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휴재 중): anchor>1507498322>82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153, 휴재 중): anchor>1507498322>825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1~13, 리부트): anchor>1507498322>826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1~99, 연재 중): anchor>1551544653>1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00~, 연재 중): anchor>155145949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99): anchor>1540133899>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00~150): anchor>1551890300>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51):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189030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52):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198127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53):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205750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54):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215511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55):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227584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56):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258586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57):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273123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58):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276734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1.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1. 잡담의 주제는 자유이나 상대가 불쾌해 할 수위의 이야기 등은 불가능합니다. 1-2. 여러 주제로 자유로이 잡담하셔도 되나 타 어장 이야기 또한 불가능하므로 이 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원하신다면 나메코드를 달고 입장하셔도 됩니다. 나메와 대리 AA는 불가능합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4.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5. 키덜트, 새로운 장난감을 손에 쥐다.
〔승천의 사슬 (패시브/B랭크〕: 형언할 수 없는 무언가와의 승부 끝에 쟁취한 어빌리티. 패배했던 자의 광기와 집념이 만든, 검붉은 '사슬'이 승리했던 자와 전장을 뒤덮는다. 사슬을 불러낸 자는 사슬에게 바칠 대가를 치뤄야 하리라. =전투불능 상태에 빠질 시 자동으로 발동. (전투 당 1번) =자신의 HP, SP를 1로 고정 =공격력 +50, 회피 +50 =주살呪殺의 사슬: 상대에게 즉사(중)를 부여, 즉사의 판정 실패 시 상대에게 혼란 (중)을 부여
※경고: 승천의 사슬이 발동될 시 그 대가로 시전자 본인의 기관, 장기 중 하나가 무작위로 선택되어 생명력을 흡수당해 '일시적으로 기능을 완전히 잃고 부전을 일으킵니다.' (치료가능) 결과를 불문하고 전투가 끝나면 dice 1 8을 굴려 대가가 선택됩니다.
1=심장, 2=뇌, 3=폐, 5=간, 6=위, 7=창자, 8=신장
저번에 너무 약하다고 하셔서... 능력치 부분은 건드리기 뭐해서 일단 이렇게 상태이상 추가해봤습니다.
〔승천의 사슬 (패시브/B랭크〕: = 전투불능 상태에 빠질 시 자동으로 발동. (전투 당 1번) …① - 자신의 HP, SP를 1로 부활. 공격을 허용하면 다시 전투 불능 처리. = 공격력 +100, 회피 +50 …② = 주살呪殺의 사슬: 상대에게 즉사(중)를 부여, 즉사의 판정 실패 시 상대에게 혼란 (중)을 부여 …③
※경고: 승천의 사슬이 발동될 시 그 대가로 시전자 본인의 기관, 장기 중 하나가 무작위로 선택되어 생명력을 흡수당해 '일시적으로 기능을 완전히 잃고 부전을 일으킵니다.' (치료가능) 결과를 불문하고 전투가 끝나면 dice 1 8을 굴려 대가가 선택됩니다.
1=심장, 2=뇌, 3=폐, 5=간, 6=위, 7=창자, 8=신장 …④
①: 전투불능에서 부활 자체는 B랭크로 가능할 법하며 HP, SP을 1로 부활하는 건 디메리트 급으로 판단했습니다. ②: 상급 패시브의 계수로 설정해 공격력+100, 회피+50으로 바꿨습니다. 디메리트가 걸려 있으므로 둘 중 하나를 1.5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③: 상태이상 부여는 차후 시스템이 추가 되면 수정할 부분을 드립니다. ④: 묘사 상으로는 그럴 법하지만 데이터적으로는 구분이 가지 않으므로 따로 디메리트로 판단하지 않습니다. 원치 않으시면 삭제하셔도 무방합니다.
※B랭크의 슬롯은 4개입니다. 3개가 인정 되었으므로 1개가 남습니다. 공격력이나 회피에 추가하셔도 되지만 1.5배는 슬롯 1개 분에만 적용됨을 알립니다. - 공격력+(100*1.5)+100 = 250(O) - 공격력+(100+100)*1.5 = 300(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