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60168179> 여자아이밖에 등장하지 않는 일상 이야기-51- :: 1001

미즈키◆TE82oYFDFE

2019-06-10 21:02:49 - 2019-06-14 21:32:35

0 미즈키◆TE82oYFDFE (800295E+62)

2019-06-10 (모두 수고..) 21:02:49

                                                 ________,
                                        _,,,.. -ー¬''''゙゙,゙,゙,゙,゙,゙二,,,,,,,,,,,,,, 二,゙,゙,゙,゙"'''''¬ー- ..,,,,_
                                   _,, ー'''"_.. -ー''''^ ̄´  ./゙;;i、 !  i' __. ,,,,, ゙゙̄^''''―- ..,,_`^'~ ..,,

┏━━━┓                       ,.. ‐''´ _,, -;;'"´ ii、.      ┏━━━┓------ニ .二_¬ -、〟  `''';;;;      ┏━━━━┓
┃┏━━┛                        ,,/″,..-'"´ィ-;;し┴ _.. -''二ニ┃┏━┓┃ ̄ ̄ ゙゙゙̄コ彡ニ;;-二,゙¬-..,,、.⊂...l_   ┗━┓┏━┛
┃┗━━┓                  _/゛ .,/  ┏┓┏━┓''゙,゙ ‐''" '''';; ┃┗━┻┫┏┓二,゙;;'''ーニ ミ;;、.''少'ー ,゙"ー ,,'''/!ゝ     ┃┃ ゙'- ┏┓  ┏━┓  ┏┓ 
┃┏━━┛┏┳┓┏━┓┏━┓┏┳┓┏┛┃┣━┃┏┳┓!''゙彡  ┣┳━┓┃┏┛┗┓┏━┓┏━┓┏┳┓!゙゙゙゙゙゙゙゙゙゙゙┃┃リ!_    ┃┗┓┣━┃┏┛┗┓
┃┗━━┓┃┃┃┃┃┃┃┏┛┃┃┃┃┃┃┃┃┃┃┃┃'゙ゝ -┃┗━┛┃┗┓━┫┃┃┃┃┏┛┃┃┃\ .\.'  ┃┃  '"    ┃┃┃┃┃┃┗┓━┫
┗━━━┛┗━┛┃━┫┗┛  ┣━┃┗━┛┗━┛┣━┃''''~!リ ┗━━━┛  ┗━┛┗━┛┗┛  ┣━┃  ヽ. `l┗┛ ┗┻┛┗━┛  ┗━┛
                ┗━┛.i′ ./    ┗━┛./ /ヽ\. / ,i! ┗━┛ -`-`-`-√.,i liレll l l l巛;;、``-`-`-`-`-三   ┗━┛.ヽ .,.rフ、. l .,,...ヌi-  .l  . l
                     l   ! ''"ー  !  l  `'イ i′ , `゙''ァ二;;- ..″ / ,.|~r'"゛ - .`゙';;`L.ヽ ゙,゙ ‐二ィ''",,.  .! .'l/.、.!  | `,゙ !-  .!             |

  ┏━━━┓          .|  .|      l   ┏━━┓ .|ヽ、!ニl、 .l..l.  _,゙¬/. .,ヽ ┏━━┓,,゙..-二ノ'. `./ ''レ l./ .ノ`゙''ヽ/  l..'l广┏━┓  '''''ッl !   l
  ┃┏━┓┃          ..l  . l  '''二┏┛┏┓┻┓!l>\"-・゙〈>、’ . / ./ .` ┃┏┓┻┓ン‐'',゙_.ヽ..ヽ._ ヅイ)'''..-/i″./ ,;  ┏┛┃┃            l  /
  ┃┃  ┃┃      ┏┓ .゙ぃ .!、            ┃┏┛┗━┛┏┓\-`'' ┏┓   .,i,゙ . ┃┃┗┓┃ -'',゙¬二;;-ニ,,,,.i|i、.゙く .゙ンンシ  ┃┏┫┃‐ ./  ./                 ┏━┓
  ┃┃  ┃┃┏━┓┃┃┏┳┓\  ┃┗┓┏━┓┣┫┏━┓┃┃二ン   ┃┃┏┛┃┏━┓┏━┓┏━┓l彡!'゙  ┏┛┗┛┃┏━┓┏━┓┏━┓┣━┃┏━┓
  ┃┗━┛┃┃┃┃┃┃┃┃┃  \┗┓┗┛┓┃┃┃┃┏┛┃┃ 、,,_;;   ┃┗┛┳┛┃┃┃┃┃┃┃━┫ '"゙,..   ┃┏━┫┃┃┃┃┃┃┃┃┃┃┃┃┃┃┏┛
  ┗━━━┛┗┻┛┗┛┣━┃ `'-、 .` ┗━━┻┛┗┛┗┛  ┗┛=―`┗━━┛  ┗━┛┃━┫┣━┃ -'゙_┗┛  ┗┛┃┏┛┃┏┛┃━┫┗━┛┗┛ 
                      ┗━┛    ゙''-、, .`'-..,,. '々  ';;/゙'ニ- 二,゙;;'ー`-= ......,,,,,,,,,,,,,,,,,,,,,,........r゙‐'゙ ┗━┛┗━┛`-- .'l;; ‐" _..-'"┗┛  ┗┛  ┗━┛
                                  `'''-..,,,`゙''ー ..,,_゛  .゛..!ッ'' .-`-"'''''=ァ;;ー┬‐―'ァニ'"^゙゙´   . '''-ミ,_, ,゙,゙ ー''゙゙_,.. -'"゛
                                      `゙''ー ..,,_¨"''''`- ..二___  .`' \ ゙!彡ン'"  ___,,,,......-ー'''''"_,,,.. -‐''"
                                         `゙^''''―-- ........二,゙,゙,゙,゙;;i,゙;;;;,゙,゙,゙,゙二..........-一''''''"´

    - Everyday story that only girl does appear -                                                  - 여자아이밖에 등장하지 않는 일상 이야기 -

*주의* 기본적으로 여자아이밖에 등장하지 않습니다.
*주의* 대체로 폭주합니다.
*주의* 키마시타와

첫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65471862/
두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66000831/
세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66358050/
네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67041244/
다섯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67872146/
여섯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68502036/
일곱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68859056/
여덟번쨰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70150171/
아홉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72894182/
열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75740055/
열한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76102598/
열두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76978301/
열세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77486616/
열네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78697994/
열다섯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79370130/
열여섯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1983363/
열일곱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3518652/
열여덟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4211759/
열아홉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5005278/
스무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8281179/
스물한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1926487/
스물두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2616630/
스물세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633324/
스물네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4403030/
스물다섯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6930450/
스물여섯번쨰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8999056/
스물일곱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03235684/
스물여덟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06184923/
스물아홉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07193098/
서른번쨰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08345054/
서른한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08942484/ (임시)
서른한번째 어장 : http://pds26.egloos.com/pds/201712/28/90/mizuki31.pdf (백업본)
서른두번째 어장 : http://pds27.egloos.com/pds/201712/28/90/mizuki32.pdf (백업본)
서른세번째 어장 : https://drive.google.com/file/d/1UPkgpyEqKAY67Dg5TFhHmnUAODchmDoJ/view
서른네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4533145/
서른다섯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394323/
서른여섯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202210/
서른일곱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497997/
서른여덟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822874/
서른아홉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022691/
마흔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2319651/
마흔한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141821/
마흔두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33187/
마흔세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1326268/
마흔네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3643725/
마흔다섯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5548743/
마흔여섯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7893373/
마흔일곱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0570203/
마흔여덟번째 어장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2259272/
마흔아홉번째 어장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0829159/
쉰번째 어장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5507750/

나무위키 지원 감사합니다.
https://namu.wiki/w/%EC%97%AC%EC%9E%90%EC%95%84%EC%9D%B4%EB%B0%96%EC%97%90%20%EB%93%B1%EC%9E%A5%ED%95%98%EC%A7%80%20%EC%95%8A%EB%8A%94%20%EC%9D%BC%EC%83%81%20%EC%9D%B4%EC%95%BC%EA%B8%B0

535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01:04:31

                  ___  _
               ,, 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ヘ
           ,: : : : : : : :/\: :i: : : : : :',: : : : : : : : : : : : :.、
           i: : : : :i: :/   \!\: : : :i: :ヽ: : : : : : : : : : 、
           ,': : : : :ji:/ ー―    \_」ヘJヽ: : :/: :/: : : :,
         /: i: : : : !/             \/ j/ : : : : ヘ
        ,.:': ,イ: : : : i  ,ィそ卞      了=气ヽ|: : : : : ヽ
         ̄7: :,: : : ヘ 〈 Ⅴ:::::j      ヒ:::::リ 〉i: : : Y``
         〈: : : : : : : :.、   ̄   ,     ̄  〈: : : : ヽ
          ∨: : : : : : :〉              j: : : : : i
  r‐v⌒Y⌒Y⌒ヘ: : : : : :∧             /): : :/  / Y⌒Y⌒Y⌒v‐┐
 ̄人人__,乂_人_,,ノ゙ ̄ ̄ ̄ ̄ ̄ ̄ ̄ ̄ ̄ ̄ ̄ ̄ ̄ ̄ ̄ ̄ ̄ 人__,乂_人_,人,.ノ
PS.
축구....
미즈키도 보고 싶었습니다...

536 이름 없음 (1083068E+6)

2019-06-12 (水) 01:04:49

고생했어, 미즈키.

537 이름 없음 (4955025E+6)

2019-06-12 (水) 01:05:39

수고하셨습니다

538 이름 없음 (8424184E+5)

2019-06-12 (水) 02:07:48

실시간은 못 했지만 수고하셨습니다 미즈키- 전투 꼭 참여하고 싶네!

539 미즈키◆TE82oYFDFE (06208E+56)

2019-06-12 (水) 14:24:04

[배틀 룰]

* [이 어장의 배틀은 기본적으로 수읽기]
숫자적인 수치가 없는 어장이기에 전투의 결과는
"스킬의 효과"
"스테이터스의 우열"
"행동의 결과"
로만 판단합니다.

HP는 없지만, 대미지 판정은 존재합니다.
일반적인 인간은 다치면 전투불능이 되니...
신체능력이 "평범" 이하인 캐릭터는 대미지 판정 발생 즉시 리타이어합니다.
신체능력이 "단련됨" 이상이라면 대미지 판정 2회로 리타이어 합니다.
신체능력이 "초월적" 이라면 대미지 판정을 3회까지 견딥니다.
단, 신체능력이 "바보"라면 대미지 판정이 발생하지 않아도 3번째 턴 종료 시에 자동 리타이어 판정입니다.

리타이어 하더라도 신체가 멀쩡하다면 "정신능력" 판정을 통해 전투 중에 1번만 복귀할 수 있습니다.
"마력장벽" 등의 마법 또는 스킬을 통해 대미지 판정을 무효하거나 방어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 [전장에 참여 중인 모든 캐릭터가 행동하는 것을 1턴으로 칭함]
1턴은 각 캐릭터당 3회의 행동으로 이루어지며, 한 진영에서는 최대 3명의 캐릭터까지 행동 가능합니다.

A, B, C라는 캐릭터가 전투를 벌일 경우, 우선 사전에 A, B, C가 어떻게 행동할지가 결정됩니다.
행동은 A1 > B1 > C1 > A2 > B2 > C2 > A3 > B3 > C3 순서로 이루어집니다.
모든 캐릭터가 행동을 전부 종료했을 때, 턴이 종료됩니다.

누가 더 빠른가는 신체능력이 높은 순으로 결정됩니다.
신체능력이 같다면 감각능력 > 두뇌능력 > 신비능력 > 정신능력 순으로 비교해 높은 쪽이 먼저 행동합니다.
이와는 별개로 전투의 선후가 확실한 경우ㅡ
기습을 가하거나 당했을 경우 기습 측이 무조건 선제 턴을 잡고 행동합니다.

기본적으로 참치들의 앵커를 받아 행동이 결정되는 것은 주인공 뿐입니다.
다른 캐릭터들의 행동은 모두 미즈키가 임의로 결정합니다.


* [행동에는 커맨드가 존재하나 앵커에 의한 자유행동 가능]
기본 커맨드는 심플하게 "공격" "스킬" "지시" "회화" "이탈" "대기" 의 여섯가지입니다.

"공격"은 능력치를 선택해서 상대를 공격합니다.
공격대상의 같은 능력치와 비교해서, 낮은 쪽이 대미지 판정을 받습니다.
한 턴에 같은 능력치를 복수 선택할 수는 없습니다.
즉, 1회째의 행동으로 "신체능력"을 사용해 상대를 공격했다면
2회째 행동은 "신비능력"이나 "감각능력"으로 대상을 공격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정신능력"과 "금전능력"으로는 공격 선언을 할 수 없습니다.

"스킬"은 캐릭터가 가진 스킬이나 마법 등을 사용하는 선언입니다.
패시브 스킬이라도 "이렇게 활용한다" 같은 식으로 선언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마법만이 아니라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 무술로 공격하는 것도 스킬 사용으로 취급합니다.
공격과는 달리, 한 턴 중에 같은 스킬을 복수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지시"는 아군 캐릭터의 행동을 변화시킵니다.
아군에게 지시를 내려 이후의 행동을 어느 정도 컨트롤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지시받는 대상이 지시자보다 빠를 경우, 사전에 행동을 정해놓지 않는 한은 행동 후에 지시를 받게 됩니다.
대상의 성격에 따라 지시를 온전히 따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관계에 따라선 지시를 무시해버리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회화"는 캐릭터의 행동을 변화시킵니다.
대화를 통해 행동을 변화시킬 수도 있고, 경우에 따라선 전투를 즉시 종료시킬 수도 있는 커맨드입니다.
회화 대상은 피아를 가리지 않고 이야기하고픈 대상을 선택합니다.
폭주 중인 아군을 진정시킬 수도 있고, 적을 설득해서 싸움을 그만두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전투 시에 만난 캐릭터는 전투 후에 호감도 판정을 하지만
회화의 대상이 된 캐릭터는 회화 행동 실행 즉시 호감도 판정을 실행합니다.

"이탈"은 다시말해 도주입니다. 전장에서 빠져나옵니다.
도주만이 아니라 다른 행동을 위한 일시적 이탈이나 목표 유인, 잠입행위 등도 포함합니다.
일반적인 이탈은 "감각능력"을 사용해 이탈의 성공여부를 결정하고,
"신체능력"을 사용해 따라잡히는지의 여부를 결정합니다.
마법으로 이탈하는 경우엔 "신비능력"을 사용해 이탈의 성공여부를 결정하고,
"두뇌능력"을 사용해 따라잡히는지의 여부를 결정합니다.

"대기"는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그냥 멍때리는 상태입니다.
평범하게 행동을 1회 포기하는 행위로, 일반적으론 선택하지 않을 커맨드겠지요.
상황에 따라선 아무것도 하지 않는게 좋을 때도... 있을까요?

기본적인 턴 중 행동은 이렇습니다만...
그 외에도 참치들의 필요나 요청에 의해 다른 행동을 할 수도 있습니다.


* [행동은 기본적으로 비공개방침]
타인이 어떤 행동을 할지 모르는 법입니다.
따라서 피아무관, 주인공 이외의 모든 캐릭터의 행동은 기본 비공개입니다.
그러나 상대에 대한 정보를 갖는 것으로 그 행동을 예측할 수는 있습니다.
...가 될 터였습니다만.

주인공의 스킬 "통찰안"에 의해 모든 캐릭터의 스테이터스와 행동을 알 수 있습니다. 오픈 포커입니다.
보이지 않는 행동- 모르는 스킬의 행사나 기척차단에 의한 은신 등의 행동은 읽을 수 없습니다.
상대의 스킬을 경험하거나 밝혀낸 다음부터는 해당 행동도 읽어낼 수 있습니다.


* [행동 캐릭터가 셋일 뿐, 다른 캐릭터들도 전장에 존재한다]
미즈키의 처리능력의 한계로 한 턴에 각 진영에서 대표 캐릭터 셋만 활약할 뿐...
실제로는 다른 캐릭터들도 전부 전장에서 활동 중입니다.
따라서 행동하지 않는 캐릭터라도 커맨드나 스킬에 따라서는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가령 "지시"를 통해 행동 캐릭터를 교체한다거나...

추후에는 행동하지 않는 캐릭터에게 다른 일을 시키는 서브미션 느낌의 룰이나
뒤에서 행동 캐릭터를 보조해주는 서포트 같은 룰도 나올지도 모르겠습니다만ㅡ
지금은 우선 이정도입니다.


* [마법에 대해서는 자율 선언에 맡김]
특수한 마법(EX : 마스터 스파크)이 아닌 경우에는 대체로 "신성 마법" 처럼 한가지 계열로 표기됩니다.
이 마법을 사용한다고 선언하면, 그 카테고리 안에서 자유로이 능력의 구사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신성 마법을 사용한다고 하면 스킬 사용으로 신성 마법을 지정한 뒤
"신성 마법으로 상처를 치유한다"
"신성 마법으로 유령을 성불시킨다"
같은 식의 앵커로 마법을 어떻게 사용할지 결정합니다.

일반적으로 캐릭터가 구사할 수 있는 마법의 수준은
"초급" "중급" "상급" "전문" "고위" "신화" "궁극"의 일곱 단계로 나뉩니다.
마법끼리의 대결이 될 경우, 공격과 마찬가지로 마법의 수준의 우열을 비교합니다.

상성이 유리할 경우, 유리한 측의 마법이 1수준 높은 것으로 취급합니다.
즉 "초급" 화염 마법은 "중급" 얼음 마법과 대등한 승부를 냅니다.

스테이터스 중 "신비능력", "두뇌능력", "정신능력"이 상대보다 높을 경우,
높은 스테이너스 하나당 마법이 1수준 높은 것으로 취급합니다.

솔로몬의 마법은 기본 궁극이기 때문에 주인공 스킬에는 마법 수준이 표기되지 않습니다.


* [상태이상에 대해서는 그때그때 업데이트]
뭔가 체계적인 어장이 아니기 때문에 상태이상에 대한 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상태이상의 효과도 그때그때 다릅니다만...
기본적인 상태이상 정도는 정해야겠다고 생각했기에
대체로 RPG에서 두루 사용되는 기본 상태이상 6개 정도는 효과를 지정해두겠습니다.

"중독"은 걸린 턴을 포함해, 매 턴 종료 시마다 대미지 판정이 발생합니다.
신체 내부에서 발생하는 대미지 판정이라 마력장벽 등으로 막을 수 없습니다.

"마비" 상태는 걸린 턴부터 행동이 불가능해집니다.
적은 확률(다이스 100으로 20 이하일 때)로 행동이 가능하기에 행동시킬 수는 있습니다.

"최면" 상태는 대상의 행동을 상태이상을 건 캐릭터가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매료 상태도 최면으로 취급합니다. 자의로 반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혼란" 상태는 캐릭터의 행동이 전부 랜덤으로 정해집니다.
캐릭터의 3회 행동을 모두 다이스 앵커로 받아 실행합니다.
또한, 지시나 회화가 성립하지 않습니다.

"봉인" 상태는 캐릭터의 스킬을 봉인합니다.
봉인 상태 하나당 1개의 스킬을 봉인할 수 있으며, 여러 봉인을.걸 수 있습니다.

"약화" 상태는 캐릭터의 스테이터스를 하락시킵니다.
약화 상태 하나당 1개의 스테이터스를 1단계 하락시킵니다.

기본적인 상태이상은 이습니다.
여기서 약간의 변화를 주면 다른 상태이상으로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령 "마비"에서 의식마저 잃어버리면 "수면"이 된다거나
"중독"에서 원인이 독이 아닌 상처로 바뀌면 "출혈"이 된다거나...
"봉인"이 스킬이 아닌 스테이터스가 대상이 되면 "구속"이 되는 식입니다.

세세하게 달라지는 상태이상은 추후 추가되거나 공지하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이 6개가 미즈키가 생각하는 상태이상입니다.


* [전투종료]
한쪽 진영의 캐릭터가 모두 전투를 지속할 수 없게 되면 전투가 종료됩니다.
전투 중에 마주친 캐릭터들은, 모두 이 시점에서 린에 대한 호감도 판정을 실시합니다.
이 경우엔 전투 결과에 따라 플러스 또는 마이너스 판정을 받습니다.

그리고 전투 결과에 따라 전리품을 획득하거나 빼앗기거나 하게 됩니다.
경험치....는 아직 도입 예정이 없습니다만...
레벨제를 도입해볼까 하는 고민은 하고 있습니다.

540 미즈키◆TE82oYFDFE (06208E+56)

2019-06-12 (水) 14:24:50

문자뿐인데다 너무 길어....
집에 가서 좀 더 다듬어서 다시 올리겠습니다.

541 이름 없음 (3485879E+6)

2019-06-12 (水) 14:26:07

스크롤의 압박이이

542 이름 없음 (156949E+58)

2019-06-12 (水) 15:09:39

신체능력이 ‘바보’인 캐릭터는 그냥 지쳐서 리타이어하는 거구나 ㅋㅋ

543 이름 없음 (5304801E+6)

2019-06-12 (水) 16:27:53

마법으로 신체능력 버프한다거나 하는 트릭키한 플레이도 가능할거같은데 신성마법에 뭐 없으려나

544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18:05:01

                  ___  _
               ,, 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ヘ
           ,: : : : : : : :/\: :i: : : : : :',: : : : : : : : : : : : :.、
           i: : : : :i: :/   \!\: : : :i: :ヽ: : : : : : : : : : 、
           ,': : : : :ji:/ ー―    \_」ヘJヽ: : :/: :/: : : :,
         /: i: : : : !/             \/ j/ : : : : ヘ
        ,.:': ,イ: : : : i  ,ィそ卞      了=气ヽ|: : : : : ヽ
         ̄7: :,: : : ヘ 〈 Ⅴ:::::j      ヒ:::::リ 〉i: : : Y``
         〈: : : : : : : :.、   ̄   ,     ̄  〈: : : : ヽ
          ∨: : : : : : :〉              j: : : : : i
  r‐v⌒Y⌒Y⌒ヘ: : : : : :∧             /): : :/  / Y⌒Y⌒Y⌒v‐┐
 ̄人人__,乂_人_,,ノ゙ ̄ ̄ ̄ ̄ ̄ ̄ ̄ ̄ ̄ ̄ ̄ ̄ ̄ ̄ ̄ ̄ ̄ 人__,乂_人_,人,.ノ
해서ㅡ
요약본입니다.

ㅡㅡㅡㅡㅡ

[배틀 룰]

* [이 어장의 배틀은 기본적으로 수읽기]
숫자적인 수치가 없는 어장이기에 전투의 결과는
"스킬의 효과"
"스테이터스의 우열"
"행동의 결과"
로만 판단합니다.

* [전장에 참여 중인 모든 캐릭터가 행동하는 것을 1턴으로 칭함]
1턴은 각 캐릭터당 3회의 행동으로 이루어지며, 한 진영에서는 최대 3명의 캐릭터까지 행동 가능합니다.
A, B, C라는 캐릭터가 전투를 벌일 경우, 우선 사전에 A, B, C가 어떻게 행동할지가 결정됩니다.
행동은 A1 > B1 > C1 > A2 > B2 > C2 > A3 > B3 > C3 순서로 이루어집니다.
모든 캐릭터가 행동을 전부 종료했을 때, 턴이 종료됩니다.

* [행동에는 커맨드가 존재하나 앵커에 의한 자유행동 가능]
기본 커맨드는 심플하게 "공격" "스킬" "지시" "회화" "이탈" "대기" 의 여섯가지입니다.
기본적인 턴 중 행동은 이렇습니다만...
그 외에도 참치들의 필요나 요청에 의해 다른 행동을 할 수도 있습니다.

* [행동은 기본적으로 비공개방침]
...이 될 터였습니다만.
주인공의 스킬 "통찰안"에 의해 모든 캐릭터의 스테이터스와 행동을 알 수 있습니다. 오픈 포커입니다.
보이지 않는 행동- 모르는 스킬의 행사나 기척차단에 의한 은신 등의 행동은 읽을 수 없습니다.
상대의 스킬을 경험하거나 밝혀낸 다음부터는 해당 행동도 읽어낼 수 있습니다.

* [마법에 대해서는 자율 선언에 맡김]
특수한 마법(EX : 마스터 스파크)이 아닌 경우에는 대체로 "신성 마법" 처럼 한가지 계열로 표기됩니다.
이 마법을 사용한다고 선언하면, 그 카테고리 안에서 자유로이 능력의 구사가 가능합니다.
마법 수준은 "초급" "중급" "상급" "전문" "고위" "신화" "궁극"의 일곱 단계로 나뉩니다.
상성이 유리할 경우, 유리한 측의 마법이 1수준 높은 것으로 취급합니다.
스테이터스 중 "신비능력", "두뇌능력", "정신능력"이 상대를 웃돌 때마다 마법이 1수준 높은 것으로 취급합니다.

* [상태이상에 대해서는 그때그때 업데이트]
뭔가 체계적인 어장이 아니기 때문에 상태이상에 대한 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만
"중독" "마비" "혼란" "최면" "봉인" "약화" 정도는 직관적으로 가져가자 합니다.

* [전투종료]
한쪽 진영의 캐릭터가 모두 전투를 지속할 수 없게 되면 전투가 종료됩니다.
전투 중에 마주친 캐릭터들은, 모두 이 시점에서 린에 대한 호감도 판정을 실시합니다.

545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18:06:19

               _ -―‐-
          , イ ̄⌒      `丶、
        ,.イ               \
        /                 \
.       /                   :.、
      /             |   iヽ   }    i
      |       / /\j\j  \/\ l |
      |     }   i/              Y_ノ
      λ   〈   | ――一'    ̄ ̄ ∧
       \|  ∧  | ィfテ亥    セ沁 ∧}
        j∧У   \  ̄     ¨^ /
          \     )      '   ム
            )  ,ィヘ    ,__ ,ィ ノ
         , イ 〈   ト   >s。_f _,.\У
        ,ィ    ゝ、ノ 〕h{   /Y^.  1 ̄ヘ
      /     \ o/  \ |. ヒ二 }    !
.     |         `′\,ィヘJ/\`ー .j    |
.     |    、      |  i  }  |   |
      ´,     V     l  |   i  |   |
       jh     V    :|  |   |  l ̄\|
       { |      ∨  ..:|  l  |  l⌒ヽj
귀찮으니 지금까지처럼 1∼100으로 적당히 결과치를 내자는 마음의 소리가 들려옵니다만....
그래도 전투 룰이 있어야 사ㅁ... 패배하는게 조금 더 납득이 가지 않을까 싶은 미즈키의 생각입니다.

546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18:17:06

           ───‐=x- ..,_
         ,イ          >、
          /              `' ,.
       /  ,     ト、.   i      :.、
.      /  l   |\  {  \  |       i
      /  ,ィИ/   \j--一\j,   }   i
.      i  /-‐―     ,ィ≠x  V  {   `ゝ
     |λ {  ィオ      込リ》 }   ,{   ゝk
     jハ,∧ 《 ヒリ       _ノ  λ  jノ
       ノ ∧   '      〈   f゙ j__ノ
      〈   i    __,    〉   У
       `ヽ ゝ、       ,ィ   r'
         }  /^ヽ   _,ィ j,ィ个{
         j∧j    コ r──ヘ
             厂 ∨^ヽ   >、__
          ___,ノ' 7⌒7 j,ィ"´   ,.'´ ⌒ヽ
      r‐―''゙´    / ^Y       ,:      |
     /i       ,‘   |                 |
      l |       /     !     1. :        |
      j |     /    l     i       |
     / i     /      .!     i       |
.    i j:   ../     {:     i       |
그런 고로ㅡ
미즈키의 연재는 7시부터입니다.
...적어도 첫번째 전투는 끝내고 싶지만, 리얼이 허락해줄런지 모르겠네요.
그럼 7시에 뵙겠습니다.

547 이름 없음 (0852054E+5)

2019-06-12 (水) 18:32:57

와이 7시!

548 이름 없음 (8424184E+5)

2019-06-12 (水) 18:35:43

7시 확인!

549 이름 없음 (9845788E+5)

2019-06-12 (水) 18:47:53

신성마법-이단심문모즈구스로 가즈아

550 이름 없음 (8199308E+5)

2019-06-12 (水) 18:49:47

미즈키는 린을 왜이리 굴리고 싶어하는거야...?

551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18:56:22

             ___
         , <       >、
       ,ィ
      /                ゝ、
.    /
   /                       i
   |  !.  ,イ |                 i
   И | / j/ \  |\     Y         {
    ИУ \  \j  \ | }       {
      ハ F怎     ̄ ̄ヽj }        〉
     ノ λ ヒi     乍心 j/   〈  λノ
    /   }  ,       ヒソ ノ   ,,>"´
    〈   |          ノ  jイ
    ⌒) |\  丶     {  f´
       jハ{  \___.。s≦j_人{
       >-r"´  {ノrー‐‐ヘ\
      f′  |   ,イ^ヽ.    / \
     /|    \,イ  ∧  /   \
     i/    /⌒ヽ/ j/        \
     i    /   /        . : ´⌒i
     i    /    i      {  ,.:'     |
     i    /    {     }         |
>>550
주인공이란 본디 시련 속에서 울고 절망하고 울고 괴로워하고 울고 고통스러워하며 우는 것이 당연한게...?

552 이름 없음 (8199308E+5)

2019-06-12 (水) 18:57:05

굴리는 건 상관없는데 사망....이라니(땀땀)

553 이름 없음 (6736226E+5)

2019-06-12 (水) 18:57:52

이 사람이 지옥의 일상이라도 일상은 일상이란 말을 태연히 꺼내는 사람이란걸 잊고있었다...

554 이름 없음 (8424184E+5)

2019-06-12 (水) 18:57:53

>>551 그렇다 키레이, 그것이 유열이다...!

555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18:58:35

              ,. -‐─―‐-
            <           \
.         ,イ               ヽ
         /           λ     :.、
.        /     λ. ト     }   ヽ,  :.
       /     / i  { \{\ }ヘ   |  i
       j   j  N"__\{   _У__ヽj リ  i
       {   |\| , ィオ      zx、 jイ ヾ |
      λ, ノ{  〈 {刈      {刈 〉 }  ∨
     _ノ 乂 f^ヽ   `¨   ,   ¨´  ヘJλ\_
      ̄ \{  ∧           ,イ  j  ̄
         ゝ、 λ    ー ‐    ,イ _ノ
           \ )ゝ,      ,ィ7 /
             j/   〕> -<  〈,r'
               λ__   _ノ
              /  ∧ ∧  \
        _ -   ̄ |  /i⌒7 \  |´'-
       ,イ      |/  f‐‐1   \i    \
.      ∧          i  i         ∧
그런고로 조금 이르지만 미즈키, 나타났습니다.
자아 미즈키에게조차 미지의 전투를 해보죠.
미즈키는 수치 같은 것과는 초등학교 시절부터 담을 쌓았습니다!

556 이름 없음 (8424184E+5)

2019-06-12 (水) 19:00:17

뭐든지 부딪혀 봐야 알게 되는 거랬어!

557 이름 없음 (6600552E+6)

2019-06-12 (水) 19:04:06

수치 그게 뭐죠? 먹는 건가요?

558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19:15:33

 /::::::::::::::::: /:::::::::::::::::::::::/::::::::::::::::::::::/:::::::::::::::::::::,::::::::.
./:::::::::::::::/::::::::::::::::::::::::::/::::::::::::::::::::::/、:::::::::::::::::::/:::::::::::.
:::::::::::::::/::::::::::::::::::::,.ィ -/::::::::::::::::::::::/:::::::\:::::::::イ:::::::::::::;:::::.
::::::::::::/::::::::::::::::::::/   '::::::::::::::::::::::/::_,.:::イ`\´ j::::,::::::::/:::::|
::::::::::::::::::::::::::::::::::| l ,'::::::::::::::::::: / ,イ示ミ 、   ':::/::::::/:::::::}
::::::::::::::::::::::::::::::::::{ l /:::::::::::::::::::/  マじ 刈ヽ /::イ::::::/::::::::;
::::::::::::::::::::::::::::;:::::::,__,:::::::::::::::::: /   乂) ,ノ /'/::::/:::::::::/
:::::::::::::::::::::::::/::::::::(_):::::::::::::::::::,         {/:::::::::::::/
::::::::::::::::::::::/::::::::::::/|::::::::::::::::::{          \_:::::::::/
:::::::::::::::::::,:'::::::::::: ' |::::::::::::::::::|             〉::::/
::::::::::::::/::::::::::::/  |::::::::::::::::::|               /::::/}
::::::::/ :::::::::::: ∧  |::::::::::::::::::|            r'::::/:/
::/:::::::::::::::::::/  \!::::::::::::::::::!        `ヽノ::::/::,
':::::::::::::::::::::::/ニ、   |::::::::::::::::::|.       _ィ::::::/::::
:::::::::::::::,::イニニ', ,:::::::::::::::::|::>     /::::::::/:::::;
:::::::::/ニニ、ニニ  ,:::::::::::::: |\::::::::: ̄::::::::::::/::::::/
:::/ニニニニ\ニ. 、:::::::::::::|  ヽ:::::::::::/::::::/::::::/
/ニニニニニニニ、}  ,:::::::::::| / |::::::::/::::::/::::: /
ニニニニニニニニ', ,:::::::::{ { |ヽ:::{:::::/:::::::/
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Ⅵ:::/::::: /
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   |::::::|Y  |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ニニニヽ
[시부야 린]
(웃.... 통찰안 때문에, 정보량이....!)

ㅡㅡㅡㅡㅡ

신체능력 : 평균 아래. (100m를 18초 정도로 주파.)
두뇌능력 : 수재. (반에서 성적 상위권을 다투는 수준.)
감각능력 : 천재. (장사를 해도 될 만큼 실력이 뛰어남.)
신비능력 : 초월적. (직격한 마법을 소멸시키는 레벨. 솔로몬.)
정신능력 : 천재. (외계신과 마주쳐도 SAN치가 하락하지 않는다.)
자금능력 : 달인. (복권에 당첨된 모양이다.)

솔로몬의 현생 : 오컬트의 대부 솔로몬의 현재 모습. 따라서 그 마력을 보유하고 있으나, 지식과 마법을 사용하기 위해선 점차적으로 각성해야 한다.
도축 : 짐승을 도축하는 기술. 솔로몬은 신에게 번제를 드리기 위해 수많은 가축을 도축하여 제물로 바쳤다. 저항하지 않는 짐승을 원하는대로 해체 가능.
미술제작 : 그림이라던가 조각이라던가 미술품을 제작할 수 있다. 복잡한 마법진을 실수 없이 그려내는 능력도 포함한다. 적게는 책의 제작이나 요리, 크게는 대장장이술이나 건축에도 쓸 수 있다.
절대기억 : 한번 보고 들은 것은 절대 잊지 않으며, 그것을 재현하는 능력도 포함한다. 경험한 마법이나 스킬을 일부 사용할 수 있다. 평범한 학교 시험은 프리패스.
천리안 : 솔로몬의 시야. 나라의 끝까지 내다볼 수 있는, 공간을 뛰어넘은 안력. 100km 이내의 원하는 곳 어디든 보고 들을 수 있다. 단, 물리적으로 볼 수 없는 것은 불가능.
통찰안 : 솔로몬의 통찰력. 대상의 현재까지의 과정, 마력과 구조를 파악해 그 한계나 앞으로 취할 행동을 읽어낸다. 대상의 존재를 본질적으로 꿰뚫어보는 능력.
악마어 : 악마들이 사용하는 언어. 말 자체가 힘을 지닌 것은 아니지만, 악마들에겐 언약으로 작용한다. 이 말로 맺은 약속은 멋대로 어기거나 할 수 없으며, 거짓을 고할 수 없다.
매료체질 : 천성적인 하렘력. 타인의 호의를 사기 쉬워진다. 처음 만난 사람에게, 첫인상에 약간의 보정을 받는다. 외모 덕이 아닌 분위기, 카리스마에 의한 보정. 흔히 말하는 호감형.
호신기술 : 아내들과의 부부싸움에서 신체를 보호하기 위해 익힌 체술. 공격자와 방어자 모두 상처입지 않도록 공격을 흘려보낸다. 너무 강한 공격이나 비물리적 공격은 어쩔 수 없다.
진정시키기 : 사람을 진정시키는 언행. 감정적으로 고조되거나 제정신을 치리지 못하는 사람을 잠시 진정시킬 수 있다. 물론, 사용자의 언변이나 대상에 따라 실패할 수도 있겠지.
마법일꾼 : 문을 열고 닫는다, 짐을 든다, 글을 쓴다, 청소를 한다 등등 일상의 자잘한 일들을 마법의 영에게 대신 시키는 편리한 마법. 너무 남발하면 귀차니즘에 걸릴 수 있으니 주의하자.
소환마법 : 무언가를 소환할 수 있다. 물건이라던가, 사람이라던가, 악마라던가 랜덤이라던가. 이성이 있는 존재를 소환하려면 해당 대상의 동의를 받거나 적어도 거부의 의사가 없어야 한다.
신성마법 : 마법으로 신성성을 재현해내는 마법. 솔로몬 시절에는 메시아의 기적은 없었지만, 신의 이적은 존재했다. 그것을 표방한 마법. 대체로 치유나 보호, 정화 등 신성마법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
의식구현화 : 아스트랄체로 물질을 구현하는 신능력. 무언가를 구현해도 겉모습 뿐, 내용물은 텅 비어있지만 의식을 옮기는 것으로 움직일 수 있다. 본질은 아스트랄체이기 때문에 물리력은 형편없다.

교복 : 여고생의 필수장비. 소녀의 상징. 매력이 오르지만 위험한 사람들에게 노려질 위험성도 높다. 프레시아적으로 취향인 모양이다.
수호링 : 솔로몬의 반지 중 하나. 외부로부터 발생하는 모든 종류의 대미지 판정을 무효로 한다. 대미지 이외에도 신체에 영향을 미치는 효과를 차단한다. 내부 변화는 막을 수 없다. 엘시가 타고 있어요.
토가메원 : 솔로몬의 반지 중 하나. 원하는 장소 또는 원하는 대상을 설정하고, 그 과거를 일시적으로 재생한다. 일정량의 마력을 사용하는 것으로 과거를 주위에 재현하는 것도 가능하다. 토가메가 타고 있어요.
세크레토 : 솔로몬의 반지 중 하나. 무언가 대상 하나를 반지 속에 봉인할 수 있고, 또는 대상에게 봉인을 걸 수도 있다. 스킬만이 아니라 스테이터스- 나아가 커멘드나 행동 자체를 봉인할 수도 있다. 유에가 타고 있어요.

559 이름 없음 (8424184E+5)

2019-06-12 (水) 19:17:37

교복... 교복...!!!!!

560 이름 없음 (6600552E+6)

2019-06-12 (水) 19:17:47

교복의 설명이.ㅋㅋㅋㅋㅋ

561 이름 없음 (4955025E+6)

2019-06-12 (水) 19:20:24

교복...
치안관리부장님?

562 이름 없음 (9845788E+5)

2019-06-12 (水) 19:24:07

반지들 여러개 끼면 주는 세트효과같은거 없으려나

563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19:34:43

_V_/__/^ ー ヘ   >--- ヘ__ニ=-}
ニニニニニニ=-ム/    V/\`ヽ〉
ニニニニニニニニ≧s。.. ノヘ ___Vイ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_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__
::::::≧s。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__
::::/:::::::::::::/:::〕iト..  `~^'' -=ニニニニニニニニ=-__
::':::::::::::::::;:::::::::::::::::::::/メ::::..... ~^ -=ニニニニニ=-__
:::::::::::::::::i!::::::::::::::::::/:::::::::::ヽイ:::≧s。 ~^'' -=ニニ=-\
:::::::::/ ハi!:::::::::::::::::'::::::::::/ l::::::/::|!:: |i≧s。.. ~^ -=-\
::::::::i{ (:.:i!::::::::::::::::ト,,:/  |:/:::(\八:.___   〕iト.  ~^' ヽ
::::: 八 Ⅵ::::::::::::::::i ~^㍉   ノイ:::::/\\\   `~~^^''〕iト、_}
::::::::::/ヽi!:::::::::::::::;        (_(` ー‐ 、/:::...
::::::::;:::::::イ::::::::::::::′       /ノ' ̄ ヽ::::::::::`::...、
::/i::/ |:::::::::::/     __   ,  / ̄_{:::::::::::::::::::::\
≧sイ. :八::::::::;    (:.:.:ノ イ (//, -- 、:::::::::::::::::::::::..
ニニニ=-∧::: { ヘ   /:/リ   〈/     \:::::::::::::::::::::.
ニニ==-/_∧: {≧s。Y:::::::;              ー::::::::::::人ヽ
ニニ==-/_∧:{//} ::::/                 「ー=彡 八
ニニ`ヽ=-/..ノ, /ニ/.ノイ 〉               {_______,,.. く
ニ==-ムニ_/ /ニ/ニ= イ              :      ,
二ニニ=-V__,/ニ〈ニ./ ノ                 i     ′
ニニニ==-\ニニ∨                   |       ,
二ニニニニ=-\=-\                :      ′
[메구밍]
불에 뛰어드는 부나방들 같으니.....

ㅡㅡㅡㅡㅡ

신체능력 : 악마. (지상의 생명체와는 비교가 불허하다)
감각능력 : 천재. (강각이 뛰어나다. 안대 공격에 약한 이유가 어쩌면...?)
두뇌능력 : 천재. (바보는 아니다. 오히려 똑똑한 편이다. 전적으로 성격 탓이다.)
신비능력 : 마신. (악마들 중에서도 정점에 속하는 하나. 한 신화의 주신급 격을 지닌다.)
정신능력 : 평균 아래. (짝사랑이 깨진 후 천년 넘게 독수공방하던 글래스 하트.)
자금능력 : 마왕. (풍요의 신, 마계의 대공. 금이나 보석을 마력으로 만들 수 있다.)

심마안 : 모든 스킬의 간섭을 무시하고 대상의 과거, 현재, 미래를 조합해 본질을 꿰뚫어보는 마안. 통찰안을 뛰어넘는 마신의 권능이다.
존재기화 : 자신은 물론 원한다면 타인의 모습을 투명하게 만드는 권능. 투명해지는 것만이 아니라, 남에게 붙잡혀도 잡은 상대가 그 사실을 인지하지 못할 정도로 존재감을 옅게 만든다.
폭풍의 신 : 본디 바알은 폭풍우의 신으로서 숭배받던 존재. 그 팔은 폭풍을 부르고, 그 외침은 폭렬이 된다. 모든 통상 공격이 폭풍과 폭발을 동반한 범위 공격이 된다.
마계존재 : 악마들의 능력 중 하나. 본디 이 세계에 속하지 않은 존재이기에, 세상에 속한 공간의 제약을 무시하고 원하는 장소 어디에든 존재한다는 방식으로 공간이동이 가능하다.

564 이름 없음 (9845788E+5)

2019-06-12 (水) 19:38:10

스탯이 이상한데ㅋㅋㅋㅋ

565 이름 없음 (0852054E+5)

2019-06-12 (水) 19:38:41

메구미이이이이이잉!!!
정신능력ㅋㅋㅋ

566 이름 없음 (6600552E+6)

2019-06-12 (水) 19:40:54

멘탈이 두부네.

567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19:46:47

                                           _     /⌒ン /ヽ
                                     ∥⌒ヽ   ノV"⌒/:i:i:i:i:ハ
                                         {{    人ノ /:i:i:i:i:i:i:i:i:i|
                                     人-‐………‐. ミ:i:i:i:i:i:i:i:∥        -=ニ7'⌒㍉
:、                   _           ____ . : '"⌒ヽ::_:: :: :: :: :: ::\:i:i:i:i/__,,.、丶´:i:i:i厂У⌒)_/ }
::.:\               ∥⌒            ⌒>'":: :: ::./:: :: :: :: ::\: /:: :/ ∨^メ:i:i:i:i:i:i:i:i:i:i:i:i:厂)_/__rv
: \::\              {{            /:: :: :: ::.:/ :: :: :: :: : |: : : 〈 : /:: :: ::}:i/:i:i\:i:i:i:i:i:i:i:i:厂)⌒7ノ〉
:: :: :. :: :ヽ                乂:.、        /.: / :: :: :: :: :: :: :: :: :/ : |:: :: ::.∨::/:: : ∨:i/:i:i:i\:i:i:i:i:/⌒)'7/ _/
:: :: ::|:: :: : :.             /⌒\: : .       .://:: :: : / : : |:: :: :: / : : |:: :: :: ::∨::/:: : ∨:i:i:i:i:i:i:\r'⌒ン / )∥
∧::.:|:: :: :: :i-‐……‐-ミ       \: \    {  ∥ : : / ト:: :|:: :: :/:: ::.::.|:: :: ::.|:: ∨::/:: : . i:i:i:i:i:i:i:i:i:ノ て⌒Y ∥
/∧:: :: :: :: |:: ::\:: :: :: :: :\       :: :: ヽ    |:: :: ::__八:|从:: :/_::/:: ::|:: :: ::.|:: : ∨::/::: |\:i:i:i:/_(  厂
:: /|:: :: :: ::.:|:/⌒ -==ニニニニ==-   }:: :: ::.   八从::i⌒刈  ∨{::/: :\ :: : : |:. : : ∨:: ::.|:i:i:i/ン⌒)⌒ノ⌒ヽ__
:/  :: :: :: : |{/:: :: :: -=/-=:: :: :: :: :\ }:: :: ::.}_ ノ㍉:i:i| Vツ   y-< 八 : :: |∧:: ::|:: ::.::厂Π爪 匕 ン:i:i:i:\:i:i:i:i:i:i:i:i:>┐
{ 人:: :: :: :/:: :: /   (-‐…‐-\:: :: ::.:\___ (_ヽr㍉'^刈   ,      _ノハヽ 、.:: |:i/:: : |:: :: ::Y⌒つノ⌒´:i:i:i:i:i:i:i:i:\:i:i:i/  人
    、:: :/::.:/\ /  \:: :: :: :: :\:: :: :: \:: :: :: 人 从       乂ツ_/:i:i\Y八从:::::::::|⌒爪:i:i:i:i:i:i:i:i:i:i:i:i_,,.、丶" ̄ ̄ ̄ \
…‐- :\: /:: :: :: うぅ=‐-----‐==⌒\:: :: : うT爪⌒う/∧ 、       ノ⌒ン㍉ノ::::::::::::\::∧   Y⌒V⌒ン ~ ⌒\/⌒ン´
:: :: -‐……{‐-:: :: ::__:: :: :: -= ⌒\: うぅ=―匕⌒¨´/ :: :、      _)\r㍉ンう \::::::::::::\::.  厂/)_λ__/⌒⌒´¨¨´_
-=-  :: :: :: :: :: ::\:: :: :: :: :: :: :: -‐………‐-:: ::-=ニ:: /⌒うこ二}/:: :: :: ::/_r┘} : \::::::::::::\ {⌒ン/\     ⌒\
     }:: \:: :: :: :: : \―/:: ::-‐……‐-:: :: :: :: :: :: :: ::  ̄ ̄::>―<:: :: .::/v'⌒〉〉::::::: \::::::::::::::八⌒´:: :: ::.\        \、
    人:: ::.\:: :: :: :: :: :: :: :: :: /:/⌒\:: :: ニ=-:: :: :: ::_:: :: ∥    \::/ Tト//ミメ::::::::::\::::::/:: ::\:: :: :: :: :: \___ ノ:)
        、:: ::.\:: :: :∥:: :: ::∥: /⌒\   ー―=ニ二 _:: :: :: {         \ | | |/ノ:::::::::::::::::::::{:: :: |:: :\:: :: :: :: :: \―― 彡
       \:: :: \: {:: :: :: : {:: 人__〉 ____ / ̄ ̄/}ノ〈 ̄〈〉 r㍉ | | | /::::\::::::::::::::八:: ::|:: :: ::.\:: :: :: :: :: \
      . -====-八:: :: :: :∨)'"⌒)   /.:.:.:.:./  //.ノ(__,/ ̄{  } } ヽ八!」 :::::::: \:::::::::::: \:: :: :: :: : \:: :: :: :: :: \
   /::/      { : \:: :: :: :L _//⌒ .:.:.:.:.:.{__/.:/⌒/___八  / /L:: \ 、:::::::::: \(⌒\:\:: :: :: :: : \:: :: :: :: :: \
[하쿠레이 레이무]
.....보지 마.

ㅡㅡㅡㅡㅡ

신체능력 : 천재. (노력하지 않아도 이 정도는 할 수 있다. 그러니까 천재인 것 아닐까?)
감각능력 : 천재. (뭐든 한번 본 행동이라면 대충 따라할 수 있다. 전문적인 것은 조금 무리.)
두뇌능력 : 천재. (공부하지 않아도 언제나 상위권의 성적을 유지할 수 있다.)
신비능력 : 정점. (무녀로서는 더이상 없을 정도로 완벽한 능력을 지녔다.)
정신능력 : 천재. (린이랑 한 지붕 아래 살면서 아직까지 함락되지 않고 버티는 정도의 정신력.)
자금능력 : 아메바. (바보보다 못하다)

궁극 결계술 : 다양한 결계를 펼치는 것이 가능한 술법. 펼친 결계를 유지하려면 매 턴 "결계를 유지한다"는 행동을 1회 실행해야 한다.
부적제작 : 다양한 효과를 지닌 부적을 제작할 수 있다. 일회용이라 문제지만 효과는 확실. 전투 중에 제작하려면 1턴을 전부 소모해야 한다.
세븐스 센스 : 제육감을 넘어선 제칠감. 타인에게 설명할 수 없는, 세계 자체를 인지하는 감각으로 세상을 관찰하고 있기에, 무언가를 숨기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다.
하늘을 나는 정도의 능력 : 이유는 모르지만 하늘을 날 수 있다. 본인도 모른다. 어느날부터 그냥 날 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 인간 맞아?
환상공상혈 : 결계술의 응용으로 결계공간이 아닌 현실공간을 조작하는 능력. 대체로 공간이동에 사용하고 있지만, 실제론 좀 더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568 이름 없음 (6600552E+6)

2019-06-12 (水) 19:50:55

아메바.ㅋㅋㅋ

569 이름 없음 (4955025E+6)

2019-06-12 (水) 19:59:50

교복...
치안관리부장님?

570 이름 없음 (4955025E+6)

2019-06-12 (水) 19:59:55

교복...
치안관리부장님?

571 이름 없음 (4955025E+6)

2019-06-12 (水) 20:00:19

아니 컴터 상태가 왜이런다냐 죄송합니다...

572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20:03:21

             |///////l      ,rf千テ7,//////////////////ア
             W/////从   /   ,////////厶//////少´
             Ⅵ/////∧//     ////// / \マニ=‐'´,.- :‐;:- ., ,
              寸/////∧〈,     |l,///,/    |ノ/////////////7
               ヾ,/////心、`ヽ ,,人//     〈―-Ⅵ!/////////, -
                ヾ//////へ、Y  Yニ=-     Yニ=|,斗/////ア′
                 テt_,uマ////ア77ァァュュュ、、、zァ7ア,//////才'、 ______ _
                 /イ   テ\(  ヽ       ヽ _ _ _ _乂__///∧
                ___,_∧ l | l_`ーヽ  j八斗ト刈、   ハ、_ _   _ ___乂/////}___
             / ̄ .l.l   ハ| |代:::ノノイ ヘ:::ノ )ソ ん、_,    ー、  一'⌒,/////ユ7ュ、
              〈  ┬ l.|__   j 人   、    ,イ, /< ̄ \  乂_,,//////////////∧
                ⌒J ///ヽ、_ノ/> トー、 イ( ,ル'         ヽ77∨,//////////////∧
                  〈 \/////ムr‐-{≧≦ (ンΥ           .Y//¨⌒z__,///////////l
               ⌒>r厂¨ソ ̄`Yヽニo(ン|  ,.斗--〃   |,/     ̄`ヽ,////////|
                γ^ヽ      いマ、___人 Y _   .Y   仄_ノ         ,)/////|
                  {   i〉 、  \. `ヽ∨/// )/  `ヽ /l  イ  ̄ ̄     ,/⌒/////∧
                    〉  /⌒Y__ノ`ヽ } } \///     /'_ノイ           __)////////7
                ∨,んハ ̄     ∨ュ、. У   _/              (//////////
                   マ⌒ハ      W//    ル'_____            _/////////
                    `^ー、心.     W    '/    ̄`ヽ      _r'////////,.ア′
                          ヽ   __,, ′    /////Z__,r‐-、__ノ////////,才′
                          ∧//    ,/ `¨Υ/////////////,.才¨¨¨′
       ,,. -‐ ‐ .、           _ /     /\,  `マ//////,.ア′     八  .Y
.     /,      入爻 、     / / __      厶__∧   `¨¨¨¨¨´〃彡ノリ从     ヽーl
     /        彡__入爻 、 .|/  、  ̄ト-、/、  ¨¨ヽ     ,小く〃,,彡ノノリ厶.    トニハ
.    /         彡     入爻.、┤  |  Y ヽー、__|    __{ミ-、,Y彡彡ノノリイ   八__.ノ、
   |         彡        入 |  r┤   l  l l 亠‐ ¨ ̄   ノ,ノ≡≦ノジ/  ′   て
.    l         彡            入 l .|   / ./-′   ,,   ^<戈トミ三彡′
    l        彡               ̄ゝ../ゝ-′ ,,  ''       `¨¨¨¨´
     \___  _,,彡´
       ̄ ̄ ー --------―― ‐  ¨ ´
[키리사메 마리사]
각오해라, 스승의 원수들!

ㅡㅡㅡㅡㅡ

신체능력 : 평범. (의외로 평범. 아니, 마법사는 이 정도만 되도 대단한거래두?)
감각능력 : 단련됨. (그럭저럭 쓸만한 센스를 갖고 있다. 버섯은 취향일 뿐.)
두뇌능력 : 평범. (반에서 중간 정도의 성적을 낼 수 있는 평범한 사람이다.)
신비능력 : 수재. (열심히 노력한 결실. 그러나 본인은 만족스럽지 못한 모양.)
정신능력 : 천재. (무슨 일이 벌어져도 동요는 하지만 꺾이진 않는다. 뻔뻔함도 정신력.)
자금능력 : 서투름. (늘 자금이 부족하지만 필요하면 어떻게 해서든 조달한다.)

마법을 쓰는 정도의 능력 : 아류마법. 다양한 버섯을 조합해 이상한 마법을 사용한다. 공격마법은 고위 수준. 보조계- 특히 회복계 마법은 일절 못 쓴다.
빗자루 비행 : 빗자루를 타고 날 수 있다. 빗자루인 이유는 마리사의 고집이다. 현대적으로 청소기도 고민해봤지만 빗자루 쪽이 멋이 있다.
마력장벽 : 자신에게 3회까지 대미지 판정 무효 상태를 건다. 하루에 한 번 밖에 걸 수 없기 때문에, 전부 깨지면 하루동안은 알몸이나 다름없다.
도주전문 : 이탈 자체가 불가능한 필드가 아니라면 이탈 판정을 반드시 성공한다. 다른 마법이나 스킬로도 마리사의 이탈 행동을 막을 수는 없다.
마스터 스파크 : 마리사의 궁극마법. 모든 마법적 방어를 파괴하고 대미지를 준 뒤, 대상의 신비능력이 자신보다 낮다면 리타이어시킨다. 자신은 다음 턴에 행동할 수 없다.

빗자루 : 스승에게서 받은 마녀빗자루. 별다른 능력은 없지만 튼튼하고 비행에 특화되어있다. 이탈 시, 신체능력이 "천재" 이상이 아니면 마리사를 따라잡을 수 없다.
미니 팔괘로 : 태상노군의 그 팔괘로를 소형화시킨 것. 매 턴, 소유자의 상태이상을 1개 제거한다. "마스터 스파크"의 디메리트를 무시할 수 있게 해준다.

573 이름 없음 (9845788E+5)

2019-06-12 (水) 20:04:07

마스터 스파크 시부린이 쓰면 ㅎㄷㄷ

574 이름 없음 (6600552E+6)

2019-06-12 (水) 20:05:52

포대네, 포대여.

575 이름 없음 (8424184E+5)

2019-06-12 (水) 20:12:15

빗자루는 중대사다

576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20:13:53

                               <``~、、
                           __).:.) 〈``~、、 __       __
                           \Y  ̄ニ==─ ─-ミ ))_  ─==ニ/^
                              )}_))/  / ハ \{{_// {八
                                _/ // ./  ./ }', v/ {:{ ̄ ̄ _>
           . :                ⌒ア / // /    .}.   V//\/
        . . :_ノ( : . .                ノィ ./ \ /  /   i  }i^\__〉
    . . . :/⌒)⌒)> : . . .                  ノ/{ / Lハ /‐- ./ .}  八_)            . . . : : . . .
 . :ノ(_. :   ⌒( : . . . .                // .{ /    ¨芯ァ /}    \              . . : )\_ : ( . .
. . :⌒ヽ: . . ノ(. : >> : . .   . . : . .     -=彡 / .八{.:.   '   ノ ィ:八  \ \          . . . . . . :⌒> >\ : . .
ノし/ ) >. :⌒ )/: . . .  . . .)ト : . . . .  /// /{ ノ∧ ` ...⌒7 / .)ノ  ト',⌒           . . . : :ノ /( : . )>: .
   ノ (_ . : /( : . .ノ( . . : :ノ )ノ(_ : . . ⌒rヘ /:ノVノ {:`  /ヘ/ .// i {\V/            . . : :⌒\) . :( \
     \ :) ノ: . _) ノ( : . . ⌒) / ( : . //l: . . Y^}:}^}  >r< /rヘ / ノ八  V/          . . . . : :(⌒ヽノ(_ )
        / (ノ( ⌒)> : . . . )//〉  ): {(. .   . }// }/^} /}/// ̄ ̄ \vノ } : . . . .         . . : )ノ ( / ノ(
             )/(/⌒ノ //〉 (\ ∧: . . /:/   /o .}/  //: . .      V/}\ : . .  . :ノ(_: . .   . . :  /  (⌒
                 {(/〉   ./ 〈__ / //   ' . :   {:{ ',: . . .    }.v ⌒ニ=- ⌒ヽ しノ(_: . .rヘ ノ( /  ): .
                八/}ヘ / /^ {: .{:{: : . .;o. . : .  .{:{ }v : . .   /. /,     ノ(      \    / /\
                  \ ノ .ト /_ :八 {:{ : . .{ :、 : : . // .ノ >-=ニ  /}v ./,    ⌒ヽ           /
\      ノ(   //     八_ /  \: . /{:{-. : ⌒ : . -// ´ /{. .}∧.==-〈}   /,     )ノ            /
. : \   ⌒)/ ./ .//    //^\  . :/ {:{: . .}o { . . // . .{ .}. .}/ハ : .  V/ ./,   / : .             //
 . : )ノ⌒ ./: .   / ノ(/./: .  / \// ._<}:}. . } :.  {:{  ノ〉.}. .} ./} : .  .v/\/,  ⌒)/\           ノ(
ノ(    . :ノ  /( ⌒ヽ/⌒: . . / //: :./  Y\ : {o :.  .{:{ ./.ハノ .//}: .  /}:   /, \/  ⌒\ ノ(       ⌒)
⌒ヽ: . . ⌒\ ( ⌒ : . .      ./   /. ../{  /.:.:[{ニ==─ [{-=≦.: \ / .}: . ./...}     }⌒     . :)/⌒)/ // /(
 . : : .   . . :)ノ : . .       .// /. ../. { ./.:.丶.:.:──.:.:.:.:.:.:─/.:./. .  ./ ..} V/ .}          . : ⌒)/⌒V⌒ヽ
       . . : . .        / ./ /{ .{/\.:.: \.:.:.:.:.:.:.:.:.:.:./.:.:./. .   /  .}.  V/}             . . )し : . .
                //  / /{.{  {\/.:.:.:.:.:.丶.:.:.:.:.:.:.:.:.:.:.:八    / .{  }.  vリ         . . :⌒ヽ: . .
               / ./  ./ /..{.{ :八.:.:.:.:.:.:.:.:.:.:.:.:.:.:.:.:.:.:.:.:.:.:.:.:.:\_./ ./}   ∧  .}            . . : . .
                 ⌒7/{ ./ /{ ..{.{( Y:.\.:.:.:.:.:.:.:.:.:.:.:.:// >.:.:.:.:.:.:/} ./ .}  / }  }
               // .{ / /{ハ.. .V/.}.:.:.:.:丶.:.:.:.:.:.:.:.:/<.//.:.:.:./. }/. ..} /. .八 }
               〈/{ / /} } .}.. ./.:.:.:.:.:.:.:.:.:..:.:.:\_/.:.:./.:.:.:.:.:/.:.: } ./} //⌒\v
              八/ / .} } .} /.:./\.:.:.:.:.:.:. ⌒7V/.:.:.:.:.:.:./ :.:.: } / /  /}// )}
                ) ./ 八  /{.:.:.\/.:.:.:.:.:.:.:.:./^ {.:.:.:.:./.:.:.:.:.:.:.:.}^V/  / /
[후지와라 모코우]
뭐, 죽이지 않을 정도로만 하면 되겠지?

ㅡㅡㅡㅡㅡ

신체능력 : 수재. (열심히 살아온 증거. 올림픽 출전 선수 정도의 신체능력.)
감각능력 : 서투름. (오래 살면서 되려 감각이 무뎌져버렸다. 늘 불조절에 실패하는 정도.)
두뇌능력 : 단련됨. (긴 세월을 살며 보고 들은 것은 많지만 본인이 배우려는 의지가 없다.)
신비능력 : 달인. (살아온 세월만큼의 신비가 몸에 쌓여있다.)
정신능력 : 초월적. (죽음을 몇 번이고 극복한 만큼, 초탈한 경지에 도달해있지만 마음만은 소녀.)
자금능력 : 평균 아래. (땅부자지만 개발제한구역이라 허울만 좋은 가난한 아가씨.)

죽지 않는 정도의 능력 : 사망 판정이 존재하지 않는다. 전투 중에 리타이어해도 다음 턴에 즉시 복귀한다. 리타이어할 경우, 상태이상은 모두 회복된다.
불사조의 편린 : 어떻게 손에 넣었는진 알 수 없지만 불새의 능력을 일부 사용할 수 있다. "신화 수준의 화염 마법"으로 취급하나, 마법은 아니다.

577 이름 없음 (6600552E+6)

2019-06-12 (水) 20:15:33

이래서 유동자산이 중하다.

578 이름 없음 (8424184E+5)

2019-06-12 (水) 20:15:43

고기... 불새방패 (속닥)

579 이름 없음 (9845788E+5)

2019-06-12 (水) 20:24:45

그린벨트(눈물)

580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20:26:52

                    .>―‐‐ . . 、
                   /. : :` .∨/´: :_:>、
                   ァ'/: : ̄:` : : -‐: : :__ >-_、
.                 /. : :ィ.: : : : : : : : : :\ : : : : :≧z.、
               , イ.: :ィ/. i :l : \: : :.ー:、_<_ ̄: :≧=ー-. .._
.           _, z≦ : : : :イ.:{:i : :{ :{: !: : ヽ`ヽ、ヽ} ⌒Z: : : : : : : : : : } )
..       ( {(γ.: : : イ.: :ソ: ;{从: iA从: }リイ从: : : .、` : :ー=-: :.、: : : (.__
.         )ソヘ : :(: : :/.:,.弋:.{仡ぅー ソ'ィ仡ォ}!ゝ、: :.ヽ、 : : : :y: ): : χ⌒
        '´.  _) z :´ :久: : -)!     , "  /ァ‐-l!` : :≧ z- 、ノ⌒リ
         ⌒ク ,彡7!:.777∧《\   -  /》////ヽ⌒クヽ: : })
          ζ  弋...|/////ヽミ`、ー 7////////}    )ル'
                ~ i//////l//∧ , //,イ/////イ,' ⌒~
                l///-=ミミ!,'//V///////ィ/
        (⌒ヽr- 、  ヾ、///////∠///_z彡イ//
      rー-ヽ._\ ` ーァ=、‐- < ミ ミz-_////
      ` ー--  二` ーヽ   ̄    ヽr≦!//_/_  __. -―- 、
         _ ノ` ー   `二_   ノ´ ̄        ̄r―‐-、- 、 ` ーァ
        (_   _ - ―-_┬ ´!l ーく       _ -- 、-_、\-、 ̄
          ̄       7ー-7-==.\    -‐-- 、_-、 \ ー' ´
                  ///∥///||//` ー< ̄` ー' `ー'
                 ////∥/// ||////∧V//\
.              /_///∥////.||/////∧V///\
[키시나미 하쿠노]
여기서는 활약해 보이겠어!

ㅡㅡㅡㅡㅡ

신체능력 : 평균. (건강한 여자아이 정도의 신체능력. 체력검정을 턱걸이로 통과하는 레벨.)
감각능력 : 서투름. (무언가 치명적인 부분에서 서투르다. 암살용 요리를 만들어버린다거나...)
두뇌능력 : 초월적. (인류의 인지를 벗어난 니알라토텝 수준.)
신비능력 : 초월적. (솔로몬의 리빌더로서 원본엔 미치지 못하지만 그에 준하는 마력을 보유한다.)
정신능력 : 천재. (리빌더인 탓인지, 본래의 천성인지 자기희생조차 필요하면 행하는 의지력을 지닌다.)
자금능력 : 천재. (편법이지만 금이라던가 보석이라던가 만들 수 있다. 관리는 자칭 현모양처에게 맡기고 있지만.)

대마력 : 리빌더=로스트 나인의 공통능력. 신체 자체에 마력저항식이 새겨져있어, 현대의 마법으로는 대미지를 주기 힘들다. 상시 "전문 수준의 방어 마법" 전개 상태.
리빌더 캐스터 : 리빌더 프로젝트의 일원으로, 인류의 영웅 중 누군가의 형태로 영혼 자채를 개조당했다. 영혼적인 레벨에서 솔로몬과 닮은 존재로 타인에게 인식된다.
천리안 : 솔로몬의 시야. 나라의 끝까지 내다볼 수 있는, 공간을 뛰어넘은 안력. 100km 이내의 원하는 곳 어디든 보고 들을 수 있다. 단, 물리적으로 볼 수 없는 것은 불가능.
악마어 : 악마들이 사용하는 언어. 말 자체가 힘을 지닌 것은 아니지만, 악마들에겐 언약으로 작용한다. 이 말로 맺은 약속은 멋대로 어기거나 할 수 없으며, 거짓을 고할 수 없다.
마법일꾼 : 문을 열고 닫는다, 짐을 든다, 글을 쓴다, 청소를 한다 등등 일상의 자잘한 일들을 마법의 영에게 대신 시키는 편리한 마법. 너무 남발하면 귀차니즘에 걸릴 수 있으니 주의하자.
신화마법 : 유니크한 마법이나 현대에 재정립 또는 새로 만들어진 마법을 제외한 모든 마법을 신화 수준으로 구사할 수 있다. 본래 솔로몬 만큼의 위력을 내지 못하는 것은 리빌더의 한계.

581 이름 없음 (2650467E+6)

2019-06-12 (水) 20:27:43

리빌더 ?

로스트 나인이 아니라 ?

582 이름 없음 (8424184E+5)

2019-06-12 (水) 20:29:16

>>581 리빌더 = 로스트 나인이라고 쓰여 있다구

583 이름 없음 (2650467E+6)

2019-06-12 (水) 20:32:00

그것도 그렇지만
내 기억이 맞다면 "리빌더"라는 용어는 아예 언급이 없던 걸로 기억해서

리빌더 프로젝트의 실험체들이 탈주해서 로스트 나인이 됐을 뿐인데
이상하게 과민이려나

584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20:33:46

                    /::::::/::::::::::::::::::::::::::::/:::::::::::::::::::::::::::::::::::::::::::;::::::::::ヽ
                /::::::/:::::/::::::::::::::::::::/::::::::::::::::::::::::::::::::::::::::::::::::::::::::::::::::、
                  /::::::/:::::/:::::::/::::::::::/::::::::::::::::::::::::::::::::::::::::::::::::::::::::::::::::::::l
                  ,′:/:::::/::::::::/::::::://::: l::::::::::::::::::::::: |::::|:::::::::::::::::::::|::::::::::::l
              |::::::|::::::|::::|::/:::::::/:;′:::|::::::::|:::::::|::::: |::::|:::::::::::::::::::::|::::::::::::|
              |::::::|::::::|::::|::/_|:::l:::| l::::::|:::::: |:::::::|::::: |::::|:::::::::::::::::::::|::::::::::::|
                   l::::::|:::: |:::_|:」__川::| V::::ト::| !|:::|:::|::|:::|::::|:::::::::::::::::::::|::::::::::::|
                  V::::|:::::r≠TマォミY  |ト::|´「| VVハ:::|:l |::::::::::::::/:::::::::::::::::|
                   Y:::|:||:|  V;;ツヾ__ /´ ̄示抃ハヘ_|:::::::::::/::::::::::::::::::::|
                |::::::||:l ` ー‐ ./  ̄l{   ヽ V;;;シ l}Ii=|:::::::::::|:::::::::::::::::::: |
                 |:::::::: lヾ‐--‐" ,   ヾ    ー‐ / |::::::::::::::::::::::::::::::::::|
                  |::::::::: ハ    i    丶 _ /  .|::::::::::::::::::::::::::::::::::|
                   |::::::::::: ハ                  |::::::::::::::::::::::::::::::::::|
                    |:::::::::::::|::\    __         /|::::::::::::::::::::::::::::::::::|
               | :::::::::: |:::::::l\     `       / /|::::::::::::::::::::::::::::::::::|
                |:::::l:::::: |:::::::|::: _\   _ , 。イ   l::::|::::::::::::::::::::::::::::::::::|
               人:::|:::::::|ヽ::/´    ̄l´         |::::|::::::::::::::::::::::::::::::::::|
                 x::ヾヾヾヾ/     ハ.        |::::|::::::::::::::::::::::::::::l:::::|
              /::::::::\\メ     / l      /イ::|:::::::::/\:::::::::/|::::|
                /::::::::::::::::ヽ′     /   l         |::::::://   /ヽ/ l:::/
.              /::::::::::::::::::::ヘ      /           /::::/     /:::::::::::─....、
            /::::::::::::::::::::/     | \    __ //    /:::::::::::::::::::::::::ヽ
             /::::::::::::::::::::::|      |    /   /     /::::::::::::::::::::::::::::::::ヽ
              {:::::::::::::::::::::: {      .ハ       /      /::::::::::::::::::::::::::::::::::::::ハ
              {::::::::::::::::::::::::|       ハ     /       /::::::::::::::::::::::::::::::::::::::::::ハ
[사죠 아야카]
어째서 이런 일이 되어버린 거지....

ㅡㅡㅡㅡㅡ

신체능력 : 평범. (평범한 여자아이 정도의 힘을 낼 수 있다.)
감각능력 : 평범. (평범하게 발렌타인 초콜릿을 만들 수 있는 정도.)
두뇌능력 : 수재. (인간의 궤를 벗어난 언니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했다.)
신비능력 : 천재. (본인이 모르고 있을 뿐, 천재적인 재능을 지녔다. 단지 비교대상이...)
정신능력 : 평범. (마녀지만 평범한 여자아이처럼 살아왔으니 평범하다.)
자금능력 : 평균 아래. (여고생답게 용돈 받으며 생활하고 있습니다.)

전문 마녀비술(벨리알) : 악마의 힘을 빌려 마법을 사용하는 위치크래프트. 사죠 집안은 벨리알과의 새로운 계약으로 위치 클랜의 마녀들과는 다른 마법을 사용한다.
전문 속성마법 : 마나카에게 닿고 싶다는 일념 하나만으로 스스로 따로 공부한 정통마법. 화/수/풍/지/빙/뢰/광/암 8가지 전 속성을 전부 다룰 수 있다.

585 이름 없음 (4955025E+6)

2019-06-12 (水) 20:35:18

주인공스럽네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