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485066> 【AA/잡담/기타】 M&M's의 초콜릿 공장 ─15 :: 1001

M&M's ◆gmZ2kt9BDc

2022-03-20 03:29:09 - 2022-03-30 04:29:52

0 M&M's ◆gmZ2kt9BDc (OjwCDY1gBg)

2022-03-20 (내일 월요일) 03:29:09



                  ,.イ≧s。    } }     。o≦二≧s。
                 爪{三三}ll≧ //ヽ--、/> ´      `ヽ
                 |ll\|lXll:|≧</⌒ヽ}_l /ア > ´ ̄`ヽ   }
                 |ll/|lXll:|:|<>s。 }-///>-‐……‐--ミノ
                 |ll\|lXll:|:| ///>{ /  >-‐‐-ミ   `ヽ─-ミ
               II .l_l\|lXll:|:ト、/./|l>|/  /      ヽ   レ'´ ̄ ̄ `ヽ
                lニニコ:|x\|三l:|/>llト、|l\|ハ\|         .:|_彡イ ̄ ̄ ̄\/ __
               _|_l_|:|Ⅳ///:l:|≧s。l ト、≧s|__乂|         |≧z≦三三三三≧x‐┴ -ミ
             T:l ̄|:|Ⅳ//‐.l:|\-l:|_|ニ\,,| | |         |>||>-‐…‐-ミ|  ノ--ミ ノ
.              t|┤.::|:|///_,l:| ̄`ト|_l :|¨|| | | |。s≦ll|    :|\||       |rt≦三三≧x
            _」ノ  |:Ⅳ/>xl:|≧s。|_l :|Ⅵ | レ'´ >-┘    :| ̄||       || >-‐‐-ミ  l}
        f⌒ハ |{¨゙l _Ⅳ/。s≦l:|_l_l_|l| |`ト、l_,| l  |       ,.┴-ミ__    ||      |/             _
      _rzュ辷]]_l `¨t彡ヘA/><_l:|_ィ=ミ |十≧| |ー|:      :| |><二二l   :||      |          }ゞ'´:.:.:.:.:.:.:.:.}is。
.      | |__l]l :ll_|  rレイ|∧ATll|=l:|_l|| |_l |≧=-ゝ'_」       | |:l二|        |─┬┐  |       ,:.:.        :.心,
.      | |]コ]l :ll_|==ll|lXl|レイハロl|_.l:|::l|| | l |]≧=-、 ..,,_| ____{ニ|l_|        |::| ̄ ̄  |‐‐┐    /:.:    _ __   :.:ハ
.      | |]コ]zz:ll_| rzl|レイlXl|l二|_l:|::l|| | l |ノ //ー|-=≦>───<ヘ-l        |::|      | | ̄    ,:.:.    //∨/^〉〉  :.:.:.}
   __rrュ| |] |]  ll 爪 |lXlレイ|lA/\j:l__リ | l |二}l二|≦王王王王王王王≧zzzzzzzzz'_ノ       | |      ,:.:.   // // //   :.リ
..   l l二l| |] |]zz:ll | |l:|レイXlllA/\ll|:l‐=彡イゝ─┬冂¨| ̄ ̄ ̄ ̄ ̄|><───‐..┬‐ァ二二二))┐   ∨:.:.  ̄  ̄  ̄  .:.:.∨
  l爿|l|xl| |] 廴__ll__] |l:|lXl|レllA/二コllニ| ̄ ̄l_l二QQ_|:| |       :l ̄丁:|¨ ̄ ̄ ̄''|/──‐┬>'     ヽ:.:.:.:.     .:.:.:.:.イ
 爪l |l|=.| lニニll:l:| lx| |l:|レイ-A/─-lll|:::|─────┴…¬  ̄ ̄ ̄`ヽ_凵_____」-┐    |二二      }is。,,:.:.:.:.:.:.。イ
 l[リ-lロア| lr‐, 川]]]]]リ:lXl|l A/─--ll|:::|─┰── ┰┰r───┬┬r彡'─‐┬──┬.r'二二二二))          ` ̄´
      ̄ ̄ ̄二ニ=┴┴∨二 ̄ ll|:::| ̄ll|川川川l‐┤|       :| | l|ノリ川l|l|l|    |¨|   _」川
                     ̄ ̄ ̄ ̄ ̄    ニ=------=ニ二リ ̄ ̄ ̄ ̄二ニ=-' ̄ ̄
━━━━━━━━━━━━━━━━━━━━━━━━━━━━━━━━━━━━━━━━━━━━━━━━━━
1.M&M's ◆gmZ2kt9BDc와 그 외 여러 이름을 가진 어장주의 기록용 어장입니다.

2.보통 합성해둔 AA를 백업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3.혹시 무언가 필요하신 게 있다면 마음대로 쓰셔도 상관없습니다.

4.하지만 어디 쓰일진 궁금하니 레스를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5.이름 사용은 마음대로.
━━━━━━━━━━━━━━━━━━━━━━━━━━━━━━━━━━━━━━━━━━━━━━━━━━

『연재목록』
【네라우오와 겹쳐진 세계 시리즈: 연재중】
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8769679/
연습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76772906/

【당신은 변신 히어로!: 완결】
1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60597787/
완결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86430161/

【그러니까, 판타지를 합시다.: 연재중】
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4345

【D D S ─ 디지털 더블 스토리: 연재중】
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5649


공장목록
1.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5442986
2.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9036
3.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59963
4.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61362
5.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81065
6.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314092
7.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366082
8.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01072
9.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11065
10.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30079
11.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39077
12.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58069
13.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69093
14.

594 M&M's ◆gmZ2kt9BDc (GTKnEUs19o)

2022-03-26 (파란날) 22:15:16

>>592
이거 재미있네요.블랙 잭 버스트 생각나기도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

>>593
제가 AA 보고 그 생각했지요.그 얼굴 클로즈업 닮은 AA는 어쩌면 제작자 분이 같은 걸지도 모르겠다 싶긴 한데.
아리사토 미나토 - 리온 - 네라우오 이 셋이 좀 비슷한 것 같습니다.

595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2:15:24

그럼 one vision+과실=선별하는 미래
00시 00분 00초에 맞추어 다이스를 굴린다 오차 1초까지 다이스중 원하는 다이스 값을 선택가능하다/아니면 다이스 값중 ±1이 가능하다 단 순수1과 9일때에는 적용이 불가능하다.
같은건 어떤가요?

596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2:17:16

초수에 맞춰 다이스굴리는건 귀찮아ㅋㅋ ㅋ

597 M&M's ◆gmZ2kt9BDc (GTKnEUs19o)

2022-03-26 (파란날) 22:18:35

>>595

오차 1초 이거 위험합니다.
참치들 엄청 잘 해요.진짜 엄청 엄청 위험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598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2:19:36

참치와 다갓을 믿으세요. 참치 야캐요

599 이름 없음 (yaLrQHzXho)

2022-03-26 (파란날) 22:19:36

QTE 실패하는 참치도 있겠지만 물량으로 어떻게든 다이스 조작하는 참치들이 보인다

600 이름 없음 (ZKnv1MEGjQ)

2022-03-26 (파란날) 22:20:10

그리고 그 중 어느 것도 크리가 뜨지 않았다

601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2:20:15

와 생각해보니 초수참가 멤버가 5~6명이라고 생각하면... 개사기 스킬이네

602 이름 없음 (NU9GyjwNCM)

2022-03-26 (파란날) 22:20:59

603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2:21:52

심지어 1초정도면 폰, 컴퓨터 더블조작도 가능해ㅋㅋㅋㅋ

604 이름 없음 (NU9GyjwNCM)

2022-03-26 (파란날) 22:22:00

참치 00 같은 거 모름!

605 이름 없음 (ZKnv1MEGjQ)

2022-03-26 (파란날) 22:22:35

개사기 스킬이네 폐지

606 이름 없음 (yaLrQHzXho)

2022-03-26 (파란날) 22:22:38

>>604 거짓말하면 어장주가 QTE 난이도 올려서 새벽에 한데!(아무말)

607 M&M's ◆gmZ2kt9BDc (GTKnEUs19o)

2022-03-26 (파란날) 22:22:49

>>601

0.9의 5승! 0.59049!

크리티컬 확률 약 40%!

608 이름 없음 (NU9GyjwNCM)

2022-03-26 (파란날) 22:23:00

진짜루! 00 맞추는데 필요한 게 뭔지도 모름! 네이버 시계? 서버시간? 그게 모예요? (아무말)

609 M&M's ◆gmZ2kt9BDc (GTKnEUs19o)

2022-03-26 (파란날) 22:24:00

8-9까지 포함하면 0.7의 5승.하나도 안 나올 확률 0.16807
나올 확률 약 83%.

이건 무섭습니다...

610 이름 없음 (NU9GyjwNCM)

2022-03-26 (파란날) 22:24:00

참치가 00을 맞추는 거 같아보이는 건 착각인거임. 아무튼 그런 거시다 (도주)

611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2:27:13

그럼 0 100 다이스에서 크리가 0이랑 100인 어장에서나 사용가능하겠네요 0 9 다이스은 너무 숫자가 작고

612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2:33:42

>>592 이 스킬은 성배전쟁 트립이 생각나네

613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2:34:30

전투가 1 100다이스 쓰니까 나쁘지 않으려나?
다이스조작계는 많이 복잡하네요

614 ‮ M&M's ◆gmZ2kt9BDc (GTKnEUs19o)

2022-03-26 (파란날) 22:35:08

>>608
저도 QTE 같은 거 몰라요!

>>611
제가 디자인한다면 아마 사용 시간 제한을 빡세게 줄 것 같습니다ㅋㅋㅋ

615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2:35:10

뱀지재정이 몇번이나 된거보면 복잡하지

616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2:37:34

저 스킬 개사기스킬이지만 쓸때마다 qte해야되는게 피곤해서 쓰고싶은 스킬은 아니야ㅋㅋㅋㄱㅋㅋㅋㅋ

617 ‮ M&M's ◆gmZ2kt9BDc (GTKnEUs19o)

2022-03-26 (파란날) 22:40:02

>>613
고렙일 때 크리티컬 확률이 높아질수록 강력해지니, 레벨이 높아질수록 빛을 발하겠네요.

>>612
오. 끝부분이 루프한다는 점에서 비슷하네요!

618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2:45:08

하이킥 시리즈 (더블/리부트)
명중성공시 0 100다이스를 굴려 십의 자리수에 해당하는 숫자만큼 액티브/패시브/어빌리티를 2라운드간 정지시킨다 0 100인 경우 다운상태이상을 부여한다
같은건 어떤가요?

619 이름 없음 (ZKnv1MEGjQ)

2022-03-26 (파란날) 22:45:39

사기 같은데

620 이름 없음 (yaLrQHzXho)

2022-03-26 (파란날) 22:46:33

그런 류의 스킬은 어장주가 관리하기 귀찮은 부류 아닐까! 엑셀로 데미지 계산 들어가시는데 그거 쓰면 엑셀 적용값 할 때마다 바꿔야 될지도 모르잖아ㅋㅋㅋㅋㅋ

621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2:47:28

다운상태은 강력해 다운상태이상 발생하면 2회행동에
명중률,크리률 +30%붙어 거기다가 스킬정지도 있으니 사기지

622 M&M's ◆gmZ2kt9BDc (GTKnEUs19o)

2022-03-26 (파란날) 22:49:23

>>618

음.
매커니즘이 명중 → 추가판정 → 십의 자리수만큼 스킬 사용 금지

가 맞나요?

623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2:49:37

거기다가 2라운드면 상실상 전투끝날때까지 못쓴다는 소리잖아ㅋㅋㅋㄱㅋ

624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2:50:06

625 이름 없음 (yaLrQHzXho)

2022-03-26 (파란날) 22:50:57

어쨌든 아이디어 자체는 신박한데 적용하긴 까다롭다고 느껴졌다.

626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2:52:17

저 스킬적용한다면 전투당 한번만 해야될듯 하이킥리부트만 써서 상대 기능정지 시킬수있음 물리같은데 물리는 보정이 많아서 명중이 쉬움

627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2:56:29

기믹형스킬이 만들기 까다롭네 성능조절도 까다롭지만 판정을 따로 해야되는것도 있고

628 M&M's ◆gmZ2kt9BDc (GTKnEUs19o)

2022-03-26 (파란날) 22:56:56

사실 제가 추가 판정을 안 넣고 100 명중 다이스 끝자리 수 가지고 판정하는 게 저런 종류의 추가 판정이 있으면 번거로워져서거든요.
생각보다 귀찮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629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2:57:05

생각 한거는 라운드가 아니라 턴으로 바꾸고 초반에 써서 폭딜하거나 후반에 써서 불굴의 투지 같은거 정지시키는 용도로 대 보스전에 사용하는 방식으로다

630 M&M's ◆gmZ2kt9BDc (GTKnEUs19o)

2022-03-26 (파란날) 22:58:45

금지는 랜덤 다이스인가요?혹은 정체를 숨기고 번호 지정?
양 쪽 모두 스킬의 가짓수를 알려준다는 점에서 간접적인 힌트가 되긴 하는데,금지 가짓 수가 가장 문제로 보입니다.

사실 그 라운드 내에서 못 끝낸다면 0/100일 경우보다 60~90대일 경우의 효과가 더 쎄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등장 인물 중에서 가장 많이 스킬을 가지고 있는 게 카센인데,다 합쳐서 18개(믹스레이드/EGO 추가 제외)거든요.
그런데 90 뜨면 절반이 봉인입니다.믹스레이드로 한 번 버틴다고 쳐도 그 이후 할 수 있는 게 극히 제한되니…

631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2:59:33

일단 전투용으로 생각하면 그냥 다이스 굴려서 전투하는데 이것저것 다른 추가조건 생각하면 많이 복잡해지네요

632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3:01:33

사실 스킬이 하나만 봉인되도 꽤 좋은 스킬이긴 함
카센이나 알토, 아르토리아는 EGo발현만 봉인해도 능력이 확떨어지고

633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3:03:41

정체숨기고 번호지정이면 일단 어빌리티를 찍으면 된다는 감각
웬만한 사기 스킬들은 전부 어빌이니

634 M&M's ◆gmZ2kt9BDc (GTKnEUs19o)

2022-03-26 (파란날) 23:04:01

>>629-631
룰 만든 게 저긴 한데,저도 룰 밸런싱에 확신이 없으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식대로 밸런싱한 걸 올려봐도 될까요?

635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3:08:32

만약 한다면 패시브 액티브 어빌 각각숫자지정으로 패2/액1/어1 같은 방식으로 없으면 해당하는 숫자의 스킬없으면 다음 순번에 넘어가는게 아니라 무효로
공개한다면 공용스킬일 경우에만 공개 유니크 스킬같은 경우에는 전투종료후 전투에 사용가능한 스킬인 경우에만 부분공개하는 방식으로만요

636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3:08:55

637 이름 없음 (ZKnv1MEGjQ)

2022-03-26 (파란날) 23:09:40

솔직히 너무 복잡하면 참치들이 이해하기 싫어해

638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3:10:34

참치들은 자동이 좋아 속편해

639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3:11:41

사실 카센이나 아루토에 비해 스킬이 부족하니 이런거라도 있어야 한다는 생각했어요

640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3:12:01

엘 에반헬리오도 기믹스킬이였지 초수쓰는것였으니 판정은 자동이지만

641 M&M's ◆gmZ2kt9BDc (GTKnEUs19o)

2022-03-26 (파란날) 23:13:29



이 공격이 명중했을 시 명중 판정 다이스 값의 1의 자릿수에 따라 이하의 효과를 적용한다.
1~3.피격 대상의 액티브 스킬을 하나 랜덤 지정하여 2 라운드간 봉인한다.
4~6.피격 대상의 패시브 스킬을 하나 랜덤 지정하여 2 라운드간 봉인한다.
7~9.피격 대상의 어빌리티를 하나 랜덤 지정하여 2 라운드간 봉인한다.
0.피격 대상의 액티브/패시브/어빌리티를 각각 하나씩 랜덤 지정하여 1라운드간 봉인한다.

완전 랜덤으로 할 경우 이 정도로 너프할 것 같네요.
랜덤 지정 방법은 좀 고민되는데…

642 이름 없음 (yaLrQHzXho)

2022-03-26 (파란날) 23:14:37

기본적으로 명중률이 50% 정도인 스킬이 아닌 이상 너무 강하다.ㅋㅋㅋㅋㅋ

643 이름 없음 (ALx/l5ll6Q)

2022-03-26 (파란날) 23:15:12

하이킥리부트여서 아르토리아용이였어?
그럼 단순 강화쪽이 좋을텐데?

644 이름 없음 (NJby709dPQ)

2022-03-26 (파란날) 23:15:31

최근 사용스킬 봉인하는건 오히려 버프인가?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