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명] 데빌 서머너 갈잎 라이도우 대 죽은 역사 [장르] 라이트 노벨 [이름] 갈엽광사 - 사설컬럼() [속성] 초대 갈잎 쿄지 [크기] 몸집이 큰 성인 남성 [공격력] 칠성검 : 악마의 재생을 무력화, 영혼을 베는 라이도의 칼과 같은 힘을 간직하고, 재빠름에 따라 인간마다 악마를 양단할 수 있다. 관: 반응에 상응하는 속도로 노출된 관에서 악마를 대상으로 쏘아 자폭시켜 차 크기의 불기둥이 바닥을 달린다. 도쿄역의 벽면마다 결계를 파괴하는 위력으로, 3개라면 밀접해 있는 차량 8대를 파괴 가능.영혼도 관통하다. 자신 같은 수준의 반응의 라이도우에서도, 수미터로부터 완전하게는 회피할 수 없는 속도로 사출. 한 번에 온몸의 관을 모두 사용한 전방위 공격이 가능. [방어력] 일반인보다 튼튼, 측두부를 깨뜨려 뇌장이 보여도 움직일 수 있었다 - 사설컬럼() [민첩성] 등뒤에서 벼락을 멀리 웃도는 속도로 흔들린 칼이 어깨에 닿기 전에 한마디 말을 건 후에, 뒷주먹 내밀어 등 뒤의 악마를 죽일 수 있는 반응, 전투 속도.차를 훨씬 웃도는 속도에 조금 뒤떨어지는 라이도우 수준의 이동 속도 [특수능력] 고모라 소환 : 반응에 상응하는 속도로 관 크기의 관에서 지폐를 꺼내는 동작 후, 관 수준의 속도로 사출 소환. 인간으로 보이지 않는 악마를 가시 [장점] 반응 속도 - 사설컬럼() [단점] 공격력, 방어력 부족 - 사설컬럼() [전법] 관의 전방위 공격 후 고모라 소환해 싸운다 - 사설컬럼() [비고] 일하는 방식으로 주인공과 대립
vs 놀이 전문 위키에 찾아봤는데 【악마 자폭 공격】이 맞는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혹: 지시를 무시하고 일정 확률로 아군을 공격한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크리티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공포: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수면: 행동할 수 없다.매 라운드 개시 시 HP와 MP가 최대의 10%씩 회복된다.이 상태에서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피해를 입을 시 해제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격노: 무조건 일반공격만을 사용한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그 외 상태이상: 석화/마비/동결/화상은 바이스디/마하바이스디로 치유 가능.해제 실패 확률은 0 이하로 내려가지 않는다.=1이 나오면 무조건 해제. 독: 매 라운드 개시 시 최대 HP의 10% 씩 감소한다.포즈무디로 치유 가능.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실패 확률은 【(100-내)×1.5%】 혹은 【(100-운)×2%】 중 더 해제자에게 유리한 쪽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성공 확률이 상승한다.
침묵(마법 봉인): 마법 공격을 사용할 수 없다.클로즈디로 치유 가능.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석화: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질풍 속성 공격에 명중할 시 즉사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실패 확률은 【(100-마)×1.5%】 혹은 【(100-운)×2%】 중 더 해제자에게 유리한 쪽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성공 확률이 상승한다.
마비: 모든 행동에 1-100 다이스를 굴린다.홀수일 경우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물리/핵열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실패 확률은 【(100-내)×1.5%】 혹은 【(100-운)×2%】 중 더 해제자에게 유리한 쪽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성공 확률이 상승한다.
동결: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물리 내성이 사라진다.이 상태에서 타격/화염/핵열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피해를 입을 시 해제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실패 확률은 【(100-마)×1.5%】 혹은 【(100-내)×1.5%】 중 더 해제자에게 유리한 쪽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성공 확률이 상승한다.
화상: 매 라운드 개시 시 현재 HP의 10% 씩 감소한다.이 상태에서 총격/참격/핵열 속성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실패 확률은 【(100-마)×1.5%】 혹은 【(100-내)×1.5%】 중 더 해제자에게 유리한 쪽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성공 확률이 상승한다.
『전격』 지오: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지온가: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지오다인: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지오: 【전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지온가: 【전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지오다인: 【전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화염』 아기: 【화염】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아기라오: 【화염】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아기다인: 【화염】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라기: 【화염】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라기온: 【화염】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라기다인: 【화염】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빙결』 부흐: 【빙결】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부흐라: 【빙결】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부흐다인: 【빙결】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부흐: 【빙결】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부흐라: 【빙결】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부흐다인: 【빙결】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질풍』 갈: 【질풍】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갈라: 【질풍】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갈다인: 【질풍】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갈: 【질풍】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갈라: 【질풍】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갈다인: 【질풍】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염동』 사이: 【염동】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사이오: 【염동】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사이다인: 【염동】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사이: 【염동】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사이오: 【염동】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사이다인: 【염동】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핵열』 프레이: 【핵열】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프레이라: 【핵열】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프레이다인: 【핵열】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프레이: 【핵열】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프레이라: 【핵열】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프레이다인: 【핵열】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같은 표기라도 전체 즉사 확률이 단일 즉사 확률보다 낮습니다. 40/30 60/40
『파마』 하마: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낮은(小) 확률로 즉사 판정.MP 18 소모. 하마: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중간(中) 확률로 즉사 판정.MP 48 소모. 마한마: 【파마】 적 전체에게 낮은(小) 확률로 즉사 판정.MP 42 소모. 마한마온: 【파마】 적 전체에게 중간(中) 확률로 즉사 판정.MP 112 소모.
코우하: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코우가: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코우가온: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코우하: 【파마】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코우가: 【파마】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코우가온: 【파마】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주살』 무흐: 【주살】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낮은(小) 확률로 즉사 판정.MP 18 소모. 무드온: 【주살】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중간(中) 확률로 즉사 판정.MP 48 소모. 마하무드: 【주살】 적 전체에게 낮은(小) 확률로 즉사 판정.MP 42 소모. 마하무드온: 【주살】 적 전체에게 중간(中) 확률로 즉사 판정.MP 112 소모.
에이하: 【주살】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에이가: 【주살】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에이가온: 【주살】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에이하: 【주살】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에이가: 【주살】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에이가온: 【주살】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만능』 메기도: 【만능】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5 소모. 메기도라: 【만능】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80 소모. 메기도라온: 【만능】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특대(特大) 대미지.MP 350 소모.
메디아: 【회복】 아군 전체의 HP를 회복시킨다.MP 48 소모. 메디라마: 【회복】 아군 전체의 HP를 크게 회복시킨다.MP 144 소모. 메디아라한: 【회복】 아군 전체의 HP를 모두 회복시킨다.MP 360 소모.
『보조 계열』
※데미지 계수의 처리 … Ver.1.3 기본 공격력 → 카쟈 계열 적용 → 스킬에 의한 공격 계수 계산 후 → 이후 레벨별 나눗셈 → 부스터계 스킬 → 최종 방어력에 의한 피해 감산.→ 크리티컬 × 1.5 / 테크니컬 × 1.4 / 엑셀 부스트 등 차지계 스킬 타루카쟈,마카카쟈,라쿠카쟈의 계수는 1.25배 합연산으로 최대 중첩시 2배가 된다.
타루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마카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라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증가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스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 하고,적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 한다.단,크리티컬은 순수값으로 판정.MP 40 소모.
매혹: 지시를 무시하고 일정 확률로 아군을 공격한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크리티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공포: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수면: 행동할 수 없다.매 라운드 개시 시 HP와 MP가 최대의 10%씩 회복된다.이 상태에서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피해를 입을 시 해제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격노: 무조건 일반공격만을 사용한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그 외 상태이상: 석화/마비/동결/화상은 바이스디/마하바이스디로 치유 가능.해제 실패 확률은 0 이하로 내려가지 않는다.=1이 나오면 무조건 해제. 독: 매 라운드 개시 시 최대 HP의 10% 씩 감소한다.포즈무디로 치유 가능.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실패 확률은 【(100-내)×1.5%】 혹은 【(100-운)×2%】 중 더 해제자에게 유리한 쪽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성공 확률이 상승한다.
침묵(마법 봉인): 마법 공격을 사용할 수 없다.클로즈디로 치유 가능.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석화: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질풍 속성 공격에 명중할 시 즉사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실패 확률은 【(100-마)×1.5%】 혹은 【(100-운)×2%】 중 더 해제자에게 유리한 쪽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성공 확률이 상승한다.
마비: 모든 행동에 1-100 다이스를 굴린다.홀수일 경우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물리/핵열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실패 확률은 【(100-내)×1.5%】 혹은 【(100-운)×2%】 중 더 해제자에게 유리한 쪽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성공 확률이 상승한다.
동결: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물리 내성이 사라진다.이 상태에서 타격/화염/핵열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피해를 입을 시 해제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실패 확률은 【(100-마)×1.5%】 혹은 【(100-내)×1.5%】 중 더 해제자에게 유리한 쪽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성공 확률이 상승한다.
화상: 매 라운드 개시 시 현재 HP의 10% 씩 감소한다.이 상태에서 총격/참격/핵열 속성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실패 확률은 【(100-마)×1.5%】 혹은 【(100-내)×1.5%】 중 더 해제자에게 유리한 쪽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성공 확률이 상승한다.
『상태이상』 …높은: 80 / 중간: 60
【매혹】 마린카린: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매혹】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10 소모. 브레인 잭: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매혹】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60 소모.
【공포】 프린파: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10 소모. 패닉 보이스: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60 소모.
【수면】 도르미나: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수면】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8 소모. 자장가: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수면】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33 소모.
【격노】 도발: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격노】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9 소모. 선전포고: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45 소모.
【독】 포이즈마: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독】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8 소모. 포이즌 브레스: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독】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45 소모.
【침묵】 마카쟈마: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침묵】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8 소모. 마카쟈마온: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침묵】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45 소모.
【석화】 페트라: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석화】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10 소모. 페트라마: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석화】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24 소모. 페트라 아이: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석화】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88 소모.
매혹: 지시를 무시하고 일정 확률로 아군을 공격한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크리티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공포: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수면: 행동할 수 없다.매 라운드 개시 시 HP와 MP가 최대의 10%씩 회복된다.이 상태에서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피해를 입을 시 해제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격노: 무조건 일반공격만을 사용한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그 외 상태이상: 석화/마비/동결/화상은 바이스디/마하바이스디로 치유 가능.해제 실패 확률은 0 이하로 내려가지 않는다.=1이 나오면 무조건 해제. 독: 매 라운드 개시 시 최대 HP의 10% 씩 감소한다.포즈무디로 치유 가능.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내÷1.5)%】 혹은 【(운÷2)%】 중 더 해제자에게 유리한 쪽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성공 확률이 상승한다.
침묵(마법 봉인): 마법 공격을 사용할 수 없다.클로즈디로 치유 가능.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마÷1.5)%】 혹은 10% 중 더 해제자에게 유리한 쪽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석화: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질풍 속성 공격에 명중할 시 즉사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마÷1.5)%】 혹은 【(운÷2)%】 중 더 해제자에게 유리한 쪽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성공 확률이 상승한다.
마비: 모든 행동에 1-100 다이스를 굴린다.홀수일 경우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물리/핵열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내÷1.5)%】 혹은 【(운÷2)%】 중 더 해제자에게 유리한 쪽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성공 확률이 상승한다.
동결: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물리 내성이 사라진다.이 상태에서 타격/화염/핵열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피해를 입을 시 해제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마÷1.5)%】 혹은 【(내÷1.5)%】 중 더 해제자에게 유리한 쪽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성공 확률이 상승한다.
화상: 매 라운드 개시 시 현재 HP의 10% 씩 감소한다.이 상태에서 총격/참격/핵열 속성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마÷1.5)%】 혹은 【(내÷1.5)%】 중 더 해제자에게 유리한 쪽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성공 확률이 상승한다.
『전격』 지오: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지온가: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지오다인: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지오: 【전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지온가: 【전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지오다인: 【전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화염』 아기: 【화염】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아기라오: 【화염】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아기다인: 【화염】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라기: 【화염】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라기온: 【화염】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라기다인: 【화염】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빙결』 부흐: 【빙결】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부흐라: 【빙결】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부흐다인: 【빙결】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부흐: 【빙결】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부흐라: 【빙결】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부흐다인: 【빙결】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질풍』 갈: 【질풍】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갈라: 【질풍】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갈다인: 【질풍】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갈: 【질풍】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갈라: 【질풍】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갈다인: 【질풍】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염동』 사이: 【염동】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사이오: 【염동】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사이다인: 【염동】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사이: 【염동】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사이오: 【염동】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사이다인: 【염동】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핵열』 프레이: 【핵열】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프레이라: 【핵열】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프레이다인: 【핵열】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프레이: 【핵열】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프레이라: 【핵열】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프레이다인: 【핵열】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같은 표기라도 전체 즉사 확률이 단일 즉사 확률보다 낮습니다. 40/30 60/40
『파마』 하마: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낮은(小) 확률로 즉사 판정.MP 18 소모. 하마: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중간(中) 확률로 즉사 판정.MP 48 소모. 마한마: 【파마】 적 전체에게 낮은(小) 확률로 즉사 판정.MP 42 소모. 마한마온: 【파마】 적 전체에게 중간(中) 확률로 즉사 판정.MP 112 소모.
코우하: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코우가: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코우가온: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코우하: 【파마】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코우가: 【파마】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코우가온: 【파마】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주살』 무흐: 【주살】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낮은(小) 확률로 즉사 판정.MP 18 소모. 무드온: 【주살】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중간(中) 확률로 즉사 판정.MP 48 소모. 마하무드: 【주살】 적 전체에게 낮은(小) 확률로 즉사 판정.MP 42 소모. 마하무드온: 【주살】 적 전체에게 중간(中) 확률로 즉사 판정.MP 112 소모.
에이하: 【주살】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에이가: 【주살】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에이가온: 【주살】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에이하: 【주살】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에이가: 【주살】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에이가온: 【주살】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만능』 메기도: 【만능】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5 소모. 메기도라: 【만능】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80 소모. 메기도라온: 【만능】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특대(特大) 대미지.MP 350 소모.
메디아: 【회복】 아군 전체의 HP를 회복시킨다.MP 48 소모. 메디라마: 【회복】 아군 전체의 HP를 크게 회복시킨다.MP 144 소모. 메디아라한: 【회복】 아군 전체의 HP를 모두 회복시킨다.MP 360 소모.
『보조 계열』
※데미지 계수의 처리 … Ver.1.3 기본 공격력 → 카쟈 계열 적용 → 스킬에 의한 공격 계수 계산 후 → 이후 레벨별 나눗셈 → 부스터계 스킬 → 최종 방어력에 의한 피해 감산.→ 크리티컬 × 1.5 / 테크니컬 × 1.4 / 엑셀 부스트 등 차지계 스킬 타루카쟈,마카카쟈,라쿠카쟈의 계수는 1.25배 합연산으로 최대 중첩시 2배가 된다.
타루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마카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라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증가시킨다.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MP 40 소모. 스쿠카쟈: 【보조】 아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 하고,적군 전체의 모든 명중 판정 결과값에 +10 한다.단,크리티컬은 순수값으로 판정.MP 40 소모.
매혹: 지시를 무시하고 일정 확률로 아군을 공격한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크리티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공포: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수면: 행동할 수 없다.매 라운드 개시 시 HP와 MP가 최대의 10%씩 회복된다.이 상태에서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피해를 입을 시 해제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격노: 무조건 일반공격만을 사용한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그 외 상태이상: 석화/마비/동결/화상은 바이스디/마하바이스디로 치유 가능.해제 실패 확률은 0 이하로 내려가지 않는다.=1이 나오면 무조건 해제. 독: 매 라운드 개시 시 최대 HP의 10% 씩 감소한다.포즈무디로 치유 가능.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내÷1.5)%】 혹은 【(운÷2)%】 중 더 해제자에게 유리한 쪽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성공 확률이 상승한다.
침묵(마법 봉인): 마법 공격을 사용할 수 없다.클로즈디로 치유 가능.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마÷1.5)%】 혹은 10% 중 더 해제자에게 유리한 쪽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석화: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질풍 속성 공격에 명중할 시 즉사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마÷1.5)%】 혹은 【(운÷2)%】 중 더 해제자에게 유리한 쪽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성공 확률이 상승한다.
마비: 모든 행동에 1-100 다이스를 굴린다.홀수일 경우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물리/핵열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내÷1.5)%】 혹은 【(운÷2)%】 중 더 해제자에게 유리한 쪽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성공 확률이 상승한다.
동결: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물리 내성이 사라진다.이 상태에서 타격/화염/핵열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피해를 입을 시 해제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마÷1.5)%】 혹은 【(내÷1.5)%】 중 더 해제자에게 유리한 쪽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성공 확률이 상승한다.
화상: 매 라운드 개시 시 현재 HP의 10% 씩 감소한다.이 상태에서 총격/참격/핵열 속성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마÷1.5)%】 혹은 【(내÷1.5)%】 중 더 해제자에게 유리한 쪽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성공 확률이 상승한다.
『상태이상』 …높은: 80 / 중간: 60
【매혹】 마린카린: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매혹】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10 소모. 브레인 잭: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매혹】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60 소모.
【공포】 프린파: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10 소모. 패닉 보이스: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60 소모.
【수면】 도르미나: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수면】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8 소모. 자장가: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수면】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33 소모.
【격노】 도발: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격노】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9 소모. 선전포고: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45 소모.
【독】 포이즈마: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독】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8 소모. 포이즌 브레스: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독】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45 소모.
【침묵】 마카쟈마: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침묵】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8 소모. 마카쟈마온: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침묵】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45 소모.
【석화】 페트라: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석화】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10 소모. 페트라마: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석화】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24 소모. 페트라 아이: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석화】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88 소모.
1.Lv 4 → 5 참격 마스터리: 【참격】 속성 공격을 할 때,혹은 【검】을 장착하고 있을 때 자신의 명중률 +15%,물리 공격력 +10,치명타율 +5%. 2.기공(小):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9 회복. 2.기공(中):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15 회복. 2.기승 Lv 4: 탑승물을 이용한 전투를 기술의 영역으로 승화시켰다.적절한 장소에서 특기의 탑승물을 타고 있을 때,자신의 【속】에 +12 한다. 4.Lv ─ 무도의 마음가짐: 스킬 사용에 필요한 H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5.Lv ─ 마술의 소양: 스킬 사용에 필요한 M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1.극 물리 회피: 【물리】속성 공격에 대해 자신의 【속】을 3배로 해 계산한다. 2.Lv 5 총격 마스터리: 【총격】 속성 공격을 할 때,혹은 【원거리 무기】를 장착하고 있을 때 자신의 명중률 +15%,물리 공격력 +10,치명타율 +5%. 1.파마 부스터: 축복 속성의 공격력에 ×1.25 한다. 2.주살 부스터: 주살 속성의 공격력에 ×1.25 한다. 2.데이터 드레인: 자신의 일반 공격에 성공했을 때 그 피해량 만큼 HP를 회복한다. 1.전격 내성: 자신의 전격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2.공포율 UP: 공포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상승한다._new! 3.이 악물기: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로 일어선다. 4.불굴의 투지: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00%로 일어선다.
1.말리스 봇: 한 라운드에 턴을 2개 받는다.
1.혹한의 사신: 주살 계열 즉사 마법의 성공률을 조금 상승시킨다.빙결 계열 마법의 위력을 조금 상승시킨다. 1.경국지색 Lv 2: 정신계 상태이상 판정에 걸릴 확률에 -20%.자신이 걸 확률에 +20% 1.나팔의 천사: 파마 계열 즉사 마법의 성공률을 조금 상승시킨다.파마 계열 마법의 위력을 조금 상승시킨다.
3.보스 Lv 3: 자신의 HP를 ×3/MP를 ×2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2.보스 Lv 3: 자신의 HP를 ×3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3.보스 Lv 2: 자신의 HP를 ×2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3.보스 Lv 1: 자신의 HP를 ×2한다. …현재 약화되어 있다.
4.시독(屍毒): 이 캐릭터의 일반 공격은 피해량 만큼 MP를 삭감한다. 1.Vitium(악덕) Lv 2: 이 전투에 한해 자신이 상대에게 입힌 피해량의 20%(소수점 이하 버림)만큼 상대의 최대 HP를 감소시킨다.
UR ☆물리 관통: 대상의 물리 내성/무효를 무시하고 공격한다.관통 +로 강화된다. 물리 기가 플레로마: 물리 속성 공격력이 50% 증가. 플레로마와 누적 불굴의 투지: HP가 0이 되었을 때 한번만 HP MAX로 부활. 진 물리 회피: 해당 속성에 대한 회피 +30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물리 내성: 해당 속성에 대한 피해량을 1/2로 한다.
SR 이 악물기: HP가 0이 되었을 때 한번만 HP 1로 부활. 승리의 숨결: 전투 종료시 전체 HP, MP의 8%를 회복. 물리 플레로마: 물리 속성 공격력이 25% 증가. 무도의 마음가짐: 물리스킬의 HP소모 절반. 순간회복: 상태이상 회복에 필요한 턴이 1턴으로 감소 하이퍼 블로우 카운터: 타격공격을 20% 확률로 반사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하이퍼 슬래시 카운터: 참격공격을 20% 확률로 반사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정신내성: 정신 상태이상의 걸릴 확률에 -50%. 진 참격 회피: 해당 속성에 대한 회피 +30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진 타격 회피: 해당 속성에 대한 회피율이 +30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물리 회피: 해당 속성에 대한 회피 +15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참격 내성: 해당 속성에 대한 피해량을 1/2로 한다. 타격 내성: 해당 속성에 대한 피해량을 1/2로 한다.
R 생환트릭: 즉사 효과시 HP 1로 부활. 인왕자세: 받는 피해가 절반이 되지만 회피불가. 2할의 활천: 최대 HP 20% 증가. 치유촉진 대: 자신의 턴에 HP 6% 회복. 배수진: 적이 아군보다 많을 때 만능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에 대해 회피 +15 급속회복: 상태이상 회복에 필요한 턴이 반감 헤비 블로우 카운터: 타격 공격을 15% 확률로 반사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헤비 슬래시 카운터: 참격 공격을 15% 확률로 반사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참격 회피: 해당 속성에 대한 회피 +15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타격 회피: 해당 속성에 대한 회피율이 +15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N+ 1할의 활천: 최대 HP 10% 증가. 타루카쟈오토: 전투 시작시 자동으로 타루카쟈발동 라쿠카쟈오토: 전투 시작시 자동으로 라쿠카쟈발동 스쿠카쟈오토: 전투 시작시 자동으로 스쿠카쟈발동 치유촉진 중: 자신의 턴에 HP 4% 회복. 만월을 찾아서: 만월 상태일 때, 모든 속성 공격에 대해 회피 +15.. 슬래시 카운터: 참격 공격을 10% 확률로 반사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블로우 카운터: 타격 공격을 10% 확률로 반사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N 치유촉진 소: 자신의 턴에 HP 2% 회복. 어드바이스: 물리 크리티컬 공격의 확률이 상승 역경의 각오: 적이 아군보다 많을 때 크리티컬 증가 코칭: 물리 크리티컬 공격당할 확률이 감소
빗속의 노래[11] 비가 올 때, 모든 속성 공격에 대한 회피율 2배 신들의 가호 사용하는 회복마법의 효과가 2배가 된다 대천사의 가호 물리, 만능, 즉사를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에 대한 회피율이 2배가 된다 대천사 계열 페르소나들이 주로 소지 얼리 댄스 공격해오는 적의 모든 공격 명중률 반감 배수의 진 포위되었을 때, 만능속성을 제외한 모든 적의 공격 명중률이 1/3이 된다
마도의 재능 모든 속성의 공격력이 25% 상승한다[12] 네트워크 처형 전용
마왕의 경지 모든 속성의 공격력이 상승한다. 부스터 효과에 누적 사타나엘 전용
하마 성공률 UP 하마 계열 스킬의 성공률이 상승한다
무드 성공률 UP 무드 계열 스킬의 성공률이 상승한다
화상률 UP 화상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상승한다
동결률 UP 동결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상승한다
감전률 UP 감전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상승한다
수면률 UP 수면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상승한다
망각률 UP 망각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상승한다
현기증률 UP 현기증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상승한다
상태 이상 성공률 UP 모든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상승한다
우중충한 하늘 비가 오거나 주의예보 상태일 때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대폭 상승한다
수면 내성 수면 상태이상에 걸릴 확률이 반감된다
수면 무효 수면 상태이상에 걸리지 않는다
망각 내성 망각 상태이상에 걸릴 확률이 반감된다
망각 무효 망각 상태이상에 걸리지 않는다
정신 내성 상태이상에 걸릴 확률이 반감된다
부동심 혼란/공포/격노/절망 상태이상에 걸리지 않는다
급속회복 상태이상 회복에 걸리는 턴 수가 반감된다
순간회복 상태이상 회복에 걸리는 턴 수가 1턴으로 줄어든다
공격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타루카쟈가 발동된다
방어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라쿠카쟈가 발동된다
민첩함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스쿠카쟈가 발동된다
터치 앤 고 바톤 터치로 턴이 돌아왔을 때 스쿠카쟈가 발동된다
소울 체인 바톤 터치로 턴이 돌아왔을 때 SP가 20 회복된다 네트워크 처형 전용
히트 업 찬스 엔카운트 시, 턴이 돌아오면 HP 5%, SP 10 회복
승리의 포효 전투 승리후 자신의 HP, SP 모두 회복 사타나엘 소지
로우 그로우 페르소나를 장착하지 않아도 1/4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미들 그로우 페르소나를 장착하지 않아도 1/2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하이 그로우 페르소나를 장착하지 않아도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어드바이스 적에게 크리티컬 공격을 가할 확률이 상승
코칭 적에게 크리티컬 공격을 받을 확률이 저하
트리거 해피 총 속성 공격의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
하이 볼티지 찬스 엔카운트 시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
역경의 각오 포위되었을 때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
풀 디스트로이어 화염, 빙결, 질풍, 전격, 염동, 핵열, 축복, 주원 속성에 의한 대미지 무효
적에게 발견되지 않음 이세계를 배회하는 통상 적에게 발견되지 않게 된다 악세사리 불가시의 베일 전용 스킬
컨버트 필요 스킬 집합.
혹시 다 찰 때를 대비한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77066/recent >>1001은 언제나 존재합니다.
UR ☆물리 관통: 대상의 물리 내성/무효를 무시하고 공격한다.관통 +로 강화된다. 물리 기가 플레로마: 물리 속성 공격력이 50% 증가. 플레로마와 누적 불굴의 투지: HP가 0이 되었을 때 한번만 HP MAX로 부활. 진 물리 회피: 해당 속성에 대한 회피 +30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물리 내성: 해당 속성에 대한 피해량을 1/2로 한다.
SR 이 악물기: HP가 0이 되었을 때 한번만 HP 1로 부활. 승리의 숨결: 전투 종료시 전체 HP, MP의 8%를 회복. 물리 플레로마: 물리 속성 공격력이 25% 증가. 무도의 마음가짐: 물리스킬의 HP소모 절반. 순간회복: 상태이상 회복에 필요한 턴이 1턴으로 감소 하이퍼 블로우 카운터: 타격공격을 20% 확률로 반사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하이퍼 슬래시 카운터: 참격공격을 20% 확률로 반사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정신내성: 정신 상태이상의 걸릴 확률에 -50%. 진 참격 회피: 해당 속성에 대한 회피 +30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진 타격 회피: 해당 속성에 대한 회피율이 +30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물리 회피: 해당 속성에 대한 회피 +15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참격 내성: 해당 속성에 대한 피해량을 1/2로 한다. 타격 내성: 해당 속성에 대한 피해량을 1/2로 한다.
R 생환트릭: 즉사 효과시 HP 1로 부활. 인왕자세: 받는 피해가 절반이 되지만 회피불가. 2할의 활천: 최대 HP 20% 증가. 치유촉진 대: 자신의 턴에 HP 6% 회복. 배수진: 적이 아군보다 많을 때 만능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에 대해 회피 +15 급속회복: 상태이상 회복에 필요한 턴이 반감 헤비 블로우 카운터: 타격 공격을 15% 확률로 반사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헤비 슬래시 카운터: 참격 공격을 15% 확률로 반사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참격 회피: 해당 속성에 대한 회피 +15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타격 회피: 해당 속성에 대한 회피율이 +15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N+ 1할의 활천: 최대 HP 10% 증가. 타루카쟈오토: 전투 시작시 자동으로 타루카쟈발동 라쿠카쟈오토: 전투 시작시 자동으로 라쿠카쟈발동 스쿠카쟈오토: 전투 시작시 자동으로 스쿠카쟈발동 치유촉진 중: 자신의 턴에 HP 4% 회복. 만월을 찾아서: 만월 상태일 때, 모든 속성 공격에 대해 회피 +15.. 슬래시 카운터: 참격 공격을 10% 확률로 반사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블로우 카운터: 타격 공격을 10% 확률로 반사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N 치유촉진 소: 자신의 턴에 HP 2% 회복. 어드바이스: 물리 크리티컬 공격의 확률이 상승 역경의 각오: 적이 아군보다 많을 때 크리티컬 증가 코칭: 물리 크리티컬 공격당할 확률이 감소
빗속의 노래[11] 비가 올 때, 모든 속성 공격에 대한 회피율 2배 신들의 가호 사용하는 회복마법의 효과가 2배가 된다 대천사의 가호 물리, 만능, 즉사를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에 대한 회피율이 2배가 된다 대천사 계열 페르소나들이 주로 소지 얼리 댄스 공격해오는 적의 모든 공격 명중률 반감 배수의 진 포위되었을 때, 만능속성을 제외한 모든 적의 공격 명중률이 1/3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