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249036> 【AA/잡담/기타】 M&M's의 초콜릿 공장 ─2 :: 1001

M&M's ◆gmZ2kt9BDc

2021-05-13 18:13:40 - 2021-07-02 16:25:26

0 M&M's ◆gmZ2kt9BDc (qikUnDsJsg)

2021-05-13 (거의 끝나감) 18:13: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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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M&M's ◆gmZ2kt9BDc와 그 외 여러 이름을 가진 어장주의 기록용 어장입니다.

2.보통 합성해둔 AA를 백업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3.혹시 무언가 필요하신 게 있다면 마음대로 쓰셔도 상관없습니다.

4.하지만 어디 쓰일진 궁금하니 레스를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5.이름 사용은 마음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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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재목록』
【네라우오와 겹쳐진 세계 시리즈: 연재중】
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8769679/
현재 진행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7969
연습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76772906/

【당신은 변신 히어로!: 완결】
1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60597787/
완결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86430161/

【그러니까, 판타지를 합시다.: 연재중】
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4345
현재 진행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8079

【D D S ─ 디지털 더블 스토리 -52- : 연재중】
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5649
현재 진행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9021

34 M&M's ◆gmZ2kt9BDc (T05vPGFask)

2021-05-17 (모두 수고..) 00:54:49

>>33
멋진데요.딱 1개 있던 메기드라몬 AA 구도가 이 구도였지요.
스케일이 참치분께서 만들어진 쪽이 살짝 더 커서 좀 더 규모있게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어깨와 복부의 해저드 마크는 기존 AA보다 더 잘 눈에 들어오네요!
꼬리 부분이 잘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35 M&M's ◆gmZ2kt9BDc (T05vPGFask)

2021-05-17 (모두 수고..) 00:55:20


파괴신 - 수라의 업, Asura Karma
패시브: 더블 엑스트라 턴이 발생 가능해진다. 이에 따라 전투 한 번에 무려 세 번 행동할 수 있게 된다.
수라의 숙명, Asura Destiny
상향: 엑스트라 턴의 발생률 상승.

여신 - 여신의 자애 (女神の慈愛), Affection
커맨드: 아군 1팀에게 HP 대량 회복 + 상태이상 회복. 사정거리 4.
황천의 기도에 비해 회복량은 못 미치지만, 원거리라는 것이 큰 장점이다.
여신의 은총, Goddess Grace
상향: 스킬의 사정거리가 6으로 상승.

마신 - 마력각성 (魔力覚醒), Awakening
커맨드: 사용한 직후의 전투에 한하여, 팀원들의 마법 스킬(즉 MP를 소모하는 스킬들)의 위력이 1.5배 증가.
마력해방, Enlightenment
패시브 효과 추가: 파티 전원의 MP 소비량이 3/4로 감소.
마력 중점 주인공이나 동료들에게 붙여주면 좋다.

사신 - 혼돈의 파동 (混沌の波動), Chaos Wave
패시브: 사정거리가 3으로 증가. 대신 전투시 엑스트라 턴 무효, 이동력 -1, 전투 후 행동력 소모 증가.
반격의 걱정 없이 적군을 멀리서 두들겨 팰 수 있게 해주는 스킬. 다만 전투할 때 마다 턴이 지연되다 보니, 위치 선정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
2편에서는 사정거리가 맵 상에서 사용하는 회복스킬에도 적용되어 원거리 힐러 역할이 가능해진다.
1편은 그딴 거 없다. 1편에선 근접공격을 반격할 때도 엑스트라가 안 떴지만 2편에선 근접해서 공격할 땐 엑스트라 턴이 뜨게 됐다.
혼돈의 숨결, Chaos Breath
상향: 공격/회복 사정거리가 4로 상승.

용왕 - 용의 몸조르기(龍胴絞め), Constrict
패시브: 인접한 적의 이동력을 1로 감소. 2편에서는, 공격 받을 시 속도 감소가 완화된다.
용의 굳히기, Dragon Bind
상향: 전투시 일정 확률로 적 팀원들의 엑스트라 턴을 없앤다. 또한, 공격 받았을 시 행동 지연 무효.


사룡 - 사념의 파동 (邪念の波動), Evil Wave
패시브: 사정거리 2로 증가. 대신 전투시 엑스트라 턴 무효, 전투 후 행동력 소모 증가.
혼돈의 파동과 매우 유사하다. 원거리 회복스킬의 문제도 동일. 다만 사념의 파동에는 이동력 페널티가 없다.
사념유동, Evil Flow
액티브 효과 추가: 사용한 직후의 전투에 한하여, 사정거리 +4.
이 효과 자체가 중복되지는 않으나, 사룡/사신 종족스킬들의 패시브 사정거리 증가 효과와는 중복된다.
그러니까, 위의 '혼돈의 숨결'을 가진 사신 악마가 팀에 있는 상태에서 이걸 쓰면 사정거리가 8로 늘어난다.
보통은 이 스킬 자체의 효과와 더불어서 2+4=6의 사정거리.

천사 - 천사의 혈배 (天使の血杯), Blood Wine
액티브: HP 소모. 팀 전체의 MP를 회복.
회복량은 시전자 레벨의 절반 정도로 비례하기에, 중반 이후로는 큰 도움이 못 된다.
다만... 루시퍼님이 3차전에서는 용의 안광을 달고서 흡마를 난사하셔서, 엠피가 올인당해서 패배하는 황당한 경우도 생기기 때문에 이런거라도 없으면 매우 아쉽다.
천사의 성흔, Angel Stigma
상향: MP회복량 증가. 대신 HP소모량도 늘어난다.

영조 - 비상 (飛翔), Flight
패시브: 이동시 장애물 및 지형 무시. 이동력 +1. 중복 불가.
비상천구, Winged Flight
상향: 이동력 증가효과가 +1에서 +2로 상승. 본작은 맵이 전작에 비해 상당히 크고 각종 기믹과 장애물들이 굉장히 더럽게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이동 관련 스킬들의 가치가 높다.


타천사 - 제물의 맹약 (いけにえの盟約), Sacrifice
패시브: 타천사 악마 자신이 적을 쓰러뜨렸을 때, 팀 전체의 HP와 MP를 일정량 회복.
타천의 낙인, Fallen's Mark
액티브 효과 추가: 적군 1팀에게 HP 피해를 주고, 그에 비례해 자기 팀원들의 MP 회복. 사정거리 3. 마력 속성이다.
회복량은 쓰러뜨린 적의 레벨에 비례한다. 전투시 팀원들의 공격 타이밍만 잘 잡으면 MP관리가 편해진다.


신수 - 순전의 춤 (瞬転の舞), Switch
커맨드: 아군 1팀과 위치를 교환. 사정거리 6.
순전의 무도, Warp Step
상향: 스킬의 사정거리가 8로 상승.
뭇매를 맞아 사경을 헤매는 아군을 구출할 때 주로 쓰인다. 1,2편 상관없이 보호 대상 NPC들에게도 사용 가능.

마수 - 짐승의 도약 (獣の跳躍), Animal Leg
패시브: 전투 후 다시 이동할 수 있다.
정확히 말하면, 이동해서 전투를 한 뒤 다시 이동할 수 있는 것.
이동하지 않은 상태에서 전투를 하면, 이동은 여전히 한 번 밖에 안 된다. 또한, 마수가 한 팀에 두 마리 있다고 중복되지는 않는다.
도약자재, Free Leap
전투 내 효과 추가: 엑스트라 턴에서 '도주'를 선택하여 더 이상의 전투를 회피할 수 있다. 적군 마수들은 살아남는다면 거의 항상 도주한다.
맵을 빨리 돌아다닐 수 있게 해주는 스킬. 누군가를 급히 보호하거나, 위험한 놈에게 빨리 다가가 요격할 때 좋다.
그런데 귀신 종족 악마와 팀을 짜면, 그 때 능력이 시너지를 일으킨다. 즉, 이동 → 공격 → 이동 → 공격 → 이동이 가능해진다.

요수 - 요기신뢰 (妖気迅雷), Devil Speed
패시브: 사용한 턴에 한해 이동력이 7로 증가. 2편에서는 선제행동하기 쉬워진다.
부가효과로 사귀, 유귀, 용왕 종족들의 주박 및 기타 이동력 제한 효과를 풀어버린다.
요광일섬, Devil Flash
상향: 이동력 증가효과가 7칸에서 8칸으로 상승.


환마 - 몽환의 구족 (夢幻の具足), Phantasm
패시브: 이동시 장애물 및 지형 무시. 이동시 행동력 소모량이 절반으로 감소.
영조들의 스킬과 더불어, 빨리 이동할 때 필요한 스킬. 요수의 스킬과 조합해 쓰기도 한다.
진 몽환의 구족, True Phantasm
액티브 효과 추가: 사정거리 내 아군 1팀의 옆 칸으로, 장애물/지형을 무시하고 이동 가능. 사정거리 5.

요정 - 주문외기(おまじない), Glamour
액티브: 아군 1팀의 HP를 회복, 랜덤으로 부가효과 발생. 사정거리 3.
랜덤 효과 중에는 턴 순서 보너스, 크리티컬 확률 증가, HP 전체 회복(!) 등이 있다. 하지만 후반으로 갈 수록 여신과 귀녀들의 스킬에 밀린다.
요정의 가루, Fairy Dust
상향: 자신을 포함해, 주변 3칸 이내에 있는 아군 팀들 모두에게 효과가 미친다. 여러 아군들을 회복하는 유일한 방법.

마왕 - 패왕의 맹약 (覇王の盟約), Tyranny
패시브: 전투 후, 적들에게 입힌 대미지에 비례해 자신의 팀원들의 MP 회복. 공격 시 공격당한 적군 팀의 행동을 지연시킨다.
대미지만 안정적으로 뽑는다면, 타천사 스킬과 더불어 MP 관리하기에 제일 편한 스킬 중 하나. 루시퍼 척살에도 제격이다.
패왕의 밀약, Blood Treaty
액티브 효과 추가: 사용한 직후의 전투에 한하여, 흡수 및 회복 스킬들의 효력 3배.


귀신 - 귀신쌍수 (鬼神双手), Double Up
패시브: 한 턴에 2회 공격 가능. 중복 불가.
주로 마수나 사신/사룡과 조합해서 쓰인다.
귀신무쌍, Matchless
상향: 공격을 한 번 한 뒤, 팀원들이 맵에서 스킬들을 다시 한 번 사용 가능.

투귀 - 흉화 (凶化), Aggravate
액티브: HP 소모. 사용한 직후의 전투에 한하여, 팀원들의 물리 공격 1회가 반드시 크리티컬이 된다.
물리계 동료 및 악마들에게 마신의 스킬과 비슷한 성능을 제공한다. 투귀는 마신보다 흔한 것도 도움된다.
다만, 이는 적들에게도 적용되어서, 적들은 이게 있으면 거의 항상 이걸 발동시키고 온다.
대흉화, Agitate
상향: 사용한 직후의 전투에 한하여, 팅원들의 물리 공격에 크리티컬 확률 추가.
크리티컬 확률은 처음 물리 공격에 100%에서 시작하여, 이어지는 물리 공격들마다 서서히 감소한다.
엑스트라 턴, 더블 엑스트라, 그리고 무엇보다 난타/연타계 스킬들을 쓸 때 가장 흉악한 위력을 발휘한다.


사귀 - 주박 (呪縛), Bind
액티브: HP 소모. 적군 1팀의, 다음 턴 한 번에 한해 이동력을 1로 강제한다. 사정거리 3.
초중후반 가릴 것 없이, 적들이 틈만 나면 남발하는 종족 스킬 중 하나. 당하면 짜증난다.
특히 NPC 보호 미션에서는 이 기술을 쓰는 적이 가장 위험하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요수를 꼭 파티에 넣게 만드는 주범.
사념의 주박, Evil Bind
상향: 주박을 거는 적군 팀의 행동순서를 지연.


귀녀 - 헌신 (献身), Devotion
액티브: 아군 1팀의 HP 회복. 회복량은 사용자 HP의 절반. 사정거리 2.
사정거리와 회복량이 미묘해서, 여신에게 다소 밀리는 감이 있다. 하지만 원거리 회복 둬서 손해볼게 없으니 자주 쓰자.
자모의 헌신, Mother's Love
상향: 회복량이 사용자의 현재 HP 전체로 증가. 또한 회복되는 팀의 행동순서를 빠르게 한다.

유귀 - 영장, Ghost Wounds
액티브: 적군 1팀의, 선택한 적군 팀의 사정거리를 1로 줄이며 이동력을 절반으로 감소시킨다. 사정거리 3.
빙의, Possession
상향: 선택된 적군 팀에게 '저주' 상태이상을 부여. 저주에 걸리면 어떠한 스킬의 효과로도 HP 및 MP를 회복할 수 없다.

마인 - 마인 (魔人)
사정거리가 3이 되며, 간접 공격에의 요격이 가능해진다. 다만 이동은 불가.
마인 : 몽환의 주인, Uncanny Form
액티브: 팀이 한 번 더 행동하게 한다. 즉 재이동과 재공격이 가능해진다. 이동과 공격 모두 이미 한 상태에서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
이계의 주인, Unearthly Form
상향: MP 소모 감소. 그런데 원래 MP 소모량이 사용자의 레벨에 비례하는데, 상위 스킬을 가졌으면 당연히 레벨이 높아지니 체감상 별 효과는 없다(...)


영웅 : 영웅의 인증, Hero's Mark
액티브: 사용 직후부터 다음 행동순서가 돌아올 때까지, 자신의 팀이 받는 대미지가 30% 감소.
상위 : 영웅의 증표, Hero's Proof
상향: 대미지 감소량이 50%로 증가.

【종족특유스킬 컨버전】

【보조】: 보조하는 동료중 가장 Lv가 높은 캐릭터의 【Lv의 10의 자릿수】까지 ±로 결과값을 조작할 수 있다.
 그 이외의 【보조】캐릭터 1체당 보조 최대/최소 범위가 1씩 상승한다.
 【보조】 캐릭터는 종족특유스킬을 사용할 수 없다.

이건 이걸로 확정!

마인: 몽환의 주인
이계 탐색 다이스를 1회 더 굴린다.

마수: 짐승의 도약
이계 탐색 다이스 결과에서 【전투】가 나온 수 만큼 추가로 탐색 다이스를 굴린다.
※추가 판정에서 전투가 나오더라도 다시 추가는 없다.

요수: 요기신뢰(妖気迅雷)
탐색 결과값 하나를 .dice -10 10. = -9의 판정 결과값 만큼 변동시킬 수 있다.

대천사: 축복의 빛
탐색 결과값 끝자리가 【3/6/9】일 경우 마다 서머너의 Lv×10 만큼의 MAG를 회복한다.

전령: 디지털 핸들러
탐색 결과값 1개를 복사하여 다른 결과값에 덮어쓰기한다.
단,디지털 월드나 전이계 등 특수한 이계에서만 행사 가능하다.

디지몬(백신/성장기): 백신 임프루브먼트 Vaccine Improvement
함정을 1회 무효로 한다.

36 M&M's ◆gmZ2kt9BDc (T05vPGFask)

2021-05-17 (모두 수고..) 01: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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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5.       │6.       ┃  1.탐색을 실시하지 않은 칸은 검정색 노이즈가 끼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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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각 칸에서는 판정표에 따른 이벤트가 일어나나,일부 칸은 【판정표와 별개로】설정된 칸 고유 이벤트가 일어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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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다이스 판정을 실시하기 【전】자신의 판정 횟수만큼 이동 경로를 지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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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경로 지정은 특수기호,한글,칸에 상관 없이 알아볼 수만 있으면 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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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8.       │9.       ┃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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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 M&M's ◆gmZ2kt9BDc (T05vPGFask)

2021-05-17 (모두 수고..) 01:3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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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ヽ ト、    V iノ丶        │
│     , / ,   /  V ヽ ト、   y  }_ ,       │
│     トヽ iヽ{ ヽ| :    } / }、 /{ ' /       │
│      {  丶    ::   / / .: }/ }/ /        │
│     ヽ    丶丶 、 _ ...::::' / ..:: .:::ー7        │
│     ∠:::::Tー──}   ̄\ ̄ ̄}::::::}ゝ        │
│        ヽ: :}  , '"_ .... - '  \ }::::::|          │
│     rヽ}:/ /, .... "  _.. -‐,-- ヽ:fニ 、       │
│      { へレ, '_ -ァ≦´ ,-ィ 苡 7 i/i }         │
│     、/イ   ̄   :i   ̄   ir ノ        │
│    _/ヘ _ i!       |      レ' \         |〓〓〓〓〓〓〓〓〓〓〓〓〓〓〓〓〓〓〓〓〓〓〓〓〓〓〓〓〓〓〓〓〓〓〓〓〓〓〓◆
│  /:::'::::::::/i:       ,i!、      /i:::::::::::::\     │   Navigation     │
│/::::::::::::::/ニ |、  、____,  / |ニ、::::::::::::::\   ├─────────┛
│::::::::::::::::/ニi三| \    ー‐‐    / |二ニ、:::::::::::::::\ │ 좋아,서머너.대략적으로 【중앙】에서 뭔가 느껴지는 것 같군…!
│:::::::::::::::{ニニ三|   \   ゙゙   /  }二二/:::::::::::::::::::: │
│:::::::::::::::ヽ二二 \   丶__ / /二二/:::::::::::::::::::::: │
│:::::::::::::::, '∧二二二ヽ、    , ≦二二二{、::::::::::::::::::::::: │
┗─────────────────────┛

느어어어억 내비게이션 템플릿─

38 M&M's ◆gmZ2kt9BDc (T05vPGFask)

2021-05-17 (모두 수고..) 01:43:47

【보조】로 돌릴 동료가 있다면 번호를 적어주세요.다수 있다면 모두 적어주세요!

0.없음
1.타냐: 〈몽환의 주인〉이계 탐색 다이스를 1회 더 굴린다.
2.올가: 〈디지털 핸들러〉탐색 결과값 1개를 복사하여 다른 결과값에 덮어쓰기한다.
3.이스라펠:〈축복의 빛〉탐색 결과값 끝자리가 【3/6/9】일 경우 마다 서머너의 Lv×10 만큼의 MAG를 회복한다.
4.네코마타: 〈짐승의 도약〉이계 탐색 다이스 결과에서 【전투】가 나온 수 만큼 추가로 탐색 다이스를 굴린다.
5.체페이: 〈요기신뢰〉탐색 결과값 하나를 .dice -10 10.의 판정 결과값 만큼 변동시킬 수 있다.
6.모르포: 〈백신 임프루브먼트〉함정을 1회 무효로 한다.

39 이름 없음 (uhsBRUlF02)

2021-05-17 (모두 수고..) 06:30:00

>>34 카드에 나온 구도가 있는줄 알았는데 이 구도였나요. 이런

40 M&M's ◆gmZ2kt9BDc (T05vPGFask)

2021-05-17 (모두 수고..) 19:45:56

>>39
여러모로 감사합니다.1장인 거 보고 반 정도 해탈한 상태로 쓰고 있었는데 이제 대충 연출로 커버하면 그럭저럭 여유 있는 범위까진 올라왔네요.
과거 회상에 쓸 건 문제 없을 느낌!

41 M&M's ◆gmZ2kt9BDc (T05vPGFask)

2021-05-17 (모두 수고..) 19:46:51


키아라 AA가 늘었다.

R 18은 엄청나게 늘었지만 일반도 그럭저럭 늘었다.


이건 신의 계시인가?

42 이름 없음 (YPzTaoMQuw)

2021-05-17 (모두 수고..) 19:48:11

키아라의 겹쳐진 세계 재등판 떡밥?

43 M&M's ◆gmZ2kt9BDc (T05vPGFask)

2021-05-17 (모두 수고..) 19:50:19


>>42
그쪽은,어…
지금 나오면 안 그래도 크게 앞당겨진 세피로트의 나무 최종결전이 더 앞당겨지니 지금은 아닐 것 같고….

그러니까 판타지 쪽엔 나올 떡밥이 없지요.


그렇지만 D D S는…!

44 이름 없음 (zrEIhlNnDQ)

2021-05-17 (모두 수고..) 19:51:12

곧 DDS쪽에 EDEN수태라도 등장하는 것인가

45 M&M's ◆gmZ2kt9BDc (T05vPGFask)

2021-05-17 (모두 수고..) 19:53:14

>>44
아니 이 무슨 무시무시한 발상.

46 스킬! (WmRWlAsUIg)

2021-05-17 (모두 수고..) 19:53:16

https://youtu.be/9b5yzq-B0N4
(인사)

47 M&M's ◆gmZ2kt9BDc (T05vPGFask)

2021-05-17 (모두 수고..) 19:53:59

>>46

안녕하세요!

아니 기유는 어째서 게임 트레일러에서 샌드백이 되었는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8 스킬! (WmRWlAsUIg)

2021-05-17 (모두 수고..) 19:54:45

(끄덕)

49 스킬! (WmRWlAsUIg)

2021-05-17 (모두 수고..) 19:55:14

https://youtu.be/mwTUaCmDBZQ

50 스킬! (WmRWlAsUIg)

2021-05-17 (모두 수고..) 20:00:27

액티브-광폭화
설명:공격력 상승 및 방어력 하락(피아 구분 불가)

액티브-늑대 정령 빙의
설명:공격이 성공할때마다 공격력 및 공격 속도 상승

광폭화+늑대 정령 빙의=액티브-늑대의 광기(Wolf Rage)
설명:체력이 낮아질수록 공격력과 공격 횟수 상승
(끄적)

51 M&M's ◆gmZ2kt9BDc (T05vPGFask)

2021-05-17 (모두 수고..) 20:10:06

>>50 어째서 다 기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1
보면 볼수록 베르세르크 광전가 갑주 가츠 AA에게 달아주고 싶은 스킬들이군요.
극한화력과 유리몸의 궤도 예측 불가 포탄!

52 스킬! (WmRWlAsUIg)

2021-05-17 (모두 수고..) 20:20:46

광전사!

53 M&M's ◆gmZ2kt9BDc (/tXGeVIQIU)

2021-05-18 (FIRE!) 11:47:29

더 유-명해지고싶다

54 스킬! (5w54najeCQ)

2021-05-18 (FIRE!) 11:48:04

(무명)(?)

55 M&M's ◆gmZ2kt9BDc (/tXGeVIQIU)

2021-05-18 (FIRE!) 11:53:51

>>54
더 많은 참치! 압도적인 인구수!
언젠가 겹쳐진 세계 3부 피날레 때 필요한 모든 것이 참치 수에 있어 슬픈 일입니다...

56 스킬! (5w54najeCQ)

2021-05-18 (FIRE!) 11:54:20

(힘힘)

57 이름 없음 (849py/dnXs)

2021-05-18 (FIRE!) 12:56:32

(대충 1부에서부터 쫒아가고 있다는 이야기)

58 M&M's ◆gmZ2kt9BDc (/tXGeVIQIU)

2021-05-18 (FIRE!) 12:59:41

>>56-57

고맙소!고맙소 참치들!
이 모든 것이 제 사이버─부귀영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오!

59 이름 없음 (hrpfiA5Aug)

2021-05-18 (FIRE!) 13:03:09

오늘은 무슨어장이 돌것인가

60 M&M's ◆gmZ2kt9BDc (/tXGeVIQIU)

2021-05-18 (FIRE!) 13:13:07

>>59
아마 디지몬?

61 M&M's ◆gmZ2kt9BDc (/tXGeVIQIU)

2021-05-18 (FIRE!) 13:18:22

음 잠깐만.

아무리 참치들 호응이 좋았다고 해도 어쩌다 내 어장이 참치어장 여신전생 장르 최대급 분량이 된 곀ㅋㅋㅋㅋㅋㅋㅋㅋ

62 이름 없음 (5QNuRCL/Eo)

2021-05-18 (FIRE!) 13:24:08

생각해보면 카센이 참 기묘하당. 가끔은 전생(?)이 폭식을 집어삼킨 마룡왕이 아니라 마룡왕을 집어삼킨 폭식 같은 느낌이야(아무말)
베르제브몬 X항체랑 비슷한 점이 있는데 EGO를 엘 에반헬리오로, 래피드 컨슘(유즈)를 폭식인자로, 자기항체를 X항체로 볼 수 있지도 않을까.
애초에 하는 짓이 파괴로 주위를 종말로 이끄는 붉은 용보단 말로써 남을 꾀어내는 악마같은게 문제야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이건 샛별요소가 첨가되서 그런거지만.

63 M&M's ◆gmZ2kt9BDc (/tXGeVIQIU)

2021-05-18 (FIRE!) 13:35:00

>>62
오,그거 말이 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X 항체라.

사실 안 그래도 없는 AA X 항체 버전이냐 아니냐로 나눠서 쓰기도 힘들어서 지나가듯 나올 예정이 아직 없다곤 했었지만….
크로스워즈 코믹스에서 인포스 쓰는 일반 오메가몬 같은 사례 덕에 X 항체의 요소들을 가져다 써도 원작에 비슷한 거 나왔다고 둘러댈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ㅋㅋㅋㅋㅋ
언급하기 좀 그렇지만 트라이에서 알파몬 vs 오메가몬 같은 것도 있었고.

64 이름 없음 (5QNuRCL/Eo)

2021-05-18 (FIRE!) 13:41:56

케루비 켈빔 케루비몬. 불쌍해요. 원작 취급도 안 좋은데 여기서도ㅋㅋㅋㅋㅋㅋ 카센이랑 같이 있게 되면 곧 발생할 라타토스크(포우)이벤트로 1차 쇼크, 베히모스 이벤트로 2차쇼크 먹을텐뎅.ㅋㅋㅋㅋㅋ 이렇게 수상해도 카센은 성새니 흑막같은 게 아니고 순수한 의도로 도움을 주려는 선인이란게 제일 질이 나빠ㅋㅋㅋㅋㅋㅋ

65 M&M's ◆gmZ2kt9BDc (RbbfliLb5Y)

2021-05-18 (FIRE!) 13:53:05

>>64 그래도 극장판이나 프론티어 때랑 다르게 주인공 편이니까요ㅋㅋㅋㅋㅋ
애니판에서 남 고생시킨 만큼 고생하게 되는 뜬금없는 업보일지도 모릅니다ㅋㅋ

66 이름 없음 (Jfsaw/FYGA)

2021-05-18 (FIRE!) 13:56:14

겹쳐진 세계를 정주행 2부 완료 시점에서 든 의문.
통합세계의 특징으로 인해 신성 발휘 시 소멸위기(휘발되어 사라지는 위기)...
그렇다면 게임 '데드스페이스'에서 나오는 브라더문들의 'Make us WHOLE'같이 다 같이 하나가 되자-(포식)이라던가
웹소설 '이세계식당'에 나오는 '만색의 혼돈'처럼 자신을 제외한 모든 걸 포식대상으로 여기는 신성 타입이라면 어떻게 될 것인가...쌍소멸?

67 M&M's ◆gmZ2kt9BDc (RbbfliLb5Y)

2021-05-18 (FIRE!) 13:59:52

>>66
타입과는 관계 없이, 신성의 절대성이 다른 신성의 절대성과 충돌해서 일어나기에 다른 신들과 비슷하게 파열합니다.
타자를 배격하고 군림하는 절대적인 권능 그 자체가 다른 신성과 충돌해서 마리/아캄/최종형 법의 신이 특출난 예외!

68 M&M's ◆gmZ2kt9BDc (RbbfliLb5Y)

2021-05-18 (FIRE!) 14:21:03

>>67을 좀 자세히 설명하자면...
마리: 타자를 배격하지 않는 형태의 신성(버그)
자신은 타자를 배척하지 않으나 타자는 자신을 배척하기에 신성 충돌 완전 면역까진 아님.

아캄: '자신'의 경계가 너무나 희미하여 타자와 충돌하지 않음(버그)
존재 자체로 일어나는 패시브 신성 충돌은 무효, 단 다른 신이 존재를 인식하고 권능 전쟁 시작하면 신성간 충돌 발생.

법의 신: 신조차도 자신의 부속물로 인식하는 존재 확장의 궁극적 형태.
신성 충돌의 범위를 초월해 있다.

대충 이런 느낌 입니당.

69 이름 없음 (J6Gm1BFugM)

2021-05-18 (FIRE!) 14:44:54

겹쳐진 세계는 정주행할때마다 생각하는데

네라는 최고의 버그 캐릭터(진)
매달 세상을 구하는 놈.... 어마금의 토우마도 그정도는 아니였다...

70 이름 없음 (.2wbjpYCg6)

2021-05-18 (FIRE!) 14:47:21

카센 <- [선의 100%입니다] 라는게 제일 무서워

71 이름 없음 (5QNuRCL/Eo)

2021-05-18 (FIRE!) 14:52:29

카센이 선의로 하는 행동들이 저렇게 의심받는 걸 보면 루체몬도 사실 카센이랑 비슷하게 선의로 행동하는 것이 아닐까라는 괴상한 생각이 든다(?)

72 이름 없음 (J6Gm1BFugM)

2021-05-18 (FIRE!) 14:56:39

즉 루체몬의 히로인(마법소녀)화라고?!(벌떡)

73 이름 없음 (5QNuRCL/Eo)

2021-05-18 (FIRE!) 14:58:24

(절래절래)

74 M&M's ◆gmZ2kt9BDc (RbbfliLb5Y)

2021-05-18 (FIRE!) 14:58:41

>>69
정말로 네라우오는...
제가 지금처럼 플롯 작성을 포기하고 다이스 갓이 다 박살내도 허허 웃으며 지켜보는 마인드를 가지게 한 일등공신이지요..

>>70
평범한 일상을 지키고 싶어하는 호인(진)
※다만 타인의 시선에서는...

>>71
이 세상의 모두를 구할 수 있을 것이라는 오만이군요ㅋㅋㅋ

75 M&M's ◆gmZ2kt9BDc (RbbfliLb5Y)

2021-05-18 (FIRE!) 14:59:32

>>72 이것이 카세니즘...?

76 이름 없음 (5QNuRCL/Eo)

2021-05-18 (FIRE!) 15:03:47

카센이 의심받는 건 너무나 슬프지만 자업자득인 부분이 있는 것 같네요. 일단 세번째 샛별, 마룡왕의 파트너, 폭식의 계승자?라는 무시무시한 칭호가 있을 뿐만 아니라 사람의 마음을 까발리고 쓸데없이 숨겨진 비밀들에 능통하다고, 심지어 여기닷!하는 순간과 장소에 어느순간 찾아보면 자연스럽게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게 안 수상하면 그건 그 사람 눈이 이상할 수준이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

77 이름 없음 (J6Gm1BFugM)

2021-05-18 (FIRE!) 15:07:33

사실 카센이 서술 트릭으로 주인공이 아니라 흑막이었다고 쳐도 반이상이 납득할법한ㅋㅋㅋㅋㅋㅋㅋㅋ

78 이름 없음 (849py/dnXs)

2021-05-18 (FIRE!) 15:09:16

사실 앵커된 내용으로 대사하는 걸 보면 카센도 반쯤 기세로 즐기는 듯하다.
아마 머릿속 한 구석에 이렇게 대사치면 흑막 같아 보일 거라는 것도 있을 거야 분명

79 M&M's ◆gmZ2kt9BDc (RbbfliLb5Y)

2021-05-18 (FIRE!) 15:10:15

>>76
일단 확정난 칭호는 세번째 셋별 하나 뿐이긴 한데ㅋㅋㅋㅋ

대사건이 일어날 때마다 의미심장 무브를 하는 카센이 참ㅋㅋㅋ

>>77
??: 나는 세 번째가 아니었다. 나는 0번째였다.

80 M&M's ◆gmZ2kt9BDc (RbbfliLb5Y)

2021-05-18 (FIRE!) 15:11:10

>>78 샛별 요소 탓에 발휘되는 무의식적 요소로..,

아무튼 악마왕 탓.

81 이름 없음 (J6Gm1BFugM)

2021-05-18 (FIRE!) 15:26:47

갑자기 든 생각인데 카센의 흑막력이 너무 높은 탓에 흑철 어장은 카센 시점 외전은 암묵적으로 신청 안할 것 같음ㅋㅋ
지금가지 가져온 정보만으로 머리가 복잡해지는뎈ㅋㅋㅋㅋㅋㅋ 직접 보면 단체로 돌아버릴지도 모른다는 약속이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이 약속은 눈치 없던 흑철의 한 참치에게 박살나버리고
카센 시점 보던 흑철들 전부 우리가 알던 성새(확신) 하던 놈은 어디가고 머리 판데온만 있냐는 의문이 남은 외전이길 바란다...

82 이름 없음 (.2wbjpYCg6)

2021-05-18 (FIRE!) 15:28:53

흑철 참치들 보고 싶다ㅋㅋㅋㅋ

83 이름 없음 (yJDdxleUdA)

2021-05-18 (FIRE!) 15:34:29

지금까지 참치들 생태를 보면 오히려 더 궁금하다고 신청할걸 그리고 그런 암묵적인 합의가 어장에서 지켜질리가 없잖수

84 이름 없음 (849py/dnXs)

2021-05-18 (FIRE!) 15:45:01

보여주는 카센 시점은 수상할 정도로 박식한 종교 지식과 릴리 앞에서만 보여주는 진지 카센이겠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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