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60168179> 여자아이밖에 등장하지 않는 일상 이야기-51- :: 1001

미즈키◆TE82oYFDFE

2019-06-10 21:02:49 - 2019-06-14 21:32:35

0 미즈키◆TE82oYFDFE (800295E+62)

2019-06-10 (모두 수고..) 21:02: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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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veryday story that only girl does appear -                                                  - 여자아이밖에 등장하지 않는 일상 이야기 -

*주의* 기본적으로 여자아이밖에 등장하지 않습니다.
*주의* 대체로 폭주합니다.
*주의* 키마시타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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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무위키 지원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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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6 이름 없음 (9845788E+5)

2019-06-12 (水) 00:44:40

마법능력이 암만 높아도 신체능력 후달리면 선빵맞고 훅갈수도 있는거네...

507 이름 없음 (4753908E+6)

2019-06-12 (水) 00:44:59

시부린은 설득하고 싶을거 같지만 지금 설득할 근거가 있나...?

508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00:45:34

               _ -―‐-
          , イ ̄⌒      `丶、
        ,.イ               \
        /                 \
.       /                   :.、
      /             |   iヽ   }    i
      |       / /\j\j  \/\ l |
      |     }   i/              Y_ノ
      λ   〈   | ――一'    ̄ ̄ ∧
       \|  ∧  | ィfテ亥    セ沁 ∧}
        j∧У   \  ̄     ¨^ /
          \     )      '   ム
            )  ,ィヘ    ,__ ,ィ ノ
         , イ 〈   ト   >s。_f _,.\У
        ,ィ    ゝ、ノ 〕h{   /Y^.  1 ̄ヘ
      /     \ o/  \ |. ヒ二 }    !
.     |         `′\,ィヘJ/\`ー .j    |
.     |    、      |  i  }  |   |
      ´,     V     l  |   i  |   |
       jh     V    :|  |   |  l ̄\|
       { |      ∨  ..:|  l  |  l⌒ヽj
물론 1회 행동이 다음 행동까지 영향을 미치기도 합니다.
하쿠노처럼, 1회 행동째에 마비가 걸려버리면 2회 행동, 3회 행동은 스킵되어버립니다.
설득당하거나, 첫눈에 반해버리거나 해도 당연히 다음 행동을 취할 수 없게 됩니다.

509 이름 없음 (6758336E+5)

2019-06-12 (水) 00:46:17

매력을 극한까지 올리면 육체능력 안올려도 되겠다

510 이름 없음 (1083068E+6)

2019-06-12 (水) 00:47:06

첫눈에 반해버리거나.ㅋㅋㅋㅋㅋㅋ

511 이름 없음 (4955025E+6)

2019-06-12 (水) 00:47:11

이유가 뭐든 저번 의식이 실패한건 사실이고 다시 의식 치루려고 하니까 전헤카테의 제자라는애가 일당끌고온 것처럼 보이니 설득하기는 힘들듯

512 이름 없음 (9845788E+5)

2019-06-12 (水) 00:47:28

>>509 어찌됐든 1턴에선 한대 맞을 수밖에 없지 않아?

513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00:47:57

             _-‐ ̄ ̄ ̄>、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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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j   ,>′jノ } Y
    ,ィ           ,.ィ  i´ ' ̄_  .jノ
    |          ,..:/   | ィ"符  i
    У{     _ノ ィ^メ   |   ´   `┐
     λ ,,>"´ ,: ,: \ \  \         i
       ゛>x。..;_; ; ; ; ;: ト  )  丿     7 ,′
            )ix rヘ {  {     `´ i
              Y′ ヾ人{ ____ノ
              /^>.、   / λ从
             /     >〈┐
           ,ィ  ̄\   /__」ュx__
          /      \/ f \   \
         i  ̄ヾ       \__|    `
         |     :.、     :i ゚,   |
         |      |       :l  ‘,  |
         |      |      :|   !  .!
또한, 아군 캐릭터의 행동을 제어하고 싶을 경우 린의 행동 앵커에 "지시한다" 같은 앵커를 부탁드립니다.
타인에게 말로 지시하는 것 역시 행동으로 취급합니다.
당연히 대상보다 느리면 지시는 2회째 행동부터 들어가고, 대상과 사이가 안 좋으면 지시를 무시당할 수도 있습니다.

         ,    ̄ ̄ ̄ ̄ `丶、
        /             ゝ、
.      /                 ゙,
     /             ::....,_   :.,
     |                    .、
     | ∧                  {
     j∧∨               , : : i
.       、Y   : : . .   .. : : . . : :´: : : : ゝ
       1ノ  λ : : : : : : : : : : : : : :_,,イヘ丿
       λ : { \ : : : : :入、: : r′
        ヽ\: \  Y_/j/ |ゝ、{
         У_ノ─ァ___j〉
         {/  /       ゝ、
          _、 ‐‐- ...,,,,,____ノ ヽ
        ,..'´       :       |
       ,ィ‐‐        ::....,_   |
       |   ',       ::.    {
       j    i       ::.    ∧
즉, 아군의 행동도 참치들 입장에선 알 수 없기 때문에 적과 아군의 행동 모두를 신경써야하는 수읽기 배틀....
....입니다만....

514 이름 없음 (1083068E+6)

2019-06-12 (水) 00:48:59

폭주를 컨트롤 할 수도 있는 거구나. 물론 그 지시를 따라줄지는 미지수란 거지만.;;;

515 이름 없음 (4753908E+6)

2019-06-12 (水) 00:49:19

미즈키의 처리능력 이전에 참치의 처리능력이...

516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00:50:01

_   r‐┐_  _
|//|  |//||/| |/|                      __   {/\      , -=ァ
|//|  |//||/| |/|         /: : : _: : :-‐=ニニ二三三〕  \/\   ///
|//|  |//||/| |/|〔三二ニニ=‐ /: ̄ : : : : : :|\: :!: : : :',      ー ///
|//|  |//||/| |/|   ̄ ̄ /: : / /: : : i : : : : |  } |: : |: : ',     ///
|//|  |//|∨ レ'     /: : /: :{: : :,_:|: : : : ノ/| |: : |: : : : _///
|//|  |//i        /: : /: : :/)// /) 汽蒼水: :!Y: : : \//
|//i  乂/フ       /: : /: /){ {」 {,/│n    || : |ノ: : : :,
. ̄           イ: /: : \      レ }_   八: |: : : : : :,
          / /: :/: : : :{       /   イ: : : }: : : : : : :,
.        ( // /: : : :.圦     / =' 」: : : '7 ̄`ヽ: :,
        ///: /: : : : : :/ ̄ ̄〉 7 く /: : :/       }\,
        // /: / : : : : 「 }/ ̄ ̄\  イ: : :/      / : : \
.     (: :{   /: /.: : : : : :|く      | /イ: }     / : : : : : '\
.       ヽ /: /.: : : : : : :| ,\ ____ \ ムイ      /: : : : : : : | \、
        { /: : : : : : : : | / 〈       廴ノ     /: : : : : : : : :!   \、
        /.: : : : : : : : / {   Y      \_彡'/ : : : : i!: : : : |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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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ヽ  ヽ|           \_ / |彡 レノ乂{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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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乂_______|__|、  \}
              く              \ }、 }}
              /                    (/(/′
통찰안 : 솔로몬의 통찰력. 대상의 현재까지의 과정, 마력과 구조를 파악해 그 한계나 앞으로 취할 행동을 읽어낸다. 대상의 존재를 본질적으로 꿰뚫어보는 능력.

517 이름 없음 (9463096E+5)

2019-06-12 (水) 00:50:16

아 이거

518 이름 없음 (6758336E+5)

2019-06-12 (水) 00:50:46

솔로몬의 통찰안은 A+++랭크다아아아아

519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00:5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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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_|:∧::::::::|斗< ,z斗扞|:::::::::::::::|⌒':::::::::::::::::|
             |::|::::: |八斗冬\「\∨/|KJハノl|:::::::::::::::「゙〉 '::::::::::::::::|
             |人::八::|/ハJハ  \ `  乂 ソ |::::::::::::: [  ∧ :::::::::: |
                  |:::::丶:::从 Vリ        .::. |::::::::::::: |O/::::::,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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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즉?
               |:::| ::::::::: |:::人    、 ‐       |:::::::::::::::|l ∨::/ :::::,::::|
               ∨ :::::::::::|::::::个             |:::::::::::::::|l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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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八.  ∨:::: |人::_/|::::::::::::::√   / ∨::/::::::,
                   ,:::::::::::::::: |    ∨/r<´/| ::::::::::::√ /,x<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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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ニ⌒  \ :::::,
                ヽ:::::::::: |     厶ヘV //:::::::::: / /       /∧::::::,
                    \:::: |.     /ミ{/ミ7:::::::::: //          / ∧::::::,

               _ -―‐-
          , イ ̄⌒      `丶、
        ,.イ               \
        /                 \
.       /                   :.、
      /             |   iヽ   }    i
      |       / /\j\j  \/\ l |
      |     }   i/              Y_ノ
      λ   〈   | ――一'    ̄ ̄ ∧
       \|  ∧  | ィfテ亥    セ沁 ∧}
        j∧У   \  ̄     ¨^ /
          \     )      '   ム        피아 구분없이 전 캐릭터의 행동이 보입니다.
            )  ,ィヘ    ,__ ,ィ ノ
         , イ 〈   ト   >s。_f _,.\У
        ,ィ    ゝ、ノ 〕h{   /Y^.  1 ̄ヘ
      /     \ o/  \ |. ヒ二 }    !
.     |         `′\,ィヘJ/\`ー .j    |
.     |    、      |  i  }  |   |
      ´,     V     l  |   i  |   |
       jh     V    :|  |   |  l ̄\|
       { |      ∨  ..:|  l  |  l⌒ヽj

520 이름 없음 (1083068E+6)

2019-06-12 (水) 00:51:26

통찰안 스게에....

521 이름 없음 (9845788E+5)

2019-06-12 (水) 00:51:34

사륜아아아아안

522 이름 없음 (4955025E+6)

2019-06-12 (水) 00:51:56

했다고

523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00:54:17

             ___
         , <       >、
       ,ィ
      /                ゝ、
.    /
   /                       i
   |  !.  ,イ |                 i
   И | / j/ \  |\     Y         {
    ИУ \  \j  \ | }       {
      ハ F怎     ̄ ̄ヽj }        〉
     ノ λ ヒi     乍心 j/   〈  λノ
    /   }  ,       ヒソ ノ   ,,>"´
    〈   |          ノ  jイ
    ⌒) |\  丶     {  f´
       jハ{  \___.。s≦j_人{
       >-r"´  {ノrー‐‐ヘ\
      f′  |   ,イ^ヽ.    / \
     /|    \,イ  ∧  /   \
     i/    /⌒ヽ/ j/        \
     i    /   /        . : ´⌒i
     i    /    i      {  ,.:'     |
     i    /    {     }         |
ㅡ후일 행동하지 않는 잔여 캐릭터로 후방 지원 같은 룰이 추가될 수도 있습니다만.
일단은 미즈키의 처리능력 문제로 이번에는 행동 캐릭터들만 사용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524 이름 없음 (9463096E+5)

2019-06-12 (水) 00:54:24

근데 뭘 하려해도 일단 선턴을 잡아야만

525 이름 없음 (4753908E+6)

2019-06-12 (水) 00:56:35

뭐 시부린이면 상대의 마법을 보는 것도 수단의 증가로 이어지니 선수는 포기해도...

526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00:58:02

               _ -―‐-
          , イ ̄⌒      `丶、
        ,.イ               \
        /                 \
.       /                   :.、
      /             |   iヽ   }    i
      |       / /\j\j  \/\ l |
      |     }   i/              Y_ノ
      λ   〈   | ――一'    ̄ ̄ ∧
       \|  ∧  | ィfテ亥    セ沁 ∧}
        j∧У   \  ̄     ¨^ /
          \     )      '   ム
            )  ,ィヘ    ,__ ,ィ ノ
         , イ 〈   ト   >s。_f _,.\У
        ,ィ    ゝ、ノ 〕h{   /Y^.  1 ̄ヘ
      /     \ o/  \ |. ヒ二 }    !
.     |         `′\,ィヘJ/\`ー .j    |
.     |    、      |  i  }  |   |
      ´,     V     l  |   i  |   |
       jh     V    :|  |   |  l ̄\|
       { |      ∨  ..:|  l  |  l⌒ヽj
마법 시트가 아직 준비되지 않은 것이 마음에 걸립니다만....
일단은 당일치기로 어떻게 해보기로 할까요.

527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00:59:24

             ___
         , <       >、
       ,ィ
      /                ゝ、
.    /
   /                       i
   |  !.  ,イ |                 i
   И | / j/ \  |\     Y         {
    ИУ \  \j  \ | }       {
      ハ F怎     ̄ ̄ヽj }        〉
     ノ λ ヒi     乍心 j/   〈  λノ
    /   }  ,       ヒソ ノ   ,,>"´
    〈   |          ノ  jイ
    ⌒) |\  丶     {  f´
       jハ{  \___.。s≦j_人{
       >-r"´  {ノrー‐‐ヘ\
      f′  |   ,イ^ヽ.    / \
     /|    \,イ  ∧  /   \
     i/    /⌒ヽ/ j/        \
     i    /   /        . : ´⌒i
     i    /    i      {  ,.:'     |
     i    /    {     }         |
또한, 상대가 "어떤 행동을 할지 모를 때"는 통찰안으로도 보이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시부린이 모르는 스킬을 사용한다거나.
기척차단력이 스텔스 모모급이라던가.

528 이름 없음 (1083068E+6)

2019-06-12 (水) 01:00:25

모모코가 뒷세계의 아사신이 아니라 다행이네.

529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01:00:27

         ,    ̄ ̄ ̄ ̄ `丶、
        /             ゝ、
.      /                 ゙,
     /             ::....,_   :.,
     |                    .、
     | ∧                  {
     j∧∨               , : : i
.       、Y   : : . .   .. : : . . : :´: : : : ゝ
       1ノ  λ : : : : : : : : : : : : : :_,,イヘ丿
       λ : { \ : : : : :入、: : r′
        ヽ\: \  Y_/j/ |ゝ、{
         У_ノ─ァ___j〉
         {/  /       ゝ、
          _、 ‐‐- ...,,,,,____ノ ヽ
        ,..'´       :       |
       ,ィ‐‐        ::....,_   |
       |   ',       ::.    {
       j    i       ::.    ∧
아, 그런데 시간이.....

530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01:01:54

               ___  _
            ,, 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ヘ
        ,: : : : : : : :/\: :i: : : : : :',: : : : : : : : : : : : :.、
        i: : : : :i: :/   \!\: : : :i: :ヽ: : : : : : : : : : 、
        ,': : : : :ji:/ ー―    \_」ヘJヽ: : :/: :/: : : :,
      /: i: : : : !/             \/ j/ : : : : ヘ
     ,.:': ,イ: : : : i  ,ィそ卞      了=气ヽ|: : : : : ヽ
      ̄7: :,: : : ヘ 〈 Ⅴ:::::j      ヒ:::::リ 〉i: : : Y``
      〈: : : : : : : :.、   ̄   ,     ̄  〈: : : : ヽ
       ∨: : : : : : :〉              j: : : : : i
       ヘ: : : : : :∧             /): : :/
        ゝ、: : ,イ ゝ、      ̄     ,ィ: : :/
          ヾ: ゝ  >      ,ィ: :〈 : :/
           〉'     |  --  |ゝヘ乂
             _r一'」     i‐ヽ__
         ,ィ ̄   |   \  /  |    ¨ヽ
         ´      |   ,イЛヽ.   |      ヽ
        /77^/ 〉  |  /Fニニ圦  /       :.、
      / / / / /   ヾ0/ 「ニニヲ,ヽ0/    Y
     /  /_〈 ,イ_/      ヾ冖ヘ        V    ,
    〈  ヽ て^ヽ      ////  ,------、  V    ',
     ‘,    > 〉     /////∧`ーイ^ヽ \ 〉   ヘ
    /   ゝ     _ノ      i//////} 〈 ,イ^ヽ  ヽ_
  /   人__  ,イ      i//////1  ヽイニニ   }^ヽ
  /  ,イ     ,イ      1//////i    \ _ノ i  ヽ
  i  / ー‐‐一'  }       i//////1     ゝ、  O|   \
  :.、 ヾ     /      ヾ//////       `-一'
아쉽지만, 전투 룰의 시동은 내일 연재 시간에 다시 걸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오늘이지만요.
일하는 틈틈이 시트를 준비....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그건 장담할 수 없겠네요.

531 이름 없음 (9845788E+5)

2019-06-12 (水) 01:01:56

아직 1시다! 에콰도르 전은 3시 반이라구!

532 이름 없음 (1083068E+6)

2019-06-12 (水) 01:02:10

그러한가─

533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01:03:42

           _  -──-  、
         , -'": : : : : : : : : : : : :⌒丶
       /: : : : : : : : : : : : : : : : : : : : \
       /: : : : : : :.l: l: : : :\: : : : : : : : : : : 、
     /: : : : : : : : /l: lヽ: : : lv\: : : : : : : : : :.
    /: : : : : : : : / ヽl \: l ─--l: l : : : : : : 、
    / : : : /: : :/l ̄、 )ゝ j/ ニz=〈ハ : l: : : : ゝ
    レl: : : l: :∨,イf示      んハヾ j: :lヽ: :l: :l
      l:l: : :l: :l 〈{ 乂ソ ....::::::::::... ¨¨ ''゙ l : ヽl: ノレ'
     リヘ:( l: :ヽ       l        l/: : Y
      VY: : :l u            / : : ノ
       丶:ヽ`'=-   rっ    u/:l:/
         \: :ヽ、      _ イ: : :(_,
          )Nノヽハ>-< l ノ: :/)
             , ==l     l==‐、
          //´ ノ    ゝリ  \
       _ - / /‐'"      //  / `ー 、
    γ´   /  l ̄`丶   /  /:::::::::  .::. ヽ
    / ..:::.. /   l  u  /  / :::: /  :::.ノ l        __
     l ヽ:::::: l   l    /  /ヽ:: ::: /  /:::::..l       / ノ
     l.::::.∨ l   l   /   ::/l::::::: l   / :::::: l     / /   _ --、 っ
     l.::::/  l   l  /   / j   ',  ..:::: :::::: l    /  ヽ ̄ ̄ 三三っ'
     l l  l   l  /   /      ', l::::::. ヽ::.. l    /  u  ___/, -'"
    l l   ヽ  ∨   /    .:::.. ゞl:::::: ::. ヽ .l  _ノ     _ - '´
    l l‘,::::::: l   丶  /  .::::: ::::::::: l :::     >/l´   , '´
    l l ‘,:::::: l\  \l  ..::::::: :::::ノ l _ ─‐' l ‘, /ヽ  o
    l  ‘,:::: l  \  \:::::::::    /::. ..::::::::  l  \_ 〉
    l l  )\   \  \:/  _ ハ ..:::::::: ノ:::::::::::::::::/  〇
그러면 미즈키는 여기서 이만 작별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 출퇴근 시간에 핸드폰으로 배틀 룰이라도 좀 더 보기좋게 정리해서 올려두도록 할까요.
자코마녀들 상대로 린이 상처라도 입는 일은 거의 없을 테니 튜토리얼 전투라고 생각하고 편하게 임해주세요.
그럼 참치 여러분, 다음 전투 룰까지 부디 좋은 꿈을....

534 이름 없음 (6758336E+5)

2019-06-12 (水) 01:03:59

이제가면 언제오나 아이고 아ㅣㅇ고

535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01:04:31

                  ___  _
               ,, 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ヘ
           ,: : : : : : : :/\: :i: : : : : :',: : : : : : : : : : : : :.、
           i: : : : :i: :/   \!\: : : :i: :ヽ: : : : : : : : : : 、
           ,': : : : :ji:/ ー―    \_」ヘJヽ: : :/: :/: : : :,
         /: i: : : : !/             \/ j/ : : : : ヘ
        ,.:': ,イ: : : : i  ,ィそ卞      了=气ヽ|: : : : : ヽ
         ̄7: :,: : : ヘ 〈 Ⅴ:::::j      ヒ:::::リ 〉i: : : Y``
         〈: : : : : : : :.、   ̄   ,     ̄  〈: : : : ヽ
          ∨: : : : : : :〉              j: : : : : i
  r‐v⌒Y⌒Y⌒ヘ: : : : : :∧             /): : :/  / Y⌒Y⌒Y⌒v‐┐
 ̄人人__,乂_人_,,ノ゙ ̄ ̄ ̄ ̄ ̄ ̄ ̄ ̄ ̄ ̄ ̄ ̄ ̄ ̄ ̄ ̄ ̄ 人__,乂_人_,人,.ノ
PS.
축구....
미즈키도 보고 싶었습니다...

536 이름 없음 (1083068E+6)

2019-06-12 (水) 01:04:49

고생했어, 미즈키.

537 이름 없음 (4955025E+6)

2019-06-12 (水) 01:05:39

수고하셨습니다

538 이름 없음 (8424184E+5)

2019-06-12 (水) 02:07:48

실시간은 못 했지만 수고하셨습니다 미즈키- 전투 꼭 참여하고 싶네!

539 미즈키◆TE82oYFDFE (06208E+56)

2019-06-12 (水) 14:24:04

[배틀 룰]

* [이 어장의 배틀은 기본적으로 수읽기]
숫자적인 수치가 없는 어장이기에 전투의 결과는
"스킬의 효과"
"스테이터스의 우열"
"행동의 결과"
로만 판단합니다.

HP는 없지만, 대미지 판정은 존재합니다.
일반적인 인간은 다치면 전투불능이 되니...
신체능력이 "평범" 이하인 캐릭터는 대미지 판정 발생 즉시 리타이어합니다.
신체능력이 "단련됨" 이상이라면 대미지 판정 2회로 리타이어 합니다.
신체능력이 "초월적" 이라면 대미지 판정을 3회까지 견딥니다.
단, 신체능력이 "바보"라면 대미지 판정이 발생하지 않아도 3번째 턴 종료 시에 자동 리타이어 판정입니다.

리타이어 하더라도 신체가 멀쩡하다면 "정신능력" 판정을 통해 전투 중에 1번만 복귀할 수 있습니다.
"마력장벽" 등의 마법 또는 스킬을 통해 대미지 판정을 무효하거나 방어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 [전장에 참여 중인 모든 캐릭터가 행동하는 것을 1턴으로 칭함]
1턴은 각 캐릭터당 3회의 행동으로 이루어지며, 한 진영에서는 최대 3명의 캐릭터까지 행동 가능합니다.

A, B, C라는 캐릭터가 전투를 벌일 경우, 우선 사전에 A, B, C가 어떻게 행동할지가 결정됩니다.
행동은 A1 > B1 > C1 > A2 > B2 > C2 > A3 > B3 > C3 순서로 이루어집니다.
모든 캐릭터가 행동을 전부 종료했을 때, 턴이 종료됩니다.

누가 더 빠른가는 신체능력이 높은 순으로 결정됩니다.
신체능력이 같다면 감각능력 > 두뇌능력 > 신비능력 > 정신능력 순으로 비교해 높은 쪽이 먼저 행동합니다.
이와는 별개로 전투의 선후가 확실한 경우ㅡ
기습을 가하거나 당했을 경우 기습 측이 무조건 선제 턴을 잡고 행동합니다.

기본적으로 참치들의 앵커를 받아 행동이 결정되는 것은 주인공 뿐입니다.
다른 캐릭터들의 행동은 모두 미즈키가 임의로 결정합니다.


* [행동에는 커맨드가 존재하나 앵커에 의한 자유행동 가능]
기본 커맨드는 심플하게 "공격" "스킬" "지시" "회화" "이탈" "대기" 의 여섯가지입니다.

"공격"은 능력치를 선택해서 상대를 공격합니다.
공격대상의 같은 능력치와 비교해서, 낮은 쪽이 대미지 판정을 받습니다.
한 턴에 같은 능력치를 복수 선택할 수는 없습니다.
즉, 1회째의 행동으로 "신체능력"을 사용해 상대를 공격했다면
2회째 행동은 "신비능력"이나 "감각능력"으로 대상을 공격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정신능력"과 "금전능력"으로는 공격 선언을 할 수 없습니다.

"스킬"은 캐릭터가 가진 스킬이나 마법 등을 사용하는 선언입니다.
패시브 스킬이라도 "이렇게 활용한다" 같은 식으로 선언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마법만이 아니라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 무술로 공격하는 것도 스킬 사용으로 취급합니다.
공격과는 달리, 한 턴 중에 같은 스킬을 복수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지시"는 아군 캐릭터의 행동을 변화시킵니다.
아군에게 지시를 내려 이후의 행동을 어느 정도 컨트롤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지시받는 대상이 지시자보다 빠를 경우, 사전에 행동을 정해놓지 않는 한은 행동 후에 지시를 받게 됩니다.
대상의 성격에 따라 지시를 온전히 따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관계에 따라선 지시를 무시해버리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회화"는 캐릭터의 행동을 변화시킵니다.
대화를 통해 행동을 변화시킬 수도 있고, 경우에 따라선 전투를 즉시 종료시킬 수도 있는 커맨드입니다.
회화 대상은 피아를 가리지 않고 이야기하고픈 대상을 선택합니다.
폭주 중인 아군을 진정시킬 수도 있고, 적을 설득해서 싸움을 그만두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전투 시에 만난 캐릭터는 전투 후에 호감도 판정을 하지만
회화의 대상이 된 캐릭터는 회화 행동 실행 즉시 호감도 판정을 실행합니다.

"이탈"은 다시말해 도주입니다. 전장에서 빠져나옵니다.
도주만이 아니라 다른 행동을 위한 일시적 이탈이나 목표 유인, 잠입행위 등도 포함합니다.
일반적인 이탈은 "감각능력"을 사용해 이탈의 성공여부를 결정하고,
"신체능력"을 사용해 따라잡히는지의 여부를 결정합니다.
마법으로 이탈하는 경우엔 "신비능력"을 사용해 이탈의 성공여부를 결정하고,
"두뇌능력"을 사용해 따라잡히는지의 여부를 결정합니다.

"대기"는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그냥 멍때리는 상태입니다.
평범하게 행동을 1회 포기하는 행위로, 일반적으론 선택하지 않을 커맨드겠지요.
상황에 따라선 아무것도 하지 않는게 좋을 때도... 있을까요?

기본적인 턴 중 행동은 이렇습니다만...
그 외에도 참치들의 필요나 요청에 의해 다른 행동을 할 수도 있습니다.


* [행동은 기본적으로 비공개방침]
타인이 어떤 행동을 할지 모르는 법입니다.
따라서 피아무관, 주인공 이외의 모든 캐릭터의 행동은 기본 비공개입니다.
그러나 상대에 대한 정보를 갖는 것으로 그 행동을 예측할 수는 있습니다.
...가 될 터였습니다만.

주인공의 스킬 "통찰안"에 의해 모든 캐릭터의 스테이터스와 행동을 알 수 있습니다. 오픈 포커입니다.
보이지 않는 행동- 모르는 스킬의 행사나 기척차단에 의한 은신 등의 행동은 읽을 수 없습니다.
상대의 스킬을 경험하거나 밝혀낸 다음부터는 해당 행동도 읽어낼 수 있습니다.


* [행동 캐릭터가 셋일 뿐, 다른 캐릭터들도 전장에 존재한다]
미즈키의 처리능력의 한계로 한 턴에 각 진영에서 대표 캐릭터 셋만 활약할 뿐...
실제로는 다른 캐릭터들도 전부 전장에서 활동 중입니다.
따라서 행동하지 않는 캐릭터라도 커맨드나 스킬에 따라서는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가령 "지시"를 통해 행동 캐릭터를 교체한다거나...

추후에는 행동하지 않는 캐릭터에게 다른 일을 시키는 서브미션 느낌의 룰이나
뒤에서 행동 캐릭터를 보조해주는 서포트 같은 룰도 나올지도 모르겠습니다만ㅡ
지금은 우선 이정도입니다.


* [마법에 대해서는 자율 선언에 맡김]
특수한 마법(EX : 마스터 스파크)이 아닌 경우에는 대체로 "신성 마법" 처럼 한가지 계열로 표기됩니다.
이 마법을 사용한다고 선언하면, 그 카테고리 안에서 자유로이 능력의 구사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신성 마법을 사용한다고 하면 스킬 사용으로 신성 마법을 지정한 뒤
"신성 마법으로 상처를 치유한다"
"신성 마법으로 유령을 성불시킨다"
같은 식의 앵커로 마법을 어떻게 사용할지 결정합니다.

일반적으로 캐릭터가 구사할 수 있는 마법의 수준은
"초급" "중급" "상급" "전문" "고위" "신화" "궁극"의 일곱 단계로 나뉩니다.
마법끼리의 대결이 될 경우, 공격과 마찬가지로 마법의 수준의 우열을 비교합니다.

상성이 유리할 경우, 유리한 측의 마법이 1수준 높은 것으로 취급합니다.
즉 "초급" 화염 마법은 "중급" 얼음 마법과 대등한 승부를 냅니다.

스테이터스 중 "신비능력", "두뇌능력", "정신능력"이 상대보다 높을 경우,
높은 스테이너스 하나당 마법이 1수준 높은 것으로 취급합니다.

솔로몬의 마법은 기본 궁극이기 때문에 주인공 스킬에는 마법 수준이 표기되지 않습니다.


* [상태이상에 대해서는 그때그때 업데이트]
뭔가 체계적인 어장이 아니기 때문에 상태이상에 대한 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상태이상의 효과도 그때그때 다릅니다만...
기본적인 상태이상 정도는 정해야겠다고 생각했기에
대체로 RPG에서 두루 사용되는 기본 상태이상 6개 정도는 효과를 지정해두겠습니다.

"중독"은 걸린 턴을 포함해, 매 턴 종료 시마다 대미지 판정이 발생합니다.
신체 내부에서 발생하는 대미지 판정이라 마력장벽 등으로 막을 수 없습니다.

"마비" 상태는 걸린 턴부터 행동이 불가능해집니다.
적은 확률(다이스 100으로 20 이하일 때)로 행동이 가능하기에 행동시킬 수는 있습니다.

"최면" 상태는 대상의 행동을 상태이상을 건 캐릭터가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매료 상태도 최면으로 취급합니다. 자의로 반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혼란" 상태는 캐릭터의 행동이 전부 랜덤으로 정해집니다.
캐릭터의 3회 행동을 모두 다이스 앵커로 받아 실행합니다.
또한, 지시나 회화가 성립하지 않습니다.

"봉인" 상태는 캐릭터의 스킬을 봉인합니다.
봉인 상태 하나당 1개의 스킬을 봉인할 수 있으며, 여러 봉인을.걸 수 있습니다.

"약화" 상태는 캐릭터의 스테이터스를 하락시킵니다.
약화 상태 하나당 1개의 스테이터스를 1단계 하락시킵니다.

기본적인 상태이상은 이습니다.
여기서 약간의 변화를 주면 다른 상태이상으로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령 "마비"에서 의식마저 잃어버리면 "수면"이 된다거나
"중독"에서 원인이 독이 아닌 상처로 바뀌면 "출혈"이 된다거나...
"봉인"이 스킬이 아닌 스테이터스가 대상이 되면 "구속"이 되는 식입니다.

세세하게 달라지는 상태이상은 추후 추가되거나 공지하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이 6개가 미즈키가 생각하는 상태이상입니다.


* [전투종료]
한쪽 진영의 캐릭터가 모두 전투를 지속할 수 없게 되면 전투가 종료됩니다.
전투 중에 마주친 캐릭터들은, 모두 이 시점에서 린에 대한 호감도 판정을 실시합니다.
이 경우엔 전투 결과에 따라 플러스 또는 마이너스 판정을 받습니다.

그리고 전투 결과에 따라 전리품을 획득하거나 빼앗기거나 하게 됩니다.
경험치....는 아직 도입 예정이 없습니다만...
레벨제를 도입해볼까 하는 고민은 하고 있습니다.

540 미즈키◆TE82oYFDFE (06208E+56)

2019-06-12 (水) 14:24:50

문자뿐인데다 너무 길어....
집에 가서 좀 더 다듬어서 다시 올리겠습니다.

541 이름 없음 (3485879E+6)

2019-06-12 (水) 14:26:07

스크롤의 압박이이

542 이름 없음 (156949E+58)

2019-06-12 (水) 15:09:39

신체능력이 ‘바보’인 캐릭터는 그냥 지쳐서 리타이어하는 거구나 ㅋㅋ

543 이름 없음 (5304801E+6)

2019-06-12 (水) 16:27:53

마법으로 신체능력 버프한다거나 하는 트릭키한 플레이도 가능할거같은데 신성마법에 뭐 없으려나

544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18:05:01

                  ___  _
               ,, イ: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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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ji:/ ー―    \_」ヘJヽ: : :/: :/: : : :,
         /: i: : : : !/             \/ j/ : : : : ヘ
        ,.:': ,イ: : : : i  ,ィそ卞      了=气ヽ|: : : : : ヽ
         ̄7: :,: : : ヘ 〈 Ⅴ:::::j      ヒ:::::リ 〉i: : : Y``
         〈: : : : : : : :.、   ̄   ,     ̄  〈: : : : ヽ
          ∨: : : : : : :〉              j: : : : : 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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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人人__,乂_人_,,ノ゙ ̄ ̄ ̄ ̄ ̄ ̄ ̄ ̄ ̄ ̄ ̄ ̄ ̄ ̄ ̄ ̄ ̄ 人__,乂_人_,人,.ノ
해서ㅡ
요약본입니다.

ㅡㅡㅡㅡㅡ

[배틀 룰]

* [이 어장의 배틀은 기본적으로 수읽기]
숫자적인 수치가 없는 어장이기에 전투의 결과는
"스킬의 효과"
"스테이터스의 우열"
"행동의 결과"
로만 판단합니다.

* [전장에 참여 중인 모든 캐릭터가 행동하는 것을 1턴으로 칭함]
1턴은 각 캐릭터당 3회의 행동으로 이루어지며, 한 진영에서는 최대 3명의 캐릭터까지 행동 가능합니다.
A, B, C라는 캐릭터가 전투를 벌일 경우, 우선 사전에 A, B, C가 어떻게 행동할지가 결정됩니다.
행동은 A1 > B1 > C1 > A2 > B2 > C2 > A3 > B3 > C3 순서로 이루어집니다.
모든 캐릭터가 행동을 전부 종료했을 때, 턴이 종료됩니다.

* [행동에는 커맨드가 존재하나 앵커에 의한 자유행동 가능]
기본 커맨드는 심플하게 "공격" "스킬" "지시" "회화" "이탈" "대기" 의 여섯가지입니다.
기본적인 턴 중 행동은 이렇습니다만...
그 외에도 참치들의 필요나 요청에 의해 다른 행동을 할 수도 있습니다.

* [행동은 기본적으로 비공개방침]
...이 될 터였습니다만.
주인공의 스킬 "통찰안"에 의해 모든 캐릭터의 스테이터스와 행동을 알 수 있습니다. 오픈 포커입니다.
보이지 않는 행동- 모르는 스킬의 행사나 기척차단에 의한 은신 등의 행동은 읽을 수 없습니다.
상대의 스킬을 경험하거나 밝혀낸 다음부터는 해당 행동도 읽어낼 수 있습니다.

* [마법에 대해서는 자율 선언에 맡김]
특수한 마법(EX : 마스터 스파크)이 아닌 경우에는 대체로 "신성 마법" 처럼 한가지 계열로 표기됩니다.
이 마법을 사용한다고 선언하면, 그 카테고리 안에서 자유로이 능력의 구사가 가능합니다.
마법 수준은 "초급" "중급" "상급" "전문" "고위" "신화" "궁극"의 일곱 단계로 나뉩니다.
상성이 유리할 경우, 유리한 측의 마법이 1수준 높은 것으로 취급합니다.
스테이터스 중 "신비능력", "두뇌능력", "정신능력"이 상대를 웃돌 때마다 마법이 1수준 높은 것으로 취급합니다.

* [상태이상에 대해서는 그때그때 업데이트]
뭔가 체계적인 어장이 아니기 때문에 상태이상에 대한 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만
"중독" "마비" "혼란" "최면" "봉인" "약화" 정도는 직관적으로 가져가자 합니다.

* [전투종료]
한쪽 진영의 캐릭터가 모두 전투를 지속할 수 없게 되면 전투가 종료됩니다.
전투 중에 마주친 캐릭터들은, 모두 이 시점에서 린에 대한 호감도 판정을 실시합니다.

545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18:06:19

               _ -―‐-
          , イ ̄⌒      `丶、
        ,.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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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j\j  \/\ l |
      |     }   i/              Y_ノ
      λ   〈   | ――一'    ̄ ̄ ∧
       \|  ∧  | ィfテ亥    セ沁 ∧}
        j∧У   \  ̄     ¨^ /
          \     )      '   ム
            )  ,ィヘ    ,__ ,ィ ノ
         , イ 〈   ト   >s。_f _,.\У
        ,ィ    ゝ、ノ 〕h{   /Y^.  1 ̄ヘ
      /     \ o/  \ |. ヒ二 }    !
.     |         `′\,ィヘJ/\`ー .j    |
.     |    、      |  i  }  |   |
      ´,     V     l  |   i  |   |
       jh     V    :|  |   |  l ̄\|
       { |      ∨  ..:|  l  |  l⌒ヽj
귀찮으니 지금까지처럼 1∼100으로 적당히 결과치를 내자는 마음의 소리가 들려옵니다만....
그래도 전투 룰이 있어야 사ㅁ... 패배하는게 조금 더 납득이 가지 않을까 싶은 미즈키의 생각입니다.

546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18:17:06

           ───‐=x- ..,_
         ,イ          >、
          /              `' ,.
       /  ,     ト、.   i      :.、
.      /  l   |\  {  \  |       i
      /  ,ィИ/   \j--一\j,   }   i
.      i  /-‐―     ,ィ≠x  V  {   `ゝ
     |λ {  ィオ      込リ》 }   ,{   ゝk
     jハ,∧ 《 ヒリ       _ノ  λ  jノ
       ノ ∧   '      〈   f゙ j__ノ
      〈   i    __,    〉   У
       `ヽ ゝ、       ,ィ   r'
         }  /^ヽ   _,ィ j,ィ个{
         j∧j    コ r──ヘ
             厂 ∨^ヽ   >、__
          ___,ノ' 7⌒7 j,ィ"´   ,.'´ ⌒ヽ
      r‐―''゙´    / ^Y       ,:      |
     /i       ,‘   |                 |
      l |       /     !     1. :        |
      j |     /    l     i       |
     / i     /      .!     i       |
.    i j:   ../     {:     i       |
그런 고로ㅡ
미즈키의 연재는 7시부터입니다.
...적어도 첫번째 전투는 끝내고 싶지만, 리얼이 허락해줄런지 모르겠네요.
그럼 7시에 뵙겠습니다.

547 이름 없음 (0852054E+5)

2019-06-12 (水) 18:32:57

와이 7시!

548 이름 없음 (8424184E+5)

2019-06-12 (水) 18:35:43

7시 확인!

549 이름 없음 (9845788E+5)

2019-06-12 (水) 18:47:53

신성마법-이단심문모즈구스로 가즈아

550 이름 없음 (8199308E+5)

2019-06-12 (水) 18:49:47

미즈키는 린을 왜이리 굴리고 싶어하는거야...?

551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18:56:22

             ___
         , <       >、
       ,ィ
      /                ゝ、
.    /
   /                       i
   |  !.  ,イ |                 i
   И | / j/ \  |\     Y         {
    ИУ \  \j  \ | }       {
      ハ F怎     ̄ ̄ヽj }        〉
     ノ λ ヒi     乍心 j/   〈  λノ
    /   }  ,       ヒソ ノ   ,,>"´
    〈   |          ノ  jイ
    ⌒) |\  丶     {  f´
       jハ{  \___.。s≦j_人{
       >-r"´  {ノrー‐‐ヘ\
      f′  |   ,イ^ヽ.    / \
     /|    \,イ  ∧  /   \
     i/    /⌒ヽ/ j/        \
     i    /   /        . : ´⌒i
     i    /    i      {  ,.:'     |
     i    /    {     }         |
>>550
주인공이란 본디 시련 속에서 울고 절망하고 울고 괴로워하고 울고 고통스러워하며 우는 것이 당연한게...?

552 이름 없음 (8199308E+5)

2019-06-12 (水) 18:57:05

굴리는 건 상관없는데 사망....이라니(땀땀)

553 이름 없음 (6736226E+5)

2019-06-12 (水) 18:57:52

이 사람이 지옥의 일상이라도 일상은 일상이란 말을 태연히 꺼내는 사람이란걸 잊고있었다...

554 이름 없음 (8424184E+5)

2019-06-12 (水) 18:57:53

>>551 그렇다 키레이, 그것이 유열이다...!

555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18:58:35

              ,. -‐─―‐-
            <           \
.         ,イ               ヽ
         /           λ     :.、
.        /     λ. ト     }   ヽ,  :.
       /     / i  { \{\ }ヘ   |  i
       j   j  N"__\{   _У__ヽj リ  i
       {   |\| , ィオ      zx、 jイ ヾ |
      λ, ノ{  〈 {刈      {刈 〉 }  ∨
     _ノ 乂 f^ヽ   `¨   ,   ¨´  ヘJλ\_
      ̄ \{  ∧           ,イ  j  ̄
         ゝ、 λ    ー ‐    ,イ _ノ
           \ )ゝ,      ,ィ7 /
             j/   〕> -<  〈,r'
               λ__   _ノ
              /  ∧ ∧  \
        _ -   ̄ |  /i⌒7 \  |´'-
       ,イ      |/  f‐‐1   \i    \
.      ∧          i  i         ∧
그런고로 조금 이르지만 미즈키, 나타났습니다.
자아 미즈키에게조차 미지의 전투를 해보죠.
미즈키는 수치 같은 것과는 초등학교 시절부터 담을 쌓았습니다!

556 이름 없음 (8424184E+5)

2019-06-12 (水) 19:00:17

뭐든지 부딪혀 봐야 알게 되는 거랬어!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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