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52275844>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55)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9-03-11 12:43:54 - 2019-03-15 03:04:55

0 실업희망자◆zb1wG8Cj56 (5375691E+5)

2019-03-11 (모두 수고..) 12:43:54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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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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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휴재 중): anchor>1507498322>82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153, 휴재 중): anchor>1507498322>825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1~13, 리부트): anchor>1507498322>826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1~99, 연재 중): anchor>1551544653>1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00~, 연재 중): anchor>155145949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99): anchor>1540133899>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00~150): anchor>1551890300>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51):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189030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52):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198127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53):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205750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54):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2155110/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1.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1. 잡담의 주제는 자유이나 상대가 불쾌해 할 수위의 이야기 등은 불가능합니다.
 1-2. 여러 주제로 자유로이 잡담하셔도 되나 타 어장 이야기 또한 불가능하므로 이 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원하신다면 나메코드를 달고 입장하셔도 됩니다. 나메와 대리 AA는 불가능합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4.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5. 이번 주 금요일까지는 연재 없습니다.

343 이름 없음◆wma11R9XmY (692873E+56)

2019-03-13 (水) 00:47:49

>>342 (스플뎀)

344 ◆7oi.BbTDUM (2746669E+6)

2019-03-13 (水) 00:49:16

>>342 (한글기준 15pt, HY나무M, 글간격 100 기준 17페이지인 단편)

예압. 알긋습니다.

345 ◆IPlqOxnCFQ (5203037E+6)

2019-03-13 (水) 00:51:54

츠키하기다라케노 키미 토모 지칸노

346 실업희망자◆zb1wG8Cj56 (5091304E+6)

2019-03-13 (水) 00:51:58

이세계 생존 파계편.

1. '이름'을 잃어버린 주인공의 이야기.
2. 학교라는 배경을 쓰지만 어디까지나 거점이 학교. 학생, 성인 가리지 않고 참여.
3. 학원도시에서 굴러간 신 시스템 적용.
4. QTE...는 모르겠고.
5. 거기 등장 캐릭터를 참치들에게 짬때리기로 받기.



흐음...

347 ◆hZJNpUVno. (0530846E+6)

2019-03-13 (水) 00:52:02

>>344 대학교 리포트 양식...?

348 이름 없음◆wma11R9XmY (692873E+56)

2019-03-13 (水) 00:52:23

>>346 (기대)

349 ◆hZJNpUVno. (0530846E+6)

2019-03-13 (水) 00:52:44

재밌겠네요!

350 실업희망자◆zb1wG8Cj56 (5091304E+6)

2019-03-13 (水) 00:52:56

일단은 또 다시 일하러

351 ◆7oi.BbTDUM (2746669E+6)

2019-03-13 (水) 00:53:12

>>347 노놉. 저렇게하면 교수님들은 대체적으로 싫어하심(...

정해진 양식대로 해야하므로.

>>346 워메!(워메!

352 이름 없음◆wma11R9XmY (692873E+56)

2019-03-13 (水) 00:53:30

잘가요오오(또르륵)

353 ◆7oi.BbTDUM (2746669E+6)

2019-03-13 (水) 00:53:48

>>350 다녀오시길.

354 ◆IPlqOxnCFQ (5203037E+6)

2019-03-13 (水) 00:53:52

이름을 잃어버린 저거 꽤 예전에 캡틴이 언급한 적 있었더랬지

355 ◆hZJNpUVno. (0530846E+6)

2019-03-13 (水) 00:54:25

폰트는 굴림, 줄 간격은 100이었나 120이었나...

356 ◆yGQ.8SWQhI (0799707E+6)

2019-03-13 (水) 00:55:34

뱌뱡

357 ◆hZJNpUVno. (0530846E+6)

2019-03-13 (水) 00:56:01

ㅂㅂ

358 ◆lxed7USILA (5106538E+6)

2019-03-13 (水) 00:59:03

파이팅!

359 실업희망자◆zb1wG8Cj56 (5091304E+6)

2019-03-13 (水) 02:21:16

어차피 서로가 서로에게 채워놓은 족쇄가 있어서 못 해

노려라 200어장

360 ◆hZJNpUVno. (0530846E+6)

2019-03-13 (水) 04:02:48

〔전과백반(패시브 / @랭크)〕: 스킬의 습득 및 사용 능력.
  = 랭크에 맞는 등급과 갯수의 스킬을 2레벨 상당으로 습득처리한다.
  = E랭크 : 하급, 1개, 2레벨
  = D랭크 : 중급, 2개, 2레벨
  = C랭크 : 중급, 3개, 3레벨
  = B랭크 : 상급, 4개, 2레벨
  = A랭크 : 최상급, 5개, 2레벨

새벽에 눈감고 있을때 생각난 어빌

361 ◆hZJNpUVno. (0530846E+6)

2019-03-13 (水) 04:04:12

원래 5레벨로 하려다가 너무 사기 아닌가? 싶어서 2레벨로 ㅎㅎ

362 ◆hZJNpUVno. (0530846E+6)

2019-03-13 (水) 04:16:43

〔전과백반(패시브 / @랭크)〕: 스킬의 다중 습득 및 사용 능력. 이 어빌리티는 랭크에 맞는 등급과 갯수의 @레벨 상당의 스킬들로 간주한다.
  = E랭크 : 하급, 1개, 3레벨
  = D랭크 : 중급, 2개, 3레벨
  = C랭크 : 중급, 3개, 4~5레벨
  = B랭크 : 상급, 4개, 3레벨
  = A랭크 : 최상급, 5개, 3레벨
  = 한번 등록 후 변경불가[디메리트]
변경불가 디메리트 걸고

363 ◆hZJNpUVno. (0530846E+6)

2019-03-13 (水) 04:33:28

스킬들로 간주한다->스킬들과 같은 효과를 지닌다.

364 실업희망자◆zb1wG8Cj56 (5091304E+6)

2019-03-13 (水) 04:43:49

1. 변경 불가는 디메리트가 되지 않습니다. 애초에 어빌리티는 효과를 등록하면 어지간한 경우가 아닌 한 그것이 유지 되니까요.
2. 효과들 자체가 이미 오버 밸런스입니다. 레벨이 낮다 해도 최상급 5개면 실질 20개의 효과를 본다는 거니까요.

365 ◆hZJNpUVno. (0530846E+6)

2019-03-13 (水) 04:44:01

그런가요...

366 실업희망자◆zb1wG8Cj56 (5091304E+6)

2019-03-13 (水) 04:50:12

저기에 전과백반에 등록하는 어빌리티는 대체적으로 해당 플레이어가 짜는데 달리 말하면 유리한 스킬들만 짤 수 있다는 말이 됩니다.

상호 간에 맞물리게 짜면 3Lv이라는 건 결국 허울 좋은 제한에 불과하게 됩니다.

367 ◆hZJNpUVno. (0530846E+6)

2019-03-13 (水) 04:50:33

그렇군요

368 실업희망자◆zb1wG8Cj56 (5091304E+6)

2019-03-13 (水) 04:50:54

그와 별개로 안 주무십니까.(...)

369 ◆hZJNpUVno. (0530846E+6)

2019-03-13 (水) 04:51:16

잠이안와요

370 실업희망자◆zb1wG8Cj56 (5091304E+6)

2019-03-13 (水) 04:51:27

X

371 ◆hZJNpUVno. (0530846E+6)

2019-03-13 (水) 04:51:31

캡틴은 안주무세요?

372 실업희망자◆zb1wG8Cj56 (5091304E+6)

2019-03-13 (水) 04:52:11

일하는 중이라서요

373 ◆hZJNpUVno. (0530846E+6)

2019-03-13 (水) 04:52:23

아직도요?!

374 실업희망자◆zb1wG8Cj56 (5091304E+6)

2019-03-13 (水) 04:53:46

바쁘면 철야도 하고 그런 거지 뭘

하루 이틀도 아니고(...)

375 실업희망자◆zb1wG8Cj56 (5091304E+6)

2019-03-13 (水) 04:54:05

옛날에는 새벽에 일하다가 기다리는 텀 지루하고 잠 안 자려고 연재하고 그랬는데 뭘(...)

376 ◆hZJNpUVno. (0530846E+6)

2019-03-13 (水) 04:54:28

와...

377 ◆hZJNpUVno. (0530846E+6)

2019-03-13 (水) 04:57:11

랭크가 오를때마다 하급스킬 10렙(E랭크 어빌)의 효과를 2배수로 습득하는 어빌은 쓸모가 없겠지요?
E.1 D.2 C.4 C.8 A.16

378 실업희망자◆zb1wG8Cj56 (5091304E+6)

2019-03-13 (水) 04:57:45

>>377 무슨 말씀이신지 모르겠습니다.

379 실업희망자◆zb1wG8Cj56 (5091304E+6)

2019-03-13 (水) 04:58:02

보통 이 시간쯤 되면 제 이해력이 현격히 낮아지기 때문에 평소보다 더 풀어주셔야 합니다.(...)

380 ◆hZJNpUVno. (0530846E+6)

2019-03-13 (水) 04:58:24

그저께 잠안오게 믹스커피 1포, 캔커피 2캔 먹은 효과가 지금에야 나는건가...

381 ◆hZJNpUVno. (0530846E+6)

2019-03-13 (水) 05:02:32

>>378 음...
원래 어빌리티
E랭크 하급 스킬 효과 1개
D랭크 중급 스킬 효과 2개
C랭크 중급 스킬 효과 3개×1.5배
B랭크 상급 스킬 효과 4개
A랭크 최상급 스킬 효과 5개

>>377
E랭크 하급 스킬 효과 1개
D랭크 하급 스킬 효과 2개
C랭크 하급 스킬 효과 4개
B랭크 하급 스킬 효과 8개
A랭크 하급 스킬 효과 16개

이런거요

382 실업희망자◆zb1wG8Cj56 (5091304E+6)

2019-03-13 (水) 05:06:55

>>381 뭔가 기형적인 구조네요. 솔직히 별 의미는 없어 보입니다.

저걸 그렇게 써먹으려면 B랭크까지는 가야 하는데 의미 없는 낭비고.

383 ◆hZJNpUVno. (0530846E+6)

2019-03-13 (水) 05:07:07

보통 어빌들이 랭크가 오르면 그 랭크에 맞는 등급의 효과를 몇개씩 획득하는것과 다르게
오직 하급 등급의 효과를 다양하게, 대량으로 습득하는 어빌입니다!

384 ◆hZJNpUVno. (0530846E+6)

2019-03-13 (水) 05:07:16

그건그렇죠

385 실업희망자◆zb1wG8Cj56 (5091304E+6)

2019-03-13 (水) 05:08:41

그러나 인간의 악의는 굉장한 거라 저것도 어떻게든 악용하려면 악용할 수 있겠지...(편견

386 실업희망자◆zb1wG8Cj56 (5091304E+6)

2019-03-13 (水) 05:08:59

별 생각 없이 넣어준 아이템 하나가 내 머리를 아프게 하는 날이 올 줄은 그땐 몰랐다...

387 ◆hZJNpUVno. (0530846E+6)

2019-03-13 (水) 05:09:14

>>386 ???

388 실업희망자◆zb1wG8Cj56 (5091304E+6)

2019-03-13 (水) 05:10:43

>>386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이하 이세계 생존)라는 이름의 어장이 있습니다.

제가 돌리다 잠깐 방치해 둔 건데

한 반지의 특수효과가 '동료의 어빌리티를 끌어다 쓸 수 있다.'였습니다.

그때는 그냥 그래라 하고 허용했는데 허용하고 보니까 얘가 고랭크 어빌리티는 죄다 끌어와서 쓰더라고요.

그때부터 밸런스 조율한다고 머리 아파지기 시작했지.(...)

389 ◆hZJNpUVno. (0530846E+6)

2019-03-13 (水) 05:11:44

솔직히 저거 제가 생각해도 쓸모 없네요
A랭크에 공격력에만 투자한다 쳐도 1600인데 그냥 어빌은 A랭크에 공격력에 올인하면 5000...

390 ◆hZJNpUVno. (0530846E+6)

2019-03-13 (水) 05:12:16

>>388 귀전 같이요?

391 실업희망자◆zb1wG8Cj56 (5091304E+6)

2019-03-13 (水) 05:12:54

같은 효과 중첩은 슬롯 2개까지만 허용할까로 고민 중입니다.

3개 이상이 되면 말씀하신 것처럼 몰빵을 넣어버려 밸런스가 망가지는 일이 생기니까.

392 실업희망자◆zb1wG8Cj56 (5091304E+6)

2019-03-13 (水) 05:13:29

>>390 예. 귀전을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 '어빌리티 슬롯' 생성. 최대 5개. 등록된 어빌리티: 없음.
   - 자신 혹은 호감도: 중 이상의 플레이어의 어빌리티 등록 가능. 슬롯 하나 당 1회에 한해 발동, B랭크 이하 어빌리티만 등록 가능.
   - 패시브, 액티브 어빌리티 전부 저장 가능하며 발동 시 SP 소비. 패시브는 전투 시작 시, 액티브는 원하는 타이밍에 발동(행동 횟수 소비 없음).

이게 그 아이템의 효과.

393 실업희망자◆zb1wG8Cj56 (5091304E+6)

2019-03-13 (水) 05:14:12

이걸 허용함으로써 그쪽 주인공('당신', 나, 주인공, 서바이벌 부장 등)은 어빌리티 15개로 무장한 괴물로 돌아다니곤 했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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