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3005295> [AA/앵커/다이스] BIOHAZARD Code TUNA 심연편 - 38 - :: 1001

PlasticCat◆lR9L7h2USY

2020-06-24 22:28:05 - 2020-06-25 20:10:32

0 PlasticCat◆lR9L7h2USY (8852273E+6)

2020-06-24 (水) 22:28:05


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暗
 / / ',_/    ,  _ - ''", ? r ?,.,  ,.. ...  -  ...  _  _,. ?i〔     {_ _ __,.?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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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v  / / /;;::::::::.......:::::::......:...-=ニ     /'"(  )  /',i 莎刈 ?)i} )  ?',  '/      i!     /},  ::::\::::::::: ̄\/ | }   V/
. /  ,'  ,/  ' r-γ  ,  / ,' {;::::::........::::::......:::..-=ニ     /γ⌒? ,' '???ノ /n)  i  (i!}   {     /     / }  :::::::::::::::::::::::::::::: ̄∨  \
.. {    ,'      ^ } ? /  /;:::.....::::::.......::::...(_/{    { / { 炒 ) {__ _ - '"´m/∧{,  `|!/  {   /   /  /  ::}:::::::::::::::::::::::::::::::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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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어장은 1부가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정주행 츄라이츄라이

■ 진행 중 매끄럽지 못한 부분이나 사항들, 밸런스 파괴하는 시스템이 있으면 건의 바랍니다

■ 바이오하자드 원작을 모르는 참치들도 즐길 수 있게 노력중입니다 . 원작을 아시는 참치들이 계시다면 최대한 스포는 방지 부탁드립니다

■ 어장 내 설정 개변 및 시스템 개변이 자주 있습니다..... 진행의 매끄러움을 위해서이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오폭이 잦고 속도가 느립니다. 빨리 고치도록 노력할게요

■ 최대한의 자유도를 보장하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만, 한계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특별한 언급 없을 시 중복 불가, 앵커 시에는 (@) 달고 레스 부탁합니다 흑흑

■ 참치들의 창의력과 다이스 운을 믿고 진행합시다 (덜덜덜....)

■ 질문은 언제나 환영 입니다. 어장주에게 궁금한 사항이나 제의, 캐릭터 관련 문의가 있으면 물어봐주세요.

■ 본 어장에서의 선택과 답변은 중요합니다 . 매우 매우 중요합니다. 잊지 마세요.

이 어장은 매우 암울하거나, 암울할 예정입니다. 스토리도 난이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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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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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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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78323753/
제13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78410640/
제14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78550396/
제15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788319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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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7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79345975/
제18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79458877/
제19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80481357/
제20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81163740/
제2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1190111/
제22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1344993/
제23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1449017/
제24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1532560/
제25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1622326/
제26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1720365/
제27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1973534//
제28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2220072/
제29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2310680/
제30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2494796/
제3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2581146/
제32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2650932/
제33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2671923/
제34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2754390/
제35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2829070/
제36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2850917/
제37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2929323/

84 이름 없음 (2377905E+6)

2020-06-24 (水) 23:21:05

>>83 아니요, 새 총기요.

85 이름 없음 (5418419E+6)

2020-06-24 (水) 23:21:26

상점제 개조를 말하는 것 같습니다.

86 PlasticCat◆lR9L7h2USY (8852273E+6)

2020-06-24 (水) 23:22:31

>>84 총기 자체를 커스터마이즈 해주거나 아에 밑바닥부터 제작해주는 실력의 장인들은 현 시점에서 조우한 인원들 한정, 켄도 형제와 레지날드, 그리고 애비....그건 연구니까 음...

87 이름 없음 (2377905E+6)

2020-06-24 (水) 23:22:52

상점제 개조였.... 녱.

88 이름 없음 (2377905E+6)

2020-06-24 (水) 23:23:22

그냥저냥 임시용도로 쓸 총을 생각했었을 뿐.

89 이름 없음 (5418419E+6)

2020-06-24 (水) 23:25:46

@주인공이 이글 매그넘 구해서 개조 가능 한가요?

90 이름 없음 (2377905E+6)

2020-06-24 (水) 23:26:52

>>89 그냥 상점제라면 가능할듯요....?
그리고 앵커 안했죠 지금?

91 이름 없음 (2377905E+6)

2020-06-24 (水) 23:27:09

126으로 빠르게 갈까요?

92 이름 없음 (5418419E+6)

2020-06-24 (水) 23:27:22

아직 앵커 안했어요

93 이름 없음 (619347E+57)

2020-06-24 (水) 23:27:27

126으로 가죠

94 이름 없음 (5418419E+6)

2020-06-24 (水) 23:27:31

95 이름 없음 (2377905E+6)

2020-06-24 (水) 23:27:33

앵커한 줄 알고 딴 거 하고 있었는데 다시보니

96 이름 없음 (2377905E+6)

2020-06-24 (水) 23:27:51

@126

97 이름 없음 (4368083E+6)

2020-06-24 (水) 23:28:27

앵커를 안했네

98 이름 없음 (5418419E+6)

2020-06-24 (水) 23:30:50

8발 전부 크리 터지면

1728 데미지

99 이름 없음 (5418419E+6)

2020-06-24 (水) 23:31:10

미쳤네

100 PlasticCat◆lR9L7h2USY (8852273E+6)

2020-06-24 (水) 23:32:25

          _   _
      ┌lニ「└冂 7^>┐
     ,rくV冂ー厂Y^ト/´/7
     )‐二ニ=-=二三ニ二(
      YこjW{;二=-‐<二〈
        ヒp}  トニpブ ̄`!ニヽ
      |フ|  | ド、~  } 'Fリ
.      |゙=_'_'゙  ヽ / rく
       |〈.-―ヽ  V /´交ヽ
.       |`⌒`  ,//ヽ立ソ^ヽ
       /'ァ---‐''" /.交ヽ/  ,ハー、
      r「//__ /'交ヾ立ソ  /  /  \
   _,ィイ//4O) ヾ立ゾ/ / ノ     ̄`ー、_
  // / |卩 lフノ-‐''"  '" /       /   \
     / />rr<‐'´__,,.. ‐'''"
      |〃ル厂フ
━━[레지널드 피셔]━━━━━━━━━━━━━━━━━━━━━━━━━━━━━━━━━
그럼 우선 확인해볼까?

일단, 현 시점에서는-

[System]

◆ <<????????>> 매그넘/ 3/ (매그넘) [8/8]
▶DAM 24 ▶방어관통 7 ▶CRIT 10% ▶100% ▶중거리 ▶장비 시, '패닝' 외의 무기 연사 혹은 발사 횟수 설정 어빌리티 사용 불가
▶ 어빌리티 《패닝》 x / 2 / 무기 사거리
-> 사용 시 장탄을 모두 비워 그 횟수만큼 지정한 적에게 공격한다.

로군

그러면...어디 한번!

김세훈의 운: 22

직하 (0,9) 다이스로 .dice 1 3. = 3 이상이라면?

101 이름 없음 (2377905E+6)

2020-06-24 (水) 23:32:30

.dice 0 9. = 3

102 이름 없음 (9049158E+6)

2020-06-24 (水) 23:32:36

.dice 0 9. = 6

103 이름 없음 (619347E+57)

2020-06-24 (水) 23:32:41

.dice 0 9. = 3

104 이름 없음 (2377905E+6)

2020-06-24 (水) 23:32:42

호엑

105 이름 없음 (5418419E+6)

2020-06-24 (水) 23:32:45

.dice 0 9. = 9

106 이름 없음 (9049158E+6)

2020-06-24 (水) 23:32:47

정확하게 3이군.

107 이름 없음 (5418419E+6)

2020-06-24 (水) 23:33:04

108 이름 없음 (4368083E+6)

2020-06-24 (水) 23:33:30

정확하네

109 PlasticCat◆lR9L7h2USY (8852273E+6)

2020-06-24 (水) 23:37:04

.           \ \ \/  /
.      /⌒∨    \ \ \/
.       | ト、∨   ,ハ ヽ ̄\_{
      /} l  ∨  ( ト、 \  |
.     //| | j入廴「  } \ \|
     / ヽ| |(   |   人  モリ
 __{   | \7 l    ^ーァ' 〈
.    八   \ ) l   _/
   /  / ̄\  l   ノ     !
  {  / (__) ∧ _l/   f≧┘
.  \ { 〈/ 冂〈 } l     ___(
    \___,ノ  l   /_/
    \ /  (__)\    、__ノ
.      { /〉   〈 }    (
.       乂    ∨_   ノ
        ーf´ ⌒ヽY
   ̄ ̄ ̄ ̄ ̄{  (__) }_
          \___,ノ(__)\
   ̄ ̄ ̄ ̄ ̄ ̄ ̄ |    ノ} }
          __\___/
    / ̄ ̄ ̄       \
                   \
━━[레지널드 피셔]━━━━━━━━━━━━━━━━━━━━━━━━━━━━━━━━━
이건... 꽤나..?

생각보다 좋은 방향으로 갈 수 있을 것 같구만.

다음 중

[System] '추가 특별한 변화' 선택

1. 사거리: 중-장 거리, 무게 + 1
2. DAM + 5, 방관 + 5
3. 탄 '관통'. 세로로 이어지는 적 모두 공격

직하 (0,9) 다이스로 '크리'라면 '두개', 아니면 '하나'

110 이름 없음 (2377905E+6)

2020-06-24 (水) 23:37:23

.dice 0 9. = 9

111 PlasticCat◆lR9L7h2USY (8852273E+6)

2020-06-24 (水) 23:38:14

                          ヘ_冂- 冂-/7
                         rミノニニニニニニニくフ
                  l⌒l      コ冂冂冂冂冂7フ
                  | __}      }三ミニニニ イ }コ
                  l  |      {__\≦三三r=ミコ
                  | __}/⌒ヽ_  }モtッュ {七tテラ fリ}}了
                  | / ⌒\__)  { / | |\   (___)ZZZZZミX
                 /    ,二二ヽ ∨ _ヽノ___ ヽ / ノノ}     L三\
                 ∧r   , -==くノ∧ ⌒´ ̄ ノイ(__)ノ\ニニヽ
            ___/⌒ヘ /´ ̄ ̄` く_∧ ___ノ   . <´ ̄  }__
          ___ノ   {     /     \   \}ニ . <´        }
     _  イ´ __r─── /  {    }  \ ` <            '⌒\
   /´  /    〈 / / / / ノ  :∧  ∨  ∨  \   \           }
.  /   :{     } :{  { { {/ ヽ厂∧  ∨  ∨  V. ー┘         /
  {    }    ノ ∨ ∨V{___/_{ニ∧___∨  ∨ー'              /{
  人    |   /__.\_>ニニニニ{ニニニ ∧___ノ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ー─   ///}
   |      ∨ニニニニニニニニ≧-----<⌒ヽ )          ////}
   |     ∨ニニニニニニニニ}        } {\         }///ノ
━━[레지널드 피셔]━━━━━━━━━━━━━━━━━━━━━━━━━━━━━━━━━
뭐어- 어떤 느낌일지는, 나도 잘 모르겠지만

[System]

1. 사거리: 중-장 거리, 무게 + 1
2. DAM + 5, 방관 + 5
3. 탄 '관통'. 세로로 이어지는 적 모두 공격

직하 앵커(@) 로 이 중 하나 선택

112 이름 없음 (2377905E+6)

2020-06-24 (水) 23:38:16

1 아쉽

113 이름 없음 (5418419E+6)

2020-06-24 (水) 23:38:27

무엇을 선택하지

114 이름 없음 (2377905E+6)

2020-06-24 (水) 23:38:32

무게가.... 으음

115 이름 없음 (4368083E+6)

2020-06-24 (水) 23:38:51

2번 하고 싶음

116 이름 없음 (2377905E+6)

2020-06-24 (水) 23:38:54

관통....?

117 이름 없음 (2377905E+6)

2020-06-24 (水) 23:39:39

저는 관통... 어장주 질문이 있습니다.
관통 선택하고, 중거리에서 패링 날렸을 때 장거리 이상 적들은 어떻게 되나요?

118 이름 없음 (619347E+57)

2020-06-24 (水) 23:39:39

난 1번으로 어빌리티 조합하면 되니

119 이름 없음 (4899643E+6)

2020-06-24 (水) 23:39:47

사거리 늘면 le5 버려도 되니까 무게상 이득

120 PlasticCat◆lR9L7h2USY (8852273E+6)

2020-06-24 (水) 23:40:27

>>117 이건 설명을 잠시 자세하게 드릴게요.

121 이름 없음 (2377905E+6)

2020-06-24 (水) 23:40:28

>>119 기총은 장거리+연사력 때문에 쓰는 거도 있어서

122 이름 없음 (5418419E+6)

2020-06-24 (水) 23:41:28

이동기도 있으니 쫓아가서 패도 될것 같아

123 이름 없음 (5418419E+6)

2020-06-24 (水) 23:45:47

식빵자세

124 이름 없음 (9049158E+6)

2020-06-24 (水) 23:45:51

일단 거리 유지의 폭이 넓어진다는 것은 장점이긴 합니다.

125 PlasticCat◆lR9L7h2USY (8852273E+6)

2020-06-24 (水) 23:48:07

━━[System]━━━━━━━━━━━━━━━━━━━━━━━━━━━━━━━━━━━━━━━━━━━━━
남아있는 적 4마리
[??g: 20/20, 장거리]
[??d: 20/20, 중거리][??e: 20/20, 중거리][??f: 20/20, 중거리]
[??a: 20/20, 중거리][??b: 20/20, 근거리][??c: 20/20, 중거리]
━━━━━━━━━━━━━━━━━━━━━━━━━━━━━━━━━━━━━━━━━━━━━━━━━━━━

위의 경우 ??A를 패닝으로 쏘면 C, D 까지의 적 역시 패닝이 적용됩니다 (일렬)

마찬가지로 b를 쏘면 e까지의 적이 패닝으로 적용됩니다


하지만



━━[System]━━━━━━━━━━━━━━━━━━━━━━━━━━━━━━━━━━━━━━━━━━━━━
남아있는 적 4마리
[??g: 20/20, 장거리]
[??d: 20/20, 장거리][??e: 20/20, 장거리][??f: 20/20, 장거리]
[??a: 20/20, 중거리][??b: 20/20, 장거리][??c: 20/20, 장거리]
━━━━━━━━━━━━━━━━━━━━━━━━━━━━━━━━━━━━━━━━━━━━━━━━━━━━

이런 경우에는 A를 쏴서 패닝을 D와 G에 적용시키는 건 가능하지만, b,e,c,f, 등에게 전부 죽이더라도 다음 판정이 이동되진 않습니다. 사거리가 부족하니까

126 이름 없음 (619347E+57)

2020-06-24 (水) 23:50:29

사거리는 중요하니 1번으로

127 PlasticCat◆lR9L7h2USY (8852273E+6)

2020-06-24 (水) 23:50:51

예시를 바꿔서

━━[System]━━━━━━━━━━━━━━━━━━━━━━━━━━━━━━━━━━━━━━━━━━━━━
[??g: 20/20, 장거리]
[??d: 20/20, 장거리] [xx: xx/xx, 빈공간] [??f: 20/20, 장거리]
[??a: 20/20, 중거리][??b: 20/20, 중거리][??c: 20/20, 장거리]
━━━━━━━━━━━━━━━━━━━━━━━━━━━━━━━━━━━━━━━━━━━━━━━━━━━━
이런 경우에는 패닝을 b에 쏘면, 옮겨가는건 a에서 '끝납니다'

즉 d나 g까지 이행되지는 않는다는 이야기입니다. '확실하게 사격을 선언한 타겟'기준으로 판정이 된다는 거죠

128 PlasticCat◆lR9L7h2USY (8852273E+6)

2020-06-24 (水) 23:51:21

>>127 '죽임으로서 옮겨가는 것'

129 이름 없음 (2377905E+6)

2020-06-24 (水) 23:51:28

?1번 예시에서C는 A의 옆에 존재하는 게 아닌가요? 엎에 있어도 적용이 되나요?

130 PlasticCat◆lR9L7h2USY (8852273E+6)

2020-06-24 (水) 23:52:07

>>129 실수!

>>125 에서 적용되는건 D와 G 입니다 (꾸벅)

131 이름 없음 (5418419E+6)

2020-06-24 (水) 23:53:29

고민되네

132 이름 없음 (5418419E+6)

2020-06-24 (水) 23:54:41

어떤걸 선택 할까요?

133 이름 없음 (2377905E+6)

2020-06-24 (水) 23:55:10

모르게따....(해탈)

134 PlasticCat◆lR9L7h2USY (8852273E+6)

2020-06-24 (水) 23:55:17

다른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System]━━━━━━━━━━━━━━━━━━━━━━━━━━━━━━━━━━━━━━━━━━━━━
[??g: 40/40, 장거리]
[??d: 40/40, 장거리] [xx: xx/xx, 빈공간] [??f: 40/40, 장거리]
[??a: 20/20, 중거리][??b: 20/20, 중거리][??c: 20/20, 중거리]
━━━━━━━━━━━━━━━━━━━━━━━━━━━━━━━━━━━━━━━━━━━━━━━━━━━
가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관통을 장착한 총기를 장비한 상태로 A에게 패닝을 쏩니다.

발당 DAM 는 20인 상태에서


A는 한발에 죽습니다. 그러면 해당 시점에서 D나 G의 생존여부와 관계없이, 다음 공격 타겟은 가장 가까운 중거리, 즉 B로 넘어갑니다

A를 공격 시, 패닝으로 공격명중 여부는 (현 시점에서는 큰 의미는 없습니다만) A의 판정을 따라갑니다. 즉 A에서 히트하면 D나 G도 히트 처리. 아니면 둘다 미스로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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