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485066> 【AA/잡담/기타】 M&M's의 초콜릿 공장 ─15 :: 1001

M&M's ◆gmZ2kt9BDc

2022-03-20 03:29:09 - 2022-03-30 04:29:52

0 M&M's ◆gmZ2kt9BDc (OjwCDY1gBg)

2022-03-20 (내일 월요일) 03:29:09



                  ,.イ≧s。    } }     。o≦二≧s。
                 爪{三三}ll≧ //ヽ--、/> ´      `ヽ
                 |ll\|lXll:|≧</⌒ヽ}_l /ア > ´ ̄`ヽ   }
                 |ll/|lXll:|:|<>s。 }-///>-‐……‐--ミノ
                 |ll\|lXll:|:| ///>{ /  >-‐‐-ミ   `ヽ─-ミ
               II .l_l\|lXll:|:ト、/./|l>|/  /      ヽ   レ'´ ̄ ̄ `ヽ
                lニニコ:|x\|三l:|/>llト、|l\|ハ\|         .:|_彡イ ̄ ̄ ̄\/ __
               _|_l_|:|Ⅳ///:l:|≧s。l ト、≧s|__乂|         |≧z≦三三三三≧x‐┴ -ミ
             T:l ̄|:|Ⅳ//‐.l:|\-l:|_|ニ\,,| | |         |>||>-‐…‐-ミ|  ノ--ミ ノ
.              t|┤.::|:|///_,l:| ̄`ト|_l :|¨|| | | |。s≦ll|    :|\||       |rt≦三三≧x
            _」ノ  |:Ⅳ/>xl:|≧s。|_l :|Ⅵ | レ'´ >-┘    :| ̄||       || >-‐‐-ミ  l}
        f⌒ハ |{¨゙l _Ⅳ/。s≦l:|_l_l_|l| |`ト、l_,| l  |       ,.┴-ミ__    ||      |/             _
      _rzュ辷]]_l `¨t彡ヘA/><_l:|_ィ=ミ |十≧| |ー|:      :| |><二二l   :||      |          }ゞ'´:.:.:.:.:.:.:.:.}is。
.      | |__l]l :ll_|  rレイ|∧ATll|=l:|_l|| |_l |≧=-ゝ'_」       | |:l二|        |─┬┐  |       ,:.:.        :.心,
.      | |]コ]l :ll_|==ll|lXl|レイハロl|_.l:|::l|| | l |]≧=-、 ..,,_| ____{ニ|l_|        |::| ̄ ̄  |‐‐┐    /:.:    _ __   :.:ハ
.      | |]コ]zz:ll_| rzl|レイlXl|l二|_l:|::l|| | l |ノ //ー|-=≦>───<ヘ-l        |::|      | | ̄    ,:.:.    //∨/^〉〉  :.:.:.}
   __rrュ| |] |]  ll 爪 |lXlレイ|lA/\j:l__リ | l |二}l二|≦王王王王王王王≧zzzzzzzzz'_ノ       | |      ,:.:.   // // //   :.リ
..   l l二l| |] |]zz:ll | |l:|レイXlllA/\ll|:l‐=彡イゝ─┬冂¨| ̄ ̄ ̄ ̄ ̄|><───‐..┬‐ァ二二二))┐   ∨:.:.  ̄  ̄  ̄  .:.:.∨
  l爿|l|xl| |] 廴__ll__] |l:|lXl|レllA/二コllニ| ̄ ̄l_l二QQ_|:| |       :l ̄丁:|¨ ̄ ̄ ̄''|/──‐┬>'     ヽ:.:.:.:.     .:.:.:.:.イ
 爪l |l|=.| lニニll:l:| lx| |l:|レイ-A/─-lll|:::|─────┴…¬  ̄ ̄ ̄`ヽ_凵_____」-┐    |二二      }is。,,:.:.:.:.:.:.。イ
 l[リ-lロア| lr‐, 川]]]]]リ:lXl|l A/─--ll|:::|─┰── ┰┰r───┬┬r彡'─‐┬──┬.r'二二二二))          ` ̄´
      ̄ ̄ ̄二ニ=┴┴∨二 ̄ ll|:::| ̄ll|川川川l‐┤|       :| | l|ノリ川l|l|l|    |¨|   _」川
                     ̄ ̄ ̄ ̄ ̄    ニ=------=ニ二リ ̄ ̄ ̄ ̄二ニ=-' ̄ ̄
━━━━━━━━━━━━━━━━━━━━━━━━━━━━━━━━━━━━━━━━━━━━━━━━━━
1.M&M's ◆gmZ2kt9BDc와 그 외 여러 이름을 가진 어장주의 기록용 어장입니다.

2.보통 합성해둔 AA를 백업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3.혹시 무언가 필요하신 게 있다면 마음대로 쓰셔도 상관없습니다.

4.하지만 어디 쓰일진 궁금하니 레스를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5.이름 사용은 마음대로.
━━━━━━━━━━━━━━━━━━━━━━━━━━━━━━━━━━━━━━━━━━━━━━━━━━

『연재목록』
【네라우오와 겹쳐진 세계 시리즈: 연재중】
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8769679/
연습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76772906/

【당신은 변신 히어로!: 완결】
1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60597787/
완결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86430161/

【그러니까, 판타지를 합시다.: 연재중】
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4345

【D D S ─ 디지털 더블 스토리: 연재중】
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5649


공장목록
1.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5442986
2.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9036
3.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59963
4.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61362
5.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81065
6.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314092
7.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366082
8.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01072
9.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11065
10.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30079
11.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39077
12.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58069
13.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69093
14.

618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2:45:08

하이킥 시리즈 (더블/리부트)
명중성공시 0 100다이스를 굴려 십의 자리수에 해당하는 숫자만큼 액티브/패시브/어빌리티를 2라운드간 정지시킨다 0 100인 경우 다운상태이상을 부여한다
같은건 어떤가요?

619 이름 없음 (ZKnv1MEGjQ)

2022-03-26 (파란날) 22:45:39

사기 같은데

620 이름 없음 (yaLrQHzXho)

2022-03-26 (파란날) 22:46:33

그런 류의 스킬은 어장주가 관리하기 귀찮은 부류 아닐까! 엑셀로 데미지 계산 들어가시는데 그거 쓰면 엑셀 적용값 할 때마다 바꿔야 될지도 모르잖아ㅋㅋㅋㅋㅋ

621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2:47:28

다운상태은 강력해 다운상태이상 발생하면 2회행동에
명중률,크리률 +30%붙어 거기다가 스킬정지도 있으니 사기지

622 M&M's ◆gmZ2kt9BDc (GTKnEUs19o)

2022-03-26 (파란날) 22:49:23

>>618

음.
매커니즘이 명중 → 추가판정 → 십의 자리수만큼 스킬 사용 금지

가 맞나요?

623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2:49:37

거기다가 2라운드면 상실상 전투끝날때까지 못쓴다는 소리잖아ㅋㅋㅋㄱㅋ

624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2:50:06

625 이름 없음 (yaLrQHzXho)

2022-03-26 (파란날) 22:50:57

어쨌든 아이디어 자체는 신박한데 적용하긴 까다롭다고 느껴졌다.

626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2:52:17

저 스킬적용한다면 전투당 한번만 해야될듯 하이킥리부트만 써서 상대 기능정지 시킬수있음 물리같은데 물리는 보정이 많아서 명중이 쉬움

627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2:56:29

기믹형스킬이 만들기 까다롭네 성능조절도 까다롭지만 판정을 따로 해야되는것도 있고

628 M&M's ◆gmZ2kt9BDc (GTKnEUs19o)

2022-03-26 (파란날) 22:56:56

사실 제가 추가 판정을 안 넣고 100 명중 다이스 끝자리 수 가지고 판정하는 게 저런 종류의 추가 판정이 있으면 번거로워져서거든요.
생각보다 귀찮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629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2:57:05

생각 한거는 라운드가 아니라 턴으로 바꾸고 초반에 써서 폭딜하거나 후반에 써서 불굴의 투지 같은거 정지시키는 용도로 대 보스전에 사용하는 방식으로다

630 M&M's ◆gmZ2kt9BDc (GTKnEUs19o)

2022-03-26 (파란날) 22:58:45

금지는 랜덤 다이스인가요?혹은 정체를 숨기고 번호 지정?
양 쪽 모두 스킬의 가짓수를 알려준다는 점에서 간접적인 힌트가 되긴 하는데,금지 가짓 수가 가장 문제로 보입니다.

사실 그 라운드 내에서 못 끝낸다면 0/100일 경우보다 60~90대일 경우의 효과가 더 쎄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등장 인물 중에서 가장 많이 스킬을 가지고 있는 게 카센인데,다 합쳐서 18개(믹스레이드/EGO 추가 제외)거든요.
그런데 90 뜨면 절반이 봉인입니다.믹스레이드로 한 번 버틴다고 쳐도 그 이후 할 수 있는 게 극히 제한되니…

631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2:59:33

일단 전투용으로 생각하면 그냥 다이스 굴려서 전투하는데 이것저것 다른 추가조건 생각하면 많이 복잡해지네요

632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3:01:33

사실 스킬이 하나만 봉인되도 꽤 좋은 스킬이긴 함
카센이나 알토, 아르토리아는 EGo발현만 봉인해도 능력이 확떨어지고

633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3:03:41

정체숨기고 번호지정이면 일단 어빌리티를 찍으면 된다는 감각
웬만한 사기 스킬들은 전부 어빌이니

634 M&M's ◆gmZ2kt9BDc (GTKnEUs19o)

2022-03-26 (파란날) 23:04:01

>>629-631
룰 만든 게 저긴 한데,저도 룰 밸런싱에 확신이 없으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식대로 밸런싱한 걸 올려봐도 될까요?

635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3:08:32

만약 한다면 패시브 액티브 어빌 각각숫자지정으로 패2/액1/어1 같은 방식으로 없으면 해당하는 숫자의 스킬없으면 다음 순번에 넘어가는게 아니라 무효로
공개한다면 공용스킬일 경우에만 공개 유니크 스킬같은 경우에는 전투종료후 전투에 사용가능한 스킬인 경우에만 부분공개하는 방식으로만요

636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3:08:55

637 이름 없음 (ZKnv1MEGjQ)

2022-03-26 (파란날) 23:09:40

솔직히 너무 복잡하면 참치들이 이해하기 싫어해

638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3:10:34

참치들은 자동이 좋아 속편해

639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3:11:41

사실 카센이나 아루토에 비해 스킬이 부족하니 이런거라도 있어야 한다는 생각했어요

640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3:12:01

엘 에반헬리오도 기믹스킬이였지 초수쓰는것였으니 판정은 자동이지만

641 M&M's ◆gmZ2kt9BDc (GTKnEUs19o)

2022-03-26 (파란날) 23:13:29



이 공격이 명중했을 시 명중 판정 다이스 값의 1의 자릿수에 따라 이하의 효과를 적용한다.
1~3.피격 대상의 액티브 스킬을 하나 랜덤 지정하여 2 라운드간 봉인한다.
4~6.피격 대상의 패시브 스킬을 하나 랜덤 지정하여 2 라운드간 봉인한다.
7~9.피격 대상의 어빌리티를 하나 랜덤 지정하여 2 라운드간 봉인한다.
0.피격 대상의 액티브/패시브/어빌리티를 각각 하나씩 랜덤 지정하여 1라운드간 봉인한다.

완전 랜덤으로 할 경우 이 정도로 너프할 것 같네요.
랜덤 지정 방법은 좀 고민되는데…

642 이름 없음 (yaLrQHzXho)

2022-03-26 (파란날) 23:14:37

기본적으로 명중률이 50% 정도인 스킬이 아닌 이상 너무 강하다.ㅋㅋㅋㅋㅋ

643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3:15:12

하이킥리부트여서 아르토리아용이였어?
그럼 단순 강화쪽이 좋을텐데?

644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3:15:31

최근 사용스킬 봉인하는건 오히려 버프인가?

645 M&M's ◆gmZ2kt9BDc (GTKnEUs19o)

2022-03-26 (파란날) 23:15:45

랜덤 지정 방식은 해당 레스 초수 1의 자리수 + 10의 자리수를 더해 나온 번째 수로.
10 초과의 수일 경우 10 이하의 수가 될 때까지 계속 1의 자리와 10의 자리를 더한다.
나온 수가 스킬 보유 갯수를 초과할 경우 초과 시점에서 루프?

말로 풀어 쓰면 복잡하긴 한데 직접 할 경우에 어장주가 따로 앵커로 처리 안 하고 곧장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갯수 공개도 끝까지 안 하고.

문제는 이게 랜덤 확률이 맞느냐인데 계산하기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639
초기 등장 캐릭터의 비애죠….
아발론 >>1001이나 다른 거 꽤 있으니 곧 채워질 것 같습니다.

646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3:16:04

ㅇㅇ 최근 사용이면 매우 높은 확률로 주력임

647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3:17:58

카센의 벰의 지혜와 벰의 혓바닥으로 요설을 펼친다>아르토리아가 카센공격> 카센발언이 멈춘다> 스킬정지라는 의식의 흐름으로 나온거라서요

648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3:18: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 효과구나

649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3:22:52

직감이랑 연개해서 직감이 사용된 턴 선언가능하다. 상대가 사용한 스킬을 직감레벨/2턴 동안 사용정지시킨다.
면 어떤가요?

650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3:23:58

괜찮은 스킬같은데 문제는 어장주 다이스가....

651 이름 없음 (ZKnv1MEGjQ)

2022-03-26 (파란날) 23:25:45

아르토리아 스킬 문제는 다이스 때문이야

652 M&M's ◆gmZ2kt9BDc (GTKnEUs19o)

2022-03-26 (파란날) 23:25:51

>>649
오.멋진데요.별에 해당하는 단계 찍으면 최대 3턴이고.
보스급이면 턴도 많으니 해제도 나름 빠르고.연속 사용 제한만 있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650

팩트…반대...!

653 이름 없음 (yaLrQHzXho)

2022-03-26 (파란날) 23:26:36

어장주 다이스는 방심하다가도 크리라던가 은근 뽑아낼 수 있기때문에 방심해선 안된다.

654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3:27:10

아직도 인상에 남는 즉사크리

655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3:30:30

쓰기힘들지만 그만큼 강력하다는 느낌

656 M&M's ◆gmZ2kt9BDc (GTKnEUs19o)

2022-03-26 (파란날) 23:30:59

>>653-4

사실 오루타는 크리티컬은 아니었곸ㅋㅋㅋㅋㅋ


저도 크리티컬 좀 뽑아보고 싶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57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3:31:03

하이킥 시리즈: 직감이 사용된턴 선언가능하다 직감lv/2의 턴동안 상대가 사용한 스킬을 정지시킨다.

658 이름 없음 (yaLrQHzXho)

2022-03-26 (파란날) 23:31:42

메리메리 즉사빔은 충격적이었어요. 하지만 거기서 직감이 터지더라고요. 장면적으로 너무 즐거운 씬이었죠.

659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3:32:42

장면적으론 정말 좋았지 아르토리아 아무것도 못하는가 했는데 거기서 캐리를! 멋졌어

660 이름 없음 (rmBzY2UNUQ)

2022-03-26 (파란날) 23:33:51

세계수 커스메이커처럼 스킬봉쇄계열 캐릭터

661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3:35:59

하이킥 시리즈 직감 부가스킬같은 느낌이 됬네

662 M&M's ◆gmZ2kt9BDc (GTKnEUs19o)

2022-03-26 (파란날) 23:50:00

>>658-9
대부분은 다이스 갓의 설계입니다….

>>657
턴이라는 점이 절묘하네요.유용한 스킬이지만 강력한 적일 수록 해제가 쉬워져서.

>>660
커스 메이커….

나름 주역 캐릭터 중 하나로 기용했던 스레가 있었는데요,이제 없습니다 흑흑.

663 이름 없음 (65sRwvkzmE)

2022-03-27 (내일 월요일) 00:04:46

이제 직감 최종진화하면
하이킥 시리즈: 직감이 사용된 턴에만 선언가능하다 1라운드 동안 상대가 보유한 모든 스킬을 정지시킨다. 그리고 해당라운드 자신의 공격은 크리로 필중한다
정도로

664 이름 없음 (65sRwvkzmE)

2022-03-27 (내일 월요일) 00:15:35

>>663은 취소로 너무 강화했네 필중만

665 M&M's ◆gmZ2kt9BDc (Vkw3.gARGI)

2022-03-27 (내일 월요일) 04:55:06

이제 남은 것.

얀데레 이바라 카센과 아루토/이자요이/이자요이

666 M&M's ◆gmZ2kt9BDc (Vkw3.gARGI)

2022-03-27 (내일 월요일) 05:17:18



1.
실망시켜버린 밤에도
도무지 미안하다고 할 수 없어

2.
어째서인지 말없이 결정해버린
Mysterious Jack

3.
확실히 결정하고서
더이상의 시의심은 사바트(*안식일)
소중하게 짊어진 지금마저도
Misdirection

4.
Ticktack 이미지에 어긋난
Ticktack 톱니바퀴의 파츠는
Ticktack 결코 메울 수 없어(완벽하고 소쇄한 종자)

5.
불변일도를 따라서
변함없는 이 충정이
당신의 No.1에 닿을까?

6.
지금, 초저녁의 화살이 되어
가득차 사라진 어제의 만월에
십오야를 헤아려 맹세해
MAY THOSE DAY NIGHT

7.
당신이 불러준 이름은
꾸밈없이 피어나서
수천의 밤을 가로질러가

8.
Made knight 완벽주의지만
분명 어딘가에 다다른 이상
Made knight 덜렁이인 체 하며
계속 곁에 있을게

9.
뚝 하고 비가 그치면
역시 눈치채버리는구나
의외로 울보인 모습을
감추는 마스크

10.
차분히 얼굴을 들여다보면
깜짝 놀랄만한 특징도 없는데
잭 더 리퍼 같은건 누가
퍼뜨린 낭설인지

11.
Checkmate 일그러진 어제와
Checkmate 움직이기 시작한 오늘
Checkmate 누구도 알 수 없는 스토리-변화-(완벽하고 소쇄한 종자)

12.
작지만 확실한 것은
당신이라는 지켜내야할 조각
보일듯말듯 한가운데서 빛나는 달밤

13.
지금, 초저녁의 화살이 되어
그 궤적을 이끌어가
십육월야를 넘어서기 전에
MAY THOSE DAY NIGHT

14.
당신이 원한다면
시간을 멈춰서 함께 나가자
운명이라도 마음대로 할 수 있어

15.
Made knight 시작도 속임수도 없어
올곧은 사랑으로 감싸서
Made knight 거침없는 서프라이즈
필연의 어긋남

16.
시계바늘이 조금
날개를 쉴 수 있도록
우리들만의 세계를 시작하자

17.
지금, 초저녁의 화살이 되어
가득차 사라진 어제의 만월에
십오야를 헤아려 맹세해
MAY THOSE DAY NIGHT

18.
당신이 불러준 이름은
꾸밈없이 피어나서
수천의 밤을 가로질러가

19.
Made knight 완벽주의지만
분명 어딘가에 다다른 이상
아무것도 모르는 체 하며
계속 곁에 있을게



어라?

의외로 가사 번역 올라온 소절별로 컷 수 나눠보면 최대한 압축하면 19컷 나오네요?

일주일 정도 잡고 끼적거리다보면 되나?

667 이름 없음 (PvRHaorL02)

2022-03-27 (내일 월요일) 16:48:49

벌써 3년전 노래? 번역?

늙었다는게 체감된다 갑자기...

668 M&M's ◆gmZ2kt9BDc (Vkw3.gARGI)

2022-03-27 (내일 월요일) 18:30:36

>>667 이게 이렇게 스플댐이ㅋㅋㅋㅋㅋㅋ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