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53872918> 열심히 설정하지만 실제로 얼마나 쓰일지는 알수 없는 모브잡담판 32 :: 1001

모브◆UBI13QpjGY

2019-03-30 00:21:48 - 2019-04-06 00:28:55

0 모브◆UBI13QpjGY (7256489E+5)

2019-03-30 (파란날) 00:21:4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73084541/ 잡담판 그 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8276039/ 잡담판 그 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8717541/ 잡담판 그 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8979053/ 잡담판 그 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03366286/ 잡담판 그 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04492026/ 잡담판 그 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05380064/ 잡담판 그 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05490012/ 잡담판 그 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4467043/ 잡담판 그 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22820/ 잡담판 그 1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554667/ 잡담판 그 1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598382/ 잡담판 그 1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722496/ 잡담판 그 1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885378/ 잡담판 그 1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3975503/ 잡담판 그 1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0424731/ 잡담판 그 1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1416257/ 잡담판 그 17.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0642261/ 잡담판 그 18.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1007922/ 잡담판 그 19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1159097/ 잡담판 그 20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1175092/ 잡담판 그 21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1878034/ 잡담판 그 22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2317628/ 잡담판 그 23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2396866/ 잡담판 그 24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2873272/ 잡담판 그 25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2928178/ 잡담판 그 26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3183642/ 잡담판 그 27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3261263/ 잡담판 그 28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3432088/ 잡담판 그 29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3574653/ 잡담판 그 30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3613372/ 잡담판 그 31


662 모브◆UBI13QpjGY (3855039E+5)

2019-04-04 (거의 끝나감) 23:58:25

                     ____
                  ,  ´       `  、
                /            \
               /                \
                /                  \
       _      ./                    .ヘ
      // 、     l             __,、__   ヘ
     <‐´  ヘ   .|       ノー‐´` ̄       ̄ ー-ヘ
     ヘヘ   ヘ  |     /          ==-   ヘ \
      ヘヘ   ヘ |   /`       /  /| /\    l  ヘ
       ヘヘ    .|  /        // / / / ⌒ヘ   .|   |
        .ヘヘ   .l /      //// //    .ヘ|   |  .|リ
          ヘヘ  V   / /´.         ∩ .|  / /
           ヘ.ヘ  | --―|   ∩       ∪ .| /|/
            ヘヘ |  、 ヘ   ∪    ___    |/ |
             \|   \ \__   l´   /   / ./l/
               |    \`\  __ヽ__/_ ∠/_/__/|./|
            l、_/      ヘー― ´  | .| ̄ ̄ ̄ _.|ノ.l_l
            ヽ―       ヘ\    | .|‐l‐l´| ̄
            /       / .ヘ \`ー―乂乂/
            |/|    /´   \\   .||\
              |,--__>       ` ヾ====" |
             < ‐、/  | \        || /
                 `.‐ヘ  ` ‐___|| /
                    ヘ__/l     | ´
                       ーく二コ‐´
                         |  |
                           ̄´

 드레이크는 조건을 좀더 느슨하게 하는게 좋을까나....

663 동풍의용◆JoTxEV9PfY (4899676E+5)

2019-04-04 (거의 끝나감) 23:58:53

흐음흐음

664 동풍의용◆JoTxEV9PfY (4899676E+5)

2019-04-04 (거의 끝나감) 23:59:32

진명개방을 하면 무섭긴한데 3점짜리 뺏기면 일을 못하니...

665 α-1◆EsYm3Kb4nw (715034E+57)

2019-04-04 (거의 끝나감) 23:59:34

드레이크가 날뛸 수 있는 조건은 3점 말이 잡히지 않았다는게 가장 중요했었슴다.

666 모브◆UBI13QpjGY (5937643E+6)

2019-04-05 (불탄다..!) 00:00:08

                     ____
                  ,  ´       `  、
                /            \
               /                \
                /                  \
       _      ./                    .ヘ
      // 、     l             __,、__   ヘ
     <‐´  ヘ   .|       ノー‐´` ̄       ̄ ー-ヘ
     ヘヘ   ヘ  |     /          ==-   ヘ \
      ヘヘ   ヘ |   /`       /  /| /\    l  ヘ
       ヘヘ    .|  /        // / / / ⌒ヘ   .|   |
        .ヘヘ   .l /      //// //    .ヘ|   |  .|リ
          ヘヘ  V   / /´.         ∩ .|  / /
           ヘ.ヘ  | --―|   ∩       ∪ .| /|/
            ヘヘ |  、 ヘ   ∪    ___    |/ |
             \|   \ \__   l´   /   / ./l/
               |    \`\  __ヽ__/_ ∠/_/__/|./|
            l、_/      ヘー― ´  | .| ̄ ̄ ̄ _.|ノ.l_l
            ヽ―       ヘ\    | .|‐l‐l´| ̄
            /       / .ヘ \`ー―乂乂/
            |/|    /´   \\   .||\
              |,--__>       ` ヾ====" |
             < ‐、/  | \        || /
                 `.‐ヘ  ` ‐___|| /
                    ヘ__/l     | ´
                       ーく二コ‐´
                         |  |
                           ̄´

 아군이 7체 이하일때?

667 α-1◆EsYm3Kb4nw (1588733E+6)

2019-04-05 (불탄다..!) 00:01:37

스트라토스는 포가 그렇듯 위치만 잘 잡아주면 견제와 공격을 잘 해주는 기물.

668 동풍의용◆JoTxEV9PfY (5497846E+7)

2019-04-05 (불탄다..!) 00:02:27

나이트메어 범위를 잘못 이해하면 이래저래 힘들다...

669 α-1◆EsYm3Kb4nw (1588733E+6)

2019-04-05 (불탄다..!) 00:03:08

나이트메어는 접근 금지 룰이 강력.

670 모브◆UBI13QpjGY (5937643E+6)

2019-04-05 (불탄다..!) 00:03:19

                     ____
                  ,  ´       `  、
                /            \
               /                \
                /                  \
       _      ./                    .ヘ
      // 、     l             __,、__   ヘ
     <‐´  ヘ   .|       ノー‐´` ̄       ̄ ー-ヘ
     ヘヘ   ヘ  |     /          ==-   ヘ \
      ヘヘ   ヘ |   /`       /  /| /\    l  ヘ
       ヘヘ    .|  /        // / / / ⌒ヘ   .|   |
        .ヘヘ   .l /      //// //    .ヘ|   |  .|リ
          ヘヘ  V   / /´.         ∩ .|  / /
           ヘ.ヘ  | --―|   ∩       ∪ .| /|/
            ヘヘ |  、 ヘ   ∪    ___    |/ |
             \|   \ \__   l´   /   / ./l/
               |    \`\  __ヽ__/_ ∠/_/__/|./|
            l、_/      ヘー― ´  | .| ̄ ̄ ̄ _.|ノ.l_l
            ヽ―       ヘ\    | .|‐l‐l´| ̄
            /       / .ヘ \`ー―乂乂/
            |/|    /´   \\   .||\
              |,--__>       ` ヾ====" |
             < ‐、/  | \        || /
                 `.‐ヘ  ` ‐___|| /
                    ヘ__/l     | ´
                       ーく二コ‐´
                         |  |
                           ̄´

 나이트메어는 조금더 알기 쉬운게 좋으려나....

671 테라◆G14SC/CdOw (6679777E+6)

2019-04-05 (불탄다..!) 00:03:24

휴먼 쪽..이 애매했다하면 아예 지정불가로 두고 먹혀도 0점이라는 버프안은 어떨까요

672 테라◆G14SC/CdOw (6679777E+6)

2019-04-05 (불탄다..!) 00:03:48

먹혀도 0점 나이트메어 변신은 좀 지나치게 강력하려나

673 동풍의용◆JoTxEV9PfY (5497846E+7)

2019-04-05 (불탄다..!) 00:04:04

나이트메어 효과 자체는 재밌지만 설명이 좀 더 자세한게 좋을지도

674 동풍의용◆JoTxEV9PfY (5497846E+7)

2019-04-05 (불탄다..!) 00:04:51

나이트메어 범위 자체에는 갈 수 있는게 나왔으니 좀 더 공략이 쉽겠지만

675 다르곤◆tsGpSwX8mo (2214211E+6)

2019-04-05 (불탄다..!) 00:05:00

드레이크가 아군 수가 일정한 수로 떨어진다고 각성하면
그건 용종보다는 버서커 같은 느낌이니...

676 테라◆G14SC/CdOw (6679777E+6)

2019-04-05 (불탄다..!) 00:05:21

아무래도 룰이 배리어 취급하는 룰이었으니까요

677 모브◆UBI13QpjGY (5937643E+6)

2019-04-05 (불탄다..!) 00:05:22

                     ____
                  ,  ´       `  、
                /            \
               /                \
                /                  \
       _      ./                    .ヘ
      // 、     l             __,、__   ヘ
     <‐´  ヘ   .|       ノー‐´` ̄       ̄ ー-ヘ
     ヘヘ   ヘ  |     /          ==-   ヘ \
      ヘヘ   ヘ |   /`       /  /| /\    l  ヘ
       ヘヘ    .|  /        // / / / ⌒ヘ   .|   |
        .ヘヘ   .l /      //// //    .ヘ|   |  .|リ
          ヘヘ  V   / /´.         ∩ .|  / /
           ヘ.ヘ  | --―|   ∩       ∪ .| /|/
            ヘヘ |  、 ヘ   ∪    ___    |/ |
             \|   \ \__   l´   /   / ./l/
               |    \`\  __ヽ__/_ ∠/_/__/|./|
            l、_/      ヘー― ´  | .| ̄ ̄ ̄ _.|ノ.l_l
            ヽ―       ヘ\    | .|‐l‐l´| ̄
            /       / .ヘ \`ー―乂乂/
            |/|    /´   \\   .||\
              |,--__>       ` ヾ====" |
             < ‐、/  | \        || /
                 `.‐ヘ  ` ‐___|| /
                    ヘ__/l     | ´
                       ーく二コ‐´
                         |  |
                           ̄´

 나이트메어: 이동가능범위 본인중심 8방 1칸씩(=인접칸)/자신에게 인접해있는 말이 하나일때 해당 말은 공격당하지 않는다.

678 동풍의용◆JoTxEV9PfY (5497846E+7)

2019-04-05 (불탄다..!) 00:05:53

하나 배리어는 있나... 강려크...

679 모브◆UBI13QpjGY (5937643E+6)

2019-04-05 (불탄다..!) 00:06:24

                     ____
                  ,  ´       `  、
                /            \
               /                \
                /                  \
       _      ./                    .ヘ
      // 、     l             __,、__   ヘ
     <‐´  ヘ   .|       ノー‐´` ̄       ̄ ー-ヘ
     ヘヘ   ヘ  |     /          ==-   ヘ \
      ヘヘ   ヘ |   /`       /  /| /\    l  ヘ
       ヘヘ    .|  /        // / / / ⌒ヘ   .|   |
        .ヘヘ   .l /      //// //    .ヘ|   |  .|リ
          ヘヘ  V   / /´.         ∩ .|  / /
           ヘ.ヘ  | --―|   ∩       ∪ .| /|/
            ヘヘ |  、 ヘ   ∪    ___    |/ |
             \|   \ \__   l´   /   / ./l/
               |    \`\  __ヽ__/_ ∠/_/__/|./|
            l、_/      ヘー― ´  | .| ̄ ̄ ̄ _.|ノ.l_l
            ヽ―       ヘ\    | .|‐l‐l´| ̄
            /       / .ヘ \`ー―乂乂/
            |/|    /´   \\   .||\
              |,--__>       ` ヾ====" |
             < ‐、/  | \        || /
                 `.‐ヘ  ` ‐___|| /
                    ヘ__/l     | ´
                       ーく二コ‐´
                         |  |
                           ̄´

 이거면 이동범위 관련을 생각하지 않아도 되니 덜 헷갈리지 않을까요.

680 다르곤◆tsGpSwX8mo (2214211E+6)

2019-04-05 (불탄다..!) 00:07:02

나이트메어는 공격불가?

681 α-1◆EsYm3Kb4nw (1588733E+6)

2019-04-05 (불탄다..!) 00:07:06

드레이크는 차라리 임의로 용화변신 선언하고 3턴~5턴 이내 8방 무제한이 좋지 않을까 하는 느낌.

682 동풍의용◆JoTxEV9PfY (5497846E+7)

2019-04-05 (불탄다..!) 00:08:07

흐음흐음. 그 쪽이면 간단하긴 한데 효과는 좀 심심해진 느낌

683 테라◆G14SC/CdOw (6679777E+6)

2019-04-05 (불탄다..!) 00:08:31

>>681 그런 방식이면 다음 내차례때 미리 변신 선언하고 상대턴이 지난 뒤에 변신이 좋을 듯 싶네요

684 모브◆UBI13QpjGY (5937643E+6)

2019-04-05 (불탄다..!) 00:10:18

나이트메어 8방을 아예 진입 금지로 해버리면 너무 쎄지고 아까 설명한것 처럼 하면 직관적이질 않네.... 흠

685 유리카◆lxed7USILA (1871721E+6)

2019-04-05 (불탄다..!) 00:10:49

흐음. 특정 말이 잡힐 경우 용화...잡을 경우 용화...(문득)

686 동풍의용◆JoTxEV9PfY (5497846E+7)

2019-04-05 (불탄다..!) 00:10:49

경로만 막던 기존 효과가 재밌어서 좋긴 한데

687 이름 없음 (4995066E+6)

2019-04-05 (불탄다..!) 00:11:05

뭐랄까 룰때문에 고민하는걸 보니까 체스나 장기에서 뭔가 특수룰이 적은 이유를 알거같아..

688 동풍의용◆JoTxEV9PfY (5497846E+7)

2019-04-05 (불탄다..!) 00:11:27

스트라토스가 나이트메어 축으로 삼으면 넘어갈 수 있는 거라든지 해당 지점이 목적지면 이동 가능이라든지 예외가 생기니..?

689 테라◆G14SC/CdOw (6679777E+6)

2019-04-05 (불탄다..!) 00:11:47

아니면 내 3점 말이 잡히는 시점 부터라던지?

690 유리카◆lxed7USILA (1871721E+6)

2019-04-05 (불탄다..!) 00:14:30

게임 개시 시 상대의 말을 하나 지정해서 그 말을 잡는 순간부터 용화(적당(

691 동풍의용◆JoTxEV9PfY (5497846E+7)

2019-04-05 (불탄다..!) 00:15:35

리그자리오는 좀 더 이동거리가 길어도 좋지 않을까하는 생각도 들지만

692 폰모브◆UBI13QpjGY (0529706E+6)

2019-04-05 (불탄다..!) 00:15:45

그럼 나이트메어는 그대로!

(통과 불가 도달 가능)

693 유리카◆lxed7USILA (1871721E+6)

2019-04-05 (불탄다..!) 00:15:53

그리고 휴먼은 그냥 3점으로 하는건?

694 다르곤◆tsGpSwX8mo (2214211E+6)

2019-04-05 (불탄다..!) 00:15:56

흐음 아니면 차라리 자신의 말(예를 들어 휴먼)을 소모시켜 용화한다는 설정은?

695 유리카◆lxed7USILA (1871721E+6)

2019-04-05 (불탄다..!) 00:16:23

>>693 목표 점수를 9점으로 올리고.

696 폰모브◆UBI13QpjGY (0529706E+6)

2019-04-05 (불탄다..!) 00:17:24

용화는 그냥 5체 이하를 6체로 늘려볼 예정입니다-

그리고 기존의 '선택한 말=3점'을 2점으로...

697 테라◆G14SC/CdOw (6679777E+6)

2019-04-05 (불탄다..!) 00:17:34

휴먼 움직이는데에 페널티가 더 붙으면 애매해지지 않을려나요?

698 동풍의용◆JoTxEV9PfY (5497846E+7)

2019-04-05 (불탄다..!) 00:17:40

호무호무

699 유리카◆lxed7USILA (1871721E+6)

2019-04-05 (불탄다..!) 00:17:50

흐음흐므

700 다르곤◆tsGpSwX8mo (2214211E+6)

2019-04-05 (불탄다..!) 00:19:08

뭐 실제로 게임을 해봐야지 문제점들을 알 수 있겠지만

701 테라◆G14SC/CdOw (6679777E+6)

2019-04-05 (불탄다..!) 00:21:12

>>700 (실제 테스트 플레이가 어제 있었다고 한다)

702 다르곤◆tsGpSwX8mo (2214211E+6)

2019-04-05 (불탄다..!) 00:25:36

우와아아아아

703 테라◆G14SC/CdOw (6679777E+6)

2019-04-05 (불탄다..!) 00:26:00

>>702 >>648

704 다르곤◆tsGpSwX8mo (2214211E+6)

2019-04-05 (불탄다..!) 00:30:53

아하

705 폰모브◆UBI13QpjGY (3026338E+6)

2019-04-05 (불탄다..!) 08:05:02

네라우오: 에스퍼로 가서 속결로 끝낸다.



물의왕: (인터셉트)

706 이름 없음 (5177865E+6)

2019-04-05 (불탄다..!) 08:05:47

그아아앗

707 동풍의용◆JoTxEV9PfY (5497846E+7)

2019-04-05 (불탄다..!) 08:06:39

두렵두렵...

708 폰모브◆UBI13QpjGY (3026338E+6)

2019-04-05 (불탄다..!) 08:08:15

2부개시에 풀었던 떡밥을 이제풀었다...

709 테라◆G14SC/CdOw (6679777E+6)

2019-04-05 (불탄다..!) 08:08:22

배틀 준비라는 말이 안떴다는게 더 두려운데. 정상인가요

710 폰모브◆UBI13QpjGY (3026338E+6)

2019-04-05 (불탄다..!) 08:09:33

'재해'는 싸울 대상이 아닙니다.

711 테라◆G14SC/CdOw (6679777E+6)

2019-04-05 (불탄다..!) 08:10:20

안그래도 그런 방향인 것 같아서 더 무서워요... (Facepalm)

712 테라◆G14SC/CdOw (6679777E+6)

2019-04-05 (불탄다..!) 08:14:07

흠냐. 반대로 재해가 싸워야 할 대상이 아니면 싸워야 할 대상은 무엇일까요.. (밤샘으로 인해 새벽갬성 아무말 강제 지속)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