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249036> 【AA/잡담/기타】 M&M's의 초콜릿 공장 ─2 :: 1001

M&M's ◆gmZ2kt9BDc

2021-05-13 18:13:40 - 2021-07-02 16:25:26

0 M&M's ◆gmZ2kt9BDc (qikUnDsJsg)

2021-05-13 (거의 끝나감) 18:13:40



                  ,.イ≧s。    } }     。o≦二≧s。
                 爪{三三}ll≧ //ヽ--、/> ´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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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l/|lXll:|:|<>s。 }-///>-‐……‐--ミノ
                 |ll\|lXll:|:| ///>{ /  >-‐‐-ミ   `ヽ─-ミ
               II .l_l\|lXll:|:ト、/./|l>|/  /      ヽ   レ'´ ̄ ̄ `ヽ
                lニニコ:|x\|三l:|/>llト、|l\|ハ\|         .:|_彡イ ̄ ̄ ̄\/ 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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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ハ |{¨゙l _Ⅳ/。s≦l:|_l_l_|l| |`ト、l_,| l  |       ,.┴-ミ__    ||      |/             _
      _rzュ辷]]_l `¨t彡ヘA/><_l:|_ィ=ミ |十≧| |ー|:      :| |><二二l   :||      |          }ゞ'´:.:.:.:.:.:.:.:.}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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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爿|l|xl| |] 廴__ll__] |l:|lXl|レllA/二コllニ| ̄ ̄l_l二QQ_|:| |       :l ̄丁:|¨ ̄ ̄ ̄''|/──‐┬>'     ヽ:.:.:.:.     .:.:.:.:.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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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リ-lロア| lr‐, 川]]]]]リ:lXl|l A/─--ll|:::|─┰── ┰┰r───┬┬r彡'─‐┬──┬.r'二二二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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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M&M's ◆gmZ2kt9BDc와 그 외 여러 이름을 가진 어장주의 기록용 어장입니다.

2.보통 합성해둔 AA를 백업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3.혹시 무언가 필요하신 게 있다면 마음대로 쓰셔도 상관없습니다.

4.하지만 어디 쓰일진 궁금하니 레스를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5.이름 사용은 마음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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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재목록』
【네라우오와 겹쳐진 세계 시리즈: 연재중】
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8769679/
현재 진행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7969
연습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76772906/

【당신은 변신 히어로!: 완결】
1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60597787/
완결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86430161/

【그러니까, 판타지를 합시다.: 연재중】
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4345
현재 진행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8079

【D D S ─ 디지털 더블 스토리 -52- : 연재중】
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5649
현재 진행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9021

21 이름 없음 (F1vozJ42ZY)

2021-05-15 (파란날) 15:22:11

네코미미씨 정체 찾아보니 B 쓰는 신이 꽤 되어서 잘모르겠다 원작적으로 벨의 악마일 것도 같은데...

22 이름 없음 (F1vozJ42ZY)

2021-05-15 (파란날) 15:34:34

예상 그1 데비안츠 외전에서 나온 나태라는 말을 근거로 7대 죄악 나태를 담당하는 벨페고르(Belphegor)
그2 솔로몬의 72악마 고양이 개구리 인간의 머리를 가진 남자라 표현 되는 바엘(Bael)
그3 벨이라는 언어를 쓰는 악마의 원형이라 불릴수 있는 고대 가니안 토속신 바알(Baal)

23 이름 없음 (F1vozJ42ZY)

2021-05-15 (파란날) 15:39:05

그냥 바알이 본체고 벨페고르도 바알세불도 바엘도 분체임ㅋ 하는 사태도 가능할지도ㅋㅋㅋㅋ

24 이름 없음 (RbnNUfIdhA)

2021-05-15 (파란날) 19:52:53



      /         ,,..-‐ァ'''     /  | |   /   \        ..,,,    __..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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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从,/--'\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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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小|    | ト、     /   ,,|′ |      ,,,r气l,//'''_、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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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jミミ``     _/,代r=|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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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ミ\ミ, ``ー-,,''''⌒''ー'‐‐--` .,、,_\lミ)`′ ,'`-二‐‐し''',,.'""´       |  /
 \\ | |\     ,,,,,,.―==,__ _,ノ|ーミ辷辷 ,,.''´     /            | {
   \_| |      ´,'イ,77´ ̄ /´ 、|  ` ̄ミ       /               | 八     j
     `\''' ,,, _ / /,// |   / / 、|      \    /´               j|/  }   ′
      //´ 从∠'"{′ |  /  /  \     \  /                 八   ∨ /
   / /´   ,}| ̄ _   〈  { /          \/                /  V  ∨
   |   | ,,,.イ´,| ,,___工\_ \Ⅵ                           ,/    ∨厶,''´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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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ー二--ー__,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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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어떤가요? 메기드라몬 부족하다고 들어서

25 이름 없음 (RbnNUfIdhA)

2021-05-15 (파란날) 22:23:04

                         |\  .、-、,__ ⌒`'ー-、
                         |  \  \```ーミl、  ``''=、
                        |____]l= ;r`--―‐\     \
               ___,....---‐'''´´´     /       \
          _,,..‐'¨¨´            <       __,,,圦
        ,. ''´                  ),,_,._,,‐'ニ´'''''' \
        く             __.,,.-‐'''¨¨¨---''´´      〉
         }     ,,,,.‐┐,  -‐´´                 Y ∨
       ノ    乂厶,xシ´|               ,,,,‐冖''\ | \
    __,.イ"         ̄¨      ,、    /、  |/   ,j゙ヽ|   〉
 ,--''´,,,,ト,n           ,,、  ∧{_,_ミl|--イ   \|′   /    /
.{ ,,斗''ミ|''り      , 、___´ \、_〉、(rミ]| |       ゙    /     ,
‘l|    ,,,,,_____,,,,r==[=ミ]〕ミ\〕〕{`'「 \ j|         |  /   /  ,
 `--__fく抖不{'∨ ''′ '′ / , (\|_>′       |   ,__,/   |
   `''|          ,,xr´ /、_,/´        _,,,,,,,'イ´'/      j|
           ,,,,イr(、__,>'"     `¨'7ー,,r=仄'''' '.'´´        |
        iト、 ,i{{`_,,_>''´   、_   >、_,|____∨'Y'''´         ,,‐:|
        ,トミ_ン''´   __,,.、ん〉-′┘   `¨,,,,{       _/,,‐'|
        (、,__  ,,,.-''´´          ,,-'"" \__.. -‐‐´ //'/‐'}
          `¨´             (   ,. ' ''´ _ -'¨ ̄/, /'⌒'´'ミ,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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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__
                        ′/         |``\
                         ||/′           |     \
                         ||′          |
                         {、            |
                         }            |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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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ヽ
                           ゙、_,,.'´´     ゙、  ゙、
                           \         |   ゙
                             `\、       |   |


메기드라몬

26 이름 없음 (lDekROr7/.)

2021-05-15 (파란날) 23:41:07

메기드라몬...메기드라몬? 가루몬 같지 않아...?

27 이름 없음 (1e6UpCjfmQ)

2021-05-15 (파란날) 23:45:25

뭔가 해골만 남은 느낌이야

28 M&M's ◆gmZ2kt9BDc (KMvDGjWRmU)

2021-05-16 (내일 월요일) 04:11:08

>>24-25.

우와,감사합니다!AA 스레 연재하면서 지원은 처음 받아봐요!
다만 >>24는 역시 해저드 마크가 잘 안 드러나고 다른 선이 좀 복잡해서


                                    __.. ''"  |
                                    `}    ... '''´/  , ,´´     ,,,|
                                    | ,,,._‐´  /  ,,,,'''''フ    / |
                                   -‐,>'´ ̄ ̄、 /  ,,.<゙ ,,厶-―‐-、  ,|
                               .'´´    //´ >´  〉′      //  ,
                              _,''''´     / //     ,(       /// /
                          __ /´       / /‐}  '_―‐ヘ \     / ,|/′.
                    ,,-‐'''''¨´        /  /___丿  \__ ∨ \  /′/′|
                      ,| /  , ´       /        ,、_  /\ ̄'}  |  /  /  |
                 //  /       /=,,,,' 〉     {  r′     | /  /   /ヽ
                 ,,|′ |      ,,,r气l,//'''_、   , \ || |    |′ |   /
                      |   |      / 代>'''l'‐{、_l\,.イ´  ̄},' |  |     |   |  |
                  ||  〔| 、_,__ '''''"´ /^〔、_|\ミ´   ,,.‐]|,、,| /      |   、  |
                       >'^'''''''´  ,,、__´ ト、{| \`ミ〉   _,〉_==,'`',/      |    }  |、
                     ,,//      |  \|_ヽ \〈_}〉   { l〉く_ /´     人    l  \,
                ,|,r≦ミ′     ,乂{、]/   l|_「_)′ ll´r〉、 ̄/′    /  i     }|  <
               / jミミ``     _/,代r=|  、 〔/   /┴、}/   ,/´     |   ,| |  \
                 ,{,/     ,,/"く_「ミ:| 〈ミ〉   /´  /   ,/´  _,.、   |   | j|,,,..
                {__   //⌒ミミ_ \=‐〉  /__,'(  ,,/ ,,,,..イ´  `\_|  ,| ´
                   '⌒''ー'‐‐--` .,、,_\lミ)`′ ,'`-二‐‐し''',,.'""´       |  /
              ゝ― ==,__ _,ノ|ーミ辷辷 ,,.''´     /            | {
                      ´ ̄                 /

쓴다면 이런 형태로 얼굴 클로즈 업 느낌으로 쓰게 될 것 같네요.
다시 한 번 고마워요!

29 이름 없음 (xfuCbJ5k8o)

2021-05-16 (내일 월요일) 04:54:03

구글에 나오는 이미지는 대부분 원본구도여서 저런 이미지 밖에 못구했고 하나하나 직접 깎는 장인급 실력은 없어서 편법으로 제작 된거라 퀼은 좀 그래요...

30 이름 없음 (vxoo0R7RLs)

2021-05-16 (내일 월요일) 06:39:37

어장주님 질문이 있는데요 D D S ─ 디지털 더블 스토리의 스테이터스나 전투 시스템 사용해도 될까요? 여신전생 어장 하는데 전투시스템을 만들기가 조금 곤란해서요.
안된다면 안된다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1 M&M's ◆gmZ2kt9BDc (KMvDGjWRmU)

2021-05-16 (내일 월요일) 10:55:38

>>29
편법이라면 Auto v5나 딥러닝 AA 쪽이려나요?
그러면 뭐 어때요!제가 받아서 기쁜 걸!

제가 드릴 수 있는 건 별로 없지만 합성권이나 원하는 소재료 하나의 앵커권을 드리겠읍니다.

>>30
전 어장에서 다른 분께(여기서 말하는 룰은 겹쳐진 세계쪽 룰이지만) 한 말을 드대로 들고 오도록 하지요.

*anchor>1595442986>343
저 룰 부터가 이곳저곳에서 합체시켜온 물건이고!
돈법사에서도 규칙 자체는 저작권 빠워를 못 써서 공개하는 마당에 이 좁은 판에서 서로 얼굴 붉히며 강짜를 부릴 리 있겠습니까.
언제든 웰컴!부디 대기업이 되기를!

뭔가 더 필요하거나 질문이 있다면 말씀해 주세요─

잡담판에 없고 본편에만 언급된 룰이 뭐 있더라.


※악마의 스테이터스의 처리 … Ver.1.1
  효과문 처리 후 소수점은 【버림】한다.

  ○ 악마는 방어력에 × 『자신의 Lv의 10의 자리 숫자』를 한다.
  ○ 악마는 공격력에 × 『자신의 Lv의 10의 자리 숫자 - 1』을 한다.

※플레이어측 피해의 처리 … Ver.1.0
  효과문 처리 후 소수점은 【버림】한다.

  ○ 플레이어측의 Lv에 따라 받는 공격력에 나눗셈을 적용한다.
  ○ 0 ~ 19: ÷1 / 20 ~ 49: ÷2 / 50 ~ 79: ÷3

이건 아마 잡담판 쪽에 없었을 겁니당.

32 이름 없음 (qtSQ8AAXY.)

2021-05-16 (내일 월요일) 17:29:14

문뜩 수신한 전파
anchor>1596248989>36

사실 카센이 만난 나머지 한 명의 선생님은 교감쌤이 아닐까

네라우오 쌤의 빽으로 되어주시고
디지털월드 쳐들어가는 것을 수습 가능하실 정도인데
교장도 이사장도 아니라 교가이라는 애매한 위치인게 수상해


(아무말

33 이름 없음 (EA5Ol7G6wU)

2021-05-16 (내일 월요일) 23:09:20

              ,.イ"        _,,,,,,,,,彡    /′      ,/ {_    {′    _____ `ー------------..__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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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ミミミ〉   ,|\  〉―''ー,|_,,-‐''   `7'''''',-_,,彳    \__,,',,,"-‐―/′ '三´ /′/ ,|
| ,  |__| ,,,{ { /    ,,ノ       \〉-‐、/八__   |_\{(-‐'"ア }    ,=-‐'"´ _ノ    _,,,,゚''´    /′ '',三'''///   从
{_斗   `]》l|  | ,,--'''´´    ,_、 ,、 ,、    〕/   `\__  _]>_rく_┴--、,r {`ー-z=彡     |  ,}_     /    /  //   /| |{ミ、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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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ト-'′|ミ{{|_r}\|〕        | }},}_},j彡''´´          ` ̄ミ|      ノ  ]二ニニニ、     {,,,ニニ'}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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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ー-、.__       /           /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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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저드 마크 잘 나온거 같은데, 괜찮나요?

34 M&M's ◆gmZ2kt9BDc (T05vPGFask)

2021-05-17 (모두 수고..) 00:54:49

>>33
멋진데요.딱 1개 있던 메기드라몬 AA 구도가 이 구도였지요.
스케일이 참치분께서 만들어진 쪽이 살짝 더 커서 좀 더 규모있게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어깨와 복부의 해저드 마크는 기존 AA보다 더 잘 눈에 들어오네요!
꼬리 부분이 잘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35 M&M's ◆gmZ2kt9BDc (T05vPGFask)

2021-05-17 (모두 수고..) 00:55:20


파괴신 - 수라의 업, Asura Karma
패시브: 더블 엑스트라 턴이 발생 가능해진다. 이에 따라 전투 한 번에 무려 세 번 행동할 수 있게 된다.
수라의 숙명, Asura Destiny
상향: 엑스트라 턴의 발생률 상승.

여신 - 여신의 자애 (女神の慈愛), Affection
커맨드: 아군 1팀에게 HP 대량 회복 + 상태이상 회복. 사정거리 4.
황천의 기도에 비해 회복량은 못 미치지만, 원거리라는 것이 큰 장점이다.
여신의 은총, Goddess Grace
상향: 스킬의 사정거리가 6으로 상승.

마신 - 마력각성 (魔力覚醒), Awakening
커맨드: 사용한 직후의 전투에 한하여, 팀원들의 마법 스킬(즉 MP를 소모하는 스킬들)의 위력이 1.5배 증가.
마력해방, Enlightenment
패시브 효과 추가: 파티 전원의 MP 소비량이 3/4로 감소.
마력 중점 주인공이나 동료들에게 붙여주면 좋다.

사신 - 혼돈의 파동 (混沌の波動), Chaos Wave
패시브: 사정거리가 3으로 증가. 대신 전투시 엑스트라 턴 무효, 이동력 -1, 전투 후 행동력 소모 증가.
반격의 걱정 없이 적군을 멀리서 두들겨 팰 수 있게 해주는 스킬. 다만 전투할 때 마다 턴이 지연되다 보니, 위치 선정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
2편에서는 사정거리가 맵 상에서 사용하는 회복스킬에도 적용되어 원거리 힐러 역할이 가능해진다.
1편은 그딴 거 없다. 1편에선 근접공격을 반격할 때도 엑스트라가 안 떴지만 2편에선 근접해서 공격할 땐 엑스트라 턴이 뜨게 됐다.
혼돈의 숨결, Chaos Breath
상향: 공격/회복 사정거리가 4로 상승.

용왕 - 용의 몸조르기(龍胴絞め), Constrict
패시브: 인접한 적의 이동력을 1로 감소. 2편에서는, 공격 받을 시 속도 감소가 완화된다.
용의 굳히기, Dragon Bind
상향: 전투시 일정 확률로 적 팀원들의 엑스트라 턴을 없앤다. 또한, 공격 받았을 시 행동 지연 무효.


사룡 - 사념의 파동 (邪念の波動), Evil Wave
패시브: 사정거리 2로 증가. 대신 전투시 엑스트라 턴 무효, 전투 후 행동력 소모 증가.
혼돈의 파동과 매우 유사하다. 원거리 회복스킬의 문제도 동일. 다만 사념의 파동에는 이동력 페널티가 없다.
사념유동, Evil Flow
액티브 효과 추가: 사용한 직후의 전투에 한하여, 사정거리 +4.
이 효과 자체가 중복되지는 않으나, 사룡/사신 종족스킬들의 패시브 사정거리 증가 효과와는 중복된다.
그러니까, 위의 '혼돈의 숨결'을 가진 사신 악마가 팀에 있는 상태에서 이걸 쓰면 사정거리가 8로 늘어난다.
보통은 이 스킬 자체의 효과와 더불어서 2+4=6의 사정거리.

천사 - 천사의 혈배 (天使の血杯), Blood Wine
액티브: HP 소모. 팀 전체의 MP를 회복.
회복량은 시전자 레벨의 절반 정도로 비례하기에, 중반 이후로는 큰 도움이 못 된다.
다만... 루시퍼님이 3차전에서는 용의 안광을 달고서 흡마를 난사하셔서, 엠피가 올인당해서 패배하는 황당한 경우도 생기기 때문에 이런거라도 없으면 매우 아쉽다.
천사의 성흔, Angel Stigma
상향: MP회복량 증가. 대신 HP소모량도 늘어난다.

영조 - 비상 (飛翔), Flight
패시브: 이동시 장애물 및 지형 무시. 이동력 +1. 중복 불가.
비상천구, Winged Flight
상향: 이동력 증가효과가 +1에서 +2로 상승. 본작은 맵이 전작에 비해 상당히 크고 각종 기믹과 장애물들이 굉장히 더럽게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이동 관련 스킬들의 가치가 높다.


타천사 - 제물의 맹약 (いけにえの盟約), Sacrifice
패시브: 타천사 악마 자신이 적을 쓰러뜨렸을 때, 팀 전체의 HP와 MP를 일정량 회복.
타천의 낙인, Fallen's Mark
액티브 효과 추가: 적군 1팀에게 HP 피해를 주고, 그에 비례해 자기 팀원들의 MP 회복. 사정거리 3. 마력 속성이다.
회복량은 쓰러뜨린 적의 레벨에 비례한다. 전투시 팀원들의 공격 타이밍만 잘 잡으면 MP관리가 편해진다.


신수 - 순전의 춤 (瞬転の舞), Switch
커맨드: 아군 1팀과 위치를 교환. 사정거리 6.
순전의 무도, Warp Step
상향: 스킬의 사정거리가 8로 상승.
뭇매를 맞아 사경을 헤매는 아군을 구출할 때 주로 쓰인다. 1,2편 상관없이 보호 대상 NPC들에게도 사용 가능.

마수 - 짐승의 도약 (獣の跳躍), Animal Leg
패시브: 전투 후 다시 이동할 수 있다.
정확히 말하면, 이동해서 전투를 한 뒤 다시 이동할 수 있는 것.
이동하지 않은 상태에서 전투를 하면, 이동은 여전히 한 번 밖에 안 된다. 또한, 마수가 한 팀에 두 마리 있다고 중복되지는 않는다.
도약자재, Free Leap
전투 내 효과 추가: 엑스트라 턴에서 '도주'를 선택하여 더 이상의 전투를 회피할 수 있다. 적군 마수들은 살아남는다면 거의 항상 도주한다.
맵을 빨리 돌아다닐 수 있게 해주는 스킬. 누군가를 급히 보호하거나, 위험한 놈에게 빨리 다가가 요격할 때 좋다.
그런데 귀신 종족 악마와 팀을 짜면, 그 때 능력이 시너지를 일으킨다. 즉, 이동 → 공격 → 이동 → 공격 → 이동이 가능해진다.

요수 - 요기신뢰 (妖気迅雷), Devil Speed
패시브: 사용한 턴에 한해 이동력이 7로 증가. 2편에서는 선제행동하기 쉬워진다.
부가효과로 사귀, 유귀, 용왕 종족들의 주박 및 기타 이동력 제한 효과를 풀어버린다.
요광일섬, Devil Flash
상향: 이동력 증가효과가 7칸에서 8칸으로 상승.


환마 - 몽환의 구족 (夢幻の具足), Phantasm
패시브: 이동시 장애물 및 지형 무시. 이동시 행동력 소모량이 절반으로 감소.
영조들의 스킬과 더불어, 빨리 이동할 때 필요한 스킬. 요수의 스킬과 조합해 쓰기도 한다.
진 몽환의 구족, True Phantasm
액티브 효과 추가: 사정거리 내 아군 1팀의 옆 칸으로, 장애물/지형을 무시하고 이동 가능. 사정거리 5.

요정 - 주문외기(おまじない), Glamour
액티브: 아군 1팀의 HP를 회복, 랜덤으로 부가효과 발생. 사정거리 3.
랜덤 효과 중에는 턴 순서 보너스, 크리티컬 확률 증가, HP 전체 회복(!) 등이 있다. 하지만 후반으로 갈 수록 여신과 귀녀들의 스킬에 밀린다.
요정의 가루, Fairy Dust
상향: 자신을 포함해, 주변 3칸 이내에 있는 아군 팀들 모두에게 효과가 미친다. 여러 아군들을 회복하는 유일한 방법.

마왕 - 패왕의 맹약 (覇王の盟約), Tyranny
패시브: 전투 후, 적들에게 입힌 대미지에 비례해 자신의 팀원들의 MP 회복. 공격 시 공격당한 적군 팀의 행동을 지연시킨다.
대미지만 안정적으로 뽑는다면, 타천사 스킬과 더불어 MP 관리하기에 제일 편한 스킬 중 하나. 루시퍼 척살에도 제격이다.
패왕의 밀약, Blood Treaty
액티브 효과 추가: 사용한 직후의 전투에 한하여, 흡수 및 회복 스킬들의 효력 3배.


귀신 - 귀신쌍수 (鬼神双手), Double Up
패시브: 한 턴에 2회 공격 가능. 중복 불가.
주로 마수나 사신/사룡과 조합해서 쓰인다.
귀신무쌍, Matchless
상향: 공격을 한 번 한 뒤, 팀원들이 맵에서 스킬들을 다시 한 번 사용 가능.

투귀 - 흉화 (凶化), Aggravate
액티브: HP 소모. 사용한 직후의 전투에 한하여, 팀원들의 물리 공격 1회가 반드시 크리티컬이 된다.
물리계 동료 및 악마들에게 마신의 스킬과 비슷한 성능을 제공한다. 투귀는 마신보다 흔한 것도 도움된다.
다만, 이는 적들에게도 적용되어서, 적들은 이게 있으면 거의 항상 이걸 발동시키고 온다.
대흉화, Agitate
상향: 사용한 직후의 전투에 한하여, 팅원들의 물리 공격에 크리티컬 확률 추가.
크리티컬 확률은 처음 물리 공격에 100%에서 시작하여, 이어지는 물리 공격들마다 서서히 감소한다.
엑스트라 턴, 더블 엑스트라, 그리고 무엇보다 난타/연타계 스킬들을 쓸 때 가장 흉악한 위력을 발휘한다.


사귀 - 주박 (呪縛), Bind
액티브: HP 소모. 적군 1팀의, 다음 턴 한 번에 한해 이동력을 1로 강제한다. 사정거리 3.
초중후반 가릴 것 없이, 적들이 틈만 나면 남발하는 종족 스킬 중 하나. 당하면 짜증난다.
특히 NPC 보호 미션에서는 이 기술을 쓰는 적이 가장 위험하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요수를 꼭 파티에 넣게 만드는 주범.
사념의 주박, Evil Bind
상향: 주박을 거는 적군 팀의 행동순서를 지연.


귀녀 - 헌신 (献身), Devotion
액티브: 아군 1팀의 HP 회복. 회복량은 사용자 HP의 절반. 사정거리 2.
사정거리와 회복량이 미묘해서, 여신에게 다소 밀리는 감이 있다. 하지만 원거리 회복 둬서 손해볼게 없으니 자주 쓰자.
자모의 헌신, Mother's Love
상향: 회복량이 사용자의 현재 HP 전체로 증가. 또한 회복되는 팀의 행동순서를 빠르게 한다.

유귀 - 영장, Ghost Wounds
액티브: 적군 1팀의, 선택한 적군 팀의 사정거리를 1로 줄이며 이동력을 절반으로 감소시킨다. 사정거리 3.
빙의, Possession
상향: 선택된 적군 팀에게 '저주' 상태이상을 부여. 저주에 걸리면 어떠한 스킬의 효과로도 HP 및 MP를 회복할 수 없다.

마인 - 마인 (魔人)
사정거리가 3이 되며, 간접 공격에의 요격이 가능해진다. 다만 이동은 불가.
마인 : 몽환의 주인, Uncanny Form
액티브: 팀이 한 번 더 행동하게 한다. 즉 재이동과 재공격이 가능해진다. 이동과 공격 모두 이미 한 상태에서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
이계의 주인, Unearthly Form
상향: MP 소모 감소. 그런데 원래 MP 소모량이 사용자의 레벨에 비례하는데, 상위 스킬을 가졌으면 당연히 레벨이 높아지니 체감상 별 효과는 없다(...)


영웅 : 영웅의 인증, Hero's Mark
액티브: 사용 직후부터 다음 행동순서가 돌아올 때까지, 자신의 팀이 받는 대미지가 30% 감소.
상위 : 영웅의 증표, Hero's Proof
상향: 대미지 감소량이 50%로 증가.

【종족특유스킬 컨버전】

【보조】: 보조하는 동료중 가장 Lv가 높은 캐릭터의 【Lv의 10의 자릿수】까지 ±로 결과값을 조작할 수 있다.
 그 이외의 【보조】캐릭터 1체당 보조 최대/최소 범위가 1씩 상승한다.
 【보조】 캐릭터는 종족특유스킬을 사용할 수 없다.

이건 이걸로 확정!

마인: 몽환의 주인
이계 탐색 다이스를 1회 더 굴린다.

마수: 짐승의 도약
이계 탐색 다이스 결과에서 【전투】가 나온 수 만큼 추가로 탐색 다이스를 굴린다.
※추가 판정에서 전투가 나오더라도 다시 추가는 없다.

요수: 요기신뢰(妖気迅雷)
탐색 결과값 하나를 .dice -10 10. = -9의 판정 결과값 만큼 변동시킬 수 있다.

대천사: 축복의 빛
탐색 결과값 끝자리가 【3/6/9】일 경우 마다 서머너의 Lv×10 만큼의 MAG를 회복한다.

전령: 디지털 핸들러
탐색 결과값 1개를 복사하여 다른 결과값에 덮어쓰기한다.
단,디지털 월드나 전이계 등 특수한 이계에서만 행사 가능하다.

디지몬(백신/성장기): 백신 임프루브먼트 Vaccine Improvement
함정을 1회 무효로 한다.

36 M&M's ◆gmZ2kt9BDc (T05vPGFask)

2021-05-17 (모두 수고..) 01: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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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       │3.       ┃
┣          ┼■■■■■┼■■■■■┫
┃    仙    │■■■■■│■■■■■┃  仙: 카센 카네사다 일행
┣          ┼■■■■■┼■■■■■┫
┃          │■■■■■│■■■■■┃
╋─┼─┼─╋─┼─┼─╋─┼─┼─╋
┃4.       │5.       │6.       ┃  1.탐색을 실시하지 않은 칸은 검정색 노이즈가 끼어 있습니다.
┣■■■■■┼■■■■■┼■■■■■┫  2.탐색을 실시한 칸은 상세 정보가 표기됩니다.
┃■■■■■│■■■■■│■■■■■┃  3.각 칸에서는 판정표에 따른 이벤트가 일어나나,일부 칸은 【판정표와 별개로】설정된 칸 고유 이벤트가 일어납니다.
┣■■■■■┼■■■■■┼■■■■■┫   *다음 층으로 향하는 통로,강적,아이템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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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8.       │9.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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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       │3.       ┃
┣          ┼■■■■■┼■■■■■┫
┃    仙    │■■■■■│■■■■■┃  仙: 카센 카네사다 일행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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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5.       │6.       ┃  【탐색의 진행】
┣■■■■■┼■■■■■┼■■■■■┫
┃■■■■■│■■■■■│■■■■■┃  1.다이스 판정을 실시하기 【전】자신의 판정 횟수만큼 이동 경로를 지정합니다.
┣■■■■■┼■■■■■┼■■■■■┫  2.이동 경로 지정은 상하좌우만 가능하며,대각선 이동은 특수 스킬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  3.경로 지정은 특수기호,한글,칸에 상관 없이 알아볼 수만 있으면 OK!
╋─┼─┼─╋─┼─┼─╋─┼─┼─╋
┃7.       │8.       │9.       ┃  『예시』
┣■■■■■┼■■■■■┼■■■■■┫  @왼쪽 왼쪽 아래 아래
┃■■■■■│■■■■■│■■■■■┃  @→←↑↓
┣■■■■■┼■■■■■┼■■■■■┫  @478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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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 M&M's ◆gmZ2kt9BDc (T05vPGFask)

2021-05-17 (모두 수고..) 01:33:31

┏─────────────────────┓
│       / { /   / ヽ ト、    V iノ丶        │
│     , / ,   /  V ヽ ト、   y  }_ ,       │
│     トヽ iヽ{ ヽ| :    } / }、 /{ ' /       │
│      {  丶    ::   / / .: }/ }/ /        │
│     ヽ    丶丶 、 _ ...::::' / ..:: .:::ー7        │
│     ∠:::::Tー──}   ̄\ ̄ ̄}::::::}ゝ        │
│        ヽ: :}  , '"_ .... - '  \ }::::::|          │
│     rヽ}:/ /, .... "  _.. -‐,-- ヽ:fニ 、       │
│      { へレ, '_ -ァ≦´ ,-ィ 苡 7 i/i }         │
│     、/イ   ̄   :i   ̄   ir ノ        │
│    _/ヘ _ i!       |      レ' \         |〓〓〓〓〓〓〓〓〓〓〓〓〓〓〓〓〓〓〓〓〓〓〓〓〓〓〓〓〓〓〓〓〓〓〓〓〓〓〓◆
│  /:::'::::::::/i:       ,i!、      /i:::::::::::::\     │   Navigation     │
│/::::::::::::::/ニ |、  、____,  / |ニ、::::::::::::::\   ├─────────┛
│::::::::::::::::/ニi三| \    ー‐‐    / |二ニ、:::::::::::::::\ │ 좋아,서머너.대략적으로 【중앙】에서 뭔가 느껴지는 것 같군…!
│:::::::::::::::{ニニ三|   \   ゙゙   /  }二二/:::::::::::::::::::: │
│:::::::::::::::ヽ二二 \   丶__ / /二二/:::::::::::::::::::::: │
│:::::::::::::::, '∧二二二ヽ、    , ≦二二二{、::::::::::::::::::::::: │
┗─────────────────────┛

느어어어억 내비게이션 템플릿─

38 M&M's ◆gmZ2kt9BDc (T05vPGFask)

2021-05-17 (모두 수고..) 01:43:47

【보조】로 돌릴 동료가 있다면 번호를 적어주세요.다수 있다면 모두 적어주세요!

0.없음
1.타냐: 〈몽환의 주인〉이계 탐색 다이스를 1회 더 굴린다.
2.올가: 〈디지털 핸들러〉탐색 결과값 1개를 복사하여 다른 결과값에 덮어쓰기한다.
3.이스라펠:〈축복의 빛〉탐색 결과값 끝자리가 【3/6/9】일 경우 마다 서머너의 Lv×10 만큼의 MAG를 회복한다.
4.네코마타: 〈짐승의 도약〉이계 탐색 다이스 결과에서 【전투】가 나온 수 만큼 추가로 탐색 다이스를 굴린다.
5.체페이: 〈요기신뢰〉탐색 결과값 하나를 .dice -10 10.의 판정 결과값 만큼 변동시킬 수 있다.
6.모르포: 〈백신 임프루브먼트〉함정을 1회 무효로 한다.

39 이름 없음 (uhsBRUlF02)

2021-05-17 (모두 수고..) 06:30:00

>>34 카드에 나온 구도가 있는줄 알았는데 이 구도였나요. 이런

40 M&M's ◆gmZ2kt9BDc (T05vPGFask)

2021-05-17 (모두 수고..) 19:45:56

>>39
여러모로 감사합니다.1장인 거 보고 반 정도 해탈한 상태로 쓰고 있었는데 이제 대충 연출로 커버하면 그럭저럭 여유 있는 범위까진 올라왔네요.
과거 회상에 쓸 건 문제 없을 느낌!

41 M&M's ◆gmZ2kt9BDc (T05vPGFask)

2021-05-17 (모두 수고..) 19:46:51


키아라 AA가 늘었다.

R 18은 엄청나게 늘었지만 일반도 그럭저럭 늘었다.


이건 신의 계시인가?

42 이름 없음 (YPzTaoMQuw)

2021-05-17 (모두 수고..) 19:48:11

키아라의 겹쳐진 세계 재등판 떡밥?

43 M&M's ◆gmZ2kt9BDc (T05vPGFask)

2021-05-17 (모두 수고..) 19:50:19


>>42
그쪽은,어…
지금 나오면 안 그래도 크게 앞당겨진 세피로트의 나무 최종결전이 더 앞당겨지니 지금은 아닐 것 같고….

그러니까 판타지 쪽엔 나올 떡밥이 없지요.


그렇지만 D D S는…!

44 이름 없음 (zrEIhlNnDQ)

2021-05-17 (모두 수고..) 19:51:12

곧 DDS쪽에 EDEN수태라도 등장하는 것인가

45 M&M's ◆gmZ2kt9BDc (T05vPGFask)

2021-05-17 (모두 수고..) 19:53:14

>>44
아니 이 무슨 무시무시한 발상.

46 스킬! (WmRWlAsUIg)

2021-05-17 (모두 수고..) 19:53:16

https://youtu.be/9b5yzq-B0N4
(인사)

47 M&M's ◆gmZ2kt9BDc (T05vPGFask)

2021-05-17 (모두 수고..) 19:53:59

>>46

안녕하세요!

아니 기유는 어째서 게임 트레일러에서 샌드백이 되었는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8 스킬! (WmRWlAsUIg)

2021-05-17 (모두 수고..) 19:54:45

(끄덕)

49 스킬! (WmRWlAsUIg)

2021-05-17 (모두 수고..) 19:55:14

https://youtu.be/mwTUaCmDBZQ

50 스킬! (WmRWlAsUIg)

2021-05-17 (모두 수고..) 20:00:27

액티브-광폭화
설명:공격력 상승 및 방어력 하락(피아 구분 불가)

액티브-늑대 정령 빙의
설명:공격이 성공할때마다 공격력 및 공격 속도 상승

광폭화+늑대 정령 빙의=액티브-늑대의 광기(Wolf Rage)
설명:체력이 낮아질수록 공격력과 공격 횟수 상승
(끄적)

51 M&M's ◆gmZ2kt9BDc (T05vPGFask)

2021-05-17 (모두 수고..) 20:10:06

>>50 어째서 다 기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1
보면 볼수록 베르세르크 광전가 갑주 가츠 AA에게 달아주고 싶은 스킬들이군요.
극한화력과 유리몸의 궤도 예측 불가 포탄!

52 스킬! (WmRWlAsUIg)

2021-05-17 (모두 수고..) 20:20:46

광전사!

53 M&M's ◆gmZ2kt9BDc (/tXGeVIQIU)

2021-05-18 (FIRE!) 11:47:29

더 유-명해지고싶다

54 스킬! (5w54najeCQ)

2021-05-18 (FIRE!) 11:48:04

(무명)(?)

55 M&M's ◆gmZ2kt9BDc (/tXGeVIQIU)

2021-05-18 (FIRE!) 11:53:51

>>54
더 많은 참치! 압도적인 인구수!
언젠가 겹쳐진 세계 3부 피날레 때 필요한 모든 것이 참치 수에 있어 슬픈 일입니다...

56 스킬! (5w54najeCQ)

2021-05-18 (FIRE!) 11:54:20

(힘힘)

57 이름 없음 (849py/dnXs)

2021-05-18 (FIRE!) 12:56:32

(대충 1부에서부터 쫒아가고 있다는 이야기)

58 M&M's ◆gmZ2kt9BDc (/tXGeVIQIU)

2021-05-18 (FIRE!) 12:59:41

>>56-57

고맙소!고맙소 참치들!
이 모든 것이 제 사이버─부귀영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오!

59 이름 없음 (hrpfiA5Aug)

2021-05-18 (FIRE!) 13:03:09

오늘은 무슨어장이 돌것인가

60 M&M's ◆gmZ2kt9BDc (/tXGeVIQIU)

2021-05-18 (FIRE!) 13:13:07

>>59
아마 디지몬?

61 M&M's ◆gmZ2kt9BDc (/tXGeVIQIU)

2021-05-18 (FIRE!) 13:18:22

음 잠깐만.

아무리 참치들 호응이 좋았다고 해도 어쩌다 내 어장이 참치어장 여신전생 장르 최대급 분량이 된 곀ㅋㅋㅋㅋㅋㅋㅋㅋ

62 이름 없음 (5QNuRCL/Eo)

2021-05-18 (FIRE!) 13:24:08

생각해보면 카센이 참 기묘하당. 가끔은 전생(?)이 폭식을 집어삼킨 마룡왕이 아니라 마룡왕을 집어삼킨 폭식 같은 느낌이야(아무말)
베르제브몬 X항체랑 비슷한 점이 있는데 EGO를 엘 에반헬리오로, 래피드 컨슘(유즈)를 폭식인자로, 자기항체를 X항체로 볼 수 있지도 않을까.
애초에 하는 짓이 파괴로 주위를 종말로 이끄는 붉은 용보단 말로써 남을 꾀어내는 악마같은게 문제야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이건 샛별요소가 첨가되서 그런거지만.

63 M&M's ◆gmZ2kt9BDc (/tXGeVIQIU)

2021-05-18 (FIRE!) 13:35:00

>>62
오,그거 말이 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X 항체라.

사실 안 그래도 없는 AA X 항체 버전이냐 아니냐로 나눠서 쓰기도 힘들어서 지나가듯 나올 예정이 아직 없다곤 했었지만….
크로스워즈 코믹스에서 인포스 쓰는 일반 오메가몬 같은 사례 덕에 X 항체의 요소들을 가져다 써도 원작에 비슷한 거 나왔다고 둘러댈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ㅋㅋㅋㅋㅋ
언급하기 좀 그렇지만 트라이에서 알파몬 vs 오메가몬 같은 것도 있었고.

64 이름 없음 (5QNuRCL/Eo)

2021-05-18 (FIRE!) 13:41:56

케루비 켈빔 케루비몬. 불쌍해요. 원작 취급도 안 좋은데 여기서도ㅋㅋㅋㅋㅋㅋ 카센이랑 같이 있게 되면 곧 발생할 라타토스크(포우)이벤트로 1차 쇼크, 베히모스 이벤트로 2차쇼크 먹을텐뎅.ㅋㅋㅋㅋㅋ 이렇게 수상해도 카센은 성새니 흑막같은 게 아니고 순수한 의도로 도움을 주려는 선인이란게 제일 질이 나빠ㅋㅋㅋㅋㅋㅋ

65 M&M's ◆gmZ2kt9BDc (RbbfliLb5Y)

2021-05-18 (FIRE!) 13:53:05

>>64 그래도 극장판이나 프론티어 때랑 다르게 주인공 편이니까요ㅋㅋㅋㅋㅋ
애니판에서 남 고생시킨 만큼 고생하게 되는 뜬금없는 업보일지도 모릅니다ㅋㅋ

66 이름 없음 (Jfsaw/FYGA)

2021-05-18 (FIRE!) 13:56:14

겹쳐진 세계를 정주행 2부 완료 시점에서 든 의문.
통합세계의 특징으로 인해 신성 발휘 시 소멸위기(휘발되어 사라지는 위기)...
그렇다면 게임 '데드스페이스'에서 나오는 브라더문들의 'Make us WHOLE'같이 다 같이 하나가 되자-(포식)이라던가
웹소설 '이세계식당'에 나오는 '만색의 혼돈'처럼 자신을 제외한 모든 걸 포식대상으로 여기는 신성 타입이라면 어떻게 될 것인가...쌍소멸?

67 M&M's ◆gmZ2kt9BDc (RbbfliLb5Y)

2021-05-18 (FIRE!) 13:59:52

>>66
타입과는 관계 없이, 신성의 절대성이 다른 신성의 절대성과 충돌해서 일어나기에 다른 신들과 비슷하게 파열합니다.
타자를 배격하고 군림하는 절대적인 권능 그 자체가 다른 신성과 충돌해서 마리/아캄/최종형 법의 신이 특출난 예외!

68 M&M's ◆gmZ2kt9BDc (RbbfliLb5Y)

2021-05-18 (FIRE!) 14:21:03

>>67을 좀 자세히 설명하자면...
마리: 타자를 배격하지 않는 형태의 신성(버그)
자신은 타자를 배척하지 않으나 타자는 자신을 배척하기에 신성 충돌 완전 면역까진 아님.

아캄: '자신'의 경계가 너무나 희미하여 타자와 충돌하지 않음(버그)
존재 자체로 일어나는 패시브 신성 충돌은 무효, 단 다른 신이 존재를 인식하고 권능 전쟁 시작하면 신성간 충돌 발생.

법의 신: 신조차도 자신의 부속물로 인식하는 존재 확장의 궁극적 형태.
신성 충돌의 범위를 초월해 있다.

대충 이런 느낌 입니당.

69 이름 없음 (J6Gm1BFugM)

2021-05-18 (FIRE!) 14:44:54

겹쳐진 세계는 정주행할때마다 생각하는데

네라는 최고의 버그 캐릭터(진)
매달 세상을 구하는 놈.... 어마금의 토우마도 그정도는 아니였다...

70 이름 없음 (.2wbjpYCg6)

2021-05-18 (FIRE!) 14:47:21

카센 <- [선의 100%입니다] 라는게 제일 무서워

71 이름 없음 (5QNuRCL/Eo)

2021-05-18 (FIRE!) 14:52:29

카센이 선의로 하는 행동들이 저렇게 의심받는 걸 보면 루체몬도 사실 카센이랑 비슷하게 선의로 행동하는 것이 아닐까라는 괴상한 생각이 든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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