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휴재 중): anchor>1507498322>82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153, 휴재 중): anchor>1507498322>825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1~13, 리부트): anchor>1507498322>826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1~99, 연재 중): anchor>1551544653>1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00~, 연재 중): anchor>155145949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99): anchor>1540133899>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00~150): anchor>1551890300>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51):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189030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52):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198127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53):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205750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54):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215511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55):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227584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56):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258586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57):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273123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58):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276734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1.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1. 잡담의 주제는 자유이나 상대가 불쾌해 할 수위의 이야기 등은 불가능합니다. 1-2. 여러 주제로 자유로이 잡담하셔도 되나 타 어장 이야기 또한 불가능하므로 이 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원하신다면 나메코드를 달고 입장하셔도 됩니다. 나메와 대리 AA는 불가능합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4.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5. 키덜트, 새로운 장난감을 손에 쥐다.
〔 전투 집중 ( B랭크 / 액티브)〕 = 적에게 일반공격을 명중시킬 때마다, 집중 포인트가 1개 누적된다. 누적된 집중 포인트 하나당 n%의 공격력 보너스를 얻는다. 또한 적을 처치할경우, 집중 포인트를 전부 회복한다. 집중 포인트는 최대 3개까지 얻을수 있다. = 집중 포인트를 1개 소모해서, 지정한 적이 받는 피해를 n% 증가시킨다. = 집중 포인트를 2개 소모해서, 자신의 분신 하나를 만들어낸다. 이 분신은 3번의 행동을 하거나 치명적인 피해를 입으면 사라진다. = 집중 포인트를 2개 소모해서, 지정한 적 하나를 n턴동안 무력화시키며. 지속시간 동안 일정량의 피해를 입힌다. = 집중 포인트를 모두 소모해서, 다음 자신의 일반공격을 강화한다. 소모한 집중 포인트 하나당 n%의 추가 데미지를 가한다.
〔 전투 집중 ( B랭크 / 액티브)〕 = 적에게 일반공격을 명중시킬 때마다, 집중 포인트가 1개 누적된다. 누적된 집중 포인트 하나당 n%의 공격력 보너스를 얻는다. 또한 적을 처치할경우, 집중 포인트를 전부 회복한다. 집중 포인트는 최대 3개까지 얻을수 있다. = 집중 포인트를 1개 소모해서, n턴동안 지정한 적에 대한 명중률을 n% 올린다. = 집중 포인트를 2개 소모해서, 자신의 분신 하나를 만들어낸다. 이 분신은 3번의 행동을 하거나 치명적인 피해를 입으면 사라진다. = 집중 포인트를 모두 소모해서, 다음 자신의 일반공격을 강화한다. 소모한 집중 포인트 하나당 n%의 추가 데미지를 가한다.
〔승천의 사슬 (패시브/B랭크〕: 형언할 수 없는 무언가와의 승부 끝에 쟁취한 어빌리티. 패배했던 자의 광기와 집념이 만든, 검붉은 '사슬'이 승리했던 자와 전장을 뒤덮는다. 사슬을 불러낸 자는 사슬에게 바칠 대가를 치뤄야 하리라. =전투불능 상태에 빠질 시 자동으로 발동. (전투 당 1번) =자신의 HP, SP를 1로 고정 =공격력 +50, 회피 +50 =주살呪殺의 사슬: 상대에게 즉사(중)를 부여, 즉사의 판정 실패 시 상대에게 혼란 (중)을 부여
※경고: 승천의 사슬이 발동될 시 그 대가로 시전자 본인의 기관, 장기 중 하나가 무작위로 선택되어 생명력을 흡수당해 '일시적으로 기능을 완전히 잃고 부전을 일으킵니다.' (치료가능) 결과를 불문하고 전투가 끝나면 dice 1 8을 굴려 대가가 선택됩니다.
1=심장, 2=뇌, 3=폐, 5=간, 6=위, 7=창자, 8=신장
저번에 너무 약하다고 하셔서... 능력치 부분은 건드리기 뭐해서 일단 이렇게 상태이상 추가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