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3175400> [AA/앵커/다이스] BIOHAZARD Code TUNA 심연편 - 41 - :: 1001

PlasticCat◆lR9L7h2USY

2020-06-26 21:43:10 - 2020-06-27 01:42:53

0 PlasticCat◆lR9L7h2USY (1973588E+6)

2020-06-26 (불탄다..!) 21:4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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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어장은 1부가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정주행 츄라이츄라이

■ 진행 중 매끄럽지 못한 부분이나 사항들, 밸런스 파괴하는 시스템이 있으면 건의 바랍니다

■ 바이오하자드 원작을 모르는 참치들도 즐길 수 있게 노력중입니다 . 원작을 아시는 참치들이 계시다면 최대한 스포는 방지 부탁드립니다

■ 어장 내 설정 개변 및 시스템 개변이 자주 있습니다..... 진행의 매끄러움을 위해서이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오폭이 잦고 속도가 느립니다. 빨리 고치도록 노력할게요

■ 최대한의 자유도를 보장하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만, 한계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특별한 언급 없을 시 중복 불가, 앵커 시에는 (@) 달고 레스 부탁합니다 흑흑

■ 참치들의 창의력과 다이스 운을 믿고 진행합시다 (덜덜덜....)

■ 질문은 언제나 환영 입니다. 어장주에게 궁금한 사항이나 제의, 캐릭터 관련 문의가 있으면 물어봐주세요.

■ 본 어장에서의 선택과 답변은 중요합니다 . 매우 매우 중요합니다. 잊지 마세요.

이 어장은 매우 암울하거나, 암울할 예정입니다. 스토리도 난이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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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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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4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27543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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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이름 없음 (2513016E+6)

2020-06-26 (불탄다..!) 21:47:40

ㅇㅊ

3 이름 없음 (2121926E+6)

2020-06-26 (불탄다..!) 21:48:07

그런데요.... 갑자기 제대로 의논도 안된 처형자 강화를 미시는 것은 무슨 연유인지.

처형자 리워크 강화는 근접 적 처치시 ap회복이 될 가능성이 높아요. 근접.

4 이름 없음 (2121926E+6)

2020-06-26 (불탄다..!) 21:48:18

일단 안착.

5 이름 없음 (6880829E+5)

2020-06-26 (불탄다..!) 21:48:48

리워크를 밀지는 않았지만 리워크면 아예 근본부터 다 뜯어고치는거니까 근접 제한 같은건 안 붙이면 될 거 같은데

6 이름 없음 (2121926E+6)

2020-06-26 (불탄다..!) 21:49:01

정확히 어떤 식으로 강화가 가능할지 어장주께 미리 여쭙고 밀었으면 말 안하겠는데.....

7 이름 없음 (2121926E+6)

2020-06-26 (불탄다..!) 21:49:35

>>5기본이 근접이라 아무래도 불안하니 미리 질문했어야 했다고 생각.

8 이름 없음 (6880829E+5)

2020-06-26 (불탄다..!) 21:50:20

매번 1000 관련은 끝나갈 때 쯤이나 얘기했는데

다른 의견은 죄다 이전에 얘기된 적 없으니 이동 어빌 강화하자고 강압적으로 밀어붙이는 건 조금 그렇네요

9 이름 없음 (2121926E+6)

2020-06-26 (불탄다..!) 21:50:41

그리고 리워크면 해석의 여지가 있으니 제대로 명시해야 했다고도 생각했고요.
근접이랑 추가 데미지 삭제하는 대신 적 처치시 ap회복으로 바꿈- 같은

10 PlasticCat◆lR9L7h2USY (1973588E+6)

2020-06-26 (불탄다..!) 21:51:03

세계는..가..ㅅ..

11 이름 없음 (2513016E+6)

2020-06-26 (불탄다..!) 21:51:21

???

12 PlasticCat◆lR9L7h2USY (1973588E+6)

2020-06-26 (불탄다..!) 21:51:22

아마 다음 어장이 끝날 시점일까요. 아무튼 잠시

13 이름 없음 (2121926E+6)

2020-06-26 (불탄다..!) 21:51:42

>>8죄송합니다 그건.... 하지만 좀 더 일찍 이야기해주셨으면 했어요.

으으 강압적이었다면 죄송합니다.

리워크 참치분께도 죄송합니다....

14 이름 없음 (9713405E+6)

2020-06-26 (불탄다..!) 21:52:40

AP가 불안하면 처형자를 리워크해서 AP회복 기능을 넣을려고 했는데

15 이름 없음 (2121926E+6)

2020-06-26 (불탄다..!) 21:52:44

정확한 조건을 명시하지 않아서 1000이 다르게 흘러간 경험이 있는지라.....

16 이름 없음 (2121926E+6)

2020-06-26 (불탄다..!) 21:53:48

>>14화낸 것 같아서 죄송합니다...

17 PlasticCat◆lR9L7h2USY (1973588E+6)

2020-06-26 (불탄다..!) 21:53:51

         /::::::/::::::::、::::`ヽ、:、::::、:ヽ:::、:::::\
      、__.ノ::::::/:::::///::ヘヽ、_:::::\:::i:::::i::ヽヽ:::::ヽ...ィ
     、_>':::::/::::::{|:!:リ:::ヾヾ\T::t::ヽ!::::}::::l::::ヽ  ̄
     、 _フ/l:::::::::||:l ヽ::、::::::::::Tナ}::/ト:l::::::|:ヽ:::ヽ
     ゞ::::::::ノ:::::::ノzェ、、_l:}ヽ::::ムァ_クイ::::::ノ::::}ヽ::l
      ´ `7::::::、:ベ弋_メヾヽノノ弋_メ, 'ノ::ィ'::}:ノリ リ
        V ( ヽヘゝ ̄      ̄ 77'/:::/ノ  ´
           }ヘ    { .    /::/ ゝ-
            ー' ァ:\  - _ -  /∧ー'
           rヘ :r|ヽ、   イ_ト:{ .))
           l ヾ:| `゙'''`ii´'''´ r'o´ }
          __,ゝ、l     ||   |lo ィ‐ 、
   __,.... -‐ '' ´  / |    ||   |ヽ    `'' ‐-  .._
  r'r‐ '' ´      〈 .|    ||   | 〉             ィ'ヽ
  |:| |           l .|   ||   |./          / |::::|
  レ l        , | |   / ヽ   |iヘ           /  ヾ|
  |  l l    ./  |ト 〈   〉, ||  \    l   /   |
  |   l |   /    |!  ヽ ./  ||     \  | /    |
━━[김세훈]━━━━━━━━━━━━━━━━━━━━━━━━━━━━━━━━━
그럼...이걸로 이 건에 대해서는 '마지막' 기회로군

[System] 강화 내용 (다이스 중복 굴림 가능)

A. 소모 AP

직하 (0,9) 다이스로 '펌블' 제외하고 '1'

B. 버프 유지 턴

하2 (0,9) 다이스로 7 이상이면 3턴

마지막으로

하3 (0,9) 다이스로 .dice 6 9. = 7 이상이면...

18 이름 없음 (8476606E+6)

2020-06-26 (불탄다..!) 21:54:12

.dice 0 9. = 8

19 이름 없음 (2513016E+6)

2020-06-26 (불탄다..!) 21:54:17

.dice 0 9. = 8

20 이름 없음 (9713405E+6)

2020-06-26 (불탄다..!) 21:54:21

.dice 0 9. = 7

21 이름 없음 (2121926E+6)

2020-06-26 (불탄다..!) 21:54:30

.dice 0 9. = 4

22 이름 없음 (8476606E+6)

2020-06-26 (불탄다..!) 21:54:37

뭐 어떻게든 다 성공한 모양이로고

23 이름 없음 (2513016E+6)

2020-06-26 (불탄다..!) 21:54:37

ㅇㅇ

24 이름 없음 (2121926E+6)

2020-06-26 (불탄다..!) 21:54:46

모두 성공.... 다행이다...

25 이름 없음 (2121926E+6)

2020-06-26 (불탄다..!) 21:55:16

1ap짜리 3턴버프어빌탄생

26 이름 없음 (2513016E+6)

2020-06-26 (불탄다..!) 21:55:56

치고 빠지기 다능하다

3부에 보스로 나오면 미안합니다

미래의 참치들

27 이름 없음 (2121926E+6)

2020-06-26 (불탄다..!) 21:56:19

생각해보니 너무 독단적이었네요....
반성합니다.....

28 이름 없음 (2121926E+6)

2020-06-26 (불탄다..!) 21:57:01

근데 이러면 도주 시에 유용할까나.

29 이름 없음 (2513016E+6)

2020-06-26 (불탄다..!) 21:57:31

도주시도 유용

총 4회 이동이니

30 이름 없음 (2513016E+6)

2020-06-26 (불탄다..!) 21:57:57

세훈 도주 하면 못 잡음

31 이름 없음 (5817418E+6)

2020-06-26 (불탄다..!) 21:58:36

코리안 빤스런 마스터 킴세훈 탄생

32 이름 없음 (2121926E+6)

2020-06-26 (불탄다..!) 21:58:38

턴당 2회이동... 총 6번 이동가능...?

33 이름 없음 (2513016E+6)

2020-06-26 (불탄다..!) 21:59:11

초장거리에서 장거리 이동 공격후 초장거리로 빠지는 것도

가능

34 이름 없음 (2513016E+6)

2020-06-26 (불탄다..!) 22:00:13

어장주님 버프키고 이동하면 이동거리도 단축되나요?

35 이름 없음 (6880829E+5)

2020-06-26 (불탄다..!) 22:01:20

3번째는 부가옵션 추가려나?

뭐가 붙으려나

36 PlasticCat◆lR9L7h2USY (1973588E+6)

2020-06-26 (불탄다..!) 22:0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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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从:|丶 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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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二ニニニニニニニl/ヽ!ニニニハ
     二ニニヽニニ>:´: :l\./|\二|/ニ}
    ニニニリ>.: : : : : :|  ||: :\l.ニリ
    ニニニ/: : : : : : : : :|  ||: : : :|ニ!
.     ニニニil : : : : : : : : :|  ||: : : :|ニ!
    二ニニl{_:_:_.: .: : : : :j || : : : :jニl
     二ニニ \ v > --'   |└ </ニ∧
    二ニニ   ヽ      |    {Vニ∧
   ニニニ     }       |   | V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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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二ニ:ニ   「∨ /┌―┐\ } V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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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세훈]━━━━━━━━━━━━━━━━━━━━━━━━━━━━━━━━━
이건....!

[System] '하3 성공'

이동거리의 경우

1-9. '2회군 거리'
0. '3회분'

직하 (0,9 )다이스

37 이름 없음 (2513016E+6)

2020-06-26 (불탄다..!) 22:02:20

가능하면 턴마다 ap 1회복이니 무제한으로 사용

가능 할 것 같음

38 이름 없음 (9713405E+6)

2020-06-26 (불탄다..!) 22:02:40

.dice 0 9. = 2

39 이름 없음 (6880829E+5)

2020-06-26 (불탄다..!) 22:02:52

그러고 스탯 같은 거 강화 같은 거보다 종류 늘리는게 더 좋을게

3부 가면 세훈은 거의 NPC화 확정, 아비도 반쯤 확정이고

어장주 언급대로면 3부 시점은 2010년 쯤이면

지금이랑 갭이 6년 정도 있으니까 어장주가 나름대로 성장 판정해서 현재 컨셉에 어느정도 맞게 자체적으로 강화 밑 리워크 들어갈 것 같음

40 이름 없음 (2513016E+6)

2020-06-26 (불탄다..!) 22:02:55

아깝지만

41 이름 없음 (6880829E+5)

2020-06-26 (불탄다..!) 22:03:34

비어있는 어빌/특성칸을 채운다던지 강화 혹은 리워크 등등 하....겠지?(흰눈)

42 PlasticCat◆lR9L7h2USY (1973588E+6)

2020-06-26 (불탄다..!) 22:03:55

         /::::::/::::::::、::::`ヽ、:、::::、:ヽ:::、:::::\
      、__.ノ::::::/:::::///::ヘヽ、_:::::\:::i:::::i::ヽヽ:::::ヽ...ィ
     、_>':::::/::::::{|:!:リ:::ヾヾ\T::t::ヽ!::::}::::l::::ヽ  ̄
     、 _フ/l:::::::::||:l ヽ::、::::::::::Tナ}::/ト:l::::::|:ヽ:::ヽ
     ゞ::::::::ノ:::::::ノzェ、、_l:}ヽ::::ムァ_クイ::::::ノ::::}ヽ::l
      ´ `7::::::、:ベ弋_メヾヽノノ弋_メ, 'ノ::ィ'::}:ノリ リ
        V ( ヽヘゝ ̄      ̄ 77'/:::/ノ  ´
           }ヘ    { .    /::/ ゝ-
            ー' ァ:\  - _ -  /∧ー'
           rヘ :r|ヽ、   イ_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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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__,ゝ、l     ||   |lo ィ‐ 、
   __,.... -‐ '' ´  / |    ||   |ヽ    `'' ‐-  .._
  r'r‐ '' ´      〈 .|    ||   | 〉             ィ'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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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レ l        , | |   / ヽ   |iヘ           /  ヾ|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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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 |   /    |!  ヽ ./  ||     \  | /    |
━━[김세훈]━━━━━━━━━━━━━━━━━━━━━━━━━━━━━━━━━
...........그래.

이 정도가 되어야 말로, '천국에서 만들어진 것' 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

[System]

◆ 《메이드 인 헤븐》 x / 1 / 버프
-> 3턴 유지. 한턴에 (행동횟수가 아닌) '한번' , 행동을 소모하지 않고 일반적으로 '이동' 가능. 이동 시 '이동 2회분량까지' 한꺼번에 이동 가능

43 이름 없음 (9713405E+6)

2020-06-26 (불탄다..!) 22:04:33

진정한 의미에서 메이드 인 헤븐이네

44 PlasticCat◆lR9L7h2USY (1973588E+6)

2020-06-26 (불탄다..!) 22:04:46

>>42 즉 한번에 근거리 -> 장거리 or 중거리 -> 초장거리 or 리버스 가능

45 이름 없음 (6880829E+5)

2020-06-26 (불탄다..!) 22:04:58

와 근대 엄청나네 초장거리여도 AP 1만 있으면 바로 중거리까지 달라붙어서 8연 크리 꽂아넣네

46 이름 없음 (6880829E+5)

2020-06-26 (불탄다..!) 22:05:29

아무리 봐도 주인공 스펙이 아니야 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7 이름 없음 (2513016E+6)

2020-06-26 (불탄다..!) 22:05:44

메그넘이 사거리가 장거리

48 이름 없음 (6880829E+5)

2020-06-26 (불탄다..!) 22:06:14

>>13 일단 의견에는 동의해서 이동 어빌 강화에 한손 보탰는데 너무 강한 워딩은 자제해주세요 약해보이니까(?)

49 이름 없음 (2513016E+6)

2020-06-26 (불탄다..!) 22:06:31

글랜과 싸워도 승산있을 것 같아

50 이름 없음 (2121926E+6)

2020-06-26 (불탄다..!) 22:06:57

>>48하와와와왕!

51 이름 없음 (9713405E+6)

2020-06-26 (불탄다..!) 22:07:21

>>49 글랜과 싸울려면 회피 확정하는 어빌이나 특성이 있어야할듯

52 이름 없음 (2121926E+6)

2020-06-26 (불탄다..!) 22:07:25

아주 미끄러지듯이 이동하는 사나이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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