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421088> [AA][다이스][성배전쟁] 진) 무난하고 평탄하고 굴곡없는 성배전쟁(웃음) - 1 :: 1001

요코시마◆piUItrGdNE

2022-01-09 21:44:38 - 2022-01-24 23:54:56

0 요코시마◆piUItrGdNE (N.pXjPa6D6)

2022-01-09 (내일 월요일) 21:44: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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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어 정리
어장주 : 주제글 작성자. 스레주.
어장 : 주제글. 스레.
답글 : 레스
참치 : 주제글 참여자. 스레민.
캔드민 : 운영자.
AA : 아스키 아트. 문자로 그림을 표현한 것

민원 접수
admin@tunaground.c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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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ヽ             / 'イ ;/       [주의. 이 성배전쟁은 제 취향의 마스터와 서번트로 가득차있습니다
      V,ゝ,、u   、――,    ,_..ノ           또한 아래의 서번트 제작 어장에서 가지고 오고 있습니다
       ∨、;.、   ヽ./    ,.'               밸런스에 맞게 수정은 하지만 믿지는 말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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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l
        { -‐O |    u l__    l
          } ― l'"∟  _. ' !   .l


.dice 0 9. = 1 = 4 = 7 = 0

서번트 찾기가 귀찮으니까 자작 서번트를 만들어보자!! - 어장주 넵튠 - (『네푸네푸』님이 아닙니다)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30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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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요코시마◆piUItrGdNE (N.pXjPa6D6)

2022-01-09 (내일 월요일) 21:46:53

◆행동 턴

  행동 턴에는 이하의 5가지 행동중 하나를 선택하여 실시할 수 있습니다.

  1.일회용 예장의 작성 (성공률:작성자의 【마】 X 2 %)
  2.서번트의 마력 공급 (휴식)
  3.서번트의 마력 공급 (혼식)
  4.거점 이동
  5.다른 진영과 접촉 (습격 포함)
  6.정보수집 재도전
  7.그 외

  <1.일회용 예장의 작성>

  일회용의 마술 예장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판정의 기본 성공률은 「마스터나 서번트의 【마】 X 2」%입니다.
  예장은 여러 개를 동시에 소비함으로써 효과를 누적시킬 수도 있습니다.

  『일회용 예장 일람』
  마보석……소비하는 것으로 서번트의 마력을 20점 회복할 수 있습니다.
  사역마……「정보 수집」의 성공률을 「+15%」 할 수 있습니다. (실패했을 경우에만 소비)
  강화부……소비하는 것으로 전투 시의 최종 승률에 +5%의 보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환혹부……소비하는 것으로 전투결과 이외의 %판정을 한번만 다시 할 수 있습니다.

  <2&3.서번트의 마력 공급>

   2.휴식
   휴식을 선택함으로써, 서번트의 마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 영지의 격에 따라서 「0~50」점 사이의 마력을 회복합니다.
   이 회복량은 「공방」등의 효과로 더욱 상승할 수 있습니다.
   또 중영지 이상의 영지에서는 턴 종료시에 자동으로 마력이 회복됩니다.

   『영지에 대해서』
   영맥의 중심 : 휴식시 마력 회복량 50점. 턴 종료시 마력 회복량+20점.
   대영지:휴식시 마력 회복량 40점 턴 종료시 마력 회복량+10점.
   중영지:휴식시 마력 회복량 30점 턴 종료시 마력 회복량+5점.
   소영지:휴식시 마력 회복량 20점.
   일반영지:휴식시 마력 회복량 10점.
   영지 없음 : 회복 불가(전투 패배시 일단 이쪽으로 배정됩니다)

   3.혼식
   일반인들의 마력을 빼앗음으로써 한번에 「200점」의 마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혼식을 선택할 경우「50%」의 확률로 다른 참가자에게 현재 위치를 들키게 됩니다.
   판정에 성공한 참가자는「적대적 개입」의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적대적 개입」이 선택된 경우 그 진영과의 전투가 발생합니다.
   이 전투에 패배한 경우 혼식은 실패, 승리할 경우 성공한 것으로 됩니다.

  <4.거점 이동>

  다른 거점으로 이동합니다. 다른 진영과 접촉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NPC와 플레이어는 「알고있는 거점」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만.
  메타시점 정보 없이 이동할려면 합당한 사유가 필요합니다
  순수하게 게임의 밸런스를 위한 규칙이니 주의해 주세요.

  <5.다른 진영과 접촉>

  대상을 선택한 뒤, 접촉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전투가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상대를 선택하지 않고 무작위로 접촉」도 가능하지만 어떻게 돼도 모를 일입니다.

  ※플레이어를 포함한 각 진영의 행동은 기본적으로
  전투 이외의 행동 → 전투 행동 → 혼식 순으로 처리합니다.

 ◆커뮤 턴

  자기 진영, 혹은 안면이 있거나 거점의 위치를 알고 있는 타 진영과 교류를 도모할 수 있습니다.
  다만 반드시 우호적인 접촉이 된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다른 마스터와 접촉할 경우 그 자리에서 공격을 가할 가능성도 충분히 고려해야겠지요.

3 요코시마◆piUItrGdNE (N.pXjPa6D6)

2022-01-09 (내일 월요일) 21:47:48

◆전투 규칙

  <1. 전투 준비>

  기본적으로 3명까지의 캐릭터가 참전하게됩니다.
  메인 전투 캐릭터의 스테이터스 + (서브 캐릭터의 스테이터스 합계 ÷ 2)가 전투에서 사용하는 '전력'입니다.

  전투의 기본은 피아 ''전력 '의 수치 차이 + 스킬의 효과 "를 가미한 [승률 승부]입니다.
  사용하는 스테이터스는 [근] [내] [민] [마] [운] [보]의 6개 중에서 3개를 사용합니다.

  <2. "전투"의 단계>

  1) 아군(플레이어)이 스테이터스 하나를 결정.
  2) 적측(GM)이 스테이터스 하나를 결정.
  3) 마지막으로 트립혹은 다이스로 마지막 스테이터스를 나머지 4개 중에서 1개 결정.
  4) 이 3개의 [전력 값]을 비교하여 <전투 결과 표>에서 승률을 계산합니다.
  5) 결국 주사위 판정으로 승패를 결정합니다.

  <전투 결과표>

  3 전력 열위 = 기초 승률 0 %
  1 무 2 열위 = 기초 승률 20 %
  1 우위 2 열위 = 기초 승률 30 %
  2 무 1 열위 = 기초 승률 40 %
  전력 무승부 = 기초 승률 50 %
  2 무 1 우위 = 기초 승률 60 %
  2 우위 1 열위 = 기초 승률 70 %
  1 무 2 우위 = 기초 승률 80 %
  3 전력의 우위 = 기초 승률 100 %

  ※ 총 전력이 1클 때 마다 승률 + 1 % 낮을 때 마다 -1 %
  ※ 양 전력의 최대 Lv을 비교. 높은 편에 "최대 Lv - 적측의 최대 Lv"%의 승률 보정이 붙는다.
  ※ 승률은 자기 진영 혹은 선수 관점

  판정 방법은 언제나 트립 1-100의 숫자로 정합니다.



 ◆캐릭터 데이터

  <캐릭터의 레벨과 스탯>

  ○ 서번트 … 50Lv이하 : Lv * 2 + 60 점 / 55Lv이상 : (Lv - 50) * 3 + 160 점
  ○ 마스터 … 40Lv이하 : Lv * 2 + 40 점 / 45Lv이상 : (Lv - 40) * 3 + 120 점

  <서번트의 클래스 보정>

  세이버 : [근] [내] [민] +10.
  랜서  : [민] +20.
  아처  : [근] [내] [민] 중 하나를 +15. 정보 수집에 20%의 보정을 얻는다.
  라이더 : [보] +20.
  캐스터 : [마] +20.
  어쌔신 : [민] +10 또한 정보 수집의 성공률 +20%하고 피 정보 수집시 적 성공률 -20%의 페널티.
  버서커 : [근] [내] [민] [마] [운] +5.

 ◆소비 마력의 확인

  각 영령은 강력한 힘의 대가로써 매 턴 마력을 소비합니다.
  턴의 종료시 및 전투 종료시 소비마력을 확인, 변동이 있을 경우 시트에 기재합니다.
  마력에 관한 룰은 이하의 기술을 참조해 주세요.


  <저장 마력>

  서번트에게는 각각 「저장 마력」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저장 마력」은 「100+마스터의 【마】X2」를 상한선으로, 최대까지 보유한 상태에서 소환됩니다.
  서번트는 전투나 보구의 사용은 물론, 현계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이 「저장 마력」을 소비합니다.
  소비 마력의 계산 및 공급 부족에 따른 페널티는 아래를 참조해 주세요.


  <소비 마력의 계산 방법>

  턴 종료시에 「마스터의 【마】 X 2-영령의 레벨」의 계산을 실시합니다.
  이 수치가 +라면 「저장 마력」에 그만큼을 더하고, -라면 그만큼을 뺍니다.
  이 때 「성배의 백업」으로 인해 「마스터의 【마】」와 별도로 +20점의 보정을 얻습니다.

  영령이 턴 중에 전투를 벌인 경우, 전투 종료시에 「영령의 레벨」만큼의 수치가 「저장 마력」에서 소비됩니다.
  특수한 스킬, 혹은 보구를 사용한 경우에는 각각 설정되어 있는 마력이 추가로 소비됩니다.
  비전투시에 사용한 보구/스킬의 경우, 즉시 마력이 소비됩니다.


  <「마력공급 부족」에 의한 페널티>

  「마력공급 부족」수치가 「-20」만큼 쌓일 때마다 레벨을 제외한 각 스테이터스는 「-10」됩니다.
  이 페널티는 누적됩니다.(0 미만으로는 내려가지 않습니다.)
  이 「마력공급 부족」수치가 「-100」보다 작아졌을 경우, 현계를 유지할 수 없게 되며
  「그 턴의 종료시」에 소멸하게 됩니다.


  <서번트가 없는 캐릭터의 마력 소모 룰>

  ・턴이 끝날 때 【마】 수치만큼의 마력을 회복합니다.(최대마력은 마스터의 마 X 2 입니다)
  ・통상 전투에서는 마력을 소비하지 않지만, 소비 마력이 정해져 있는 스킬을 사용하면 마력을 소비합니다.
  ・마력이 부족하면 스킬을 사용하지 못합니다.
  ・그 밖의 룰은 일반적인 경우와 동일합니다.

4 요코시마◆piUItrGdNE (N.pXjPa6D6)

2022-01-09 (내일 월요일) 21:48:37

◆령주와 관련된 룰

  3획까지 존재하는 서번트에 대한 절대명령권.
  아래와 같은 기본적인 사용법이 존재합니다.

  1.최종 승률이 나온 시점에 사용해 승률에 보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서번트가 메인으로 참전하고 있는 경우 +30%, 서브로 참전하고 있는 경우 +15%

  2.랜덤 스테이터스 선택을 다시 할 수 있습니다.

  3.전투 종료시까지 서번트의 전 스테이터스를 「10」만큼 상승시킵니다.
  단, 이 용도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전투 개시 전에 선언해야만 합니다.

  4.임의의 시점에 사용해 서번트에게 즉각 「120」의 마력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5.전투에서 패배했을 경우 령주 2획을 소비함으로써 탈락하지 않고 전투에서 철퇴할 수 있습니다.
  여러 진영이 참전할 때, 「상호가 협조할 의사가 있는 경우」에 2획의 소비로 철퇴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한 진영이 다른 진영을 버릴 생각이 있다고 선언한 경우
  쌍방이 각각 2획의 령주를 소비해 철수해야만 합니다.
  이럴 경우 2획 이상의 령주 잔량이 없고, 다른 철퇴 수단도 없는 경우엔 패퇴하게 됩니다.


  <령주를 전부 소비한 뒤의 현계 룰>

  1.마스터 측에서 공급을 끊지 않는 한 마스터로부터의 마력 공급은 유지됩니다.
  2.성배로부터의 마력 공급은 중단됩니다.
  3.마스터는 서번트에게 명령권을 잃습니다.
  4.마스터로부터의 공급이 중단된 경우, 단독행동 스킬이 없는 서번트는 그 턴의 종료시에 자신의 레벨 + 50점의 마력을 추가로 소비합니다.
  5.재계약의 경우, 마스터에게 령주가 아직 남아있을 경우에만 가능한 것으로 취급합니다.

*령주에 관련된 특수 행동은 GM판단에 맡기겠습니다

예를들어 난전으로 인해 분단되었을때 소환하거나 특정 캐릭터를 공격하지 말라는 령주를 쓰는 것도 가능합니다

5 요코시마◆piUItrGdNE (N.pXjPa6D6)

2022-01-09 (내일 월요일) 21:4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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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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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____,:.:.:.:.:.:|:./‐ヽ .:.:.:. |-\,メハ:.:.:.:.:.>    [그러면 시작 멘트입니다.안녕하세요 여러분 평탄하고 무난하고 굴곡 없는 진행을 좋아하는 요코시마입니다
                    /:.:.:.:.:.:.:|/-=ニ\:.:.:|=/⌒ヽ|:.:.:.:}:.\     굉장히 오래간만에 성배전쟁 어장을 열었네요]   
                 /:.:.:.:.:.:.:.:.:.|/⌒ヽ \| /ヽ   :.:.::/:.厂      
                   ̄ ̄/:.:、:.:.:|′ /ヽ     __   ! イ^Y
                  |::/i^ヽ|  __   ,         , ) ;
                  |/..| ,ヽ   __ ` -‐   ヲ //
                        人___、  辷_,,.. -‐ ´ ,.:'\
                    ∠个:...        イハ厂
                     ___从/ | `¨¨   |========┐
                        |「 ̄   ,|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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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___,,...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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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____|}_..|}  ./              ∨ {|      /.′      .\
.           , 仁二_∧  ̄ ̄ :|} /             ∨:|   o   / ;        \
         /      }  o  :|} .′               }.:| ` T T ´  |__
        /         }\___/|} i                | |   | |   :| \

6 이름 없음 (s88C7ViSNQ)

2022-01-09 (내일 월요일) 21:49:44

ㅊㅋ 이번엔 죽인공이 아니기를

7 이름 없음 (L.kdG1R5tg)

2022-01-09 (내일 월요일) 21:50:03

돌아오셨다! (리리치요를 잊으며)

8 이름 없음 (S8LjCid.nc)

2022-01-09 (내일 월요일) 21:50:42

요코시마의 메이킹...실로 오랜만...

9 요코시마◆piUItrGdNE (N.pXjPa6D6)

2022-01-09 (내일 월요일) 21:5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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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j/l }:::lリ
                 ゝ ゙,ー:‘,            _ノ ノj/        [뭐랄까 어중간하게 경력이 쌓이니까 특근 들어가는 날이 있으면 거의 자동으로 들어가지네요.
                  ゝ-‘,   弌  7    ,r=チ/          인원교체가 심한 곳이라서 그런지 어느새 제 위로 거의다 사라졌고...]
                   込、  ヽ /     イ/j/
                     r _    > .    ,..「\'^
                     | r-ニ==:|::::::::: ̄   | |ヽ\
                  l i´l   |:::::.    l l { }  Y
                      l l ' / ト ._  __「\    /
              _ -=ニ>-′   /Vハ l ``≧======- _
            _ -=       { /   / { } l  V   `丶  ≧=- _

10 이름 없음 (W1AZ9AZHaQ)

2022-01-09 (내일 월요일) 21:51:43

호무호무

11 이름 없음 (X1Vx88zRmE)

2022-01-09 (내일 월요일) 21:51:52

오랫만이네

12 이름 없음 (X1Vx88zRmE)

2022-01-09 (내일 월요일) 21:52:20

10덕스럽게 얘기하면 hisasi-buri

13 이름 없음 (S8LjCid.nc)

2022-01-09 (내일 월요일) 21:52:56

슬픈 일이야

14 이름 없음 (6slJu/.nSs)

2022-01-09 (내일 월요일) 21:52:59

ㅊㅋㅊㅋ

15 요코시마◆piUItrGdNE (N.pXjPa6D6)

2022-01-09 (내일 월요일) 21:53: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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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三/.:.:.:/三/.:.:_,,メ、/|.:.:.:.:l.:.:.:.:.:.:.:.:ヽ
     ,,=-ァ'´.:.:.:.:.:.:.:/-‐:|.:.:/  ̄フ, '=--く`ヽ,/.:.:__/.:.:ハ.:.:.:.:.:.:|
  _ノ;;;;;;;| /|.:.:.:.:.:.://^l i /  r'/l   /  /.:.:,,イ.:.:..::.:|.:.:.:.:.:/
  ヽー-ァ;;;;;;;j|.:.:.:.:.| i´j i/   ! トj     /,,イ |,〉.:.:.::ス.::.:.:./
     /;;;;/;;ヽ.:.:.:ヽ、ヽ    ヽレ_   ./i/ / .|.:.:/ l.:.:/       [뭐 그건 그거고, 전 어장의 주인공은 죽지는 않았으니(죽음보다 처참한 결과가 되겠지만)
    /;;;;;;;;;;;;;/.:.:.:.:.:.:`T   ""      ヽ_/  .レ   |/          죽인공의 범위에서는 벗어났네요. 최근 죽인공 비율이 높아졌는데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ー-=..l /i、.:.:.:.:...>、         ./j
        y  ソ|.:.:.:.:/ \      ⊂ァ ノ
          /`ヽ=/、_  ヽ、    ./
         /      `''7 `7-<7
     r=--=''´  ヽ、   ∥ ./  /
  ,,=-'⌒`''ヽ、_=ニ=<、 ∥_ \./_
../        \   ヽ  \ヽ | >ハ

16 이름 없음 (TK1yTiuLuU)

2022-01-09 (내일 월요일) 21:54:07

하이하이!

17 이름 없음 (S8LjCid.nc)

2022-01-09 (내일 월요일) 21:54:16

괄호 안의 내용이 문제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까!

18 요코시마◆piUItrGdNE (N.pXjPa6D6)

2022-01-09 (내일 월요일) 21:54:58

               ____
        ,. '  ///////  ̄/
      //////////////77/
     ,. ///////////////////7//7‐-,、
    /l/////////////////////////_‐-`ヽ
   {'///////////////////、////////7ヽ
   ∨///////////,/=.l'//l_∨/////////ヽ
    ヽ'///l//!l'///-―‐!// .._l/lヽ///,\`ヽ}
.   i/// l'/,!l!'/    ;ノ    !'}ーV////ヽ
.    {//!, 、'}ヾl.--―‐  . --- レ._ 〉///} ヾ
    l'l/l ;ヾ        〉     ,'//,!V,!         [그럼 본격적인 마스터 데이터를 만들어 볼까요?
     V!、ヽ             / 'イ ;/            지금부터 10분간 아래의 양식에 맞게 원하는 캐릭터를 적어주세요]
      V,ゝ,、    、――,    ,_..ノ
       ∨、;.、   ヽ./    ,.'
         ヾ;> .    イ     _
        /   .|  ` ´  .!-‐  ̄ l
        { -‐O |      l__    l
          } ― l'"∟  _. ' !   .l



* 양식입니다(웃음)

남자 :
여자 :
자유 :

19 이름 없음 (6slJu/.nSs)

2022-01-09 (내일 월요일) 21:55:20

웃을 수 없는 농담이라서 문제군. 그것 때문에 어느 순간 지쳐버리니까( )

20 이름 없음 (6slJu/.nSs)

2022-01-09 (내일 월요일) 21:56:50

남: 단테 스파타(데빌메이크라이 시리즈)

여: 아르토리아 팬드라건 랜서 (페그오)

자유: 튀렌 (경계선상의 호라이즌)

21 이름 없음 (s88C7ViSNQ)

2022-01-09 (내일 월요일) 21:56:54

남자 :후지이 렌(dies)
여자 :샤나(작안의 샤나)
자유 :렌 헤이워드(궤적 시리즈)

22 이름 없음 (X1Vx88zRmE)

2022-01-09 (내일 월요일) 21:57:21


남자 : 히루마 요이치(아이실드21)
여자 : 카구라(은혼)
자유 : 엘리자베스(은혼)

23 이름 없음 (S8LjCid.nc)

2022-01-09 (내일 월요일) 21:57:27

@
남자 : 유토(유희왕 Arc-V)
여자 : 코히나타 미쿠(심포기어)
자유 : 마다라키 프랑(프랑켄 프랑)

24 이름 없음 (L.kdG1R5tg)

2022-01-09 (내일 월요일) 21:57:47

남성-아마미야 렌(페르소나5)
여성-타마키 이로하(마마마 시리즈)
자유-카미죠 토우코(금서목록)

25 이름 없음 (qdF/IfuLWU)

2022-01-09 (내일 월요일) 21:58:41

@
남자 : 사몬 쇼스케 (사몬 군은 소환사)
여자 : 파리엘 (서몬나이트3)
자유 : 아르고 (소드 아트 온라인)

26 이름 없음 (TK1yTiuLuU)

2022-01-09 (내일 월요일) 21:58:49

@
남자 : 클라우드 스트라이프(파이널 판타지 VII)
여자 : 시오니 레지스(슈퍼로봇대전)
자유 : 근육 스구루(근육맨)

27 이름 없음 (W1AZ9AZHaQ)

2022-01-09 (내일 월요일) 21:59:08

@
남자 : 볼프람(늑대의 입)
여자 : 잉그리드(스트리트 파이터)
자유 : 프로스트노바(아크나이츠)

28 이름 없음 (VYAZN5wxqk)

2022-01-09 (내일 월요일) 22:00:17

남자 :하마즈라 시아게(어마금)
여자 :후카 레벤톤(나노하 시리즈)
자유 :모노미(슈퍼 단간론파2)

29 요코시마◆piUItrGdNE (N.pXjPa6D6)

2022-01-09 (내일 월요일) 22:08:11

여기까지

30 요코시마◆piUItrGdNE (N.pXjPa6D6)

2022-01-09 (내일 월요일) 22:11:31

          ∧/:::::::::´::::::,.rt_:::::::::::::::::::::::::::::::: ̄ ̄`ヽ
         /::::::::::::::<二、   ̄ヽ-‐`ヽヘ::ヾ、:::::::::::::::∧
         /:::::::::::::::::::::::::::::: ̄”ー-=~' ̄`:::::::::::::::::::::::::',
          〈:::::::::::::::____::::::::::::::::::::__:::::::::::::::::::::::ヽ、::::::i
         ヽ:::::::::Ⅵ三=/:::::::::_>'"三/::,∧::::::::::::::::::::!\|
         /:::::::::::廴三/::::::/三三,ィ//i/:::::::::::::::::::/  リ
         |::::::::::::/\: 入/ 孑ァt-、_/ノ7,刀 〉::::::::/
         |::/!::::::i〈ゞfソ  /   {:ソ//,.彳 / l ::::/
         ソ 从_ ヘ .リ U. 廴 _/::::::〈_,ィ i/
         _才ノ`ー',::::::  ̄    / /        [잠깐 긴장을 풀었을 뿐인데 곧바로 졸뻔한건 둘째치고
     _ -‐/´ イ     \ u   _ /、          아무리 메이킹 타이밍이라지만 참치분들 너무 많지 않나요?(떨림)
  _,ィ ´   ∧: :.:∨     ;;;;;`ヽ、__/   ヽ          그러면 일단 여기서 3명을 고르겠습니다 직하 3하 5하 1~27 다이스를 굴려주세요
"´       ヘ : : ',      ;;;;;/.i l     ∧           중복 재굴림 가능합니다]
          ', : :ヽ _    ,ィ |: |     ヘ
\ ヘ、       ヽ : :.:\ ヽ _,イ ノ     ∧
  ゝ, ヽ        \ : : ` ̄ _. :イ       / ',
    i         `ー-‐' ´        /   \
    |                     i     \


1단테 스파타(데빌메이크라이 시리즈)
2아르토리아 팬드라건 랜서 (페그오)
3튀렌 (경계선상의 호라이즌)
4후지이 렌(dies)
5샤나(작안의 샤나)
6:렌 헤이워드(궤적 시리즈)
7히루마 요이치(아이실드21)
8카구라(은혼)
9엘리자베스(은혼)
10유토(유희왕 Arc-V)
11코히나타 미쿠(심포기어)
12마다라키 프랑(프랑켄 프랑)
13아마미야 렌(페르소나5)
14타마키 이로하(마마마 시리즈)
15카미죠 토우코(금서목록)
16사몬 쇼스케 (사몬 군은 소환사)
17파리엘 (서몬나이트3)
18아르고 (소드 아트 온라인)
19클라우드 스트라이프(파이널 판타지 VII)
20시오니 레지스(슈퍼로봇대전)
21근육 스구루(근육맨)
22볼프람(늑대의 입)
23잉그리드(스트리트 파이터)
24프로스트노바(아크나이츠)
25하마즈라 시아게(어마금)
26후카 레벤톤(나노하 시리즈)
27모노미(슈퍼 단간론파2)

31 이름 없음 (6slJu/.nSs)

2022-01-09 (내일 월요일) 22:11:53

.dice 1 27. = 7

32 이름 없음 (l7YOVZ6Rdc)

2022-01-09 (내일 월요일) 22:12:13

.dice 1 27. = 11

33 이름 없음 (W1AZ9AZHaQ)

2022-01-09 (내일 월요일) 22:12:33

.dice 1 27. = 23

34 이름 없음 (VSPv36Uowk)

2022-01-09 (내일 월요일) 22:12:36

.dice 1 27. = 2

35 이름 없음 (W1AZ9AZHaQ)

2022-01-09 (내일 월요일) 22:12:52

.dice 1 27. = 14

36 이름 없음 (S8LjCid.nc)

2022-01-09 (내일 월요일) 22:13:25

이전작 주인공 등판

37 이름 없음 (l7YOVZ6Rdc)

2022-01-09 (내일 월요일) 22:13:26

히루마, 잉그리드, 이로하인가?

38 이름 없음 (VYAZN5wxqk)

2022-01-09 (내일 월요일) 22:14:28

히루마... 드물게(?) 요코시마 성배전쟁의 주인공 중에선 해피엔딩을 맞은...

39 요코시마◆piUItrGdNE (N.pXjPa6D6)

2022-01-09 (내일 월요일) 22:15:30

              /::::::::::::::::::::::::::::::::::::::::::::::::::::::::::::::::::::::::::::::::::::::::::\
                 /::::::::::::::::::::::::::::::::::::::::::::::::::::::::::::::::::::::::::::::::::::::::::::::::::::::\
             }:/:::::::::::::::::::::::::::/:|::::::::ト、::::::::::::∧\:::ヘ∨:::::::::::::::::〈⌒
                 //::::::::::::::::::::::::::::/: :{::::::::{.:.\:::::::::∧: :V:::i.:V::::::}:::::::::∧
                {:::::::::::::::::::::::::::/_ー: V:::::i: : : :\:::::::|:- :i:::}_;|:::::/::::: |\}
             {::::::::/::: |::::::::::{ >、\:::,-----V::} へi:/ :}:::/:::::::::|
              V:::/{::::人:::::::::V   \\   /  jヘ /ィ:/^i::::::{
              V{ v:::::/^ - :」  「!} ’    ´ 「!}   }' }'  }/ゞ                  [어라? 오래간만에 히루마가 나왔네요?
               {  マ::{ { iヘ {   ゝ  、    ゝ    /ノ /                      거기다가 심포기어 세력까지....
                  _  -= \ ‘, ー─‐ :〈    ー‐一 /_/≧=-  __                제 어장 심포기어 세력이 얼마만인지.  
          _  -=≦      >-,             u /  ∧         ̄ ̄二ニ            거기다가 다른 어장에서 자주 봤던 잉그리드군요]
        /           / ∧     r っ    /:{  .∧
          {{             /    ∧ト.,     ,. <::::::}   ∧
       /              /    ハ  >-<:::::::::: /       〉
      ,イ               〈___   }        /   > ´
    γ´   ∧             {≧sハ       { ,イ
   /      ∧             ∨  {       }  |
  /       }                \ ∧     / / |


7히루마 요이치(아이실드21)
11코히나타 미쿠(심포기어)
23잉그리드(스트리트 파이터)

40 이름 없음 (s88C7ViSNQ)

2022-01-09 (내일 월요일) 22:15:54

히루마 그 지난번에 나오지 않았나? 그 냐루코 나온 성배전쟁

41 이름 없음 (VYAZN5wxqk)

2022-01-09 (내일 월요일) 22:16:00

응?미쿠는 2하고 잉그리드가 3하 아냐?

42 이름 없음 (S8LjCid.nc)

2022-01-09 (내일 월요일) 22:17:21

직하 3하 5하가 아니라 직하 2하 3하로 잘못 보신 것 같은데요

43 요코시마◆piUItrGdNE (N.pXjPa6D6)

2022-01-09 (내일 월요일) 22:17:33

/::::::::::::::::::.              :::::::::::::::::::::::::::::::::l/::!
::::::::::::::::::::::/.....::::::::::::::::::::::::::::::::::::::::::::::::::::::::::...:::::::::::::::::´::::!
::::::::::::::::::::::::::::::::::::::::::/l:::::::::::::lヽ::::::::::::::::::::::、:::::::::::::::::::::::::!
::::::::/::::::::::::::::::::::::::/:.:!:::::::::::::!:.:.\::::::::::::::::::ヽ;:::::::::::::::::::/
../:::::::::::::::::::::::::::::/:.:.:.l:::::::::::::|==-ヽ;::::::::::::::ハ::::::::::::::::ヽ
/::;::::::::::::::::::::/:::::/二ニヽ;::::::::::!二二ニハ:::::::::::l:=i!:::::::::::::::::ハ
::/::::::::::::::::::/l::::/二 - 、\:::::l___.l::::::::/__i!::::::::::::::::ヾ
/:::::::::::::::::::l .l:/ ̄ ̄ ̄ij`  ヽl   ij  |:::::/   |:::::::::::::::::::」
::/l::::::::::::::::|             u      .!::/  ,ノ::;:::::r-xて
 从:::::::::::::!           、   ´   レイ::/ / l
   \r 、| 、     ,ィ : : : : : :ヽ ___,  レ',イ ./        [제 어장에서 몇 안되는 해피엔딩 주인공입니다만... 어떻게 할까요? 다시만들까요? 그대로 사용할까요?
     l .ト   ー  ''"   l       l l l l  ソ ./           5분간 투표받겠습니다]
     ヽ i                     l l l l  //
     ` ァ-,、           _        , ´
    _/  八      r   ´  /    /
   /   /  .>  _    ー  - '  , イ
  ./   /        l   ー  一     .l
  /   ー- 、   .|             |
 f     -亠xr、―'            ーエ= 、_
 i!       l              /: : : /:.:.:.:`ヽ


┏━━━━━━━━━━━━━━━┳━━━━━━━━┳━━━━━━━━━━━━━━┓
 【이름】: 히루마 요이치          【레벨】:45         【얼라이먼트】:혼돈 ・ 악
┣━━━━━━━┳━━━━━━━╋━━━━━━━┳┻━━━━━━┳━━━━━━━╋━━━━━━━┓
  【근】: 10       【내】:40       【민】:40      【마】:20        【행】:25        【보】:-
┣━━━━━━━┻━━━━━━━┻━━━━━━━┻━━━━━━━┻━━━━━━━┻━━━━━━━┫



   |i    il /  |    ``    /    /
   |i    i|/    |.       丶       /
   |i     //       〕h、 \ \     /  /
   |i   ./    |,∧  〕h、. \ \    /
   |i  /       !,/∧   Vh ___\ \   /
 ___M/^V       li「^Y\ ∧「\ ̄}   .    /
  Σ  |  ∧,    八   ∧.  \Z __ \ /
___ 」    |. / V      \  ∧    \r' /   /
  N    /  V |     \ ∧/ ̄ V /   /
  } .へ、 l/     V∧      _\{ -=ァ V ∧/
\ r====ミ    V,∧  jI斗 v  \/   }/ //
__/ \   | v.、  V ∧//       / \  V/
V\∧` ||  __\  -ヘ V^¨¨¨¨¨       r5
 \   l「 ̄ ̄ }   V,           ___/
  乂ハ             V,          厂} /
  乂}/,    /     \             /
- _   〉,   \              /   /
ニニ=- _.|∧                       /}/
ニニニニニ_|/},〉, -v=Zニニニニ=-         /八__
ニニニニニニニ_}/ 、`¨こ¨¨¨  ̄    /      }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7.\         / /       /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7   \    /   / /   /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7     >-          .∠ニニニニニ




┣━━━━━━━━━━━━━━━━━━━━━━━━━━━━━━━━━━━━━━━━━━━━━━━┫

  【스킬】

   ☆ 반외전술
     정면이 아닌 룰 뒤쪽에서 찌르는 것의 전문가.
     이 캐릭터는 상시 정보수집에 30% 보정이 걸리고 정보수집량을 1개 늘린다.
     또한 상대의 모든 정보를 수집할경우 그 진영과 전투시 15%의 승률 보정이 걸린다.

   ○ 협박수첩 : C
     정보수집계통의 스킬.
     상대의 정보 수집을 1회 성공시킬때마다 협박 카운터를 1개 쌓고
     협박 카운터 3개를 소비시켜 상대의 행동턴을 1회 무효화 시킨다.
     - 어새신(2) 아처(1) 캐스터(3) 랜서(3) 라이더(1) 세이버(2)


   ○ 추방의식 : C+
     자신의 세계가 아닌 존재를 추방시키는 의식, 외차원의 존재에게 가장 효과적이나 유령이나 요정에게도 유효
     『이세계』의 속성을 지니고 있는 인물과 전투시 상대에게 30%의 승률 패널티를 부여한다.
     또한 시나리오상 1회까지 원하는 상대의 스테이터스를 1개만 -10점 깍는다.

   ○ 전략 : A
     많은 사람들을 동원한 전장이 아닌, 1:1전투에 있어서의 전술적 직감력.
     전투중 발동되는 대인 보구 1개당 아군의 승률을 20% 상승시킨다.

┣━━━━━━━━━━━━━━━━━━━━━━━━━━━━━━━━━━━━━━━━━━━━━━━┫

44 이름 없음 (S8LjCid.nc)

2022-01-09 (내일 월요일) 22:18:06

이번에는 다시 만드는게 좋을 것 같다. 적으로 만나면 힘들 것 같고

45 이름 없음 (s88C7ViSNQ)

2022-01-09 (내일 월요일) 22:18:18

해피엔딩은 해피엔딩으로 두는게 재일 아닐까?

46 요코시마◆piUItrGdNE (N.pXjPa6D6)

2022-01-09 (내일 월요일) 22:18:31

아 미쿠가 아니라 에로...가 아닌 이로하군요

47 이름 없음 (l7YOVZ6Rdc)

2022-01-09 (내일 월요일) 22:18:44

다시 만들자

48 이름 없음 (L.kdG1R5tg)

2022-01-09 (내일 월요일) 22:18:49

전회차 주인공인 히루마는 평행세계 인물로 남겨두자, 응...

49 이름 없음 (VYAZN5wxqk)

2022-01-09 (내일 월요일) 22:18:55

어장주의 말실수가 아무리 봐도 의도적이야(아무말

50 요코시마◆piUItrGdNE (N.pXjPa6D6)

2022-01-09 (내일 월요일) 22:20:10

흠... 대부분 다시 만들자는 쪽인거 같으니... 다시만들겠습니다

51 이름 없음 (VYAZN5wxqk)

2022-01-09 (내일 월요일) 22:20:21

아무튼 다시 제작으로 한표

52 이름 없음 (W1AZ9AZHaQ)

2022-01-09 (내일 월요일) 22:20:54

흠흠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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