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터스 : 초기 스테이터스는 30점의 분배포인트를 능력치에 배분한다. 분배포인트 5점을 지불하는 것으로 능력치중 하나에 +를 부여한다. (최대 3번, 메이킹 시점에서만 부여 가능) +가 있는 해당 스테이터스는 판정을 재굴림할때 +의 횟수만큼 재굴림할 수 있다. 스테이터스의 숫자가 3의 배수일때마다 +1의 보정값을 가지게 된다. 한 스테이터스에 배분할 수 있는 상한값은 18입니다.
스킬 : 최소 2개, 최대 5개로 그 기사가 가진 기술입니다. 주로 전투나 재해의 탐색에서 이용됩니다.
1 [211-V 플라즈마 커터] -플라즈마를 발생시켜 사물을 절단/절삭하는 산업용 공구. 플라즈마를 사출하는것으로 원거리에서 안전한 절삭이 가능하다. 이래뵈도 산업현장의 혁명급 발명품중 하나. ▷ 배틀페이즈가 개시될때 기본적으로 플라즈마 커터를 주무기로 지정한다. ▷ 배틀페이즈 개시중 마이너 액션을 소비하는 것으로 플라즈마 커터를 주무기로 전환한다. ▷ 원거리, 적에게 2점의 피해를 줄 수 있다. 이 공격으로 주는 부위 파괴 카운터는 2점이 된다. ▷ 절단 및 절삭을 위한 판정을 할 때 판정 실패로 의한 불이익을 받지 않을 수 있다.
2 [은폐장] -이 보병용 은폐장은 주변의 공간을 왜곡해, 시각적으로 완전에 가까운 스텔스 성능을 보여준다. 은밀행동에 제격. ▷ 챕터를 개시할 때 소비품으로 보병용 은폐장 2개를 받을 수 있다. ▷ 사용시 자신을 [은신] 상태로 재조정한다. 이 기사의 [은신] 상태는 시각적 요인으로는 간파 불가능. ▷ [은신] 상태일때 전투에 돌입한다면 이미 결정된 순서권에 관계없이 자신의 차례를 가질 수 있다. 이 경우 차례 종료시 [은신] 상태는 해제된다.
3 [심안(진)] -오랜 전투경험을 통해 쌓인 통찰력. 자신의 상황과 적의 능력을 냉정하게 파악하고, 그 자리에 남겨진 활로를 이끌어내는 전투논리. -아직 가능성이 있다면, 그 상황을 뒤집을수 있는 찬스를 이끌어낸다. ▷이 스킬은 배틀페이즈 2턴부터 사용가능 하다. 쿨타임 3턴. ▷스킬 선언시 최대 3개의 통찰점을 앵커로서 언급, 이후 어장주가 앵커별로 난이도를 배정하면 통찰판정을 한다. ▷판정값에 따라 목표치에 도달된 통찰점에 대한 정보가 제공된다. ▷이로서 추론한 결과에 기반된 행동을 할 경우 그 행도의 판정에 대해서 +2 의 보정을 준다.
4 [A-13 광학 섬광탄] -플라즈마 커터에 유탄발사기 형태로 장비된 스턴 그레네이드. 일시적으로 망막/시청각 기관을 무력화한다. -당연하다면 당연하지만, 이것도 일단 폭탄이다. 즉 폭발만으로도 저지력은 있는 셈. ▷ 챕터를 개시할 때 소비품으로 스턴 그레네이드 탄환 4발을 받을 수 있다. ▷ 배틀페이즈 개시중 마이너 액션을 소비하는 것으로 스턴 그레네이드로 주무기로 전환한다. ▷ 중거리, 적에게 3점의 피해를 주며 거리를 1칸 밀어낼 수 있다.
5 [EMP 충격탄] -강력한 단거리 전자기 파동을 발생시킨다. 대비가 되어있지않은 전자계통을 효과적으로 무력화시키고, -덤으로 착탄 지점의 적성체들을 전자기로 구워버린다. 이쪽은 덤에 가깝지만... ▷mp 5, 근거리, 적 전체에 6점의 전기 속성 피해를 주고 1턴간 상태이상 [스턴] 을 부여한다. ▷[몹] 태그의 대상이 피해를 입었다면 남은 체력에 상관없이 사망시키거나 전투에서 제외시킬 수 있다. ▷대상이 장비중인 일부 장비를 사용불능으로 만들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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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 최대 2개로, 그 기사만의 독특한 특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특정 상황에서 유용하게 쓰일 것 입니다.
1 [We Are One!] -오랫동안 전성에서 싸워온 베테랑. 상대적으로 낮은 재능을 오랜 경험과 숙련으로 커버한다. -.... -어둠 밖에서 우리는 일어나리라. 무엇보다 깊은 어둠 속으로 우리는 기꺼이 들어서리라. -무장한 우리들은 멸망을 불태우기위해 왔노라. -우리는 어두운 시대의 끝이요, 우리는 하늘을 수놓은 무한의 별들이다. 우리는 태양의 죽음, 그 한가운데에 놓여있나니 -불길과 화염, 우린 하나다! ▷서치페이즈에서 행운을 제외한 판정을 실행할때 통찰 보정값의 절반 수치만큼 보정값을 받을 수 있다. ▷배틀페이즈를 개시하기 전,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거리 위치를 조정할 수 있다.
2 [포기하지 않는다...!] -진정으로 철의 각오를 지닌 자에겐 죽음조차 위협이 될수 없다. 스스로의 의무를 끝낼때까지 주저앉아서야 꼴사나울뿐이지. 안그런가, 응? ▷이 특성은 자신의 HP가 0일때에만 선언 가능하다. ▷챕터당 1번, 자신의 HP를 최대로 회복하고 그 전투동안 [철의 각오](고유) 상태가 된다. ※철의 각오 ▷이 상태는 아이작 라일리 클라크만이 가지는 고유한 상태이다. ▷아군과 적의 정신계통의 기술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 배경 : 누군가는 해야했고, 자신들 대신 할 사람도 많았지만, 그래도 우리들은 싸우기로 했다. 오랜 싸움끝에 살아남은건 몆명 되지 않지만, 여전히 투지는 꺾이지 않는다. 대신해줄 사람들이 있다고해서 이 의무가 결코 가벼워지는것은 아니기때문이다.
스테이터스 : 초기 스테이터스는 30점의 분배포인트를 능력치에 배분한다. 분배포인트 5점을 지불하는 것으로 능력치중 하나에 +를 부여한다. (최대 3번, 메이킹 시점에서만 부여 가능) +가 있는 해당 스테이터스는 판정을 재굴림할때 +의 횟수만큼 재굴림할 수 있다. 스테이터스의 숫자가 3의 배수일때마다 +1의 보정값을 가지게 된다. 한 스테이터스에 배분할 수 있는 상한값은 18입니다.
근력 : 8 내구 : 4 민첩 : 6 마력 : 6 행운 : 3 통찰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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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 최소 2개, 최대 5개로 그 기사가 가진 기술입니다. 주로 마수와의 전투나 재해의 탐색에서 이용됩니다.
1 [라우즈 카드] -본 역극의 괴수들을 봉인하기 위한 카드이며, 온두루 별에서는 이걸 자주 쓰고 있다고 한다. -일반인들에겐 트럼프 카드라고 알려지는 듯 하다. -이 카드를 "라우저"라고 불리는 카드 리더기에 카드를 긁으면, 라우저에 긁은 카드의 정보를 읽어서 그 카드가 지닌 효과를 발동시킬 수가 있다. -현재는 스페이드 A, 2, 3만 소유중. A BEETLE: (자칭 아니지만 다른 사람들은 자칭이라고 하는)인간체로의 변신을 위한 카드 2 SLASH: 라우저를 이용한 직접 공격을 강화한다. 3 BEAT: 펀치계 공격력을 강화한다 4-10: 아직 얻지 못했다 J,Q: 이벤트로 해금 예정 K: 이벤트로 해금 예정 -특정한 라우즈 카드의 조합으로, 콤보를 사용할 수 있다
2 [블레이 라우저] - 블레이드가 사용하는 검 형태의 라우저. -카테고리 2~K의 라우즈 카드를 모두 수납해둘 수 있는 홀더(오픈 트레이)가 내장돼 있어 전투시에 이 홀더를 열어서 카드를 라우즈한다. -내장된 카드 리더에 괴수의 힘을 봉인한 라우즈 카드를 라우즈(인식)시킴으로써 그 괴수의 능력을 끌어내 라이더의 능력으로 바꿀 수 있다
3 [동물회화] -언어가 없는 동물과 의사소통을 나눌 수 있다. -복잡한 표현도 전달 가능 -가장 표현이 잘 전달되고 받을 수 있는건 곤충, 특히 장수풍뎅이라고.
4 [인외의 생명체] -켄자키 카즈마는, 인간이 아니다. 온두루 별의 온두루 성인이다. -인간보다 신체능력이 뛰어나고, 미각이 이상하며(?), 정신 공격에 면역을 지닌다. -여담으로 전기를 이용한 공격에도 면역인 모양.
5 [KING] -상세불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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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 최대 2개로, 그 기사만의 독특한 특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특정 상황에서 유용하게 쓰일 것 입니다.
1 [온두루어] -말을 뭉개진 발음으로 할 때가 있다. 다른 기사들은 이걸 '온두루어'라고 칭한다.
2 [아니 나 진짜 왕자라니까?] -온두루 별에서 온 왕자 온두루 8세지만, 아무도 믿지를 않는다... -왕은 사라진 아들 찾으러 온 세상을 돌아다니는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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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 : 기사가 가지고 있는 배경 이야기입니다. 밤의 기사로서 선정된 계기에서부터 개인적인 이야기까지 편히 적어주세요.
스테이터스 : 초기 스테이터스는 30점의 분배포인트를 능력치에 배분한다. 분배포인트 5점을 지불하는 것으로 능력치중 하나에 +를 부여한다. (최대 3번, 메이킹 시점에서만 부여 가능) +가 있는 해당 스테이터스는 판정을 재굴림할때 +의 횟수만큼 재굴림할 수 있다. 스테이터스의 숫자가 3의 배수일때마다 +1의 보정값을 가지게 된다. 한 스테이터스에 배분할 수 있는 상한값은 18입니다.
근력 : 8 내구 : 4 민첩 : 6 마력 : 6 행운 : 3 통찰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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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 최소 2개, 최대 5개로 그 기사가 가진 기술입니다. 주로 마수와의 전투나 재해의 탐색에서 이용됩니다.
1 [라우즈 카드] -본 역극의 괴수들을 봉인하기 위한 카드이며, 온두루 별에서는 이걸 자주 쓰고 있다고 한다. -일반인들에겐 트럼프 카드라고 알려지는 듯 하다. -이 카드를 "라우저"라고 불리는 카드 리더기에 카드를 긁으면, 라우저에 긁은 카드의 정보를 읽어서 그 카드가 지닌 효과를 발동시킬 수가 있다. -현재는 스페이드 A, 2, 3만 소유중. A BEETLE: (자칭 아니지만 다른 사람들은 자칭이라고 하는)인간체로의 변신을 위한 카드 2 SLASH: 라우저를 이용한 직접 공격을 강화한다. 3 BEAT: 펀치계 공격력을 강화한다 4-10: 아직 얻지 못했다 J,Q: 이벤트로 해금 예정 K: 이벤트로 해금 예정 -특정한 라우즈 카드의 조합으로, 콤보를 사용할 수 있다
2 [블레이 라우저] - 블레이드가 사용하는 검 형태의 라우저. -카테고리 2~K의 라우즈 카드를 모두 수납해둘 수 있는 홀더(오픈 트레이)가 내장돼 있어 전투시에 이 홀더를 열어서 카드를 라우즈한다. -내장된 카드 리더에 괴수의 힘을 봉인한 라우즈 카드를 라우즈(인식)시킴으로써 그 괴수의 능력을 끌어내 라이더의 능력으로 바꿀 수 있다
3 [동물회화] -언어가 없는 동물과 의사소통을 나눌 수 있다. -복잡한 표현도 전달 가능 -가장 표현이 잘 전달되고 받을 수 있는건 곤충, 특히 장수풍뎅이라고.
4 [인외의 생명체] -켄자키 카즈마는, 인간이 아니다. 온두루 별의 온두루 성인이다. -인간보다 신체능력이 뛰어나고, 미각이 이상하며(?), 정신 공격에 면역을 지닌다. -여담으로 전기를 이용한 공격에도 면역인 모양.
5 [KING] -상세불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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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 최대 2개로, 그 기사만의 독특한 특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특정 상황에서 유용하게 쓰일 것 입니다.
1 [온두루어] -말을 뭉개진 발음으로 할 때가 있다. 다른 기사들은 이걸 '온두루어'라고 칭한다.
2 [아니 나 진짜 왕자라니까?] -온두루 별에서 온 왕자 온두루 8세지만, 아무도 믿지를 않는다... -왕은 사라진 아들 찾으러 온 세상을 돌아다니는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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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 : 기사가 가지고 있는 배경 이야기입니다. 밤의 기사로서 선정된 계기에서부터 개인적인 이야기까지 편히 적어주세요.
스테이터스 : 초기 스테이터스는 30점의 분배포인트를 능력치에 배분한다. 분배포인트 5점을 지불하는 것으로 능력치중 하나에 +를 부여한다. (최대 3번, 메이킹 시점에서만 부여 가능) +가 있는 해당 스테이터스는 판정을 재굴림할때 +의 횟수만큼 재굴림할 수 있다. 스테이터스의 숫자가 3의 배수일때마다 +1의 보정값을 가지게 된다. 한 스테이터스에 배분할 수 있는 상한값은 18입니다.
근력 : 18 내구 : 0 민첩 : 12 마력 : 0 행운 : 0 통찰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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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 최소 2개, 최대 5개로 그 기사가 가진 기술입니다. 주로 마수와의 전투나 재해의 탐색에서 이용됩니다.
1 [저격] -이름 그대로 저격입니다.
2 [난사] -이름 그대로 난사해서 랜덤한 수의 적에게 랜덤한 양의 공격을 퍼부어줍니다.
3 [산탄총] -말그대로 산탄총을 쏴서 가장 가까운 적들에게 큰 피해를 입힙니다.
4 [스킬 이름] -스킬 설명
5 [스킬 이름] -스킬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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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 최대 2개로, 그 기사만의 독특한 특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특정 상황에서 유용하게 쓰일 것 입니다.
1. 원칙에 따라서 6번째 시트인 블루캣까지 받고 마무리 짓는다. 어찌 보면 깔끔한 방법입니다만, 이제 새롭게 시트를 쓰거나 제출해주신 참치와 추후의 작성완료를 위해 자리에 안 계신 참치분들이 아웃됩니다. 어장주로서는 더 어려워할 필요없이 마련해놓은 정석적인 시스템을 낼 수 있습니다.
2. 인원을 추가로 수용하고 시스템을 수정한다. 어장주가 방금 머릿속으로 떠오른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어장주가 시스템을 조금 손봐야하며 그에 따라서 참치들의 비중에 변화가 있습니다. 어제 설명드렸듯이 밤의 기사단은 마수와 특수 재해의 저지가 있습니다. 마수전담조와 특수 재해 전담조로서 나누어서 활동한다 입니다. 비중관련은 여기서 생깁니다. 한쪽을 보느라 다른 한 쪽이 팝콘만 먹을 리스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