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477088> 【앵커/여신전생/디지몬】 D D S ─ 디지털 더블 스토리 -146- :: 1001

M&M's ◆gmZ2kt9BDc

2022-03-13 01:30:29 - 2022-03-15 23:57:20

0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01:30:29


                                        _,,....-ッ;;ェ宀―'''':ュ;;ッ-....,,__
                                    _..-彡一''"゙゙´ ./_. _ , ヽ ゙゙̄''''''ヘニェ-.._
                                 _..r彡‐"      │~~゙/┘ ./.      ^゙''弋-、
                               ,ノニ‐'´     :_│_zニ└ 、,,,,..ノ゙⊥,,,,¦_      `ーニ-_
                             _ノン''´     _,┌'土li一―'''''''冖''''―ーニニ_.-,,,,      ゙弋! 、
                            /ン´   │>丿-''"       /ユ      ゙゙ー-ン'-t,,∠   ゙゙lユ,
                           ノン'´   ,,ヽ,,..ユィ二        ./ソ `lユ        ニ;;ニ''l(/_、   ゙lユ
                          /ソ   ヘ''lr'ン'"^ニ^゙' 、     /ン’  ゙lヘ      ノ" ̄~~'lニ! ,.._,    ゙lJ、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三二=---
         |           ./ソ   -il'/|! .., ニ  !    /ソ     ゙lヘ,    l  ,>  |!て'ly     弋l、二三二 三二=--
         |           jソ    ,,ノン  ゝ  ̄^ ノ    _/ソ        ゙lヘ    ゝ゛々  ノ ヾl^、     l⊥二 三二三二 三二=--
         |┏━━━━━━━━━━━━━━━━━━━━━━━━━━━━━━━━━━━━━━━━━━三二=--
         |┃ εσκοΒΑξ   ''コ个 ~~゙゙゙lヘ      /ン‐"  ./│1  ^゙ー,,ヽ      //~~゙゙''ヽ1'    ヽl 三二三二三二三二==--
         |┃ φκψΚσνΩφ ./リ     `lヘ    .// _..-‐'" ̄'''ヘ、_   ゙lユ_     //    个l!_   ├! 三二 三二三二 三二二=--
         |┃ ιρκπδκι  ‐l! │     ゙lぇ  /ソ ┌r     ,ノ'''' ̄'''-,, ゙l>、  /ノ     │1‐_,,..,,__|│三二三二三二=----
         |┃ ┏━┫┳  ┳ ┳┳┓ ┳┳┓┏━┓┳┓┏ |>ォa丿┏━┓┳┏ヘ !\ノ/   _, _  |! /'゙ンr- ゙゙│二三二三二=--
         |┃ ┗━┓┃  ┃ ┃┃┃ ┃┃┃┃  ┃┃┃┃ __ノ │ ┃  ┃┣┻││〈ll´   ヘエノ 1l|┌-エi |!三二三二=--
         |┃ ┣━┛┗━┛ ┛  ┗ ┛  ┗┗━┛┛┗┻ ゙li彡 ヽ┗━┛┻ ┗ !./^lコ_      │ヽ, ーli  │二三二三二=--
         |┃ ξζηοπυω          ./ソ  ゙lユ, ゝ ┌ぃ'' ゙ー..,,__,,....‐´ ./ソ’  ゙lヘ      !/..¦'''''"|!||三二三二三二三二=--
         |┃ νιεκσοθζε      ./ソ    ゙lゝ_ ^'ヘ..,,__,,,,..n‐"    ノソ    ゙lヘ    ./丿   │|二 三二三二 三二=--
         /∧ \  ΦΥΨΧοκενηψ/ン’     `l宀..,,  ヽ1丿  _,,-''丿      ゙lム_____ ノ上''''   !ノ三 三二三二=--
       //} /-‐'''"7__ , 、  ━━━━━━━━━━ ━━━━━━━━━━━━━━━━━━━━━━━━━ 三二=--
     _/ ':::::リ/  ///: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三二=--
   //:::::/イ l∠//::/__{   ゙l\    ''`ノ癶__  _,,ノ      〈h   ./ソ      \_ ^_rニょヽ,,   _/ソ
  /∠:::::/ 」: : : : - : : \  / ヽ  ゙lミl、   ''ノ>: ゙弋´        弋、 /ソ’        ニi千‐「-    ノン´
 く<´,ニ二ニ{ γ : : : : :ヽ: ∨―//   `く\   ー'゙゙ァゥニー..,,_      亡!’      _,..-ァ「イY     ,ィシ’
   }/  ∠{「: :{ : : ┼ : : }: :」/ /'ー 、    ゙゙く\     ' ヾー^个ー--........,,_ニ,,........--:=二r‐"       ,ィ彡´
  〈{/7/人 :ヽ : : : : :ノ: ノー<   _>     ゙'宀 、      '''. ^''''l''_ノ‐'''''ー、¬/゙1 '      ,,r彡'"
    ヽ/  .> 、==--‐≦ /::::_ /___    ゙''弋ッ. _..-、_     │ ┌- ヽ     _..-、_       ,,.、                     .、
     }/´ //// ./__ /::::// ̄     \      {´   |-..,,_  ! -┘ 丿 ___,,..- {´   |      r´  `|                   '´  `
     l\ヽ.//' / /  ̄_/|  \     /\     \_/  ̄''''''千 ,,-------  一''''"  \_/        |    |      ,,--------、      |   |
     \| l: : : : ー-一: : : :| リ    | ̄ ̄|    |    / `'|    /\   /\    / `'|   / ̄ ̄ / ̄ ̄\  く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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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人ヽ:.:.:.:.:._.:._.:.:.:.:.リ ノ |   |_  |、   |     |    |      \ ―  r/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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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三三/      ` ̄ ̄ ̄ ̄´      ``ー'´    \      /     ``ー'´      ``ー'´         ` ̄  ̄´      ``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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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전 어장 목록】
01~140: anchor>159646708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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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arent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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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1.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67089
142.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69074
143.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70138
144.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72080
145.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740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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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7 이름 없음 (JItCtOdvlg)

2022-03-13 (내일 월요일) 03:28:07

요즘 레벨업이 번번하기도 했고 다들 이번 모의전 이벤트 끝나면 갱신한다길래 급하게 레벨하고 체페이 내성만 재대로 수정해 놨는데
지금 들어가니 레벨이 30 대로 수정되어 있는 공포

238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03:28:08

참치판 쪽 캔드민 제보판에서 참치백과 롤 백 문제가 간간히 언급되긴 했었죠.
허 참…

239 이름 없음 (BRPpzG.3a6)

2022-03-13 (내일 월요일) 03:30:38

트롤들은 왜 그러는건지 참...
이런 작은 곳에서 난리를 피워야하나...

240 이름 없음 (UZwZ0oLc5o)

2022-03-13 (내일 월요일) 03:30:55

어 뭐야 그게? 반달리즘 같은 거야? 참치들끼리 왜 그런 짓을 하지? (이해 못 함)

241 이름 없음 (JItCtOdvlg)

2022-03-13 (내일 월요일) 03:31:49

다른 건 모르겠는데 스테이터스 부분 보면 2021년 5월달에 마지막 수정으로 나

242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03:32:01

>>240
익명의 악의가 이래서 무섭죠.

캔드민이 당 IP 차단 걸어놨는데 또 돌아온 모양입니다.

243 이름 없음 (wGwrOd7X1A)

2022-03-13 (내일 월요일) 03:32:40

할 일이 참 없는 사람이다(한심)

244 이름 없음 (VQ1krnId72)

2022-03-13 (내일 월요일) 03:32:46

서로 재밌게 놀려고 모인 공간에서 그러는 건 조금 그렇네

245 이름 없음 (wGwrOd7X1A)

2022-03-13 (내일 월요일) 03:33:22

뭐 결국 얼굴도 모르는 사람이니까 이 이야기는 여기서 끝내고 의뢰금 청산으로 가자

246 이름 없음 (JItCtOdvlg)

2022-03-13 (내일 월요일) 03:33:40

거즈아! 의뢰금 적자만 피하면 된다!

247 이름 없음 (VQ1krnId72)

2022-03-13 (내일 월요일) 03:35:01

돈 많이 안 줄 것 같아서 걱정된다.ㅋㅋㅋㅋ

248 이름 없음 (UZwZ0oLc5o)

2022-03-13 (내일 월요일) 03:35:25

이해불능이구만...
다음 건은 의뢰금 청산인가!! 부르주아지의 횡포에 맞서자! (아무말)

249 이름 없음 (JItCtOdvlg)

2022-03-13 (내일 월요일) 03:36:07

파견 보낸게 엄청난 과소비니까 더군다나 우리가 마지막에 활약한 건 휴프노스에선 모를 가능성이 크니!
안 알려지는 게 좋지만

250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03:36:18

>>245
그렇네요.그게 현명하겠죠.

그러면 의뢰금인가…



키리아키 보수 이야기가 구체적으로 나온 적 있던 것 같은데 몇 어장을 거슬러 가야 하는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1 이름 없음 (UZwZ0oLc5o)

2022-03-13 (내일 월요일) 03:36:39

하룻밤 전 사건일텐데 몇 어장이라는 파워워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2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03:36:44

벽데이터같은건 줍긴했는데ㅋㅋㅋㅋ

253 이름 없음 (wGwrOd7X1A)

2022-03-13 (내일 월요일) 03:36:44

나온적 있던가?

254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03:37:38

일단 시작은 121어장이네요

255 이름 없음 (JItCtOdvlg)

2022-03-13 (내일 월요일) 03:37:49

키리아키랑 파극은 별개니까 키리아키는 정보 좀 챙키고 벽데이터도 얻었으니 짭잘한데 파극은 보상이야기 꺼낼 시간도 없이 벌어진거라

256 이름 없음 (VQ1krnId72)

2022-03-13 (내일 월요일) 03:38:09

잡 데이터 주워서 의뢰금 추가에 기존 의로급 들어갈 것 같은데.... 아무리 휴프노스의 보조가 있어도 처형단은 소규모 조직에 이번에 모인 인원이 많이 안 줄 것 같다는 인상

257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03:40:08

낙원파국은 카센이 주위 도우려 열심히 뛰댕긴 거라 보상은 바라기 그렇고,키리아키 의뢰 데이터 찾아봐야겠네요.

258 이름 없음 (VQ1krnId72)

2022-03-13 (내일 월요일) 03:40:57

파국 보상은 10렙 업이란거겠지 거기서 무려 ONE도 뽑아냈다고.

259 이름 없음 (JItCtOdvlg)

2022-03-13 (내일 월요일) 03:41:11

파국은 알려저도 문제투성이인 거니 엑스칼리버 난사도 자연스럽게 묻히길 바란다!

260 이름 없음 (0L3WCsKkGw)

2022-03-13 (내일 월요일) 03:41:31

뒷배경을 보면 많이 주지 않을까요?

261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03:42:29

뒷배경이 알려지면 안되니까 문제인거임

262 이름 없음 (UZwZ0oLc5o)

2022-03-13 (내일 월요일) 03:43:03

그대로 전송했으면 팬텀 측 계략에 말려서 피해 엄청났을 거라는 소리도 이미 그넘들이 0 크리 테러를 저질러서 별 쓸모없는 소리처럼 될꺼고
그걸 설명하려면 토끼눈나하고의 접점도 설명해야 하니 눈총 받는 건 피해야겠지?

263 이름 없음 (0L3WCsKkGw)

2022-03-13 (내일 월요일) 03:44:00

처형단 뒷배경이요

264 이름 없음 (wGwrOd7X1A)

2022-03-13 (내일 월요일) 03:44:40

내 기억상 러다이트 의뢰금에 대해서 나온적 없는 것 같은데 흐음

265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03:45:06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64066/403/736

이렇게만 나오고 의뢰 보상 상세 같은 건 없던 것 같습니다.
일단 4시가 다 되어가니 지금은 여기까지!


다음 재개 시,모든 시스템 처리를 마치고 이벤트 인트로를 시작합니다.

266 이름 없음 (wGwrOd7X1A)

2022-03-13 (내일 월요일) 03:45:19

돈 받겠다고 그런 대형 정보를 공개하는건 좀...

267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03:45:30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잠시 잡담을 하다가 사라집니다!

268 이름 없음 (wGwrOd7X1A)

2022-03-13 (내일 월요일) 03:45:34

수고하셨습니다

269 이름 없음 (JItCtOdvlg)

2022-03-13 (내일 월요일) 03:46:12

수고하셨습니다

270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03:46:35

어장주 다중속성공격이 반사가 되면 어떻게되나요?
이런 상황은 안 나올거 같지만 궁금해요

271 이름 없음 (VQ1krnId72)

2022-03-13 (내일 월요일) 03:46:36

수고수고. 이벤트 인트로라니! 역시 이번 데이트도 쉽게 진행되진 않을 것 같군요. 과연 어디서 문제가 생길까... 짐작되는 구석 너무 많네

272 이름 없음 (0L3WCsKkGw)

2022-03-13 (내일 월요일) 03:47:01

돈많은 휴프노스가 처형단이랑 손잡았으니 돈관련 문제는 휴프노스가 물주가 되지 않을까요?

273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03:47:38

>>272 아 그소리구나 아주 적지는 않겠지만 특출난거는 없을 느낌이ㅣ

274 이름 없음 (UZwZ0oLc5o)

2022-03-13 (내일 월요일) 03:47:53

수고하셨스비나다아

275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03:49:12

>>270

공격시 판정과 동일하게 반사당하는 대상에게 가장 약한 쪽으로 찔립니다.

혹시 카센이 상태로 엔케팔린 블레이드 ON 어택을 반사당하면 참격 내성이 없음이라 핵열 내성을 뚫고 정상적으로 대미지!

276 이름 없음 (0L3WCsKkGw)

2022-03-13 (내일 월요일) 03:49:17

anchor>1596264066>514
키리야키 의뢰 시작

277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03:52:03

>>271

데이트보다는 이번 챕터에 걸쳐 진행될 이야기 선행상영회 느낌!

278 이름 없음 (0L3WCsKkGw)

2022-03-13 (내일 월요일) 03:57:30

anchor>1596380065>627
진행중 언급한 환금용 데이터

279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04:00:04

>>278
오,감사합니다!이런 걸 찾고 있었어요.
돌입 전에 다 안내했을 줄 알았는데 그때그때 상황 맞춰 판정했었나 보네요.

저거 기준으로 받을 보상금을 짜 보겠습니다.고마워요!

280 이름 없음 (ryi40tk3Qo)

2022-03-13 (내일 월요일) 10:21:41

아니 왜 안자고 그시간까지 연재하는거에요
좀 자요

281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3:34:34

>>280
대부분은 켜 놓은 영화가 재미있다 > 연재를 하며 본다 > 연재도 영화도 끝난다 테크트리라 그만….

OCN 탓입니다.아마!

282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7:22:18


패시브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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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짱짱쎔 계열】
○○ 관통: 대상의 ○○ 내성/무효를 무시하고 공격한다.관통 +로 강화된다.

말리스 봇: 한 라운드에 턴을 2개 받는다.
홀로 도달한 궁극: 한 라운드에 턴을 2개 받는다.
폴다운 모드: 라운드 당 자신의 턴에 +1 한다.


【부스터 계열】
○○ 플레로마/부스터: ○○ 속성 공격력이 25% 증가.

마도의 재능: 모든 속성의 공격력이 25% 상승한다.네트워크 처형 전용.

마왕의 경지: 모든 속성의 공격력이 상승한다.부스터 효과에 누적.사타나엘 전용.

파사의 기원: 하마 계열 즉사 스킬의 성공률이 10% 상승한다.

저주의 기도: 무드 계열 즉사 스킬의 성공률이 10% 상승한다.

독심(毒心): 독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망어(妄語): 침묵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쇄금(鎖金): 석화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전도(傳導): 마비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동파(凍破): 동결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복사(輻射): 화상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상태 이상 성공률 UP: 모든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마스터리 계열】
Lv ● ○○ 마스터리: 【○○】 속성 공격을 할 때,혹은 【해당 속성 무기】을 장착하고 있을 때 자신의 명중률 +●×3%,물리 공격력 +●×2,치명타율 +●%.
기승 Lv ●: 탑승물을 이용한 전투를 기술의 영역으로 승화시켰다.적절한 장소에서 특기의 탑승물을 타고 있을 때,자신의 【속】에 +●×3 한다.

【이 악물기 계열】
이 악물기: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로 일어선다.

불굴의 투지: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00%로 일어선다.

생환트릭: 즉사 효과시 HP 1로 부활.순수하게 너무 높은 대미지에 의한 사망은 회피할 수 없다.


【회피 계열】
진 ○○ 회피: 해당 속성으로 공격 받을 때,그 공격 명중 판정에 +30.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 회피: 해당 속성으로 공격 받을 때,그 공격 명중 판정에 +15.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빗속의 노래: 날씨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맑음 +5.흐림 +10.비 +15.폭우 +20.

만월을 찾아서: 월령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삭(신월) +5.초승/그믐 +10.상현/하현 +15.망월(보름) +20

배수진: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적군의 만능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 +40
적의 수를 줄여 레벨 총합의 우위가 변동되었을 경우 자동 종료된다.보정합 100 이상일 경우 그 수치가 적의 ‘해당 명중률’을 넘어섰는가로 판정한다


【반격 계열】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1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헤비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2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하이퍼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3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내성 계열】…공격 속성 상성과 정신계 상성은 별개 취급
○○ 내성: 자신의 ○○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 무효: 자신의 ○○ 상성을 【무효】로 한다.
○○ 흡수: 자신의 ○○ 상성을 【흡수】로 한다.
○○ 반사: 자신의 ○○ 상성을 【반사】로 한다.

매혹 내성: 자신의 매혹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매혹 무효: 자신의 매혹 상성을 【무효】로 한다.

공포 내성: 자신의 공포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공포 무효: 자신의 공포 상성을 【무효】로 한다.

수면 내성: 자신의 수면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수면 무효: 자신의 수면 상성을 【무효】로 한다.

격노 내성: 자신의 격노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격노 무효: 자신의 격노 상성을 【무효】로 한다.

정신 내성: 자신의 매혹/공포/수면/격노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부동심: 자신의 매혹/공포/수면/격노 상성을 【무효】로 한다


【자동효과 계열】
1할의 활천: 최대 HP 10% 증가.
2할의 활천: 최대 HP 20% 증가.
3할의 활천: 최대 HP 30% 증가.

1할의 마맥: 최대 MP 10% 증가.
2할의 마맥: 최대 MP 20% 증가.
3할의 마맥: 최대 MP 30% 증가.

치유촉진 대: 자신의 턴에 HP 6% 회복.
치유촉진 중: 자신의 턴에 HP 4% 회복.
치유촉진 소: 자신의 턴에 HP 2% 회복.

기공(小):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9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기공(中):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15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기공(大):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21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승리의 숨결: 적 1체를 쓰러뜨릴 때마다 전체 HP, MP의 8%를 회복.
승리의 포효: 적 1체를 쓰러뜨릴 때마다 전체 HP, MP의 25%를 회복.

급속회복: 턴 경과시마다 상승하는 상태이상 회복 확률이 2배가 된다.(기본 +10% → 20%)
순간회복: 상태이상에 걸린 이후 다음 라운드 자신의 턴 개시 시에 모든 상태이상 회복이 확정적으로 이루어진다.


무도의 마음가짐: 스킬 사용에 필요한 H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마술의 소양: 스킬 사용에 필요한 M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인왕자세: 자신에게 가해지는 공격의 공격력이 절반이 되지만 회피불가.

히트 업: 아군 진영 중에 라운드 첫 행동권자가 있을 때 자신의 턴마다 HP 5%,MP 30 회복.

우중충한 하늘: 날씨에 따라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대폭 상승한다.맑음 +0.흐림 +10.비 +20.

대천사의 가호: 물리, 만능, 즉사를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에 대한 회피율이 2배가 된다.

신들의 가호: 사용하는 회복마법의 효과가 2배가 된다

얼리 댄스: 자신이 대상인,혹은 자신이 대상으로 포함된 적의 공격에 대하여 그 적의 【명중률】을 반감.

공격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전투 개시 때 타루카쟈/마카카쟈가 발동된다.

방어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라쿠카쟈가 발동된다.

민첩함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스쿠카쟈가 발동된다.

로우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1/4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미들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1/2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하이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어드바이스: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5% 상승시킨다.

코칭: 자신이 적에게 공격받을 때,적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저하.전체 공격일 경우에도 적용한다.

은밀행동: 조심스러운 움직임으로 선공을 취해 효율적으로 전투한다.탐색 다이스에서 【전투】가 나올 때마다,추가 경험치를 +2 얻는다.

트리거 해피: 자신의 총 속성 공격의 크리티컬 확률이 10% 상승.


【날씨 계열】
우중충한 하늘: 날씨에 따라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대폭 상승한다.맑음 +0.흐림 +10.비 +20.

빗속의 노래: 날씨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맑음 +5.흐림 +10.비 +15.폭우 +20.

만월을 찾아서: 월령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삭(신월) +5.초승/그믐 +10.상현/하현 +15.망월(보름) +20


【단체전 계열】
하이 볼티지: 아군 진영 중에 라운드 첫 행동권자가 있을 때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상승시킨다.

역경의 각오: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상승시킨다.

배수진: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적군의 만능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 +40
적의 수를 줄여 레벨 총합의 우위가 변동되었을 경우 자동 종료된다.보정합 100 이상일 경우 그 수치가 적의 ‘해당 명중률’을 넘어섰는가로 판정한다

터치 앤 고: 자신의 턴 이전에 아군 진영의 공격으로 크리티컬/약점/테크니컬이 발생했을 경우,소모 없이 스쿠카쟈를 발동한다.

소울 체인: 자신의 턴 이전에 아군 진영의 공격으로 크리티컬/약점/테크니컬이 발생했을 경우,자신의 턴에 MP가 60 회복된다.

히트 업: 아군 진영 중에 라운드 첫 행동권자가 있을 때 자신의 턴마다 HP 5%,MP 30 회복.




【종족/보스/전용 계열】

혹한의 사신: 주살 계열 즉사 마법의 성공률을 조금 상승시킨다.빙결 계열 마법의 위력을 조금 상승시킨다.
경국지색 Lv 2: 정신계 상태이상 판정에 걸릴 확률에 -20%.자신이 걸 확률에 +20%
나팔의 천사: 파마 계열 즉사 마법의 성공률을 조금 상승시킨다.파마 계열 마법의 위력을 조금 상승시킨다.


보스 Lv 4: 자신의 HP를 ×4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2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보정: 【애널라이즈 레지스트(Analyze Resist)】가 부여된다.
보스 Lv 3: 자신의 HP를 ×3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3+: 자신의 HP를 ×3/MP를 ×2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3: 자신의 HP를 ×3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2: 자신의 HP를 ×2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1: 자신의 HP를 ×2한다.
  …현재 약화되어 있다.

데이터 드레인: 자신의 일반 공격에 성공했을 때 그 피해량 만큼 HP를 회복한다.
시독(屍毒): 이 캐릭터의 일반 공격은 피해량 만큼 MP를 삭감한다.
Vitium(악덕) Lv 2: 이 전투에 한해 자신이 상대에게 입힌 피해량의 20%(소수점 이하 버림)만큼 상대의 최대 HP를 감소시킨다.


여러 계열에 속해있는 스킬은 둘 모두로 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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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8 이름 없음 (PO8UOlRYRI) Mask
2022-03-13 (내일 월요일) 16:53:21

물리속성은 물리데미지랑 다른거여서 물리공격이여도 다른속성이 있으면 뚫리는 판정?

헷갈리는게 속성내성은 공격자 유리인데 스킬이나 어빌로 무효시키는 건 공격에 한 속성이라도 포함되면 무효시킬 수 있는거임?
칼날막기는 참격,타격만 무효인데 물리속성인 엑칼이 막힌다고 해서


230 M&M's ◆gmZ2kt9BDc (h90.sSwlBU) Mask
2022-03-13 (내일 월요일) 16:57:12

>>228
현재 물리속성은 재정이 좀 꼬였는데,일단 【총격/타격/참격】의 삼중속성 취급입니다.

그게 베르스타몬은 총격 기본 내성이 짱짱해서 나온 말이었습니당.
본인이 총사니까요!

일단 지금은 약화로 인해 【총격 내성】입니다만 스킬 강화에서 『원래 자신의 것』 보정처럼 판정이 좀 특이하게 들어가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냥 약화 수준을 좀 낮춰놓을걸 싶….


233 이름 없음 (PO8UOlRYRI) Mask
2022-03-13 (내일 월요일) 17:01:37

그럼 진 물리회피면 참격,타격,총격에만 회피율이 증가하는거고 물리속성이 있어도 다른 마법속성이 부여되어있으면 무시 할수있는거네요 속성부여 짱짱맨이였다

234 M&M's ◆gmZ2kt9BDc (h90.sSwlBU) Mask
2022-03-13 (내일 월요일) 17:03:07

>>233
해당 부분은 심의중.저기 카운터에 적힌 것처럼 반격/회피는 내성과는 판정이 달라서 고민중입니다.
칼날막기는 상성 변화기라 상성 관련 재정이 들어가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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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3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7:39:02

재정 업데이드트──





패시브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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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짱짱쎔 계열】
○○ 관통: 대상의 ○○ 내성/무효를 무시하고 공격한다.관통 +로 강화된다.

말리스 봇: 한 라운드에 턴을 2개 받는다.
홀로 도달한 궁극: 한 라운드에 턴을 2개 받는다.
폴다운 모드: 라운드 당 자신의 턴에 +1 한다.


【부스터 계열】
○○ 플레로마/부스터: ○○ 속성 공격력이 25% 증가.

마도의 재능: 모든 속성의 공격력이 25% 상승한다.네트워크 처형 전용.

마왕의 경지: 모든 속성의 공격력이 상승한다.부스터 효과에 누적.사타나엘 전용.

파사의 기원: 하마 계열 즉사 스킬의 성공률이 10% 상승한다.

저주의 기도: 무드 계열 즉사 스킬의 성공률이 10% 상승한다.

독심(毒心): 독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망어(妄語): 침묵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쇄금(鎖金): 석화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전도(傳導): 마비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동파(凍破): 동결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복사(輻射): 화상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상태 이상 성공률 UP: 모든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마스터리 계열】
Lv ● ○○ 마스터리: 【○○】 속성 공격을 할 때,혹은 【해당 속성 무기】을 장착하고 있을 때 자신의 명중률 +●×3%,물리 공격력 +●×2,치명타율 +●%.
기승 Lv ●: 탑승물을 이용한 전투를 기술의 영역으로 승화시켰다.적절한 장소에서 특기의 탑승물을 타고 있을 때,자신의 【속】에 +●×3 한다.

【이 악물기 계열】
이 악물기: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로 일어선다.

불굴의 투지: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00%로 일어선다.

생환트릭: 즉사 효과시 HP 1로 부활.순수하게 너무 높은 대미지에 의한 사망은 회피할 수 없다.


【회피 계열】
스쿠카쟈 등을 포함한 공통 재정: 보정합 100 이상일 경우 그 수치가 적의 ‘해당 명중률’을 넘어섰는가로 판정한다.

특수 재정.

다중속성 vs 특정 속성 회피 보정: 다중속성일 경우 보정치를 반감(이후 소숫점 이하 버림) 하여 적용.
다중 속성 공격에 해당하는 회피 보정을 다수 가지고 있을 경우 각각 반감 후 합산(이후 소숫점 이하 버림) 하여 적용.

※삼중속성 공격에 대해 해당 속성 진 ○○ 회피를 3개 모두 가지고 있을 경우 +45의 보정을 가지게 됩니다.
  진 ○○회피로 배수진을 초월하는 방법.

빗속의 노래와 만월을 찾아서는 누적 가능.


진 ○○ 회피: 해당 속성으로 공격 받을 때,그 공격 명중 판정에 +30.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더 유리한 쪽을 취한다.
○○ 회피: 해당 속성으로 공격 받을 때,그 공격 명중 판정에 +15.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더 유리한 쪽을 취한다.

빗속의 노래: 날씨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맑음 +5.흐림 +10.비 +15.폭우 +20.

만월을 찾아서: 월령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삭(신월) +5.초승/그믐 +10.상현/하현 +15.망월(보름) +20

배수진: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적군의 만능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 +40
적의 수를 줄여 레벨 총합의 우위가 변동되었을 경우 자동 종료된다.
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더 유리한 쪽을 취한다.


【반격 계열】
다중 속성 vs 특정 속성 카운터: 해당하는 속성 이외의 속성 1개당 확률 -10%.0% 미만으로 내려가진 않는다.
다중 속성에 대한 카운터를 모두 갖추었을 경우 해당 속성 카운터 중 가장 높은 카운터 수치로 계산한다.
다중 속성에 대한 카운터를 일부만 갖추었을 경우 해당하는 속성 카운터 중 가장 높은 수치 -이외의 속성 1개당 확률 -10%로 계산하며,0% 미만으로 내려가진 않는다.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1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헤비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2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하이퍼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3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내성 계열】…공격 속성 상성과 정신계 상성은 별개 취급
○○ 내성: 자신의 ○○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 무효: 자신의 ○○ 상성을 【무효】로 한다.
○○ 흡수: 자신의 ○○ 상성을 【흡수】로 한다.
○○ 반사: 자신의 ○○ 상성을 【반사】로 한다.

매혹 내성: 자신의 매혹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매혹 무효: 자신의 매혹 상성을 【무효】로 한다.

공포 내성: 자신의 공포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공포 무효: 자신의 공포 상성을 【무효】로 한다.

수면 내성: 자신의 수면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수면 무효: 자신의 수면 상성을 【무효】로 한다.

격노 내성: 자신의 격노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격노 무효: 자신의 격노 상성을 【무효】로 한다.

정신 내성: 자신의 매혹/공포/수면/격노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부동심: 자신의 매혹/공포/수면/격노 상성을 【무효】로 한다


【자동효과 계열】
1할의 활천: 최대 HP 10% 증가.
2할의 활천: 최대 HP 20% 증가.
3할의 활천: 최대 HP 30% 증가.

1할의 마맥: 최대 MP 10% 증가.
2할의 마맥: 최대 MP 20% 증가.
3할의 마맥: 최대 MP 30% 증가.

치유촉진 대: 자신의 턴에 HP 6% 회복.
치유촉진 중: 자신의 턴에 HP 4% 회복.
치유촉진 소: 자신의 턴에 HP 2% 회복.

기공(小):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9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기공(中):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15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기공(大):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21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승리의 숨결: 적 1체를 쓰러뜨릴 때마다 전체 HP, MP의 8%를 회복.
승리의 포효: 적 1체를 쓰러뜨릴 때마다 전체 HP, MP의 25%를 회복.

급속회복: 턴 경과시마다 상승하는 상태이상 회복 확률이 2배가 된다.(기본 +10% → 20%)
순간회복: 상태이상에 걸린 이후 다음 라운드 자신의 턴 개시 시에 모든 상태이상 회복이 확정적으로 이루어진다.


무도의 마음가짐: 스킬 사용에 필요한 H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마술의 소양: 스킬 사용에 필요한 M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인왕자세: 자신에게 가해지는 공격의 공격력이 절반이 되지만 회피불가.

히트 업: 아군 진영 중에 라운드 첫 행동권자가 있을 때 자신의 턴마다 HP 5%,MP 30 회복.

우중충한 하늘: 날씨에 따라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대폭 상승한다.맑음 +0.흐림 +10.비 +20.

대천사의 가호: 물리, 만능, 즉사를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에 대한 회피율이 2배가 된다.

신들의 가호: 사용하는 회복마법의 효과가 2배가 된다

얼리 댄스: 자신이 대상인,혹은 자신이 대상으로 포함된 적의 공격에 대하여 그 적의 【명중률】을 반감.

공격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전투 개시 때 타루카쟈/마카카쟈가 발동된다.

방어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라쿠카쟈가 발동된다.

민첩함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스쿠카쟈가 발동된다.

로우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1/4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미들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1/2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하이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어드바이스: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5% 상승시킨다.

코칭: 자신이 적에게 공격받을 때,적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저하.전체 공격일 경우에도 적용한다.

은밀행동: 조심스러운 움직임으로 선공을 취해 효율적으로 전투한다.탐색 다이스에서 【전투】가 나올 때마다,추가 경험치를 +2 얻는다.

트리거 해피: 자신의 총 속성 공격의 크리티컬 확률이 10% 상승.


【날씨 계열】
우중충한 하늘: 날씨에 따라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대폭 상승한다.맑음 +0.흐림 +10.비 +20.

빗속의 노래: 날씨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맑음 +5.흐림 +10.비 +15.폭우 +20.

만월을 찾아서: 월령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삭(신월) +5.초승/그믐 +10.상현/하현 +15.망월(보름) +20


【단체전 계열】
하이 볼티지: 아군 진영 중에 라운드 첫 행동권자가 있을 때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상승시킨다.

역경의 각오: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상승시킨다.

배수진: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적군의 만능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 +40
적의 수를 줄여 레벨 총합의 우위가 변동되었을 경우 자동 종료된다.보정합 100 이상일 경우 그 수치가 적의 ‘해당 명중률’을 넘어섰는가로 판정한다

터치 앤 고: 자신의 턴 이전에 아군 진영의 공격으로 크리티컬/약점/테크니컬이 발생했을 경우,소모 없이 스쿠카쟈를 발동한다.

소울 체인: 자신의 턴 이전에 아군 진영의 공격으로 크리티컬/약점/테크니컬이 발생했을 경우,자신의 턴에 MP가 60 회복된다.

히트 업: 아군 진영 중에 라운드 첫 행동권자가 있을 때 자신의 턴마다 HP 5%,MP 30 회복.




【종족/보스/전용 계열】

혹한의 사신: 주살 계열 즉사 마법의 성공률을 조금 상승시킨다.빙결 계열 마법의 위력을 조금 상승시킨다.
경국지색 Lv 2: 정신계 상태이상 판정에 걸릴 확률에 -20%.자신이 걸 확률에 +20%
나팔의 천사: 파마 계열 즉사 마법의 성공률을 조금 상승시킨다.파마 계열 마법의 위력을 조금 상승시킨다.


보스 Lv 4: 자신의 HP를 ×4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2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보정: 【애널라이즈 레지스트(Analyze Resist)】가 부여된다.
보스 Lv 3: 자신의 HP를 ×3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3+: 자신의 HP를 ×3/MP를 ×2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3: 자신의 HP를 ×3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2: 자신의 HP를 ×2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1: 자신의 HP를 ×2한다.
  …현재 약화되어 있다.

데이터 드레인: 자신의 일반 공격에 성공했을 때 그 피해량 만큼 HP를 회복한다.
시독(屍毒): 이 캐릭터의 일반 공격은 피해량 만큼 MP를 삭감한다.
Vitium(악덕) Lv 2: 이 전투에 한해 자신이 상대에게 입힌 피해량의 20%(소수점 이하 버림)만큼 상대의 최대 HP를 감소시킨다.


여러 계열에 속해있는 스킬은 둘 모두로 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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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5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9:55:53

패시브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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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짱짱쎔 계열】
○○ 관통: 대상의 ○○ 내성/무효를 무시하고 공격한다.관통 +로 강화된다.

말리스 봇: 한 라운드에 턴을 2개 받는다.
홀로 도달한 궁극: 한 라운드에 턴을 2개 받는다.
폴다운 모드: 라운드 당 자신의 턴에 +1 한다.


【부스터 계열】
○○ 플레로마/부스터: ○○ 속성 공격력이 25% 증가.

마도의 재능: 모든 속성의 공격력이 25% 상승한다.네트워크 처형 전용.

마왕의 경지: 모든 속성의 공격력이 상승한다.부스터 효과에 누적.사타나엘 전용.

파사의 기원: 하마 계열 즉사 스킬의 성공률이 10% 상승한다.

저주의 기도: 무드 계열 즉사 스킬의 성공률이 10% 상승한다.

독심(毒心): 독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망어(妄語): 침묵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쇄금(鎖金): 석화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전도(傳導): 마비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동파(凍破): 동결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복사(輻射): 화상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상태 이상 성공률 UP: 모든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마스터리 계열】
Lv ● ○○ 마스터리: 【○○】 속성 공격을 할 때,혹은 【해당 속성 무기】을 장착하고 있을 때 자신의 명중률 +●×3%,물리 공격력 +●×2,치명타율 +●%.
기승 Lv ●: 탑승물을 이용한 전투를 기술의 영역으로 승화시켰다.적절한 장소에서 특기의 탑승물을 타고 있을 때,자신의 【속】에 +●×3 한다.

【이 악물기 계열】
이 악물기: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로 일어선다.

불굴의 투지: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00%로 일어선다.

생환트릭: 즉사 효과시 HP 1로 부활.순수하게 너무 높은 대미지에 의한 사망은 회피할 수 없다.


【회피 계열】
스쿠카쟈 등을 포함한 공통 재정: 보정합 100 이상일 경우 그 수치가 적의 ‘해당 명중률’을 넘어섰는가로 판정한다.

특수 재정.

다중속성 vs 특정 속성 회피 보정: 다중속성일 경우 보정치를 반감(이후 소숫점 이하 버림) 하여 적용.
다중 속성 공격에 해당하는 회피 보정을 다수 가지고 있을 경우 각각 반감 후 합산(이후 소숫점 이하 버림) 하여 적용.

※삼중속성 공격에 대해 해당 속성 진 ○○ 회피를 3개 모두 가지고 있을 경우 +45의 보정을 가지게 됩니다.
  진 ○○회피로 배수진을 초월하는 방법.

빗속의 노래와 만월을 찾아서는 누적 가능.


진 ○○ 회피: 해당 속성으로 공격 받을 때,그 공격 명중 판정에 +30.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더 유리한 쪽을 취한다.
○○ 회피: 해당 속성으로 공격 받을 때,그 공격 명중 판정에 +15.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더 유리한 쪽을 취한다.

빗속의 노래: 날씨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맑음 +5.흐림 +10.비 +15.폭우 +20.

만월을 찾아서: 월령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삭(신월) +5.초승/그믐 +10.상현/하현 +15.망월(보름) +20

배수진: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적군의 만능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 +40
적의 수를 줄여 레벨 총합의 우위가 변동되었을 경우 자동 종료된다.
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더 유리한 쪽을 취한다.

대천사의 가호: 물리,만능,즉사를 제외한 모든 속성으로 공격 받을 때 그 공격 명중 판정에 +20._new!


【반격 계열】
다중 속성 vs 특정 속성 카운터: 해당하는 속성 이외의 속성 1개당 확률 -10%.0% 미만으로 내려가진 않는다.
다중 속성에 대한 카운터를 모두 갖추었을 경우 해당 속성 카운터 중 가장 높은 카운터 수치로 계산한다.
다중 속성에 대한 카운터를 일부만 갖추었을 경우 해당하는 속성 카운터 중 가장 높은 수치 -이외의 속성 1개당 확률 -10%로 계산하며,0% 미만으로 내려가진 않는다.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1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헤비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2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하이퍼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3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내성 계열】…공격 속성 상성과 정신계 상성은 별개 취급
○○ 내성: 자신의 ○○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 무효: 자신의 ○○ 상성을 【무효】로 한다.
○○ 흡수: 자신의 ○○ 상성을 【흡수】로 한다.
○○ 반사: 자신의 ○○ 상성을 【반사】로 한다.

매혹 내성: 자신의 매혹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매혹 무효: 자신의 매혹 상성을 【무효】로 한다.

공포 내성: 자신의 공포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공포 무효: 자신의 공포 상성을 【무효】로 한다.

수면 내성: 자신의 수면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수면 무효: 자신의 수면 상성을 【무효】로 한다.

격노 내성: 자신의 격노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격노 무효: 자신의 격노 상성을 【무효】로 한다.

정신 내성: 자신의 매혹/공포/수면/격노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부동심: 자신의 매혹/공포/수면/격노 상성을 【무효】로 한다


【자동효과 계열】
1할의 활천: 최대 HP 10% 증가.
2할의 활천: 최대 HP 20% 증가.
3할의 활천: 최대 HP 30% 증가.

1할의 마맥: 최대 MP 10% 증가.
2할의 마맥: 최대 MP 20% 증가.
3할의 마맥: 최대 MP 30% 증가.

치유촉진 대: 자신의 턴에 HP 6% 회복.
치유촉진 중: 자신의 턴에 HP 4% 회복.
치유촉진 소: 자신의 턴에 HP 2% 회복.

기공(小):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9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기공(中):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15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기공(大):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21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승리의 숨결: 적 1체를 쓰러뜨릴 때마다 전체 HP, MP의 8%를 회복.
승리의 포효: 적 1체를 쓰러뜨릴 때마다 전체 HP, MP의 25%를 회복.

급속회복: 턴 경과시마다 상승하는 상태이상 회복 확률이 2배가 된다.(기본 +10% → 20%)
순간회복: 상태이상에 걸린 이후 다음 라운드 자신의 턴 개시 시에 모든 상태이상 회복이 확정적으로 이루어진다.


무도의 마음가짐: 스킬 사용에 필요한 H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마술의 소양: 스킬 사용에 필요한 M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인왕자세: 자신에게 가해지는 공격의 공격력이 절반이 되지만 회피불가.

히트 업: 아군 진영 중에 라운드 첫 행동권자가 있을 때 자신의 턴마다 HP 5%,MP 30 회복.

우중충한 하늘: 날씨에 따라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대폭 상승한다.맑음 +0.흐림 +10.비 +20.

대천사의 가호: 물리,만능,즉사를 제외한 모든 속성으로 공격 받을 때 그 공격 명중 판정에 +20.

신들의 가호: 사용하는 회복마법의 효과가 2배가 된다

얼리 댄스: 자신이 대상인,혹은 자신이 대상으로 포함된 적의 공격에 대하여 그 적의 【명중률】을 반감.

공격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전투 개시 때 타루카쟈/마카카쟈가 발동된다.

방어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라쿠카쟈가 발동된다.

민첩함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스쿠카쟈가 발동된다.

로우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1/4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미들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1/2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하이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어드바이스: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5% 상승시킨다.

코칭: 자신이 적에게 공격받을 때,적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저하.전체 공격일 경우에도 적용한다.

은밀행동: 조심스러운 움직임으로 선공을 취해 효율적으로 전투한다.탐색 다이스에서 【전투】가 나올 때마다,추가 경험치를 +2 얻는다.

트리거 해피: 자신의 총 속성 공격의 크리티컬 확률이 10% 상승.


【날씨 계열】
우중충한 하늘: 날씨에 따라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대폭 상승한다.맑음 +0.흐림 +10.비 +20.

빗속의 노래: 날씨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맑음 +5.흐림 +10.비 +15.폭우 +20.

만월을 찾아서: 월령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삭(신월) +5.초승/그믐 +10.상현/하현 +15.망월(보름) +20


【단체전 계열】
하이 볼티지: 아군 진영 중에 라운드 첫 행동권자가 있을 때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상승시킨다.

역경의 각오: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상승시킨다.

배수진: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적군의 만능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 +40
적의 수를 줄여 레벨 총합의 우위가 변동되었을 경우 자동 종료된다.보정합 100 이상일 경우 그 수치가 적의 ‘해당 명중률’을 넘어섰는가로 판정한다

터치 앤 고: 자신의 턴 이전에 아군 진영의 공격으로 크리티컬/약점/테크니컬이 발생했을 경우,소모 없이 스쿠카쟈를 발동한다.

소울 체인: 자신의 턴 이전에 아군 진영의 공격으로 크리티컬/약점/테크니컬이 발생했을 경우,자신의 턴에 MP가 60 회복된다.

히트 업: 아군 진영 중에 라운드 첫 행동권자가 있을 때 자신의 턴마다 HP 5%,MP 30 회복.




【종족/보스/전용 계열】

혹한의 사신: 주살 계열 즉사 마법의 성공률을 조금 상승시킨다.빙결 계열 마법의 위력을 조금 상승시킨다.
경국지색 Lv 2: 정신계 상태이상 판정에 걸릴 확률에 -20%.자신이 걸 확률에 +20%
나팔의 천사: 파마 계열 즉사 마법의 성공률을 조금 상승시킨다.파마 계열 마법의 위력을 조금 상승시킨다.


보스 Lv 4: 자신의 HP를 ×4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2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보정: 【애널라이즈 레지스트(Analyze Resist)】가 부여된다.
보스 Lv 3: 자신의 HP를 ×3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3+: 자신의 HP를 ×3/MP를 ×2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3: 자신의 HP를 ×3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2: 자신의 HP를 ×2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1: 자신의 HP를 ×2한다.
  …현재 약화되어 있다.

데이터 드레인: 자신의 일반 공격에 성공했을 때 그 피해량 만큼 HP를 회복한다.
시독(屍毒): 이 캐릭터의 일반 공격은 피해량 만큼 MP를 삭감한다.
Vitium(악덕) Lv 2: 이 전투에 한해 자신이 상대에게 입힌 피해량의 20%(소수점 이하 버림)만큼 상대의 최대 HP를 감소시킨다.


여러 계열에 속해있는 스킬은 둘 모두로 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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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6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20:50:44


【전용 랭크(1/100)】
그 시절 카센 스킬들

○○ 관통: 대상의 ○○ 내성/무효를 무시하고 공격한다.관통 +로 강화된다.

○○ 흡수: 자신의 ○○ 상성을 【흡수】로 한다.

○○ 반사: 자신의 ○○ 상성을 【반사】로 한다.


【Ultra Rare(96-99)】
○○ 플레로마/부스터: ○○ 속성 공격력이 25% 증가.

불굴의 투지: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00%로 일어선다.

하이퍼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3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 무효: 자신의 ○○ 상성을 【무효】로 한다.

부동심: 자신의 매혹/공포/수면/격노 상성을 【무효】로 한다

3할의 활천: 최대 HP 30% 증가.

3할의 마맥: 최대 MP 30% 증가.

히트 업: 아군 진영 중에 라운드 첫 행동권자가 있을 때 자신의 턴마다 HP 5%,MP 30 회복.

순간회복: 상태이상에 걸린 이후 다음 라운드 자신의 턴 개시 시에 모든 상태이상 회복이 확정적으로 이루어진다.

대천사의 가호: 물리,만능,즉사를 제외한 모든 속성으로 공격 받을 때 그 공격 명중 판정에 +20.

신들의 가호: 사용하는 회복마법의 효과가 2배가 된다.

얼리 댄스: 자신이 대상인,혹은 자신이 대상으로 포함된 적의 공격에 대하여 그 적의 【명중률】을 반감.

트리거 해피: 자신의 총 속성 공격의 크리티컬 확률이 10% 상승.

【Super Rare(76-95)】
진 ○○ 회피: 해당 속성으로 공격 받을 때,그 공격 명중 판정에 +30.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더 유리한 쪽을 취한다.

상태 이상 성공률 UP: 모든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이 악물기: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로 일어선다.

헤비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2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 내성: 자신의 ○○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정신 내성: 자신의 매혹/공포/수면/격노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2할의 활천: 최대 HP 20% 증가.

2할의 마맥: 최대 MP 20% 증가.

치유촉진 대: 자신의 턴에 HP 6% 회복.

기공(大):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21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급속회복: 턴 경과시마다 상승하는 상태이상 회복 확률이 2배가 된다.(기본 +10% → 20%)

무도의 마음가짐: 스킬 사용에 필요한 H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마술의 소양: 스킬 사용에 필요한 M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인왕자세: 자신에게 가해지는 공격의 공격력이 절반이 되지만 회피불가.

하이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하이 볼티지: 아군 진영 중에 라운드 첫 행동권자가 있을 때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상승시킨다.

승리의 포효: 적 1체를 쓰러뜨릴 때마다 전체 HP,MP의 25%를 회복.*탐색에도 적용.


【Rare(41-75)】

파사의 기원: 하마 계열 즉사 스킬의 성공률이 10% 상승한다.

저주의 기도: 무드 계열 즉사 스킬의 성공률이 10% 상승한다.

독심(毒心): 독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망어(妄語): 침묵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쇄금(鎖金): 석화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전도(傳導): 마비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동파(凍破): 동결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복사(輻射): 화상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매혹률 UP: 매혹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공포율 UP: 공포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수면률 UP: 수면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격노율 UP: 격노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매혹 무효: 자신의 매혹 상성을 【무효】로 한다.

공포 무효: 자신의 공포 상성을 【무효】로 한다.

수면 무효: 자신의 수면 상성을 【무효】로 한다.

격노 무효: 자신의 격노 상성을 【무효】로 한다.

생환트릭: 즉사 효과시 HP 1로 부활.순수하게 너무 높은 대미지에 의한 사망은 회피할 수 없다.

○○ 회피: 해당 속성으로 공격 받을 때,그 공격 명중 판정에 +15.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더 유리한 쪽을 취한다.

우중충한 하늘: 날씨에 따라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대폭 상승한다.맑음 +0.흐림 +10.비 +20.

빗속의 노래: 날씨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맑음 +5.흐림 +10.비 +15.폭우 +20.

만월을 찾아서: 월령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삭(신월) +5.초승/그믐 +10.상현/하현 +15.망월(보름) +20

배수진: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적군의 만능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 +40
적의 수를 줄여 레벨 총합의 우위가 변동되었을 경우 자동 종료된다.
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더 유리한 쪽을 취한다.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1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1할의 활천: 최대 HP 10% 증가.

1할의 마맥: 최대 MP 10% 증가.

치유촉진 중: 자신의 턴에 HP 4% 회복.

기공(中):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15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공격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전투 개시 때 타루카쟈/마카카쟈가 발동된다.

방어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라쿠카쟈가 발동된다.

민첩함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스쿠카쟈가 발동된다.

미들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1/2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Common(02-20)】 【Normal(21-40)】

매혹 내성: 자신의 매혹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공포 내성: 자신의 공포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수면 내성: 자신의 수면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격노 내성: 자신의 격노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치유촉진 소: 자신의 턴에 HP 2% 회복.

기공(小):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9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은밀행동: 조심스러운 움직임으로 선공을 취해 효율적으로 전투한다.탐색 다이스에서 【전투】가 나올 때마다,추가 경험치를 +2 얻는다.

어드바이스: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5% 상승시킨다.

코칭: 자신이 적에게 공격받을 때,적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저하.전체 공격일 경우에도 적용한다.

승리의 숨결: 적 1체를 쓰러뜨릴 때마다 전체 HP,MP의 8%를 회복.*탐색에도 적용.

로우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1/4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역경의 각오: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상승시킨다.

배수진: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적군의 만능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 +40
적의 수를 줄여 레벨 총합의 우위가 변동되었을 경우 자동 종료된다.보정합 100 이상일 경우 그 수치가 적의 ‘해당 명중률’을 넘어섰는가로 판정한다

터치 앤 고: 자신의 턴 이전에 아군 진영의 공격으로 크리티컬/약점/테크니컬이 발생했을 경우,소모 없이 스쿠카쟈를 발동한다.

소울 체인: 자신의 턴 이전에 아군 진영의 공격으로 크리티컬/약점/테크니컬이 발생했을 경우,자신의 턴에 MP가 60 회복된다.



【마스터리】
마스터리 계열은 Lv 1로 C,N.2로 R,3으로 SR,4로 UR.5로 전용기 랭크.


혹시 무언가 이상한 부분을 찾으신다면 말씀해 주세요.

287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20:50:51

9시 반 정도에 재개──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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