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477066> 【AA/잡담/기타】 M&M's의 초콜릿 공장 ─14 :: 1001

M&M's ◆gmZ2kt9BDc

2022-03-12 08:43:27 - 2022-03-20 04:29:05

0 M&M's ◆gmZ2kt9BDc (CtM3m1UzHg)

2022-03-12 (파란날) 08:43:27

2022-03-02 16:59:03 - 2022-03-12 08:19:22

0 M&M's ◆gmZ2kt9BDc (v0EPe91OGA)

2022-03-02 (水) 16:5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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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爪{三三}ll≧ //ヽ--、/> ´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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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M&M's ◆gmZ2kt9BDc와 그 외 여러 이름을 가진 어장주의 기록용 어장입니다.

2.보통 합성해둔 AA를 백업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3.혹시 무언가 필요하신 게 있다면 마음대로 쓰셔도 상관없습니다.

4.하지만 어디 쓰일진 궁금하니 레스를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5.이름 사용은 마음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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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재목록』
【네라우오와 겹쳐진 세계 시리즈: 연재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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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은 변신 히어로!: 완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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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니까, 판타지를 합시다.: 연재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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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D S ─ 디지털 더블 스토리: 연재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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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5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5:51:26

젠장 라이도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녹턴 3의 영세의 라이도우는 다크 카오스를 위한 관통이 달려 있었죠.

흑흑 단테 보고싶다(?)

206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15:52:55

내성 무서워ㅋㅋㅋㅋㅋㅋ

207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5:54:29

잘 보니 하쿠레이도 있네요.폭탄바위 전지전능이 떠오릅니다.

208 이름 없음 (qCkF82GXnY)

2022-03-13 (내일 월요일) 15:58:49

내성은 망토에다 진전문 내성을 박아서 그런거다.
라이조우 코스프레가 나오는 여신전생 영 이라는 팬픽에서 피할수 있는 공격은 피하면서 못피하는 공격은 내성이 있는 망토로 공격이 가장 약하고 얇은 부분을 앞구르기를 통해 데미지 경감
시키는거에 영감을 얻었다

209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15:59:44

아 그래서 그렇거군 상대할때 관통이 필수인 캐네ㅋㅋㅋ

210 이름 없음 (qCkF82GXnY)

2022-03-13 (내일 월요일) 15:59:44

이데이터에 대천사의 가호나 다른 회피 패시브 넣으면 명중이 거의 불가능할거 같아서 회피계 패시브는 밸런스 조절을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더라고

211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16:00:56

그건 무조건으로 회피율 3배하는 어빌문제때문이 아닐까?

212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6:02:16

사실 회피 패시브끼리는 어지간하면 누적 불가능이긴 한데,얼리 댄스만큼은 적용 방식이 달라서(콘마이이이이이이이) 중복 될 겁니다.
이렇게 되면 보스 정도나 명중이 가능하겠네요.

213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16:03:05

확률계는 2배,3배, 반감으로 넣는거는 하나씩만 가지는 게 밸런스에 맞게네 2개만 있어도 수치상승보다 배율이 미쳐버림

214 이름 없음 (kirMIeG0xo)

2022-03-13 (내일 월요일) 16:03:18

루시퍼랑 연전으로 맞짱을 뜨는 인간이니

215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6:07:25


○○ 관통: 대상의 ○○ 내성/무효를 무시하고 공격한다.관통 +로 강화된다.

○○ 플레로마/부스터: ○○ 속성 공격력이 25% 증가.

마도의 재능: 모든 속성의 공격력이 25% 상승한다.네트워크 처형 전용.

마왕의 경지: 모든 속성의 공격력이 상승한다.부스터 효과에 누적.사타나엘 전용.

이 악물기: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로 일어선다.
불굴의 투지: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00%로 일어선다.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맑음 +5.흐림 +10.비 +15.폭우 +20.

진 ○○ 회피: 해당 속성으로 굥격 받을 때,그 공격 명중 판정에 +30.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 회피: 해당 속성으로 굥격 받을 때,그 공격 명중 판정에 +15.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 내성: 자신의 ○○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Lv ● ○○ 마스터리: 【○○】 속성 공격을 할 때,혹은 【해당 속성 무기】을 장착하고 있을 때 자신의 명중률 +●×3%,물리 공격력 +●×2,치명타율 +●%.

기공(小):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9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기공(中):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15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기공(大):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21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기승 Lv ●: 탑승물을 이용한 전투를 기술의 영역으로 승화시켰다.적절한 장소에서 특기의 탑승물을 타고 있을 때,자신의 【속】에 +●×3 한다.

승리의 숨결: 전투 종료시 전체 HP, MP의 8%를 회복.

무도의 마음가짐: 스킬 사용에 필요한 H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마술의 소양: 스킬 사용에 필요한 M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급속회복: 턴 경과시마다 상승하는 상태이상 회복 확률이 2배가 된다.(기본 +10% → 20%)

순간회복: 상태이상에 걸린 이후 다음 라운드 자신의 턴 개시 시에 모든 상태이상 회복이 확정적으로 이루어진다.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1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하이퍼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2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정신 내성: 자신을 대상으로 한 정신계 상태이상 스킬 성공 확률이 반감된다.

부동심: 자신을 대상으로 한 매혹/공포/수면/격노 상태이상 성공 확률에 -100%.

전격 내성: 자신의 전격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생환트릭: 즉사 효과시 HP 1로 부활.순수하게 너무 높은 대미지에 의한 사망은 회피할 수 없다.

인왕자세: 자신에게 가해지는 공격의 공격력이 절반이 되지만 회피불가.

역경의 각오: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상승시킨다.

배수진: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적군의 만능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 +40
적의 수를 줄여 레벨 총합의 우위가 변동되었을 경우 자동 종료된다.보정합 100 이상일 경우 그 수치가 적의 ‘해당 명중률’을 넘어섰는가로 판정한다.


○할의 활천: 최대 HP ○0% 증가.


치유촉진 대: 자신의 턴에 HP 6% 회복.
치유촉진 중: 자신의 턴에 HP 4% 회복.
치유촉진 소: 자신의 턴에 HP 2% 회복.




공격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전투 개시 때 타루카쟈/마카카쟈가 발동된다

방어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라쿠카쟈가 발동된다

민첩함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스쿠카쟈가 발동된다


빗속의 노래: 날씨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맑음 +5.흐림 +10.비 +15.폭우 +20.
만월을 찾아서: 월령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삭(신월) +5.초승/그믐 +10.상현/하현 +15.망월(보름) +20

우중충한 하늘: 날씨에 따라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대폭 상승한다.맑음 +0.흐림 +10.비 +20.

대천사의 가호: 물리, 만능, 즉사를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에 대한 회피율이 2배가 된다

얼리 댄스: 자신이 대상인,혹은 자신이 대상으로 포함된 적의 공격에 대하여 그 적의 【명중률】을 반감.

신들의 가호: 사용하는 회복마법의 효과가 2배가 된다


터치 앤 고: 자신의 턴 이전에 아군 진영의 공격으로 크리티컬/약점/테크니컬이 발생했을 경우,소모 없이 스쿠카쟈를 발동한다.

소울 체인: 자신의 턴 이전에 아군 진영의 공격으로 크리티컬/약점/테크니컬이 발생했을 경우,자신의 턴에 MP가 60 회복된다.



히트 업: 아군 진영 중에 라운드 첫 행동권자가 있을 때 자신의 턴마다 HP 5%,MP 30 회복.

로우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1/4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미들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1/2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하이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어드바이스: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5% 상승시킨다.

코칭: 자신이 적에게 공격받을 때,적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저하.전체 공격일 경우에도 적용한다.

트리거 해피: 자신의 총 속성 공격의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

하이 볼티지: 아군 진영 중에 라운드 첫 행동권자가 있을 때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상승시킨다.


은밀행동: 조심스러운 움직임으로 선공을 취해 효율적으로 전투한다.탐색 다이스에서 【전투】가 나올 때마다,추가 경험치를 +2 얻는다.


파사의 기원: 하마 계열 즉사 스킬의 성공률이 10% 상승한다.

저주의 기도: 무드 계열 즉사 스킬의 성공률이 10% 상승한다.

독/침묵/석화/마비/동결/화상

독심(毒心): 독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망어(妄語): 침묵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쇄금(鎖金): 석화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전도(傳導): 마비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동파(凍破): 동결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복사(輻射): 화상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상태 이상 성공률 UP: 모든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매혹 내성: 자신을 대상으로 한 매혹 상태이상에 걸릴 확률이 반감된다.
매혹 무효: 자신을 대상으로 한 매혹 상태이상 성공 확률에 -100%.

공포 내성: 자신을 대상으로 한 공포 상태이상에 걸릴 확률이 반감된다.
공포 무효: 자신을 대상으로 한 공포 상태이상 성공 확률에 -100%.

수면 내성: 자신을 대상으로 한 수면 상태이상에 걸릴 확률이 반감된다.
수면 무효: 자신을 대상으로 한 수면 상태이상 성공 확률에 -100%.

격노 내성: 자신을 대상으로 한 격노 상태이상에 걸릴 확률이 반감된다.
격노 무효: 자신을 대상으로 한 격노 상태이상 성공 확률에 -100%.


말리스 봇: 한 라운드에 턴을 2개 받는다.
홀로 도달한 궁극: 한 라운드에 턴을 2개 받는다.
폴다운 모드: 라운드 당 자신의 턴에 +1 한다.

혹한의 사신: 주살 계열 즉사 마법의 성공률을 조금 상승시킨다.빙결 계열 마법의 위력을 조금 상승시킨다.
경국지색 Lv 2: 정신계 상태이상 판정에 걸릴 확률에 -20%.자신이 걸 확률에 +20%
나팔의 천사: 파마 계열 즉사 마법의 성공률을 조금 상승시킨다.파마 계열 마법의 위력을 조금 상승시킨다.


보스 Lv 4: 자신의 HP를 ×4/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2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보정: 【애널라이즈 레지스트(Analyze Resist)】가 부여된다.
보스 Lv 3: 자신의 HP를 ×3/MP를 ×2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3: 자신의 HP를 ×3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2: 자신의 HP를 ×2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1: 자신의 HP를 ×2한다.
  …현재 약화되어 있다.

데이터 드레인: 자신의 일반 공격에 성공했을 때 그 피해량 만큼 HP를 회복한다.
시독(屍毒): 이 캐릭터의 일반 공격은 피해량 만큼 MP를 삭감한다.
Vitium(악덕) Lv 2: 이 전투에 한해 자신이 상대에게 입힌 피해량의 20%(소수점 이하 버림)만큼 상대의 최대 HP를 감소시킨다.



어예─

216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16:08:47

상태이상하고 정신계 상태이상은 다른거에요?

217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16:10:12

와아 루체몬 폴다운 모드는 3회행동할려나 무섭네
데이터상으론 완전체지만 2회행동이 없을거 같지는 않아

218 이름 없음 (wGwrOd7X1A)

2022-03-13 (내일 월요일) 16:11:05

빗속에 노래 이름이 예쁘네

219 이름 없음 (0L3WCsKkGw)

2022-03-13 (내일 월요일) 16:11:39

홀로 완벽한 궁극에 보스보정 안광이라도 쓰나?

220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6:15:20

>>216

상태이상 내부에 정신계/비 정신계로 나뉘어집니다.
상태 이상 성공률 UP: 모든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을 쓰면 정신계도 UP!

>>218
위키에 따르면 영화 Singin' in the rain의 일본어 번역명이라고 합니다.국내 개봉명은 '사랑은 비를 타고!

>>219
걘 폴다운 모드 상세가 같을지모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폴다운 모드는 오파니몬 기준 데이턴데,루체몬에게 당한 오파니몬과 달리 루체몬 본인은 스스로 내려간 쪽이니 무언가 더 추가될지도 모릅니다.


아.보스 3이랑 밸런스 맞추려면 4에도 MP×2 하거나 3이 원래 MP 추가 버전 없는 부분도 있었던 것 같으니 3+라고 하던가 해야겠네요.

221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6:24:31

아,헬이랑 카센 어빌리티 생각하면 정신 내성계 스킬 효과를 바꿔야겠네요.

222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6:26:23

매혹 내성: 자신의 매혹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매혹 무효: 자신의 매혹 상성을 【무효】로 한다.

공포 내성: 자신의 공포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공포 무효: 자신의 공포 상성을 【무효】로 한다.

수면 내성: 자신의 수면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수면 무효: 자신의 수면 상성을 【무효】로 한다.

격노 내성: 자신의 격노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격노 무효: 자신의 격노 상성을 【무효】로 한다.


이쪽 스킬 랭크는 패시브랑 다른 별도 기준을 만들어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223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6:47:28


【짱짱쎔 계열】
○○ 관통: 대상의 ○○ 내성/무효를 무시하고 공격한다.관통 +로 강화된다.

말리스 봇: 한 라운드에 턴을 2개 받는다.
홀로 도달한 궁극: 한 라운드에 턴을 2개 받는다.
폴다운 모드: 라운드 당 자신의 턴에 +1 한다.


【부스터 계열】
○○ 플레로마/부스터: ○○ 속성 공격력이 25% 증가.

마도의 재능: 모든 속성의 공격력이 25% 상승한다.네트워크 처형 전용.

마왕의 경지: 모든 속성의 공격력이 상승한다.부스터 효과에 누적.사타나엘 전용.

파사의 기원: 하마 계열 즉사 스킬의 성공률이 10% 상승한다.

저주의 기도: 무드 계열 즉사 스킬의 성공률이 10% 상승한다.

독심(毒心): 독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망어(妄語): 침묵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쇄금(鎖金): 석화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전도(傳導): 마비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동파(凍破): 동결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복사(輻射): 화상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상태 이상 성공률 UP: 모든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마스터리 계열】
Lv ● ○○ 마스터리: 【○○】 속성 공격을 할 때,혹은 【해당 속성 무기】을 장착하고 있을 때 자신의 명중률 +●×3%,물리 공격력 +●×2,치명타율 +●%.
기승 Lv ●: 탑승물을 이용한 전투를 기술의 영역으로 승화시켰다.적절한 장소에서 특기의 탑승물을 타고 있을 때,자신의 【속】에 +●×3 한다.

【이 악물기 계열】
이 악물기: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로 일어선다.

불굴의 투지: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00%로 일어선다.

생환트릭: 즉사 효과시 HP 1로 부활.순수하게 너무 높은 대미지에 의한 사망은 회피할 수 없다.


【회피 계열】
진 ○○ 회피: 해당 속성으로 공격 받을 때,그 공격 명중 판정에 +30.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 회피: 해당 속성으로 공격 받을 때,그 공격 명중 판정에 +15.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빗속의 노래: 날씨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맑음 +5.흐림 +10.비 +15.폭우 +20.

만월을 찾아서: 월령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삭(신월) +5.초승/그믐 +10.상현/하현 +15.망월(보름) +20

배수진: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적군의 만능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 +40
적의 수를 줄여 레벨 총합의 우위가 변동되었을 경우 자동 종료된다.보정합 100 이상일 경우 그 수치가 적의 ‘해당 명중률’을 넘어섰는가로 판정한다


【반격 계열】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1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헤비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3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하이퍼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3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내성 계열】…공격 속성 상성과 정신계 상성은 별개 취급
○○ 내성: 자신의 ○○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 무효: 자신의 ○○ 상성을 【무효】로 한다.
○○ 흡수: 자신의 ○○ 상성을 【흡수】로 한다.
○○ 반사: 자신의 ○○ 상성을 【반사】로 한다.

매혹 내성: 자신의 매혹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매혹 무효: 자신의 매혹 상성을 【무효】로 한다.

공포 내성: 자신의 공포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공포 무효: 자신의 공포 상성을 【무효】로 한다.

수면 내성: 자신의 수면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수면 무효: 자신의 수면 상성을 【무효】로 한다.

격노 내성: 자신의 격노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격노 무효: 자신의 격노 상성을 【무효】로 한다.

정신 내성: 자신의 매혹/공포/수면/격노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부동심: 자신의 매혹/공포/수면/격노 상성을 【무효】로 한다


【자동효과 계열】
1할의 활천: 최대 HP 10% 증가.
2할의 활천: 최대 HP 20% 증가.
3할의 활천: 최대 HP 30% 증가.

1할의 마맥: 최대 MP 10% 증가.
2할의 마맥: 최대 MP 20% 증가.
3할의 마맥: 최대 MP 30% 증가.

치유촉진 대: 자신의 턴에 HP 6% 회복.
치유촉진 중: 자신의 턴에 HP 4% 회복.
치유촉진 소: 자신의 턴에 HP 2% 회복.

기공(小):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9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기공(中):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15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기공(大):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21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승리의 숨결: 적 1체를 쓰러뜨릴 때마다 전체 HP, MP의 8%를 회복.
승리의 포효: 적 1체를 쓰러뜨릴 때마다 전체 HP, MP의 25%를 회복.

급속회복: 턴 경과시마다 상승하는 상태이상 회복 확률이 2배가 된다.(기본 +10% → 20%)
순간회복: 상태이상에 걸린 이후 다음 라운드 자신의 턴 개시 시에 모든 상태이상 회복이 확정적으로 이루어진다.


무도의 마음가짐: 스킬 사용에 필요한 H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마술의 소양: 스킬 사용에 필요한 M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인왕자세: 자신에게 가해지는 공격의 공격력이 절반이 되지만 회피불가.

히트 업: 아군 진영 중에 라운드 첫 행동권자가 있을 때 자신의 턴마다 HP 5%,MP 30 회복.

우중충한 하늘: 날씨에 따라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대폭 상승한다.맑음 +0.흐림 +10.비 +20.

대천사의 가호: 물리, 만능, 즉사를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에 대한 회피율이 2배가 된다.

신들의 가호: 사용하는 회복마법의 효과가 2배가 된다

얼리 댄스: 자신이 대상인,혹은 자신이 대상으로 포함된 적의 공격에 대하여 그 적의 【명중률】을 반감.

공격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전투 개시 때 타루카쟈/마카카쟈가 발동된다.

방어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라쿠카쟈가 발동된다.

민첩함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스쿠카쟈가 발동된다.

로우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1/4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미들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1/2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하이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어드바이스: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5% 상승시킨다.

코칭: 자신이 적에게 공격받을 때,적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저하.전체 공격일 경우에도 적용한다.

은밀행동: 조심스러운 움직임으로 선공을 취해 효율적으로 전투한다.탐색 다이스에서 【전투】가 나올 때마다,추가 경험치를 +2 얻는다.

트리거 해피: 자신의 총 속성 공격의 크리티컬 확률이 10% 상승.


【날씨 계열】
우중충한 하늘: 날씨에 따라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대폭 상승한다.맑음 +0.흐림 +10.비 +20.

빗속의 노래: 날씨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맑음 +5.흐림 +10.비 +15.폭우 +20.

만월을 찾아서: 월령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삭(신월) +5.초승/그믐 +10.상현/하현 +15.망월(보름) +20


【단체전 계열】
하이 볼티지: 아군 진영 중에 라운드 첫 행동권자가 있을 때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상승시킨다.

역경의 각오: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상승시킨다.

배수진: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적군의 만능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 +40
적의 수를 줄여 레벨 총합의 우위가 변동되었을 경우 자동 종료된다.보정합 100 이상일 경우 그 수치가 적의 ‘해당 명중률’을 넘어섰는가로 판정한다

터치 앤 고: 자신의 턴 이전에 아군 진영의 공격으로 크리티컬/약점/테크니컬이 발생했을 경우,소모 없이 스쿠카쟈를 발동한다.

소울 체인: 자신의 턴 이전에 아군 진영의 공격으로 크리티컬/약점/테크니컬이 발생했을 경우,자신의 턴에 MP가 60 회복된다.

히트 업: 아군 진영 중에 라운드 첫 행동권자가 있을 때 자신의 턴마다 HP 5%,MP 30 회복.




【종족/보스/전용 계열】

혹한의 사신: 주살 계열 즉사 마법의 성공률을 조금 상승시킨다.빙결 계열 마법의 위력을 조금 상승시킨다.
경국지색 Lv 2: 정신계 상태이상 판정에 걸릴 확률에 -20%.자신이 걸 확률에 +20%
나팔의 천사: 파마 계열 즉사 마법의 성공률을 조금 상승시킨다.파마 계열 마법의 위력을 조금 상승시킨다.


보스 Lv 4: 자신의 HP를 ×4/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2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보정: 【애널라이즈 레지스트(Analyze Resist)】가 부여된다.
보스 Lv 3: 자신의 HP를 ×3/MP를 ×2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3: 자신의 HP를 ×3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2: 자신의 HP를 ×2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1: 자신의 HP를 ×2한다.
  …현재 약화되어 있다.

데이터 드레인: 자신의 일반 공격에 성공했을 때 그 피해량 만큼 HP를 회복한다.
시독(屍毒): 이 캐릭터의 일반 공격은 피해량 만큼 MP를 삭감한다.
Vitium(악덕) Lv 2: 이 전투에 한해 자신이 상대에게 입힌 피해량의 20%(소수점 이하 버림)만큼 상대의 최대 HP를 감소시킨다.


여러 계열에 속해있는 스킬은 둘 모두로 판정.

224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16:51:00

헤비카운터 하이퍼 카운터 수치가 같아요

225 이름 없음 (wGwrOd7X1A)

2022-03-13 (내일 월요일) 16:51:32

데이터는 해도해도 끝없이 늫어난다

226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16:52:06

카운터는 한속성만 되는걸로 변경됬네

227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6:52:33

>>224
으아악 감사합니다.수정했습니당.

228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16:53:21

물리속성은 물리데미지랑 다른거여서
물리공격이여도 다른속성이 있으면 뚫리는 판정?

229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16:56:11

헷갈리는게 속성내성은 공격자 유리인데

스킬이나 어빌로 무효시키는 건 공격에 한 속성이라도 포함되면 무효시킬 수 있는거임? 칼날막기는 참격,타격만 무효인데 물리속성인 엑칼이 막힌다고 해서

230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6:57:12

>>226

저 안에 【물리】가 들어갈 수도 있워요!
그 정도가 되면 보스나 들고 나오겠습니다만ㅋㅋㅋㅋㅋㅋㅋ

하이퍼 슬래쉬/블로우/피어스 카운터
하이퍼 피지컬 카운터

원작대로 그냥 물리 전반으로 할까도 고민중.

>>228
현재 물리속성은 재정이 좀 꼬였는데,일단 【총격/타격/참격】의 삼중속성 취급입니다.

231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6:59:01

>>229

그게 베르스타몬은 총격 기본 내성이 짱짱해서 나온 말이었습니당.
본인이 총사니까요!

232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7:01:04

일단 지금은 약화로 인해 【총격 내성】입니다만 스킬 강화에서 『원래 자신의 것』 보정처럼 판정이 좀 특이하게 들어가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냥 약화 수준을 좀 낮춰놓을걸 싶….

233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17:01:37

그럼 진 물리회피면 참격,타격,총격에만 회피율이 증가하는거고 물리속성이 있어도 다른 마법속성이 부여되어있으면 무시 할수있는거네요 속성부여 짱짱맨이였다

234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7:03:07

>>233
해당 부분은 심의중.저기 카운터에 적힌 것처럼 반격/회피는 내성과는 판정이 달라서 고민중입니다.
칼날막기는 상성 변화기라 상성 관련 재정이 들어가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235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7:31:44



【회피 계열】
특수 재정.

다중속성 vs 특정 속성 회피 보정: 다중속성일 경우 보정치를 반감(이후 소숫점 이하 버림) 하여 적용.
다중 속성 공격에 해당하는 회피 보정을 다수 가지고 있을 경우 각각 반감 후 합산(이후 소숫점 이하 버림) 하여 적용.

※삼중속성 공격에 대해 해당 속성 진 ○○ 회피를 3개 모두 가지고 있을 경우 +45의 보정을 가지게 됩니다.
  진 ○○회피로 배수진을 초월하는 방법.

빗속의 노래와 만월을 찾아서는 누적 가능.


진 ○○ 회피: 해당 속성으로 공격 받을 때,그 공격 명중 판정에 +30.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더 유리한 쪽을 취한다.
○○ 회피: 해당 속성으로 공격 받을 때,그 공격 명중 판정에 +15.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더 유리한 쪽을 취한다.

빗속의 노래: 날씨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맑음 +5.흐림 +10.비 +15.폭우 +20.

만월을 찾아서: 월령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삭(신월) +5.초승/그믐 +10.상현/하현 +15.망월(보름) +20

배수진: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적군의 만능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 +40
적의 수를 줄여 레벨 총합의 우위가 변동되었을 경우 자동 종료된다.보정합 100 이상일 경우 그 수치가 적의 ‘해당 명중률’을 넘어섰는가로 판정한다
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더 유리한 쪽을 취한다.

236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7:37:08


【반격 계열】
다중 속성 vs 특정 속성 카운터: 해당하는 속성 이외의 속성 1개당 확률 -10%.0% 미만으로 내려가진 않는다.
다중 속성에 대한 카운터를 모두 갖추었을 경우 해당 속성 카운터 중 가장 높은 카운터 수치로 계산한다.
다중 속성에 대한 카운터를 일부만 갖추었을 경우 해당하는 속성 카운터 중 가장 높은 수치 -이외의 속성 1개당 확률 -10%로 계산하며,0% 미만으로 내려가진 않는다.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1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헤비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2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하이퍼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3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237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7:39:40


패시브 정리

━━━━━━━━━━━━━━━━━━━━━━━━━━━━━━━━━━━━━━━━━━━━━━━━━━

【짱짱쎔 계열】
○○ 관통: 대상의 ○○ 내성/무효를 무시하고 공격한다.관통 +로 강화된다.

말리스 봇: 한 라운드에 턴을 2개 받는다.
홀로 도달한 궁극: 한 라운드에 턴을 2개 받는다.
폴다운 모드: 라운드 당 자신의 턴에 +1 한다.


【부스터 계열】
○○ 플레로마/부스터: ○○ 속성 공격력이 25% 증가.

마도의 재능: 모든 속성의 공격력이 25% 상승한다.네트워크 처형 전용.

마왕의 경지: 모든 속성의 공격력이 상승한다.부스터 효과에 누적.사타나엘 전용.

파사의 기원: 하마 계열 즉사 스킬의 성공률이 10% 상승한다.

저주의 기도: 무드 계열 즉사 스킬의 성공률이 10% 상승한다.

독심(毒心): 독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망어(妄語): 침묵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쇄금(鎖金): 석화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전도(傳導): 마비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동파(凍破): 동결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복사(輻射): 화상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상태 이상 성공률 UP: 모든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마스터리 계열】
Lv ● ○○ 마스터리: 【○○】 속성 공격을 할 때,혹은 【해당 속성 무기】을 장착하고 있을 때 자신의 명중률 +●×3%,물리 공격력 +●×2,치명타율 +●%.
기승 Lv ●: 탑승물을 이용한 전투를 기술의 영역으로 승화시켰다.적절한 장소에서 특기의 탑승물을 타고 있을 때,자신의 【속】에 +●×3 한다.

【이 악물기 계열】
이 악물기: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로 일어선다.

불굴의 투지: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00%로 일어선다.

생환트릭: 즉사 효과시 HP 1로 부활.순수하게 너무 높은 대미지에 의한 사망은 회피할 수 없다.


【회피 계열】
스쿠카쟈 등을 포함한 공통 재정: 보정합 100 이상일 경우 그 수치가 적의 ‘해당 명중률’을 넘어섰는가로 판정한다.

특수 재정.

다중속성 vs 특정 속성 회피 보정: 다중속성일 경우 보정치를 반감(이후 소숫점 이하 버림) 하여 적용.
다중 속성 공격에 해당하는 회피 보정을 다수 가지고 있을 경우 각각 반감 후 합산(이후 소숫점 이하 버림) 하여 적용.

※삼중속성 공격에 대해 해당 속성 진 ○○ 회피를 3개 모두 가지고 있을 경우 +45의 보정을 가지게 됩니다.
  진 ○○회피로 배수진을 초월하는 방법.

빗속의 노래와 만월을 찾아서는 누적 가능.


진 ○○ 회피: 해당 속성으로 공격 받을 때,그 공격 명중 판정에 +30.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더 유리한 쪽을 취한다.
○○ 회피: 해당 속성으로 공격 받을 때,그 공격 명중 판정에 +15.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더 유리한 쪽을 취한다.

빗속의 노래: 날씨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맑음 +5.흐림 +10.비 +15.폭우 +20.

만월을 찾아서: 월령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삭(신월) +5.초승/그믐 +10.상현/하현 +15.망월(보름) +20

배수진: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적군의 만능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 +40
적의 수를 줄여 레벨 총합의 우위가 변동되었을 경우 자동 종료된다.
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더 유리한 쪽을 취한다.


【반격 계열】
다중 속성 vs 특정 속성 카운터: 해당하는 속성 이외의 속성 1개당 확률 -10%.0% 미만으로 내려가진 않는다.
다중 속성에 대한 카운터를 모두 갖추었을 경우 해당 속성 카운터 중 가장 높은 카운터 수치로 계산한다.
다중 속성에 대한 카운터를 일부만 갖추었을 경우 해당하는 속성 카운터 중 가장 높은 수치 -이외의 속성 1개당 확률 -10%로 계산하며,0% 미만으로 내려가진 않는다.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1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헤비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2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하이퍼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3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내성 계열】…공격 속성 상성과 정신계 상성은 별개 취급
○○ 내성: 자신의 ○○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 무효: 자신의 ○○ 상성을 【무효】로 한다.
○○ 흡수: 자신의 ○○ 상성을 【흡수】로 한다.
○○ 반사: 자신의 ○○ 상성을 【반사】로 한다.

매혹 내성: 자신의 매혹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매혹 무효: 자신의 매혹 상성을 【무효】로 한다.

공포 내성: 자신의 공포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공포 무효: 자신의 공포 상성을 【무효】로 한다.

수면 내성: 자신의 수면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수면 무효: 자신의 수면 상성을 【무효】로 한다.

격노 내성: 자신의 격노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격노 무효: 자신의 격노 상성을 【무효】로 한다.

정신 내성: 자신의 매혹/공포/수면/격노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부동심: 자신의 매혹/공포/수면/격노 상성을 【무효】로 한다


【자동효과 계열】
1할의 활천: 최대 HP 10% 증가.
2할의 활천: 최대 HP 20% 증가.
3할의 활천: 최대 HP 30% 증가.

1할의 마맥: 최대 MP 10% 증가.
2할의 마맥: 최대 MP 20% 증가.
3할의 마맥: 최대 MP 30% 증가.

치유촉진 대: 자신의 턴에 HP 6% 회복.
치유촉진 중: 자신의 턴에 HP 4% 회복.
치유촉진 소: 자신의 턴에 HP 2% 회복.

기공(小):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9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기공(中):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15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기공(大):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21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승리의 숨결: 적 1체를 쓰러뜨릴 때마다 전체 HP, MP의 8%를 회복.
승리의 포효: 적 1체를 쓰러뜨릴 때마다 전체 HP, MP의 25%를 회복.

급속회복: 턴 경과시마다 상승하는 상태이상 회복 확률이 2배가 된다.(기본 +10% → 20%)
순간회복: 상태이상에 걸린 이후 다음 라운드 자신의 턴 개시 시에 모든 상태이상 회복이 확정적으로 이루어진다.


무도의 마음가짐: 스킬 사용에 필요한 H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마술의 소양: 스킬 사용에 필요한 M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인왕자세: 자신에게 가해지는 공격의 공격력이 절반이 되지만 회피불가.

히트 업: 아군 진영 중에 라운드 첫 행동권자가 있을 때 자신의 턴마다 HP 5%,MP 30 회복.

우중충한 하늘: 날씨에 따라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대폭 상승한다.맑음 +0.흐림 +10.비 +20.

대천사의 가호: 물리, 만능, 즉사를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에 대한 회피율이 2배가 된다.

신들의 가호: 사용하는 회복마법의 효과가 2배가 된다

얼리 댄스: 자신이 대상인,혹은 자신이 대상으로 포함된 적의 공격에 대하여 그 적의 【명중률】을 반감.

공격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전투 개시 때 타루카쟈/마카카쟈가 발동된다.

방어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라쿠카쟈가 발동된다.

민첩함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스쿠카쟈가 발동된다.

로우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1/4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미들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1/2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하이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어드바이스: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5% 상승시킨다.

코칭: 자신이 적에게 공격받을 때,적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저하.전체 공격일 경우에도 적용한다.

은밀행동: 조심스러운 움직임으로 선공을 취해 효율적으로 전투한다.탐색 다이스에서 【전투】가 나올 때마다,추가 경험치를 +2 얻는다.

트리거 해피: 자신의 총 속성 공격의 크리티컬 확률이 10% 상승.


【날씨 계열】
우중충한 하늘: 날씨에 따라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대폭 상승한다.맑음 +0.흐림 +10.비 +20.

빗속의 노래: 날씨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맑음 +5.흐림 +10.비 +15.폭우 +20.

만월을 찾아서: 월령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삭(신월) +5.초승/그믐 +10.상현/하현 +15.망월(보름) +20


【단체전 계열】
하이 볼티지: 아군 진영 중에 라운드 첫 행동권자가 있을 때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상승시킨다.

역경의 각오: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상승시킨다.

배수진: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적군의 만능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 +40
적의 수를 줄여 레벨 총합의 우위가 변동되었을 경우 자동 종료된다.보정합 100 이상일 경우 그 수치가 적의 ‘해당 명중률’을 넘어섰는가로 판정한다

터치 앤 고: 자신의 턴 이전에 아군 진영의 공격으로 크리티컬/약점/테크니컬이 발생했을 경우,소모 없이 스쿠카쟈를 발동한다.

소울 체인: 자신의 턴 이전에 아군 진영의 공격으로 크리티컬/약점/테크니컬이 발생했을 경우,자신의 턴에 MP가 60 회복된다.

히트 업: 아군 진영 중에 라운드 첫 행동권자가 있을 때 자신의 턴마다 HP 5%,MP 30 회복.




【종족/보스/전용 계열】

혹한의 사신: 주살 계열 즉사 마법의 성공률을 조금 상승시킨다.빙결 계열 마법의 위력을 조금 상승시킨다.
경국지색 Lv 2: 정신계 상태이상 판정에 걸릴 확률에 -20%.자신이 걸 확률에 +20%
나팔의 천사: 파마 계열 즉사 마법의 성공률을 조금 상승시킨다.파마 계열 마법의 위력을 조금 상승시킨다.


보스 Lv 4: 자신의 HP를 ×4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2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보정: 【애널라이즈 레지스트(Analyze Resist)】가 부여된다.
보스 Lv 3: 자신의 HP를 ×3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3+: 자신의 HP를 ×3/MP를 ×2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3: 자신의 HP를 ×3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2: 자신의 HP를 ×2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1: 자신의 HP를 ×2한다.
  …현재 약화되어 있다.

데이터 드레인: 자신의 일반 공격에 성공했을 때 그 피해량 만큼 HP를 회복한다.
시독(屍毒): 이 캐릭터의 일반 공격은 피해량 만큼 MP를 삭감한다.
Vitium(악덕) Lv 2: 이 전투에 한해 자신이 상대에게 입힌 피해량의 20%(소수점 이하 버림)만큼 상대의 최대 HP를 감소시킨다.


여러 계열에 속해있는 스킬은 둘 모두로 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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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흐흑 랭크 빼고 다 끝나써

238 이름 없음 (mIkEhDOYhM)

2022-03-13 (내일 월요일) 18:08:31

.

239 이름 없음 (qCkF82GXnY)

2022-03-13 (내일 월요일) 18:20:19

오 알퀘이드!

240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8:31:24

>>238
알퀘이드!

원 안에 원이 있고,또 다시 그 안에 알퀘이드가 있어서 절묘하게 선이 나뉘어 파란색 빛나는 부분이 그믐달 같은 느낌을 주네요!
보름달 안에 그믐달,그리고 알퀘이드.
달의 신에 맞게 많은 얼굴을 가지고 있는 토트의 위상을 잘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고마워요!

그런데 지금 너무 많이 받았는데 혹시 뭐 필요하신 거라도 있으신가요ㅋㅋㅋㅋㅋ

본편 반영 >>1001 같은 건 힘들더라도 제가 할 수 있는 거라면 최선을 다해 하겠습니다.

241 이름 없음 (mIkEhDOYhM)

2022-03-13 (내일 월요일) 18:42:45

디지탈로 1달이 겨우된 그림에 좋은 감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앵커 어장 답게 이 글 바로 밑 글을 소원으로 하면 좋겠네요

242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18:44:22

뭐야 그거ㅋㅋㅋㅋ

243 이름 없음 (wGwrOd7X1A)

2022-03-13 (내일 월요일) 18:45:03

뭐야 그건ㅋㅋㅋㅋㅋㅋㅋㅋ

244 이름 없음 (VQ1krnId72)

2022-03-13 (내일 월요일) 18:45:10

>>242님이 이제 소원 빌면 되겠네(아무말)

245 이름 없음 (xvnLmiV1WI)

2022-03-13 (내일 월요일) 18:47:37

오늘 연재는 몇시에 있을까..

246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8:48:15

>>241

이것이 진정한 앵커마스터의 경지로군요.
와. 전 진짜 이런 거 포기 못하겠던데ㅋㅋㅋㅋㅋ

247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8:49:12

>>245

아마 패시브 랭크 분류 끝난 다음에?

248 이름 없음 (VQ1krnId72)

2022-03-13 (내일 월요일) 18:50:41

아, 어장주님, 질문입니다. 만일 아토믹 블래스터가 파이널 엘리시온으로 진화한다 같은 1001을 앵커시, 이는 엔카팔린 블레이드에도 영향을 주나요.

249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18:52:00

아 엔커 활성화할때 아토믹 사라지지

250 이름 없음 (wGwrOd7X1A)

2022-03-13 (내일 월요일) 18:52:28

고것은 앵커와 다이스에 따라(아무말)

251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8:53:28

>>248
아토믹이 사라지진 않을 것 같고 추가 스킬로 나올 것 같은데,파이널 엘리시온 획득하면 EGO 발현 랭크 상승이 수반되니 무언가 변화할 것 같긴 합니당.

252 이름 없음 (VQ1krnId72)

2022-03-13 (내일 월요일) 18:54:14

과연. 일단 앵커해보면 재밌겠다.

253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18:54:33

사실 그게 아니여도 엔케변화는 확정이지만ㅋㅋㅋㅋㅋ

254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8:55:39

>>241분의 뜻을 받아서….

>>242 자!말씀하시죠!

255 이름 없음 (VQ1krnId72)

2022-03-13 (내일 월요일) 18:55:58

그 엔케 강화 1001은 아무래도 저번 더블 엣지 스킬 성장과 비슷한 케이스로, 공격력 상승이나, 턴 소모없이 킬 수 있게 된다던가 아니면 특성이 추가되는 식이 될 것 같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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