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354075> 안즈 116 :: 1001

안즈◆v7F0axAWhU

2021-11-01 11:47:02 - 2021-11-07 14:08:33

0 안즈◆v7F0axAWhU (pvi6jDNSU6)

2021-11-01 (모두 수고..) 11:47:02

359 안즈◆v7F0axAWhU (pvi6jDNSU6)

2021-11-01 (모두 수고..) 23:09:03

체력은 확실히 회복합니다만

부상까지 낫지는 않습니다

상처는 그대로입니다

360 이름 없음 (EvesbosbLk)

2021-11-01 (모두 수고..) 23:09:33

충격

361 이름 없음 (wroWvGSTj2)

2021-11-01 (모두 수고..) 23:09:40

>>355 아닌건가...
아, 근데 불사조 눈물은 같은 효과랬나
평소에 모아서 쟁여놓으면....

362 이름 없음 (mMcgIJeIQ2)

2021-11-01 (모두 수고..) 23:09:51

죽었다 부활하면 낫겠지만

363 안즈◆v7F0axAWhU (pvi6jDNSU6)

2021-11-01 (모두 수고..) 23:10:27

즉, 이자요이도 부상을 입으면 병동에서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단, 부상이 낫는 방법이 있긴 합니다

불사조로 변신한 뒤에 자살하는 것입니다

자살하면 불사조는 불꽃 속에서 다시 살아나는 방식으로 소생하고
상처도 전부 없어집니다

364 이름 없음 (g8j45VhM52)

2021-11-01 (모두 수고..) 23:11:02

살기 위해 죽어야 된다니, 완전 모순적이네ㅋㅋㅋㅋㅋㅋ

365 안즈◆v7F0axAWhU (pvi6jDNSU6)

2021-11-01 (모두 수고..) 23:11:07

그런데 문제가 있습니다

불사조는 한번 죽었다가 소생하면, 아기새가 되어버립니다

이게 인간 모습에도 적용된다면?

366 이름 없음 (.18/bd4noM)

2021-11-01 (모두 수고..) 23:11:13

그러니까 죽을거 같을때 죽먹자 아바다 맞고 죽으면 된다는건가 ㅋㅋㅋㅋ

367 이름 없음 (g8j45VhM52)

2021-11-01 (모두 수고..) 23:11:25

데엥, 나 아기 이자요이 포터. 맘마 줘?(아무말)

368 이름 없음 (wroWvGSTj2)

2021-11-01 (모두 수고..) 23:11:33

>>363
응, 이자요이라면 할만한 방식이네....

369 안즈◆v7F0axAWhU (pvi6jDNSU6)

2021-11-01 (모두 수고..) 23:12:13

이자요이는 다시 갓난아이가 되어버릴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이자요이는 「자살을 사용한 부상 치료」를 실험한 적이 없습니다

잘못하면 진짜로 인생의 자살이 되니까요

370 이름 없음 (aOvR01atN6)

2021-11-01 (모두 수고..) 23:12:34

즉 죽었다 살아나서 아냐마망 집에서 자장자장 하는거구나(?)

371 이름 없음 (.18/bd4noM)

2021-11-01 (모두 수고..) 23:12:49

>>369 그러니까 행운의 물약먹고 죽어야 한다는건가(아무말)

372 안즈◆v7F0axAWhU (pvi6jDNSU6)

2021-11-01 (모두 수고..) 23:13:22

불사조가 아기새가 되어도, 이자요이는 그대로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어쩌면 이자요이 자신도 무언가 영향을 받을지도 모릅니다

불사조 애니마구스는 이자요이가 역사상 최초이기 때문에, 전례가 없습니다

따라서 시험하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373 이름 없음 (aOvR01atN6)

2021-11-01 (모두 수고..) 23:14:27

이자요이 자신이 영향을 받아서 겉모습 이자요이인데 속이 갓난아기 상태로, 그 육체와 정신의 갭이 영원히 지속된다고 치자. 그렇게 되면 그건 그거대로 고통이다

374 안즈◆v7F0axAWhU (pvi6jDNSU6)

2021-11-01 (모두 수고..) 23:17:01

>>373 이건 그나마 나은 경우로

진짜 최악은 정신까지 갓난아기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그 경우, 사실상 기억상실이 되어버리니까

375 이름 없음 (aOvR01atN6)

2021-11-01 (모두 수고..) 23:17:39

>>374 구아악 구아악

376 이름 없음 (aOvR01atN6)

2021-11-01 (모두 수고..) 23:17:58

키잡(피폐)물이 되겠네(?)

377 안즈◆v7F0axAWhU (pvi6jDNSU6)

2021-11-01 (모두 수고..) 23:19:35

아무튼, 실험으로 한번 죽어볼 수도 없기에
나중에 진짜로 죽을 위기에 몰리면,
불사조의 부활 효과에 대해서 자세히 알 수 있겠지요-

378 안즈◆v7F0axAWhU (pvi6jDNSU6)

2021-11-01 (모두 수고..) 23:19:58

그러니까 부상 회복을 위해서라면

그냥 평소에 양파를 사용해 눈물을 모아두는 편이 좋습니다

379 이름 없음 (wroWvGSTj2)

2021-11-01 (모두 수고..) 23:21:21

역시 >>361 이 정론인가
게다가 눈물은 타인 회복도 가능하니까 말이죠

380 이름 없음 (mMcgIJeIQ2)

2021-11-01 (모두 수고..) 23:21:30

진짜 최악인 경우는 불사조 폼 되기도 전에 인간 폼에서 죽어버리는 거지

381 이름 없음 (mMcgIJeIQ2)

2021-11-01 (모두 수고..) 23:22:16

근데 불사조는 양파 없이 자의적으로 눈물 짜낼 수 있지 않나
비밀의 방에서 상처 위에다 타이밍 맞춰서 눈물 흘렸고

382 이름 없음 (mMcgIJeIQ2)

2021-11-01 (모두 수고..) 23:23:02

눈물 모아둔 다음에 변환 마법으로 반지 같은 걸로 바꿔두면 유용할듯?

383 안즈◆v7F0axAWhU (pvi6jDNSU6)

2021-11-01 (모두 수고..) 23:23:55

>>381 퍽스는 사실 눈물 연기의 달인이라서 가능한 것일지도

384 이름 없음 (XqQTrRxORw)

2021-11-02 (FIRE!) 00:01:11

그러고보니 이자요이 불사조로 변하면 같은 불사조인
퍽스랑도 커뮤 가능한 것이?

385 이름 없음 (XqQTrRxORw)

2021-11-02 (FIRE!) 00:02:27

>>377
볼디한테 아바다 맞으면 이자요이 안의 볼디의 영혼조각이 파괴되면서 확인 가능할 듯

386 안즈◆v7F0axAWhU (Yrde67YIX2)

2021-11-02 (FIRE!) 00:06:49

>>384 우선 덤블도어 커뮤로 퍽스를 만난 다음이네!

387 이름 없음 (XqQTrRxORw)

2021-11-02 (FIRE!) 00:07:52

흑흑 1학기에 커뮤 2개 = 1년에 커뮤 4개라 너무
커뮤 횟수가 적다

388 이름 없음 (XqQTrRxORw)

2021-11-02 (FIRE!) 00:08:49

저번에 말한, 한번에 여러명 커뮤는 어떰?

1)퀴디치 팀
2)아스가르드 클럽

이런식으로 공통점 있는 집단끼리 묶이는 거지

389 안즈◆v7F0axAWhU (Yrde67YIX2)

2021-11-02 (FIRE!) 00:11:26

1학기에 커뮤 최대 5개인데
1년이면 10개

390 이름 없음 (xS3Uu9j4bU)

2021-11-02 (FIRE!) 00:11:35

>>387 전반부 커뮤턴 2개, 후반부 3개 아님? 1학기에 5개인거 같은데

391 이름 없음 (ZvERHZrhBE)

2021-11-02 (FIRE!) 00:12:09

커뮤가 적다고 느껴지는데엔 했던 캐릭터가 또 걸려서 그런게읍읍읍.

392 안즈◆v7F0axAWhU (Yrde67YIX2)

2021-11-02 (FIRE!) 00:12:52

전반부와 후반부 사이에 퀴디치와 메인스토리 진행을 끼워넣을 생각임

393 이름 없음 (ZvERHZrhBE)

2021-11-02 (FIRE!) 00:13:19

같은 캐릭터를 1학년에 1학가, 2학기 2번까지 커뮤 가능하고 그래서 아냐교수같은 타입은 2번씩 커뮤하잖아. 그런 캐릭터가 몇몇 있어서 적게 느껴지는게 아닐까. 다양성 부족이지

394 이름 없음 (xS3Uu9j4bU)

2021-11-02 (FIRE!) 00:13:51

>>393 앵커를 낑겨넣는 능력 문제로군

395 안즈◆v7F0axAWhU (Yrde67YIX2)

2021-11-02 (FIRE!) 00:15:16

인기의 빈익빈 부익부인가

396 이름 없음 (ZvERHZrhBE)

2021-11-02 (FIRE!) 00:19:56

그런 의미에서 커뮤 때 어장주가 랜덤-커뮤를 만들어내는게 재밌지 않을까. 등장인물 중에 다이스를 굴려서 걸린 한 명과 커뮤하는거야. 랜덤커뮤는 재밌을거라고? 적당히 커뮤때 한 두 번씩만 시도되는게 좋을테지만.

397 안즈◆v7F0axAWhU (Yrde67YIX2)

2021-11-02 (FIRE!) 00:21:43

글쎄, 좋아하는 캐릭터와 커뮤하는 것이 참치도 좋을 테고
굳이 그걸 랜덤으로 돌릴 필요가 있는지 몰겄어

398 이름 없음 (ZvERHZrhBE)

2021-11-02 (FIRE!) 00:23:17

그래? 어장주가 아닌 것 같다고 하면 그게 맞는거겠지.

399 이름 없음 (xS3Uu9j4bU)

2021-11-02 (FIRE!) 00:23:40

앵커된 레스 범위 중에서만 다이스를 굴린다던가?(적당

400 이름 없음 (xS3Uu9j4bU)

2021-11-02 (FIRE!) 00:24:16

등장인물이라고 해서 다양한 캐릭터를 죄다 묘사하려 하면 어장주 부담도 커질거 같고

401 이름 없음 (xS3Uu9j4bU)

2021-11-02 (FIRE!) 00:24:40

결론은 이대로 좋지 않을까 플뢰르 이쁘다!

402 안즈◆v7F0axAWhU (Yrde67YIX2)

2021-11-02 (FIRE!) 00:25:13

뭣보다 앵커는 참치의 욕망이 담긴 거란 말이지
다이스는 무작위 난수일 뿐이고
욕망을 실현시켜주는 편이 낫지 않을까, 라는 게 안즈의 생각

403 이름 없음 (XqQTrRxORw)

2021-11-02 (FIRE!) 00:25:58

>>390
아 난또 1학기가 전반부 2학기가 후반부인줄 알았네
ㄱㅅㄱㅅ

404 안즈◆v7F0axAWhU (Yrde67YIX2)

2021-11-02 (FIRE!) 00:26:06

다이스는 요컨대 게임 같은 재미를 더하기 위한 거니까
인간이란 기묘해서, 장애물을 극복하는 것에도 즐거움을 느끼지

405 이름 없음 (xS3Uu9j4bU)

2021-11-02 (FIRE!) 00:26:32

디멘터는 무서웠어

406 이름 없음 (XqQTrRxORw)

2021-11-02 (FIRE!) 00:26:55

일단 1000으로 버프 받은

마나카, 아스카, 쿄코의 일기장(+스페)는 해줘야

407 이름 없음 (XqQTrRxORw)

2021-11-02 (FIRE!) 00:27:33

그래서 집단 커뮤는 메인 스토리나 퀴디치로 대체?

408 이름 없음 (XqQTrRxORw)

2021-11-02 (FIRE!) 00:28:20

>>405
다갓 : RTA를 좋아하길래 3권 후반부와 5권 후반부를 댕겨왔어!

409 이름 없음 (XqQTrRxORw)

2021-11-02 (FIRE!) 00:29:08

퍼지 날리고 디멘터를 아즈카반으로 강퇴시키고
가짜 바티 각 날카로우니

3,4,5권 플롯 다 절반이상 끌어옴ㅋㅋㅋㅋㅋ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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