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295076> 【역극/메이킹/잡담/기타】밤의 기사단이 쉬어가는 휴게소 -0- :: 1001

사수자리◆9hl0Lb2OvA

2021-09-02 22:13:29 - 2021-09-04 01:00:03

0 사수자리◆9hl0Lb2OvA (SKWiTsRDWE)

2021-09-02 (거의 끝나감) 22:1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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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수자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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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사수자리◆9hl0Lb2OvA 가 연재 준비중인 어장에 관련된 잡담과 의논을 나누는 곳입니다. 일반적인 잡담도 딱히 가리진 않습니다.

이 어장은 참치 인터넷 어장의 규칙을 준수하며 불판과 사건사고가 터지지 않는 어장이 되길 희망하고 있습니다.

이 어장에서 나메와 AA의 사용에 대해서는 자유입니다. 추후 어장 연재시 참가자로 선정되신 분들은 별도로 인증코드를 불여주시기 바랍니다.

이 어장에 들어오는 참치들에게 친절히 대해주세요. 새로운 참치던 면식이 있는 참치건 모두가 소중합니다. 소외감이 들지 않도록 잘 환영해줍시다.

이 어장은 추후 규칙이 추가되거나 수정될 수도 있습니다. 서로가 서로를 돌봐주고 아껴주는, 평화로운 밤하늘 같은 어장으로 있도록 잘 부탁드립니다!

684 사수자리◆9hl0Lb2OvA (SV008UsDIA)

2021-09-03 (불탄다..!) 19:59:10

으으... 떠나기전에, 블루캣님의 1차 세공본은 드리고 가겠습니다. 컨펌의견 부탁드립니다.

             ,.:':^: ̄`ヽ.、
             ./´:: :: :: :: : : : : ヽ:':‐x.,__
           _,.- ;へ:: :: :: :: ::j : : : : ヘ: : 丶. : : ̄`:':‐:.、
         r'゙ : :/ト:、. .`'ーァ':: : : : : :j : . . 、\:. : : : : :}
.       {: :/: : .:\;:^'''::´:_; :: :: : : 7 : : : : :ヽ:ヾx、: : j
       .レ':: :: v;‐'^_;_ ̄:: :: :: :. :: ::/ :、:. : : : :ヽ: ヽ:x:/
    _  j:: :':: :: :: ̄:: : `ヽ、::,::.:シ'^: : :ヽ:. :. : : :ヘ: :|ヽミ=='゚
    `ヾイ::j-:: :: :リ: : ;r:: :: : : : : : : : ト、: ヘ: : : : : 1.:!:..ヘ
      l::N: : : : :i:: :/1:: :i:: :: :. : : : .:} V: .::1 : : : :|:.l:: l; l
      {::!1:: :: : :1::{''''V::ト、:: :: :: : :{ ': : :.:l:. : : :j:.l.:リ|:j
       V '、:: :: :N:!  ヾ:x丶、:: :: ヘ__V: :}:. : :.7:ムj
         ヽjV:: :: :゙FVfJ'T'`   ̄'^FiJス: リ:: : :/.:| 1
         {ヘ:: : : :l、.`¨~        ̄,.イ/: : : ハ: ! ハ
          'N:: : : :トx     '    lj'7:: : : ::lミl.:|゚ ノ
          {::i:: : :ヘ.、   <>   ,ィ:: :: :: ::! ,N:く
           j、:l;: : : :ヽ`:,-v. -:'^ヲ:: :: :/ :j!:'^:ヾミ:、
         ./::{:::ヾ、:: :_:r<hT:く ̄ .(:: ::ノ}: 7\_. : :ヾ:、
          /:: ::ヘ::シ'^l}] fj;i;i;ヾヘl    ,<:::ノ^''=-ヽ: . :ヽ
       ./:: :: ::/オl{ // Vi;i;i;ノ| リ  ir'^´  . .゚VZトヘ: : :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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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어도 마수로 인해 눈물 흘리는 이들이 없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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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이름 : 블루캣
캐릭터 AA : 해커돌3호(ハッカドール)

나이 : 미상
성별 : 남성

HP : [12/12]
MP : [1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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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력 : 1
내구 : 1
민첩 : 3
마력 : 6+
행운 : 6+
통찰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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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드론 소환]
-[공격/정찰/수리] 기능을 가진 드론들을 소환한다.
▷ mp 2, 드론 1기를 자신의 곁에 소환한다.
▷ 서치페이즈에서 정찰에 대해서 드론을 대신 보낼 수 있다. 통찰판정의 보정값은 소환자의 것을 따른다.
※드론 [기계]
HP : 10 MP : 5
이동범위 : 2
물리방어력 : 0 마법방어력 : 0
메이저 액션 : 중거리, 적에게 3점의 마법 피해.
메이저 액션 : mp 1, 중거리, 아군의 HP 2 회복, 대상이 기계일경우 회복량 2배


2 [포탑 설치]
-[방어/파수/치료] 기능을 가진 포탑들을 설치한다.
▷ mp 2, 포탑 1기를 자신의 곁에 소환한다.
▷ 포탑은 인접한 아군이 피해를 받을때, 대신 자신이 그 피해를 입을 수 있다. 포탑의 HP를 초과한 피해는 보호자에게 전담된다.
※포탑 [기계]
HP : 15 MP : 5
이동범위 : 0
물리방어력 : 8 마법방어력 : 2
마이너 액션 : 자신을 [파수] 상태로 전환한다.
메이저 액션 : 근거리 및 중거리, 적에게 4점의 물리 피해.
메이저 액션 : mp 2, 근거리, 인접한 아군 전원의 HP 4 회복


3 [전자해킹]
-모든 전자기기들을 원격으로 해킹할 수 있다.
▷이 스킬은 서치페이즈에도 발동 할 수 있다. 배틀페이즈에서 사용시 한 전투에 한번만 사용할 수 있다.
▷mp 8, 거리무관, 한 턴동안 기계 태그가 있는 모든 대상의 액션을 자신이 임의로 조정한다.
▷자신이 전자화 상태라면, 상대의 저항판정을 무시하고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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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 최대 2개로, 그 기사만의 독특한 특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특정 상황에서 유용하게 쓰일 것 입니다.

1 [전뇌(電腦)]

-두뇌를 전자화(電腦化)하여 뇌의 기능을 올릴 뿐만 아니라 전자기기와 연결하게 한다.
▷챕터당 3번, 자신을 전자화(고유) 상태로 전환한다. 배틀페이즈중 전자화상태의 발동 및 해제는 메이저 액션을 소비해야한다.
※전자화
▷이 상태는 블루캣만이 가지는 고유한 상태이다.
▷통찰판정을 마력으로서 대신 판정할 수 있으며 +의 활용도 가능하다.
▷자신을 전자기기와 연결 시킴으로서 숨겨진 자료의 여부나 작동재개등을 할 수 있다. 판정이 필요한 경우라면 행운판정을 수행한다.
▷전자화를 유지하려면 자신의 차례가 올때마다 mp 2점을 지불해야한다. 지불할 수 없다면 즉시 전자화 상태가 해제된다.


2 [넷워치 (NetWatch)]
-정부 네트워크에 들어가서 각종 정보를 수집할 수 있다.
-정부와 연줄이 있어서 정부쪽 사람과 접촉할 수 있다.
▷ 서치페이즈에서 정부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정보수집을 할 경우 통찰판정에 행운의 보정값을 추가할 수 있다.
▷ 챕터중 1번, 정부측 연줄을 활용하여 어장주에게 지원을 요청할 수 있다. 지원을 받고나면 정부측에 정보에 상응하는 '값' 을 지불해야한다.
▷ 정부측이 제시할 값은 요청된 지원의 종류에 따라 어장주가 임의로 결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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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 : 정부소속 화이트해커

과거에 대한 기록은 삭제되어 자세한 사항은 알 수 없지만

정부가 직접 임명했다는 것, 전자기기를 잘 다룬다는 것, 그리고 마수에 대한 적의를 가지고 있다는 것 뿐이다.

-

685 블루캣 (VCLeWKLvf.)

2021-09-03 (불탄다..!) 20:00:21

(확인중)

686 키미하라 히메노 (HCooZ9e1DA)

2021-09-03 (불탄다..!) 20:01:27

호오오오....... 블루캣인가!

687 바밀리오 (Gbhg54JBNM)

2021-09-03 (불탄다..!) 20:01:51

[파수] 상태란?

688 바밀리오 (Gbhg54JBNM)

2021-09-03 (불탄다..!) 20:02:16

▷ 포탑은 인접한 아군이 피해를 받을때, 대신 자신이 그 피해를 입을 수 있다. 포탑의 HP를 초과한 피해는 보호자에게 전담된다.

이거 보면 어그로 탱킹은 파수 상태와 별도로 적용 되는듯 하고

689 바밀리오 (Gbhg54JBNM)

2021-09-03 (불탄다..!) 20:03:20

포탑이 이동기능 없는대신 드론보다 전체적으로 스펙이 좋군

690 사수자리◆9hl0Lb2OvA (SV008UsDIA)

2021-09-03 (불탄다..!) 20:03:35

>>688 파수(상태) - 간격내에 들어오는 적을 요격하는 상태. 적이 무브 액션으로 가까워지면 즉시 메이저 액션을 실행한다.

691 키미하라 히메노 (HCooZ9e1DA)

2021-09-03 (불탄다..!) 20:05:16

대상을 공격하면 정직하게 (공격력 - 방어력)의 값만큼 적에게 피해를 주는건가?

692 블루캣 (VCLeWKLvf.)

2021-09-03 (불탄다..!) 20:05:42

이것도 괜찮은데!

내가 생각한 것과 이것 어느걸로 할지 고민되네요;;;

693 사수자리◆9hl0Lb2OvA (SV008UsDIA)

2021-09-03 (불탄다..!) 20:06:29

>>691 피해량 산출 계산은 는 공격피해량 - 방어력 - 내성 으로 이루어집니다.

694 바밀리오 (Gbhg54JBNM)

2021-09-03 (불탄다..!) 20:07:01

>>691 그거면 물리방어력 : 8 마법방어력 : 2 의 경우 어지간한 물리딜러는 데미지 입히기도 힘들겠군

695 아이작 "라일리" 클라크 (euRRQBO8xo)

2021-09-03 (불탄다..!) 20:07:11

1 [211-V 플라즈마 커터]
-플라즈마를 발생시켜 사물을 절단/절삭하는 산업용 공구. 플라즈마를 사출하는것으로 원거리에서 안전한 절삭이 가능하다.
이래뵈도 산업현장의 혁명급 발명품중 하나.
▷ 배틀페이즈가 개시될때 기본적으로 플라즈마 커터를 주무기로 지정한다.
▷ 배틀페이즈 개시중 마이너 액션을 소비하는 것으로 플라즈마 커터를 주무기로 전환한다.
▷ 원거리, 적에게 2점의 피해를 줄 수 있다. 이 공격으로 주는 부위 파괴 카운터는 2점이 된다.
▷ 절단 및 절삭을 위한 판정을 할 때 판정 실패로 의한 불이익을 받지 않을 수 있다.


불라주마 고타는 불만 없음. 얘가 철물점 같은데서 팔릴 정도로 보급이 잘 되어있는지는 어장주가 알겠지(?)

696 키미하라 히메노 (HCooZ9e1DA)

2021-09-03 (불탄다..!) 20:08:56

웬만한 물딜은 포탑에 기스도 못내겠군(?)

697 바밀리오 (Gbhg54JBNM)

2021-09-03 (불탄다..!) 20:09:37

그러고보니 크리티컬과 펌블은 뭐죠?

698 키미하라 히메노 (HCooZ9e1DA)

2021-09-03 (불탄다..!) 20:10:40

2D6 굴려서 6 2개 나오면 크리티컬 아닐까?

판정도 2D6으로 하는것 같았고

699 블루캣 (VCLeWKLvf.)

2021-09-03 (불탄다..!) 20:10:40

음 다른건 다 마음에 들고요

드론과 포탄부분에서 공격력을 약하게하거나 빼버리는 대신 상태이상이나 디버프를 거는 걸로 가능한가요?

700 사수자리◆9hl0Lb2OvA (SV008UsDIA)

2021-09-03 (불탄다..!) 20:11:11

>>697

크리티컬 - 주사위의 순수값이 6 2개일경우에 발동합니다. 판정은 확실히 성공하게 됩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행운이 몰려올지도...

펌블 - 주사위의 순수값이 1 2개일경우에 발동합니다. 판정은 확실히 실패하게 됩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불이익이 들이닥칠지도...

701 블루캣 (VCLeWKLvf.)

2021-09-03 (불탄다..!) 20:11:32

드론은 상태이상 공격 포탑은 범위안에 있는 아군에서 버프를 주는 식으로요

702 사수자리◆9hl0Lb2OvA (SV008UsDIA)

2021-09-03 (불탄다..!) 20:11:37

>>699 공격력이 없는대신 상태이상 부여인가요? 알겠습니다. 어떤 느낌으로 괜찮을지 메모해주세요.

703 바밀리오 (Gbhg54JBNM)

2021-09-03 (불탄다..!) 20:11:51

▷ 화염을 다루기 위한 판정을 할 때 원한다면 판정 직전, 자동성공으로 넘길 수 있다.
▷ 판정의 자동성공은 크리티컬이 아닌 통상 성공으로 취급한다.

>>700 그럼 이건 전투때 가능한것? 일상때만?

704 사수자리◆9hl0Lb2OvA (SV008UsDIA)

2021-09-03 (불탄다..!) 20:14:00

>>703 전투중에도 화염으로 곤란할때 특성이 빛을 발하겠죠? 화마가 휩쓰는 장소에서 길을 터준다던가 등등으로... 밸런스적으로 스킬에는 미적용입니다.

705 바밀리오 (Gbhg54JBNM)

2021-09-03 (불탄다..!) 20:15:12

>>704 그거라면 스킬은 지금걸로도 꽤 마음에 드는데 남들 특성 기능보면 좀 내 특성은 애매한거 같긴 한데...

706 블루캣 (VCLeWKLvf.)

2021-09-03 (불탄다..!) 20:15:31

드론 : 산성독 - 방어력 감소(+독뎀)
포탑 : 방벽 - 아군 방어력 상승

그리고 기본마법공격에 한에서 드론이나 포탑을 직접조작해서 공격할 수 있게 할 수 있나요?

707 블루캣 (VCLeWKLvf.)

2021-09-03 (불탄다..!) 20:16:39

>>706 포탑부분은 정확히는 '방벽'이라는 개념으로 추가 HP를 주는 걸로 하고 싶은데 방어력을 올리는 것 중에 어느게 좋은건가요?

708 아이작 "라일리" 클라크 (euRRQBO8xo)

2021-09-03 (불탄다..!) 20:17:55

3 [심안(진)]
-오랜 전투경험을 통해 쌓인 통찰력. 자신의 상황과 적의 능력을 냉정하게 파악하고, 그 자리에 남겨진 활로를 이끌어내는 전투논리.
-아직 가능성이 있다면, 그 상황을 뒤집을수 있는 찬스를 이끌어낸다.
▷이 스킬은 배틀페이즈 2턴부터 사용가능 하다. 쿨타임 3턴.
▷스킬 선언시 최대 3개의 통찰점을 앵커로서 언급, 이후 어장주가 앵커별로 난이도를 배정하면 통찰판정을 한다.
▷판정값에 따라 목표치에 도달된 통찰점에 대한 정보가 제공된다.
▷이로서 추론한 결과에 기반된 행동을 할 경우 그 행도의 판정에 대해서 +2 의 보정을 준다.


심안도 딱히 불만은 없음. 1턴은 간격을 재봐야지 아ㅋㅋㅋ

709 사수자리◆9hl0Lb2OvA (SV008UsDIA)

2021-09-03 (불탄다..!) 20:18:00

방벽이라... 로그 호라이즌의 칸나기 같은 방식인가..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710 바밀리오 (Gbhg54JBNM)

2021-09-03 (불탄다..!) 20:18:11

▷ 화염 속성 피해를 받을때 그 피해값을 반감(소숫점 버림) 하고 받는다.

의 경우 적이 화염 속성으로 자주 나올지 안나올지에 따라서 갈리는거긴 한데 그리 좋은 편은 아니고

▷ 화염을 다루기 위한 판정을 할 때 원한다면 판정 직전, 자동성공으로 넘길 수 있다.
▷ 판정의 자동성공은 크리티컬이 아닌 통상 성공으로 취급한다.

의 경우도 어처피 마력 15에 리롤권 3개라서 미묘하거든요. 심지어 스킬은 미적용이고...

▷ 배틀페이즈중이라면 마이너 액션 타이밍에 mp 2를 소모함으로서 다음 자신의 화염 속성 스킬의 피해에 +5 혹은 [관통] 상태를 부여할 수 있다.

는 일단 마음에 들고

▷ 화염 속성 피해를 받을때 그 피해값을 반감(소숫점 버림) 하고 받는다.
▷ 배틀페이즈중이라면 마이너 액션 타이밍에 mp 2를 소모함으로서 다음 자신의 화염 속성 스킬의 피해에 +5 혹은 [관통] 상태를 부여할 수 있다.

이거 2개까지는 바꿀 필요 없다고 쳐도

▷ 화염을 다루기 위한 판정을 할 때 원한다면 판정 직전, 자동성공으로 넘길 수 있다.
▷ 판정의 자동성공은 크리티컬이 아닌 통상 성공으로 취급한다.

는 다른걸로 바꿨음 하는게 있긴 해요.


▷ 츳코미를 걸 때 진영에 무관하게 태클을 수용해준다.
▷ 간단한 유흥의 게임 및 내기를 할 때 행운판정은 무조건 자동실패.
▷ 판정의 자동실패는 펌블로 취급되지 않고 통상 실패로서 취급한다.
▷ 배틀페이즈중 크리티컬을 달성했을 경우, 확정 명중 대신 스킬의 피해값을 2배로 상향하여 적용한다 를 선택할 수 있다.

의 경우도

▷ 츳코미를 걸 때 진영에 무관하게 태클을 수용해준다.
▷ 간단한 유흥의 게임 및 내기를 할 때 행운판정은 무조건 자동실패.
▷ 판정의 자동실패는 펌블로 취급되지 않고 통상 실패로서 취급한다.

는 실용성보단 롤플레잉용이라 실용성 제로고 사실상

▷ 배틀페이즈중 크리티컬을 달성했을 경우, 확정 명중 대신 스킬의 피해값을 2배로 상향하여 적용한다 를 선택할 수 있다.

만 실용성 있는건데 남들 몇줄짜리 특성과 비교하면 아무래도....

711 사수자리◆9hl0Lb2OvA (SV008UsDIA)

2021-09-03 (불탄다..!) 20:20:10

>>710 체크체크. 그렇다면 조정을 해보겠습니다아.. 실용성적 측면으로 특성의 방향성을 잡길 원하신 것이죠?

712 키미하라 히메노 (HCooZ9e1DA)

2021-09-03 (불탄다..!) 20:21:05

로그 호라이즌 칸나기라

뭔지 바로 이해됐다(?)

713 바밀리오 (Gbhg54JBNM)

2021-09-03 (불탄다..!) 20:21:42


2 [이프리트]
- 일단은 종족적으로 불과 친숙함.
- 일단은 종족적으로 물리적인 일과 친숙하지 않음.
- 일단은 종족적인것과 별개로 귤을 좋아함(?)
- 일단은 종족적인것과 별개로 가지를 싫어함(?)
▷ 화염 속성 피해를 받을때 그 피해값을 반감(소숫점 버림) 하고 받는다.
▷ 화염을 다루기 위한 판정을 할 때 원한다면 판정 직전, 자동성공으로 넘길 수 있다.
▷ 판정의 자동성공은 크리티컬이 아닌 통상 성공으로 취급한다.
▷ 배틀페이즈중이라면 마이너 액션 타이밍에 mp 2를 소모함으로서 다음 자신의 화염 속성 스킬의 피해에 +5 혹은 [관통] 상태를 부여할 수 있다.


심플하게

▷ 화염을 다루기 위한 판정을 할 때 원한다면 판정 직전, 자동성공으로 넘길 수 있다.
▷ 판정의 자동성공은 크리티컬이 아닌 통상 성공으로 취급한다.

는 아예 없애고

▷ 배틀페이즈중이라면 마이너 액션 타이밍에 mp 2를 소모함으로서 다음 자신의 화염 속성 스킬의 피해에 +5 혹은 [관통] 상태를 부여할 수 있다.

의 계수 증가 가능할까요? 어처피 화염 다루는 판정은 마력 판정 할듯한데 +5면 실패할 확률 거의 없고 리롤도 3개니 확정 성공은 안쓸거 같긴 해요.

▷ 배틀페이즈중 크리티컬을 달성했을 경우, 확정 명중 대신 스킬의 피해값을 2배로 상향하여 적용한다 를 선택할 수 있다.

는 크 뎀뻥이니 크확 늘려주는 정도만 되어도 만족 가능.

남들이 유틸기 선택하는 대신 데미지에만 집중하는 컨셉이니

714 바밀리오 (Gbhg54JBNM)

2021-09-03 (불탄다..!) 20:24:16

게임에서도 대체로 크리 확률 증가+크리 데미지 증가 세팅 맞추면 딜러 세팅은 다 맞추는거라고 했어(아무말)

715 아이작 "라일리" 클라크 (euRRQBO8xo)

2021-09-03 (불탄다..!) 20:26:15


4 [A-13 광학 섬광탄]
-플라즈마 커터에 유탄발사기 형태로 장비된 스턴 그레네이드. 일시적으로 망막/시청각 기관을 무력화한다.
-당연하다면 당연하지만, 이것도 일단 폭탄이다. 즉 폭발만으로도 저지력은 있는 셈.
▷ 챕터를 개시할 때 소비품으로 스턴 그레네이드 탄환 4발을 받을 수 있다.
▷ 배틀페이즈 개시중 마이너 액션을 소비하는 것으로 스턴 그레네이드로 주무기로 전환한다.
▷ 중거리, 적에게 3점의 피해를 주며 거리를 1칸 밀어낼 수 있다.

얘는 섬광탄이 아니라 그냥 충격한이네!(?)



4 [쿼드 K12 응징자 충격탄]
-라일리가 플라즈마 커터에 장비한 유탄발사기.
-이 유탄은 단순히 살상력만 있는게 아니다─ 막대한 충격 에너지가 유탄을 맞고도 생존한 적성체를 밀어내, 민간인의 대피나 아군의 재정비를 지원한다.
▷ 챕터를 개시할 때 소비품으로 응징자 충격탄 4발을 받을 수 있다.
▷ 배틀페이즈 개시중 마이너 액션을 소비하는 것으로 응징자 충격탄으로 주무기로 전환한다.
▷ 중거리, 적에게 3점의 피해를 주며 거리를 1칸 밀어낼 수 있다.


고로 이렇게 수정해도 될?까

716 아이작 "라일리" 클라크 (euRRQBO8xo)

2021-09-03 (불탄다..!) 20:28:38

▷ 챕터를 개시할 때 소비품으로 응징자 충격탄 4발을 받을 수 있다.
▷ 배틀페이즈 개시중 마이너 액션을 소비하는 것으로 응징자 충격탄을 주무기로 전환한다.
▷ 중거리, 적에게 3점의 피해를 주며 거리를 1칸 밀어낼 수 있다.


오타 수정

717 사수자리◆9hl0Lb2OvA (SV008UsDIA)

2021-09-03 (불탄다..!) 20:28:52

>>713 아래와 같이 조정하면 되는지 확인받겠습니다.

이프리트
( - )화염구사 자동성공 판정 삭제
▷ 화염 속성 피해를 받을때 그 피해값을 반감(소숫점 버림) 하고 받는다.
▷ 배틀페이즈중이라면 마이너 액션 타이밍에 mp 2를 소모함으로서 다음 자신의 화염 속성 스킬의 피해에 +10 혹은 [관통] 상태를 부여할 수 있다.

리액션 담당
▷ 배틀페이즈에서만 자신의 크리티컬 상한값은 10으로 조정한다.
▷ 배틀페이즈중 크리티컬을 달성했을 경우, 확정 명중 대신 스킬의 피해값을 2배로 상향하여 적용한다 를 선택할 수 있다.

718 아이작 "라일리" 클라크 (euRRQBO8xo)

2021-09-03 (불탄다..!) 20:30:57

아, 그리고 We Are One은... 사실

https://www.youtube.com/watch?v=zVXLZNbq898

이게 원본 네타라우... 미안해요 흙흙

719 바밀리오 (Gbhg54JBNM)

2021-09-03 (불탄다..!) 20:32:40

1 [리액션 담당]
- 츳코미를 잘건다(?)
- 게임이나 내기를 잘못하는 편.
- 복불복 벌칙게임을 한다면 꽝만 연속으로 나올 정도!
- 대신 싸움할때는 이상하게도 운이 좋다.
▷ 츳코미를 걸 때 진영에 무관하게 태클을 수용해준다.
▷ 간단한 유흥의 게임 및 내기를 할 때 행운판정은 무조건 자동실패.
▷ 판정의 자동실패는 펌블로 취급되지 않고 통상 실패로서 취급한다.
▷ 배틀페이즈에서만 자신의 크리티컬 상한값은 10으로 조정한다.
▷ 배틀페이즈중 크리티컬을 달성했을 경우, 확정 명중 대신 스킬의 피해값을 2배로 상향하여 적용한다 를 선택할 수 있다.


2 [이프리트]
- 일단은 종족적으로 불과 친숙함.
- 일단은 종족적으로 물리적인 일과 친숙하지 않음.
- 일단은 종족적인것과 별개로 귤을 좋아함(?)
- 일단은 종족적인것과 별개로 가지를 싫어함(?)
▷ 화염 속성 피해를 받을때 그 피해값을 반감(소숫점 버림) 하고 받는다.
▷ 배틀페이즈중이라면 마이너 액션 타이밍에 mp 2를 소모함으로서 다음 자신의 화염 속성 스킬의 피해에 +10 혹은 [관통] 상태를 부여할 수 있다.


일단 저거 그냥 리액션 담당이라고 하면 어색하니 플레이버 텍스트만 조금 추가 가능할지?

암튼 그리 되면 저게 이렇게 되나?

720 아이작 "라일리" 클라크 (euRRQBO8xo)

2021-09-03 (불탄다..!) 20:32:47

5 [EMP 충격탄]
-강력한 단거리 전자기 파동을 발생시킨다. 대비가 되어있지않은 전자계통을 효과적으로 무력화시키고,
-덤으로 착탄 지점의 적성체들을 전자기로 구워버린다. 이쪽은 덤에 가깝지만...
▷mp 5, 근거리, 적 전체에 6점의 전기 속성 피해를 주고 1턴간 상태이상 [스턴] 을 부여한다.
▷[몹] 태그의 대상이 피해를 입었다면 남은 체력에 상관없이 사망시키거나 전투에서 제외시킬 수 있다.
▷대상이 장비중인 일부 장비를 사용불능으로 만들 수 있다.



EMP도 딱히 불만은 없다, 근데 데미지가 저정도면 덤 어쩌고를 빼고 전자기로 구워버린다만 남겨도 될거 같다(?)

721 아이작 "라일리" 클라크 (euRRQBO8xo)

2021-09-03 (불탄다..!) 20:33:57

5 [EMP 충격탄]
-강력한 단거리 전자기 파동을 발생시킨다. 대비가 되어있지않은 전자계통을 효과적으로 무력화시킨다.
-전자계통이 아니더라도 유효하여, 착탄 지점의 적성체들에게 막대한 전기적 쇼크를 유발한다. 전자기로 구워버리는 셈.
▷mp 5, 근거리, 적 전체에 6점의 전기 속성 피해를 주고 1턴간 상태이상 [스턴] 을 부여한다.
▷[몹] 태그의 대상이 피해를 입었다면 남은 체력에 상관없이 사망시키거나 전투에서 제외시킬 수 있다.
▷대상이 장비중인 일부 장비를 사용불능으로 만들 수 있다.



즉 요로케

네? 아까부터 플레이버만 신경쓴다고요? 은혁아 나랑 같이 마티즈좀(ry

722 사수자리◆9hl0Lb2OvA (SV008UsDIA)

2021-09-03 (불탄다..!) 20:34:12

>>719 추가 가능하십니다. 작성후 보여주시면 반영해드리겠습니다.

>>720 그점이라면 간단하죠.

어장주는 고민이다. 어떻게 하면 극한딜러 참치분과 다른 참치분들이 만☆족 할 수 있는 방법을...

723 바밀리오 (Gbhg54JBNM)

2021-09-03 (불탄다..!) 20:35:02

>>722 >>719가 이미 수정본이예요. "- 대신 싸움할때는 이상하게도 운이 좋다." 가 추가 되었음(?)

724 사수자리◆9hl0Lb2OvA (SV008UsDIA)

2021-09-03 (불탄다..!) 20:35:17

>>721 에 대해서는 기계 몹 태그로 세분화 하겠습니다. 저대로 넘어가기엔 단일 즉사기의 토오루님이 하위호환으로 보일수도 있어요..

725 사수자리◆9hl0Lb2OvA (SV008UsDIA)

2021-09-03 (불탄다..!) 20:36:00

>>723 추가 완료되신것이라면 받겠습니다. 큰일이다. 시트저장소에 벌써 몇개나 하이드 하는것이지 (??)

726 아이작 "라일리" 클라크 (euRRQBO8xo)

2021-09-03 (불탄다..!) 20:36:56

>>724 옼케, 기계 카테고리에게 6점 주는거면 되것제

사실 나도 불만 없음ㅋㅋㅋ

727 아이작 "라일리" 클라크 (euRRQBO8xo)

2021-09-03 (불탄다..!) 20:37:09

아ㅋㅋㅋ 기계가 EMP 맞았으면 누우라고ㅋㅋㅋ

728 바밀리오 (Gbhg54JBNM)

2021-09-03 (불탄다..!) 20:37:39

▷ 배틀페이즈에서만 자신의 크리티컬 상한값은 10으로 조정한다.

이건 다이스가 10이상이면 크리로 쳐준다는 걸테고

확률은

3/36 + 2/36 + 1/36인가

6/36 = 1/6이군

729 아이작 "라일리" 클라크 (euRRQBO8xo)

2021-09-03 (불탄다..!) 20:38:08

아, 미안하다 내가 잘못봤구나

저 두번째줄 저거 이야기였군

730 바밀리오 (Gbhg54JBNM)

2021-09-03 (불탄다..!) 20:38:11

>>725 호에엥 땡큐땡큐 죄송죄송

731 아이작 "라일리" 클라크 (euRRQBO8xo)

2021-09-03 (불탄다..!) 20:38:38

5 [EMP 충격탄]
-강력한 단거리 전자기 파동을 발생시킨다. 대비가 되어있지않은 전자계통을 효과적으로 무력화시킨다.
-전자계통이 아니더라도 유효하여, 착탄 지점의 적성체들에게 막대한 전기적 쇼크를 유발한다. 전자기로 구워버리는 셈.
▷mp 5, 근거리, 적 전체에 6점의 전기 속성 피해를 주고 1턴간 상태이상 [스턴] 을 부여한다.
▷[기계]+[몹] 태그의 대상이 피해를 입었다면 남은 체력에 상관없이 사망시키거나 전투에서 제외시킬 수 있다.
▷대상이 장비중인 일부 장비를 사용불능으로 만들 수 있다.

즉 이렇게 되는게 맞나

732 사수자리◆9hl0Lb2OvA (SV008UsDIA)

2021-09-03 (불탄다..!) 20:39:03

>>731 네, 그렇게가 맞습니다.

733 바밀리오 (Gbhg54JBNM)

2021-09-03 (불탄다..!) 20:39:20

내성 계통 스킬이나 특성 1도 없이 딜에만 올인 했는데

적이 매혹 같은 생태이상 걸면 끔찍하긴 하겠다(?)

저 세팅으로 팀킬하면 아군 다 주거욧

734 릴리 (모바일) (6MJpasEv0E)

2021-09-03 (불탄다..!) 20:39:54

                          ,‘⌒ー=.     _ ___
                       {!  .ゞ、`ヽ .〃´ ̄`ヾ= = 、`ヽ.
                       l!  ,'   ヾ〉´         ー'
                       レヘ'
            ._    ,、    .イi`ヾ:、
             `ヽ :>. イ∧ iト、":: ::|:: : :: :Ⅵ      ,╂
              ソ: : : `y∠!:::': : :: ::j: : : : : :゙,∧   〃
           ,ゞヽ\/: ://i!{: :/: : | : : :ヽ: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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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L: :<ヘ:.ヾ=:=彳: :(/: :j:::!=、_:/: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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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巛_/ニレ'   〈: : : .>`):f^): /ヽ.: : :: : ,ヘノⅣ |:: 〃 》〈ノ、 †
          ゝ─'.:;    \/;;;;;ヽ:》:: :>;;;;ヽ:_/;;/l!: :| |:〃 / : :||: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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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가 너희를 돕는것은 릴리를 돕기 위해서임을 잊지마라. 나는 형편좋은 동화속의 기사가 아니다."

╋━━━━━━━━━━━━━━━━━━━━━━━━━━━━━━━━━━━━━━━━━━━━━╋

캐릭터 이름 : 심연의 기사

캐릭터 AA : Fate - 랜슬롯 (버서커)

나이 : ??

성별 : 남성으로 추정

HP : -

MP : -

╋━━━━━━━━━━━━━━━━━━━━━━━━━━━━━━━━━━━━━━━━━━━━━╋

근력 : X
내구 : X
민첩 : X
마력 : X
행운 : X
통찰 : X

╋━━━━━━━━━━━━━━━━━━━━━━━━━━━━━━━━━━━━━━━━━━━━━╋

스킬 : 최소 2개, 최대 5개로 그 기사가 가진 기술입니다. 주로 전투나 재해의 탐색에서 이용됩니다.

1 ["연꽃의 검"]
- 모든 오염을 몰아내는 성검.
- 타락한 피를 물들어진 검은 마검으로 변질되었다.
- 그 검은 이제, 무엇도 벨 수 없다.

- 망령의 힘을 빌려올 수 있지만, 이딴것으로 소녀를 지킬 수는 없다
(* 망령의 힘을 이용해서 각종 행동이 가능하지만 전투에선 쓸모없음)

2 ["수호"]
- 성녀와 원거리에서도 자유롭게 전언할 수 있다.
- 또한 성녀를 지키기위해 즉시 망령화하여 성녀의 곁으로 이동한다.

3 [계승]
- 이어진다.
- 비극은 끝나지 않는다.

- 마수의 목소리, 원령의 목소리
- 볼 수 없는것, 들을 수 없는것.
- 그것을 이해하고 받아들여서, 인지한다.

╋━━━━━━━━━━━━━━━━━━━━━━━━━━━━━━━━━━━━━━━━━━━━━╋

특성 : 최대 2개로, 그 기사만의 독특한 특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특정 상황에서 유용하게 쓰일 것 입니다.

1 [Saintess Of Abyss]
- 선택받은 성녀가 기사를 찾아냈다.

- Saintess Of Abyss가 존재할때만 이하의 효과는 활성화된다.
- 전투에서 자신 이외의 아군이 남아있는한
- 자신은 피해를 받지않고 피해를 줄 수 없다.
- 또한 자신과 Saintess Of Abyss와 동일한 존재로 취급하고
- [Saintess Of Abyss]의 효과는 무효화되지 않는다.

- 룰상, 자신을 Knight Of Lotus로 취급한다.

2 [끝자락의 기사]
- 이미 타락할대로 타락한 몸.
- 이제 사악한 용도, 타락한 왕도 그를 더럽히진 못한다.

╋━━━━━━━━━━━━━━━━━━━━━━━━━━━━━━━━━━━━━━━━━━━━━╋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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