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터스 : 초기 스테이터스는 30점의 분배포인트를 능력치에 배분한다. 분배포인트 5점을 지불하는 것으로 능력치중 하나에 +를 부여한다. (최대 3번, 메이킹 시점에서만 부여 가능) +가 있는 해당 스테이터스는 판정을 재굴림할때 +의 횟수만큼 재굴림할 수 있다. 스테이터스의 숫자가 3의 배수일때마다 +1의 보정값을 가지게 된다. 한 스테이터스에 배분할 수 있는 상한값은 18입니다.
근력 : 6 내구 : 6 민첩 : 6 마력 : 0 행운 : 0 통찰 : 12
╋━━━━━━━━━━━━━━━━━━━━━━━━━━━━━━━━━━━━━━━━━━━━━╋
스킬 : 최소 2개, 최대 5개로 그 기사가 가진 기술입니다. 주로 전투나 재해의 탐색에서 이용됩니다.
특성 : 최대 2개로, 그 기사만의 독특한 특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특정 상황에서 유용하게 쓰일 것 입니다.
1 [We Are One] -오랫동안 전선에서 생존한 자. 전장에서의 생존과 생환에 능하다.
2 [포기하지 않는다...!] -진정으로 철의 각오를 지닌 자에겐 죽음조차 위협이 될수 없다. 스스로의 의무를 끝낼때까지 주저앉아서야 꼴사나울뿐이지. 안그런가, 응?
╋━━━━━━━━━━━━━━━━━━━━━━━━━━━━━━━━━━━━━━━━━━━━━╋ 배경 : 누군가는 해야했고, 자신들 대신 할 사람도 많았지만, 그래도 우리들은 싸우기로 했다. 오랜 싸움끝에 살아남은건 몆명 되지 않지만, 여전히 투지는 꺾이지 않는다. 대신해줄 사람들이 있다고해서 이 의무가 결코 가벼워지는것은 아니기때문이다.
스테이터스 : 초기 스테이터스는 30점의 분배포인트를 능력치에 배분한다. 분배포인트 5점을 지불하는 것으로 능력치중 하나에 +를 부여한다. (최대 3번, 메이킹 시점에서만 부여 가능) +가 있는 해당 스테이터스는 판정을 재굴림할때 +의 횟수만큼 재굴림할 수 있다. 스테이터스의 숫자가 3의 배수일때마다 +1의 보정값을 가지게 된다. 한 스테이터스에 배분할 수 있는 상한값은 18입니다.
근력 : 6 내구 : 6 민첩 : 6 마력 : 0 행운 : 0 통찰 : 12
╋━━━━━━━━━━━━━━━━━━━━━━━━━━━━━━━━━━━━━━━━━━━━━╋
스킬 : 최소 2개, 최대 5개로 그 기사가 가진 기술입니다. 주로 전투나 재해의 탐색에서 이용됩니다.
특성 : 최대 2개로, 그 기사만의 독특한 특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특정 상황에서 유용하게 쓰일 것 입니다.
1 [We Are One!] -오랫동안 전성에서 싸워온 베테랑. 상대적으로 낮은 재능을 오랜 경험과 숙련으로 커버한다. -.... -어둠 밖에서 우리는 일어나리라. 무엇보다 깊은 어둠 속으로 우리는 기꺼이 들어서리라. -무장한 우리들은 멸망을 불태우기위해 왔노라. -우리는 어두운 시대의 끝이요, 우리는 하늘을 수놓은 무한의 별들이다. 우리는 태양의 죽음, 그 한가운데에 놓여있나니 -불길과 화염, 우린 하나다!
2 [포기하지 않는다...!] -진정으로 철의 각오를 지닌 자에겐 죽음조차 위협이 될수 없다. 스스로의 의무를 끝낼때까지 주저앉아서야 꼴사나울뿐이지. 안그런가, 응?
╋━━━━━━━━━━━━━━━━━━━━━━━━━━━━━━━━━━━━━━━━━━━━━╋ 배경 : 누군가는 해야했고, 자신들 대신 할 사람도 많았지만, 그래도 우리들은 싸우기로 했다. 오랜 싸움끝에 살아남은건 몆명 되지 않지만, 여전히 투지는 꺾이지 않는다. 대신해줄 사람들이 있다고해서 이 의무가 결코 가벼워지는것은 아니기때문이다.
스테이터스 : 초기 스테이터스는 30점의 분배포인트를 능력치에 배분한다. 분배포인트 5점을 지불하는 것으로 능력치중 하나에 +를 부여한다. (최대 3번, 메이킹 시점에서만 부여 가능) +가 있는 해당 스테이터스는 판정을 재굴림할때 +의 횟수만큼 재굴림할 수 있다. 스테이터스의 숫자가 3의 배수일때마다 +1의 보정값을 가지게 된다.
근력 : 2물리적인 피해를 가하는 힘 내구 : 0공격을 견디는 내구성 민첩 : 6신속히 움직일 수 있는 속도 마력 : 10마법적인 능력을 구사할 수 있는 힘 행운 : 4어떤 상황에서도 우연히 마주하면 역전의 한 수가 될 수 있는 운 통찰 : 10상황을 고찰하여 발견하지 못 한 것이나 지식을 떠올릴 수 있는 지능
╋━━━━━━━━━━━━━━━━━━━━━━━━━━━━━━━━━━━━━━━━━━━━━━━━━━━━━━━━━━━╋ 스킬 : 최소 2개, 최대 5개로 그 기사가 가진 기술입니다. 주로 전투나 재해의 탐색에서 이용됩니다.
1 [괴도의 감] -스킬 설명
2 [페르소나] -사람의 내면에 있는 『또 하나의 자신』을 실체화시키는 능력. -인간은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고, 그 가능성을 해방할 수 있지만, 그들은 시도를 하지 않는다. -몇몇을 뺀다면, 말이지.
특성 : 최대 2개로, 그 기사만의 독특한 특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특정 상황에서 유용하게 쓰일 것 입니다.
1 [와일드] - 광대에서 시작되어 세계로 이어지는 아르카나의 여정을 숙명으로 지닌 자. -자신의 인연을 아르카나에 대입시켜 페르소나로 사역하는 능력. '인연'이 생긴 자들의 아르카나를 체크하여, 그 아르카나에 맞는 페르소나를 각성시킬 수 있다.
2 [전)마음의 괴도단] -이것은, 아무도 모르는 그림자 속에서, 사람들을 『개심』 시켜 더욱 바른 세계로 나아가려는 반역자들(전원 학생들입니다)의 이야기. -...뭐. 지금은 전원 기사단에 취직했지만. -다른 자들이 하는 거짓말을 쉽게 간파할 수 있으며, 범죄에 대한 이해도가 뛰어나다. -도시의 사람들로부터 우호적인 시선을 받지만, '높으신 분들'에게는 적대적인 시선을 받는다. -음지에 관련해 많은 것을 알고 있으며, 『인연』으로 이루어진 자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https://namu.wiki/w/%ED%8E%98%EB%A5%B4%EC%86%8C%EB%82%98%205/%EC%BD%94%EC%98%B5 도움 받을 수 있는 인원은 여길 참조. ╋━━━━━━━━━━━━━━━━━━━━━━━━━━━━━━━━━━━━━━━━━━━━━━━━━━━━━━━━━━━╋ 배경 : 기사가 가지고 있는 배경 이야기입니다. 밤의 기사로서 선정된 계기에서부터 개인적인 이야기까지 편히 적어주세요. ╋━━━━━━━━━━━━━━━━━━━━━━━━━━━━━━━━━━━━━━━━━━━━━━━━━━━━━━━━━━━╋
(AA를 넣는 곳) ╋━━━━━━━━━━━━━━━━━━━━━━━━━━━━━━━━━━━━━━━━━━━━━╋
"기사로서의 다짐 혹은 인물로서의 한 마디"
╋━━━━━━━━━━━━━━━━━━━━━━━━━━━━━━━━━━━━━━━━━━━━━╋
캐릭터 이름 :
캐릭터 AA :
나이 :
성별 :
HP : 기사의 체력을 나타냅니다. 기본값은 10입니다. 근력과 내구를 분배하셨다면 {근력값 + (내구의 값*3)}/2 만큼 기본값에 더합니다.
MP : 기사의 마력을 나타냅니다. 기본값은 0입니다. 마력은 배분한 능력치 값마다 변동됩니다. 12미만 일 경우 : 현재 마력의 스테이터스에 6을 더합니다. 12이상 일 경우 : 현재 마력의 스테이터스에 1.5을 곱합니다. 이때 소숫점이 나온다면 소숫점 이하의 값은 버립니다
╋━━━━━━━━━━━━━━━━━━━━━━━━━━━━━━━━━━━━━━━━━━━━━╋
스테이터스 : 초기 스테이터스는 30점의 분배포인트를 능력치에 배분한다. 분배포인트 5점을 지불하는 것으로 능력치중 하나에 +를 부여한다. (최대 3번, 메이킹 시점에서만 부여 가능) +가 있는 해당 스테이터스는 판정을 재굴림할때 +의 횟수만큼 재굴림할 수 있다. 스테이터스의 숫자가 3의 배수일때마다 +1의 보정값을 가지게 된다. 한 스테이터스에 배분할 수 있는 상한값은 18입니다.
근력 : 물리적인 피해를 가하는 힘 내구 : 공격을 견디는 내구성 민첩 : 신속히 움직일 수 있는 속도 마력 : 마법적인 능력을 구사할 수 있는 힘 행운 : 어떤 상황에서도 우연히 마주하면 역전의 한 수가 될 수 있는 운 통찰 : 상황을 고찰하여 발견하지 못 한 것이나 지식을 떠올릴 수 있는 지능
╋━━━━━━━━━━━━━━━━━━━━━━━━━━━━━━━━━━━━━━━━━━━━━╋
스킬 : 최소 2개, 최대 5개로 그 기사가 가진 기술입니다. 주로 마수와의 전투나 재해의 탐색에서 이용됩니다.
1 [스킬 이름] -스킬 설명
2 [스킬 이름] -스킬 설명
3 [스킬 이름] -스킬 설명
4 [스킬 이름] -스킬 설명
5 [스킬 이름] -스킬 설명
╋━━━━━━━━━━━━━━━━━━━━━━━━━━━━━━━━━━━━━━━━━━━━━╋
특성 : 최대 2개로, 그 기사만의 독특한 특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특정 상황에서 유용하게 쓰일 것 입니다.
1 [특성 이름] -특성 설명
2 [스킬 이름] -특성 설명
╋━━━━━━━━━━━━━━━━━━━━━━━━━━━━━━━━━━━━━━━━━━━━━╋
배경 : 기사가 가지고 있는 배경 이야기입니다. 밤의 기사로서 선정된 계기에서부터 개인적인 이야기까지 편히 적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