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 스킬』 1.더블 엣지 Σ: 【참격】 적 전체에게 대 대미지로 2회 공격한다.이 공격은 『관통』 효과를 가지며,타 『관통』과 중첩된다.HP 28% 소모. 어느새인가 기억하고 있던,혹은 떠올린 기술.…원래의 영역에 닿았다. 2.절명검+ : 【참격】 적 1체에게 중 대미지로 공격한다.HP 9% 소모.크리티컬 확률 +3% 3.라쿠카쟈: 【보조】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증가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4.아기다인: 【화염】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5.마하갈다인: 【질풍】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6.디아라한: 【회복】 아군 1체의 HP를 모두 회복시킨다.MP 120 소모. 7. 8.
『패시브 스킬』 1.Lv ★ 참격 마스터리: 【참격】 속성 공격을 할 때,혹은 【검】을 장착하고 있을 때 자신의 명중률 +18%,물리 공격력 +12,치명타율 +6%. 2.Lv ★ 유대의 잔흔: EGO 발현에 필요한 HP를 5% 경감한다.전투당 1번,처음으로 발동하는 EGO 스킬의 MP 소모를 0으로 한다. EGO 발현시 【핵열 내성】을 【핵열 무효】로 한다.기억의 범람. 3.Lv ─ 무도의 마음가짐: 스킬 사용에 필요한 H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4.불굴의 투지: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00%로 일어선다. 5.One Vision: 『미래를 선택하는 힘』.한 전투에 한 번,다이스 값을 下2로 고를 수 있다. 사용 시에는 다이스 판정으로부터 5분 내에 3개 이상(혹은 당시 참여자 수에 따라 조정)의 【@One】을 입력해야 합니다. 추가 토의는 없으며,3개가 입력된 시점에서 즉시 발동됩니다. 6.공백
『어빌리티』 1.Lv ★ 뱀의 지혜: 하루에 2번,조사를 비롯한 ‘통찰력’이 필요한 판정에서 발동 가능. 下1-2의 범위에 있는 판정 중 높은 쪽을 고르거나 재판정을 시도할 수 있다.혹은 어떤 의문점이 생겼을 경우 그 의문에 대한 【통찰 판정(1-2 범위)】 실시도 가능하다. 기능 사용을 원할 시 【!통찰】을 입력하면 뱀의 지혜 사용 투표 실시. 사용 기회를 추가로 소모함으로써,판정 결과를 1단계 상향시키는 것이 가능하다.(※크리티컬 초과 단계는 불가능) 사용 당일과 그 다음날의 것을 포함하여 【3회분】을 소모하는 것으로 펌블을 크리티컬로 역전하는 것이 가능하다.(사용하지 않은 기회의 이월 등은 불가능하다.) 통찰 관련 판정이 아니라 행동 판정의 번복일 경우,기본적으로 가능하나 다른 스킬이 간섭하고 있을 경우 추가 판정 필요.…현재 전투에는 활용할 수 없다. 특정 키워드가 연관된 상황에서 새로운 선택지가 등장하거나/선택지 조합 제한이 완화된다.*공개된 키워드: 낙원의 뱀 / 마왕 / 종말(메기도) 허나 조심하라.뱀이 속삭이는 간교한 언사는 때로는 그대 자신에게 향한다. 2.Lv 5 네트워크 점프: 네트워크의 바다를 도약할 수 있는 능력.하루에 1번,전투에서 아군 진영은 패널티 없이 도주 가능하다. 1 전투에 1번,무결성 검사를 발동할 수 있다.무결성 검사: 자신에게 적용된 【운다】계열의 스킬 효과와 정신계 이외의 상태이상을 모두 제거한다.MP 30소모. 3.Lv ★ EGO 발현: 턴 소모 없이 발동 가능.HP 2{5(10)}% / MP 30 소모. 《신뢰의 진화(眞火)》 발동시 자신에게 【화염 내성】/【핵열 내성】을 부여.백신 속성의 공격에 대해 방어력 30 약화.데이터 속성을 공격할 때 방어력 30을 무시. EGO 스킬을 추가한다.아토믹 블래스터: 【핵열】 적 1체에게 대 대미지로 공격한다.MP 45 소모. 로얄 세이버: 【참격/파마】 적 1체에게 특대 대미지로 공격한다.명중시 자신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1단계(25% 합연산 / 최대 4단계) 상승시킨다. HP 7(14)% 소모. 4.Lv ☆ 자가항체: 그리해 스스로 별이 되었다. 정신계 상태이상의 회복 첫 판정 확률에 +35%,더해 매 라운드 회복 확률 증가치를 20%로 한다.모든 정신계 상태이상을 【무효】로 하며,정신계 관통에 대해서는 성공률에 -50% 하는 효과로 취급한다. 5.Lv 4 래피드 유즈(Rapid use): 하루에 두 번,전투에서 아이템을 사용했을 때 턴을 소비하지 않는다.이 효과는 자동 사용된다. 《전시안(全視眼)/미개(未開)》 머큐리의 눈과 동일한 본질을 보는 능력을 1일 1회 사용 가능하다. 최대 MP의 10%(소숫점 버림)을 지불해 발동한다.다음 자신이 첫 번째로 사용하는 아이템이 소모품일 경우 회복 효과가 2배가 된다. 첫 번째로 사용한 아이템이 소모품이 아닐 경우 해석도에 따라 달라진다. 『아이템/해석도』 엔케팔린 블레이드(10/10): 『엔케팔린 활성화』 이후의 MP 소모를 3 라운드간 면제한다.이 무기를 사용한 【참격】 공격의 치명타율에 +5% 에녹 서(특수): 영구 변화 완료. 이외의 해석된 아이템 없음. 6.Lv 5 회색 뇌세포: 하루에 세 번 까지,추리 판정을 실시할 때 자동 발동.보정치 +2.단,보정합 10 이상은 크리티컬이 아니라 그 아래 단계로 취급한다. 때때로 대화에서 자유 앵커로 활용할 수 있는 핵심 키워드가 표시된다.뱀의 지혜로 인한 추가 효과와 중첩된다. 7.Lv 3 죄악의 과실: 뱀이 그대들에게 권한 것.리얼 월드에 있을 때는 이야기 내 시간으로 【일요일】에 1번만 사용 가능.그 어장의 >>1001의 권리를 포기하고 下2를 채택할 수 있다. 디지털 월드와 VR EDEN에서는 이야기 내 시간으로 하루에 한 번 사용할 수 있다. ──그 땅은 누가 빚어냈느뇨? *보스 보정: 【안티 애널라이즈】가 부여되었다.──그는 스스로 지혜롭다 하는 모든 자를 무시하시느니라. 8.─ 9.─ 10.─
※믹스레이드 스킬로 믹스레이드는 불가능이므로 올리지 않습니다.안티 애널라이즈는 단독 스킬 취급.
/{_ (\___ \:.ヽ ,,ィfニ ̄.:.:.:≧}:.:/、 _/.:.:.:.:.:.:.:./jI斗‐ニニヽ ,,イ//.//.:/!':.:!ト、`ヽ ((_{!:.:/ヾ=彡.://|:.:.|i i:.:.}ト、 ー=ィ.:./.:/.:.//‐|:.:.j‐-ト、{ j! ∧//ィ≦;:イ芒升/ノtハ!:.}ヽ r 、{/⌒ヽ{ :{ // ∨//}/ 〉 }!ニニ}:トゝ(⌒ ,´∧{´ 으으음. jI斗=ニ/∧!><!} 〕iト ___/、 /ニニニ{{ニi!ニニ7ヾ、r=ン}ニニヽ 눈이 바뀌었는데 믹스레이드 실험은 해 본 적이 없네. /ニニニニニマi!|ニニニ!>‐'<ナi}_}ニニニ} /ニニニニ≦=/i!二ニi{/\//}rニYヽ,ニ} 어디 한 번…. /ニニ≦ニニニ/! |ニニ!ト/'/ィ({ヽー7ノニ} /≦ニニニニ/.;:| マニニ| }}ニ彡'//}トヾ}ニ! /ニニニニ/,/:;:∧ マニ! }!' /;:;:>=':;゙ー'ニi }!二ニニ///|:;:;:;:;:\ ヽi! ,!/;:;:/;:;} }ヽ}}ニ} }!ニニ//.;:;:{∧:;:;:;:;:;:;:\}/|'.:;:/;:;//;:;∧ニ! ,'ニ/:;:;:;:;:;:;:;:;{/∧:;:;:;:;:;:;:;゚}!:|:;:/;:;:;{};:;:/.i:i:マ,| /_/{∧;:;:;:;:;:;:;:;|'.;:;:;}:;:;:;:;:;:;:∧ム'r=ミ{:;:/jI斗、:i} /_/.i:i:}|/∧:;:;:;:;:;:;|:;:;:;:j:;:;:;:;:;/ !/マ|' ノ7_,,.. -‐':i} /,イ:i:i:i:i:i}|//∧;:;:;:;:;i:;:;:;:;:;:;:;:;/ ! }!=/:;:;:;:;}:i:i:i:i:i:} /.i:i:i:i:i:i:i:i:{|:;:;:;/∧:;:;:;:;:;:;:;:;:;:;/ | }!¨∨;:;:;:}:i:i:i:i:/
1인당 3개까지,스킬 조합식 + 0-100 다이스를 굴려주세요. 다이스는 【조합식 당 1개】이므로 조합식이 늘어날 때마다 다이스도 같이 늘어납니다!
예시 스킬 조합식 총 1개를 제시한다.
1..dice 0 100. = 78: 스킬 A+ 스킬 B + 스킬 C
스킬 조합식 총 3개를 제시 1..dice 0 100. = 30: 스킬 A+ 스킬 B + 스킬 C 2..dice 0 100. = 63: 스킬 A+ 스킬 B + 스킬 C + 스킬 D 3..dice 0 100. = 61: 스킬 A+ 스킬 B + 스킬 C + 스킬 D + 스킬 E
※47분 00초까지 【@과 0-100 다이스】를 붙이고 올라오는 앵커 중 가장 높은 결과 3개까지를 채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