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를 넣는 곳) ╋━━━━━━━━━━━━━━━━━━━━━━━━━━━━━━━━━━━━━━━━━━━━━╋
"기사의 한 마디"
╋━━━━━━━━━━━━━━━━━━━━━━━━━━━━━━━━━━━━━━━━━━━━━╋
캐릭터 이름 :
캐릭터 AA :
나이 :
성별 :
HP : 기사의 체력을 나타냅니다. 근력의 값과 내구의 값 3배를 더한 후 2로 나눕니다. 이때 소숫점이 나온다면 소숫점 이하의 값은 버립니다
MP : 기사의 마력을 나타냅니다. 이는 마력의 배분한 능력치 값마다 변동됩니다. 12미만 일 경우 : 현재 마력의 스테이터스에 6을 더합니다. 12이상 일 경우 : 현재 마력의 스테이터스에 1.5을 곱합니다. 이때 소숫점이 나온다면 소숫점 이하의 값은 버립니다
╋━━━━━━━━━━━━━━━━━━━━━━━━━━━━━━━━━━━━━━━━━━━━━╋
스테이터스 : 초기 스테이터스는 30점의 분배포인트를 능력치에 배분한다. 분배포인트 5점을 지불하는 것으로 능력치중 하나에 +를 부여한다. (최대 3번, 메이킹 시점에서만 부여 가능) +가 있는 해당 스테이터스는 판정을 재굴림할때 +의 횟수만큼 재굴림할 수 있다. 스테이터스의 숫자가 3의 배수일때마다 +1의 보정값을 가지게 된다. 한 스테이터스에 배분할 수 있는 상한값은 18, 하한값은 3입니다.
근력 : 물리적인 피해를 가하는 힘 내구 : 공격을 견디는 내구성 민첩 : 신속히 움직일 수 있는 속도 마력 : 마법적인 능력을 구사할 수 있는 힘 행운 : 어떤 상황에서도 우연히 마주하면 역전의 한 수가 될 수 있는 운 통찰 : 상황을 고찰하여 발견하지 못 한 것이나 지식을 떠올릴 수 있는 지능
╋━━━━━━━━━━━━━━━━━━━━━━━━━━━━━━━━━━━━━━━━━━━━━╋
스킬 : 최소 2개, 최대 5개로 그 기사가 가진 기술입니다. 주로 전투나 재해의 탐색에서 이용됩니다.
1 [스킬 이름] -스킬 설명
2 [스킬 이름] -스킬 설명
3 [스킬 이름] -스킬 설명
4 [스킬 이름] -스킬 설명
5 [스킬 이름] -스킬 설명
╋━━━━━━━━━━━━━━━━━━━━━━━━━━━━━━━━━━━━━━━━━━━━━╋
특성 : 최대 2개로, 그 기사만의 독특한 특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특정 상황에서 유용하게 쓰일 것 입니다.
1 [특성 이름] -특성 설명
2 [스킬 이름] -특성 설명
╋━━━━━━━━━━━━━━━━━━━━━━━━━━━━━━━━━━━━━━━━━━━━━╋
배경 : 기사가 가지고 있는 배경 이야기입니다. 밤의 기사로서 선정된 계기에서부터 개인적인 이야기까지 편히 적어주세요.
시트는 이것으로서 건설 완료. 다른 의견이 없다면 앞으로 이를 기틀로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AA를 넣는 곳) ╋━━━━━━━━━━━━━━━━━━━━━━━━━━━━━━━━━━━━━━━━━━━━━╋
"기사로서의 다짐 혹은 인물로서의 한 마디"
╋━━━━━━━━━━━━━━━━━━━━━━━━━━━━━━━━━━━━━━━━━━━━━╋
캐릭터 이름 :
캐릭터 AA : (AA로서의 경로도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나이 :
성별 :
HP : 기사의 체력을 나타냅니다. 기본값은 10입니다. 근력과 내구를 분배하셨다면 근력의 값과 내구의 값의 3배를 더한 후 2로 나눈 값만큼 HP에 추가합니다.
MP : 기사의 마력을 나타냅니다. 기본값은 0입니다. 마력은 배분한 능력치 값마다 변동됩니다. 12미만 일 경우 : 현재 마력의 스테이터스에 6을 더합니다. 12이상 일 경우 : 현재 마력의 스테이터스에 1.5을 곱합니다. 이때 소숫점이 나온다면 소숫점 이하의 값은 버립니다
╋━━━━━━━━━━━━━━━━━━━━━━━━━━━━━━━━━━━━━━━━━━━━━╋
스테이터스 : 초기 스테이터스는 30점의 분배포인트를 능력치에 배분한다. 분배포인트 5점을 지불하는 것으로 능력치중 하나에 +를 부여한다. (최대 3번, 메이킹 시점에서만 부여 가능) +가 있는 해당 스테이터스는 판정을 재굴림할때 +의 횟수만큼 재굴림할 수 있다. 스테이터스의 숫자가 3의 배수일때마다 +1의 보정값을 가지게 된다. 한 스테이터스에 배분할 수 있는 상한값은 18입니다.
근력 : 물리적인 피해를 가하는 힘 내구 : 공격을 견디는 내구성 민첩 : 신속히 움직일 수 있는 속도와 기민함 마력 : 마법적인 능력을 구사할 수 있는 힘 행운 : 어떤 상황에서도 우연히 마주하면 역전의 한 수가 될 수 있는 운 통찰 : 상황을 고찰하여 발견하지 못 한 것이나 지식을 떠올릴 수 있는 지능
╋━━━━━━━━━━━━━━━━━━━━━━━━━━━━━━━━━━━━━━━━━━━━━╋
스킬 : 최소 2개, 최대 5개로 그 기사가 가진 기술입니다. 주로 전투나 재해의 탐색에서 이용됩니다.
1 [스킬 이름] -스킬 설명
2 [스킬 이름] -스킬 설명
3 [스킬 이름] -스킬 설명
4 [스킬 이름] -스킬 설명
5 [스킬 이름] -스킬 설명
╋━━━━━━━━━━━━━━━━━━━━━━━━━━━━━━━━━━━━━━━━━━━━━╋
특성 : 최대 2개로, 그 기사만의 독특한 특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특정 상황에서 유용하게 쓰일 것 입니다.
1 [특성 이름] -특성 설명
2 [스킬 이름] -특성 설명
╋━━━━━━━━━━━━━━━━━━━━━━━━━━━━━━━━━━━━━━━━━━━━━╋
배경 : 기사가 가지고 있는 배경 이야기입니다. 밤의 기사로서 선정된 계기에서부터 개인적인 이야기까지 편히 적어주세요.
스테이터스 : 초기 스테이터스는 30점의 분배포인트를 능력치에 배분한다. 분배포인트 5점을 지불하는 것으로 능력치중 하나에 +를 부여한다. (최대 3번, 메이킹 시점에서만 부여 가능) +가 있는 해당 스테이터스는 판정을 재굴림할때 +의 횟수만큼 재굴림할 수 있다. 스테이터스의 숫자가 3의 배수일때마다 +1의 보정값을 가지게 된다.
근력 : 3 내구 : 4 민첩 : 6 마력 : 12 행운 : 5 통찰 : 0
─────────────────────────────────
스킬 : 최소 2개, 최대 5개로 그 기사가 가진 기술입니다. 주로 전투나 재해의 탐색에서 이용됩니다.
1 [킬러 퀸] -스킬 설명
2 [제 1의 폭탄] -스킬 설명
3 [시어 하트 어택] -스킬 설명
4 [스트레이 캣] -스킬 설명
5 [바이츠 더 더스트] -스킬 설명
─────────────────────────────────
특성 : 최대 2개로, 그 기사만의 독특한 특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특정 상황에서 유용하게 쓰일 것 입니다.
1 [폭파본능] -특성 설명
2 [키라 요시카게는 「평온한 삶」을 원한다.] -특성 설명
───────────────────────────────── 배경 : 폭파만능주의의, 폭파본능을 가지고 폭파에 정신나간 폭탄마. 이 세상 대부분의 것은 폭파시키면 대체로 잘 된다는 사상을 가지고 있으며, 기사가 된 이유는 뒷 사회에서 맘껏 폭파하기 위해. 그러나 자신도 이 사상이 사회에서 받아주지 않는다는 걸 알기에, 평소에는 본능을 억누르며 일코 중.
스킬 : 최소 2개, 최대 5개로 그 기사가 가진 기술입니다. 주로 전투나 재해의 탐색에서 이용됩니다.
1 ["기도"] - 대상을 치유하는 기도를 합니다. - 그것에 응답하는 것은 누구일까요? 신? - 정신과 몸을 경건하게하는 기도는 - 대상에게 호감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2 ["정화"] - 대상의 모든 고통을 떠안습니디. - 대상이 지닌것이라면 무엇이든 자신에게 옮길 수 있습니다. - 병이나, 상처나, 고통이나, 슬픔이나....
3 ["수호"] - 당신을 지키기위한 기도입니다. - 대상에게 수호부를 전개하여 간섭을 방지합니다. - 충분한 시간과 도구, 의식으로 결계로서 작동할 수도 있습니다.
4 ["구원"] - 적의가 없거나 상호동의하에만 발동할 수 있습니다. - 대상을 "구원"하여 그 육신에서 해방시킵니다. - 또한 이미 해방된 시체에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 대상은 "망령"이 되어 소녀의 수호자가 됩니다. - 단 이것은 대상의 의사에 따라 갈립니다. - 이론상, 망령화시킨 시신을 치료해 한정적인 부활도 가능합니다.
5 [계승] - 이어진다. - 비극은 꿑나지 않는다.
- 상세불명.
╋━━━━━━━━━━━━━━━━━━━━━━━━━━━━━━━━━━━━━━━━━━━━━╋
특성 : 최대 2개로, 그 기사만의 독특한 특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특정 상황에서 유용하게 쓰일 것 입니다.
1 [Knight Of Lotus] - Knight Of Lotus가 존재할때만 - 이하의 효과는 활성화된다. - 전투에서 자신 이외의 아군이 남아있는한 - 자신은 피해를 받지않고 데미지를 줄 수 없다. - 또한 자신과 Knight Of Lotus를 동일한 존재로 취급하고 - [Knight Of Lotus]의 효과는 무효화되지 않는다.
- 룰상, 자신을 Saintess Of Abyss로 취급한다.
2 [끝자락의 무녀] - 받는 상태이상의 대부분이 무효화된다.
╋━━━━━━━━━━━━━━━━━━━━━━━━━━━━━━━━━━━━━━━━━━━━━╋
배경 : 기사가 가지고 있는 배경 이야기입니다. 밤의 기사로서 선정된 계기에서부터 개인적인 이야기까지 편히 적어주세요.
1 [파마의 화살] - 사이한 마물을 퇴치하는 영험한 힘이 담긴 화살. 신의 힘으로 축성하여 만들어낸다. - 사악한 기운을 내뿜는 대상을 공격할 시 추가 피해. 공격이 성공할 시, 대상을 약화.
2 [] -
3 [전신전령] - 전신의 모든 힘을 끌어모아, 폭발시키듯이 달린다. 뒤를 생각하지 않고 전부 쏟아붓는 기술.
4 [] -
5 [] -
╋━━━━━━━━━━━━━━━━━━━━━━━━━━━━━━━━━━━━━━━━━━━━━╋
특성
1 [신의 혈통] - 이 도시의 토착신이자, 이 근방을 지켜온 수호신의 피가 흐르는 무녀의 증표. - 도시를 향하는 악의를 인지할 수 있으며 마수의 기척을 빠르게 감지할 수 있다. - 도시 사람들로부터 우호적인 평가를 받으며, 사람들에게 신뢰를 받기 쉬워진다. - 신의 그릇이 된 상태로, 몸 안을 채워야 할 마력을 신력이 전부 몰아낸 상태이다.
2 [말의 육체] - 격세유전으로 인간보다 훨씬 더 뛰어난 근력과 속도를 보유한 말의 육체를 타고났다. - 달리는 상황에서 근력과 민첩에 추가 보정을 얻으나, 내구에는 추가 역보정을 얻는다.
스테이터스 : 초기 스테이터스는 30점의 분배포인트를 능력치에 배분한다. 분배포인트 5점을 지불하는 것으로 능력치중 하나에 +를 부여한다. (최대 3번, 메이킹 시점에서만 부여 가능) +가 있는 해당 스테이터스는 판정을 재굴림할때 +의 횟수만큼 재굴림할 수 있다. 스테이터스의 숫자가 3의 배수일때마다 +1의 보정값을 가지게 된다.
근력 : 3 내구 : 4 민첩 : 6 마력 : 12 행운 : 5 통찰 : 0
─────────────────────────────────
스킬 : 최소 2개, 최대 5개로 그 기사가 가진 기술입니다. 주로 전투나 재해의 탐색에서 이용됩니다.
1 [킬러 퀸] -키라의 스킬들의 기본이자 원점
2 [제 1의 폭탄] -만진 것을 폭탄으로 바꾼다. 폭탄은 한번에 하나
3 [시어 하트 어택] -열 추격의 폭탄. 단단하고, 자폭해도 목표는 놓치지 않는다.
4 [스트레이 캣] -
5 [바이츠 더 더스트] -우주는 폭발에서 시작되었으니, 이제는 내가 시간을 폭파시킬 차례다.
─────────────────────────────────
특성 : 최대 2개로, 그 기사만의 독특한 특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특정 상황에서 유용하게 쓰일 것 입니다.
1 [폭파본능] -폭파나 파괴공작 등 공격상황에 한해서만큼은 누구보다도 천부적인, 재능 정도가 아닌 그야말로 본능을 갖추었다. -단, 그 외 기타 상황에는 역보정을 받는다.
2 [키라 요시카게는 「평온한 삶」을 원한다.] -폭파본능임에도 불구하고 평온하게 살고 싶은 모순적인 마음 -폭파본능의 디메리트와 메리트를 이 특성이 작동하고 있는 동안 없는 것으로 친다. -단, 폭파본능을 한번 사용하면 일정시간동안 작동되지 않는다. ───────────────────────────────── 배경 : 폭파만능주의의, 폭파본능을 가지고 폭파에 정신나간 폭탄마. 이 세상 대부분의 것은 폭파시키면 대체로 잘 된다는 사상을 가지고 있으며, 기사가 된 이유는 뒷 사회에서 맘껏 폭파하기 위해. 그러나 자신도 이 사상이 사회에서 받아주지 않는다는 걸 알기에, 평소에는 본능을 억누르며 일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