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485066> 【AA/잡담/기타】 M&M's의 초콜릿 공장 ─15 :: 1001

M&M's ◆gmZ2kt9BDc

2022-03-20 03:29:09 - 2022-03-30 04:29: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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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3-20 (내일 월요일) 03:2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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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M&M's ◆gmZ2kt9BDc와 그 외 여러 이름을 가진 어장주의 기록용 어장입니다.

2.보통 합성해둔 AA를 백업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3.혹시 무언가 필요하신 게 있다면 마음대로 쓰셔도 상관없습니다.

4.하지만 어디 쓰일진 궁금하니 레스를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5.이름 사용은 마음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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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613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2:34:30

전투가 1 100다이스 쓰니까 나쁘지 않으려나?
다이스조작계는 많이 복잡하네요

614 ‮ M&M's ◆gmZ2kt9BDc (GTKnEUs19o)

2022-03-26 (파란날) 22:35:08

>>608
저도 QTE 같은 거 몰라요!

>>611
제가 디자인한다면 아마 사용 시간 제한을 빡세게 줄 것 같습니다ㅋㅋㅋ

615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2:35:10

뱀지재정이 몇번이나 된거보면 복잡하지

616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2:37:34

저 스킬 개사기스킬이지만 쓸때마다 qte해야되는게 피곤해서 쓰고싶은 스킬은 아니야ㅋㅋㅋㄱㅋㅋㅋㅋ

617 ‮ M&M's ◆gmZ2kt9BDc (GTKnEUs19o)

2022-03-26 (파란날) 22:40:02

>>613
고렙일 때 크리티컬 확률이 높아질수록 강력해지니, 레벨이 높아질수록 빛을 발하겠네요.

>>612
오. 끝부분이 루프한다는 점에서 비슷하네요!

618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2:45:08

하이킥 시리즈 (더블/리부트)
명중성공시 0 100다이스를 굴려 십의 자리수에 해당하는 숫자만큼 액티브/패시브/어빌리티를 2라운드간 정지시킨다 0 100인 경우 다운상태이상을 부여한다
같은건 어떤가요?

619 이름 없음 (ZKnv1MEGjQ)

2022-03-26 (파란날) 22:45:39

사기 같은데

620 이름 없음 (yaLrQHzXho)

2022-03-26 (파란날) 22:46:33

그런 류의 스킬은 어장주가 관리하기 귀찮은 부류 아닐까! 엑셀로 데미지 계산 들어가시는데 그거 쓰면 엑셀 적용값 할 때마다 바꿔야 될지도 모르잖아ㅋㅋㅋㅋㅋ

621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2:47:28

다운상태은 강력해 다운상태이상 발생하면 2회행동에
명중률,크리률 +30%붙어 거기다가 스킬정지도 있으니 사기지

622 M&M's ◆gmZ2kt9BDc (GTKnEUs19o)

2022-03-26 (파란날) 22:49:23

>>618

음.
매커니즘이 명중 → 추가판정 → 십의 자리수만큼 스킬 사용 금지

가 맞나요?

623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2:49:37

거기다가 2라운드면 상실상 전투끝날때까지 못쓴다는 소리잖아ㅋㅋㅋㄱㅋ

624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2:50:06

625 이름 없음 (yaLrQHzXho)

2022-03-26 (파란날) 22:50:57

어쨌든 아이디어 자체는 신박한데 적용하긴 까다롭다고 느껴졌다.

626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2:52:17

저 스킬적용한다면 전투당 한번만 해야될듯 하이킥리부트만 써서 상대 기능정지 시킬수있음 물리같은데 물리는 보정이 많아서 명중이 쉬움

627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2:56:29

기믹형스킬이 만들기 까다롭네 성능조절도 까다롭지만 판정을 따로 해야되는것도 있고

628 M&M's ◆gmZ2kt9BDc (GTKnEUs19o)

2022-03-26 (파란날) 22:56:56

사실 제가 추가 판정을 안 넣고 100 명중 다이스 끝자리 수 가지고 판정하는 게 저런 종류의 추가 판정이 있으면 번거로워져서거든요.
생각보다 귀찮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629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2:57:05

생각 한거는 라운드가 아니라 턴으로 바꾸고 초반에 써서 폭딜하거나 후반에 써서 불굴의 투지 같은거 정지시키는 용도로 대 보스전에 사용하는 방식으로다

630 M&M's ◆gmZ2kt9BDc (GTKnEUs19o)

2022-03-26 (파란날) 22:58:45

금지는 랜덤 다이스인가요?혹은 정체를 숨기고 번호 지정?
양 쪽 모두 스킬의 가짓수를 알려준다는 점에서 간접적인 힌트가 되긴 하는데,금지 가짓 수가 가장 문제로 보입니다.

사실 그 라운드 내에서 못 끝낸다면 0/100일 경우보다 60~90대일 경우의 효과가 더 쎄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등장 인물 중에서 가장 많이 스킬을 가지고 있는 게 카센인데,다 합쳐서 18개(믹스레이드/EGO 추가 제외)거든요.
그런데 90 뜨면 절반이 봉인입니다.믹스레이드로 한 번 버틴다고 쳐도 그 이후 할 수 있는 게 극히 제한되니…

631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2:59:33

일단 전투용으로 생각하면 그냥 다이스 굴려서 전투하는데 이것저것 다른 추가조건 생각하면 많이 복잡해지네요

632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3:01:33

사실 스킬이 하나만 봉인되도 꽤 좋은 스킬이긴 함
카센이나 알토, 아르토리아는 EGo발현만 봉인해도 능력이 확떨어지고

633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3:03:41

정체숨기고 번호지정이면 일단 어빌리티를 찍으면 된다는 감각
웬만한 사기 스킬들은 전부 어빌이니

634 M&M's ◆gmZ2kt9BDc (GTKnEUs19o)

2022-03-26 (파란날) 23:04:01

>>629-631
룰 만든 게 저긴 한데,저도 룰 밸런싱에 확신이 없으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식대로 밸런싱한 걸 올려봐도 될까요?

635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3:08:32

만약 한다면 패시브 액티브 어빌 각각숫자지정으로 패2/액1/어1 같은 방식으로 없으면 해당하는 숫자의 스킬없으면 다음 순번에 넘어가는게 아니라 무효로
공개한다면 공용스킬일 경우에만 공개 유니크 스킬같은 경우에는 전투종료후 전투에 사용가능한 스킬인 경우에만 부분공개하는 방식으로만요

636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3:08:55

637 이름 없음 (ZKnv1MEGjQ)

2022-03-26 (파란날) 23:09:40

솔직히 너무 복잡하면 참치들이 이해하기 싫어해

638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3:10:34

참치들은 자동이 좋아 속편해

639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3:11:41

사실 카센이나 아루토에 비해 스킬이 부족하니 이런거라도 있어야 한다는 생각했어요

640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3:12:01

엘 에반헬리오도 기믹스킬이였지 초수쓰는것였으니 판정은 자동이지만

641 M&M's ◆gmZ2kt9BDc (GTKnEUs19o)

2022-03-26 (파란날) 23:13:29



이 공격이 명중했을 시 명중 판정 다이스 값의 1의 자릿수에 따라 이하의 효과를 적용한다.
1~3.피격 대상의 액티브 스킬을 하나 랜덤 지정하여 2 라운드간 봉인한다.
4~6.피격 대상의 패시브 스킬을 하나 랜덤 지정하여 2 라운드간 봉인한다.
7~9.피격 대상의 어빌리티를 하나 랜덤 지정하여 2 라운드간 봉인한다.
0.피격 대상의 액티브/패시브/어빌리티를 각각 하나씩 랜덤 지정하여 1라운드간 봉인한다.

완전 랜덤으로 할 경우 이 정도로 너프할 것 같네요.
랜덤 지정 방법은 좀 고민되는데…

642 이름 없음 (yaLrQHzXho)

2022-03-26 (파란날) 23:14:37

기본적으로 명중률이 50% 정도인 스킬이 아닌 이상 너무 강하다.ㅋㅋㅋㅋㅋ

643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3:15:12

하이킥리부트여서 아르토리아용이였어?
그럼 단순 강화쪽이 좋을텐데?

644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3:15:31

최근 사용스킬 봉인하는건 오히려 버프인가?

645 M&M's ◆gmZ2kt9BDc (GTKnEUs19o)

2022-03-26 (파란날) 23:15:45

랜덤 지정 방식은 해당 레스 초수 1의 자리수 + 10의 자리수를 더해 나온 번째 수로.
10 초과의 수일 경우 10 이하의 수가 될 때까지 계속 1의 자리와 10의 자리를 더한다.
나온 수가 스킬 보유 갯수를 초과할 경우 초과 시점에서 루프?

말로 풀어 쓰면 복잡하긴 한데 직접 할 경우에 어장주가 따로 앵커로 처리 안 하고 곧장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갯수 공개도 끝까지 안 하고.

문제는 이게 랜덤 확률이 맞느냐인데 계산하기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639
초기 등장 캐릭터의 비애죠….
아발론 >>1001이나 다른 거 꽤 있으니 곧 채워질 것 같습니다.

646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3:16:04

ㅇㅇ 최근 사용이면 매우 높은 확률로 주력임

647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3:17:58

카센의 벰의 지혜와 벰의 혓바닥으로 요설을 펼친다>아르토리아가 카센공격> 카센발언이 멈춘다> 스킬정지라는 의식의 흐름으로 나온거라서요

648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3:18: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 효과구나

649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3:22:52

직감이랑 연개해서 직감이 사용된 턴 선언가능하다. 상대가 사용한 스킬을 직감레벨/2턴 동안 사용정지시킨다.
면 어떤가요?

650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3:23:58

괜찮은 스킬같은데 문제는 어장주 다이스가....

651 이름 없음 (ZKnv1MEGjQ)

2022-03-26 (파란날) 23:25:45

아르토리아 스킬 문제는 다이스 때문이야

652 M&M's ◆gmZ2kt9BDc (GTKnEUs19o)

2022-03-26 (파란날) 23:25:51

>>649
오.멋진데요.별에 해당하는 단계 찍으면 최대 3턴이고.
보스급이면 턴도 많으니 해제도 나름 빠르고.연속 사용 제한만 있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650

팩트…반대...!

653 이름 없음 (yaLrQHzXho)

2022-03-26 (파란날) 23:26:36

어장주 다이스는 방심하다가도 크리라던가 은근 뽑아낼 수 있기때문에 방심해선 안된다.

654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3:27:10

아직도 인상에 남는 즉사크리

655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3:30:30

쓰기힘들지만 그만큼 강력하다는 느낌

656 M&M's ◆gmZ2kt9BDc (GTKnEUs19o)

2022-03-26 (파란날) 23:30:59

>>653-4

사실 오루타는 크리티컬은 아니었곸ㅋㅋㅋㅋㅋ


저도 크리티컬 좀 뽑아보고 싶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57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3:31:03

하이킥 시리즈: 직감이 사용된턴 선언가능하다 직감lv/2의 턴동안 상대가 사용한 스킬을 정지시킨다.

658 이름 없음 (yaLrQHzXho)

2022-03-26 (파란날) 23:31:42

메리메리 즉사빔은 충격적이었어요. 하지만 거기서 직감이 터지더라고요. 장면적으로 너무 즐거운 씬이었죠.

659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3:32:42

장면적으론 정말 좋았지 아르토리아 아무것도 못하는가 했는데 거기서 캐리를! 멋졌어

660 이름 없음 (rmBzY2UNUQ)

2022-03-26 (파란날) 23:33:51

세계수 커스메이커처럼 스킬봉쇄계열 캐릭터

661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3:35:59

하이킥 시리즈 직감 부가스킬같은 느낌이 됬네

662 M&M's ◆gmZ2kt9BDc (GTKnEUs19o)

2022-03-26 (파란날) 23:50:00

>>658-9
대부분은 다이스 갓의 설계입니다….

>>657
턴이라는 점이 절묘하네요.유용한 스킬이지만 강력한 적일 수록 해제가 쉬워져서.

>>660
커스 메이커….

나름 주역 캐릭터 중 하나로 기용했던 스레가 있었는데요,이제 없습니다 흑흑.

663 이름 없음 (65sRwvkzmE)

2022-03-27 (내일 월요일) 00:04:46

이제 직감 최종진화하면
하이킥 시리즈: 직감이 사용된 턴에만 선언가능하다 1라운드 동안 상대가 보유한 모든 스킬을 정지시킨다. 그리고 해당라운드 자신의 공격은 크리로 필중한다
정도로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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