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242409> [AA/앵커/다이스] '■■'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53)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20-10-02 19:06:42 - 2020-10-03 15:54:49

0 실업희망자◆zb1wG8Cj56 (NtTi0FVUnA)

2020-10-02 (불탄다..!) 19:06:42


.、
 `   、                                                , -----r ´/
> .、  ` ーr┬────────────────────────────‐.イ |    └イ___
   | `ー┬‐ ' .|──────────────┬─┬────────────‐! . |     |/
   |::..  |   :|        __  __ γ⌒ヽ. !.__.|                       | .|     |
ニ::┴:- .」   : |       |__|  |__| ゝ.__ノ                         | :|     |
  T : ー┤   :|───────────────────────────‐┐....:| :|     |
.  |   :|:   |i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   | :|     |
.  |   :|:   |i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   | :|     |          (으음. 모르겠다. 별 거 아니겠지.)<
.  |   :| 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   | :|     |
.  |   :| .|  ||   |├ー───────────────────────‐┘..:| :|     |
.._」 ---┤.!__||__|..|_|二|___ ̄ ̄ ̄ ̄ ̄ ̄ ̄`「 ̄ TT  ̄ |´ ̄ ̄ ̄ ̄ ̄ ̄ ̄ ̄ ̄   .| :|     |
     , ---__ァ─‐┬───┤             |: : : :| |:. :. :.|         _____  .| <二二> :|
..∠二二7ーt「,..----L二二二7  __F三三三ヨ |: : : :|二二二二_|_    \___\____|ー‐\二二
 |! ̄ ̄|!   |f´ ̄ ̄l-イ―|| ||  4――┬-/ |!. |: : : :|!へ___r―――>    || | |ー|ーf´ ̄ ̄]__||_|__
/二二二二 ̄ ̄/´! || | /二二二二 ̄/ || | |!´|.__.|_|| |< ̄ ̄ ̄ ̄ ̄\:! |  | || ! ̄\__r───‐
‐┴───┴ァイ|  || || , 」_____|二____.| |┼──┼┤| ||`ー‐|二二二_]| |j  | || ||  ||、|_r┴───
==ヽ___/| || |    /―──── 、__/| |       | | |||| || | _|____|___|_||__ .|| | |ヽー―f´ ̄
___||--イ .|.| || |   `||       |.|_|,イij       └|┴| || | \__r─────\| | ||`Tー┤_
.||. || || .|| / ̄ ̄ ̄ ̄ ̄ ̄ ̄ ̄ ̄/ ||j ||             |_||__|_|ヽ|_||       |「..| | || ||. |「
.||_.||__||___|/_________/|  ||'..||            |j   |「:|K┴────‐┴┴┴─‐ 、___||
.||  ̄ || ̄|「7=======ヽ__ |/|  || .||                  ||..|| \___________\|
.lj   ||  || | |          | | ||  || . || .||                  || ||  ト、__f´ ̄ ̄ ̄ ̄ ̄ ̄`ヽ
==≠=:H |=======| |=:||=|| .|| .||                  || ||  || | | :|          | |=

'■■'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anchor>1517695604>1
'■■'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150): anchor>1546343850>1
'■■'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5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343850/
'■■'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5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611580/

위키(대문): https://bit.ly/2ElSI5y
위키(시스템): https://bit.ly/2EvtjHn
위키(설정): https://bit.ly/2rD581t
위키(등장인물): https://bit.ly/2Qz8xgn
위키(타임라인): https://bit.ly/2QAL2DS
위키(1000): https://bit.ly/2QALwda
위키(2차 창작): https://bit.ly/2Bl5u18

이 어장은...

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일본에서 연재 됐던 이세계 치렘(원제: 야루오의 학교가 이세계에 전이한 것 같습니다)에서 모티브를 따 왔지만 전개는 완전히 다릅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더 이상 '■■'의 자리는 없습니다.

744 이름 없음 (eSWyeuDYW2)

2020-10-03 (파란날) 14:53:22

피해라!

745 이름 없음 (MyLhOa2zgo)

2020-10-03 (파란날) 14:53:31

되게 잘 피하넹

746 이름 없음 (SYaDGIxFKc)

2020-10-03 (파란날) 14:53:46

나비처럼 날아서 바퀴벌레처럼 도망친다. (아무말)

747 이름 없음 (ofn9uPMAck)

2020-10-03 (파란날) 14:53:48

몸이 무겁다면서 보정 받는 사람 거 다 피하면 상대하는 입장에선 무슨 기분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48 실업희망자◆zb1wG8Cj56 (a1eJnBufL.)

2020-10-03 (파란날) 14:54:10


\\                   \\                       \\
 . \\                   \\                       \\
   ,. \\从/                  ,. \\从/                      ,. \\从/
.     そ   て                   そ   て                       そ   て
     ゝ,    そ                   ゝ,    そ                 ゝ,    そ                            (연격?!)<
     "`/'^r  \                "`/'^r  \                    "`/'^r  \
        .    \\                   \\                       \\
.            \\                   \\                       \\
                \\                   \\                       \\
                 \\キンッ                \\キンッ                    \\キンッ
                  \\                   \\                       \\
                   ..\\                   \\                       \\
                    \\从/                   \\从/                       \\从/
                     そ   て                   そ   て                       そ   て
                     ゝ,    そ                   ゝ,    そ                 ゝ,    そ
                       "`/'^r .\                    "`/'^r .\                  "`/'^r .\
                             \\                   \\                       \\
                             \\                   \\                       \\
                             \\                   \\                       \\
                                  \\                   \\                       \\

※dice 1 20. 8 이하.
※하 3까지.
※?번째 판정 성공 시 성공.

749 이름 없음 (nF618syPQg)

2020-10-03 (파란날) 14:54:14

.dice 1 20. = 2

750 이름 없음 (6mfnwMiuW6)

2020-10-03 (파란날) 14:54:15

.dice 1 20. = 12

751 이름 없음 (MyLhOa2zgo)

2020-10-03 (파란날) 14:54:19

.dice 1 20. = 20

752 이름 없음 (nF618syPQg)

2020-10-03 (파란날) 14:54:25

갸아악

753 이름 없음 (SYaDGIxFKc)

2020-10-03 (파란날) 14:54:25

.dice 1 20. = 3

754 실업희망자◆zb1wG8Cj56 (a1eJnBufL.)

2020-10-03 (파란날) 14:54:25

.dice 1 3. = 1

755 이름 없음 (ofn9uPMAck)

2020-10-03 (파란날) 14:54:29

?가 문젠데

756 실업희망자◆zb1wG8Cj56 (a1eJnBufL.)

2020-10-03 (파란날) 14:54:33

이걸 또 피하네

757 이름 없음 (6mfnwMiuW6)

2020-10-03 (파란날) 14:54:36

크아아아얏!!!!

758 이름 없음 (ofn9uPMAck)

2020-10-03 (파란날) 14:54:39

성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59 이름 없음 (MyLhOa2zgo)

2020-10-03 (파란날) 14:54:42

20뭔데

760 이름 없음 (SYaDGIxFKc)

2020-10-03 (파란날) 14:54:44

다행이다.

761 이름 없음 (nF618syPQg)

2020-10-03 (파란날) 14:54:47

다.. 다행이다아아

762 실업희망자◆zb1wG8Cj56 (a1eJnBufL.)

2020-10-03 (파란날) 14:55:04

힘들다 뭐다 죽겠다(다 피함)

763 이름 없음 (eSWyeuDYW2)

2020-10-03 (파란날) 14:55:05

5회째!

764 이름 없음 (nF618syPQg)

2020-10-03 (파란날) 14:55:26

아이고 당신 죽는다아아

765 이름 없음 (6mfnwMiuW6)

2020-10-03 (파란날) 14:55:49

아이고오오오오

766 실업희망자◆zb1wG8Cj56 (a1eJnBufL.)

2020-10-03 (파란날) 14:56:07


                    _     u.     (.___)     , _
                  ∠=、‐(;`ヽ   _., .- ´ ‐  r-く } }ニヽ
                  {:   `ヾ=-、\ヒ        l :',-' に| `
                  ヽ、_    `ヽ`'''Tヽ、_    / ヽ_ノ´`
                   ヽ二‐、:  `ヽリ  `i 、_ノ   _ \
                    }、  \:   >       / `ヾ
                    」 ヽ ',└ T ̄ヽ、_ |‐、  :/ (         ー―
                   ヽヽ、\  ノ   リ`  ``''"⌒`       二 ̄
                    「、 `ー\ Yノr_」
                   / ,----二、)ヽ_l┐                        「어떻게든 몸을 날려 피하지만 알고 피한 건 아니다.
                   ヽイ/;;;;::;;:、-‐''"´ _,,、、
                   ∠-‐''" ,、--、:}:''"::::::::::`\                          그저 공격 중 하나가 페인트라는 것을 경험에 의해 어림짐작 했을 뿐.」
                   /;-ニア´     }l::::::::::::::::::::::::ゝ_
                   ヽ- '´     /:}'´::::::::::::::::::::::::::::\
               _, -'       _ノ::/::::::::::::::::::::::::::::, --ヽ
             / (      -‐':::::::_;-、::::::::::::::::::::::<   \
          _ ノ;;;'、 \_∠´  --'"    )、r--- '´ rフ\   \       /    /
.           〃;;;ll r-┘ r-、ノ                   \  \   .| /   //
         l{:;;;;>====;( `ー‐二                 \  \ ノV  V/ /
         ヽ     (;;;;;;) `ヽ   ー―                 \  ヾ、,-、_   =-'/
          '、        }    二 ̄                  i、  )/ ,-、ヽ   (
          ``ー -----'´  r- 、_=-                  | ノ」:{  ヾ┘ >  <二
               `ヽ、(´`ヽ、  ヽ                  厂 ̄ヾ---‐ '´_r-‐' ̄

767 이름 없음 (SYaDGIxFKc)

2020-10-03 (파란날) 14:56:12

진짜 심안(진)이라도 얻은건가......(아무말)

768 이름 없음 (jGnLRv4vfQ)

2020-10-03 (파란날) 14:56:13

뭔데 이거

769 이름 없음 (zyOeMikbk6)

2020-10-03 (파란날) 14:56:26

이건 망했다고 생각했는데.

770 이름 없음 (MyLhOa2zgo)

2020-10-03 (파란날) 14:56:42

스킬이라도 남아있는건가 뭐지 대체

771 실업희망자◆zb1wG8Cj56 (a1eJnBufL.)

2020-10-03 (파란날) 14:56:51


                       , '"   `丶
                      /     u  ヽ
                     / u      ー 、,_',  =―
                        i           `ヾ' l,
                    _     u.     (.___)     , _       (저것이 페인트라는 걸 확실히 직감했다면 파고 들었을 텐데…!)
                  ∠=、‐(;`ヽ   _., .- ´ ‐  r-く } }ニヽ
                  {:   `ヾ=-、\ヒ        l :',-' に| `
                  ヽ、_    `ヽ`'''Tヽ、_    / ヽ_ノ´`
                   ヽ二‐、:  `ヽリ  `i 、_ノ   _ \
                    }、  \:   >       / `ヾ
                    」 ヽ ',└ T ̄ヽ、_ |‐、  :/ (         ー―
                   ヽヽ、\  ノ   リ`  ``''"⌒`       二 ̄
                    「、 `ー\ Yノr_」
                   / ,----二、)ヽ_l┐
                   ヽイ/;;;;::;;:、-‐''"´ _,,、、
                   ∠-‐''" ,、--、:}:''"::::::::::`\
                   /;-ニア´     }l::::::::::::::::::::::::ゝ_
                   ヽ- '´     /:}'´::::::::::::::::::::::::::::\
               _, -'       _ノ::/::::::::::::::::::::::::::::, --ヽ
             / (      -‐':::::::_;-、::::::::::::::::::::::<   \
          _ ノ;;;'、 \_∠´  --'"    )、r--- '´ rフ\   \       /    /
.           〃;;;ll r-┘ r-、ノ                   \  \   .| /   //
         l{:;;;;>====;( `ー‐二                 \  \ ノV  V/ /
         ヽ     (;;;;;;) `ヽ   ー―                 \  ヾ、,-、_   =-'/
          '、        }    二 ̄                  i、  )/ ,-、ヽ   (
          ``ー -----'´  r- 、_=-                  | ノ」:{  ヾ┘ >  <二
               `ヽ、(´`ヽ、  ヽ                  厂 ̄ヾ---‐ '´_r-‐' ̄

772 이름 없음 (jGnLRv4vfQ)

2020-10-03 (파란날) 14:57:27

직감을 전투용으로 개조했으니 페인트라는것 정도는 알 수 있나??

773 이름 없음 (.MHVzN.GLo)

2020-10-03 (파란날) 14:57:27

몸을 움직이던 본능은 아직 살아있다!

774 이름 없음 (eSWyeuDYW2)

2020-10-03 (파란날) 14:57:29

초 짐승의 직감이 없으니.......

775 이름 없음 (ofn9uPMAck)

2020-10-03 (파란날) 14:57:38

즉 다이아가 술 한잔 걸치고 브론즈 랭겜 하면서 아 이거 킬각인데 취해서 겨우 피하기만 했다고 투덜거리고 있습니다

776 이름 없음 (cLYHe2GtIk)

2020-10-03 (파란날) 14:57:42

호에에에

777 이름 없음 (6mfnwMiuW6)

2020-10-03 (파란날) 14:58:16

경험이 지금까진 어떻게든 살렸지만 힘이 없으니 반격이 불가능하다...

778 이름 없음 (.MHVzN.GLo)

2020-10-03 (파란날) 14:58:26

>>775 다이아가 아니라 마스터~그랜드마스터 정도로 측정해줘야하지 않을까...

인과력 생각하면

779 실업희망자◆zb1wG8Cj56 (a1eJnBufL.)

2020-10-03 (파란날) 14:58:30


__―_____ ̄ ̄ ̄ ̄‐― ̄ ̄―‐―― ___ ̄ ̄―――  ___―― ̄ ̄___ ̄―==_  / _____ ̄ ̄ ̄ ̄‐― ̄ ̄―‐―― __  /!
―― ̄ ̄___ ̄―===━___ ̄―  ――――    ==  ̄―― ̄ ̄___ ̄―===━― / /  ___ ̄―===━___ ̄―  ――  | .|
                                                              __ { / )                     ,、        i .|
                                                              / / ∠/                     / }   /!   /  |
                              ノ    {   、_       / , -- ,_                   / /(_,/)                       ノ/ / .|   // | |
                     ───‐┬‐=''゛  ̄ ̄乂   ´~"^^^^^"~´    ノ´"> .,   |....         ,.、、、.,_                        ノ /i └─   l .!
                     乂 _____≧=-   ..,,_ _,,.、ィ〔   {   '~ .,|:::::::::::::.......  /    ``丶、、                    / /   |  ┌‐┘  j/
 〔초짐승의 직감: 鬪 (패시브 / A랭크)〕: 짐승의 영역마저  乂.,_     ´"'乂     ´"''~ :;;:::::/  /⌒~、、  ``丶、、                l .!     /\
  = 명중+10, 회피+10, 기본 공격력+100.                 ´"''~ .,   ´"''~ .,_      ´"''~   }   `丶、、   ``丶、、            j/  / /ヽ  ヽ
  = 생존의 방어: 상대의 방어 무시 공격 중 방어 무시 효과를 무효화  ´"''~ .,__ノ ´"''~ .,_     ノ      `丶、、    } 사용.            // / /  _         / |
  = 본능적 공격: 1회 공격에 한해 상대의 방어력을 0으로 계산하고 대미지  / / 乂 ) }  { ´``````丶、、  _、丶`` `〉   八 전투 1회 사용 가능.   ヽ 丶 / /        /  |
  = 초짐승의 본능: 상대의 공격력 판정 직전 선언. 사용 시 공격을 피한  / /   / /  .  `丶、、     ``:{     /   /  소비.                   ヽ  /  /  ',   /,. ィ  |
                                               { /⌒)/ /       `丶、、   乂    ``~、、                       // ', ',  ノ/  l |
                                               /  / /             `丶、、 ``~、、                                ノ   ‘、    l__|
                                            / ̄ /  /                       `丶、、  /`~、、                      // `ヽi
                                            /   /  /\                         ```                                  /'''''''''' 、
                                          /  / 乂_{    }                                                          { (二 1
__―_____ ̄ ̄ ̄ ̄‐― ̄ ̄―‐―― ___ ̄ ̄ /  /    /  /  ̄ ̄___ ̄―==__―_____ ̄ ̄ ̄ ̄‐― ̄ ̄―‐―― ___           ー―‐'´
―― ̄ ̄___ ̄―===━___ ̄―  ――――     /⌒ヽ /  /  ̄___ ̄―===━―― ̄ ̄___ ̄―===━___ ̄―  ――――
                                        { /  /   /
                                      /  / __,./
                                     /  /

780 이름 없음 (.MHVzN.GLo)

2020-10-03 (파란날) 14:58:50

아 진짜 봉인만 없었으면 저거 한방컷인데!(아무말)

781 실업희망자◆zb1wG8Cj56 (a1eJnBufL.)

2020-10-03 (파란날) 14:59:51


__―_____ ̄ ̄ ̄ ̄‐― ̄ ̄―‐―― ___ ̄ ̄―――  ___―― ̄ ̄___ ̄―==_  / _____ ̄ ̄ ̄ ̄‐― ̄ ̄―‐―― __  /!
―― ̄ ̄___ ̄―===━___ ̄―  ――――    ==  ̄―― ̄ ̄___ ̄―===━― / /  ___ ̄―===━___ ̄―  ――  | .|
                                                              __ { / )                     ,、        i .|
                                                              / / ∠/                     / }   /!   /  |
                              ノ    {   、_       / , -- ,_                   / /(_,/)                       ノ/ / .|   // | |
                     ───‐┬‐=''゛  ̄ ̄乂   ´~"^^^^^"~´    ノ´"> .,   |....         ,.、、、.,_                        ノ /i └─   l .!
                     乂 _____≧=-   ..,,_ _,,.、ィ〔   {   '~ .,|:::::::::::::.......  /    ``丶、、                    / /   |  ┌‐┘  j/
 〔초짐승의 직감: 鬪 (패시브 / A랭크)〕: 짐승의 영역마저  乂.,_     ´"'乂     ´"''~ :;;:::::/  /⌒~、、  ``丶、、                l .!     /\
  = 명중+10, 회피+10, 기본 공격력+100.     ┌─────────────────────────────┐ 、            j/  / /ヽ  ヽ
  = 생존의 방어: 상대의 방어 무시 공격 중 방  │  모든 능력이 봉인 되어 있다. 싫어도 그 사실을 몸으로 체감한다.  │  } 사용.            // / /  _         / |
  = 본능적 공격: 1회 공격에 한해 상대의 방어  └─────────────────────────────┘  八 전투 1회 사용 가능.   ヽ 丶 / /        /  |
  = 초짐승의 본능: 상대의 공격력 판정 직전 선언. 사용 시 공격을 피한  / /   / /  .  `丶、、     ``:{     /   /  소비.                   ヽ  /  /  ',   /,. ィ  |
                                               { /⌒)/ /       `丶、、   乂    ``~、、                       // ', ',  ノ/  l |
                                               /  / /             `丶、、 ``~、、                                ノ   ‘、    l__|
                                            / ̄ /  /                       `丶、、  /`~、、                      // `ヽi
                                            /   /  /\                         ```                                  /'''''''''' 、
                                          /  / 乂_{    }                                                          { (二 1
__―_____ ̄ ̄ ̄ ̄‐― ̄ ̄―‐―― ___ ̄ ̄ /  /    /  /  ̄ ̄___ ̄―==__―_____ ̄ ̄ ̄ ̄‐― ̄ ̄―‐―― ___           ー―‐'´
―― ̄ ̄___ ̄―===━___ ̄―  ――――     /⌒ヽ /  /  ̄___ ̄―===━―― ̄ ̄___ ̄―===━___ ̄―  ――――
                                        { /  /   /
                                      /  / __,./
                                     /  /

782 이름 없음 (eSWyeuDYW2)

2020-10-03 (파란날) 15:00:20

큭.....

783 실업희망자◆zb1wG8Cj56 (a1eJnBufL.)

2020-10-03 (파란날) 15:02:15


__―_____ ̄ ̄ ̄ ̄‐― ̄ ̄―‐―― ___ ̄ ̄―――  ___―― ̄ ̄___ ̄―==__―_____ ̄ ̄ ̄ ̄‐― ̄ ̄―‐―― ___ ̄ ̄―――  ___―― ̄ ̄___ ̄―==
―― ̄ ̄___ ̄―===━___ ̄―  ――――    ==  ̄―― ̄ ̄___ ̄―===━―― ̄ ̄___ ̄―===━___ ̄―  ――――    ==  ̄―― ̄ ̄___ ̄―===━


                                                                     , <>´
                                                                   イ > ^冬ヘ
                                                  x≠ミx          , イ >    //ハ
 〔영웅의 증표 (패시브 / B랭크)〕: 무궁의 무련만을 위해 만들어진 어빌리티. ムアへム 이 없었  , ィ >  웅이 되,〈〈.イ}}  결의로서 이름이 지어졌다.
  = 어빌리티 랭크가 상승할수록 효과가 추가 된다.                   ムア    ヘ久   , イ >      .//\ハ__/Y
  = E랭크: STR 보정을 사용하는 근거리 무기 사용 시 무기에 걸린 페  ムア 제(명중 \Vイ> ´ , 사용 제 ∠/ . 저  ヽY/Y  그 외적인 페널티는 그대로 적용).
  = D랭크: 전투 시 명중+5, 회피+5.                         ムア       ィアトく       ,イレ'     //へミx
  = C랭크: 기본 공격력+50, 기본 방어 べ 50.                 ムア       ィ/ア  V/ヘ     /V      イ/   //
  = B랭크: 전투 시 펌블 판정 없음(판 イべ  사위가 1이 나와도 펌  ムア아닌 1로 〈/X〈  한 V「ル! __  /V  가능. ,匂   {ウ
                          イべ             ムア         V〈ヘ    }ヘ \_ヽ/V     ,匂    へ
                           イべ          ムア           V〈ヘ   ヽ\_| ‘.     ,匂      〈
                            イべ        ムア                  V〈ヘ    \Y⌒へ    ,匂
                             イべ     ムア               V〈ヘ    \ヘ \>  ,匂
                              イべ   ムア                  V〈ヘ   x≠====ミx
                               イべムア                   ,ィ二二乂イ  \ヘ \ .ィ三三≠ミx=_ 를 회복 시키는 회복 인자.
                                イべ                __xイ  =   //  마다  \ヘ \リ SP의 ,.イ三 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SP 회복.
                               ムアイべ     __ x====xイ´ ̄ ̄イぐ二二乂_____.ィイイ\ 복 :{{ リ  동시에 자동 회복. 재생.
                         ∋こつ∈∋こつと∋こ二X二二入__乂____{.ノ    ゞ====≠<___\__{{∧__
                           ムア             ̄ ̄   ̄ ̄   ̄ ̄ ̄      V〈ヘ /V   \ <\ \
                          ムア                               V〈ヘ/      \\\イ
 〔정령의 가호 (패시브 / B랭크)〕: 정령イア  호를 받음으로써 자신의 행운을 올리는 어빌리티. ,イVヘ 의 사랑을 \/\  만이 이 어빌리티를 습득할 수 있다.
  = 명중+5, 회피+5. 정령 4명 소지 가  ´  소지 정령: 이자요이 사쿠야, 에리스.           ,:ハ/V〈ヘ       < <\\
  = 정령 1명 소지 당 명중과 회피에 +2. 최대 4명까지 중첩 가능(2명 소지, +4).         ,:ハ/  V〈ヘ         \\\\
                                                         ハ均/   'V〈ヘ        \Vイ >
                                                           ハ均/     'V〈ヘ    , <_Z_へ<
                                                        ハ均/      \\Y<_Z_> ^\´
                                                          ハ均/       , <匂>/V/\  \
                         \                            ハ均/     , <_Z_人 ./V/   \ /
                         ハ>     〔신들의 의안 (액티브 / A랭크)〕:  ハ均/  , <_Z_>  그 /V/\ 을  \  신들의 눈을 모방한 의안.
                         へ\へ   = 암흑 및 시야 관련 페널티 없  .ハ均/<_Z_> ^´  에 관./V∧  \  빌 /\ 이하 자동 탐색. A랭크 어빌리티의 경우 INT 판정 대결.
                          <\\\ = 일상, 혹은 전투 시 사용이 가 ハ均/> ^´ 한 번 당 5  /V/マム  .  \. く 부족해도 사용이 가능하나, 사용 시마다 사용자의 시력 소비.
                           \_>^へ  - 일상: 특정한 인물 1명의  ハ均/ 은 특정한 상황  /V/  マム_ハ \  볼 수 있다. 내다 볼 수 있는 건 '오늘'을 기준으로 최대 ±5일.
                            < <\\ 전투: 사용 시 dice 3 5턴 ハ均/   및 파티원 x=./V/  피  マム  \ \
                             \\\\ 타: 그 외에 '보는 것' /Vウ/ 로 자유 앵 ///V/  50~SPマム  , 사용 방법은 앵커 재량.
                               \^<へ  시 적의 정보를 행 /Vウ/  없이 탐색// /V/  은 애널라 マム 규칙과 동일하며 A랭크 이하 보스 몬스터에게 적용.


__―_____ ̄ ̄ ̄ ̄‐― ̄ ̄―‐―― ___ ̄ ̄―――  ___―― ̄ ̄___ ̄―==__―_____ ̄ ̄ ̄ ̄‐― ̄ ̄―‐―― ___ ̄ ̄―――  ___―― ̄ ̄___ ̄―==
―― ̄ ̄___ ̄―===━___ ̄―  ――――    ==  ̄―― ̄ ̄___ ̄―===━―― ̄ ̄___ ̄―===━___ ̄―  ――――    ==  ̄―― ̄ ̄___ ̄―===━

784 이름 없음 (eSWyeuDYW2)

2020-10-03 (파란날) 15:02:37

전부 봉인....

785 이름 없음 (SYaDGIxFKc)

2020-10-03 (파란날) 15:02:38

ㅗㅜㅑ

786 이름 없음 (MyLhOa2zgo)

2020-10-03 (파란날) 15:02:46

연출 무셔

787 이름 없음 (ofn9uPMAck)

2020-10-03 (파란날) 15:02:58

하지만 남은 것은 있을 터

788 이름 없음 (6mfnwMiuW6)

2020-10-03 (파란날) 15:03:26

우리를 지탱해준 힘이 사라져간다...결국은 주최측이 준 힘이니.

789 이름 없음 (SYaDGIxFKc)

2020-10-03 (파란날) 15:05:06

오라 가 남았던가.

790 이름 없음 (ofn9uPMAck)

2020-10-03 (파란날) 15:05:57

인과력은 주최측이 준 힘이 아니니 남았을 가능성

791 실업희망자◆zb1wG8Cj56 (a1eJnBufL.)

2020-10-03 (파란날) 15:06:09


__―_____ ̄ ̄ ̄ ̄‐― ̄ ̄―‐―― ___ ̄ ̄―――  ___―― ̄ ̄___ ̄―==__―_____ ̄ ̄ ̄ ̄‐― ̄ ̄―‐―― ___ ̄ ̄―――  ___―― ̄ ̄___ ̄―==
―― ̄ ̄___ ̄―===━___ ̄―  ――――    ==  ̄―― ̄ ̄___ ̄―===━―― ̄ ̄___ ̄―===━___ ̄―  ――――    ==  ̄―― ̄ ̄___ ̄―===━
                                                                     , <>´
                                                                   イ > ^冬ヘ
                                                  x≠ミx          , イ >    //ハ
 〔영웅의 증표 (패시브 / B랭크)〕: 무궁의 무련만을 위해 만들어진 어빌리티. ムアへム 이 없었  , ィ >  웅이 되,〈〈.イ}}  결의로서 이름이 지어졌다.
  = 어빌리티 랭크가 상승할수록 효과가 추가 된다.                   ムア    ヘ久   , イ >      .//\ハ__/Y
  = E랭크: STR 보정을 사용하는 근거리 무기 사용 시 무기에 걸린 페  ムア 제(명중 \Vイ> ´ , 사용 제 ∠/ . 저  ヽY/Y  그 외적인 페널티는 그대로 적용).
  = D랭크: 전투 시 명중+5, 회피+5.                         ムア       ィアトく       ,イレ'     //へミx
  = C랭크: 기본 공격력+50, 기본 방어 べ 50.                 ムア       ィ/ア  V/ヘ     /V      イ/   //
  = B랭크: 전투 시 펌블 판정 없음(판 イべ  사위가 1이 나와도 펌  ムア아닌 1로 〈/X〈  한 V「ル! __  /V  가능. ,匂   {ウ
                          イべ             ムア         V〈ヘ    }ヘ \_ヽ/V     ,匂    へ
                           イべ          ムア           V〈ヘ   ヽ\_| ‘.     ,匂      〈
                     ┌────────────┐                V〈ヘ    \Y⌒へ    ,匂
                     │  모든 것이 말하고 있다.  │                 V〈ヘ    \ヘ \>  ,匂
                     └────────────┘               V〈ヘ   x≠====ミx
                               イべムア                   ,ィ二二乂イ  \ヘ \ .ィ三三≠ミx=_ 를 회복 시키는 회복 인자.
                                イべ                __xイ  =   //  마다  \ヘ \リ SP의 ,.イ三 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SP 회복.
                               ムアイべ     __ x====xイ´ ̄ ̄イぐ二二乂_____.ィイイ\ 복 :{{ リ  동시에 자동 회복. 재생.
                         ∋こつ∈∋こつと∋こ二X二二入__乂____{.ノ    ゞ====≠<___\__{{∧__
                           ムア             ̄ ̄   ̄ ̄   ̄ ̄ ̄      V〈ヘ /V   \ <\ \
                          ムア                               V〈ヘ/      \\\イ
 〔정령의 가호 (패시브 / B랭크)〕: 정령イア  호를 받음으로써 자신의 행운을 올리는 어빌리티. ,イVヘ 의 사랑을 \/\  만┌────────────────────────────┐
  = 명중+5, 회피+5. 정령 4명 소지 가  ´  소지 정령: 이자요이 사쿠야, 에리스.           ,:ハ/V〈ヘ       < <\\ │ 막강한 힘을 지니던 서바이벌 부장은 더 이상 여기에 없다고. │
  = 정령 1명 소지 당 명중과 회피에 +2. 최대 4명까지 중첩 가능(2명 소지, +4).         ,:ハ/  V〈ヘ         \\\ └────────────────────────────┘
                                                         ハ均/   'V〈ヘ        \Vイ >
                                                           ハ均/     'V〈ヘ    , <_Z_へ<
                                                        ハ均/      \\Y<_Z_> ^\´
                                                          ハ均/       , <匂>/V/\  \
                         \                            ハ均/     , <_Z_人 ./V/   \ /
                         ハ>     〔신들의 의안 (액티브 / A랭크)〕:  ハ均/  , <_Z_>  그 /V/\ 을  \  신들의 눈을 모방한 의안.
                         へ\へ   = 암흑 및 시야 관련 페널티 없  .ハ均/<_Z_> ^´  에 관./V∧  \  빌 /\ 이하 자동 탐색. A랭크 어빌리티의 경우 INT 판정 대결.
                          <\\\ = 일상, 혹은 전투 시 사용이 가 ハ均/> ^´ 한 번 당 5  /V/マム  .  \. く 부족해도 사용이 가능하나, 사용 시마다 사용자의 시력 소비.
                           \_>^へ  - 일상: 특정한 인물 1명의  ハ均/ 은 특정한 상황  /V/  マム_ハ \  볼 수 있다. 내다 볼 수 있는 건 '오늘'을 기준으로 최대 ±5일.
                            < <\\ 전투: 사용 시 dice 3 5턴 ハ均/   및 파티원 x=./V/  피  マム  \ \
                             \\\\ 타: 그 외에 '보는 것' /Vウ/ 로 자유 앵 ///V/  50~SPマム  , 사용 방법은 앵커 재량.
                               \^<へ  시 적의 정보를 행 /Vウ/  없이 탐색// /V/  은 애널라 マム 규칙과 동일하며 A랭크 이하 보스 몬스터에게 적용.
__―_____ ̄ ̄ ̄ ̄‐― ̄ ̄―‐―― ___ ̄ ̄―――  ___―― ̄ ̄___ ̄―==__―_____ ̄ ̄ ̄ ̄‐― ̄ ̄―‐―― ___ ̄ ̄―――  ___―― ̄ ̄___ ̄―==
―― ̄ ̄___ ̄―===━___ ̄―  ――――    ==  ̄―― ̄ ̄___ ̄―===━―― ̄ ̄___ ̄―===━___ ̄―  ――――    ==  ̄―― ̄ ̄___ ̄―===━

792 이름 없음 (0X6LjoLiHk)

2020-10-03 (파란날) 15:06:53

'힘'이 없다.......

793 이름 없음 (ofn9uPMAck)

2020-10-03 (파란날) 15:07:45

@ " 조금 편리한 힘을 지니지 않았을 뿐... 그 길을 걷던 나는 여기에 있다!!! 여기에 있는 내가 서바이벌 부의 장이라는 것은 부정하지 못해! "

794 이름 없음 (eSWyeuDYW2)

2020-10-03 (파란날) 15:08:12

>>793 대사 앵커 되나?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