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516122> 【AA/잡담/기타】 M&M's의 초콜릿 공장 ─18 :: 1001

M&M's ◆gmZ2kt9BDc

2022-04-30 22:47:51 - 2022-05-15 05:20:13

0 M&M's ◆gmZ2kt9BDc (XIy67xT7tA)

2022-04-30 (파란날) 22:47: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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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爪l |l|=.| lニニll:l:| lx| |l:|レイ-A/─-lll|:::|─────┴…¬  ̄ ̄ ̄`ヽ_凵_____」-┐    |二二      }is。,,:.:.:.:.:.:.。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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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M&M's ◆gmZ2kt9BDc와 그 외 여러 이름을 가진 어장주의 기록용 어장입니다.

2.보통 합성해둔 AA를 백업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3.혹시 무언가 필요하신 게 있다면 마음대로 쓰셔도 상관없습니다.

4.하지만 어디 쓰일진 궁금하니 레스를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5.이름 사용은 마음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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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재목록』
【네라우오와 겹쳐진 세계 시리즈: 연재중】
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8769679/
연습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76772906/

【당신은 변신 히어로!: 완결】
1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60597787/
완결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86430161/

【그러니까, 판타지를 합시다.: 연재중】
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4345

【D D S ─ 디지털 더블 스토리: 연재중】
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5649


공장목록
1.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54429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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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300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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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40 M&M's ◆gmZ2kt9BDc (tamklK5ayg)

2022-05-12 (거의 끝나감) 19:00:13


  혼란: 일정 확률로 지시를 무시하고 적아군 관계 없이 행동한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1.4에서 추가될지도 모르는 그런 거.

741 M&M's ◆gmZ2kt9BDc (tamklK5ayg)

2022-05-12 (거의 끝나감) 19:01:51

범용 스킬 1.3


 정신계 상태이상: 파트라/메파트라로 치유 가능. Lv 10당 5%씩 초기 해제 확률이 상승한다.


  매혹: 일정 확률로 아군을 공격하거나 적군을 위한 행동을 한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크리티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지시를 무시하는 것이 아니라 행동의 대상이 변경되는 것임에 주의.가드 사용으로 노 리스크 노 리턴 가능.


  공포: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수면: 행동할 수 없다.매 라운드 개시 시 HP와 MP가 최대의 10%씩 회복된다.이 상태에서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피해를 입을 시 해제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격노: 무조건 일반공격만을 사용한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그 외 상태이상: 석화/마비/동결/화상은 바이스디/마하바이스디로 치유 가능.해제 실패 확률은 0 이하로 내려가지 않는다.=1이 나오면 무조건 해제.
  독: 매 라운드 개시 시 최대 HP의 10% 씩 감소한다.포즈무디로 치유 가능.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내÷1.5)%】 혹은 【(운÷2)%】 중 더 해제자에게 유리한 쪽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성공 확률이 상승한다.

  침묵(마법 봉인): 마법 공격을 사용할 수 없다.클로즈디로 치유 가능.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마÷1.5)%】 혹은 10% 중 더 해제자에게 유리한 쪽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석화: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질풍 속성 공격에 명중할 시 즉사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마÷1.5)%】 혹은 【(운÷2)%】 중 더 해제자에게 유리한 쪽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성공 확률이 상승한다.

  마비: 모든 행동에 1-100 다이스를 굴린다.홀수일 경우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물리/핵열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내÷1.5)%】 혹은 【(운÷2)%】 중 더 해제자에게 유리한 쪽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성공 확률이 상승한다.

  동결: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물리 내성이 사라진다.이 상태에서 타격/화염/핵열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피해를 입을 시 해제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마÷1.5)%】 혹은 【(내÷1.5)%】 중 더 해제자에게 유리한 쪽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성공 확률이 상승한다.

  화상: 매 라운드 개시 시 현재 HP의 10% 씩 감소한다.이 상태에서 총격/참격/핵열 속성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마÷1.5)%】 혹은 【(내÷1.5)%】 중 더 해제자에게 유리한 쪽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성공 확률이 상승한다.

『전격』 기본스킬 공통효과: 10%의 확률로 『마비』를 부여한다.
지오: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지온가: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지오다인: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지오: 【전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지온가: 【전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지오다인: 【전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화염』 기본스킬 공통효과: 10%의 확률로 『화상』을 부여한다.
아기: 【화염】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아기라오: 【화염】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아기다인: 【화염】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라기: 【화염】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라기온: 【화염】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라기다인: 【화염】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빙결』 기본스킬 공통효과: 10%의 확률로 『동결』을 부여한다.
부흐: 【빙결】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부흐라: 【빙결】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부흐다인: 【빙결】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부흐: 【빙결】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부흐라: 【빙결】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부흐다인: 【빙결】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질풍』
갈: 【질풍】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갈라: 【질풍】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갈다인: 【질풍】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갈: 【질풍】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갈라: 【질풍】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갈다인: 【질풍】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염동』
사이: 【염동】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사이오: 【염동】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사이다인: 【염동】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사이: 【염동】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사이오: 【염동】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사이다인: 【염동】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핵열』
프레이: 【핵열】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프레이라: 【핵열】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프레이다인: 【핵열】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프레이: 【핵열】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프레이라: 【핵열】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프레이다인: 【핵열】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같은 표기라도 전체 즉사 확률이 단일 즉사 확률보다 낮습니다.
40/30
60/40

『파마』
하마: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낮은(小) 확률로 즉사 판정.MP 18 소모.
하마: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중간(中) 확률로 즉사 판정.MP 48 소모.
마한마: 【파마】 적 전체에게 낮은(小) 확률로 즉사 판정.MP 42 소모.
마한마온: 【파마】 적 전체에게 중간(中) 확률로 즉사 판정.MP 112 소모.

코우하: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코우가: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코우가온: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코우하: 【파마】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코우가: 【파마】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코우가온: 【파마】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주살』
무드: 【주살】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낮은(小) 확률로 즉사 판정.MP 18 소모.
무드온: 【주살】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중간(中) 확률로 즉사 판정.MP 48 소모.
마하무드: 【주살】 적 전체에게 낮은(小) 확률로 즉사 판정.MP 42 소모.
마하무드온: 【주살】 적 전체에게 중간(中) 확률로 즉사 판정.MP 112 소모.

에이하: 【주살】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에이가: 【주살】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에이가온: 【주살】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에이하: 【주살】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에이가: 【주살】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에이가온: 【주살】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만능』
메기도: 【만능】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5 소모.
메기도라: 【만능】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80 소모.
메기도라온: 【만능】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특대(特大) 대미지.MP 350 소모.

742 M&M's ◆gmZ2kt9BDc (tamklK5ayg)

2022-05-12 (거의 끝나감) 19:05:28


『회복 계열』

*회복량은 사용자의 「마」스테이터스에 따라 변동
*전체와 1체 사이 회복량 차이는 없음.

디아: 【회복】 아군 1체의 HP를 회복시킨다.MP 16 소모.
디아라마: 【회복】 아군 1체의 HP를 크게 회복시킨다.MP 48 소모.
디아라한: 【회복】 아군 1체의 HP를 모두 회복시킨다.MP 120 소모.

메디아: 【회복】 아군 전체의 HP를 회복시킨다.MP 48 소모.
메디라마: 【회복】 아군 전체의 HP를 크게 회복시킨다.MP 144 소모.
메디아라한: 【회복】 아군 전체의 HP를 모두 회복시킨다.MP 360 소모.


『보조 계열』

※데미지 계수의 처리 … Ver.1.4
기본 공격력 → 카쟈 계열 적용 → 스킬에 의한 공격 계수 계산 후 → 이후 레벨별 나눗셈 → 부스터계 스킬 → 최종 방어력에 의한 피해 감산.→ 크리티컬 × 1.5 / 테크니컬 × 1.4 / 엑셀 부스트 등 차지계 스킬
타루카쟈,마카카쟈,라쿠카쟈의 계수는 1.25배 합연산으로 최대 중첩시 2배가 된다.
~운다 계열은 상대의 해당 스테이터스를 20%씩 감소시키며,최대 4중첩 가능하다.합연산으로 최대 중첩 시 상대 능력치는 기존의 0.2배가 된다.

타루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마카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라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증가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스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 하고,적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 한다.단,크리티컬은 순수값으로 판정.MP 40 소모.

743 이름 없음 (6zkv4.ckS2)

2022-05-12 (거의 끝나감) 19:05:39

본편 새어장 필요해요

744 M&M's ◆gmZ2kt9BDc (tamklK5ayg)

2022-05-12 (거의 끝나감) 19:08:35

 정신계 상태이상: 파트라/메파트라로 치유 가능.Lv 10당 5%씩 초기 해제 확률이 상승한다.


  매혹: 일정 확률로 아군을 공격하거나 적군을 위한 행동을 한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크리티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지시를 무시하는 것이 아니라 행동의 대상이 변경되는 것임에 주의.가드 사용으로 노 리스크 노 리턴 가능.

  공포: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수면: 행동할 수 없다.매 라운드 개시 시 HP와 MP가 최대의 10%씩 회복된다.이 상태에서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피해를 입을 시 해제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격노: 무조건 일반공격만을 사용한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그 외 상태이상: 석화/마비/동결/화상은 바이스디/마하바이스디로 치유 가능.해제 실패 확률은 0 이하로 내려가지 않는다.=1이 나오면 무조건 해제.
  독: 매 라운드 개시 시 최대 HP의 10% 씩 감소한다.포즈무디로 치유 가능.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내÷1.5)%】 혹은 【(운÷2)%】 중 더 해제자에게 유리한 쪽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성공 확률이 상승한다.

  침묵(마법 봉인): 마법 공격을 사용할 수 없다.클로즈디로 치유 가능.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마÷1.5)%】 혹은 10% 중 더 해제자에게 유리한 쪽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석화: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질풍 속성 공격에 명중할 시 즉사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마÷1.5)%】 혹은 【(운÷2)%】 중 더 해제자에게 유리한 쪽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성공 확률이 상승한다.

  마비: 모든 행동에 1-100 다이스를 굴린다.홀수일 경우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물리/핵열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내÷1.5)%】 혹은 【(운÷2)%】 중 더 해제자에게 유리한 쪽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성공 확률이 상승한다.

  동결: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물리 내성이 사라진다.이 상태에서 타격/화염/핵열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피해를 입을 시 해제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마÷1.5)%】 혹은 【(내÷1.5)%】 중 더 해제자에게 유리한 쪽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성공 확률이 상승한다.

  화상: 매 라운드 개시 시 현재 HP의 10% 씩 감소한다.이 상태에서 총격/참격/핵열 속성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마÷1.5)%】 혹은 【(내÷1.5)%】 중 더 해제자에게 유리한 쪽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성공 확률이 상승한다.


『상태이상』
…높은: 80 / 중간: 60

【매혹】
마린카린: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매혹】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10 소모.
브레인 잭: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매혹】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60 소모.

【공포】
프린파: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10 소모.
패닉 보이스: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60 소모.

【수면】
도르미나: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수면】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8 소모.
자장가: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수면】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33 소모.

【격노】
도발: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격노】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9 소모.
선전포고: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45 소모.

【독】
포이즈마: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독】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8 소모.
포이즌 브레스: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독】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45 소모.

【침묵】
마카쟈마: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침묵】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8 소모.
마카쟈마온: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침묵】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45 소모.

【석화】
페트라: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석화】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10 소모.
페트라마: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석화】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24 소모.
페트라 아이: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석화】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88 소모.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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