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86852404> 당신은 약속의 세계에 태어난 것 같습니다. 229 :: 1001

모브◆UBI13QpjGY

2020-04-14 17:19:54 - 2020-04-18 22:54:39

0 모브◆UBI13QpjGY (6322917E+5)

2020-04-14 (FIRE!) 17:19:54

                               ______        ______
                                 |i:i:i:i:i:i:i:i:i:i:i:i:i:i:i:i|       |i:i:i:i:i:i:i:i:i:i:i:i:i:i:i:i|
                               ̄ ̄\i:i:i\ ̄           ̄/i:i:i/ ̄ ̄
            _-=ニ ̄\__________\i:i:i\_/ ̄\_/i:i:i/__________/ ̄ニ=-_
             .└──────────────‐≪ W O R L D O F ≫──────────────‐┘
                  ___    rヘ、         rヘ、          rヘ、 rヘ、rヘ.  _____ rヘ、rヘ、
                rf〔i:i:i:i:i:i:〕h、 Yi:i|_     /i:i:i:i:\       |i:i:i:|  ヤi:i:| |i:i:/   |i:i:i:i:i:i:i:i:i| _ヤi:i:| |i:i:/
                (i:i:i( ̄ ̄ )i:i:i) |i:i:r‐┘ ┌f〔i:/ ^\i:i:〕h┐    :i:i:i〔┌:i:i:i:i| |i:i|    ̄ ̄7i:i/「i:i:i:i:i| |i:i|
               寸i:i:i:i:i:i:i:彡' .|i:i:二]   二二 )⌒〕 二二    /i:irヘ:ハーォi:i:| |i:i|       /i:i/  _]i:i:i| |i:i|
                二二二__└┘   └─────㍉_ノ  ./i:i/  Ⅵ,|i:i:| |i:i|     /i:i/  「i:i:i:i:| |i:i|
                乂i:i:i:i:i:i:i:i:i:i:i:i:i:i/    乂i:i:i:i:i:i:i:i:i:i:i:i:i:i7   └ '  .ノノ .|i:i:| |i:i|   乂/   .|i:i:i| |i:i|
                  ̄ ̄ ̄ 〕i:i:〈        ̄ ̄ ̄ 〕i:i:〈          ノi:i:| |i:i|           ノi:i:i| |i:i|
                      〔i:i:i/          〔i:i:i/         └  〔_ノ           └  〔_ノ
              ┌─────────────‐ ≪ T E S T A M E N T ≫ ─────────────‐┐
             ̄-=ニ_/ ̄ ̄ ̄ ̄ ̄ ̄ ̄ ̄ ̄ ̄/i:i:i/ ̄\_/ ̄\i:i:i\ ̄ ̄ ̄ ̄ ̄ ̄ ̄ ̄ ̄ ̄\_ニ=- ̄
                              __/i:i:i/_          _\i:i:i\__
                                |i:i:i:i:i:i:i:i:i:i:i:i:i:i:i:i|        |i:i:i:i:i:i:i:i:i:i:i:i:i:i:i:i|
                               ̄ ̄ ̄ ̄ ̄ ̄          ̄ ̄ ̄ ̄ ̄ ̄



                            투인종<에인헤랴르>        전뇌종<리그자리오>

                            보옥종<에딜레이드>        수마종<가스트레아>

                            기계종<엑스마키나>        환마종<나이트메어>

                            용정종<드레이크>          비상종<스트라토스>

                            해서종<딥 원>             인류종<휴먼>



           ───이상의 10종에게. 세계의 주인이 될 자격을 부여할 것을, "약속"과 "이름"으로서 선언한다.


                                                          ───주신: 「」───

2 이름 없음 (0135379E+6)

2020-04-14 (FIRE!) 20:02:18

마지막 링크에 실수를 했다(폭산)

3 이름 없음 (9879142E+6)

2020-04-14 (FIRE!) 20:02:21

안착

4 이름 없음 (0501036E+6)

2020-04-14 (FIRE!) 20:02:33

링크 올라왔으니 괜잖어 괜잖어

5 모브◆UBI13QpjGY (6322917E+5)

2020-04-14 (FIRE!) 20:04:59




                      _
                       /三三ニヽ
                   ./ニ三三三ニ`、
                  {ニ三三三三ニノ                예에, 물론. 모든 개념 빙의에서, "예리함"이라는 개념이 이루어낼수 있는 결과가 5cm정도의 석판이라는 것은 아닙니다.                      ',ニ三三三ミ/
                       ',ニ三三三.ノ      f.i            
                    _.,/ニ三三ミ/       l k^n,、          술식 사용시 소모하는 마소의 양, 술자의 기량, 또한 "복합되어 있는 다른 개념"을 통해 위력은 얼마든지 상승할수 있지요.
          _ ,,.-‐ ''三三三三ニ`- .,,._     lニニ〈         
          /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ミ`、.   \ニミ{        
         ,fニニ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ニ\  ',三三~l       하지만 달리 말하자면, 【동일한 술자가 동일한 마소를 소모하여 같은 개념을 부여할 경우】.
     ./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_|ニ三ミ|      
.     /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      빙의 대상에는 그리 크게 구애받지 않는다는 것을 입증가능하지요.
  ,r'ニ三三ニ,.r''、ニ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ニl
. ,r'三三三.,.r.'.  .`、ミ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ミl ~''.‐ ,,三三三.|
〈ニ三三ミヽ.     .',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ミl.      ~''.‐.,,_ノ      
. `、三三三',     .',ニ三三三三三三三三三ミ|.
  ヽニ三ニ`、     .i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ミi
    ヽニ三ミ\   l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ミi

6 이름 없음 (6837331E+6)

2020-04-14 (FIRE!) 20:05:42

[나뭇가지로 철판을 능히 벤다] 함이 곧 이를 가리키는 말이구나!

7 이름 없음 (0501036E+6)

2020-04-14 (FIRE!) 20:05:52

실험결과가 같은 사람이 부여했을때 동일하다면야...

8 이름 없음 (0135379E+6)

2020-04-14 (FIRE!) 20:06:09

과연과연

9 이름 없음 (620233E+62)

2020-04-14 (FIRE!) 20:08:26

진짜 그거네. 카트 X엔진 파츠식으로
증가시키는게 아니라 특정 수치로 고정하는거

10 이름 없음 (4467646E+5)

2020-04-14 (FIRE!) 20:08:28

부러진 직검에 써도 예리해지겠구나!

11 이름 없음 (0281755E+6)

2020-04-14 (FIRE!) 20:10:24

음. 요약하면 이런 느낌일까

빙의 대상이 가질 수 있는 개념에는 한도가 있다. (술자, 마소량, 술식에 따라서 이 한도는 달라질 수 있다.)

이에 따라 이 한도가 이미 채워져 있는 것에는 술식을 걸어도 잘 되지 않는다.

12 이름 없음 (0281755E+6)

2020-04-14 (FIRE!) 20:10:44

(강령계의 술식)

13 이름 없음 (0135379E+6)

2020-04-14 (FIRE!) 20:11:27

그러니까 루드거에게 금전운의 개념을 부여해도

이미 한계치의 금전운을 가지고 있기에 딱히 부자가 되진 않는다고(?)

14 이름 없음 (0281755E+6)

2020-04-14 (FIRE!) 20:11:45

이렇게 생각하면 비슷하지 않을까.

속도의 개념 술식을 같은 것에 두번 중첩으로 부여하는거.

15 이름 없음 (0391026E+6)

2020-04-14 (FIRE!) 20:12:07

그렇다고 하더라도 마소 무한이 아닌한 빙의대상도 그럭저럭 괜찮은걸 준비할 필요는 없겠지만..........
개념부여 술사의 경우 무기의 질에 그렇게까지 연연할 필요는 없다는 거군

16 이름 없음 (0281755E+6)

2020-04-14 (FIRE!) 20:12:44

저건 예리함이니까 이미 예리한 칼날은 마치 "예리"라는 개념이 이미 빙의. 부여된 칼날에 다시 예리함이라는 개념을 다시 빙의시키는 행위랑 어느정도 상동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드네.

17 이름 없음 (4467646E+5)

2020-04-14 (FIRE!) 20:13:06

>>13 빙의 대상에는 구애받지 않으니 좋아지겠지. 할수 있다면

18 이름 없음 (0281755E+6)

2020-04-14 (FIRE!) 20:14:27


그렇다면 말이야.

>>16이 맞다면 반대로 개념 빙의라는 것보다 개념을 추출해 내는 방식은 어떨까.

19 모브◆UBI13QpjGY (6322917E+5)

2020-04-14 (FIRE!) 20:14:57






           ._
.      ./ニ三ミ.\
        ,'ニ三三三三ヽ
       .'、ニ三三三三ミ}              물론, 이와 같은 경우 어디까지나 상승하는 것은 해당 도검의 절삭력에 한정되므로,
      .`,ニ三三三ミ,'                 
        '、ニ三三ミ,'                   설령 나뭇가지에 이러한 효과를 부여한다고해도, 그 예리함이 늘어날 지언정 강도는 그대로 이므로 간단하게 부러져버리고,
        .'、ニ三三ミ`、._                
     ._.,,.-''三三三三ミ"'.‐ .,          목검 같은 것에 "고열"이나 "부식"의 개념을 빙의 시킬 경우, 【빙의시킨 개념의 효과에 의해 대상 그 자체가 불타거나 썩어 없어지기도 합니다.】
    .r''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ニ`,        
.  .,'ニ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ニl        
.   ,'ニ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ニ|        앞서 주장한 이론과 함께 정리하면
  .,'ニ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ニl       
 .,'ニ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        【A라는 요소를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념 빙의를 사용할 경우 빙의 대상의 본래 A요소의 수치는 높건 낮건 무관하나】
 !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       
. l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          【A라는 요소를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념 빙의를 사용할 경우, 빙의 대상의 B, C, D의 요소등은 중요해진다】라고 할 수 있겠군요.
|ニ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ミ,'
└-‐i.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ニ,'
.  .l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

20 이름 없음 (0135379E+6)

2020-04-14 (FIRE!) 20:15:16

호옹이

21 이름 없음 (4467646E+5)

2020-04-14 (FIRE!) 20:15:29

뭐 실제로 쓰는 입장에서야 기량이나 마소 소모가 유동적이니 느끼기야 어려울 부분이겠지만.

22 이름 없음 (0281755E+6)

2020-04-14 (FIRE!) 20:15:57

예리한 칼날에 거칠다. 라는 개념을 넣어주는 것보다 아예 예리한 칼날에 예리함이라는 개념을 빼버리는 방식을 걸어보는 거지.

물론 될지는 모르겠다.

23 이름 없음 (6837331E+6)

2020-04-14 (FIRE!) 20:16:28

즉, "빙의 술식으로 때우지 않을 스탯"에 투자해라, 란 소리군 /아무말

24 이름 없음 (4467646E+5)

2020-04-14 (FIRE!) 20:16:38

결론적으로 스텔라가 이상한거 맞구나(...)

25 이름 없음 (0281755E+6)

2020-04-14 (FIRE!) 20:17:03

흠흠.

빙의 대상의 그 성질 외의 것은 영향을 줄 가능성이 있다. 인가.

26 이름 없음 (0135379E+6)

2020-04-14 (FIRE!) 20:17:07

용정 빙의란...

27 이름 없음 (0501036E+6)

2020-04-14 (FIRE!) 20:17:56

스텔라도 용정 빙의 초창기때는 뭔가 엄청난 일들이 벌어지지 않았을까

28 이름 없음 (400938E+64)

2020-04-14 (FIRE!) 20:18:17

뭐랄까 굉장히 알찬 내용이 아니야?

29 이름 없음 (0281755E+6)

2020-04-14 (FIRE!) 20:19:59

질문...

질문 타임을 주세요.... >>16 >>18 >>22에 대해서 물어보고 싶어요...

30 이름 없음 (0391026E+6)

2020-04-14 (FIRE!) 20:20:39

그러면 예리함을 부여할수 있으면 메이스 같은거 들고다니면서 필요시 예리함을 부여하는 방식으로 쓰면 되려나?

31 이름 없음 (2186601E+6)

2020-04-14 (FIRE!) 20:20:59

확실히 어떤 대답이 나올지 궁금한데
알레프가 질문할 기회가 있으려나

32 이름 없음 (0281755E+6)

2020-04-14 (FIRE!) 20:22:05

>>30

그런데 그 경우에는 뭐냐.

"날이 어디에 있는가?" 같은 문제때문에 >>19처럼 예상치 못한 결과가 조금 있을수도 있지 않을까.

자상같은경우는 엄청 많이 남아도 잘 안베인다던지.

33 모브◆UBI13QpjGY (6322917E+5)

2020-04-14 (FIRE!) 20:23:31


      rfニ、ヽ
      l。 。 f9i
      t≦_ノゝ、            ,,....,,,,__        ,rrテ≡==-、
      `ブ´,,:: -- ::、       ,r''"''''''ヽ:::`ヽ.     (〃彡三ミミ::`ヽ
      ,rニュf::r-‐t::::::::ヽ     f´,,..、 r"::::::::::i      /"~´   i三ミ::::i,
     /,,, Y.. -‐ ヾ::::::::l      ノ゙ f・=  7:::::::::::l.    f:、 ‐-:、 (ミミ:::::::l
      ム゚゙゙' く、'゚`  ゙'"):::l    ヽ''    ゙'⌒リ:ノ    ノ゚ヲ ''・=  リ::r-、リ
     l=,,;;:. l=、  ..::" ,)ヽ、   j⌒    ト'"fノ     l (-、ヽ'"   ゙'´ノ),)                "그렇다면, 반대로 빙의 대상이 되는 물체에서 특정한 개념을 제거하는 것은 가능합니까?
    /`ゝ-''^ヽ''"  ,/: : : :\  ヽ、: : : '" ノ^i,     lィー-、    ノ-イ
    /rf´ i′  ,f^ヽノ:,. - - 、 ヽ,,. -テ) ,/  `ヽ、   t_゙゙   _,,.. :: "  l、                 예를 들어 도검 등에서 【부식】이나 【파괴】의 개념을 제거하는 것으로, 녹슬지도 부러지지도 않는 검을 만드는 일 같은거요."
   ゙'゙  l   l: : j :f´: : : : : ヽ,/   '''"´  ,,.: -  ヽ    `ユ゙"    ,ノ::ゝ、
      !   /: :ノ l: : : : : : : ノ,      ,:'"   ゙ヽ i,.r‐(´::::〉   ,.ィ":::::/::::::
      /-‐-/: :/: l: : : : : : ,/ /     /      ,f´:::,::ヽfト--テ:::::::::ノ:::::::::
. _,,..::-,テ   /`7: :(: : : : : /ヽ/     〃       リ:::,'::::::ゝ!r7/ー一'":::::::::::::
`_,:ィ''"  _,r''" f: : :ト---ヲ /      fノ       /::/::::::://://::::::::::::::::::::::::::::
-‐-‐'''フ"  ,.ノ,:::::」、,:r'"  ,i     /       /::/::::::://://::::::::::::::::::::::::::::::
、..、く´_,,∠"ィ''"´ /   ,>     /\、   ,ノ:::/::::::://://::::::::::::::::::::::::::::::::
´  ,ヘr:、-、=---/    ,:イ    ,ノ   `゙ヽ、/:::::i':::::://:://::::::::::::::::::::::::::::::::::
ーフ´ > ヽ`ー、/    /く _,,..ィ''"゙'  _,,:ィf-:、::::::!::/`゙゙ブ':::::::::::::::::::::::::::::::::::::
/ / ,,ゝヽ, )  ,./ ィ'"   r-‐ ''",.,    ヾ:l:/ f"´:::::::::::::::::::::::::::::::::::::::::

34 이름 없음 (0281755E+6)

2020-04-14 (FIRE!) 20:23:37

그런데 예리함 부여 같은 경우면 도 같은데 부여해도 제멋대로 칼등까지 날카로워지는 경우 있을려나. 재미있네.

35 이름 없음 (0281755E+6)

2020-04-14 (FIRE!) 20:23:58

강력하다 모브s (아무말

36 이름 없음 (2186601E+6)

2020-04-14 (FIRE!) 20:24:19

알레프 본인이 직접 질문하는 것은 무리였나

37 이름 없음 (0501036E+6)

2020-04-14 (FIRE!) 20:24:33

영구 개념 부여가 가능하다면 말이지

38 이름 없음 (0281755E+6)

2020-04-14 (FIRE!) 20:26:47

그러네. 영구적으로 기능하기는 힘들겠지.

디버프 적인 측면은 어떨까.

39 이름 없음 (0281755E+6)

2020-04-14 (FIRE!) 20:27:31

이경우에는 실제로 >>19의 여러가지 측면이 그 특정한 측면에 영향을 주는 경우 때문에 잘 안될 가능성도 있을 것 같긴 한데.

40 이름 없음 (0501036E+6)

2020-04-14 (FIRE!) 20:27:38

개념의 강도가 강하게 걸릴수록 부여를 유지하는 식도 강해야 할테고

41 이름 없음 (2576777E+6)

2020-04-14 (FIRE!) 20:28:04

마소 오염도 생각해야할테고

42 이름 없음 (4467646E+5)

2020-04-14 (FIRE!) 20:28:34

빙의에 개념을 넣다보니 인챈트 같은 느낌도 꽤 강하네

43 이름 없음 (1028806E+6)

2020-04-14 (FIRE!) 20:28:38

영구적으로 하는건 무리인게?마소가 에딜레이드 중에서도 탑급이
아닌 이상 오래가야 이틀이 아닐까 싶은데 마소가 얼마나 드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44 이름 없음 (9937698E+6)

2020-04-14 (FIRE!) 20:29:12

나뭇가지로도 철판을 베는 사람이 종이밖에 못자르는 검을 들면 어디까지 벨 수 있을까?

45 모브◆UBI13QpjGY (6322917E+5)

2020-04-14 (FIRE!) 20:29:23




                 _
               /ニ三ミ.\
                 ,'ニ三三三三ヽ
             '、ニ三三三三ミ}                  그 질문에 관해서는, 대답은 "NO"가 됩니다.
      .ri      `,ニ三三三ミ,'                     
     ._,-、!.|       '、ニ三三ミ,'                       개념 빙의란 기본적으로 "덧셈"의 개념이기 때문이죠.
   .〈~三ミ,'        '、ニ三三ミ`、._                    
  ._f三ミノ     ._ ,, .-''ニ三三三ミニ=‐- .,                예를 들어 고온의 무언가를 차갑게 만들게 위해서는 【냉기】라는 개념을 【추가】하는 것은 가능해도,
  .,'ニニ〈    ,r."ニ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ミ`,           
  i三三./  .,.-'ニ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ミ',              【열기】의 개념을 【빼내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三三i_/´ニ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          
.,'ニ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         
iミ三三三三三ニ. ,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ミ',
.`.-.=.-‐.''"´   ',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ミ',
            .l.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ニ,'',ニ三ニ.',
            l.ニ三三三三三三三三三ニ,'...iニ三三',
              l.ニ三三三三三三三三三ミ,'  .!ニ三三i
          lニ三三三三三三三三三ニ|  |ニ三三|

46 이름 없음 (0281755E+6)

2020-04-14 (FIRE!) 20:29:50

기본적으로는 덧셈인가.

47 이름 없음 (2576777E+6)

2020-04-14 (FIRE!) 20:30:02

마도구같은 경우를 생각하면 마소억제 술식으로 마소에 의한 변질을 억제하지 않은 이상 힘들지 않을까 싶네

48 이름 없음 (9937698E+6)

2020-04-14 (FIRE!) 20:30:19

그러면 "아무것도 베지 못함"을 추가하면 되는 게 아닌게?

49 이름 없음 (0135379E+6)

2020-04-14 (FIRE!) 20:30:30

과연과연

50 이름 없음 (9937698E+6)

2020-04-14 (FIRE!) 20:30:47

>>38디버프 말하는 거임

51 이름 없음 (0501036E+6)

2020-04-14 (FIRE!) 20:30:48

마소의 성질을 생각하면 역시 영구적인건 진짜 고위기술일게야
본인에게 개념을 빙의하는것도 억제력으로 커버하는것일테고

52 이름 없음 (0281755E+6)

2020-04-14 (FIRE!) 20:31:03

흠. 비선형적인 중첩...
끝.

Powered by lightuna v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