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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M's ◆gmZ2kt9BDc
(OjwCDY1gBg )
2022-03-20 (내일 월요일) 03:29:09
,.イ≧s。 } } 。o≦二≧s。 爪{三三}ll≧ //ヽ--、/> ´ `ヽ |ll\|lXll:|≧</⌒ヽ}_l /ア > ´ ̄`ヽ } |ll/|lXll:|:|<>s。 }-///>-‐……‐--ミノ |ll\|lXll:|:| ///>{ / >-‐‐-ミ `ヽ─-ミ II .l_l\|lXll:|:ト、/./|l>|/ / ヽ レ'´ ̄ ̄ `ヽ lニニコ:|x\|三l:|/>llト、|l\|ハ\| .:|_彡イ ̄ ̄ ̄\/ __ _|_l_|:|Ⅳ///:l:|≧s。l ト、≧s|__乂| |≧z≦三三三三≧x‐┴ -ミ T:l ̄|:|Ⅳ//‐.l:|\-l:|_|ニ\,,| | | |>||>-‐…‐-ミ| ノ--ミ ノ . t|┤.::|:|///_,l:| ̄`ト|_l :|¨|| | | |。s≦ll| :|\|| |rt≦三三≧x _」ノ |:Ⅳ/>xl:|≧s。|_l :|Ⅵ | レ'´ >-┘ :| ̄|| || >-‐‐-ミ l} f⌒ハ |{¨゙l _Ⅳ/。s≦l:|_l_l_|l| |`ト、l_,| l | ,.┴-ミ__ || |/ _ _rzュ辷]]_l `¨t彡ヘA/><_l:|_ィ=ミ |十≧| |ー|: :| |><二二l :|| | }ゞ'´:.:.:.:.:.:.:.:.}is。 . | |__l]l :ll_| rレイ|∧ATll|=l:|_l|| |_l |≧=-ゝ'_」 | |:l二| |─┬┐ | ,:.:. :.心, . | |]コ]l :ll_|==ll|lXl|レイハロl|_.l:|::l|| | l |]≧=-、 ..,,_| ____{ニ|l_| |::| ̄ ̄ |‐‐┐ /:.: _ __ :.:ハ . | |]コ]zz:ll_| rzl|レイlXl|l二|_l:|::l|| | l |ノ //ー|-=≦>───<ヘ-l |::| | | ̄ ,:.:. //∨/^〉〉 :.:.:.} __rrュ| |] |] ll 爪 |lXlレイ|lA/\j:l__リ | l |二}l二|≦王王王王王王王≧zzzzzzzzz'_ノ | | ,:.:. // // // :.リ .. l l二l| |] |]zz:ll | |l:|レイXlllA/\ll|:l‐=彡イゝ─┬冂¨| ̄ ̄ ̄ ̄ ̄|><───‐..┬‐ァ二二二))┐ ∨:.:.  ̄  ̄  ̄ .:.:.∨ l爿|l|xl| |] 廴__ll__] |l:|lXl|レllA/二コllニ| ̄ ̄l_l二QQ_|:| | :l ̄丁:|¨ ̄ ̄ ̄''|/──‐┬>' ヽ:.:.:.:. .:.:.:.:.イ 爪l |l|=.| lニニll:l:| lx| |l:|レイ-A/─-lll|:::|─────┴…¬  ̄ ̄ ̄`ヽ_凵_____」-┐ |二二 }is。,,:.:.:.:.:.:.。イ l[リ-lロア| lr‐, 川]]]]]リ:lXl|l A/─--ll|:::|─┰── ┰┰r───┬┬r彡'─‐┬──┬.r'二二二二)) ` ̄´  ̄ ̄ ̄二ニ=┴┴∨二 ̄ ll|:::| ̄ll|川川川l‐┤| :| | l|ノリ川l|l|l| |¨| _」川  ̄ ̄ ̄ ̄ ̄ ニ=------=ニ二リ ̄ ̄ ̄ ̄二ニ=-' ̄ ̄ ━━━━━━━━━━━━━━━━━━━━━━━━━━━━━━━━━━━━━━━━━━━━━━━━━━ 1.M&M's ◆gmZ2kt9BDc와 그 외 여러 이름을 가진 어장주의 기록용 어장입니다. 2.보통 합성해둔 AA를 백업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3.혹시 무언가 필요하신 게 있다면 마음대로 쓰셔도 상관없습니다. 4.하지만 어디 쓰일진 궁금하니 레스를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5.이름 사용은 마음대로. ━━━━━━━━━━━━━━━━━━━━━━━━━━━━━━━━━━━━━━━━━━━━━━━━━━ 『연재목록』 【네라우오와 겹쳐진 세계 시리즈: 연재중】 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8769679/ 연습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76772906/ 【당신은 변신 히어로!: 완결】 1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60597787/ 완결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86430161/ 【그러니까, 판타지를 합시다.: 연재중】 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4345 【D D S ─ 디지털 더블 스토리: 연재중】 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5649 공장목록 1.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5442986 2.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9036 3.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59963 4.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61362 5.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81065 6.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314092 7.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366082 8.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01072 9.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11065 10.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30079 11.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39077 12.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58069 13.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69093 14.
613
이름 없음
(NJby709dPQ )
Mask
2022-03-26 (파란날) 22:34:30
전투가 1 100다이스 쓰니까 나쁘지 않으려나? 다이스조작계는 많이 복잡하네요
614
M&M's ◆gmZ2kt9BDc
(GTKnEUs19o )
Mask
2022-03-26 (파란날) 22:35:08
>>608 저도 QTE 같은 거 몰라요! >>611 제가 디자인한다면 아마 사용 시간 제한을 빡세게 줄 것 같습니다ㅋㅋㅋ
615
이름 없음
(ALx/l5ll6Q )
Mask
2022-03-26 (파란날) 22:35:10
뱀지재정이 몇번이나 된거보면 복잡하지
616
이름 없음
(ALx/l5ll6Q )
Mask
2022-03-26 (파란날) 22:37:34
저 스킬 개사기스킬이지만 쓸때마다 qte해야되는게 피곤해서 쓰고싶은 스킬은 아니야ㅋㅋㅋㄱㅋㅋㅋㅋ
617
M&M's ◆gmZ2kt9BDc
(GTKnEUs19o )
Mask
2022-03-26 (파란날) 22:40:02
>>613 고렙일 때 크리티컬 확률이 높아질수록 강력해지니, 레벨이 높아질수록 빛을 발하겠네요. >>612 오. 끝부분이 루프한다는 점에서 비슷하네요!
618
이름 없음
(NJby709dPQ )
Mask
2022-03-26 (파란날) 22:45:08
하이킥 시리즈 (더블/리부트) 명중성공시 0 100다이스를 굴려 십의 자리수에 해당하는 숫자만큼 액티브/패시브/어빌리티를 2라운드간 정지시킨다 0 100인 경우 다운상태이상을 부여한다 같은건 어떤가요?
619
이름 없음
(ZKnv1MEGjQ )
Mask
2022-03-26 (파란날) 22:45:39
사기 같은데
620
이름 없음
(yaLrQHzXho )
Mask
2022-03-26 (파란날) 22:46:33
그런 류의 스킬은 어장주가 관리하기 귀찮은 부류 아닐까! 엑셀로 데미지 계산 들어가시는데 그거 쓰면 엑셀 적용값 할 때마다 바꿔야 될지도 모르잖아ㅋㅋㅋㅋㅋ
621
이름 없음
(ALx/l5ll6Q )
Mask
2022-03-26 (파란날) 22:47:28
다운상태은 강력해 다운상태이상 발생하면 2회행동에 명중률,크리률 +30%붙어 거기다가 스킬정지도 있으니 사기지
622
M&M's ◆gmZ2kt9BDc
(GTKnEUs19o )
Mask
2022-03-26 (파란날) 22:49:23
>>618 음. 매커니즘이 명중 → 추가판정 → 십의 자리수만큼 스킬 사용 금지 가 맞나요?
623
이름 없음
(ALx/l5ll6Q )
Mask
2022-03-26 (파란날) 22:49:37
거기다가 2라운드면 상실상 전투끝날때까지 못쓴다는 소리잖아ㅋㅋㅋㄱㅋ
624
이름 없음
(NJby709dPQ )
Mask
2022-03-26 (파란날) 22:50:06
예
625
이름 없음
(yaLrQHzXho )
Mask
2022-03-26 (파란날) 22:50:57
어쨌든 아이디어 자체는 신박한데 적용하긴 까다롭다고 느껴졌다.
626
이름 없음
(ALx/l5ll6Q )
Mask
2022-03-26 (파란날) 22:52:17
저 스킬적용한다면 전투당 한번만 해야될듯 하이킥리부트만 써서 상대 기능정지 시킬수있음 물리같은데 물리는 보정이 많아서 명중이 쉬움
627
이름 없음
(ALx/l5ll6Q )
Mask
2022-03-26 (파란날) 22:56:29
기믹형스킬이 만들기 까다롭네 성능조절도 까다롭지만 판정을 따로 해야되는것도 있고
628
M&M's ◆gmZ2kt9BDc
(GTKnEUs19o )
Mask
2022-03-26 (파란날) 22:56:56
사실 제가 추가 판정을 안 넣고 100 명중 다이스 끝자리 수 가지고 판정하는 게 저런 종류의 추가 판정이 있으면 번거로워져서거든요. 생각보다 귀찮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629
이름 없음
(NJby709dPQ )
Mask
2022-03-26 (파란날) 22:57:05
생각 한거는 라운드가 아니라 턴으로 바꾸고 초반에 써서 폭딜하거나 후반에 써서 불굴의 투지 같은거 정지시키는 용도로 대 보스전에 사용하는 방식으로다
630
M&M's ◆gmZ2kt9BDc
(GTKnEUs19o )
Mask
2022-03-26 (파란날) 22:58:45
금지는 랜덤 다이스인가요?혹은 정체를 숨기고 번호 지정? 양 쪽 모두 스킬의 가짓수를 알려준다는 점에서 간접적인 힌트가 되긴 하는데,금지 가짓 수가 가장 문제로 보입니다. 사실 그 라운드 내에서 못 끝낸다면 0/100일 경우보다 60~90대일 경우의 효과가 더 쎄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등장 인물 중에서 가장 많이 스킬을 가지고 있는 게 카센인데,다 합쳐서 18개(믹스레이드/EGO 추가 제외)거든요. 그런데 90 뜨면 절반이 봉인입니다.믹스레이드로 한 번 버틴다고 쳐도 그 이후 할 수 있는 게 극히 제한되니…
631
이름 없음
(NJby709dPQ )
Mask
2022-03-26 (파란날) 22:59:33
일단 전투용으로 생각하면 그냥 다이스 굴려서 전투하는데 이것저것 다른 추가조건 생각하면 많이 복잡해지네요
632
이름 없음
(ALx/l5ll6Q )
Mask
2022-03-26 (파란날) 23:01:33
사실 스킬이 하나만 봉인되도 꽤 좋은 스킬이긴 함 카센이나 알토, 아르토리아는 EGo발현만 봉인해도 능력이 확떨어지고
633
이름 없음
(ALx/l5ll6Q )
Mask
2022-03-26 (파란날) 23:03:41
정체숨기고 번호지정이면 일단 어빌리티를 찍으면 된다는 감각 웬만한 사기 스킬들은 전부 어빌이니
634
M&M's ◆gmZ2kt9BDc
(GTKnEUs19o )
Mask
2022-03-26 (파란날) 23:04:01
>>629-631 룰 만든 게 저긴 한데,저도 룰 밸런싱에 확신이 없으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식대로 밸런싱한 걸 올려봐도 될까요?
635
이름 없음
(NJby709dPQ )
Mask
2022-03-26 (파란날) 23:08:32
만약 한다면 패시브 액티브 어빌 각각숫자지정으로 패2/액1/어1 같은 방식으로 없으면 해당하는 숫자의 스킬없으면 다음 순번에 넘어가는게 아니라 무효로 공개한다면 공용스킬일 경우에만 공개 유니크 스킬같은 경우에는 전투종료후 전투에 사용가능한 스킬인 경우에만 부분공개하는 방식으로만요
636
이름 없음
(NJby709dPQ )
Mask
2022-03-26 (파란날) 23:08:55
예
637
이름 없음
(ZKnv1MEGjQ )
Mask
2022-03-26 (파란날) 23:09:40
솔직히 너무 복잡하면 참치들이 이해하기 싫어해
638
이름 없음
(ALx/l5ll6Q )
Mask
2022-03-26 (파란날) 23:10:34
참치들은 자동이 좋아 속편해
639
이름 없음
(NJby709dPQ )
Mask
2022-03-26 (파란날) 23:11:41
사실 카센이나 아루토에 비해 스킬이 부족하니 이런거라도 있어야 한다는 생각했어요
640
이름 없음
(ALx/l5ll6Q )
Mask
2022-03-26 (파란날) 23:12:01
엘 에반헬리오도 기믹스킬이였지 초수쓰는것였으니 판정은 자동이지만
641
M&M's ◆gmZ2kt9BDc
(GTKnEUs19o )
Mask
2022-03-26 (파란날) 23:13:29
이 공격이 명중했을 시 명중 판정 다이스 값의 1의 자릿수에 따라 이하의 효과를 적용한다. 1~3.피격 대상의 액티브 스킬을 하나 랜덤 지정하여 2 라운드간 봉인한다. 4~6.피격 대상의 패시브 스킬을 하나 랜덤 지정하여 2 라운드간 봉인한다. 7~9.피격 대상의 어빌리티를 하나 랜덤 지정하여 2 라운드간 봉인한다. 0.피격 대상의 액티브/패시브/어빌리티를 각각 하나씩 랜덤 지정하여 1라운드간 봉인한다. 완전 랜덤으로 할 경우 이 정도로 너프할 것 같네요. 랜덤 지정 방법은 좀 고민되는데…
642
이름 없음
(yaLrQHzXho )
Mask
2022-03-26 (파란날) 23:14:37
기본적으로 명중률이 50% 정도인 스킬이 아닌 이상 너무 강하다.ㅋㅋㅋㅋㅋ
643
이름 없음
(ALx/l5ll6Q )
Mask
2022-03-26 (파란날) 23:15:12
하이킥리부트여서 아르토리아용이였어? 그럼 단순 강화쪽이 좋을텐데?
644
이름 없음
(NJby709dPQ )
Mask
2022-03-26 (파란날) 23:15:31
최근 사용스킬 봉인하는건 오히려 버프인가?
645
M&M's ◆gmZ2kt9BDc
(GTKnEUs19o )
Mask
2022-03-26 (파란날) 23:15:45
랜덤 지정 방식은 해당 레스 초수 1의 자리수 + 10의 자리수를 더해 나온 번째 수로. 10 초과의 수일 경우 10 이하의 수가 될 때까지 계속 1의 자리와 10의 자리를 더한다. 나온 수가 스킬 보유 갯수를 초과할 경우 초과 시점에서 루프? 말로 풀어 쓰면 복잡하긴 한데 직접 할 경우에 어장주가 따로 앵커로 처리 안 하고 곧장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갯수 공개도 끝까지 안 하고. 문제는 이게 랜덤 확률이 맞느냐인데 계산하기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639 초기 등장 캐릭터의 비애죠…. 아발론 >>1001이나 다른 거 꽤 있으니 곧 채워질 것 같습니다.
646
이름 없음
(ALx/l5ll6Q )
Mask
2022-03-26 (파란날) 23:16:04
ㅇㅇ 최근 사용이면 매우 높은 확률로 주력임
647
이름 없음
(NJby709dPQ )
Mask
2022-03-26 (파란날) 23:17:58
카센의 벰의 지혜와 벰의 혓바닥으로 요설을 펼친다>아르토리아가 카센공격> 카센발언이 멈춘다> 스킬정지라는 의식의 흐름으로 나온거라서요
648
이름 없음
(ALx/l5ll6Q )
Mask
2022-03-26 (파란날) 23:18: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 효과구나
649
이름 없음
(NJby709dPQ )
Mask
2022-03-26 (파란날) 23:22:52
직감이랑 연개해서 직감이 사용된 턴 선언가능하다. 상대가 사용한 스킬을 직감레벨/2턴 동안 사용정지시킨다. 면 어떤가요?
650
이름 없음
(ALx/l5ll6Q )
Mask
2022-03-26 (파란날) 23:23:58
괜찮은 스킬같은데 문제는 어장주 다이스가....
651
이름 없음
(ZKnv1MEGjQ )
Mask
2022-03-26 (파란날) 23:25:45
아르토리아 스킬 문제는 다이스 때문이야
652
M&M's ◆gmZ2kt9BDc
(GTKnEUs19o )
Mask
2022-03-26 (파란날) 23:25:51
>>649 오.멋진데요.별에 해당하는 단계 찍으면 최대 3턴이고. 보스급이면 턴도 많으니 해제도 나름 빠르고.연속 사용 제한만 있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650 팩트…반대...!
653
이름 없음
(yaLrQHzXho )
Mask
2022-03-26 (파란날) 23:26:36
어장주 다이스는 방심하다가도 크리라던가 은근 뽑아낼 수 있기때문에 방심해선 안된다.
654
이름 없음
(ALx/l5ll6Q )
Mask
2022-03-26 (파란날) 23:27:10
아직도 인상에 남는 즉사크리
655
이름 없음
(ALx/l5ll6Q )
Mask
2022-03-26 (파란날) 23:30:30
쓰기힘들지만 그만큼 강력하다는 느낌
656
M&M's ◆gmZ2kt9BDc
(GTKnEUs19o )
Mask
2022-03-26 (파란날) 23:30:59
>>653-4 사실 오루타는 크리티컬은 아니었곸ㅋㅋㅋㅋㅋ 저도 크리티컬 좀 뽑아보고 싶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57
이름 없음
(NJby709dPQ )
Mask
2022-03-26 (파란날) 23:31:03
하이킥 시리즈: 직감이 사용된턴 선언가능하다 직감lv/2의 턴동안 상대가 사용한 스킬을 정지시킨다.
658
이름 없음
(yaLrQHzXho )
Mask
2022-03-26 (파란날) 23:31:42
메리메리 즉사빔은 충격적이었어요. 하지만 거기서 직감이 터지더라고요. 장면적으로 너무 즐거운 씬이었죠.
659
이름 없음
(ALx/l5ll6Q )
Mask
2022-03-26 (파란날) 23:32:42
장면적으론 정말 좋았지 아르토리아 아무것도 못하는가 했는데 거기서 캐리를! 멋졌어
660
이름 없음
(rmBzY2UNUQ )
Mask
2022-03-26 (파란날) 23:33:51
세계수 커스메이커처럼 스킬봉쇄계열 캐릭터
661
이름 없음
(ALx/l5ll6Q )
Mask
2022-03-26 (파란날) 23:35:59
하이킥 시리즈 직감 부가스킬같은 느낌이 됬네
662
M&M's ◆gmZ2kt9BDc
(GTKnEUs19o )
Mask
2022-03-26 (파란날) 23:50:00
>>658-9 대부분은 다이스 갓의 설계입니다…. >>657 턴이라는 점이 절묘하네요.유용한 스킬이지만 강력한 적일 수록 해제가 쉬워져서. >>660 커스 메이커…. 나름 주역 캐릭터 중 하나로 기용했던 스레가 있었는데요,이제 없습니다 흑흑.
663
이름 없음
(65sRwvkzmE )
Mask
2022-03-27 (내일 월요일) 00:04:46
이제 직감 최종진화하면 하이킥 시리즈: 직감이 사용된 턴에만 선언가능하다 1라운드 동안 상대가 보유한 모든 스킬을 정지시킨다. 그리고 해당라운드 자신의 공격은 크리로 필중한다 정도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