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졸라맨◆iXcjtrcHfE
(4152952E+5 )
2019-07-08 (모두 수고..) 01:07:34
__vー'' ̄~~゙゙ ̄''ー 、 ノ'゙゙ ゙゙ー 、 ノ'´ `l 、 -゙゙゙ヽ ノ’ ヽ 1 丿 l \_ ! __u彡 \_ ! lllョョaaaaaauaaョョlllllllllllサ \ ヽ 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レ `' 、 ゙ll_ ミllllllllllllllllllllllll聿llll/ ゙\,,__ `ゝ ゙マllll聿宀~~ ̄ _ノ’ l)一'‐7^ー 、_  ̄ ___..-'" ./ \│ ^^¬宀一'"゙゙ /゛''''''''\ / ゙̄'' / \_ ,..‐’ _丿 ゙‐..,,__,,..-‐" <下ョ 、 ./^' ゙゙̄''''ー-.._ / |! __,,/ / ,ノ''''''''''' ̄" 丿 ¦ l!__  ̄"゛ -이나이레 2차 창작 어장 겸 모 이나이레 어장의 3차 창작입니다 -어장주 외 나메,AA 사용은 금하니 양해바랍니다 -다툼은 최대한 삼가주세요 -본 어장은 독자적인 세계관으로 돌아갑니다 -이지를 지향합니다 -민나 사카 야로제! -비정기 연재인데다 장시간 연재가 힘들어요 양해해주세요- 1편: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9204742/recent 2편: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9346284/recent 3편: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9636091/recent 4편: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0070538/recent 5편: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0418686/recent 6편: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0923271/recent 7편: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1442063/recent 8편: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1694369/recent 9편: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2115529/recent 10편: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2714765/recent 11편: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3438747/recent 12편: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8970647/recent 13편: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9483622/recent 14편: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9913431/recent 15편: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61917282/recent
971
이름 없음
(0448606E+6 )
Mask
2019-07-14 (내일 월요일) 23:50:36
ㄳ
972
이름 없음
(6734297E+6 )
Mask
2019-07-14 (내일 월요일) 23:50:39
사실 비전서에는 인법 풍림화산!!: 이 스킬을 누가 들고 있던 상대가 골문을 향해 슛을 할 때 발동 가능 발동 시마다 다이스 판정을 통하여 이 스킬의 속성을 판정한다. 상대의 일반적인 슛의 경우 해당 선수의 속성을, 스킬의 경우 해당 스킬의 속성을 기준으로 하여, 속성이 일치하면 무판정으로 공을 잡고, 불일치시 속성의 상성에 따라 대폭의 보정을 받는 판정을 거친다. 가 숨어있다. 위력은 걸리면 굴립시다(...)
973
졸라맨◆iXcjtrcHfE
(3226289E+6 )
Mask
2019-07-14 (내일 월요일) 23:50:41
974
이름 없음
(0448606E+6 )
Mask
2019-07-14 (내일 월요일) 23:50:47
ㄳ
975
졸라맨◆iXcjtrcHfE
(3226289E+6 )
Mask
2019-07-14 (내일 월요일) 23:50:54
976
이름 없음
(6734297E+6 )
Mask
2019-07-14 (내일 월요일) 23:51:00
ㄳ
977
졸라맨◆iXcjtrcHfE
(3226289E+6 )
Mask
2019-07-14 (내일 월요일) 23:51:01
978
이름 없음
(6734297E+6 )
Mask
2019-07-14 (내일 월요일) 23:51:07
사실 비전서에는 인법 풍림화산!!: 이 스킬을 누가 들고 있던 상대가 골문을 향해 슛을 할 때 발동 가능 발동 시마다 다이스 판정을 통하여 이 스킬의 속성을 판정한다. 상대의 일반적인 슛의 경우 해당 선수의 속성을, 스킬의 경우 해당 스킬의 속성을 기준으로 하여, 속성이 일치하면 무판정으로 공을 잡고, 불일치시 속성의 상성에 따라 대폭의 보정을 받는 판정을 거친다. 가 숨어있다. 위력은 걸리면 굴립시다(...)
979
졸라맨◆iXcjtrcHfE
(3226289E+6 )
Mask
2019-07-14 (내일 월요일) 23:51:08
980
이름 없음
(0448606E+6 )
Mask
2019-07-14 (내일 월요일) 23:51:14
ㄳ
981
졸라맨◆iXcjtrcHfE
(3226289E+6 )
Mask
2019-07-14 (내일 월요일) 23:51:16
982
이름 없음
(0448606E+6 )
Mask
2019-07-14 (내일 월요일) 23:51:18
ㄳ
983
이름 없음
(0448606E+6 )
Mask
2019-07-14 (내일 월요일) 23:51:26
ㄳ
984
이름 없음
(6734297E+6 )
Mask
2019-07-14 (내일 월요일) 23:51:37
ㄳ
985
이름 없음
(0448606E+6 )
Mask
2019-07-14 (내일 월요일) 23:51:42
ㄳ
986
이름 없음
(6734297E+6 )
Mask
2019-07-14 (내일 월요일) 23:51:48
사실 비전서에는 인법 풍림화산!!: 이 스킬을 누가 들고 있던 상대가 골문을 향해 슛을 할 때 발동 가능 발동 시마다 다이스 판정을 통하여 이 스킬의 속성을 판정한다. 상대의 일반적인 슛의 경우 해당 선수의 속성을, 스킬의 경우 해당 스킬의 속성을 기준으로 하여, 속성이 일치하면 무판정으로 공을 잡고, 불일치시 속성의 상성에 따라 대폭의 보정을 받는 판정을 거친다. 가 숨어있다. 위력은 걸리면 굴립시다(...)
987
이름 없음
(0448606E+6 )
Mask
2019-07-14 (내일 월요일) 23:51:49
ㄳ
988
이름 없음
(6734297E+6 )
Mask
2019-07-14 (내일 월요일) 23:51:55
ㄳ
989
이름 없음
(0448606E+6 )
Mask
2019-07-14 (내일 월요일) 23:51:58
ㄳ
990
이름 없음
(6734297E+6 )
Mask
2019-07-14 (내일 월요일) 23:52:02
사실 비전서에는 인법 풍림화산!!: 이 스킬을 누가 들고 있던 상대가 골문을 향해 슛을 할 때 발동 가능 발동 시마다 다이스 판정을 통하여 이 스킬의 속성을 판정한다. 상대의 일반적인 슛의 경우 해당 선수의 속성을, 스킬의 경우 해당 스킬의 속성을 기준으로 하여, 속성이 일치하면 무판정으로 공을 잡고, 불일치시 속성의 상성에 따라 대폭의 보정을 받는 판정을 거친다. 가 숨어있다. 위력은 걸리면 굴립시다(...)
991
이름 없음
(0448606E+6 )
Mask
2019-07-14 (내일 월요일) 23:52:03
ㄳ
992
이름 없음
(6734297E+6 )
Mask
2019-07-14 (내일 월요일) 23:52:08
사실 비전서에는 인법 풍림화산!!: 이 스킬을 누가 들고 있던 상대가 골문을 향해 슛을 할 때 발동 가능 발동 시마다 다이스 판정을 통하여 이 스킬의 속성을 판정한다. 상대의 일반적인 슛의 경우 해당 선수의 속성을, 스킬의 경우 해당 스킬의 속성을 기준으로 하여, 속성이 일치하면 무판정으로 공을 잡고, 불일치시 속성의 상성에 따라 대폭의 보정을 받는 판정을 거친다. 가 숨어있다. 위력은 걸리면 굴립시다(...)
993
이름 없음
(0448606E+6 )
Mask
2019-07-14 (내일 월요일) 23:52:08
ㄳ
994
이름 없음
(0448606E+6 )
Mask
2019-07-14 (내일 월요일) 23:52:12
ㄳ
995
이름 없음
(6734297E+6 )
Mask
2019-07-14 (내일 월요일) 23:52:15
사실 비전서에는 인법 풍림화산!!: 이 스킬을 누가 들고 있던 상대가 골문을 향해 슛을 할 때 발동 가능 발동 시마다 다이스 판정을 통하여 이 스킬의 속성을 판정한다. 상대의 일반적인 슛의 경우 해당 선수의 속성을, 스킬의 경우 해당 스킬의 속성을 기준으로 하여, 속성이 일치하면 무판정으로 공을 잡고, 불일치시 속성의 상성에 따라 대폭의 보정을 받는 판정을 거친다. 가 숨어있다. 위력은 걸리면 굴립시다(...)
996
이름 없음
(0448606E+6 )
Mask
2019-07-14 (내일 월요일) 23:52:16
ㄳ
997
이름 없음
(0448606E+6 )
Mask
2019-07-14 (내일 월요일) 23:52:20
ㄳ
998
이름 없음
(0448606E+6 )
Mask
2019-07-14 (내일 월요일) 23:52:24
ㄳ
999
이름 없음
(0448606E+6 )
Mask
2019-07-14 (내일 월요일) 23:52:28
ㄳ
1000
이름 없음
(0448606E+6 )
Mask
2019-07-14 (내일 월요일) 23:52:47
>>1001로 저 풍선은 요우무의 할아버지 요우키라는것으로 타협하지 않을래...?(CV : 카이지)
1001
이름 없음
(0448606E+6 )
Mask
2019-07-14 (내일 월요일) 23:52:51
>>1001로 저 풍선은 요우무의 할아버지 요우키라는것으로 타협하지 않을래...?(CV : 카이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