가 내부에 방범장치 등을 설치했을 경우에 대비해 그걸 교란할 목적이라면─ /;:;:;:;;:/;:;:;:;:;;:;:;:;:;/〇;:;:;::;:,.;:;:;:㌢;:;:;:;:;:;:;:;:;:;\ ,';:;;:;:;:/:;:;;:;:;:;:;:;:;:;/;:;:;:;:;:;:;:;:;:;:;:;:/;:;:/;:;:;:;:;:;:;:;:;:;:;} . |;:;:;:;;: ;:;:;:;:;:;:;:;:;:;:};::;:;:;:;:;:;;:;:;:;:;:/;:;:/;:;:;:;:;:;:;:;:;:;:;:;:;| 下1.0-100 다이스. .|;:;:;:;;:{;:;:;:;:;:;:;:;:;:;:};:;:;:;:;:;:;:;:;:;:;:;';:;:/:;:;:;:;:;:;:;:;:;:;:;:;:;:;! 98 이하.들킬 확률을 조금 낮추는 정도는 가능하다. ,};:;:;:;;:|;:;:;:;:;:;:;:;:;:;:{〇:;:;:,:;:;:;:;:/;:;/;:;:;:;:;:;:;:;:/:;:;:;:;′ 49 이하.들킬 확률을 상당히 낮추는 정도는 가능하다. . /;:; ;:;;:|;:;:;:;:;:;:;:;:;:;:}.;:;:;:;:;:;:;:;:;:;{;:;:;:;:;:;:;:;:;:/;:;:;:;:;:/ 32 이하.제대로 걸리지 않는 한 여차저차해서…. {;:;:;:;:;: |;:;:;:;:;:;:;:;:;:;:}.;:;:;:;:;:;:;:;:入;:;:,.。*'";:;:;:;:;:;:;:;:/ 10 이하.생각하고 있는 게 이론대로 작동한다면. |;:;:;:;:;: |;:;:;:;:;:;:;:;:;:;:{〇.:;:;:;:;:;:;:;:Y;:;:;:/;:;:;:;:;:;: / 0.??? |;:;:;:;:;:;:};:;:;:;:;:;:;:;:;:;.}:;:;:;:;:;:;:;:;:;:;:{;:/;:;:;:;:;:;:;:; /i /;:;:;:;:;;: |;:;:;:;:;:;:;:;:;:;.}:;:;:;:;:;:;:;:;:;:;/;:;:;:;:;:;:;:;:;:;: /;:{
『액티브 스킬』 1.마한마온: 【파마】 적 전체에게 중간 확률로 즉사 판정.MP 56(112) 소모. 2.타루카쟈: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20(40) 소모. 3.무염검(無染劍): 【참격】 적 1체에게 중 대미지로 공격한다.【Dark】 상대로 위력이 상승한다.HP 12% 소모. 4.타룬다: 【보조】 적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하락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25(50) 소모. 5. 6. 7. 8.
『패시브 스킬』 1.Lv 5 참격 마스터리: 【참격】 속성 공격을 할 때,혹은 【검】을 장착하고 있을 때 자신의 명중률 +15%,물리 공격력 +10,치명타율 +5%. 2.기공(中):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15 회복. 3.Lv ─ 마술의 소양: 스킬 사용에 필요한 M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4. 5. 6.
『어빌리티』 1.Lv 5 EGO 발현:HP 10% / MP 15(30) 소모. 《성검전설》 발동시 자신의 무기를 【엑스칼리버】로 교체한다. EGO 스킬을 추가한다. 『엑스칼리버』 Lv 5: 이하의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한다. 【물리】 적 전체에게 특대 대미지로 공격한다.사용한 다음 턴 자신의 명중률에 -30% 한다.MP 150(300) 소모. 【물리】 적 1체에게 초특대 대미지로 공격한다.사용한 다음 턴 자신의 명중률에 -30% 한다.MP 150(300) 소모.
【카센 카네사다】가 아군으로 있는 전투에서 이하의 스킬을 추가한다. 『엑스칼리버・엘리시온』: 이 스킬은 하루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만능】 아군 진영의 모든 디버프 효과를 해제한다.디버프를 해제한 인원 ×12만큼 이 공격에 한해 자신의 근력에 +. 이후 적 1체에게 특대 대미지로 공격한다.이 공격은 빗나가지 않는다.MP 245(490) 소모.
2.Lv 1 구세의 위광: ??? 3.Lv 3 직감: 1 전투에 1번,자신 혹은─을 향한 상대의 크리티컬 공격을 【무효】로 한다. 4. 5.
【아이템】 『무기』 「근거리」 칼리번: 【도검】 공격력 Lv.상세 불명. 이 아이템의 공격력은 『아르토리아의 Lv』가 된다. 이 아이템을 본체로 엑스칼리버가 발현될 경우 그 공격력은 『아르토리아의 Lv×2』와 EGO 발현 스킬 Lv에 따른 본래 공격력 중 더 높은 쪽이 된다.
『방어구』 「머리」 판데온 매지컬 티아라: 【머리】 방어력 10.판데온이 PMU 프로모션을 위해 ‘중세풍 공주기사 마법소녀’이미지로 만든 방어구.
「상체」 판데온 매지컬 플레이트 베스트: 【상체】 방어력 20.판데온이 PMU 프로모션을 위해 ‘중세풍 공주기사 마법소녀’이미지로 만든 방어구.
「하체」 판데온 매지컬 플레이트 레그: 【하체】 방어력 10.판데온이 PMU 프로모션을 위해 ‘중세풍 공주기사 마법소녀’이미지로 만든 방어구.
『장신구』 「슬롯 1」 나무 묵주: 【장신구】 좋아하는 사람에게 받은 선물.신앙심의 발로라기보다는,애정을 확인하는 징표로 착용하고 있다. 행복감으로 인한 정신 안정 효과가 크다.『마』+3
『액티브 스킬』 1.참철검(斬鉄剣): 【참격】 적 1체에게 대 대미지로 공격한다.HP 12% 소모. 적이 무언가(아이템/액티브 스킬/어빌리티 등)를 발동(*패시브나 상시 착용 중인 방어구의 방어력 제외)하여 방어력이 상승해 있는 상태일 경우 특대 대미지가 된다. 2.지탄 → 지탄 +: 【총격】 적 1체에게 중 대미지로 공격한다.HP 9% 소모.크리티컬 확률 +3% 3.마한마온(오루타): 【파마】 적 전체에게 중간(中) 확률로 즉사 판정.MP 56(112) 소모. 4.갓 애로우(오루타): 【파마】 1체에게 대(大) 대미지.중간(中) 확률로 즉사 판정.『기합』 계열 스킬을 사용했을 경우 확률 100%.MP 100(200) 소모. 5.마하무드온(오루타): 【주살】 적 전체에게 중간(中) 확률로 즉사 판정.MP 56(112) 소모. 6.빛을 먹는 어둠(오루타): 【주살】 적 1체에게 대(大) 대미지.입힌 피해의 1/2 만큼 HP를 회복한다.『기합』 계열 스킬을 사용했을 경우 입힌 피해 만큼 회복.MP 82(165)소모. 7. 8.
『패시브 스킬』 1.Lv 4 참격 마스터리: 【참격】 속성 공격을 할 때,혹은 【검】을 장착하고 있을 때 자신의 명중률 +12%,물리 공격력 +8,치명타율 +4%. 2.Lv 2 → 5(베르스타몬 전투 효과) 총격 마스터리: 【총격】 속성 공격을 할 때,혹은 【원거리 무기】를 장착하고 있을 때 자신의 명중률 +15%,물리 공격력 +10,치명타율 +5%. 3.이 악물기: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로 일어선다. 4.Lv ─ 마술의 소양: 스킬 사용에 필요한 M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5.
『어빌리티』 1.Lv 5 EGO 발현:HP 10% / MP 30 소모. 《명도회귀(冥途回歸)》 자신의 HP가 0 이하가 되는 순간 일반 소모를 무시하고 자동 발동.발동 라운드에 따라 이하의 효과를 적용한다. 라운드가 홀수일 시: 마한마온: 【파마】 적 전체에게 중간(中) 확률로 즉사 판정. 라운드가 짝수일 시: 마하무드온: 【주살】 적 전체에게 중간(中) 확률로 즉사 판정. 이후 【오루타】의 스킬을 개방한다.+@ 2.Lv 死 우트나피쉬팀: ??? 3.Lv 1 제물: 1 전투에 1번,타인에게 가해지는 단일 공격을 대신 받을 수 있다. 4.해킹: 통상의 해킹과는 다른,EDEN의 전뇌전에 특화된 능력.전투에서 발동 시 적에게 『해킹』 상태이상을 부여한다./98 5.하청류 오의: 자신이 사용할 스킬의 소모 자원을 부활 이후의 자신에게 떠넘길 수 있다.
「상체」 교복 상의: 【상체】 방어력 15.특별히 방어구를 구하기 귀찮다는 이유로 교복을 개조했다.개조 교복이라지만 옆옆자리 카센의 망토보다야 훨씬 더 교복 같다.
「하체」 교복 하의: 【하체】 방어력 12.특별히 방어구를 구하기 귀찮다는 이유로 교복을 개조했다.내부에 지퍼나 이리저리 기믹이 많아 과자를 숨기기에 유용하다. 주로 첼시가 사장님 몰래 자기 디지코드 바를 넣어둔다.첼시가 전투 상황에서 갑자기 안 보이던 디지코드 바를 꺼내든다면 십중팔구 여기가 원천.
『장신구』 「슬롯 1」 해질녘 깃털: 【장신구】 노을을 닮은 빛깔의 깃털이 달린 목걸이.아루토가 이 악물기 계열 스킬을 발동했을 때 ‘마다’ 네오 카덴차를 적용한다. 네오 카덴차: 아군 전체의 물리/마법 공격력,방어력,명중/회피를 1 단계씩 상승시키고,HP를 50% 회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