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57409044> [AA/앵커/다이스] BIOHAZARD Code TUNA -30- :: 1001

PlasticCat◆lR9L7h2USY

2019-05-09 22:37:14 - 2019-05-13 18:04:57

0 PlasticCat◆lR9L7h2USY (5894409E+5)

2019-05-09 (거의 끝나감) 22:37:14



           //                 マム
           ,:::{                }::ム
             {::::               .::::::}
          :::::.        __        .::::::::
              マム   x≦:::::::::::::≧x  /::::::::;
             マ:::\ \>─‐</ /::::::::/
       x< ̄:::::::::::::>o。 __ __.。o<:::::::::::::: ̄>x
       /::::::::::::::::::::::::::::::::::::::::::| .!::::::::::::::::::::::::::::::::::::::::::\
     /:/´ ̄ ̄ ̄`ヽ::::::::::Y´   `Y:::::::γ´ ̄ ̄ ̄`\:\
   /::::/       |::`Y  マx.斗.     ト.x〃Y´::|       マ:ム
    {:::f′     .八::::ム   x::^ー‐一^::x  ノ::::ノ        }:::!
   {::′        \:::\   }::::::::::::::::{ /::/          }::!
   |'             \:::}  i::::::::::::::::i {:::/             'j
               `  j:::::::::::::::::{ ´
                /:::::::::::::::::∧
                    /::::::::人:::::::::::\
     、      ..x<:::::::: イ   ト ::::::::>x..       ,
      ー=ニ二:::::::::::> ´       ` <:::::::::二ニ=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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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 어장주의 첫작입니다. 성실 연재 목표

■ 진행 중 매끄럽지 못한 부분이나 사항들, 밸런스 파괴하는 시스템이 있으면 건의 바랍니다

■ 바이오하자드 원작을 모르는 참치들도 즐길 수 있게 노력중입니다 . 원작을 아시는 참치들이 계시다면 최대한 스포는 방지 부탁드립니다

■ 어장 내 설정 개변 및 시스템 개변이 자주 있습니다..... 진행의 매끄러움을 위해서이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오폭이 잦고 속도가 느립니다. 빨리 고치도록 노력할게요

■ 최대한의 자유도를 보장하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만, 한계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특별한 언급 없을 시 중복 불가, 앵커 시에는 (@) 달고 레스 부탁합니다 흑흑

■ 참치들의 창의력과 다이스 운을 믿고 진행합시다 (덜덜덜....)

■ 질문은 언제나 환영 입니다. 어장주에게 궁금한 사항이나 제의, 캐릭터 관련 문의가 있으면 물어봐주세요.

■ 본 어장에서의 선택과 답변은 중요합니다 . 매우 매우 중요합니다. 잊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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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4 PlasticCat◆lR9L7h2USY (4307892E+6)

2019-05-11 (파란날) 22:40:12

3. 방어

                 ゝニニニニニニソ      ./ニニニニニニニニ
                     `}  ̄ ̄ ̄ l´        /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l        /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ヽ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         l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ィ´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イ   /                 l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イ     , - = - 、       .{     ゝ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イ {       ヽ.     v      ` <ニニニニニニニ
     ./  /    /ハ  ∨       ハ    }        }ニ` <ニニニニニ
    ,  ,    / .{ }  .}       l   ;        ./ニニニ` <ニニ
     } ./   /    ! `=='         |  _{        〈ニニニニニニ` =
    ./、j   / {   ノ            ∧ {   ∨         }ニニニニニニニニ
   〈_/`ヽ ,  .`=´                ゝ _ノ      ./ニニニニニニニニ
   .ゝ_ノ_ノ                           ,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
━━[애비게일]━━━━━━━━━━━━━━━━━━━━━━━━━━━━━━━━━━━━━━━━
먼저, 와봐라

[System] 방어로 인해, 다음 근접/체술 공격시 DAM 무효 및 반격 가능!

















                      ─‐   _
                  -=ニニニニニニ=- _
                    /二二ニニニニニニ=-
                /二二ニニニニニニニ=-
                マ|ニ≧s。二ニニニニニ=-    |
                へ<ニニ>。ニニニニへ     |
             _/ニニ\>。ニニニ===く::::/ __ | | |      /
          /ニニニ>。´ ̄ ̄\_\ニ/ニニУ┬‐|   r┐> "/
           -=ニニ/ /ニニニニ\}八ニニi{⌒Yニニニ〈   /
        -=ニ二/ イ二二ニニニニニ\≧===ヽ/====}二ム ̄ ̄──_
       -=ニニニ/くニニニニニニニ二二寸─‐く≦ニニ}_/_ソ ──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寸/ムニ「「i:i:i:〉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二二寸{i:i:i:i:i:i〉(二〉\
     -=ニニ二/\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ヽ──〈ーソ   ヽ
      -=ニニ二/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寸ニム
    -=ニニ二./ニニニニニニニニ\二ニニニニニニニ寸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二二 /| 寸ニニニニニニニ寸|
   寸ニニ/ニニ二//二ニニニ|二|  寸ニニニニニニニ\
    i}>。./ニニニ/二二二。<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ム
    i}/ニニ「 ̄「/ニ。s≦ニニニニ|     -=ニニニニニ=─‐
    /ニニニi|ニニ|二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
    〈二ニニi|ニニ|二ニニニニニニニ|        ー=ニ >'"
   ∧ニニニ|ニニ|二ニニニニニニニ|
   / ∧≧s 「 ̄「{二二二ニニ。s≦|〉
━━[HUNK]━━━━━━━━━━━━━━━━━━━━━━━━━━━━━━━━━━━━━━━━
효율적으로 원거리서 제압하면 될 것을.
벡터, 조금 도와라

[System] HUNK, 벡터의 공격!

HUNK
1-9. 명중
0. 크리!

.dice 0 9. = 8

벡터
1. 빗나감
2-9. 명중
0. 크리!

.dice 0 9. = 3

615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2:40:55

편-안

616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2:41:46

어쩌다보니 북두의 권 플레이가 익숙해져가지고(데헷)

617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2:42:14

그리고 더 핸드를 실험할 대상은 고작 헌터 따위가 아니라고!(박진)

618 PlasticCat◆lR9L7h2USY (4307892E+6)

2019-05-11 (파란날) 22:43:03


                                                     ,, ‐
                                                      ,..‐"
                                                 ,/゛   ,.
                                               /    .,..-'"
                                                /   ,..-'"
                                          _/゛ _..-'″
                                           / _..-'″
                                      / ,..-'"
                                   , ‐,゙ ‐'´
                                 ..;;シ'"゛
                                : '~                 _,..i.
                                             _,, -‐''彡'´      _...
                                      _..-'''" _..-'″     _..-'″
                             __         ,..-'"゛ _..-''"゛     .,/´._.. -'''″
                          _..-'゙ /     .,..-'´_,, ‐'″       .ィi―''"
                        ,..-'´. /       .`゙゙゙゙´
                     ,..-'゛_..-'"
            、    .i彡-'"゛
           , ;;ジ゛
           `゛     _,,.. r;;=-
      rメ′   _,i;;ニニ-''″


















            :,:           :(::)
            /⌒''⌒) :,,゜      '         ,,,,,,,
           (:::::::::::::::!'                 (::::::)
           ヽ::::::::';'''                 ''``   。
           τ'::/ .;:
            )/
         。            '  、       ;: 。
                               `'''`~''・    ' `
     f''`⌒(     ,,,,               !:(',,,,、              ::,,,,,、...
     ,!,,,、(     /::τ             ノ:::::::::::::::::)          。  !::::::::::`! 、
 :.、          !:::(     ノ::`!   o   (::::::::::::::::::τ            (:::,,;,;,、; 。
       ゜     (/      ⌒・ .   ・、;::::::::::::;;.;`` ''
     ,,、..   //   ノ'          //'''`'`'` `       ..,,.. _,,,.、 ・         ,, ...:・..
  π /;::::::::(,.,.(;;;::::(   ,,.,  ・っ                    ;,;;( ):::::;.    c::── '`'''::::::::::;'' 헌터 B: 키야아아악!!!!
   ):::::::::::::::::::::::::::/  '''''`   `        '`                     ⌒ ` !.:::τ'' ``
 τ !::::::::::::::::::::::::::::)/,,,,, γ               :'`'``:!
   (::::::::::::::::::::::::::::冫 `'`'    、,:'::::::`:::,,,,        !:::::ノ         ・
 :::':'::::::::::::::::::::::::::::;(,,,,,,,、:::::::-ー''''`'`''''''''"
━━[System]━━━━━━━━━━━━━━━━━━━━━━━━━━━━━━━━━━━━━━━━
HUNK와 벡터의 공격 적중

DAM 25 + 7 = 32 !

적은 모두 쓰러졌다!

619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2:43:35

결국 반격은 못했다....

620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2:44:22

어차피 쉐도우 쓰고 이동하면 AP는 금방 찹니다... 팝티머스가 턴당 1씩 회복시켜줘요(...)

621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2:45:20

팝티머스 레알 개꿀이네...역시 보스기술은 얻고봐야함

622 PlasticCat◆lR9L7h2USY (4307892E+6)

2019-05-11 (파란날) 22:45:45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_
                     く≦⌒/ ̄ ̄> 、ニニニニニニニニ=-
                        >///::::::⌒ヽ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ニУ::::::::::::::::::::: 、ニ\ニニニニニニニ.'
                      __/ニニ {::::::::::::::::::::::::::::}ニニ\ニニニニニ /
                    __}ニニニ∧::::::::::::::::::::::::ノニニニ.\ニニニ / ‐‐、
               __r=f^ヾニ{ニニニ/ニヽ :::::::::::: /ニニ>__ニ ヽニ ./ {{п}}
         __,  -‐ ヾ \}ニニニ.ノ=ミ /ニニ ≧ニ≦ニニ/::/ _ニ=- -‐ '")==ミ
      /‐_‐_`ヽ   \ 'vニニf.∩ }ニニニニニニニ.{::::/_-_‐_‐_‐_‐_‐_/i{::::::::}iコ____
     /‐_‐_‐_‐_‐_\   '、Vニ八∪ノ > ー-=ニニニニγ゙ニニニニニニニ/> "~´_ _ _ _ _ ,..:⌒ヽ
   _‐_‐_‐_‐_‐_‐_‐_‐_´、  回ニニヽニ{///r=ミ//ヽニニ{三三三三三{ {‐_‐_‐_‐_‐_‐_‐_{:::::::::::::}
  /ニニニ‐_‐ニニ‐_‐ニヘ   ` Y ヽニゝ//ゞ彳//ノニ/ニ=- 三三三ヽヽニニニニニニニニゝ _::_ノ
 ,ニニニニニ‐_-_ニニニニ}   │|   }_ニニ=--= r=ミ、/三/⌒i:\i:i:i:i:}//}::::::::}/} 、 ̄ ̄ ̄ ̄
/.ニニニニニニ‐_‐_ニ‐ニ}   │|   }ゞ、ニニニ_ゞ〃:i:i_)i:i:i:i:i:i:i:i:iヽ:i:_∟_}:::::::j_ノi:iヽ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三  ̄ ̄ ̄/:i:i/{i:i:i:i:i:i:i:i:i:i:i:i:i:i:i:i:i: ̄i、i:i:i:iノ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三三三ニ//ニニ{i:i:i:i:i:i:i:i:i:i:i:i:、:i:i:i:i:i:i:i:i〉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三三三_/_ニニニ.{i:i:i:i:i:i:i:i:i:i:i:i:i:i ̄ ̄ ̄ヽ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ゝ ___!_!_ノ三三_/ニニニニ{i:i:i:i:i:i:i:i:i:i:i、:i:i:i:i:i:i:i:i:iノ
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三三三{i:i:i:i:i:i:i:i:i:i:i:i:i ̄ ̄ ̄ヽ
三三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三三三_\:i:i:i:i:i:i:i:i:i:i:i:i:i:i:i:i:iノ
三三三三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三三三三三>=====y゙⌒ ̄ ̄ヽ
三三三三三三三三ニニニニ ̄ニニ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 /三三三三}
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ニ /三三三三三}
━━[HUNK]━━━━━━━━━━━━━━━━━━━━━━━━━━━━━━━━━━━━━━━━━
이런곳에서 지체할 시간은 없다. 빨리 움직이자.
조금 은밀하게 움직여서, 무리없이 몇몇 구간을 지났다만...
보아하니, 다시 움직임이 굼떠지는군
━━[System]━━━━━━━━━━━━━━━━━━━━━━━━━━━━━━━━━━
HP[90/90]
AP[6/6]
SAN[xxx/xxx]
한계중량[25 / 25]

[??? 까지의 거리: 6 턴!]

1. 장비/인벤토리 확인
2. 어빌리티 사용

사용 희망 시 다이스 대신 직하 앵커(@)
━━━━━━━━━━━━━━━━━━━━━━━━━━━━━━━━━━━━━━━━
애비게일은 적과....

애비게일의 민첩 보정 + 3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추가 보정.... + 2 !
환경, 적의 스탯,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보정.... - 2 !

총 보정 + 3!

1-2. 적 조우
3-0. 적 회피

직하 (0,9) 다이스

623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2:46:11

섀도우 쓰면 되져?

624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2:46:18

@2. 쉐도우

625 PlasticCat◆lR9L7h2USY (4307892E+6)

2019-05-11 (파란날) 22:48:57


2. 어빌리티 "섀도우"

                 /´`\_
                /     ヽ
               ./        ',
           _,.‐--/    ,,,.‐-‐.., ',
     .,___,.‐-'''"´   /|   /__ノヾ_ノヽi_
  _/"7  `-..,,__  /  ヽ / ≧γ ヽ〉λ`ヽ
 (  ./     ヽヽ~\"'- ,. ゞ_<´ゞ_tノ 〈/  \
  \|_.....―ミ, , } }__}メ-≧__>≧二≦ /     ',
         `´~~'-'~-‐-‐!i--‐-‐-‐!i      \
            「「Tj≦!i{::}{::}[][] !i        ヽ
           イ-‐,,:::::|≠===T弋   >    ',
            |  |:::::}!iヽ_>-‐-‐廴-´`ヽ `r--´〉
            ヽ,,._|::ノ.!i:::/      ))   | { / r
             jミ三三 `ヽ彡辷-イ=´''-´-‐--く
             7ミ三三三三三ヽ \ゝ
                      `ヽ ヽ
                        \)
━━[벡터]━━━━━━━━━━━━━━━━━━━━━━━━━━━━━━━━━━━━━━━━━
꽤나 조용-히 움직이시는데 말입니다? 어찌 된건지 모르겠지만, 지금이라면 한번에 '돌파'하실수도 있겠군요.

어쩌시겠습니까? 바로 한번에 목적지까지 가시겠습니까?

1. Yes
2. No

직하 앵커(@)

626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2:49:37

..이거 안할ㅇ이유 없죠?

627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2:49:44

가죠.? 솔직히 빨리 해결해서 세르게이 족치는 것도 거들고 싶고.

628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2:50:24

@ 1

629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2:50:53

어서빨리 세르게이를 조져버리는 고야!

630 PlasticCat◆lR9L7h2USY (4307892E+6)

2019-05-11 (파란날) 22:55:06

생각해보니, HUNK 때문에 원래 민첩 보정이 2로 줄어서 한번에 돌파를 못하지만, 어장주의 책임이 크므로 이번에는 그대로 적용
1. 전속전진이다

|      |:||         |:i:i:|
|      |:||         |:i:i:|
|      |:||         |:i:i:|
|      |:||         |:i:i:|____________________
|      |:||         |:i:i:|
|      |:||         |:i:i:|
|      |:||         |:i:i:|
|      |:||         |:i:i:|
|      |:||         |:i:i:|
|      |:||        ̄
|      |:||
|      |:||
|      |:||
|      |:||
|      |:||
|      |:||
|      |:||
|      |:||
|      |:||
|      |:||       _
|      |:||         |:i:i:| ̄ ̄ ̄ ̄ ̄ ̄ ̄ ̄ ̄ ̄ ̄ ̄ ̄ ̄ ̄ ̄ ̄ ̄ ̄ ̄
|      |:||         |:i:i:|
|      |:||         |:i:i:|
|      |:||         |:i:i:|
|      |:||         |:i:i:|
|      |:||         |:i:i:|____________________
|      |:||         |:i:i:|
|      |:||         |:i:i:|
|      |:||         |:i:i:|
|.     {ili}      .|:i:i:|
|    .-{三}-.      |:i:i:|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_
||________| |:i:i:| ̄ ̄ ̄ ̄ ̄ ̄ ̄ ̄ ̄ ̄ ̄ ̄ ̄ ̄ ̄ ̄ ̄ ̄ ̄ ̄
━━[애비게일]━━━━━━━━━━━━━━━━━━━━━━━━━━━━━━━━━━━━━━━━━
그래서, 여기에서는 '갈림길'인것 같네

하나는 계단을 타고, 공장 상층의 옥상으로 향하는 것과
다른 하나는 여기 있는 사다리를 타고 내려가서, 지하와 이어질법한 경로를 찾는건가

어떻게 할까?

1. 옥상쪽으로
2. 사다리를 타고 아래로

직하 앵커(@)

631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2:55:34

본격 디버프 토템 헝크

632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2:55:58

...어....이거 어디로 가야할려나?

633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2:56:18

흐음...

634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2:56:59

세르게이 원작에서는 뭐하는놈인가요?

635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2:57:15

어느 쪽이든 위험하지만... 보통 이런 동네는 지하에 알짜배기가 모여있죠.

636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2:57:42

그럼 2?

637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2:57:46

그리고 우리는 세르게이가 이 시설에서 완성시킨 그 놈을 처리하는 게 첫번째였고.

638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2:57:57

네 2로

639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2:58:18

@2

640 PlasticCat◆lR9L7h2USY (4307892E+6)

2019-05-11 (파란날) 23:02:38


2. 일단 지하로

                      ─‐   _
                  -=ニニニニニニ=- _
                    /二二ニニニニニニ=-
                /二二ニニニニニニニ=-
                マ|ニ≧s。二ニニニニニ=-
                へ<ニニ>。ニニニニへ
             _/ニニ\>。ニニニ===く::::/ __
          /ニニニ>。´ ̄ ̄\_\ニ/ニニУ┬‐|   r┐
           -=ニニ/ /ニニニニ\}八ニニi{⌒Yニニニ〈
        -=ニ二/ イ二二ニニニニニ\≧===ヽ/====}二ム
       -=ニニニ/くニニニニニニニ二二寸─‐く≦ニニ}_/_ソ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寸/ムニ「「i:i:i:〉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二二寸{i:i:i:i:i:i〉(二〉
     -=ニニ二/\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ヽ──〈ーソ
      -=ニニ二/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寸ニム
    -=ニニ二./ニニニニニニニニ\二ニニニニニニニ寸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二二 /| 寸ニニニニニニニ寸|
   寸ニニ/ニニ二//二ニニニ|二|  寸ニニニニニニニ\
    i}>。./ニニニ/二二二。<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ム
    i}/ニニ「 ̄「/ニ。s≦ニニニニ|     -=ニニニニニ=─‐
    /ニニニi|ニニ|二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
    〈二ニニi|ニニ|二ニニニニニニニ|        ー=ニ >'"
   ∧ニニニ|ニニ|二ニニニニニニニ|
   / ∧≧s 「 ̄「{二二二ニニ。s≦|〉
━━[HUNK]━━━━━━━━━━━━━━━━━━━━━━━━━━━━━━━━━━━━━━━━━
주위에서 움직이는 소리가 들리지만, 아마 살아있는 녀석들이 내는 소리는 아니겠지.
미약하게 바람소리도 들려온다. 아마 잘 찾아가면 어디론가 이어지겠지
━━[System]━━━━━━━━━━━━━━━━━━━━━━━━━━━━━━━━━━
HP[90/90]
AP[6/6]
SAN[xxx/xxx]
한계중량[25 / 25]

[??? 까지의 거리: .dice 5 12. = 9 턴!]

1. 장비/인벤토리 확인
2. 어빌리티 사용

사용 희망 시 다이스 대신 직하 앵커(@)
━━━━━━━━━━━━━━━━━━━━━━━━━━━━━━━━━━━━━━━━
애비게일은 적과....

애비게일의 민첩 보정 + 2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추가 보정.... + 2 !
환경, 적의 스탯,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보정.... - 3 !

총 보정 + 1!

1-4. 적 조우
5-0. 적 회피

직하 (0,9) 다이스

641 이름 없음 (339028E+69)

2019-05-11 (파란날) 23:03:02

샤도우 가즈아

642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3:03:07

지금 쉐도우 사용중인건가?

643 이름 없음 (339028E+69)

2019-05-11 (파란날) 23:03:31

@2 쉐도우

644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3:03:45

흐음... 현재... 쉐도우의 버프가 전부 끝났나보군요.

645 PlasticCat◆lR9L7h2USY (4307892E+6)

2019-05-11 (파란날) 23:04:59


:、                      `、           j:Y.,:::::::::::::::::::::::::,xf〔i
,,_)h、                 \            ,心::::うぅ=―=ヒ:::::::::::}i
  ⌒\                 )h、.,,__  __,,.ィi{:/,:::::::::::::::::::::::::::::::::::ア
.     \       __,,..、、、- ,,xf〔ニニニニ心、:::::::::/,:::::::::::::::::::::::::::ア゛-‐====┐
     、ヽ`` =―----―=ニΞニニニニニニニぅ=-くニヘ:::::::::::::::::::::/::::::::::::::::::::::::::::::}i
__,,,..、-゛ 、ヽ`/ / /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ム:::::::::::::::/::::__,,,,...,,::::::::::::::ア
   、ヽ`  ,:゙ / /  /       . ゙ `` <ニニニニニニニニ)h、.,,_ノ:::::::::::::::::7:::::::ア
丶`/   ,:/ . ,゙γ⌒゙     / /    、 `` <ニニニニニニ- _::::::::::::::/> ゛
  /_,,、ri{,′ j { /     / 圻ぅk    \    `` <ニニニニ=- _::/
h、く::::::::::::ア,,.j{ j./     / .乂;;シ^;,   )      j  }⌒"''~ .,,_-=- _
:::::)h、:::::ノ j ⌒〉     /    ^''              ;        ~"''~ .,,__
:::::::::_,,,...,,ノ┐ /     /             ⌒"'' /.   ,′
:ア゛    ゚:.,,′    ./i           芯ぅx  /   :
:乂,,,_    ,′    / j}            :;弋;ツ )'゙,:゙   ,′
::::::心、.   ,′     /::::}i             ,ィ(    ;
::Y::::::::⌒'く;     /::::: i{        _     ,心{i     ;
::j{:::::::::::::::::i     /::::_,,,心ぅ、           ,ィ(i { ⅱ   :i
γ''"~~~" |   /::::::::::::::::::::::)、   _,,,..、、-=升'八'/{{    :{ 、
:{:::::::::::::::::::|   :゙::/,::::::::::::::::ノーううx、_,,,....,,_ / i )ⅱ    { `、
.乂::::::::::::ノ! γ~、、:::::::::/ア゛   )::::::::::::::7{ /,i{    ,   \
::::::)h、:::::::)i .,′   ~"''ぅ(     {::::::::::::::::j{{  /,    /, 、   、、.,,__
━━[애비게일]━━━━━━━━━━━━━━━━━━━━━━━━━━━━━━━━━━━━━━━━━
위험하다. 조심해서 가지 않으면 안돼겠어
━━[System]━━━━━━━━━━━━━━━━━━━━━━━━━━━━━━━━━━
HP[90/90]
AP[5/6]
SAN[xxx/xxx]
한계중량[25 / 25]

[??? 까지의 거리: 9 턴!]

1. 장비/인벤토리 확인
2. 어빌리티 사용

사용 희망 시 다이스 대신 직하 앵커(@)
━━━━━━━━━━━━━━━━━━━━━━━━━━━━━━━━━━━━━━━━
애비게일은 적과....

애비게일의 민첩 보정 + 2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추가 보정.... + 4 !
환경, 적의 스탯,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보정.... - 3 !

총 보정 + 3!

1-2. 적 조우
5-0. 적 회피

직하 (0,9) 다이스

646 이름 없음 (339028E+69)

2019-05-11 (파란날) 23:05:13

.dice 0 9. = 0

647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3:05:25

에(에)

648 PlasticCat◆lR9L7h2USY (4307892E+6)

2019-05-11 (파란날) 23:05:28

>>645 당연히 3-0가 적 회피 맞습니다

649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3:06:01

3-4나오면 바이푸쉬인가!? 하고 드립칠려고 했는데!

650 PlasticCat◆lR9L7h2USY (4307892E+6)

2019-05-11 (파란날) 23:06: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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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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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 ハ  |  \   _イ=、 | ハ V///////
 ∨///////////////////////////////∨八: : :ヽrく:⌒V: {: : :..:」=<: :ヽV// /
   \/////////////////////////////V /  ⌒ り: : : :/ : {: : : : :{:}: : : :} Vィ
    ` ‐-<///////////////////// V /    V.:ヽイ ̄\:.::/>‐、.:}ヽ \
          ` ‐=</////////// //∨/{_   /フ===、: : : {:}: : : : : :ハ \\
                ̄  ―=ニ二/V/ /  「:ノ⌒!    !: ⌒: ヽ: : .}  V  ) )
                         〃   く: ノ: :!   ,: ’>=<: : :り  V /
                      //∨ iし(: : \:八 _/: :_:(:ノ{:}ー'ノ 7:} _,、 ∨
                         // V  {:ヽく: : : :ニ : : : :7: : : :‐<: :./ー': :.}  v
                       // ∨  >{j!ソ: : {し!: : :.八: : : .:( ): .八:{}::ノ    V
                    { { V   (: : : )ソ: : : :<    ̄7: : : :ヽ: : : :) ,、  |
                    j j/  ヽノ:/⌒(:ノ: |: : :)   /: :ハ: ノー'}:}ノ: }  |
━━[애비게일]━━━━━━━━━━━━━━━━━━━━━━━━━━━━━━━━━━━━━━━━━
좋아. 이대로만 가자
━━[System]━━━━━━━━━━━━━━━━━━━━━━━━━━━━━━━━━━
HP[90/90]
AP[6/6]
SAN[xxx/xxx]
한계중량[25 / 25]

[??? 까지의 거리: 7 턴!]

1. 장비/인벤토리 확인
2. 어빌리티 사용

사용 희망 시 다이스 대신 직하 앵커(@)
━━━━━━━━━━━━━━━━━━━━━━━━━━━━━━━━━━━━━━━━
애비게일은 적과....

애비게일의 민첩 보정 + 2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추가 보정.... + 4 !
환경, 적의 스탯,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보정.... - 3 !

총 보정 + 3!

1-2. 적 조우
5-9. 적 회피
0. 2턴 전진

직하 (0,9) 다이스

651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3:06:47

.dice 0 9. = 7

652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3:07:17

헝크는 따로떼놓고 다니는게 더 좋을지도...

653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3:08:46

전투적인 측면만 따지면 무시 못할 강자니까 말이죠. 게다가 이번은 CSF의 첫 실전임을 명시한 명분이 있기 때문에 총책임자를 배제하기도 아귀가 맞지 않았습니다.

654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3:09:03

씁....

655 PlasticCat◆lR9L7h2USY (4307892E+6)

2019-05-11 (파란날) 23:09:04


                     ____
                      /     \
                  .′         ハ
                  i    o__o_》
              __r‐tt‐、_{_/<fテ弌=圷、
           /   | H |K{\_ノノ{{:::::::}} {レ゙_
.           /    | H ||lヘ 弌>、`ニニ´ ∨》
           /       「 ̄ ̄〕 辷ニf⌒Yy'⌒'く
.        /´     「 ̄ ̄j 》、__/>ヘ、_xへ
   rf´ ̄ミ、   /\  ≧≦  《//\/>'  <》,
   ヒL⌒ヾ、_/<>///</ 》_//_乂___/    〈ヘ、
   ヒL   」ミt、'///7 //廴_7 7〈__〉 ∧〈   Vヘ
   `¨{ />  〉=气' // 《77ー7 // /rく__V〉 _v∧_
     廴|l  /》、> \ ̄〕‐‐‐‐f⌒ー==- `ヾ《ヽ    }}
      `¨《/ ヽ >、 \〕f汀]]L__,ィ'=-‐__   }} }  jj
         { 、 、\\   > }}   ;´ー-‐=≦⌒ー==='
           \ 、 、)ー'く,/、 }}  ;'      `丶、
        // >゙/>ー'   }} .;'            `丶、
        く/==</ く  ヽ __}}_;´             `ヽ_
       //_/^¨`ヽ/\/   `ー=ニ         />‐‐}
       《/     `Y ノ        `ー=ニf==‐-f´ o   }}
       /         }ノ            《\ー|{     jj
        《       /              /\`ー》o   /
      {{-‐-、     |                   {   `ー\>r'´
     rfア⌒⌒>、 j             〈         }
     レ゙o    o》′              ト、    ノ
    /^ヽ    /               | {ト「广´
    {ト、_7ー-‐´                 {{ 狡lL
    | 爻 }                   {{  >爻,\
    | `´ }                   辷ト、 >'´ ヽ
    廴_,ノ                       `ヽ、辷==}}
.    `¨¨´                        `¨¨¨´
━━[HUNK]━━━━━━━━━━━━━━━━━━━━━━━━━━━━━━━━━━━━━━━━━
순조롭군. 현재 지상의 연합전선도 아직까지는 성공적으로 적들을 저지하고 있는 모양이다
━━[System]━━━━━━━━━━━━━━━━━━━━━━━━━━━━━━━━━━
HP[90/90]
AP[6/6]
SAN[xxx/xxx]
한계중량[25 / 25]

[??? 까지의 거리: 6 턴!]

1. 장비/인벤토리 확인
2. 어빌리티 사용

사용 희망 시 다이스 대신 직하 앵커(@)
━━━━━━━━━━━━━━━━━━━━━━━━━━━━━━━━━━━━━━━━
애비게일은 적과....

애비게일의 민첩 보정 + 2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추가 보정.... + 4 !
환경, 적의 스탯,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보정.... - 3 !

총 보정 + 3!

1-2. 적 조우
5-9. 적 회피
0. 2턴 전진

직하 (0,9) 다이스

656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3:09:24

.dice 0 9. = 6

657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3:10:32

3-4면 바이푸쉬인가1?

658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3:10:44

좋아 이번에야 말로 말했다!

659 PlasticCat◆lR9L7h2USY (4307892E+6)

2019-05-11 (파란날) 23:1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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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비게일]━━━━━━━━━━━━━━━━━━━━━━━━━━━━━━━━━━━━━━━━━
(HUNK 와 같이 다니면 무언가 오싹한 느낌이 아직도 든단 말이지...)
━━[System]━━━━━━━━━━━━━━━━━━━━━━━━━━━━━━━━━━
HP[90/90]
AP[6/6]
SAN[xxx/xxx]
한계중량[25 / 25]

[??? 까지의 거리: 5 턴!]

1. 장비/인벤토리 확인
2. 어빌리티 사용

사용 희망 시 다이스 대신 직하 앵커(@)
━━━━━━━━━━━━━━━━━━━━━━━━━━━━━━━━━━━━━━━━
애비게일은 적과....

애비게일의 민첩 보정 + 2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추가 보정.... + 2 !
환경, 적의 스탯,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보정.... - 3 !

총 보정 + 1!

1-4. 적 조우
5-9. 적 회피
0. 2턴 전진

직하 (0,9) 다이스

660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3:12:46

@ 2 쉐도우.

661 PlasticCat◆lR9L7h2USY (4307892E+6)

2019-05-11 (파란날) 23:14:02


                                  寸///////////i
        ̄ ̄~~~""''~、、.,,_                寸'/////////}
                 > '"゚~~"''~ .,,_           ゙守'///////}
             /., '゛ `` 、  ,    <          ゙守::)⌒)/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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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비게일]━━━━━━━━━━━━━━━━━━━━━━━━━━━━━━━━━━━━━━━━━
(뭐, 내가 너무 민감한거일지도)
━━[System]━━━━━━━━━━━━━━━━━━━━━━━━━━━━━━━━━━
HP[90/90]
AP[6/6]
SAN[xxx/xxx]
한계중량[25 / 25]

[??? 까지의 거리: 5 턴!]

1. 장비/인벤토리 확인
2. 어빌리티 사용

사용 희망 시 다이스 대신 직하 앵커(@)
━━━━━━━━━━━━━━━━━━━━━━━━━━━━━━━━━━━━━━━━
애비게일은 적과....

애비게일의 민첩 보정 + 2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추가 보정.... + 4 !
환경, 적의 스탯,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보정.... - 3 !

총 보정 + 3!

1-2. 적 조우
5-9. 적 회피
0. 2턴 전진

직하 (0,9) 다이스

662 이름 없음 (339028E+69)

2019-05-11 (파란날) 23:14:14

.dice 0 9. = 9

663 PlasticCat◆lR9L7h2USY (4307892E+6)

2019-05-11 (파란날) 23:16:09


                                  寸///////////i
        ̄ ̄~~~""''~、、.,,_                寸'/////////}
                 > '"゚~~"''~ .,,_           ゙守'///////}
             /., '゛ `` 、  ,    <          ゙守::)⌒)/ト、
               /     ':,  /,               `芍└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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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비게일]━━━━━━━━━━━━━━━━━━━━━━━━━━━━━━━━━━━━━━━━━
(슬슬 가까워지려나)
━━[System]━━━━━━━━━━━━━━━━━━━━━━━━━━━━━━━━━━
HP[90/90]
AP[6/6]
SAN[xxx/xxx]
한계중량[25 / 25]

[??? 까지의 거리: 4 턴!]

1. 장비/인벤토리 확인
2. 어빌리티 사용

사용 희망 시 다이스 대신 직하 앵커(@)
━━━━━━━━━━━━━━━━━━━━━━━━━━━━━━━━━━━━━━━━
애비게일은 적과....

애비게일의 민첩 보정 + 2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추가 보정.... + 4 !
환경, 적의 스탯,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보정.... - 3 !

총 보정 + 3!

1-2. 적 조우
5-9. 적 회피
0. 2턴 전진

직하 (0,9) 다이스

664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3:16:43

.dice 0 9. = 6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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