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일본에서 연재 됐던 이세계 치렘(원제: 야루오의 학교가 이세계에 전이한 것 같습니다)에서 모티브를 따 왔지만 전개는 완전히 다릅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더 이상 '■■'의 자리는 없습니다.
, <>´ イ > ^冬ヘ x≠ミx , イ > //ハ 〔영웅의 증표 (패시브 / B랭크)〕: 무궁의 무련만을 위해 만들어진 어빌리티. ムアへム 이 없었 , ィ > 웅이 되,〈〈.イ}} 결의로서 이름이 지어졌다. = 어빌리티 랭크가 상승할수록 효과가 추가 된다. ムア ヘ久 , イ > .//\ハ__/Y = E랭크: STR 보정을 사용하는 근거리 무기 사용 시 무기에 걸린 페 ムア 제(명중 \Vイ> ´ , 사용 제 ∠/ . 저 ヽY/Y 그 외적인 페널티는 그대로 적용). = D랭크: 전투 시 명중+5, 회피+5. ムア ィアトく ,イレ' //へミx = C랭크: 기본 공격력+50, 기본 방어 べ 50. ムア ィ/ア V/ヘ /V イ/ // = B랭크: 전투 시 펌블 판정 없음(판 イべ 사위가 1이 나와도 펌 ムア아닌 1로 〈/X〈 한 V「ル! __ /V 가능. ,匂 {ウ イべ ムア V〈ヘ }ヘ \_ヽ/V ,匂 へ イべ ムア V〈ヘ ヽ\_| ‘. ,匂 〈 イべ ムア V〈ヘ \Y⌒へ ,匂 イべ ムア V〈ヘ \ヘ \> ,匂 イべ ムア V〈ヘ x≠====ミx イべムア ,ィ二二乂イ \ヘ \ .ィ三三≠ミx=_ 를 회복 시키는 회복 인자. イべ __xイ = // 마다 \ヘ \リ SP의 ,.イ三 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SP 회복. ムアイべ __ x====xイ´ ̄ ̄イぐ二二乂_____.ィイイ\ 복 :{{ リ 동시에 자동 회복. 재생. ∋こつ∈∋こつと∋こ二X二二入__乂____{.ノ ゞ====≠<___\__{{∧__ ムア  ̄ ̄  ̄ ̄  ̄ ̄ ̄ V〈ヘ /V \ <\ \ ムア V〈ヘ/ \\\イ 〔정령의 가호 (패시브 / B랭크)〕: 정령イア 호를 받음으로써 자신의 행운을 올리는 어빌리티. ,イVヘ 의 사랑을 \/\ 만이 이 어빌리티를 습득할 수 있다. = 명중+5, 회피+5. 정령 4명 소지 가 ´ 소지 정령: 이자요이 사쿠야, 에리스. ,:ハ/V〈ヘ < <\\ = 정령 1명 소지 당 명중과 회피에 +2. 최대 4명까지 중첩 가능(2명 소지, +4). ,:ハ/ V〈ヘ \\\\ ハ均/ 'V〈ヘ \Vイ > ハ均/ 'V〈ヘ , <_Z_へ< ハ均/ \\Y<_Z_> ^\´ ハ均/ , <匂>/V/\ \ \ ハ均/ , <_Z_人 ./V/ \ / ハ> 〔신들의 의안 (액티브 / A랭크)〕: ハ均/ , <_Z_> 그 /V/\ 을 \ 신들의 눈을 모방한 의안. へ\へ = 암흑 및 시야 관련 페널티 없 .ハ均/<_Z_> ^´ 에 관./V∧ \ 빌 /\ 이하 자동 탐색. A랭크 어빌리티의 경우 INT 판정 대결. <\\\ = 일상, 혹은 전투 시 사용이 가 ハ均/> ^´ 한 번 당 5 /V/マム . \. く 부족해도 사용이 가능하나, 사용 시마다 사용자의 시력 소비. \_>^へ - 일상: 특정한 인물 1명의 ハ均/ 은 특정한 상황 /V/ マム_ハ \ 볼 수 있다. 내다 볼 수 있는 건 '오늘'을 기준으로 최대 ±5일. < <\\ 전투: 사용 시 dice 3 5턴 ハ均/ 및 파티원 x=./V/ 피 マム \ \ \\\\ 타: 그 외에 '보는 것' /Vウ/ 로 자유 앵 ///V/ 50~SPマム , 사용 방법은 앵커 재량. \^<へ 시 적의 정보를 행 /Vウ/ 없이 탐색// /V/ 은 애널라 マム 규칙과 동일하며 A랭크 이하 보스 몬스터에게 적용.
__―_____ ̄ ̄ ̄ ̄‐― ̄ ̄―‐―― ___ ̄ ̄――― ___―― ̄ ̄___ ̄―==__―_____ ̄ ̄ ̄ ̄‐― ̄ ̄―‐―― ___ ̄ ̄――― ___―― ̄ ̄___ ̄―== ―― ̄ ̄___ ̄―===━___ ̄― ―――― ==  ̄―― ̄ ̄___ ̄―===━―― ̄ ̄___ ̄―===━___ ̄― ―――― ==  ̄―― ̄ ̄___ ̄―===━ , <>´ イ > ^冬ヘ x≠ミx , イ > //ハ 〔영웅의 증표 (패시브 / B랭크)〕: 무궁의 무련만을 위해 만들어진 어빌리티. ムアへム 이 없었 , ィ > 웅이 되,〈〈.イ}} 결의로서 이름이 지어졌다. = 어빌리티 랭크가 상승할수록 효과가 추가 된다. ムア ヘ久 , イ > .//\ハ__/Y = E랭크: STR 보정을 사용하는 근거리 무기 사용 시 무기에 걸린 페 ムア 제(명중 \Vイ> ´ , 사용 제 ∠/ . 저 ヽY/Y 그 외적인 페널티는 그대로 적용). = D랭크: 전투 시 명중+5, 회피+5. ムア ィアトく ,イレ' //へミx = C랭크: 기본 공격력+50, 기본 방어 べ 50. ムア ィ/ア V/ヘ /V イ/ // = B랭크: 전투 시 펌블 판정 없음(판 イべ 사위가 1이 나와도 펌 ムア아닌 1로 〈/X〈 한 V「ル! __ /V 가능. ,匂 {ウ イべ ムア V〈ヘ }ヘ \_ヽ/V ,匂 へ イべ ムア V〈ヘ ヽ\_| ‘. ,匂 〈 ┌────────────┐ V〈ヘ \Y⌒へ ,匂 │ 모든 것이 말하고 있다. │ V〈ヘ \ヘ \> ,匂 └────────────┘ V〈ヘ x≠====ミx イべムア ,ィ二二乂イ \ヘ \ .ィ三三≠ミx=_ 를 회복 시키는 회복 인자. イべ __xイ = // 마다 \ヘ \リ SP의 ,.イ三 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SP 회복. ムアイべ __ x====xイ´ ̄ ̄イぐ二二乂_____.ィイイ\ 복 :{{ リ 동시에 자동 회복. 재생. ∋こつ∈∋こつと∋こ二X二二入__乂____{.ノ ゞ====≠<___\__{{∧__ ムア  ̄ ̄  ̄ ̄  ̄ ̄ ̄ V〈ヘ /V \ <\ \ ムア V〈ヘ/ \\\イ 〔정령의 가호 (패시브 / B랭크)〕: 정령イア 호를 받음으로써 자신의 행운을 올리는 어빌리티. ,イVヘ 의 사랑을 \/\ 만┌────────────────────────────┐ = 명중+5, 회피+5. 정령 4명 소지 가 ´ 소지 정령: 이자요이 사쿠야, 에리스. ,:ハ/V〈ヘ < <\\ │ 막강한 힘을 지니던 서바이벌 부장은 더 이상 여기에 없다고. │ = 정령 1명 소지 당 명중과 회피에 +2. 최대 4명까지 중첩 가능(2명 소지, +4). ,:ハ/ V〈ヘ \\\ └────────────────────────────┘ ハ均/ 'V〈ヘ \Vイ > ハ均/ 'V〈ヘ , <_Z_へ< ハ均/ \\Y<_Z_> ^\´ ハ均/ , <匂>/V/\ \ \ ハ均/ , <_Z_人 ./V/ \ / ハ> 〔신들의 의안 (액티브 / A랭크)〕: ハ均/ , <_Z_> 그 /V/\ 을 \ 신들의 눈을 모방한 의안. へ\へ = 암흑 및 시야 관련 페널티 없 .ハ均/<_Z_> ^´ 에 관./V∧ \ 빌 /\ 이하 자동 탐색. A랭크 어빌리티의 경우 INT 판정 대결. <\\\ = 일상, 혹은 전투 시 사용이 가 ハ均/> ^´ 한 번 당 5 /V/マム . \. く 부족해도 사용이 가능하나, 사용 시마다 사용자의 시력 소비. \_>^へ - 일상: 특정한 인물 1명의 ハ均/ 은 특정한 상황 /V/ マム_ハ \ 볼 수 있다. 내다 볼 수 있는 건 '오늘'을 기준으로 최대 ±5일. < <\\ 전투: 사용 시 dice 3 5턴 ハ均/ 및 파티원 x=./V/ 피 マム \ \ \\\\ 타: 그 외에 '보는 것' /Vウ/ 로 자유 앵 ///V/ 50~SPマム , 사용 방법은 앵커 재량. \^<へ 시 적의 정보를 행 /Vウ/ 없이 탐색// /V/ 은 애널라 マム 규칙과 동일하며 A랭크 이하 보스 몬스터에게 적용. __―_____ ̄ ̄ ̄ ̄‐― ̄ ̄―‐―― ___ ̄ ̄――― ___―― ̄ ̄___ ̄―==__―_____ ̄ ̄ ̄ ̄‐― ̄ ̄―‐―― ___ ̄ ̄――― ___―― ̄ ̄___ ̄―== ―― ̄ ̄___ ̄―===━___ ̄― ―――― ==  ̄―― ̄ ̄___ ̄―===━―― ̄ ̄___ ̄―===━___ ̄― ―――― ==  ̄―― ̄ ̄_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