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477066> 【AA/잡담/기타】 M&M's의 초콜릿 공장 ─14 :: 1001

M&M's ◆gmZ2kt9BDc

2022-03-12 08:43:27 - 2022-03-20 04:29:05

0 M&M's ◆gmZ2kt9BDc (CtM3m1UzHg)

2022-03-12 (파란날) 08:43:27

2022-03-02 16:59:03 - 2022-03-12 08:19:22

0 M&M's ◆gmZ2kt9BDc (v0EPe91OGA)

2022-03-02 (水) 16:59:03


                  ,.イ≧s。    } }     。o≦二≧s。
                 爪{三三}ll≧ //ヽ--、/> ´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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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M&M's ◆gmZ2kt9BDc와 그 외 여러 이름을 가진 어장주의 기록용 어장입니다.

2.보통 합성해둔 AA를 백업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3.혹시 무언가 필요하신 게 있다면 마음대로 쓰셔도 상관없습니다.

4.하지만 어디 쓰일진 궁금하니 레스를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5.이름 사용은 마음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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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재목록』
【네라우오와 겹쳐진 세계 시리즈: 연재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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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습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76772906/

【당신은 변신 히어로!: 완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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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결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86430161/

【그러니까, 판타지를 합시다.: 연재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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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D S ─ 디지털 더블 스토리: 연재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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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4 이름 없음 (qCkF82GXnY)

2022-03-13 (내일 월요일) 15:42:38

문듯 패시브를 보다가 저거랑 어빌리티 조합하면 회피탱의 극인 라이도우를 불완전 재현이 가능하지 않을까하고 생각해서
하나의 데이터로 쿠노즈하 사천왕을 만들어 봤는데 이건 밸런스 붕괴이니 회피 계열 패시브 몇개는 밸런스 패치가 필요할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
test>1596476072>16 그데이터

205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5:51:26

젠장 라이도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녹턴 3의 영세의 라이도우는 다크 카오스를 위한 관통이 달려 있었죠.

흑흑 단테 보고싶다(?)

206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15:52:55

내성 무서워ㅋㅋㅋㅋㅋㅋ

207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5:54:29

잘 보니 하쿠레이도 있네요.폭탄바위 전지전능이 떠오릅니다.

208 이름 없음 (qCkF82GXnY)

2022-03-13 (내일 월요일) 15:58:49

내성은 망토에다 진전문 내성을 박아서 그런거다.
라이조우 코스프레가 나오는 여신전생 영 이라는 팬픽에서 피할수 있는 공격은 피하면서 못피하는 공격은 내성이 있는 망토로 공격이 가장 약하고 얇은 부분을 앞구르기를 통해 데미지 경감
시키는거에 영감을 얻었다

209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15:59:44

아 그래서 그렇거군 상대할때 관통이 필수인 캐네ㅋㅋㅋ

210 이름 없음 (qCkF82GXnY)

2022-03-13 (내일 월요일) 15:59:44

이데이터에 대천사의 가호나 다른 회피 패시브 넣으면 명중이 거의 불가능할거 같아서 회피계 패시브는 밸런스 조절을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더라고

211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16:00:56

그건 무조건으로 회피율 3배하는 어빌문제때문이 아닐까?

212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6:02:16

사실 회피 패시브끼리는 어지간하면 누적 불가능이긴 한데,얼리 댄스만큼은 적용 방식이 달라서(콘마이이이이이이이) 중복 될 겁니다.
이렇게 되면 보스 정도나 명중이 가능하겠네요.

213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16:03:05

확률계는 2배,3배, 반감으로 넣는거는 하나씩만 가지는 게 밸런스에 맞게네 2개만 있어도 수치상승보다 배율이 미쳐버림

214 이름 없음 (kirMIeG0xo)

2022-03-13 (내일 월요일) 16:03:18

루시퍼랑 연전으로 맞짱을 뜨는 인간이니

215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6:07:25


○○ 관통: 대상의 ○○ 내성/무효를 무시하고 공격한다.관통 +로 강화된다.

○○ 플레로마/부스터: ○○ 속성 공격력이 25% 증가.

마도의 재능: 모든 속성의 공격력이 25% 상승한다.네트워크 처형 전용.

마왕의 경지: 모든 속성의 공격력이 상승한다.부스터 효과에 누적.사타나엘 전용.

이 악물기: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로 일어선다.
불굴의 투지: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00%로 일어선다.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맑음 +5.흐림 +10.비 +15.폭우 +20.

진 ○○ 회피: 해당 속성으로 굥격 받을 때,그 공격 명중 판정에 +30.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 회피: 해당 속성으로 굥격 받을 때,그 공격 명중 판정에 +15.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 내성: 자신의 ○○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Lv ● ○○ 마스터리: 【○○】 속성 공격을 할 때,혹은 【해당 속성 무기】을 장착하고 있을 때 자신의 명중률 +●×3%,물리 공격력 +●×2,치명타율 +●%.

기공(小):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9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기공(中):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15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기공(大):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21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기승 Lv ●: 탑승물을 이용한 전투를 기술의 영역으로 승화시켰다.적절한 장소에서 특기의 탑승물을 타고 있을 때,자신의 【속】에 +●×3 한다.

승리의 숨결: 전투 종료시 전체 HP, MP의 8%를 회복.

무도의 마음가짐: 스킬 사용에 필요한 H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마술의 소양: 스킬 사용에 필요한 M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급속회복: 턴 경과시마다 상승하는 상태이상 회복 확률이 2배가 된다.(기본 +10% → 20%)

순간회복: 상태이상에 걸린 이후 다음 라운드 자신의 턴 개시 시에 모든 상태이상 회복이 확정적으로 이루어진다.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1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하이퍼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2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정신 내성: 자신을 대상으로 한 정신계 상태이상 스킬 성공 확률이 반감된다.

부동심: 자신을 대상으로 한 매혹/공포/수면/격노 상태이상 성공 확률에 -100%.

전격 내성: 자신의 전격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생환트릭: 즉사 효과시 HP 1로 부활.순수하게 너무 높은 대미지에 의한 사망은 회피할 수 없다.

인왕자세: 자신에게 가해지는 공격의 공격력이 절반이 되지만 회피불가.

역경의 각오: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상승시킨다.

배수진: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적군의 만능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 +40
적의 수를 줄여 레벨 총합의 우위가 변동되었을 경우 자동 종료된다.보정합 100 이상일 경우 그 수치가 적의 ‘해당 명중률’을 넘어섰는가로 판정한다.


○할의 활천: 최대 HP ○0% 증가.


치유촉진 대: 자신의 턴에 HP 6% 회복.
치유촉진 중: 자신의 턴에 HP 4% 회복.
치유촉진 소: 자신의 턴에 HP 2% 회복.




공격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전투 개시 때 타루카쟈/마카카쟈가 발동된다

방어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라쿠카쟈가 발동된다

민첩함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스쿠카쟈가 발동된다


빗속의 노래: 날씨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맑음 +5.흐림 +10.비 +15.폭우 +20.
만월을 찾아서: 월령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삭(신월) +5.초승/그믐 +10.상현/하현 +15.망월(보름) +20

우중충한 하늘: 날씨에 따라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대폭 상승한다.맑음 +0.흐림 +10.비 +20.

대천사의 가호: 물리, 만능, 즉사를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에 대한 회피율이 2배가 된다

얼리 댄스: 자신이 대상인,혹은 자신이 대상으로 포함된 적의 공격에 대하여 그 적의 【명중률】을 반감.

신들의 가호: 사용하는 회복마법의 효과가 2배가 된다


터치 앤 고: 자신의 턴 이전에 아군 진영의 공격으로 크리티컬/약점/테크니컬이 발생했을 경우,소모 없이 스쿠카쟈를 발동한다.

소울 체인: 자신의 턴 이전에 아군 진영의 공격으로 크리티컬/약점/테크니컬이 발생했을 경우,자신의 턴에 MP가 60 회복된다.



히트 업: 아군 진영 중에 라운드 첫 행동권자가 있을 때 자신의 턴마다 HP 5%,MP 30 회복.

로우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1/4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미들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1/2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하이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어드바이스: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5% 상승시킨다.

코칭: 자신이 적에게 공격받을 때,적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저하.전체 공격일 경우에도 적용한다.

트리거 해피: 자신의 총 속성 공격의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

하이 볼티지: 아군 진영 중에 라운드 첫 행동권자가 있을 때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상승시킨다.


은밀행동: 조심스러운 움직임으로 선공을 취해 효율적으로 전투한다.탐색 다이스에서 【전투】가 나올 때마다,추가 경험치를 +2 얻는다.


파사의 기원: 하마 계열 즉사 스킬의 성공률이 10% 상승한다.

저주의 기도: 무드 계열 즉사 스킬의 성공률이 10% 상승한다.

독/침묵/석화/마비/동결/화상

독심(毒心): 독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망어(妄語): 침묵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쇄금(鎖金): 석화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전도(傳導): 마비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동파(凍破): 동결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복사(輻射): 화상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상태 이상 성공률 UP: 모든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매혹 내성: 자신을 대상으로 한 매혹 상태이상에 걸릴 확률이 반감된다.
매혹 무효: 자신을 대상으로 한 매혹 상태이상 성공 확률에 -100%.

공포 내성: 자신을 대상으로 한 공포 상태이상에 걸릴 확률이 반감된다.
공포 무효: 자신을 대상으로 한 공포 상태이상 성공 확률에 -100%.

수면 내성: 자신을 대상으로 한 수면 상태이상에 걸릴 확률이 반감된다.
수면 무효: 자신을 대상으로 한 수면 상태이상 성공 확률에 -100%.

격노 내성: 자신을 대상으로 한 격노 상태이상에 걸릴 확률이 반감된다.
격노 무효: 자신을 대상으로 한 격노 상태이상 성공 확률에 -100%.


말리스 봇: 한 라운드에 턴을 2개 받는다.
홀로 도달한 궁극: 한 라운드에 턴을 2개 받는다.
폴다운 모드: 라운드 당 자신의 턴에 +1 한다.

혹한의 사신: 주살 계열 즉사 마법의 성공률을 조금 상승시킨다.빙결 계열 마법의 위력을 조금 상승시킨다.
경국지색 Lv 2: 정신계 상태이상 판정에 걸릴 확률에 -20%.자신이 걸 확률에 +20%
나팔의 천사: 파마 계열 즉사 마법의 성공률을 조금 상승시킨다.파마 계열 마법의 위력을 조금 상승시킨다.


보스 Lv 4: 자신의 HP를 ×4/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2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보정: 【애널라이즈 레지스트(Analyze Resist)】가 부여된다.
보스 Lv 3: 자신의 HP를 ×3/MP를 ×2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3: 자신의 HP를 ×3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2: 자신의 HP를 ×2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1: 자신의 HP를 ×2한다.
  …현재 약화되어 있다.

데이터 드레인: 자신의 일반 공격에 성공했을 때 그 피해량 만큼 HP를 회복한다.
시독(屍毒): 이 캐릭터의 일반 공격은 피해량 만큼 MP를 삭감한다.
Vitium(악덕) Lv 2: 이 전투에 한해 자신이 상대에게 입힌 피해량의 20%(소수점 이하 버림)만큼 상대의 최대 HP를 감소시킨다.



어예─

216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16:08:47

상태이상하고 정신계 상태이상은 다른거에요?

217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16:10:12

와아 루체몬 폴다운 모드는 3회행동할려나 무섭네
데이터상으론 완전체지만 2회행동이 없을거 같지는 않아

218 이름 없음 (wGwrOd7X1A)

2022-03-13 (내일 월요일) 16:11:05

빗속에 노래 이름이 예쁘네

219 이름 없음 (0L3WCsKkGw)

2022-03-13 (내일 월요일) 16:11:39

홀로 완벽한 궁극에 보스보정 안광이라도 쓰나?

220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6:15:20

>>216

상태이상 내부에 정신계/비 정신계로 나뉘어집니다.
상태 이상 성공률 UP: 모든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을 쓰면 정신계도 UP!

>>218
위키에 따르면 영화 Singin' in the rain의 일본어 번역명이라고 합니다.국내 개봉명은 '사랑은 비를 타고!

>>219
걘 폴다운 모드 상세가 같을지모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폴다운 모드는 오파니몬 기준 데이턴데,루체몬에게 당한 오파니몬과 달리 루체몬 본인은 스스로 내려간 쪽이니 무언가 더 추가될지도 모릅니다.


아.보스 3이랑 밸런스 맞추려면 4에도 MP×2 하거나 3이 원래 MP 추가 버전 없는 부분도 있었던 것 같으니 3+라고 하던가 해야겠네요.

221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6:24:31

아,헬이랑 카센 어빌리티 생각하면 정신 내성계 스킬 효과를 바꿔야겠네요.

222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6:26:23

매혹 내성: 자신의 매혹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매혹 무효: 자신의 매혹 상성을 【무효】로 한다.

공포 내성: 자신의 공포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공포 무효: 자신의 공포 상성을 【무효】로 한다.

수면 내성: 자신의 수면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수면 무효: 자신의 수면 상성을 【무효】로 한다.

격노 내성: 자신의 격노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격노 무효: 자신의 격노 상성을 【무효】로 한다.


이쪽 스킬 랭크는 패시브랑 다른 별도 기준을 만들어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223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6:47:28


【짱짱쎔 계열】
○○ 관통: 대상의 ○○ 내성/무효를 무시하고 공격한다.관통 +로 강화된다.

말리스 봇: 한 라운드에 턴을 2개 받는다.
홀로 도달한 궁극: 한 라운드에 턴을 2개 받는다.
폴다운 모드: 라운드 당 자신의 턴에 +1 한다.


【부스터 계열】
○○ 플레로마/부스터: ○○ 속성 공격력이 25% 증가.

마도의 재능: 모든 속성의 공격력이 25% 상승한다.네트워크 처형 전용.

마왕의 경지: 모든 속성의 공격력이 상승한다.부스터 효과에 누적.사타나엘 전용.

파사의 기원: 하마 계열 즉사 스킬의 성공률이 10% 상승한다.

저주의 기도: 무드 계열 즉사 스킬의 성공률이 10% 상승한다.

독심(毒心): 독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망어(妄語): 침묵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쇄금(鎖金): 석화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전도(傳導): 마비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동파(凍破): 동결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복사(輻射): 화상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상태 이상 성공률 UP: 모든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마스터리 계열】
Lv ● ○○ 마스터리: 【○○】 속성 공격을 할 때,혹은 【해당 속성 무기】을 장착하고 있을 때 자신의 명중률 +●×3%,물리 공격력 +●×2,치명타율 +●%.
기승 Lv ●: 탑승물을 이용한 전투를 기술의 영역으로 승화시켰다.적절한 장소에서 특기의 탑승물을 타고 있을 때,자신의 【속】에 +●×3 한다.

【이 악물기 계열】
이 악물기: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로 일어선다.

불굴의 투지: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00%로 일어선다.

생환트릭: 즉사 효과시 HP 1로 부활.순수하게 너무 높은 대미지에 의한 사망은 회피할 수 없다.


【회피 계열】
진 ○○ 회피: 해당 속성으로 공격 받을 때,그 공격 명중 판정에 +30.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 회피: 해당 속성으로 공격 받을 때,그 공격 명중 판정에 +15.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빗속의 노래: 날씨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맑음 +5.흐림 +10.비 +15.폭우 +20.

만월을 찾아서: 월령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삭(신월) +5.초승/그믐 +10.상현/하현 +15.망월(보름) +20

배수진: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적군의 만능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 +40
적의 수를 줄여 레벨 총합의 우위가 변동되었을 경우 자동 종료된다.보정합 100 이상일 경우 그 수치가 적의 ‘해당 명중률’을 넘어섰는가로 판정한다


【반격 계열】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1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헤비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3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하이퍼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3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내성 계열】…공격 속성 상성과 정신계 상성은 별개 취급
○○ 내성: 자신의 ○○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 무효: 자신의 ○○ 상성을 【무효】로 한다.
○○ 흡수: 자신의 ○○ 상성을 【흡수】로 한다.
○○ 반사: 자신의 ○○ 상성을 【반사】로 한다.

매혹 내성: 자신의 매혹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매혹 무효: 자신의 매혹 상성을 【무효】로 한다.

공포 내성: 자신의 공포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공포 무효: 자신의 공포 상성을 【무효】로 한다.

수면 내성: 자신의 수면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수면 무효: 자신의 수면 상성을 【무효】로 한다.

격노 내성: 자신의 격노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격노 무효: 자신의 격노 상성을 【무효】로 한다.

정신 내성: 자신의 매혹/공포/수면/격노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부동심: 자신의 매혹/공포/수면/격노 상성을 【무효】로 한다


【자동효과 계열】
1할의 활천: 최대 HP 10% 증가.
2할의 활천: 최대 HP 20% 증가.
3할의 활천: 최대 HP 30% 증가.

1할의 마맥: 최대 MP 10% 증가.
2할의 마맥: 최대 MP 20% 증가.
3할의 마맥: 최대 MP 30% 증가.

치유촉진 대: 자신의 턴에 HP 6% 회복.
치유촉진 중: 자신의 턴에 HP 4% 회복.
치유촉진 소: 자신의 턴에 HP 2% 회복.

기공(小):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9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기공(中):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15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기공(大):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21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승리의 숨결: 적 1체를 쓰러뜨릴 때마다 전체 HP, MP의 8%를 회복.
승리의 포효: 적 1체를 쓰러뜨릴 때마다 전체 HP, MP의 25%를 회복.

급속회복: 턴 경과시마다 상승하는 상태이상 회복 확률이 2배가 된다.(기본 +10% → 20%)
순간회복: 상태이상에 걸린 이후 다음 라운드 자신의 턴 개시 시에 모든 상태이상 회복이 확정적으로 이루어진다.


무도의 마음가짐: 스킬 사용에 필요한 H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마술의 소양: 스킬 사용에 필요한 M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인왕자세: 자신에게 가해지는 공격의 공격력이 절반이 되지만 회피불가.

히트 업: 아군 진영 중에 라운드 첫 행동권자가 있을 때 자신의 턴마다 HP 5%,MP 30 회복.

우중충한 하늘: 날씨에 따라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대폭 상승한다.맑음 +0.흐림 +10.비 +20.

대천사의 가호: 물리, 만능, 즉사를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에 대한 회피율이 2배가 된다.

신들의 가호: 사용하는 회복마법의 효과가 2배가 된다

얼리 댄스: 자신이 대상인,혹은 자신이 대상으로 포함된 적의 공격에 대하여 그 적의 【명중률】을 반감.

공격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전투 개시 때 타루카쟈/마카카쟈가 발동된다.

방어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라쿠카쟈가 발동된다.

민첩함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스쿠카쟈가 발동된다.

로우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1/4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미들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1/2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하이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어드바이스: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5% 상승시킨다.

코칭: 자신이 적에게 공격받을 때,적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저하.전체 공격일 경우에도 적용한다.

은밀행동: 조심스러운 움직임으로 선공을 취해 효율적으로 전투한다.탐색 다이스에서 【전투】가 나올 때마다,추가 경험치를 +2 얻는다.

트리거 해피: 자신의 총 속성 공격의 크리티컬 확률이 10% 상승.


【날씨 계열】
우중충한 하늘: 날씨에 따라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대폭 상승한다.맑음 +0.흐림 +10.비 +20.

빗속의 노래: 날씨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맑음 +5.흐림 +10.비 +15.폭우 +20.

만월을 찾아서: 월령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삭(신월) +5.초승/그믐 +10.상현/하현 +15.망월(보름) +20


【단체전 계열】
하이 볼티지: 아군 진영 중에 라운드 첫 행동권자가 있을 때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상승시킨다.

역경의 각오: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상승시킨다.

배수진: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적군의 만능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 +40
적의 수를 줄여 레벨 총합의 우위가 변동되었을 경우 자동 종료된다.보정합 100 이상일 경우 그 수치가 적의 ‘해당 명중률’을 넘어섰는가로 판정한다

터치 앤 고: 자신의 턴 이전에 아군 진영의 공격으로 크리티컬/약점/테크니컬이 발생했을 경우,소모 없이 스쿠카쟈를 발동한다.

소울 체인: 자신의 턴 이전에 아군 진영의 공격으로 크리티컬/약점/테크니컬이 발생했을 경우,자신의 턴에 MP가 60 회복된다.

히트 업: 아군 진영 중에 라운드 첫 행동권자가 있을 때 자신의 턴마다 HP 5%,MP 30 회복.




【종족/보스/전용 계열】

혹한의 사신: 주살 계열 즉사 마법의 성공률을 조금 상승시킨다.빙결 계열 마법의 위력을 조금 상승시킨다.
경국지색 Lv 2: 정신계 상태이상 판정에 걸릴 확률에 -20%.자신이 걸 확률에 +20%
나팔의 천사: 파마 계열 즉사 마법의 성공률을 조금 상승시킨다.파마 계열 마법의 위력을 조금 상승시킨다.


보스 Lv 4: 자신의 HP를 ×4/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2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보정: 【애널라이즈 레지스트(Analyze Resist)】가 부여된다.
보스 Lv 3: 자신의 HP를 ×3/MP를 ×2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3: 자신의 HP를 ×3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2: 자신의 HP를 ×2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1: 자신의 HP를 ×2한다.
  …현재 약화되어 있다.

데이터 드레인: 자신의 일반 공격에 성공했을 때 그 피해량 만큼 HP를 회복한다.
시독(屍毒): 이 캐릭터의 일반 공격은 피해량 만큼 MP를 삭감한다.
Vitium(악덕) Lv 2: 이 전투에 한해 자신이 상대에게 입힌 피해량의 20%(소수점 이하 버림)만큼 상대의 최대 HP를 감소시킨다.


여러 계열에 속해있는 스킬은 둘 모두로 판정.

224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16:51:00

헤비카운터 하이퍼 카운터 수치가 같아요

225 이름 없음 (wGwrOd7X1A)

2022-03-13 (내일 월요일) 16:51:32

데이터는 해도해도 끝없이 늫어난다

226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16:52:06

카운터는 한속성만 되는걸로 변경됬네

227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6:52:33

>>224
으아악 감사합니다.수정했습니당.

228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16:53:21

물리속성은 물리데미지랑 다른거여서
물리공격이여도 다른속성이 있으면 뚫리는 판정?

229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16:56:11

헷갈리는게 속성내성은 공격자 유리인데

스킬이나 어빌로 무효시키는 건 공격에 한 속성이라도 포함되면 무효시킬 수 있는거임? 칼날막기는 참격,타격만 무효인데 물리속성인 엑칼이 막힌다고 해서

230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6:57:12

>>226

저 안에 【물리】가 들어갈 수도 있워요!
그 정도가 되면 보스나 들고 나오겠습니다만ㅋㅋㅋㅋㅋㅋㅋ

하이퍼 슬래쉬/블로우/피어스 카운터
하이퍼 피지컬 카운터

원작대로 그냥 물리 전반으로 할까도 고민중.

>>228
현재 물리속성은 재정이 좀 꼬였는데,일단 【총격/타격/참격】의 삼중속성 취급입니다.

231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6:59:01

>>229

그게 베르스타몬은 총격 기본 내성이 짱짱해서 나온 말이었습니당.
본인이 총사니까요!

232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7:01:04

일단 지금은 약화로 인해 【총격 내성】입니다만 스킬 강화에서 『원래 자신의 것』 보정처럼 판정이 좀 특이하게 들어가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냥 약화 수준을 좀 낮춰놓을걸 싶….

233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17:01:37

그럼 진 물리회피면 참격,타격,총격에만 회피율이 증가하는거고 물리속성이 있어도 다른 마법속성이 부여되어있으면 무시 할수있는거네요 속성부여 짱짱맨이였다

234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7:03:07

>>233
해당 부분은 심의중.저기 카운터에 적힌 것처럼 반격/회피는 내성과는 판정이 달라서 고민중입니다.
칼날막기는 상성 변화기라 상성 관련 재정이 들어가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235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7:31:44



【회피 계열】
특수 재정.

다중속성 vs 특정 속성 회피 보정: 다중속성일 경우 보정치를 반감(이후 소숫점 이하 버림) 하여 적용.
다중 속성 공격에 해당하는 회피 보정을 다수 가지고 있을 경우 각각 반감 후 합산(이후 소숫점 이하 버림) 하여 적용.

※삼중속성 공격에 대해 해당 속성 진 ○○ 회피를 3개 모두 가지고 있을 경우 +45의 보정을 가지게 됩니다.
  진 ○○회피로 배수진을 초월하는 방법.

빗속의 노래와 만월을 찾아서는 누적 가능.


진 ○○ 회피: 해당 속성으로 공격 받을 때,그 공격 명중 판정에 +30.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더 유리한 쪽을 취한다.
○○ 회피: 해당 속성으로 공격 받을 때,그 공격 명중 판정에 +15.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더 유리한 쪽을 취한다.

빗속의 노래: 날씨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맑음 +5.흐림 +10.비 +15.폭우 +20.

만월을 찾아서: 월령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삭(신월) +5.초승/그믐 +10.상현/하현 +15.망월(보름) +20

배수진: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적군의 만능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 +40
적의 수를 줄여 레벨 총합의 우위가 변동되었을 경우 자동 종료된다.보정합 100 이상일 경우 그 수치가 적의 ‘해당 명중률’을 넘어섰는가로 판정한다
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더 유리한 쪽을 취한다.

236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7:37:08


【반격 계열】
다중 속성 vs 특정 속성 카운터: 해당하는 속성 이외의 속성 1개당 확률 -10%.0% 미만으로 내려가진 않는다.
다중 속성에 대한 카운터를 모두 갖추었을 경우 해당 속성 카운터 중 가장 높은 카운터 수치로 계산한다.
다중 속성에 대한 카운터를 일부만 갖추었을 경우 해당하는 속성 카운터 중 가장 높은 수치 -이외의 속성 1개당 확률 -10%로 계산하며,0% 미만으로 내려가진 않는다.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1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헤비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2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하이퍼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3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237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7:39:40


패시브 정리

━━━━━━━━━━━━━━━━━━━━━━━━━━━━━━━━━━━━━━━━━━━━━━━━━━

【짱짱쎔 계열】
○○ 관통: 대상의 ○○ 내성/무효를 무시하고 공격한다.관통 +로 강화된다.

말리스 봇: 한 라운드에 턴을 2개 받는다.
홀로 도달한 궁극: 한 라운드에 턴을 2개 받는다.
폴다운 모드: 라운드 당 자신의 턴에 +1 한다.


【부스터 계열】
○○ 플레로마/부스터: ○○ 속성 공격력이 25% 증가.

마도의 재능: 모든 속성의 공격력이 25% 상승한다.네트워크 처형 전용.

마왕의 경지: 모든 속성의 공격력이 상승한다.부스터 효과에 누적.사타나엘 전용.

파사의 기원: 하마 계열 즉사 스킬의 성공률이 10% 상승한다.

저주의 기도: 무드 계열 즉사 스킬의 성공률이 10% 상승한다.

독심(毒心): 독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망어(妄語): 침묵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쇄금(鎖金): 석화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전도(傳導): 마비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동파(凍破): 동결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복사(輻射): 화상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상태 이상 성공률 UP: 모든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마스터리 계열】
Lv ● ○○ 마스터리: 【○○】 속성 공격을 할 때,혹은 【해당 속성 무기】을 장착하고 있을 때 자신의 명중률 +●×3%,물리 공격력 +●×2,치명타율 +●%.
기승 Lv ●: 탑승물을 이용한 전투를 기술의 영역으로 승화시켰다.적절한 장소에서 특기의 탑승물을 타고 있을 때,자신의 【속】에 +●×3 한다.

【이 악물기 계열】
이 악물기: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로 일어선다.

불굴의 투지: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00%로 일어선다.

생환트릭: 즉사 효과시 HP 1로 부활.순수하게 너무 높은 대미지에 의한 사망은 회피할 수 없다.


【회피 계열】
스쿠카쟈 등을 포함한 공통 재정: 보정합 100 이상일 경우 그 수치가 적의 ‘해당 명중률’을 넘어섰는가로 판정한다.

특수 재정.

다중속성 vs 특정 속성 회피 보정: 다중속성일 경우 보정치를 반감(이후 소숫점 이하 버림) 하여 적용.
다중 속성 공격에 해당하는 회피 보정을 다수 가지고 있을 경우 각각 반감 후 합산(이후 소숫점 이하 버림) 하여 적용.

※삼중속성 공격에 대해 해당 속성 진 ○○ 회피를 3개 모두 가지고 있을 경우 +45의 보정을 가지게 됩니다.
  진 ○○회피로 배수진을 초월하는 방법.

빗속의 노래와 만월을 찾아서는 누적 가능.


진 ○○ 회피: 해당 속성으로 공격 받을 때,그 공격 명중 판정에 +30.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더 유리한 쪽을 취한다.
○○ 회피: 해당 속성으로 공격 받을 때,그 공격 명중 판정에 +15.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더 유리한 쪽을 취한다.

빗속의 노래: 날씨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맑음 +5.흐림 +10.비 +15.폭우 +20.

만월을 찾아서: 월령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삭(신월) +5.초승/그믐 +10.상현/하현 +15.망월(보름) +20

배수진: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적군의 만능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 +40
적의 수를 줄여 레벨 총합의 우위가 변동되었을 경우 자동 종료된다.
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더 유리한 쪽을 취한다.


【반격 계열】
다중 속성 vs 특정 속성 카운터: 해당하는 속성 이외의 속성 1개당 확률 -10%.0% 미만으로 내려가진 않는다.
다중 속성에 대한 카운터를 모두 갖추었을 경우 해당 속성 카운터 중 가장 높은 카운터 수치로 계산한다.
다중 속성에 대한 카운터를 일부만 갖추었을 경우 해당하는 속성 카운터 중 가장 높은 수치 -이외의 속성 1개당 확률 -10%로 계산하며,0% 미만으로 내려가진 않는다.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1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헤비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2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하이퍼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3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내성 계열】…공격 속성 상성과 정신계 상성은 별개 취급
○○ 내성: 자신의 ○○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 무효: 자신의 ○○ 상성을 【무효】로 한다.
○○ 흡수: 자신의 ○○ 상성을 【흡수】로 한다.
○○ 반사: 자신의 ○○ 상성을 【반사】로 한다.

매혹 내성: 자신의 매혹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매혹 무효: 자신의 매혹 상성을 【무효】로 한다.

공포 내성: 자신의 공포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공포 무효: 자신의 공포 상성을 【무효】로 한다.

수면 내성: 자신의 수면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수면 무효: 자신의 수면 상성을 【무효】로 한다.

격노 내성: 자신의 격노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격노 무효: 자신의 격노 상성을 【무효】로 한다.

정신 내성: 자신의 매혹/공포/수면/격노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부동심: 자신의 매혹/공포/수면/격노 상성을 【무효】로 한다


【자동효과 계열】
1할의 활천: 최대 HP 10% 증가.
2할의 활천: 최대 HP 20% 증가.
3할의 활천: 최대 HP 30% 증가.

1할의 마맥: 최대 MP 10% 증가.
2할의 마맥: 최대 MP 20% 증가.
3할의 마맥: 최대 MP 30% 증가.

치유촉진 대: 자신의 턴에 HP 6% 회복.
치유촉진 중: 자신의 턴에 HP 4% 회복.
치유촉진 소: 자신의 턴에 HP 2% 회복.

기공(小):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9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기공(中):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15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기공(大):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21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승리의 숨결: 적 1체를 쓰러뜨릴 때마다 전체 HP, MP의 8%를 회복.
승리의 포효: 적 1체를 쓰러뜨릴 때마다 전체 HP, MP의 25%를 회복.

급속회복: 턴 경과시마다 상승하는 상태이상 회복 확률이 2배가 된다.(기본 +10% → 20%)
순간회복: 상태이상에 걸린 이후 다음 라운드 자신의 턴 개시 시에 모든 상태이상 회복이 확정적으로 이루어진다.


무도의 마음가짐: 스킬 사용에 필요한 H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마술의 소양: 스킬 사용에 필요한 M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인왕자세: 자신에게 가해지는 공격의 공격력이 절반이 되지만 회피불가.

히트 업: 아군 진영 중에 라운드 첫 행동권자가 있을 때 자신의 턴마다 HP 5%,MP 30 회복.

우중충한 하늘: 날씨에 따라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대폭 상승한다.맑음 +0.흐림 +10.비 +20.

대천사의 가호: 물리, 만능, 즉사를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에 대한 회피율이 2배가 된다.

신들의 가호: 사용하는 회복마법의 효과가 2배가 된다

얼리 댄스: 자신이 대상인,혹은 자신이 대상으로 포함된 적의 공격에 대하여 그 적의 【명중률】을 반감.

공격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전투 개시 때 타루카쟈/마카카쟈가 발동된다.

방어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라쿠카쟈가 발동된다.

민첩함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스쿠카쟈가 발동된다.

로우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1/4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미들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1/2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하이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어드바이스: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5% 상승시킨다.

코칭: 자신이 적에게 공격받을 때,적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저하.전체 공격일 경우에도 적용한다.

은밀행동: 조심스러운 움직임으로 선공을 취해 효율적으로 전투한다.탐색 다이스에서 【전투】가 나올 때마다,추가 경험치를 +2 얻는다.

트리거 해피: 자신의 총 속성 공격의 크리티컬 확률이 10% 상승.


【날씨 계열】
우중충한 하늘: 날씨에 따라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대폭 상승한다.맑음 +0.흐림 +10.비 +20.

빗속의 노래: 날씨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맑음 +5.흐림 +10.비 +15.폭우 +20.

만월을 찾아서: 월령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삭(신월) +5.초승/그믐 +10.상현/하현 +15.망월(보름) +20


【단체전 계열】
하이 볼티지: 아군 진영 중에 라운드 첫 행동권자가 있을 때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상승시킨다.

역경의 각오: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상승시킨다.

배수진: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적군의 만능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 +40
적의 수를 줄여 레벨 총합의 우위가 변동되었을 경우 자동 종료된다.보정합 100 이상일 경우 그 수치가 적의 ‘해당 명중률’을 넘어섰는가로 판정한다

터치 앤 고: 자신의 턴 이전에 아군 진영의 공격으로 크리티컬/약점/테크니컬이 발생했을 경우,소모 없이 스쿠카쟈를 발동한다.

소울 체인: 자신의 턴 이전에 아군 진영의 공격으로 크리티컬/약점/테크니컬이 발생했을 경우,자신의 턴에 MP가 60 회복된다.

히트 업: 아군 진영 중에 라운드 첫 행동권자가 있을 때 자신의 턴마다 HP 5%,MP 30 회복.




【종족/보스/전용 계열】

혹한의 사신: 주살 계열 즉사 마법의 성공률을 조금 상승시킨다.빙결 계열 마법의 위력을 조금 상승시킨다.
경국지색 Lv 2: 정신계 상태이상 판정에 걸릴 확률에 -20%.자신이 걸 확률에 +20%
나팔의 천사: 파마 계열 즉사 마법의 성공률을 조금 상승시킨다.파마 계열 마법의 위력을 조금 상승시킨다.


보스 Lv 4: 자신의 HP를 ×4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2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보정: 【애널라이즈 레지스트(Analyze Resist)】가 부여된다.
보스 Lv 3: 자신의 HP를 ×3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3+: 자신의 HP를 ×3/MP를 ×2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3: 자신의 HP를 ×3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2: 자신의 HP를 ×2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1: 자신의 HP를 ×2한다.
  …현재 약화되어 있다.

데이터 드레인: 자신의 일반 공격에 성공했을 때 그 피해량 만큼 HP를 회복한다.
시독(屍毒): 이 캐릭터의 일반 공격은 피해량 만큼 MP를 삭감한다.
Vitium(악덕) Lv 2: 이 전투에 한해 자신이 상대에게 입힌 피해량의 20%(소수점 이하 버림)만큼 상대의 최대 HP를 감소시킨다.


여러 계열에 속해있는 스킬은 둘 모두로 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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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흐흑 랭크 빼고 다 끝나써

238 이름 없음 (mIkEhDOYhM)

2022-03-13 (내일 월요일) 18:08:31

.

239 이름 없음 (qCkF82GXnY)

2022-03-13 (내일 월요일) 18:20:19

오 알퀘이드!

240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8:31:24

>>238
알퀘이드!

원 안에 원이 있고,또 다시 그 안에 알퀘이드가 있어서 절묘하게 선이 나뉘어 파란색 빛나는 부분이 그믐달 같은 느낌을 주네요!
보름달 안에 그믐달,그리고 알퀘이드.
달의 신에 맞게 많은 얼굴을 가지고 있는 토트의 위상을 잘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고마워요!

그런데 지금 너무 많이 받았는데 혹시 뭐 필요하신 거라도 있으신가요ㅋㅋㅋㅋㅋ

본편 반영 >>1001 같은 건 힘들더라도 제가 할 수 있는 거라면 최선을 다해 하겠습니다.

241 이름 없음 (mIkEhDOYhM)

2022-03-13 (내일 월요일) 18:42:45

디지탈로 1달이 겨우된 그림에 좋은 감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앵커 어장 답게 이 글 바로 밑 글을 소원으로 하면 좋겠네요

242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18:44:22

뭐야 그거ㅋㅋㅋㅋ

243 이름 없음 (wGwrOd7X1A)

2022-03-13 (내일 월요일) 18:45:03

뭐야 그건ㅋㅋㅋㅋㅋㅋㅋㅋ

244 이름 없음 (VQ1krnId72)

2022-03-13 (내일 월요일) 18:45:10

>>242님이 이제 소원 빌면 되겠네(아무말)

245 이름 없음 (xvnLmiV1WI)

2022-03-13 (내일 월요일) 18:47:37

오늘 연재는 몇시에 있을까..

246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8:48:15

>>241

이것이 진정한 앵커마스터의 경지로군요.
와. 전 진짜 이런 거 포기 못하겠던데ㅋㅋㅋㅋㅋ

247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8:49:12

>>245

아마 패시브 랭크 분류 끝난 다음에?

248 이름 없음 (VQ1krnId72)

2022-03-13 (내일 월요일) 18:50:41

아, 어장주님, 질문입니다. 만일 아토믹 블래스터가 파이널 엘리시온으로 진화한다 같은 1001을 앵커시, 이는 엔카팔린 블레이드에도 영향을 주나요.

249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18:52:00

아 엔커 활성화할때 아토믹 사라지지

250 이름 없음 (wGwrOd7X1A)

2022-03-13 (내일 월요일) 18:52:28

고것은 앵커와 다이스에 따라(아무말)

251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8:53:28

>>248
아토믹이 사라지진 않을 것 같고 추가 스킬로 나올 것 같은데,파이널 엘리시온 획득하면 EGO 발현 랭크 상승이 수반되니 무언가 변화할 것 같긴 합니당.

252 이름 없음 (VQ1krnId72)

2022-03-13 (내일 월요일) 18:54:14

과연. 일단 앵커해보면 재밌겠다.

253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18:54:33

사실 그게 아니여도 엔케변화는 확정이지만ㅋㅋㅋㅋㅋ

254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8:55:39

>>241분의 뜻을 받아서….

>>242 자!말씀하시죠!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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